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ZyoGfqyJLh7Kfb3JrEu6sWoMn.jpg

The Green Goddess (1930)

Hindu Raja Traps Girl Flyer. Three Men Battle for Girl.

장르 : 모험

상영시간 : 1시간 13분

연출 : Alfred E. Green
각본 : Julien Josephson

시놉시스

An airplane carrying three Brits crash lands in the kingdom of Rukh. The Rajah holds them prisoner because the British are about to execute his three half-brothers in neighboring India.

출연진

George Arliss
George Arliss
The Raja
Ralph Forbes
Ralph Forbes
Dr. Traherne
H.B. Warner
H.B. Warner
Major Crespin
Alice Joyce
Alice Joyce
Lucilla
Ivan F. Simpson
Ivan F. Simpson
Watkins
Reginald Sheffield
Reginald Sheffield
Lieutenant Cardew
Betty Boyd
Betty Boyd
An Ayah
Nigel De Brulier
Nigel De Brulier
Temple Priest
David Tearle
David Tearle
High Priest

제작진

Alfred E. Green
Alfred E. Green
Director
William Archer
William Archer
Writer
James Van Trees
James Van Trees
Director of Photography
James Gibbon
James Gibbon
Editor
Earl Luick
Earl Luick
Costume Design
Joseph I. Kane
Joseph I. Kane
Sound
Julien Josephson
Julien Josephson
Screenplay
Louis Silvers
Louis Silvers
Conductor

비슷한 영화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서부 개척시대 이전인 19세기 아메리카 대륙, 전설적인 모피 사냥꾼인 휴 글래스 는 아들 호크를 데리고 동료들과 함께 사냥하던 중 회색곰에게 습격 당해 사지가 찢긴다. 하지만 돈에 눈이 먼 비정한 동료 존 피츠 제럴드 는 아직 살아 있는 휴를 죽이려 하고, 아들 호크가 이에 저항하자 호크마저 죽인 채 숨이 붙어 있는 휴를 땅에 묻고 떠난다. 눈 앞에서 하나뿐인 아들의 죽음을 목격한 휴는 처절한 복수를 위해 부상 입은 몸으로 배신자 존 피츠제럴드의 뒤를 쫓아 300km가 넘는 광활하고 거친 야생에서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데...
더 이퀄라이저 2
전직 특수 요원 로버트 맥콜(덴젤 워싱턴)이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악행을 일삼는 범죄 집단을 소탕하는 덴젤 워싱턴의 숨막히는 범죄 액션 스릴러.
늑대의 후예들
1765년 프랑스 남부 산악지대 제보당에 야수가 출현하여 마을의 여자와 어린아이들을 무참히 살해한다. 1년이 지나자 100여명의 사상자를 낸 야수의 소문은 프랑스 전역으로 번지고 루이 15세는 긴급히 프롱삭 기사와 모호크족 전사 마니를 밀사로 파견한다. 주민들은 늑대의 소행이라고 단언하지만, 프롱삭은 시체의 몸에 박힌 금속성의 물질과 구사 일생으로 살아남은 자들의 증언으로 미루어볼 때 늑대보다 거대한 몸집을 지닌 정체를 알 수 없는 야수라고 추측하게 된다.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야수를 잡기위해 마침내 6000프랑의 상금을 내건 프랑스 최대 규모의 야수 사냥 대회가 열리지만 늑대가 떼죽음 당하고 무고한 주민 12명이 희생되었지만 야수는 잡지 못한 채 끝이 난다. 프롱삭 주변에는 묘한 분위기의 사람들이 하나 둘씩 나타나는데. 제보당에 도착한 첫날 프롱삭은 연회에서 백작의 딸 마리안을 만나 첫눈에 반한다. 프롱삭을 못마땅하게 여긴 음침한 분위기의 그녀의 오빠 장(뱅상 카셀 분)은 사사건건 프롱삭과 부딪히게 된다. 고급 요정에서 만난 신비로운 분위기의 창녀 실비아(모니카 벨루치 역)는 프롱삭에게 알 수 없는 단서들을 던져주고. 사건의 실마리는 점점 더 안개처럼 희미해져가고 프롱삭에게 접근하는 실비아와 장 그리고 악마적인 분위기의 집시들의 행동은 거세어져 간다. 어느날 야수를 쫓던 모호크족의 전사 마니가 집시들과의 격렬한 전투 도중 비참한 최후를 맞자 프롱삭은 심한 갈등과 혼란에 휩싸이게 되는데.
샤프트
돈 많은 아버지를 둔 월터 웨이드(크리스찬 베일)는 사소한 시비 끝에 젊은 흑인 학생을 살해하고 목격자마저 협박으로 함구시키나 형사 샤프트는 그를 구속한다. 그러나 월터는 보석으로 풀려나 여러 국가를 돌아다니며 도망다닌다. 2년 뒤 샤프트는 비밀리에 입국한 그를 다시 체포하나 월터는 다시 보석으로 석방되고 월터는 샤프트를 죽이려 한다. 그는 두 명의 샤프트의 동료 형사와 샤프트에게 모욕을 당한 바 있는 마약상을 고용한다. 이들의 음모로 샤프트는 경찰직에서 쫓겨나고 홀로 정의를 지키려 한다. 음모는 점점 그를 죄어들고 샤프트는 유일하게 사건 해결의 실마리를 쥐고 있는 살인 목격자인 미모의 여인을 추적하기 시작하는데...
고블린 슬레이어 -고블린즈 크라운-
검의 소녀의 의뢰를 받고 북쪽의 설산으로 향하는 고블린 슬레이어 일행. 습격당하는 겨울의 마을, 수수께끼의 예배당과 이번 고블린 무리의 행동에서 위화감을 느끼는 고블린 슬레이어. '되찾는다... 빼앗긴 것, 전부를!' 붙잡힌 영애 검사를 구하기 위해 눈에 둘러싸인 고대의 성을 무대로 압도적인 강함을 자랑하는 '뭔가'에 의해 통솔되는 고블린들과 고블린 슬레이어 일행이 격돌한다!!
포 페더스
해리는 장군 아버지 밑에서 어릴적부터 전쟁 얘기만 듣고 자란 노스 서레이 연대의 청년 대위이다. 하지만 해리는 군대 생활이 싫어서 사표를 내고 약혼녀 에스니와 평범한 생활을 하길 원한다. 내일이면 군대를 떠나려고 마음먹고 약혼식 무도회를 열고 있는 도중 수단과의 전쟁 소집 명령서가 떨어진다. 해리는 명령서를 불에 태우는데 그것을 본 동료 장교들이 비겁한 겁쟁이라는 뜻의 하얀 깃털을 보내오고 약혼녀 에스니도 하얀 깃털을 주고 떠난다. 해리는 겁쟁이라는 오명을 씻기 위해 수단으로 가서 친구들을 하나하나 찾아다니며 그들이 위험에 처했을 때 그들의 생명을 구해주면서 깃털을 하나씩 돌려주는데...
네 무덤에 침을 뱉어라 3
집단 성폭행이라는 과거의 충격적인 기억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정신과 치료를 받던 ‘안젤라’는 주치의의 제안으로 그룹치료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로 한다. 비슷한 경험을 가진 사람들과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며 정신적인 상처를 치료해 나가는 그 자리에서 안젤라는 비슷한 처지에 있는 ‘말라’라는 여성을 알게 되고 말라의 강하고 정의로운 성격에 끌려 두 사람은 급속도로 친해진다. 그러던 어느 날, 전 남자친구를 만나러 갔던 말라가 시체로 발견되고, 유력한 용의자로 전 남자친구가 구속되지만 증거불충분으로 곧 풀려나자 안젤라는 주체할 수 없는 분노의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더 이퀄라이저
새벽 2시만 되면 어김없이 잠에서 깨는 로버트 맥콜. 불면증으로 잠 못 드는 이 시간이면 그는 늘 책 한 권을 들고 카페로 향한다. 가족도 친구도 없는 그는 아내가 남기고 간 ‘죽기 전에 읽어야 할 소설 100권’을 모두 읽는 것이 유일한 삶의 목표다. 그런 그에게 어느 날, 어린 콜걸 테리가 말을 건넨다. 무료하게 전화를 기다리다 벨이 울리면 대기하고 있던 리무진에 오르는 테리와 매일 같은 공간에서 같은 시간을 공유하던 로버트는 묘한 동질감을 느끼며 가까워진다. 그러던 어느 날, 테리가 포주인 러시아 마피아에게 무자비하게 폭행을 당한 채로 발견되자 세상을 향한 분노가 폭발하고만 로버트는 마침내, 강자에겐 약하고 약자에겐 한없이 강한 이 세상을 향해 스스로 심판자가 되기로 결심하는데...
나이팅게일
호주 태즈메이니아의 마을. 아름다운 노랫소리로 나이팅게일이라 불리는 클레어는 어느 날, 폭주한 영국군 장교 호킨스에 의해 남편과 아이, 자신의 모든 것을 잃게 된다. 더 이상 잃을 것 없는 클레어는 처절한 복수를 다짐하며 대위가 되기 위해 북부로 떠난 호킨스를 맹렬히 뒤쫓기 시작하는데… 놈을 죽이기 전엔 멈출 수 없다!
상하이 나이츠
중국 자금성. 청의 황제가 살고 있는 이곳에 복면을 쓴 자객들이 숨어든다. 이들이 노리는 것은 황제의 옥쇄. 대대로 옥쇄를 지켜온 무사는 전광석화같은 권법으로 자객들에 맞서지만, 숫적 열세와 기습적인 총격을 버티지 못하고 장렬히 전사한다. 목숨이 끊어지기 직전, 무사는 검은 상자 하나를 딸에게 건네며 오빠 장웨인에게 이것을 전해달라고 유언을 남긴다. 장웨인 그는 누구인가? 에서 사라진 청나라의 공주를 찾아 무작정 미국 서부로 떠났던 황실 근위병, 그곳에서 우여곡절끝에 보안관 자리에까지 올라 유유히 서부생활을 즐기는 쿵후의 달인이 바로 장웨인이다. 아버지의 부음을 접한 웨인은 곧 서부 생활을 정리하고, 전편에서 함께 활약을 펼쳤던 로이와 함께 아버지의 원수를 갚으러 런던으로 떠난다. 런던에는 그의 여동생 린이 한발 앞서 와있었다. 린의 말에 따르면 아버지를 죽인 자는 영국 황족인 라쓰본. 왕위 계승 서열 10번째인 라쓰본은 자신이 왕위에 오르려는 역심을 품고, 빅토리아 여왕을 포함하여 자기보다 윗 서열에 있는 황족들을 없애버릴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 이를 위해 손을 잡은 사람이 바로 자금성에서 쫓겨난 왕자 입. 역시 청 황제의 자리를 노리는 입은 9명의 황족을 살해해주는 대가로 자신의 손에 청나라 옥쇄를 쥐어달라는 조건을 걸었던 것이다.
베즈 무아
비르지니 데팡트(Virginie Despentes) 감독 본인의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직접 영화화한 작품으로 두 여성의 섹스, 마약 그리고 살인행각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있다. 두 주연 배우는 실제 포르노 배우 출신이며, 프랑스에서 X 등급을 받는 등 논란이 되었다. 르몽드지는 "섹스와 죽음의 절망을 적절히 배합했다"라는 평과 함께 실제 포르로 배우 출신인 두 주인공 라파엘라 안드르송과 카렌 바하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연스러움"을 호평했다. 감독 카트린 브레이아와의 대담에서 감독 비리지니 데스팽은 "그림으로 표현하면 인정되는 장면을 영화로는 표현할 수 없다는 것은 억지이다"라고 분노를 감추지 않았다.
덴버
선댄스영화제 출신 감독인 게리 플리더의 데뷔작. [카사블랑카]의 험프리 보가트 같은 주인공이 등장하며 40년대 필름누아르에서 영감을 받은 듯한 장면이 많다. 미국 평론가 로저 에버트에 따르면 "걸작을 기대하는 게 아니라면 또는 타란티노 영화의 대사를 좋아한다면 즐길 수 있는 영화." 타란티노의 영화처럼 왁자지껄한 대사가 폭포수처럼 쏟아진다. 메이저 영화사의 작품이 아니지만 앤디 가르시아, 크리스토퍼 로이드, 가브리엘 앤워, 크리스토퍼 월켄, 스티브 부세미 등 스타급 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한때 폭력조직에서 일했던 지미는 공손한 말과 예의바른 태도로 "성자"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지미는 폭력조직에서 나와 죽기 전 모습과 유언을 녹화하여 비디오테이프에 담는 화상유언회사를 다니며 평화로운 날을 보내지만 어느 날 보스의 부름을 받게 된다. 보스는 자금압박을 받고 있는 지미에게 한 가지 일을 부탁한다. 그러나 보스가 시킨 일이 제대로 처리되지 않으면서 지미는 생명의 위협을 받게 된다.
익스터미네이터
존은 베트남에서 마이클의 도움으로 죽음의 위기를 넘긴 뒤 제대해서도 그와 돈독한 우정을 유지한다. 두사람은 함께 고기 포장공장에서 일하는데 어느 날 강도가 들어와 존을 죽이려 하자 마이클이 위기를 넘기고 존을 구한다. 두 번이나 마이클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진 존. 하지만 강도들은 앙갚음을 하기 위해 마이클을 폭행하고, 마이클은 식물인간이 되고 만다. 존은 마이클의 복수를 위해 익스터미네이터 (처벌자)가 된다. 계속되는 그의 복수극으로 강력계 형사 도튼이 수사에 나선다. 하지만 선거철을 맞은 정치권은 강력사건으로 여당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지자 CIA를 통해 존을 해치울 계획을 세운다. 도튼은 수사 끝에 존의 신변과 행방을 파악하고, 그 사실을 안 존은 도튼과 단둘이 만나 자수할 것을 재판을 통해 세상이 시끄러워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 정치권은 존과 도튼을 모두 조용히 죽이려 하는데...
노 머시
시카고 경찰서의 에디 질레트(리처드 기어)는 형사인 친구 콜린즈(게리 바사라바)와 함께 마약 밀매 조직을 추적하고 있었다. 한겨울이었다. 거리의 레스토랑에서 조직의 한 패를 발견한 에디는 그 중 미셀(킴 베이싱어)을 체포하여 조직의 행선지를 알아내려 하지만 미셀은 한마디도 하지 않는다. 미셀은 조직의 보스인 로사도의 정부였던 것이다. 로사도는 에디와 콜린즈의 뒤를 쫓는데 로사드의 총을 맞아 에디의 차는 부서지고 에디만 겨우 탈출한다. 콜린즈는 미셸을 데리고 있다가 살해 당한다. 친구의 죽음을 애통해 하던 에디는 복수를 결심하고 조직의 본거지인 뉴올리안즈로 와서 미셸을 잡아 수갑을 채우는데, 조직원들은 무차별 총격을 가한다. 이들은 총격을 피해 도피한다. 차를 버리고 선착장으로 도망친 둘은 물 속으로 몸을 던져 피한 다음 강 하류로 떠내려간다. 잠시 휴식 동안 미셀의 성장기를 들은 에디는 연민을 느끼고, 이들은 결국 사랑에 빠진다. 그리고 로사도 일당을 모조리 물리친 후 사랑에 몸을 던진다.
복수의 화신
절친한 친구 사이인 숀(Sean Kane: 척 노리스 분)과 데이브(Dave Pierce: 테리 키저 분)는 마약 밀수조직을 수사하다 어느날 밤 몬트야가 유인한 함정에 빠져 격렬한 사격전 끝에 데이브는 죽는다. 흑인 경감 스티븐즈(Capt. Stevens: 리차드 라운트리 분)는 숀의 무모한 행동에 몹씨 화가 나고, 숀은 혼자서 데이브를 죽인 일당을 추적한다. 한편 데이브의 애인 린다(Linda Chan: 로잘린드 차오 분)도 마약 밀수를 적발하는 취재 활동을 하다 목숨을 잃게 되자 숀은 더욱 복수심에 불타는데.
세르비안 필름
한물간 포르노 스타 밀로스는 큰 돈을 벌기 위해 ‘예술적’포르노 영화 출연제의를 받아들인다. 하지만 영화촬영장 분위기와 내용이 심상치 않음을 느끼고 촬영장에서 자리를 박차고 나오지만, 차를 타고 집으로 가던 중 기억을 잃게 되고 잃어버린 사흘간의 충격적인 행적을 찾아가는데...
스카페이스
{이 영화는 미국을 지배하는 세력인 갱단에 대한 고발이자, 국민의 안전과 자유에 대한 위협이 날로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이에 무관심한 정부에 대한 고발이다. 이 영화에 등장하는 모든 사건은 실제 사건을 재현한 것으로써, 정부에게 이에 대한 대책을 촉구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 정부는 바로 당신의 정부이다. 당신은 어떻게 할 것인가?} 1920년대, 금주법 시대의 시카고. 구시대의 마지막 갱 두목 루이 코스틸로(일명 빅 루이)가 살해된다. 그의 보디가드이자 오른팔인 토니 카몬테(일명 조 블랙)가 또다른 두목 자니 로보의 사주로 저지른 것이라는 혐의를 받지만 증거가 없다. 토니는 로보 밑에서 조직의 2인자 노릇을 하면서, 앞뒤 안 가리는 폭력으로 점차 세력을 확대해 나간다. 그에겐 유일하게 애정을 쏟는 여동생 체스카가 있으며, 보스 자니의 여자 포피에게 호감을 가진다. 한편, 토니는 북쪽 지역 갱단의 밀주 상권까지 세력에 넣으면서, 때마침 휴대용 기관총까지 등장, 시카고는 온통 총격전이 난무하는 무법천지가 된다. 이러한 상황은 경찰을 사칭하고 상대편 갱 7명을 사살한 발렌타인 대학살 사건으로 절정을 이루는데..
겟 썸
제이크(숀 패리스)가 플로리다로 전학 온 첫 날, 자신의 싸움장면이 담긴 UCC영상이 퍼지면서 단숨에 전교생에게 주목을 받는다. 첫 눈에 반한 퀸카 바하(엠버 허드) 역시 제이크에게 마음이 기울고 파티에 초대하지만 그곳은 아이들이 비밀리에 운영하는 파이트 클럽. 한편 바하의 남자친구이자 학교 최고의 파이터 라이언(캠 지건뎃)은 제이크에게 ‘일인자’ 자리를 놓고 바하와 전교생이 보는 앞에서 파이트를 제안하고 예상과 달리 제이크는 처참하게 패하고 만다. 이후 ‘도장 밖 싸움금지’라는 조건으로 MMA(종합격투기)도장에서 훈련을 시작한 제이크에게 라이언은 또 다시 최고 파이트 클럽 ‘비트다운’에서의 대결을 제안하는데..
데스 센텐스
진정 원치 않지만…당신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아들을 잃었다! 화목한 가정의 가장이자 보험회사의 능력 있는 간부인 ‘직’)케빈 베이컨)은 아들 ‘브렌든’의 아이스하키 경기를 관람하고 돌아오는 길에 주유소에 들른다. 그리고 그 곳을 찾은 갱단과 마주치면서 눈 앞에서 아들을 잃는 끔찍한 사고를 당한다. 그러나 채 슬픔을 벗어 나기도 전, 아들을 죽인 범인이 가벼운 형을 받게 되자 분노한 ‘닉’은 스스로 복수하기 위해 일부러 목격 증언을 바꾸는데…… 동생을 잃었다! 스트리트 갱단의 두목 ‘빌리’(가렛 헤드룬드)는 동생 ‘조’를 조직에 들어오게 하기 위한 통과 의례로 누군가를 헤칠 것을 지시하고, ‘브렌든’을 죽음에 이르게 한다. 그러나 경찰에 잡혔다 ‘닉’의 증언으로 무혐의를 받고 풀려난 그 날, 동생이 죽임을 당하자 무자비한 복수를 계획한다. 피해갈 수 없는 숙명! 가족을 잃은 두 남자의 분노가 폭발한다! 한 순간의 분노에 휩싸여 아들을 죽인 범인을 찾아가 살인을 하고 어찌할 바 몰라 하던 ‘닉’은 아내와 아직 살아있는 아들을 안식처로 일상에 돌아온다, 하지만 끔찍한 비극은 끝나지 않는다. ‘빌리’는 남은 가족들마저 위협하고, ‘닉’ 역시 죽음의 위기를 맞는데…… 되풀이 되는 복수의 끝은 어떻게 될 것인가…!!!
그린 호넷
철없는 백만 장자, 슈퍼 히어로로 다시 태어나다! 미디어 재벌의 외아들인 브릿 레이드(세스 로건)는 정의로운 언론인 부친과는 달리 매일 파티만 즐기며 소일하는 한량 중에 한량. 하지만 갑작스런 아버지의 사망에 충격을 받은 그는 부친의 뜻을 따라 처음으로 의미 있는 일을 해보고자 다짐한다. 결국 브릿은 아버지의 친구이자 직원이었던 케이토(주걸륜)와 힘을 합쳐 수퍼 히어로의 삶을 선택하는데! 법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가 먼저 법을 깬다! 도시를 타락시키는 악당들에게 접근하기 위해 브릿과 케이토는 스스로 범죄를 저지르며 눈에 띄는 방법을 택한다. 마침내 완성시킨 엄청난 장비와 화력을 겸비한 수퍼카 ‘블랙 뷰티’를 타고 밤의 거리를 장악한 그린 호넷 콤비는 암흑 세계의 보스 추노프스키(크리스토프 왈츠)와의 전면 대결을 선포하는데…

추천 영화

The Magnificent Yankee
Biography of celebrated American jurist Oliver Wendell Holmes.
Road to Paradise
Loretta Young plays dual roles in this 1930 crime drama about a young thief planning to steal jewels from a wealthy socialite.
나이트 애프터 나이트
A former boxer purchases a classy speakeasy and falls in love with a wealthy society girl.
Trader Horn
While on safari in an unexplored area of Africa, Trader Horn and Peru find missionary Edith Trent killed by natives. They decide to carry on her quest for her lost daughter Nina. They find her as the queen of a particularly savage tribe, and try to bring her back to civilization.
The Easiest Way
Growing up in a poor working-class family, Laura decides not to marry the boy-next-door and instead accepts wealthy, older Will Brockton's invitation to move in with him. After falling in love with young up-and-coming newsman Jack Madison she leaves Brockton to wait for Madison's return from a long assignment. She runs out of money and becomes desperate, returning again to Brockton who, upon learning of Madison's sudden arrival, tells Laura she must inform Madison of her living situation or he will.
Teresa
An Italian war bride has problems dealing with her husband's possessive mother.
Pacific Liner
An outbreak of cholera threatens a luxury liner in this surprisingly low-budget melodrama from RKO. En route from Shanghai to San Francisco, chief engineer Crusher McKay (Victor McLaglen) and shipboard doctor Tony Craig (Chester Morris) become rivals for the attention of nurse Ann Grayson (Wendy Barrie). A Chinese stowaway, meanwhile, infects the stokehold with cholera and it is left to Crusher to keep the engines at full throttle until reaching harbor. But morale sinks to an all-time low when Crusher himself is stricken and the overworked men threaten with mutiny. Tony attempts to keep the stokers in check but the situation is growing more dangerous by the minute when a heroic Crusher rises from his sickbed. Leaving their previous petty squabbles behind, Tony and Crusher manage to guide the ship safely to harbor, where the doc and Ann rekindle their romance.
Sporting Blood
A horse with great potential is reluctantly sold by the breeder and by chance passes through multiple hands who do not treat him well.
The War Against Mrs. Hadley
Wealthy American society matron, Stella Hadley refuses to sacrifice her material comforts to aid the war effort until she realizes that her selfishness is cheating the boys overseas who are fighting for her freedom.
Framed
Rose Manning swears revenge for the unjust slaying of her father by Inspector McArthur. Five years later, as a nightclub hostess, she is sought by Chuck Gaines, secretly a bootlegger, but she centers her attentions on young Jimmy Carter, who, she learns, is the son of McArthur.
We Who Are Young
A man violates company policy by getting married.
She Had to Say Yes
Florence Denny is Tommy Nelson's girlfriend and secretary at a clothing manufacturer during the Great Depression. In order to boost sales they have been using professional female entertainers to keep their clients very happy, but the clients are getting bored of them. Tommy convinces management to replace the professionals with "volunteers" from the pool of stenographers. Inevitably some clients expectations are greater than their "dates", boyfriends become unhappy, and the "voluntary" duty becomes less so over time. At first, Tommy prevents Florence from being a volunteer, but eventually the prospect of a bonus becomes too great and he encourages her to volunteer. Afterwards, Tommy considers Florence a loose woman.
The Payoff
An honest sports columnist's greedy wife persuades him to go easy on a cheat, famous for crooked sports deals.
The Barretts of Wimpole Street
Remarkable poet Elizabeth Barrett is slowly recovering from a crippling illness with the help of her siblings, especially her youngest sister, Henrietta, but feels stifled by the domestic tyranny of her wealthy widowed father. When she meets fellow poet Robert Browning in a romantic first encounter, her heart belongs to him. However, her controlling father has no intention of allowing her out of his sight.
There Goes My Heart
An heiress takes a job as a department store clerk.
제인 에어
부모를 잃은 제인 에어(Jane Eyre: 버지니아 브루스 분)는 숙모인 리드(Mrs. Reed: 클레리사 셀위네 분)에게 맡겨지나, 제대로 키우지 않고 골칫거리로 여겨 로우드 자선 학교로 보내진다. 교장 브로클허스트(Brocklehurst: 데이비드 토렌스 분)의 엄하고 혹독한 교육과 매질에 시달리면서, 어느덧 시간은 흘러 제인은 로우드의 선생님이 된다. 성인이 된 제인은 쏜필드 저택의 가정교사로 추천되고, 그곳 저택을 관리하는 페어팩스 부인(Mrs. Fairfax: 버릴 메어서 분)의 따스한 보살핌 속에, 자신이 가리키는 아델(Adele Rochester: 에디스 펠로우스 분)도 잘 따라, 난생 처음 삶의 평온함을 맛보게 된다. 그리고 말로만 듣던 로체스터 경(Edward Rochester: 콜린 클리브 분)과 만나게 되고, 그에게 끌리는 감정도 느끼나, 저택에서 밤이면 나도는 음산한 웃음 소리와 하녀 그레이스 풀(Grace Poole: 에델 그리피스 분)이라는 불길한 존재가 그녀를 어둡게 한다. 임종을 앞둔 숙모를 찾은 제인은 존 리브스 목사(Dr. Rivers: 데스몬드 로버츠 분)를 만나게 되고, 마침내 쏜필드로 돌아와 성스러운 결혼식을 올리게 되나, 로체스터에게 미쳐버린 아내 버사(Bertha Rochester: 클레어 두 브레이 분)가 있음이 밝혀져, 그곳을 떠나 버린다. 숙모댁에 도착한 제인은 정신적 상처로 쓰러지고 존 리브스와 그의 누이 메리(Mary Lane: 게일 케이 분)의 극진한 간호로 건강을 되찾고 여기에 숙부가 엄청난 재산을 남긴 것도 알게 된다. 그러나 그녀는 전재산을 로우드 학교에 기부하고, 존 리브스 목사의 청혼도 거절한 채, 쏜필드로 돌아온 제인은, 미친 아내 버사를 구하려다 불구덩이 속에서 두 눈을 잃어버린 로체스터를 발견하고, 둘만의 진정한 사랑을 되찾는다.
Our Very Own
Gail discovers the shocking news that she is adopted during a heated argument with her sister, Joan. With the reluctant support of her adoptive parents and baby sister, Penny, Gail goes in search of her biological mother and true identity.
Parlor, Bedroom and Bath
Jeffrey Haywood wants to marry to Virginia Embrey. However, Virginia refused to marry unless her older sister, the hard-to-please Angelica gets married first. Angelica, in turn, finds every man she knows too dull and predictable, and for this reason prefers to stay single. Jeff then tries to make Angelica interested in the mild-mannered and timid Reggie Irving passing him off as a notorious playboy to intrigue her. He asks his friend Polly to teach Reggie "how to treat a woman right", but he turns to be a disastrous learner.
Our Blushing Brides
Three department store girls--Connie, Franky, and Gerry--share an apartment on West 91st Street in New York City. Each earns little more than 20 dollars per week. Gerry is the sensible one, but the others throw themselves at amoral rich men in an attempt to hook one and better themselves. They end up being hurt and disappointed despite Gerry's attempts to warn them.
Extravagance
Alice Kendall is the darling of her social set, the sons and daughters of millionaires, although Alice's mother has impoverished herself to provide Alice with the luxuries she expects as her right. Mom blows what's left of her fortune to provide the best trousseau that money can buy when Alice marries Fred Garlan, and then wishes Fred lots of luck. Now, Alice is trying to coax Fred into buying her a new sable coat while Fred is busily trying to borrow enough money to keep his business afl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