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LA24RGhAWQwosS3Ho2ApNNlj2z.jpg

Sudan (1945)

LAWLESS LIPS OF LOVE... Lure of the Ruthless... Prize of the Boldest!

장르 : 모험, 액션, 로맨스

상영시간 : 1시간 16분

연출 : John Rawlins
각본 : Edmund L. Hartmann

시놉시스

A desert pickpocket, his sidekick, and an escaped slave help an incognito queen in danger.

출연진

Maria Montez
Maria Montez
Naila
Jon Hall
Jon Hall
Merab
Turhan Bey
Turhan Bey
Herua
Andy Devine
Andy Devine
Nebka
George Zucco
George Zucco
Horadef
Robert Warwick
Robert Warwick
Maatet
Philip Van Zandt
Philip Van Zandt
Setna
Harry Cording
Harry Cording
Uba
George Lynn
George Lynn
Bata
Charles Arnt
Charles Arnt
Khafra

제작진

John Rawlins
John Rawlins
Director
George Robinson
George Robinson
Director of Photography
Edmund L. Hartmann
Edmund L. Hartmann
Screenplay
Paul Malvern
Paul Malvern
Producer
Milton Rosen
Milton Rosen
Original Music Composer
Milton Carruth
Milton Carruth
Editor
John B. Goodman
John B. Goodman
Art Direction
Richard H. Riedel
Richard H. Riedel
Art Direction
Russell A. Gausman
Russell A. Gausman
Set Decoration
Leigh Smith
Leigh Smith
Set Decoration
William Tummel
William Tummel
Assistant Director
Stacy Keach
Stacy Keach
Dialogue
Milton Rosen
Milton Rosen
Music Director
Bernard B. Brown
Bernard B. Brown
Sound
William Hedgcock
William Hedgcock
Sound
John P. Fulton
John P. Fulton
Visual Effects
Jack Pierce
Jack Pierce
Makeup Artist
Natalie Kalmus
Natalie Kalmus
Color Designer

비슷한 영화

오션스 일레븐
역사상 유례없이 특이한 강도 11명이 한자리에 모였다. 뉴저지 감옥에서 하릴없이 세월을 보내던 대니 오션에게도 좋은 시절이 왔다. 한방에 뜰 기회를 노리던 그에게 가석방으로자유시간이 주어진 것. 주도면밀하면서도 쿨한 대니가 이 기회를 놓칠 리 없다. 그는 세계적인 권투시합이 열리는 밤, 3개의 카지노를 동시에 턴다는 무모한 계획 아래 10명의 멤버들을 특별 공수한다. 참모, 오른팔, 막내, 폭탄 전문가, 자금줄, 탈출 전문가, 망보는 녀석 등 11명의 강도단이 구성된다. 단 이들에게는 세 가지 규칙이 있다. 살상은 금물, 평민들의 재산에 눈독들이지 말 것, 그리고 게임처럼 즐길 것.
올리버 트위스트
고아인 올리버는 어린 나이에 강제노역을 당하게 되는데, 배고픔을 이기지 못하고 밥을 더 달라는 요구를 하다 문제아로 낙인이 찍힌다. 강제 노역소 관리자는 문제아로 찍힌 올리버를 장의사에게 넘긴다. 장의사 사무실에서 조금은 안정된 삶을 찾았지만 이내 장의사 집 아들과 말다툼으로 도망가게 된다. 무작정 도망 나온 올리버는 런던으로 향한다.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런던에서 올리버는 소매치기 다저를 만난다. 우연한 기회로 다저 일행과 같이 살게 된 올리버. 소매치기 수업을 착실히 받던 올리버는 실전을 시작한 첫날부터 경찰에 잡힌다. 올리브를 자신의 물건을 훔친 범인으로 오해한 브라운 로우 씨는 올리브를 자신의 밑에서 일하게 한다. 다저 일행은 올리버가 자신들의 정체를 밝힐까 두려워 올리버를 납치해 감금하지만, 올리버를 불쌍히 여긴 다지 일행의 낸시는 브라운로우에게 올리버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고 올리버를 구출한다.
미이라
고대 이집트의 파라오 중 가장 영화를 누렸던 세티 1세의 시대. 세티 1세의 정부인 앙크수나문과 세티 1세의 총애을 한몸에 받던 승정원 이모탭은 금지된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그들의 운명적인 사랑은 얼마되지 않아 파라오에게 발각되고 이에 앙크수나문은 자결하게 된다. 이모텝은 흑마서의 주문으로 그녀를 부활시키려 하지만, 파라오의 근위대에 붙잡히게 되고, '홈다이'라는 형벌에 처해진다. 홈다이란 산 채로 석관에 갇혀 영원히 생시체가 되는 끔찍한 극형. 결국 금지된 사랑은 파라오의 저주로 비극적인 끝을 맺고 왕족들이 잠든 하무납트라는 죽음의 도시가 되어 역사 속에 묻힌다. 황금의 유물을 찾아 여러 탐험가들이 하무납트라를 찾아오지만 하나 같이 의문의 죽음을 당하고, 전투 중에 피신했던 외인부대 장교 오커넬만이 유일하게 살아남는다. 그 소식을 들은 이집트 박물관 사서 이비와 그녀의 오빠 조나단이 오커넬을 찾아오고 죽음의 도시 하무납트라에 관한 단서를 듣게 된다. 용기와 모험심으로 뭉친 세 사람은 의기 투합하여 하무납트라의 황금유물을 찾아 떠나기로 한다. 한편 파라오의 저주를 푸는 열쇠를 손에 넣은 조나단은 실수로 이모텝을 부활시키고, 마침내 3천년을 기다려온 엄청난 분노가 온 이집트를 뒤덮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세 사람은 죽음과 저주의 왕국 한 가운데에서 살아난 미이라와의 사투를 벌인다.
스팔타커스
트라키아 출신의 노예 스팔타커스(커크 더글러스)는 검투사를 훈련하는 바티아투스(피터 유스티노프)에게 팔려가게 된다. 경기장에서 훈련을 받던 스팔타커스는 동료 검투사를 이끌고 반란을 주도한다. 반란은 마을에서 마을로 퍼져가고 도망친 노예들이 합류하며 커다란 세력이 된다. 노예들은 스팔타커스를 따라 바다 건너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남하를 계속한다. 한편 수도 로마에서는 대립하는 두 원로원이 반란군을 각기 자신의 정치적인 입지를 강화하는 데 이용하려 한다.
미이라 2
'미이라'에서 동고동락을 한 릭 오코넬과 에블린은 결혼하여 8살짜리 아들까지 두고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고 있다. 그들은 고대 이집트 문명에 관한 전문가가 되어, 세계 어느 곳이든 발굴 여행을 떠난다. 그러던 어느날 에블린이 환영을 보고, 그것을 근거로 이집트의 한 무덤에 발을 들여 놓는다. 그곳은 바로 오래전 죽음의 신 아누비스의 군대를 이끌고 전세계를 정복하였던 전설적인 왕 스콜피온 킹의 팔찌가 있는 곳이었다. 스콜피온 킹이 세계를 정복하는 꿈을 이루자 죽음의 신은 스콜피온 킹이 약속한대로 그의 영혼을 거두고 그의 군대와 종족을 없애 버렸다. 스콜피온 킹은 누군가가 그의 팔찌를 찾아 그를 환생시켜 군대를 다시 통솔할 날을 기다리며 조용히 무덤속에 묻혀 있었다. 한편, 부활한 고대 이집트 마법사 이모텝은 세계를 정복하기 위해서는 스콜피온 킹 팔찌를 찾은 뒤 그를 죽이고 그의 군대를 이용해야만 한다는 결론을 내린다. 그러나 그 팔찌는 우연히 오코넬 아들 손에 들어가고...
Max der Taschendieb
Max, a small time pick-pocket, has nothing to do with the ‘big’ crimes. But then he must find the murderer of Fred, his wife's brother.
클레오파트라의 음모
Two Brits—inventor Hengist Pod, and Horse, a brave and cunning fighter—are captured and enslaved by invading Romans and taken to Rome. One of their first encounters in Rome leaves Hengist being mistaken for a fighter, and gets drafted into the Royal Guard to protect Cleopatra.
유, 더 리빙
사람의 존재에 관한, 처신에 관한, 태도에 관한, 숙고에 관한, 걱정에 관한, 꿈에 관한, 비애에 관한, 즐거움에 관한 그리고 사랑을 향한 지치지 않은 염원에 관해 이야기한다.
십계
이집트의 고센 지방에 자리 잡고 수백년을 살아 온 이스라엘 민족(히브리인)이 나날이 번성해 가자, 이집트의 왕 파라오가 그에 위협을 느끼고 히브리인의 장자를 모두 죽이라고 명한다. 요케벨(마샤 스콧 분)이라는 히브리 여인은 파라오의 명령으로부터 아들을 보호하기 위해 아들을 바구니에 넣어 나일강에 띄워 보낸다. 때마침 강가에서 노닐고 있던 파라오의 딸 비티아(니나 포치 분)가 아기를 발견하고, 모세란 이름을 지어준 다음 자신의 아들로 삼아 키운다. 세월이 흘러 비티아의 오빠 세티(세드릭 하드위케 분)가 왕이 된다. 씩씩한 청년으로 자란 모세(찰톤 헤스톤 분)는 용감하고 품위있는 성품으로 세티의 사랑을 받고, 공주인 네프레티리(앤 백스터 분)의 연인이 된다. 세티의 아들 람세스(율 브린너 분)는 아버지 세티로부터 왕위를 계승받기 위해 안간힘을 쓰며, 모세를 견제하고 모함한다. 어느날 모세는 자신이 이집트 왕족이 아니라 히브리 노예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는 왕자로서의 부귀영화와 공주 네페르타리의 사랑을 뒤로 한 채 동족의 곁으로 돌아와 이집트인의 노예로서 처참한 생활을 하고 있는 동족의 고통을 함께 나눈다. 400년 간 노예 생활을 해온 히브리인들은 언젠가 하느님이 인도자를 보내 주시어 그들을 이집트에서 구해 내시고 젖과 꿀이 흐르는 땅으로 인도하리라는 기다림 속에서 살아가고 있었다. 그러던 중 모세가 노예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람세스에게 알려지고 모세는 광야로 추방된다. 광야를 헤매던 모세는 미디안에 이르고, 그곳에서 세포라(이본느 드 칼로 분)라는 양치기 여인과 혼인해 아들을 낳고 평화롭게 살아가던 중 시나이 산에서 하느님의 부름을 받고, 이집트로 돌아가 동포를 구해 내라는 명령을 받게 되는데..
엑소더스: 신들과 왕들
인간이 신처럼 군림하던 시대, 이집트 왕국에서 형제와도 같이 가깝게 자란 모세스와 람세스. 전차에서 낙마한 람세스를 모세가 목숨을 걸고 구해날 정도로 둘의 우애는 깊었지만, 생지옥 같은 노예들의 삶을 목격하고 이에 분노하게 된 모세스는 스스로를 태양신 라의 화신이라 믿는 제국의 왕 람세스와 정면으로 맞서게 된다. 이집트의 동쪽으로 추방당하며 겪은 여정에서 신비한 소년을 만나게 되는 모세스. 결국 자신이 400년간 억압받던 노예들을 이끌 운명임을 깨닫게 된 모세스는 자유를 찾기 위해 동족들을 이끌고 이집트 탈출을 결심하는데...
The Daughters of Joshua Cabe
Due to a home-steading law, a fur trapper schemes to keep his land by hiring a hooker, a pickpocket and a thief to pose as his family.
Secrets of the French Police
A burglar is recruited by the French Surete to help find his kidnapped girlfriend, who has been kidnapped by a deranged White Russian to impersonate the missing Princess Anastasia Romanoff while under his hypnotic spell.
Bald-Headed Betty
Poor Betty gets drugged and kidnapped at a teen beach party and finds herself in clutches of a sleazy prostitution ring. After trying to escape, her head is shaved as punishment. Soon enough, she's the star of the stable for all the local bald freaks.
Rise of the Black Pharaohs
Around 800 BC, Kush, a little-known subject state of Egypt, rose up and conquered the Egyptians, enthroned its own Pharaohs, and ruled over the empire of King Tut for nearly 100 years. This unlikely chapter of history has been buried by the Egyptians and belittled by early archaeologists, who refused to believe that dark skinned Africans could have risen so high. But now, in the heart of Sudan, archeologists Geoff Emberling and Tim Kendall are bringing the truth about the Black Pharaohs to life.
Nefertiti and the Lost Dynasty
It is one of Egypt's enduring mysteries. What happened to Nefertiti and her husband, Akhenaten - the radical king, and likely father of King Tut? In a dark and mysterious tomb located in the Valley of the Kings, there is a small chamber with two mummies without sarcophagi or wrappings. At times, both have been identified as Queen Nefertiti by scholars, filmmakers and historians. But the evidence has been circumstantial at best.
Ägypten - Wissen des Altertums
Margerita
Efrem, gypsy boy and skilled pickpocket, faces his first theft in an apartment. An experience that will change his life.
The Famous Five 4
The famous five George, Julian, Dick, Anne and Timmy the dog are spending holidays together. But when they are invited by Berhard, father of Julian, Dick and Anne, to visit an egyptian exhibition they see a burglar. They have a look at the mummy the burglar was tempering with to find a golden amulet. The famous five decide to visit Egypt to hand over the amulet. When arriving in Egypt Bernhard is arrested because he's asserted he stole the amulet and replaced it with a fake. Now its up to the young detectives to solve the case and prove their fathers innocence.
Aida - Arena di Verona
The grand scale and magnificent acoustics of the Roman arena in Verona are ideally suited to the pageantry of Verdi's Egyptian opera, presented here in a staging that is true to the original 1913 production, framed by obelisks and sphinxes and filled with chorus and dancers. Chinese soprano Hui He has won international acclaim for her portrayal of the eponymous slave girl whose forbidden love for the war hero Radamés (Marco Berti, the experienced Verdi tenor) brings death to them bo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