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4vieNstSEfbgLFEelXXOPvr6h.jpg

장고 (1966)

The movie that spawned a genre.

장르 : 액션, 서부

상영시간 : 1시간 33분

연출 : Sergio Corbucci
각본 : Sergio Corbucci, Bruno Corbucci

시놉시스

멕시코 국경지대. 각각 미국인인 웬체스터 잭과 멕시코인인 H.로드리게스를 우두머리로 한 두 라이벌 갱단은 장고라는 총잡이의 출현에 놀란다. 그는 노마라는 여인을 데리고 막 그곳에 도착했는데 사랑하는 아내의 죽음에 복수를 하기 위해 윈체스터 패거리들을 거의 일망타진한다. 그리고 나선 로드리게스 일당과 총과 금을 두고 결전을 펼친다.

출연진

Franco Nero
Franco Nero
Django
José Bódalo
José Bódalo
Hugo Rodriguez
Loredana Nusciak
Loredana Nusciak
Maria
Ángel Álvarez
Ángel Álvarez
Nataniele
Eduardo Fajardo
Eduardo Fajardo
Major Jackson
Gino Pernice
Gino Pernice
Jonathan
Simón Arriaga
Simón Arriaga
Miguel
Giovanni Ivan Scratuglia
Giovanni Ivan Scratuglia
Jackson's Henchman
Remo De Angelis
Remo De Angelis
Ricardo
Rafael Albaicín
Rafael Albaicín
uno sgherro di Hugo
José Canalejas
José Canalejas
uno sgherro di Hugo
Luciano Rossi
Luciano Rossi
Jackson's Henchman
Lucio De Santis
Lucio De Santis
Man With Whip
José Terrón
José Terrón
Ringo
Yvonne Sanson
Yvonne Sanson
Redheaded Saloon Girl
Flora Carosello
Flora Carosello
Dark Saloon Girl
Romano Moraschini
Romano Moraschini
Rodriguez's Henchman (uncredited)

제작진

Sergio Corbucci
Sergio Corbucci
Director
Sergio Corbucci
Sergio Corbucci
Screenplay
Bruno Corbucci
Bruno Corbucci
Screenplay
Luis Bacalov
Luis Bacalov
Original Music Composer
Enzo Barboni
Enzo Barboni
Director of Photography
Nino Baragli
Nino Baragli
Editor
Sergio Montanari
Sergio Montanari
Editor
Manolo Bolognini
Manolo Bolognini
Producer
Carlo Simi
Carlo Simi
Costume Design
Carlo Simi
Carlo Simi
Production Design
Giulio Natalucci
Giulio Natalucci
Makeup Artist
Rocky Roberts
Rocky Roberts
Theme Song Performance
Bruno Corbucci
Bruno Corbucci
Story
Sergio Corbucci
Sergio Corbucci
Story
Franco Rossetti
Franco Rossetti
Co-Writer
José Gutiérrez Maesso
José Gutiérrez Maesso
Co-Writer
Piero Vivarelli
Piero Vivarelli
Co-Writer
Fernando Di Leo
Fernando Di Leo
Additional Writing
Ruggero Deodato
Ruggero Deodato
First Assistant Director
Patrizia Zulini
Patrizia Zulini
Script Supervisor
Remo De Angelis
Remo De Angelis
Master at Arms
Marcella De Marchis
Marcella De Marchis
Costume Design
Idelmo Simonelli
Idelmo Simonelli
Camera Operator
Giovanni Bergamini
Giovanni Bergamini
Camera Operator
Gaetano Valle
Gaetano Valle
Camera Operator
Fernando Gallandt
Fernando Gallandt
Assistant Camera
Angelo Novi
Angelo Novi
Still Photographer
Bernardino Fronzetti
Bernardino Fronzetti
Sound
Bruno Frascà
Bruno Frascà
Unit Manager
Francesco Bronzi
Francesco Bronzi
Set Decoration
Mario Van Riel
Mario Van Riel
Makeup Department Head
Grazia De Rossi
Grazia De Rossi
Hairstylist
Francisco Canet
Francisco Canet
Set Decoration

비슷한 영화

Norwegian Building Blocks
A young couple decides to build their dream house, but run into numerous complications in the process. Everything from useless carpenters to building control gets in their way. Norwegian comedian Rolv Wesenlund plays 7 different roles in this movie.
최후의 카운트다운
우연히 핵폭탄 발사 버튼이 눌러졌다는 전화를 받게 된 음악인 해리. 70분 뒤, 로스앤젤로스가 완전히 파멸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해리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악마의 변종
미셀(Michele: 로라 테이트 분)과 릴리안(Lillian: 미셀 맥브라이드 분)은 트랜실바니아의 전설과 고래 신화를 공부하기 위하여 로마니아에 있는 친구 마리(Mara: 이리나 모빌라 분)를 찾아온다. 한편 로마니아의 깊은 심연 속에선 드라큐라 라두(Radu: 앤더스 호브 분)가 자신의 양아버지를 살해하고 악마 군단을 만들면서 악의 왕국을 건설하려 한다. 아무것도 모르는 세 아가씨는 그의 왕국으로 탐사를 떠나고 라두는 그들을 아내로 맞아들이기 위해 마수의 손길을 뻗힌다.
알츠하이머 케이스
벨기에 앤트워프 경찰인 빙케와 프레디는 아동 성매매 사건을 수사하다 범인인 퀴퍼스를 사살하게 된다. 은퇴하고 싶어하는 늙은 살인청부업자 레다는 의뢰를 받고 판 캄프라는 사람을 살해하지만, 성매매 대상이었던 열두 살 소녀 비이케를 죽이는 것은 거부한다. 레다는 알츠하이머병에 걸려 기억을 조금씩 잃어가고 있다. 그러나 얼마 후 비이케가 시체로 발견되자 빙케와 프레디가 수사를 맡는다. 레다는 자신에게 의뢰를 했던 자들의 치부를 알게 되고 그들을 응징하기로 결심한다...
계부
자상하고 따뜻하며 '계부'임에도 불구하고 가족을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는 남자. 겉보기에는 완벽해 보이는, 부동산중개업자인 이 남자에게는 비밀이 있다. 바로 연쇄살인범이라는 것이다. 그는 한 가정을 몰살시키고 새 가족을 얻기 위해 이곳에 온다. 그는 새 가족을 얻지만 자신에게 마음을 열지 않는 딸 때문에 힘이 든다. 하지만 그는 이 상황을 즐긴다. 그에게 '아직 완벽하지 않은 가족'은 완벽하게 만들 의미가 있기 때문이다.
레저백
도시와 아주 떨어진 한 외딴 마을. 음산하고 독특한 분위기를 취재하기 위해 뉴욕에서 온 여기자. 적극적이며 극성파인 그녀는 마을을 누비며 취재를 하다 땅이 꺼지는 듯한 괴음과 함께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 그녀의 연인 칼(Carl Winters: 그레고리 해리슨 분)은 직접 마을로와 그녀의 죽음을 파헤치고 마을에 오래 살았던 노인에게서 '레저백'의 정체를 알게 된다. 복수심에 레저백을 쫓아온 노인. 애인을 잃어버린 슬픔으로 집요한 추적을 벌이는 칼. 그들앞에 엄청난 요동 소리와 함께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는 공포의 레저백.
Cleopatra Jones
After federal agent Cleopatra Jones orders the burning of a Turkish poppy field, the notorious drug lord Mommy vows to destroy her.
Ash Wednesday
Ash Wednesday is set in the Manhattan of the early 1980's and is about a pair of Irish-American brothers who become embroiled in a conflict with the Irish Mob.
10번가의 살인
전셋집을 운영하면서 사이비 진료 행위를 하던 크리스티(John Reginald Christie: 리차드 어텐보로 분)는 아내가 집을 비운 틈을 타 천식으로 고생하는 뮤리엘(Muriel Eady: 필립스 맥마혼 분)을 집으로 불러 들인다. 자신이 고안한 최면 개스를 흡입시켜 기절시키고는 아무런 저항도 못하는 여자를 폭행하는 희열감에 들뜨는 크리스티, 끝내 뮤리엘은 목이 졸린 채 살해되고 만다. 5년후, 비어있는 3층에 티모시(Timothy John Evans: 존 허트 분) 일가가 세들어 온다. 일자무식이지만 나름대로 똑똑한 체 하는 티모시와 그의 아름다운 부인 베릴(Beryl Evans: 쥬디 기슨 분)이 싸우는 장면을 목격한 크리스티는 여인의 속살을 보고 또다시 잠들어 있던 욕망이 꿈틀거리는 것을 느끼는데. 크리스티는 그들이 원치 않던 임신을 하게 된 사실을 알고는 중절을 해주겠노라며 교묘히 접근, 같은 수법으로 베릴을 살해한다. 티모시가 아내를 살해했다는 누명을 쓰고 교수형을 당하자 어렴풋이 남편의 정체를 눈치채게 된 자신의 아내마저 죽이는 크리스티의 변태적인 살인행각은 그후로도 계속되어 마침내 그가 체포되고서야 엄청난 연쇄 살인 사건의 전모가 드러나게 된다.
A Man Called Blade
Maurizio Merli stars as a hatchet-wielding bounty hunter with a dark past and an even more desperate future. But when he disrupts the balance of power in a corrupt mining town, he unleashes a firestorm of brutality, betrayal and cold-blooded murder. Now, one man stalks a savage land where justice walks a razor and no bullets slice deeper than vengeance. He is A MAN CALLED BLADE.
트레스패스
소방관 번스와 돈은 어느날 화재 진압 현장에서 지도 하나를 발견한다. 그것은 50년전 도난당한 황금 매장지를 알려주는 보물지도다. 황금에 욕심이 난 번스와 돈은 동부 세인트 루이스로 떠난다. 그러나 그들이 도시 변두리에 위치한 폐허가 다 된 공장 건물로 들어서는 순간 그들의 환상은 악몽으로 돌변한다. 그 건물은 암흑가 갱단의 본거지로 갱들은 자신들의 범죄 사실이 폭로될 것을 우려해 이 두 사람을 제거하려 한다. 죽음의 위기에 처한 두 사람은 탈출을 시도하지만 외부로의 출구는 모두 차단된 상태이고, 갱단의 추격은 바짝 좁혀드는데.
십자가 없는 묘지
거리를 지배하는 로저스 가문에게 남편 벤을 살해당한 마리아가 오래된 지인인 총잡이 마누엘에게 복수를 부탁한다. 그는 로저스의 외동딸을 납치하고, 아버지와 세 아들에게 벤의 무덤 앞에서 겸손하게 용서를 구한 뒤 장례를 치르게 한다. 하지만 외동딸이 돌아가자, 로저스 일가는 여자를 린치 해 살해한다. 실의에 빠진 마누엘은 로저스 일가에 맞서 모두를 몰살시킨다. 하지만 그도 살아남은 외동딸의 총에 쓰러지는데...
배드 타이밍
심리학 박사인 알렉스 린덴은 음독자살을 시도한 애인 밀레나의 곁에서 초조하게 기다리며 그들의 첫 만남을 회상한다. 비엔나 교외에 있는 호화스런 파티장에서 처음 만난 그들은 하루를 함께 지내며 연인으로 발전한다. 그들은 서로가 원하면서도 밀레나는 한 남자에게 소유받는 것을 싫어했고 알렉스는 소유욕이 강해서 궁합이 안 맞았다. 알렉스와 밀레나는 질투를 느끼고 다투고 다시 화해하는 식의 생활이 한동안 계속되다가 밀레나가 떠난다. 그녀가 떠나자 초조해하던 알렉스는 다시 그녀를 만나게 되자 또 그녀를 원하나 밀레나는 그의 생각을 나무란다.알렉스는 밀레나가 자살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고는 그의 아파트로 달려가나 추한 모습에 만취되어 있는 밀레나를 보고 다시 돌아가려하자 자살하겠다고 협박을 하는데...
록키 호러 픽쳐 쇼
친구의 결혼식에서 화환을 받은 재닛은 그 자리에서 남자 친구 브래드의 청혼을 받아들여 약혼한다. 들뜬 두 사람은 자신들을 맺어준 은사 스카트 박사를 찾아 자동차 여행을 떠나는데 도중에 타이어가 펑크난다. 스페어 타이어도 없고 지나가는 사람들도 없이 고립된 그들은 당황해서 전화를 빌리기 위해 자신들이 지나친 성을 찾아가는데...
검슈
A would be private eye gets mixed up in a smuggling case.
워커바웃
평화롭고 화목한 가정의 아버지와 맏딸, 막내 아들이 호주의 아웃백으로 여행을 떠난다. 내륙 사막의 한 가운데 차를 세운 후 딸은 차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보자기를 깔고 간소하지만 정성이 담긴 점심 식사를 차리기 시작한다. 점심 준비가 끝나갈 때쯤, 우울증이나 정신분열증을 앓고 있는 듯한 아버지가 천진하게 소풍을 즐기고 있는 자신의 두 자녀에게 무자비하고 광기 어린 총알을 퍼붓기 시작한다. 영민하고 민첩한 딸은 이 처참하고 난해한 상황에도 당황하지 않고 어린 남동생과 함께 근처에 있는 바위 뒤로 몸을 숨긴다. 도시와 문명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외진 사막에서 벌어지는 이 부조리한 비극은 결국 자녀들을 죽이지 못한 아버지의 자살로 끝난다. 사막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자동차는 아버지가 자녀들이 달아나지 못하도록 기름을 끼얹고 불을 질러 이미 화염에 휩싸여 있다. 막 사춘기를 넘은 어린 소녀와 아버지의 행동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자동차 놀이에 여념이 없는 꼬마는 이제부터 펼쳐질 드넓은 아웃백에서의 생존 게임을 이겨내야만 한다.
Buddy Buddy
During a high profile Mafia testimony case, a contract killer checks-in a hotel room near the courthouse while his next door depressed neighbor wants to commit suicide due to marital problems.
Dr. Caligari
Mrs. Van Houten has shown signs of losing touch with reality, and her husband discusses possible treatment with Dr. Caligari, who says Mrs. Van Houten has a disease of the libido.
굿바이 키스
평범한 인생을 살고 싶어하지만 실패하는 테러리스트에 관한 영화.
스카스 오브 드라큘라
The Prince of Darkness casts his undead shadow once more over the cursed village of Kleinenberg when his ashes are splashed with bat's blood and Dracula is resurrected. And two innocent victims search for a missing loved one... loved to death by Dracula's mistress. But after they discover his blood-drained corpse in Dracula's castle necropolis, the Vampire Lord's lustful vengeance begins.

추천 영화

The Mercenary
While a Mexican revolutionary lies low as a U.S. rodeo clown, the cynical Polish mercenary who tutored the idealistic peasant tells how he and a dedicated female radical fought for the soul of the guerrilla general Paco, as Mexicans threw off repressive government and all-powerful landowners in the 1910s. Tracked by the vengeful Curly, Paco liberates villages, but is tempted by social banditry's treasures, which Kowalski revels in.
Thou Shalt Not Kill
At the end of World War II, a French pacifist is arrested for refusing to fight. In prison, he befriends a German priest arrested for murder of a French Resistance fighter. They discuss morality, obedience, and religion.
방랑의 나바조 죠
무자비한 갱단인 던컨 일당은 한 평화로운 나바호족 인디언 마을을 습격해 사람들을 죽이고 한 여자의 머리 가죽을 벗겨 간다. 처참하게 죽은 아내를 발견한 남편 조는 던컨에게 복수하기 위해 일당을 쫓아간다. 한편 에스페란자 마을에 도착한 던컨은 마을의사 린과 공모해 거액을 운반하는 기차를 털기로 한다. 하지만 조가 선수를 쳐서 기차를 먼저 훔친 귀 마을로 가서 던컨 일당으로부터 마을을 지켜주는 대신 돈을 요구하지만 마을 사람들은 인디언과의 거래를 꺼리며 조의 제안을 거절한다. 오랜 노력 끝에 의사의 부인이 주민들을 설득하고 조에게 던컨 일당 퇴치를 부탁한다. 함정에 빠진 조는 던컨 일당에게 생포돼 고문을 당하지만 다행히 구출되고 던컨과의 최후의 결판을 짓게 된다. 숨 막히는 결투 끝에 조는 던컨이 훔쳐간 아내의 목걸이를 되찾고 던컨에게 피의 복수를 한다.
석양의 복수
빌은 15년 전 무법자들에게 모친이 강간당하고 가족이 살해당하는 와중에 살아남은 인물이다. 명사수로 성장한 빌은 어린 시절 기억을 더듬어가며 복수를 위해 무법자들을 추적하고 있다. 한편 묘령의 인물 라이언은 한때 무법자들과 한패였으나 배신당하고 교도소에서 강제노역에 시달리며 출소한 후 역시 복수를 노린다. 서로의 심중을 모르는 이들이 동행과 헤어짐을 반복하며 과거의 사건과 연결 되어 있음을 알게 되는데...
텍사스 아디오스
'장고' 제2탄 격인 마카로니 웨스턴. 어릴 때 아버지를 잃고 성장한 텍사스의 유능한 보안관 버트는 아버지의 원수 델가도를 찾아 동생 짐과 함께 멕시코로 간다. 멕시코에서 두사람과 맞선 델가도는 죽일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번번이 살려둔다. 짐이 델가도의 아들이었기 때문. 한편 델가도의 만행을 참다못한 마을사람들은 델다도 일당과 한판 승부를 벌인다.
서부의 무법자
남북 전쟁이 끝난 후의 혼란한 서부, 전쟁에 참여했던 많은 사나이들이 갱으로 변신 강탈과 폭력, 습격과 총격전이 난무한다.
황야의 동업자
`촌놈`이라고 불리는 요드는 몽고 알바레즈 장군이 이끄는 혁명군이 접수한 산 베르난디노 마을에 도착하고 그곳에서 챠토라는 젊은 멕시코 용사와 친해진다. 챠토는 자신이 진정 멕시코를 위한 혁명을 벌이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진짜 비폭력 반란군은 산토스 교수가 이끄는 혁명군이다. 요드는 산토스 교수가 감옥에 잡혀있다는 소식을 듣고 챠토와 함께 그를 구출해 주기로 한다. 하지만 요드의 진짜 목적은 따로 있는데...
위대한 침묵
네바다의 눈덮인 산맥, 물산이 핍절한 산골 주민들은 고육지책으로 강도떼가 된다. 그들을 없애려고 바운티 헌터들이 그들을 찾아 온다. 산골 주민들은 킬러를 고용한다. 그 중간에서 보안관은 이도저도 안된다. 그리고 갈들이 폭발하고 사람들은 떼거지로 죽는다. 그리고 살아남는 자는 살아남을 이유가 없는 사람들이다. 서부극 사상, 유일하게 뿌연 먼지대신 하얀 눈벌만 잔뜩 나오는 영화. 배경부터 범상치 않은 것처럼 이 영화는 모든 서부극의 틀을 부숴버리고 결말마저 뒤틀린 채 끝나버린다. 이 영화의 결말은 일반 영화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부류이다. 이 삐딱하고 냉소적인 시선은 주인공들에게서도 나타난다. 아무리 봐도 악당인 클라우스 킨스키와, 선역이라지만 아무런 말도 없는 사일런스 장 루이 트렝티냥의 대결은 기이한 대결로 시작해서 기이한 대결로 끝난다. 아마 개봉당시에도 말이 많았는지 아예 얼터 엔딩이 따로 존재할 정도였다. 출처: https://canicula.tistory.com/1479 [荊軻宿]
황야의 분노
청소부 스콧은 친구들과 함께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묘한 카리스마를 가진 총잡이 프랭크가 스콧의 마을을 방문하자 스콧은 무작정 그의 뒤를 쫓아 새로운 삶에 도전하기로 한다. 하지만 스콧은 곧 자신의 사격 실력이 부족함을 절감한다. 서부영화의 대표 아이콘인 리 반 클리프와 줄리아노 젬마의 협업이 흥미로운 작품.
석양의 건맨
감옥을 탈출해 나온 산적 두목이자 은행강도인 현상범 인디오는 부하들과 함께 살인과 강탈을 일삼고 다닌다. 회중시계와 뮤직박스에 병적인 집착을 보이는 그는 누군가를 죽일 때마다 회중시계를 꺼내 보는 버릇이 있다. 그를 잡기 위해 두 명의 사나이가 서부의 작은 도시에 등장한다. 한 명은 이름을 알 수 없는 차갑고 냉정한 총잡이인 '이름없는 자'로 현상금을 목적으로 이 곳에 왔으며, 또 한 명은 육군대장인 몰티머인데, 그는 인디오에게 청산해야할 빚이 있어 그것을 완수하기위해 그를 찾아온다. 이 범죄자는 그의 여동생의 죽음과 관련이 있었다. 인디오가 돈을 얻기위해 엘파소의 은행을 털 것이라는 직감을 갖고 이 두 명의 총잡이는 그곳으로 돌린다. 이들은 서로를 믿지 않았으나 보다 효과적으로 인디오를 잡기위해 '이름 없는 자'가 악당과 한 패가 된 것처럼 가장해 그들의 비밀 소굴로 쳐들어가 인디오를 사로잡기로 하는 기막힌 음모를 꾸미는데...
빅 건다운
조나단 콜벳은 텍사스 지역 최고의 총잡이 중 한 명으로 수많은 악당들을 해치워 왔다. 그 명성에 힘입어 정치에 입문하라는 권유를 받을 정도이다. 하지만 정치적 야심이 없는 콜벳은 또 다른 살인 사건 용의자인 쿠칠로를 잡기 위해 묵묵히 멕시코로 향한다. 그러나 꾀 많은 쿠칠로는 결정적인 순간마다 콜벳을 따돌리고, 콜벳의 여정은 처음 계획보다 훨씬 길고 힘들어진다.
황야의 무법자
로호 삼형제와 보안관 존 백스터가 주도권 싸움을 하는 멕시코의 한 마을 산 미구엘에 총잡이 조가 나타난다. 양 측은 조를 이용하는 것 처럼 보이지만 조는 그 가운데 자신의 잇속을 챙기려 하는데...
석양의 갱들
좀도둑질을 일삼는 무식하고 가난한 후안은 꾀를 내어 지나가는 역마차에 탄다. 부자들이나 타는 역마차에 동승한 그는 지주, 공증인, 성직자, 아델리타, 미국인 남자로부터 짐승 취급을 당한다. 그러나 마차의 길목에서 지키고 있던 후안의 패거리들은 마차를 탈취하고, 후안은 자기가 당했던 모욕을 고스란히 되돌려준다. 후안은 우연히 아일랜드 폭탄전문가 존 맬로리를 만나 다이너마이트의 위력을 알게 되고, 존을 자기의 계획에 끌어들이기 위해 애 쓰는데….
흡혈귀 행성
가까운 미래 두 척의 우주선이 행성 아우라에 탐사대를 보낸다. 먼저 도착한 우주선의 승무원들이 갑자기 이성을 읽고 서로를 공격한다. 혼란스러운 시간이 지나지만 승무원들은 또 한 척의 우주선이 침몰했으며 승무원들이 서로 싸우다 죽었다는 사실을 발견한다. 조사를 시작한 승무원들은 형체가 없는 우주인의 존재와 이들이 행성을 벗어나고 싶어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옛날 옛적 서부에서
프랭크가 보낸 세명의 총잡이가 기차역에서 누군가를 기다린다. 드디어 그들이 기다리던 한 남자가 하모니카를 불며 기차역에 도착하고, 그들 세 총잡이는 모두 이름 없는 그 남자의 총에 쓰러진다. 한편, 프랭크와 그 부하들은 아일랜드 출신인 맥베인 일가를 잔인하게 살해하는데, 뉴올리언즈에서 이제 막 도착한 맥베인의 새 아내 질로서는 황망할 수밖에 없다. 두 사람은 한달 전 이미 결혼을 한 상태였다. 다시 뉴올리언즈로 돌아가려던 질은 마음을 고쳐먹고 맥베인과 아이들의 시체만 있는 그 집에서 혼자 생활을 시작한다.
The Teacher
Teacher in the most prestigious highschool in the country, François enjoys the life he’s always known, in the intellectual and bourgeois society of Paris. Trapped in a situation where he’s forced to accept a job in a school of a tough underprivileged suburb, he finds himself confronted to his own limits and to the upheaval of his values and certainties.
나이트호크
잔혹한 중동의 테러 조직인 볼프카(Wulfgar: 룻거 하우어 분)의 뉴욕 침투를 입수한 경찰은, 강력계 민완 형사인 다실바(Deke DaSilva: 실베스타 스탤론 분)와 폭스(Matthew Fox: 빌리 디 윌리암스 분)에게 특수부대와 함께한 진압을 지시한다. 다실바는 아내와의 별거 문제로 고심 중이었으나 할 수 없이 성형 수술을 한 볼프가의 행방을 찾는데 몰입한다. 볼프가가 죽인 스튜어디스의 시체 발각을 계기로 다실바는 성형한 볼프가의 얼굴을 알아내서 추격을 시작한다. 보프가는 UN 총회때 잠입, 25명의 인질을 잡은 후, 그중 부인 한명을 사살하는데...
밀라노 칼리브로 9
방금 출소한 전과자 우고 피아자는 폭력과 고문을 즐기는 정신병자 조폭인 자신의 전 보스 로코를 만난다. 갱과 경찰 모두 우고가 미국의 마약 신디케이트 보스에게 갔어야 하는 30만 달러를 숨겨 놓았다고 생각하는데...
석양의 무법자
미국의 남북전쟁이 한창인 때, 블론디는 멕시코인 총잡이 투코와 함께 동업 중이다. 블론디는 현상범 투코를 잡아 현상금을 받고, 투코가 교수형을 당하는 순간 구해주는 역할. 한편 세텐자라 불리우는 범죄자는 엄청나 돈이 묻힌 비밀장소를 추적 중이다. 그런데, 투코와 실랑이를 벌이던 블론디는 돈이 묻힌 장소를 죽어가는 사람에게 듣게 되고, 결국 둘은 돈을 찾아 나서는데...
수색자
이산 에드워즈는 남북전쟁 후 텍사스의 목장에 있는 집으로 돌아온다. 그는 동생과 동생의 처인 마사 곁에서 쉬고 싶어한다. 그러나 인디언인 코만치 무리들의 습격으로 그의 이러한 바람은 처참히 짓밟아진다. 복수를 다짐하며 이산은 인디언에게 납치된 조카 데비를 찾아 인디언과 백인 혼혈인 조카 마틴과 함께 머나먼 길을 떠난다. 그러나 마틴은 추적이 계속되어가면서, 삼촌의 인디언을 향한 강한 적개심을 알게 된다. 그로 인해 이제는 인디언으로 동화된 조카 데비를 죽이려고 하는 게 아닌가 의심을 품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