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gTLXjteOfIXSgGZ8ZH5TMd9oH.jpg

The Texans (1938)

장르 : 서부

상영시간 : 1시간 32분

연출 : James P. Hogan
각본 : Bertram Millhauser, Paul Sloane, William Wister Haines

시놉시스

After the Civil War, an ex-Confederate soldier faces new battles, including the elements and a carpetbagger intent on destroying him.

출연진

Randolph Scott
Randolph Scott
Kirk Jordan
Joan Bennett
Joan Bennett
Ivy Preston
May Robson
May Robson
Granna
Walter Brennan
Walter Brennan
Chuckawalla
Robert Cummings
Robert Cummings
Alan Sanford
Raymond Hatton
Raymond Hatton
Cal Tuttle
Robert Barrat
Robert Barrat
Isaiah Middlebrack
Harvey Stephens
Harvey Stephens
Lt. David Nichols
Francis Ford
Francis Ford
Uncle Dud
Bill Roberts
Bill Roberts
Singin' Cy

제작진

James P. Hogan
James P. Hogan
Director
Lucien Hubbard
Lucien Hubbard
Producer
Bertram Millhauser
Bertram Millhauser
Screenplay
Paul Sloane
Paul Sloane
Screenplay
William Wister Haines
William Wister Haines
Screenplay
Gerard Carbonara
Gerard Carbonara
Original Music Composer
LeRoy Stone
LeRoy Stone
Editor
Emerson Hough
Emerson Hough
Story
Hans Dreier
Hans Dreier
Art Direction
John B. Goodman
John B. Goodman
Art Direction
Edith Head
Edith Head
Costume Design
Theodor Sparkuhl
Theodor Sparkuhl
Director of Photography

비슷한 영화

아브라함 링컨 VS 좀비
美 남북 전쟁이 정점으로 치닫던 1863. 아브라함 링컨 대통령은 북군의 승리를 위해 빅 샌티 작전을 실시하지만 알 수 없는 전염병이 무차별 확산되면서 병사들은 모두 전멸하고 만다. 링컨 대통령은 전염병의 확산을 막고자 비밀요원 12명을 발족하고, 감염되지 않은 소수의 병사들과 힘을 합해 좀비들을 박멸시키기 위한 임무를 직접 수행한다. 국가의 운명은 남북전쟁을 넘어 좀비들과의 사투가 시작되고, 요원들에게는 한층 더 위압적인 임무가 주어지는데...
여정
대학 졸업을 눈앞에 둔 동기생 가드너, 필, 케네스, 도만, 레스터, 케네스는 영장을 받으면서 여자 친구인 데비와의 약혼을 취소하고 가드너 역시 영장을 받는다. 그리고 도먼은 목사가 될 것이고 레스터는 회계 회사에 입사발령이 난 상태다. 이제 즐거운 학창 시절이 모두 끝났다고 생각하자 어딘가 허전한 다섯 사람. 이들은 무작정 차에 올라타 달려가며 미래에 대한 불안을 모두 날려버리려고 한다.
The Carpetbaggers
When playboy Jonas inherits his father's industrial empire, he expands it by acquiring an aircraft factory and movie studio. His rise to power is ruthless. He marries and then quickly abandons sweet, bubbly Monica, turns his young, attractive stepmother Rina into a self-destructive actress and manages to disappoint even his closest friend, cowboy movie star Nevada. Is Jonas beyond redemption?
텍사스 목장의 혈투
남북전쟁 이후 불안한 정세의 택사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클래식 웨스턴 무비. 전쟁이 끋나고 택사스로 돌아온 샌더스대령(찰톤헤스톤)은 과거를 숨기고 그에게 접근하는 로나(앤백스터)와 그의 거대한 목장과넓은 토지를 빼았으려 음모를 꾸미는 무자비한 은행가들, 타락하고 부도덕한 임시정부와 다시 새로운 전쟁을 치르기 위해 총을 뽑게 된다. 이영화는 음모와 배신 그리고 애증의 극적인 감동과 액션으로 가득한 웨스턴 영화다. (달산 님 제공)
Thunder Over the Plains
Set in 1869, after the Civil War, Texas had not yet been readmitted to the Union and carpetbaggers, hiding behind the legal protection of the Union Army of occupation, had taken over the state. Federal Captain Porter, a Texan, has to carry out orders against his own people. He brings in the rebel leader Ben Westman whom he knows is innocent of a murder that he is accused of. In trying to prove his innocence, Porter himself becomes a wanted man.
The Texans
After the Civil War, an ex-Confederate soldier faces new battles, including the elements and a carpetbagger intent on destroying him.
The Lonely Trail
Though he fought for the North in the Civil War, John is asked by the Governor of Texas to get rid of some troublesome carpetbaggers. He enlists the help of Holden before learning that Holden too is plundering the local folk.
Class of '61
Three West Point 1861 generation cadets and friends go on opposite sides after the breakout of The Civil War, with tragic consequences. A subplot involves Lucius, a Shelby Peyton's slave, who kills a slave trader and goes on the run.
Riders of the Whistling Pines
While trailing Forest Ranger Charles Carter, who is suspected of permitting lumber man Henry Mitchell to cut restricted timber, Gene fires at a dangerous mountain lion and apparently kills Carter. Actually, Bill Wright, Mitchell's associate, killed Carter because the ranger had discovered tussock moth infestation in the forest, and if the infestation was not reported, the trees would die and have to be cut, thereby profiting Mitchell and Wright. In order to compensate the best he can, Gene sells his sportsman's camp and gives the money to Carter's daughter Helen . En route to Texas, Gene discovers the infestation and is assigned by the Forest Department to supervise the program of spraying the area with DDT from the air. After the first day of spraying, the DDT is blamed by furious stock men for the many animals found dead of poisoning.
더 홈즈맨
마을 최대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긴급 회의가 소집된다. 개척시대의 척박한 삶을 견디지 못해 정신 이상 증세를 보이는 세 여인을 400마일 떨어진 아이오와의 교회로 이송하는 중대한 임무를 맡을 사람을 찾기 위한 것. 마을의 모든 남자들이 침묵하고 있던 그 때, 메리 비(힐러리 스웽크)가 스스로 임무 수행을 자처한다. 평소 여느 남자 보다 강인한 성격의 메리 비. 아이오와까지 머나먼 대륙 횡단에 여자 홀 몸으로 도전하게 된 그녀는 여정 중 우연히 나무에 묶여 있는 조지 브릭스(토미 리 존스)를 만나게 된다. 남의 집에 무단으로 침입했다가 목숨을 위협 받던 총잡이 조지 브릭스는 자신의 목숨을 구해준 메리 비의 협박으로 마지 못해 아이오와까지의 동행하게 된다. 법이 존재하지 않던 시대, 도처에 도사리고 있는 위협에 맞선 험난한 여정이 시작되는데….
웨스턴 리벤지
7년만에 만난 아내와 아들을 눈 앞에서 잃은 존. 모든 것을 잃은 존은 범인을 처단한다. 마을의 절대 권력자 델라루는 하나 뿐인 동생을 죽인 존을 잡기 위해 마을을 공포에 몰아넣고, 이를 기회로 마델린은 잔혹한 델라루에게서 도망치려 하는데… 잔혹한 절망의 땅에 복수의 총성이 울린다!
브레이징 새들스
미국 서부의 평화로운 마을 '락 리지'에 최초의 흑인 보완관 바트(클리본 리틀 분)가 온다. 락 리지 마을에 철도가 놓이면서 주 법무장관 헤들리 라마는 악당들을 이용해 마을 사람들을 내쫓고, 마을의 땅을 모두 차지하려 한다. 이를 막기 위해 마을 사람들은 보안관을 보내달라고 주지사에게 요청하고 헤들리 라마는 마을 사람들이 받아들이지 않을 흑인 보안관을 보내 이 사건을 무마시키려고 계획한다. 엉겁결에 최초의 흑인 보안관이 된 철도노동자 바트는 특유의 재치로 악당들을 물리치고 락 리지 마을을 구하는데...
매버릭
미국의 옛 서부. 그 시대는 황야를 개척해야 하는 남자, 여자 모두에게 뛰어난 자질들을 요구했다. 황야라는 환경이 가져다주는 역경을 헤쳐가기 위해선, 적어도 한가지의 특별한 기술을 필요로 했다. 매버릭은 매력적인 외모, 직업적인 도박가, 그리고 낭만적인 모험을 사랑했던 사람. 이 타고난 방랑자는 여기 저기서 문제를 일으키고 빠져나가곤 하며, 서부 역사상 가장 재미있고 화려한 인물로 남게 되었다. 매버릭은 타고난 도박가로 이름을 날리게 된다. 그런 명성이 쌓여갈때 전국에서 포커대회인 '루크러 챔피언 쉽'이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매버릭은 그 대회에 참석할 것을 결심한다. 대회를 향해 가던 매버릭은 뜻밖에 애너벨리라는 콧대높은 귀족 아가씨에게 사랑을 느끼고, 그녀의 환심을 사기위해 노력한다. 이전부터 매버릭을 체포하려고, 안간힘을 써 오던 쿠퍼 보안관은 출발부터 매버릭을 바짝 좇으며, 매버릭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하는데.
무법자 조시 웨일즈
남북 전쟁이 북군의 승리로 끝이 날 무렵 미주리 주의 산골에서 아내와 아들을 데리고 평화롭게 살아가는 조시 웨일즈에게 재앙이 닥친다. 북군의 끄나풀이 되어 강도질을 일삼는 테릴의 무리들이 조시의 집을 덮쳐 아들을 죽이고 아내를 겁탈한 후 역시 살해한다. 복수심에 불타는 조시는 싸늘한 킬러가 되어 남부군 잔당에 합류하는데 당시 리더였던 플레처가 배반을 하여 동료들을 모두 잃고 조시는 부상당한 제이미만 데리고 인디언 보호거주지로 향한다. 테릴은 조시 웨일즈의 목에 거액의 현상금을 붙여 만나는 사람마다 조시 웨일즈를 죽이려 든다. 이 와중에 제이미는 부상을 견디지 못하고 죽고 조시 혼자 인디언 구역에 은신한다. 조시는 그 곳에서 떠돌이 인디언 노인 와티를 만나 남부군 저항군이 아직 멕시코에 있다는 말을 듣고 그와 함께 멕시코로 향한다. 조시는 가는 도중 산타 리오라는 마을에서 인디언 코만치족과 무기 거래를 하는 도적 집단인 코만체로 무리들에게 강도를 당한 사라와 그녀의 딸 로라를 구해 사라의 죽은 아들의 집으로 온다. 한편 코만치족은 자신들이 거래하던 코만체로가 조시에게 죽음을 당하자 복수를 하려하는데 조시는 단신의 몸으로 그 부족을 찾아가 협상하는데...
장고
멕시코 국경지대. 각각 미국인인 웬체스터 잭과 멕시코인인 H.로드리게스를 우두머리로 한 두 라이벌 갱단은 장고라는 총잡이의 출현에 놀란다. 그는 노마라는 여인을 데리고 막 그곳에 도착했는데 사랑하는 아내의 죽음에 복수를 하기 위해 윈체스터 패거리들을 거의 일망타진한다. 그리고 나선 로드리게스 일당과 총과 금을 두고 결전을 펼친다.
서부 개척사
프레스코드 집안의 아들 제브는 어머니의 반대를 무릅 쓰고 북군에 지원한다. 그는 싸움터에서 남군의 탈주병을 알게 되지만 북군 사령관 샤만 장군은 탈주병이 저격하려 하기 때문에 부득이 대검으로 찌르고 마는데...
피블의 모험 2
좌충우돌 사랑스러운 주인공의 흥미진진 신나는 모험으로 가득한 다 갖춘 작품! -진 쉘릿, 스티븐 스필버그의 앰블린 엔터테이먼트 사에서 탄생한 피블은 가장 사랑스러운 만화 주인공 중 하나이다.
내 이름은 튜니티
감옥을 탈출한 말도둑 밤비노는 노상에서 만난 보안관을 쏘아 부상을 입히고 대신 보안관 역할을 한다. 동료들과 만나 캘리포니아로 떠날 때 까지 신분을 감추고 숨어있기 위함이었는데, 문제는 해리먼 소령이란 악당이 이 마을을 장악하고 있다는 것이었다. 해리먼 소령은 인근 계곡의 드넓고 푸른 비옥한 초원지대에 눈독을 들이고 있었고, 자기보다 먼저 그곳에 정착하여 살고있는 몰몬 농부들을 몰아낼 생각이었기 때문에 틈만나면 농부들을 못 살게 굴었다. 보안관으로서 이를 못 본 척 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말도둑 주제에 나서서 해결해야 할 이유도 없기 때문에 그때 그때 임기응변으로 어영부영 시간만 보내고 있는 마당에 말썽꾸러기 동생 튜니티가 나타난다.
제인 갓 어 건
사랑하는 연인 ‘댄’이 남북전쟁에 참전하게 되고, 몇 년이 지나도 그가 돌아오지 않자, 이제는 그가 죽었다고 생각하고 새로운 삶을 찾아 떠나게 되는 ‘제인’ 그 때 만난 ‘비숍’을 통해, 다른 살 방도를 찾아보지만, 알고보니, 그녀를 통해 돈벌이를 하려 했었고 이를 알게되는 ‘제인’을 ‘비숍’의 손아귀에서 탈출을 감행하게 되는데, 이때, 그녀를 구해 주는 건 몇 년 만에 그녀의 앞에 나타난, ‘댄’. 하지만, 새롭게 나타난 ‘댄’앞에 숨길 수 없는 여러 비밀들이 ‘제인’과 ‘비숍’에게 존재함을 알게되는데….
밀리언 웨이즈
웨스턴에서 흔하게 일어나는 총 싸움 중에 사랑하는 연인을 지키지는 못할망정 걸음아 나 살려라 도망쳐 버린 겁쟁이 양치기 총각 알버트. 그 사건 이후 하루아침에 미모의 여친에게 뻥 차인 알버트는 매혹적이면서도 터프한 여장부 애나로부터 웨스턴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필살기 ‘총 싸움에서 이기는 방법’을 배우기로 결심한다. 그렇게 시작된 둘의 관계가 묘한 분위기 속에서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던 중, 으리으리한(?) 물건으로 유명한 ‘희대의 무법자’이자 애나 남편이 등장하게 되면서 순탄치 않은 앞길을 예고 하는데… 과연, 알버트는 정글보다 무섭다는 웨스턴에서 살아남아 진짜 사나이가 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