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zia De Rossi

참여 작품

에스더
Hairstylist
Esther, the beautiful queen of Persia, intervenes to save the Jewish people from a bloody massacre.
대부 3
Hairstylist
이제는 60대의 노인이 되어버린 마이클(알 파치노)은 거대해진 패밀리의 강력한 자금력을 바탕으로 합법적인 사업으로 전환하는데 힘쓴다. 이 과정에서 특히 그는 바티칸 은행의 책임을 맡고 있는 대주교와 거래하므로써 이러한 합법적인 사업을 행할 수 있었고 바티칸의 대주교 역시 마이클의 사업에 참여하여 이익을 얻고 있었다. 이러한 그의 계획에 젊은 보스 조이 자자(죠 맨테그나)가 정면으로 도전해오고, 마이클 자신도 습격을 받는다. 그러나 일단 도전을 받은 이상 응하지 않을 수가 없고, 자자의 뒤에는 그의 계획을 방해하는 거대한 조직의 음모가 도사리고 있었는데...
킹콩 2
Hairstylist
거대한 빌딩에 올라갔던 킹콩(King Kong)이 헬기에서 쏘는 기관총 세례를 맞고 떨어진 10년 후 조지아주 애틀랜타 연구소(Atlanta Institute, Georgia). 킹콩의 심장의 박동을 재생시키기 위해서 인공 심장 이식 수술 준비를 하게 된다. 그러나 의학 박사인 에이미(린다 헤밀턴 분)는 수혈할 피를 찾지 못해서 수술을 포기할 지경에 이른다. 멀리 보르네오의 정글에서 레이디콩(Lady Kong)이 잡혀와서 드디어 킹콩은 정상으로 회복되어 레이디콩과 함께 산속으로 달아난다. 레이디 콩이 분만하고 군대의 공격이 시작되어 킹콩은 쓰러지고 만다. 킹콩의 두눈에는 오랜만의 평화와 안도의 모습이 드리운다. 마침내 오랜 고난의 일생을 마치는 킹콩. 레이디콩과 베이비콩은 보르네오 섬의 원시로 돌아가 행복하게 살게 된다
그리고 배는 항해한다
Hair Department Head
항구에 모인 사람들은 모두 오페라계의 인사들로, 전설적인 소프라노 가수 테투아의 장례식에 참석하려고 한다. 그녀가 유언으로 자신의 유골을 자그마한 외딴섬에 뿌려달라고 말했기 때문이다. 당대의 가수들, 지휘자들, 연주자들, 또 이들의 연주를 지원하고 환호했던 귀족들, 왕족들이 모여, 소프라노의 유골을 옮기는 긴 항해 길에 오른다.
라 트라비아타
Hairstylist
사교계의 스타 비올레타를 본 알프레도는 첫눈에 사랑에 빠진다. 비올레타는 순수한 알프레도의 끈질긴 구애에 동거를 시작한다. 알프레도가 잠시 집을 비운 사이 그의 부친 조르지오 제르몽이 비올레타를 찾아와 알프레도와 헤어져 달라고 부탁한다. 비올레타는 그의 말에 따르고 알프레도는 버림받았다고 오해한다. 알프레도가 진실을 알게 된 후 비올레타를 찾아갔을 땐 그녀는 이미 병으로 죽어가고 있었다. 이들은 지난날의 아름다웠던 시절을 추억하고 비올레타는 그의 품 속에서 숨을 거둔다.
They All Laughed
Hairstylist
New York's Odyssey Detective Agency is hired by two different clients to follow two women suspected of infidelity. Ladies' man John Russo trails Angela Niotes, the elegant wife of a wealthy Italian industrialist, while Charles Rutledge and Arthur Brodsky follow Dolores Martin, the beautiful young wife of a jealous husband. Their respective cases are complicated when John falls for Angela, and Charles falls for Dolores.
The Skin
Hairstylist
After the Allies liberate Naples in 1943, life for the locals is not much easier, especially for women. Many sacrifice their dignity and morale to survive.
A Matter of Time
Hairstylist
During a press conference, international star Nina remembers simpler times, flashing back to her days as a maid in a run-down Italian hotel. As a young woman, Nina befriends Contessa Sanziani, an elderly woman who entertains Nina with memories of her vibrant, wealthy life with Count Sanziani. Inspired by her tales of success, young Nina fantasizes about her own adventures and seeks to find the same excitement in her life.
상류 사회
Hairstylist
백작 부인 린다는 연로하고 오만한 남편과의 고달픈 생활에 못이겨 이혼을 바라고 있었으나 사랑하는 아이들 때문에 그 결심에 주저하고 있었다. 이러한 린다에 있어서는 남동생 쓰리오가 마음의 지주였다. 그는 메이드 로자와 사귀고 있었으나 누나 린다에 대한 애정은 형제애를 초월할 만큼 이상했다. 쓰리오는 린다를 아이들을 볼모로 이혼을 거절하는 폭군 백작한테서 지키기 위해 살해하기에 이른다. 물론 완전 범죄를 노렸었지만 그 계획은 무너지고 만다. 세상 사람들의 호기심 속에 재판은 시작되고.
무숙자
Hair Designer
서부개척시대도 이미 끝물에 다다를 무렵, 무법자들은 전설의 총잡이 잭 보러가드(헨리 폰다 분)를 물리치고 천하제일 명성을 떨칠 야망에 불탄다. 하지만 늙은 잭은 지긋지긋한 총잡이 세계를 은퇴하고 유럽으로 떠날 생각뿐이다. 한편 어릴 적부터 잭을 우상으로 여기던 갑툭튀 또라이 총잡이 Nobody(테런스 힐 분)는 잭과 마주치게 된다. 끝없이 목숨을 노리고 달려드는 무법자들을 처리하기도 버거워하는 잭을 보면서, Nobody는 잭이 마지막으로 영웅다운 업적을 이루기를 꿈꾸며 갈구거나 돕거나 하길 반복한다. 결국 잭은 은퇴할 결심을 굳히고 마지막으로 금광 살인사건에 개입하는데, 전성기때처럼 정의와 의리에 불타는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동생 살해를 시주한 동시에 자신까지 죽이려고 했던 금광 주인 설리번에게 입막음용으로 돈과 금을 갈취하며 현실과 타협하면서 은퇴 겸 은둔생활을 위하여 유럽으로 도망가려는 그의 모습을 뒤에서 지켜본 Nobody는 적잖게 실망하게 된다. 그러나 그 덕분에 금광의 이득권을 걸고 설리번과 대립하던 와일드 번치 150명의 심기를 건드려서 그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다. 그리고 Nobody가 지켜보는 가운데 150:1의 대결을 승리로 이끌어 전설은 아니고 레전드급임을 만천하에 인증한 잭이었지만, Nobody는 죽지 않고서는 서부를 떠날 수 없다고 충고하고 마침내 신-구 총잡이 두 사람은 만인이 지켜보는 가운데 1대1 결투를 벌이는데...
Property Is No Longer a Theft
Hairstylist
젊은 회계사 토탈은 부자들에 대한 약간의 질투와 약간의 사상적 이유로 지금까지 자신을 억눌러 온 사회 질서를 거스르기로 한다. 돈에 알레르기가 있다며 일을 그만 둔 그는 도둑이 되기로 결심하고 아주 사소한, 상징적인 차원의 좀도둑질을 시작한다.
Property Is No Longer a Theft
Hair Designer
젊은 회계사 토탈은 부자들에 대한 약간의 질투와 약간의 사상적 이유로 지금까지 자신을 억눌러 온 사회 질서를 거스르기로 한다. 돈에 알레르기가 있다며 일을 그만 둔 그는 도둑이 되기로 결심하고 아주 사소한, 상징적인 차원의 좀도둑질을 시작한다.
루드비히 신들의 황혼
Hair Department Head
사촌 누이를 동경한 나머지 결혼까지 파기, 고독에 빠져드는 루드비히의 말년의 모습을 헬무트 버거가 열연한다. 18세에 국왕 자리에 오른 루드비히는 오스트리아 황제비가 된 사촌누이 엘리자베스를 연모한다.
천국으로 가는 노동계급
Hairstylist
A conscientious factory worker gets his finger cut off by a machine. The accident causes him to become more involved in political and revolutionary groups.
Scipio the African
Hairstylist
Years after the Second Punic War, Scipio Africanus finds himself generally unliked, despite his defeat of Hannibal Barca. He and his brother, Scipio Asiaticus, are accused by Marcus Porcius Cato of the theft of 500 talents intended for Rome.
Medicine Italian Style
Hairstylist
Story of an ambitious young doctor through unethical means intend to make a quick career. Now is primary in a luxury clinic where administers the sick with the same cynicism of his young years.
The Conspirators
Hairstylist
Rome, 1825. Bishop Rivarola (Tognazzi) and colonel Nardoni (Salerno) are in charge to suppress liberal revolution. Shoemaker Cornacchia (Manfredi) got the information that the liberal Filippo Spada (Ekland) is a spy and is going to denounce his revolutionary companions.
옛날 옛적 서부에서
Hairdresser
프랭크가 보낸 세명의 총잡이가 기차역에서 누군가를 기다린다. 드디어 그들이 기다리던 한 남자가 하모니카를 불며 기차역에 도착하고, 그들 세 총잡이는 모두 이름 없는 그 남자의 총에 쓰러진다. 한편, 프랭크와 그 부하들은 아일랜드 출신인 맥베인 일가를 잔인하게 살해하는데, 뉴올리언즈에서 이제 막 도착한 맥베인의 새 아내 질로서는 황망할 수밖에 없다. 두 사람은 한달 전 이미 결혼을 한 상태였다. 다시 뉴올리언즈로 돌아가려던 질은 마음을 고쳐먹고 맥베인과 아이들의 시체만 있는 그 집에서 혼자 생활을 시작한다.
A Flea In Her Ear
Hairstylist
Suspecting that her husband might be having an affair, a wife plots to catch him in the act.
언제나 둘이서
Hairdresser
30대의 결혼 12년차 부부 조안나(오드리 햅번 분)와 건축가인 남편 월라스(앨버트 피니 분)는 결혼 생활의 위기에 봉착해 있다. 이들은 모든 문제점들을 안고 여행을 떠나며 영화가 전개됨에 따라 과거와 현재를 오고 가며 여행 중에 이루어진 그들의 첫 만남, 사랑에 빠지는 과정, 까다롭고 괴팍한 미국 부부와 그 딸과 함께 했던 신혼 여행 그리고 여행 중에 표출된 부부간의 갈등 그리고 그 문제들이 어떻게 해결되어 지는지 보여 주고 있다. 12년 전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난 학생 월라스는 우연히 같이 여행을 하게된 합창부의 아름다운 학생 자키(재클린 비셋 분)와 눈이 맞지만, 조안나를 제외하고 모든 여학생들이 수두에 걸리자 조안나와 유럽의 이곳 저곳을 여행하다 사랑에 빠져 결혼하게 된다. 이제 결혼한 부부 월라스와 조안나는 괴팍한 성격의 미국 부부와 그 딸과 함께 엉망진창이 되어 버리는 신혼여행을 한다. 그리고 또 하나의 로드 여행에서 건축사인 월라스는 우연한 기회에 유럽 갑부의 취업 제안을 받게 되고 조안나는 일에만 몰두하는 남편과 점점 갈등과 거리를 느끼게 된다. 여행이 계속 진행되면서 두 부부가 각각 어떻게 외도의 길까지 접어들게 되는지 보여준다. 부부간의 갈등과 외도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의 사랑을 확인한 이들은 풀리지 않는 결혼의 실마리를 풀기 위해 또 하나의 여행을 시작하며 영화가 시작한 곳에서 막을 내린다.
백만달러의 사랑
Hairstylist
보넷(Charles Bonnet: 휴 그리피스 분)은 타고난 예술가지만 유명 화가들의 그림을 위조해 그려서 경매 시장에 갖다 파는 것을 즐기며 살아간다. 보넷의 외동딸 니콜(Nicole Bonnet: 오드리 헵번 분)은 그런 아버지를 걱정하지만 위조 작품을 그리는 일에만 열중한 아버지는 그녀의 말을 듣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보넷은 비너스 조각상을 박물관에 기증하겠다는 뜻을 밝힌다. 니콜은 조각은 그림과 달리 위조가 어렵다며 그를 말린다. 하지만 평소 보넷을 위대한 예술품 소장가라고 굳게 믿고 있는 그리몬트 박물관 관장은 비너스 조각상의 진위를 가리지도 않은 채 보넷의 비너스 조각상을 박물관에 버젓이 전시해 놓는다. 마침내 보넷의 조각상이 박물관에 전시되던 날 밤, 혼자 집에 있던 니콜은 그의 아버지가 그린 위조 그림을 훔치려고 잠입한 도둑과 맞닥뜨리는데...
장고
Hairstylist
멕시코 국경지대. 각각 미국인인 웬체스터 잭과 멕시코인인 H.로드리게스를 우두머리로 한 두 라이벌 갱단은 장고라는 총잡이의 출현에 놀란다. 그는 노마라는 여인을 데리고 막 그곳에 도착했는데 사랑하는 아내의 죽음에 복수를 하기 위해 윈체스터 패거리들을 거의 일망타진한다. 그리고 나선 로드리게스 일당과 총과 금을 두고 결전을 펼친다.
닥터 지바고
Hairstylist
고아 유리 지바고(오마 샤리프)는 그로메코가(家)에 입양되어 성장한다. 그는 크렘린 궁성 앞에서 노동자와 학생들이 기마병에게 살해되는 것을 보고 큰 충격을 받고, 의학을 공부해 빈곤한 사람들을 돕고자 꿈꾼다. 열심히 의학실습에 몰두하던 중 운명의 여인 라라(줄리 크리스티)와 마주친다. 1차대전에 군의관으로 참전한 그는 우연히 종군간호부로 변신한 라라와 재회한다. 1917년 혁명정부가 수립된 러시아에서 유리는 숙청을 피해 우랄 산맥의 오지로 숨어든다. 궁핍하지만 평화가 감도는 전원 생활을 보내던 그는 우연히 그 근처로 이주해온 라라와 다시 운명적으로 만나게 되는데...
로마 제국의 멸망
Hairdresser
게르만 정벌이 끝나가고 있을 무렵, 노쇠해진 로마 황제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는 자신의 후계자로 아들 코모두스 대신 양아들인 리비우스를 지목한다. 하지만 그 사실을 알아차린 코모두스의 측근에 의해 마르쿠스는 독살된다. 리비우스의 연인이자 마르쿠스의 딸 루실라마저 동맹 관계인 아르메니아의 왕에게 시집 보내지고, 결국 로마 제국의 운명은 코모두스의 손에 달린다. 폭군이 된 그는 자신에게 거르는 사람은 모두 죽여버리고, 무리한 조세를 걷어들이는 등 폭정을 일삼다 마침내 리비우스와 단독 결투를 벌이는데..
Una lacrima sul viso
Hairstylist
The film tells the difficult love-story between Bobby Tonner, an American singer who came to Naples to meet his old music professor, and the charming daughter of the same professor.
엘 시드
Hairstylist
스페인이 기독교인과 무어족으로 양분되어 있을 때, 청년 기사 로드리고는 전투에서 사로잡은 이교도인 무어족 사라고사의 왕 무타민을 같은 스페인 국민이라는 이유로 석방시켜주자, 그로부터 '엘 시드'라는 영웅 칭호를 얻는다. 하지만 이 일 때문에 반역죄로 몰리게 된다. 명예회복을 위해 약혼녀인 시멘의 아버지이자 반대파의 수장인 고르마즈와 결투를 벌인다. 그러나, 고르마즈가 죽게 되자 약혼자이지만 아버지의 유언대로 시멘은 사랑에 대한 배신감에 복수를 결심한다.
Sword of the Conqueror
Hair Department Head
Alboino, the Lombard ruler, wants to marry the daughter of a neighboring king, but she loves another. Her father arranges the marriage to Alboino, which he believes will be beneficial to him, only to have Alboino kill him and leave Amalchi, his daughter's real love, beaten and left for dead. Amalchi recovers to lead a revolt against the murderous Alboino and reclaim his woman.
La contessa azzurra
Hairstylist
Loreley looks back to the happy times when she became a silent movie star with the huge success of "La Contessa Azzurra", directed by Don Salvatore and produced by Don Peppino, the owner of a Café Chantant.
파계
Hairstylist
가브리엘(오드리 헵번 분)은 벨기에의 유명한 의사의 딸. 사랑하는 청년의 어머니가 정신병자이기 때문에 결혼하지 못한 것을 비관해 평소 동경해 온 수녀 생활을 하게 된다. 물론 부모들은 그에 대해 반대했다. 그녀는 모범적인 수녀로 벨기에령 콩고의 간호 수녀가 되어 열대 지방으로 떠난다. 그러나 과로 때문에 폐결핵에 걸려 현지 의사의 도움으로 치료하지만 결국, 잉글버트 송환문제로 본국으로 송환된다. 제2차 대전이 발발하고 전선에 나간 부친이 전사하자, 그녀는 수녀 생활을 청산하고 종군 간호원이 된다.
파계
(uncredited)
가브리엘(오드리 헵번 분)은 벨기에의 유명한 의사의 딸. 사랑하는 청년의 어머니가 정신병자이기 때문에 결혼하지 못한 것을 비관해 평소 동경해 온 수녀 생활을 하게 된다. 물론 부모들은 그에 대해 반대했다. 그녀는 모범적인 수녀로 벨기에령 콩고의 간호 수녀가 되어 열대 지방으로 떠난다. 그러나 과로 때문에 폐결핵에 걸려 현지 의사의 도움으로 치료하지만 결국, 잉글버트 송환문제로 본국으로 송환된다. 제2차 대전이 발발하고 전선에 나간 부친이 전사하자, 그녀는 수녀 생활을 청산하고 종군 간호원이 된다.
Policarpo, ufficiale di scrittura
Hairstylist
Policarpo De Tappetti is a calligrapher who works under the orders of Don César Pancarano de Rondò. For many years, Policarpo has been seeking a promotion and a raise that never comes, and, it seems, will never come. One day, Jerónimo, the son of Don César, meets Celeste, the daughter of Polycarp, and falls in love with her. Polycarp sees in that relationship the solution to his aspirations at work, and does everything in his power to make this relationship fruitful. Don César, who presumes to be a count, sees with very bad eyes that his son meets a girl from such a different social position, and does just the opposite. But the efforts made by both parties will be of no use, since Celeste has fallen in love with Mario Marquetti, a "specialized mechanic" (typist) who is giving private lessons in the offices of the businessman Franquinet .
The Beautiful Legs of Sabrina
Hairstylist
Sabrina is a beautiful thief, one who happens to have seven moles on her thigh, forming the constellation Ursa Minor; this is the only clue German police have to solve a recent robbery. Teo is a photographer looking for a pair of beautiful legs to participate in a photo contest. When he secretly takes a photo of Sabrina's legs, including the telltale moles, Sabrina has to get it back at any cost, something which brings her into dangerous proximity with the smitten Teo. Romance and assorted hijinx ensue.
자랑과 정열
Hairdresser
1810년 나폴레옹이 스페인을 점령하자 반군 세력이 형성된다. 반국 지도자 미구엘은 프랑스군에게 가족을 잃은 처녀 주안나를 구하면서 둘은 연인 사이가 된다. 스페인군이 보유한 대형포를 프랑스군에게 뺏기지 않으려고 수천 명의 반군들은 이동하려 한다. 영국 해군 장교 안소니가 이 일에 개입되면서 세 남녀는 얽히게 되는데...
Defend My Love
Hairstylist
As part of a story, a reporter goes to meet Elisa, a young woman he met a few years ago on a trial on which she was finally exonerated.
Il padrone sono me
Hairstylist
In Romagna, an Italian district, at the beginning of the twentieth century, the owners of an estate are the professor Edoardo, always lost in reveries, and his wife Maria. They have a son, Robertino, who has a friend: Zvanin. Zvanin is the son of Mingòn and Marianna, two peasants. Dolly is an american cousin and every summer she comes in Romagna. The movie narrates their stories over the years until the post I World War period.
The White Angel
Hairstylist
Guido Carani, an engineer of noble descent, has just lost his son born to him by a chorus dancer, who, desperate, has become a nun. After a while he also loses his wife and daughter in a boating accident. Poor Guido is in despair, but soon he meets Lina, a woman who is a dead ringer for Luisa.
여정
Hairstylist
이탈리아 본토에서 베니스를 잇는 기차안에 카고 있는 제인은 오랜 업무 과중으로 받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한 여행 중이다. 그녀는 창밖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으면서 즐거워한다. 독립적인 여성인 제인은 베니스의 아름다운 풍경에 반해버렸다. 하지만 여행은 외로운 법. 그러던 중 우연히 야외카페에서 산 레나토라는 남자를 만난다. 두 사람은 가는 곳마다 우연히 부딪히는데.
Mystery of the Black Jungle
Hair Designer
A group of religious fanatics in India, the Tughs, prey upon Europeans and natives alike, capturing and offering them up in sacrifice to their frightful goddess, Kali. The Governor of the Province sends Tremal Naik, a famous Indian hunter,on an expedition to end the savagery.
He Who Is Without Sin...
Hairstylist
Northern Italian Stefano marries sweetheart Maria by proxy while working abroad in Canada. However, she is mistakenly accused of her sister's crime of abandoning her own child and, when Stefano finds out, he decides to call off their marriage.
Menzogna
Hairstylist
A young widow flees from her small town and moves to the seaside, where she falls for a fisherman.
Il segreto delle tre punte
Hairstylist
Flesh Will Surrender
Hairstylist
Giovanni used to be a humble, mild-mannered government clerk whose life was turned upside down when he met Giulio, a notorious forger who at once set about manipulating the over-confident man. Giovanni did what he should never have done: he associated himself with the crook. Giulio soon laid hands on Giovanni's money, ruined his career and manhandled him into marrying his own mistress, the beautiful Ginevra. It was of course an unhappy marriage but Giovanni found a little solace when his son Ciro was born. Seven years later though, Wanzer resurfac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