/geBGfbhkgKHld8rM9XuLfzPGZ6I.jpg

모나리자 (1986)

Sometimes love is a strange and wicked game.

장르 : 범죄, 드라마, 로맨스, 스릴러

상영시간 : 1시간 45분

연출 : Neil Jordan
각본 : Neil Jordan, David Leland

시놉시스

7년만에 교도소에서 출소한 조지(밥 홉킨스)를 가족들은 외면한다. 이에 조지는 다시 암흑가에 발을 들여놓는다. 조지는 보스인 모트웰(마이클 케인)의 배려로 콜걸 시몬(캐시 타이슨)의 운전사로 취직을 한다. 조지는 그녀를 사랑하게 되지만, 시몬의 부탁으로 그녀가 동생처럼 사랑했던 캐시(케이트 하디)라는 창녀를 찾아주는 계기로 시몬이 진심으로 사랑한 사람은 캐시라는 것을 알게 된다.

출연진

Bob Hoskins
Bob Hoskins
George
Cathy Tyson
Cathy Tyson
Simone
Michael Caine
Michael Caine
Mortwell
Robbie Coltrane
Robbie Coltrane
Thomas
Clarke Peters
Clarke Peters
Anderson
Kate Hardie
Kate Hardie
Cathy
Zoë Nathenson
Zoë Nathenson
Jeannie
Sammi Davis
Sammi Davis
May
Joe Brown
Joe Brown
Dudley
Pauline Melville
Pauline Melville
George's Wife
Hossein Karimbeik
Hossein Karimbeik
Raschid
David Halliwell
David Halliwell
Tim Devlin
Maggie O'Neill
Maggie O'Neill
Girl in Paradise Club
Perry Fenwick
Perry Fenwick
Pimp
Gary Cady
Gary Cady
Hotel Waiter
Richard Strange
Richard Strange
Pornshop Man
Kenny Baker
Kenny Baker
Busker
Jack Purvis
Jack Purvis
Busker
Bill Moore
Bill Moore
Busker
Rod Bedall
Rod Bedall
Terry
Raad Rawi
Raad Rawi
Arab Servant
Dawn Archibald
Dawn Archibald
Wig Girl in Club

제작진

Neil Jordan
Neil Jordan
Director
Neil Jordan
Neil Jordan
Screenplay
David Leland
David Leland
Screenplay
Patrick Cassavetti
Patrick Cassavetti
Producer
Denis O'Brien
Denis O'Brien
Executive Producer
Stephen Woolley
Stephen Woolley
Producer
Michael Kamen
Michael Kamen
Original Music Composer
Roger Pratt
Roger Pratt
Director of Photography
Lesley Walker
Lesley Walker
Editor
George Harrison
George Harrison
Executive Producer
Stuart Williams
Stuart Williams
Carpenter
Les Benson
Les Benson
Property Master
Chris Brown
Chris Brown
Co-Producer
Ray Cooper
Ray Cooper
Co-Producer
Nik Powell
Nik Powell
Co-Producer
Susie Figgis
Susie Figgis
Casting
Jamie Leonard
Jamie Leonard
Production Design
Gemma Jackson
Gemma Jackson
Art Direction
Louise Frogley
Louise Frogley
Costume Design
Lois Burwell
Lois Burwell
Makeup Artist
Stevie Hall
Stevie Hall
Hairstylist

비슷한 영화

Frightmare
In 1957, Dorothy and Edmund Yates were committed to an institution for the criminally insane, she for acts of murder and cannibalism and he for covering up her crimes. Fifteen years later, they are pronounced fit for society and released. However, in Dorothy's case the doctors may have jumped the gun a bit. Edmund and eldest daughter, Jackie, try to discover just how far Mother's bloodlust has taken her. Meanwhile, youngest daughter Debbie begins to explore the crazy roots of her family tree as fully as possible.
피어 엑스
유타주 한 쇼핑몰의 안전요원으로 일하는 해리 케인. 그의 아내는 영문도 모른 채 그가 일하는 곳에서 살해된다. 악몽과 환영에 시달리는 그가 오로지 집중할 수 있는 일은 왜 아내가 살해되었는지를 알아내는 것 뿐! 아무 도움이 못되는 경찰 대신 직접 조사에 나선 해리는 결국 몬태나의 작은 마을에 이른다. 이제 사건 해결의 열쇠는 사진 속 미지의 여인 케이트와 그녀의 남편 피터에게 있다. 국가 안전을 위한 비밀경찰 그룹의 일원인 피터. 사건의 진실을 은폐하려는 세력의 존재. 진실을 밝히고자 하는 해리의 집착은 더욱더 강해져만 가는데… 영어권 배우들과 찍은 윈딩 레픈의 첫 번째 영어 영화로 화제를 모았으나 흥행에는 실패했다. 많은 논란이 있었던 작품으로 특히 결말에 대해선 의견이 첨예하게 갈렸다. (2012년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키롯
서로를 전혀 알지 못하는 두 여자가 위험한 동네의 낡은 아파트 이층에 마주보며 살고 있다. 갈리아는 인신매매 마피아에게 연루되어 그녀의 의지와 상관없이 킬러로 살고 있다. 그녀가 원하는 건 러시아에 두고 온 친딸을 만나는 것뿐이다. 마트에서 캐셔로 일하고 있는 엘레나는 남편에게 심한 학대를 받고 있다. 그녀는 복권에 당첨되어 남편으로부터 벗어나는 게 꿈이다. 두 여자는 서로 지금의 현실에서 도망쳐야 한다는 의지를 공감하게 되면서 서서히 우정을 쌓게 된다. 갈리아는 빼앗긴 여권을 돌려받기 위한 자신의 마지막 처리 대상이 여자인걸 알게 되자 임무를 거부하고, 끊이지 않는 남편의 폭력에 질린 엘레나는 어느 날 자신이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리고 갈리아와 엘레나의 자유를 위한 위험한 탈출이 시작된다.
Forever and a Day
In World War II, American Gates Trimble Pomfret is in London during the Blitz to sell the ancestral family house. The current tenant, Leslie Trimble, tries to dissuade him from selling by telling him the 140-year history of the place and the connections between the Trimble and Pomfret families.
Journey for Margaret
An American newspaperman and his wife, end up in London after several retreats in the opening days of WWII. After a shrapnel wound and loss of her baby she returns to America. War weary, he is forced to do a story about war orphans, where he meets Margaret.
The Pleasure Girls
When Sally moves to London to pursue a modelling career, she moves in with Angela and Dee and discovers the world of the carefree bachelor girl in Swinging London. Over one weekend - filled with parties, blossoming friendships, and romantic encounters with Keith and Nikko (Klaus Kinski) - the vivacious girls learn about life's pleasures and pains.
수치의 거리
정부에서 매춘을 금지하자는 논의가 벌어지고 있을 무렵, 도쿄 공창가의 유곽 ‘꿈의 마을’에서는 다섯 명의 매춘부들이 각자 사연을 안고 살아간다. 하나에는 있으나 마나 한 남편과 하나뿐인 아이를 돌보고, 과부인 유메코 역시 홀로 아들을 건사한다. 요리에는 구혼하는 남자 때문에 고민이고, 야스미는 빚을 갚기 위해 착실히 돈을 모은다. 미키는 앞일 따위는 걱정하지 않는데, 어느 날, 고베에서 아버지가 찾아온다. 각양각색의 사연을 가진 매춘부들의 삶을 통해 현대 사회와 여성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낸 미조구치의 유작이다. (2016 영화의 전당 - 미조구치 겐지 60주기 특별전) 남자들이 하룻밤의 쾌락을 찾아서 출입하는 환락가. 겉으로 그럴듯해 보이는 이 세계는 실은 하루하루의 절박한 삶을 살아가는 작부들의 애환이 서려있다. 살롱 ‘꿈의 고향’에는 이재에 밝은 야스미, 가출 소녀 출신의 미키, 실업자인 남편을 먹여 살리는 하나에 등 여러 여인네들이 남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애쓴다. 하지만 마침 ‘매춘금지법안’이 국회에 제출되면서 이 거리에도 여러 가지 파문이 일어난다. 자신들의 생계가 위험해질 가능성이 커짐에 따라 그녀들은 자신의 삶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된다. 절박한 상황에 놓인 작부들의 모습을 호화로운 캐스팅으로 그려낸 미조구치 여성 영화의 최고봉이라 할 만한 작품으로 그의 유작이 되었다. 이 영화가 제작될 당시 실제로 ‘매춘금지법’이 일본에서 제출되어 1956년 5월에 가결되었다. 그 시사성 때문에 개봉 당시 대히트를 기록했다. (2010 일본영화거장전 - 미조구치 겐지)
제네비에브
젊은 변호사 알랜 맥킴(Alan McKim: 존 그레그슨 분)은 골동품 수집가이다. 특히 그는 1904년 드라크사가 제작한 '제네비에브'를 가장 아낀다. 하지만 알랜의 아내(Wendy McKim: 다이나 셔리단 분)는 자동차를 사랑하는 남편의 집념을 이해하지 못한다. 매해 런던에서는 브라이튼에 이르는 자동차 경주가 벌어진다. 알랜은 이 자동차 경주에 참가할 준비를 하고 그의 오래된 친구 암브로소 클래버하우스(Ambrose Claverhouse: 케네스 모어 분)도 1904년형 골동품차를 몰고 온다. 클래버하우스는 알랜의 '제네비에브'에 대한 악성 루머를 퍼뜨리는가 하면 알랜과 부인 사이를 이간질한다. 전국 각지에서 수많은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드디어 자동차 경주가 시작되고 클래버하우스는 여자 친구 로잘린드 피터스(Rosalind Peters: 케이 켄달 분)와 함께 시합에 참가한다. 그러나 알랜의 가는 길마다 재앙이 따르고 결국엔 브라이튼에 제 시간에 도착하지 못해 시합에서 떨어지고 만다. 그날 밤 암브로소와 알랜은 나이트클럽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는데, 암브로소는 알랜의 부인과 춤을 추면서 야릇한 감정을 느낀다. 호텔로 돌아온 알랜은 암브로소에게 호의를 보인 부인을 의심하면서 질투심에 휩싸인다. 차고에서 만난 알랜과 알브로소는 말다툼을 하게 되고 화가 난 암브로소는 알랜에게 제네비에브에 대한 악담을 늘어놓는다. 화가 난 알랜은 암브로소에게 런던으로 되돌아가는 경주를 하자고 제안한다. 런던의 웨스트미니스터 다리에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100파운드를 차지한다는 내기였다. 알랜과 암브로소는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한다. 아슬아슬한 경주가 계속되고 결국엔 알랜이 이끄는 제네비에브가 승리한다. 알랜은 아내에 대한 의심이 부질없는 것이었다는 것을 깨닫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한다.
도브
어머니가 죽은 후 부유한 이모에게 맡겨진 케이트(헬레나 본햄 카터)는 가난한 신문기자인 머튼(라이너스 로치)과 사랑에 빠지지만, 숙모는 그녀를 마크공과 결혼시키려 한다. 그러던 중에 케이트는 뉴욕 최고 부자의 상속녀인 밀리(엘리슨 엘리엇)와 친하게 된다. 케이트는 밀리가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셋이 함께 떠난 베니스 여행에서 머튼을 밀리에게 접근시킨다.
검은 초상
A pair of lovers plot to kill the woman's rich husband.
Dirty War
After years of meticulous planning, a terrorist operation is reaching its final stages. The authorities have received no intelligence; they are in a race against time but don't yet know it. As the operation unfolds, we see the working lives of men and women directly affected by terrorism. Among them: a firemen worried about the increasingly dangerous conditions he and his men are expected to work under; the head of the anti-terrorist branch whose responsibility it is to protect London and a female Muslim detective brought into Scotland Yard to investigate another suspected terrorist cell. But it is too late to stop the attack.
The Barretts of Wimpole Street
Remarkable poet Elizabeth Barrett is slowly recovering from a crippling illness with the help of her siblings, especially her youngest sister, Henrietta, but feels stifled by the domestic tyranny of her wealthy widowed father. When she meets fellow poet Robert Browning in a romantic first encounter, her heart belongs to him. However, her controlling father has no intention of allowing her out of his sight.
졸린
10대 소녀 졸린은 고아이다. 10년이 넘도록 대륙을 가로 지르며 만나는 남자마다 파란만장한 삶의 여정을 기록한다. 15살의 나이에 아무것도 모르고 한 결혼은 남편의 삼춘과의 불륜으로 파경을 맞고 그 다음 만난 남자는 마약 중독자였다. 그리고 또 그 다음 남자는 그녀를 끔직하게 위해 주는 신사였으나 암흑가의 인물이었고 어느날 갑자기 암살 당한다. 그리고 그 다음의 청혼은 부유한 집안의 자제 , 미남에 더 없는 매너로 아이까지 낳으며 행복한 생활을 꾸려 나갔지만 어느날 부터 시작되는 졸린의 과거에 대한 병적인 집착과 의심, 구타와 정신적인 압박. 사랑은 어느 자리에도 쉽게 그녀 곁에 다가서지 않는다.
Joe's Palace
A drama centered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lliot, a strange and wealthy Londoner, and Joe, a teenager who takes care of an empty house Elliot owns.
P'tang, Yang, Kipperbang
Summer, 1948. 14-year-old Alan has just three wishes: that there will be lasting peace, that England will win the Ashes, and that he will finally kiss classmate Ann. So when he's cast opposite her in a play that requires a kiss and England seem to be doing well in cricket, life couldn't be better.
The Witnesses
Manu arrives in Paris, in the early days of AIDS, at the beginning of the 1980s. He strikes up a friendship with Adrien, a wealthy doctor in his early fifties, who introduces him to Sarah and Mehdi, a young couple.
Ciacho
When a policewoman is unfairly accused of selling drugs, her three deadbeat brothers come to the rescue.
나탈리
산부인과 의사 까뜨린느는 사업가 베르나르와 결혼한 지20년이 되었다. 그녀는 최근 점점 혼란스러움을 느낀다. 그녀는 남편에 대해 배신감을 느끼고, 하나의 생각을 떠올리게 된다. 아주 우연히 그녀는 호스테스바에 가게 되는데, 그 곳에서 마를렌이라는 귀여운 호스테스를 만난다. 까뜨린느는 이 아가씨에게 보수를 주고 자기 남편을 유혹할 것을 제안한다. 마를렌느는 나탈리라고 이름을 바꾸고 외모도 다시 고쳐서 베르나르와 만난다. 그녀는 까뜨린느에게 베르나르와 호텔에서 있었던 모든 일을 자세하게 이야기해 준다. 조금씩 조금씩 두 여인 사이에는 모호한 관계가 형성되는데...
배드 타이밍
심리학 박사인 알렉스 린덴은 음독자살을 시도한 애인 밀레나의 곁에서 초조하게 기다리며 그들의 첫 만남을 회상한다. 비엔나 교외에 있는 호화스런 파티장에서 처음 만난 그들은 하루를 함께 지내며 연인으로 발전한다. 그들은 서로가 원하면서도 밀레나는 한 남자에게 소유받는 것을 싫어했고 알렉스는 소유욕이 강해서 궁합이 안 맞았다. 알렉스와 밀레나는 질투를 느끼고 다투고 다시 화해하는 식의 생활이 한동안 계속되다가 밀레나가 떠난다. 그녀가 떠나자 초조해하던 알렉스는 다시 그녀를 만나게 되자 또 그녀를 원하나 밀레나는 그의 생각을 나무란다.알렉스는 밀레나가 자살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고는 그의 아파트로 달려가나 추한 모습에 만취되어 있는 밀레나를 보고 다시 돌아가려하자 자살하겠다고 협박을 하는데...
스몰 타운 새터데이 나이트
렛은 오랫동안 꿈꾼 싱어송라이터가 되기 위해 내쉬빌로 떠나고자 한다. 하지만, 떠나기 며칠 전, 그의 여자친구 사만다는 '그'의 미래가 '그들'의 미래가 아닐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떠나지 않겠다고 말한다. 사만다의 갑작스러운 변화에 충격을 받은 렛. 그는 오랫동안 품었던 꿈을 펼치는 것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기 위해 고향에 남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해야만 한다.

추천 영화

브레이징 새들스
미국 서부의 평화로운 마을 '락 리지'에 최초의 흑인 보완관 바트(클리본 리틀 분)가 온다. 락 리지 마을에 철도가 놓이면서 주 법무장관 헤들리 라마는 악당들을 이용해 마을 사람들을 내쫓고, 마을의 땅을 모두 차지하려 한다. 이를 막기 위해 마을 사람들은 보안관을 보내달라고 주지사에게 요청하고 헤들리 라마는 마을 사람들이 받아들이지 않을 흑인 보안관을 보내 이 사건을 무마시키려고 계획한다. 엉겁결에 최초의 흑인 보안관이 된 철도노동자 바트는 특유의 재치로 악당들을 물리치고 락 리지 마을을 구하는데...
희망의 건너편
우정에 관한 인간미 넘치는 아키 카우리스마키의 신작으로 올해의 꼭 봐야 할 영화. 시리아 난민 칼레드는 석탄 화물선에 잠입하여 헬싱키에 밀입국한다. 망명신청이 기각된 그는 거리에서 지내야 하는 처지가 된다. 괴짜 핀란드인 위크스트룀은 칼레드를 데려와 자신이 운영하는 식당에 고용한다.
뜨거운 것이 좋아
색스폰 연주자인 조와 베이스 바이올린 연주자 제리는 갱단의 살인장면을 우연히 목격하게 된다. 얼굴이 노출되고 얼떨결에 갱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어 버린 두 사람은 도시를 무사히 빠져나갈 방법을 궁리하게 된다. 유일한 방법은 여자로 변장하고 마이애미로 향하는 여성순회 공연단에 숨어드는 것. 감쪽같이 변장하고 오디션을 통과한 두 사람은 아름다운 여인들과 그야말로 꿈만 같은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그 중에서도 극단의 리드싱어인 슈가에게 홀딱 반해버린 조는 서서히 그녀와 가까워진다. 조는 그녀가 좋아하는 남성상으로 자신을 위장하고 그녀에게 접근하는데...
가라 항해자여
샬롯은 보스턴의 상류집안 출신이지만, 폭군 같은 어머니에게 시달리느라 자존감이 바닥에 떨어진 상태다. 정신과 의사인 재퀴드 덕분에 요양병원으로 피신한 이후, 그녀는 서서히 자신감을 회복하고 독립적인 여성으로 거듭난다.
롱 굿 프라이데이
그리스도 수난의 기념일, 금요일, 토요일 이틀간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런던 암흑가의 보스 해롤드는 미국 암흑가와 연계하는 거액의 사업 건을 앞두고 있는데 그의 오른팔이 수영장에서 잔혹하게 살해 되고 어머니를 모시고 예배를 드리러 갔던 심복도 차와 함께 폭파되어 죽고 만다. 그리고 그의 영업장인 카지노에서도 폭약이 발견되고 미국 암흑가 보스와 자리를 옮긴 연회장마저 가스 폭발과 함께 날아가 버린다. 조금 늦게 도착한 덕에 구사 일생으로 목숨을 건진 그는 보복을 결심하지만 도대체 단서가 없다. 신흥 미국 계열의 암흑 조직일 것이라는 추측과 내부의 반란 세력을 의심해 보지만 그 또한 오리 무중이다. 전 조직원을 불러 모아놓고 단합 결속을 외치며 범행 세력을 캐려 해 보았지만 실마리가 잡히지 않는다. 10년간 태평성대를 누리던 런던 마피아 조직 해롤드 샌드다 누군가에게 표적이 되고 그 안보이는 상대를 추적해 가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전개된다.
첸저링
딸과 아내를 교통사고로 잃은 음악가 존 러셀(조지 C. 스콧)은 낡은 저택을 빌려 이사를 하면서, 이상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한밤중에 물소리가 들리는가 하면 시시때때로 삐거덕거리는 기분 나쁜 소리가 러셀을 잠 못 들게 한다. 심지어 저택 안에서 숨겨져 있는 방을 찾기도 한다. 견디다 못한 러셀은 결국 영매사를 불러 집 안에 있는 또 다른 존재의 정체를 밝히려고 한다. 그 과정 속에 러셀은 오래전 저택에서 있었던 비밀을 알게 된다.
투명 인간
투명인간이 되는 약을 발명한 정체불명 의사 역을 열연한 클라우드 레인즈가 주목했던 그의 데뷔작이다. 칭칭 감은 붕대와 썬글라스로 얼굴을 가린 채, 영국의 한 작은 마을에 도착한 레인즈는 자신의 놀라운 발명 사실을 숨기려 하지만, 그 약은 점차 그를 끔찍한 범행을 저지르도록 몰아간다.
날 용서해줄래요?
유명 인사들의 자서전을 대필해 베스트셀러 반열에까지 오른 작가 리 이스라엘. 어느새 시대에 뒤처졌다는 평을 받으며 더는 출판하지 못하게 된다. 그러자 그녀는 충직한 친구 잭의 도움으로 예술을 속임수로 바꿔놓는다.
블랙 레인
뉴욕 형사 닉(Nick Conklin: 마이클 더글러스 분)과 찰리(Charlie Vincent: 앤디 가르시아 분)는 야쿠자 두목을 체포해서 일본으로 압송시키기 위해 오사카에 온다. 그러나 형사를 가장하고 온 야쿠자들에게 살인범을 넘겨주고 만다. 이들은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일본에 남아 살인자를 추적하지만 오사카 경시청은 전혀 협조를 안한다. 그런 중에도 닉과 찰리는 일본 경찰을 따라다니며 야쿠자들을 찾는다. 한편 복수를 노리던 야쿠자 조직이 찰리를 유인하여 무참히 살해한다. 슬픔에 빠진 닉에게 오사카 경찰 강력 반장 마스모도(Masahiro Matsumoto: 켄 다카쿠라 분)가 찰리의 유품과 함께 총을 건네준다. 닉은 마스모드와 함께 야쿠자 조직에 관한 정보를 캔다. 그들의 접선 정보를 듣고 급습하지만 살인자는 도주한다. 이 사건으로 마스모도 반장은 징계를 당하고 닉은 뉴욕으로 송환된다. 그러나 비행기에서 탈출한 닉은 마스모도와 함께 서로 주도권을 다투는 다른 야쿠자 조직과 연대해 살인자가 숨어 있는 조직의 본부에 잠입, 그들을 소탕한다.
캐빈 인 더 우즈
기분전환을 위해 인적이 드문 숲으로 여행을 떠난 다섯 명의 친구들. GPS에도 나오지 않는 마을 입구의 ‘돌아가라’는 경고문이 신경 쓰였지만 그들은 숲 속의 외딴 오두막에 도착해 짐을 푼다. 그러던 중 주인을 알 수 없는 기이한 물건들로 가득 찬 지하실을 발견하고 심상치 않은 기운을 감지하지만, 오두막에서는 이미 상상하지 못한 일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멕시코 마약 카르텔이 마약 대신 새로운 사업 모델인 불법 밀입국에 집중하면서 또 다른 문제가 불거진다. 불법 밀입국자들 속에 테러리스트들이 섞여 들어와서 폭탄 테러를 자행하자 미국은 전면전을 개시한다. 명령을 하달받은 CIA 작전 책임자 맷은 알레한드로와 함께 마약 카르텔끼리 전쟁을 붙이고자 한다. 가족의 복수를 위해 다시 칼을 빼든 알레한드로는 카르텔 보스 레예스의 딸 이사벨라를 납치해 경쟁 카르텔 한복판에 떨어뜨리려 하지만 작전이 꼬이면서 위기에 처한다.
다이 하드
뉴욕 경찰관 존 맥클레인(브루스 윌리스)은 떨어져 사는 아내 홀리 (보니 델리아)를 만나기 위해 LA의 나카도미 빌딩으로 찾아간다. 그러나 파티가 한창 무르익을 무렵, 한스 그루버(알란 릭맨)가 이끄는 일단의 테러리스트들이 침입, 사장을 비롯한 파티 참석자 30여 명을 인질로 삼고 건물 금고에 소장하고 있는 돈과 보물을 손에 넣으려 한다. 최첨단 하이테크에 의해 관리되던 34층짜리 나카토미 빌딩은 통채로 테러리스트들의 수중으로 넘어가 폐쇄되고 고층 빌딩은 살벌한 생존 게임의 전쟁터로 변해가는데...
기생충
전원 백수로 살 길 막막하지만 사이는 좋은 기택 가족. 장남 기우에게 명문대생 친구가 연결시켜 준 고액 과외 자리는 모처럼 싹튼 고정수입의 희망이다. 온 가족의 도움과 기대 속에 박 사장 집으로 향하는 기우. 글로벌 IT기업의 CEO인 박 사장의 저택에 도착하자 젊고 아름다운 사모님 연교와 가정부 문광이 기우를 맞이한다. 큰 문제 없이 박 사장의 딸 다혜의 과외를 시작한 기우. 그러나 이렇게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 뒤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이 기다리고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