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p41sibZ2JUulC8X9HQg3vyWuBT.jpg

Stompa, selvfølgelig! (1963)

장르 : 코미디, 가족

상영시간 : 1시간 24분

연출 : Nils Reinhardt Christensen

시놉시스

Langåsen boarding school has its 50th year anniversary, and the students are to make a celebration show in the auditorium. Trouble is brewing when a school inspector is to visit the school at the same time.

출연진

Ole Enger
Ole Enger
Stompa
Knut Eide
Knut Eide
Bodø
Didrik Arnesen
Didrik Arnesen
Nøtterø
Ingmar Wareng
Ingmar Wareng
Stavanger
John Olav Togstad
John Olav Togstad
Orkanger
Thor-Erik Thorbjørnsen
Thor-Erik Thorbjørnsen
Bergen
Thorkild Stray
Thorkild Stray
Sørlandet
Gisle Straume
Gisle Straume
Lektor P.T. Tørrdal
Arne Lie
Arne Lie
Lektor S. Brandt
Carsten Winger
Carsten Winger
Rektor C.W. Ulrichsen
Ragnhild Michelsen
Ragnhild Michelsen
Fru Madsen
Else Heiberg
Else Heiberg
Fru Bråten
Sissel Juul
Sissel Juul
Margaret
Turid Balke
Turid Balke
Fru Halvorsen
Dan Fosse
Dan Fosse
Vaktmester Haukås
Adolf Bjerke
Adolf Bjerke
Inspektør Kvalevåg
Per Sunderland
Per Sunderland
Jarle Vik
Lars Kolsrud
Lars Kolsrud
Narren

제작진

Nils Reinhardt Christensen
Nils Reinhardt Christensen
Director
Arnljot Berg
Arnljot Berg
Editor
Egil Monn-Iversen
Egil Monn-Iversen
Original Music Composer
H.C. Hansen
H.C. Hansen
Set Decoration
Nurven Bredangen
Nurven Bredangen
Costume Design
Nurven Bredangen
Nurven Bredangen
Makeup Artist
Dagfin Akselsen
Dagfin Akselsen
Sound
Arvid Furulund
Arvid Furulund
Gaffer
Kate Skolmen Volpato
Kate Skolmen Volpato
Script Supervisor
Siri Christensen
Siri Christensen
Production Assistant
Øyvind Steen
Øyvind Steen
Production Assistant
Nils Reinhardt Christensen
Nils Reinhardt Christensen
Writer
Anthony Buckeridge
Anthony Buckeridge
Novel

비슷한 영화

코러스
2차 세계대전 직후 프랑스 작은 기숙사 학교. 토요일마다 하염없이 아빠를 기다리는 전쟁고아 페피노, 엄마의 관심을 끌기 위해 말썽을 일으키는 모항주. 돌아갈 곳 없이 쓸쓸한 여름방학을 보내는 아이들의 학교에 미완성의 악보를 든 마티유가 임시직 교사로 부임해온다. 마티유는 강한 체벌로 다스리는 교장에 맞서 아이들의 닫힌 마음을 열기 위해 포기했던 음악을 작곡하고, 노래를 가르친다. 점차 아이들의 하모니가 교내에 울려 퍼지면서, 모항주는 놀라운 음악적 재능을 드러내고, 페피노는 마음의 보금자리를 교문 밖에서 마티유 옆 교탁으로 옮기게 된다. 하지만,문제소년 몽당의 전학으로 기숙학교는 예기치 못한 사건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는데......
40 Years of Rocky: The Birth of a Classic
Sylvester Stallone and John G. Avildsen narrate behind-the-scenes footage from the making of "Rocky" to mark the film's 40th anniversary.
디아볼릭
자신의 아내인 크리스티나의 돈으로 구입한 기숙사 학교의 교장 노릇을 하고 있는 미셸 들라살은 아내에게 폭행과 모욕을 일삼는 잔혹하고 인색한 사람이다. 한때 수녀이기도 했던 여리고 착한 여자인 크리스티나는 그런 남편의 구박에 하루도 편할 날이 없다. 그러던 어느 날, 미셸의 정부이자 학교 선생인 니콜 오르네가 크리스티나를 찾아와 미셸을 함께 살해하자고 제안한다. 둘은 학기 중 쉬는 기간을 이용해 니콜의 고향으로 가 이혼하고 싶으니 돈을 돌려달라는 말로 미셸을 유인한다. 격분한 미셸이 달려오고, 두 여자는 독이 든 와인을 마시게 해 쓰러진 미셸을 욕조에 빠뜨려 익사시킨다. 그리고 미셸이 술에 취해 사고로 익사했다고 만들기 위해 학교로 돌아와 시체를 수영장에 던져버린다. 하지만 미셸의 시체는 떠오르지 않고, 크리스티나는 점점 불안과 공포에 시달리게 된다. 결국 크리스티나는 수영장의 물을 다 빼내고 시체를 확인하기로 한다. 그러나 시체는 감쪽같이 사라져 버리고 없다. 그때부터 미셸이 입고 있던 옷이 세탁소에서 배달되는 등 미셸이 살아있다고 믿어질 만한 이상한 사건들이 연속적으로 일어난다.
45년 후
로맨틱한 45주년 결혼기념파티 준비에 여념이 없던 케이트 머서(샬롯 램플링)와 제프 머서(톰 커트니) 부부. 어느날 남편 제프에게 첫사랑의 시신이 스위스 알프스에서 발견되었다는 소식이 담긴 편지가 도착한다. 편지를 받은 이후, 아내 케이트는 첫사랑의 생각에 잠겨있는 남편의 모습을 보고 점점 불안해지기 시작한다. 제프가 오찬 모임에 간 사이, 케이트는 다락방을 뒤져 남편의 과거 사진을 발견하고 첫사랑이 세상을 떠날 당시 임신 중이었던 사실을 알게 되는데... 머서 부부에게 45년 간의 사랑이란 어떤 시간이었을까?
굿바이 미스터 칩스
A shy British teacher looks back nostalgically at his long career, taking note of the people who touched his life.
소년의 거리
1938년에 MGM(Metro-Goldwyn-Mayer)이 제작한 흑백영화이다. 노먼 토록(Norman Taurog) 감독이 연출하였고 존 미핸(John Meehan)과 도어 쉐어리(Dore Schary)가 각본을 썼다. 시드니 와그너(Sidney Wagner)가 촬영을 맡았고 스펜서 트레이시(Spencer Tracy), 미키 루니(Mickey Rooney), 헨리 헐(Henry Hull), 레슬리 펜턴(Leslie Fenton) 등이 출연하였다. 집 없는 소년들의 보호소 보이스 타운을 운영한 에드워드 플래너건(Edward Flanagan) 신부의 실화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플래너건 신부는 한 죄수의 이야기를 들은 후에 온갖 어려움을 무릅쓰고 보이스 타운을 시작한다. 누군가 조금이라도 관심과 애정을 기울인다면 소년들은 나쁜 길로 빠지지 않고 잘 자랄 거라는 플래너건 신부의 철학은 네브라스카주 오마하시에 보이스 타운을 만들면서 절정에 달한다. 보호소 운영기금을 모으는 데 어려움을 겪던 신부는 가장 든든한 후원자들은 그를 신뢰하는 평범한 사람들이라는 사실을 깨닫는다. 그중에서도 유대인 전당포 업자는 신부가 꿈을 실현하는 데 돕기 위해서 아낌없이 지갑을 연다. 플래너건 신부와 소년들이 악당을 붙잡아 받은 상금으로 보이스 타운을 살리는 자립을 위한 투쟁을 담은 이야기도 펼쳐진다. 그리고 범법자의 동생인 불량스런 소년 마쉬가 처음에는 거만한 반역자로 보이스 타운에서 여러 번 도망쳐서 형이 속한 깡패들 무리에 들어갔다가 신부의 애정 어린 관심으로 새롭게 태어나서 보이스 타운의 자치 정부에서 권위, 책임감, 존경을 받는 위치에까지 오르는 이야기가 감동적으로 엮어진다.
가면라이더 헤이세이 제네레이션즈 FOREVER
가면라이더를 사랑해주신 당신에게. 토키와 소고와 키류 센토의 세계에 이변이 일어났다. 마치 딴사람으로 바뀐거처럼 동료들이 서서히 기억을 잃어가는 것이었다. 거기다 두 사람 앞에 나타난 슈퍼 타임재커 티드. 그는 어나더 덴오와 어나더 W이라는 강력한 부하를 내세워 1명의 소년, 신고를 추적하고 있었다. 신고를 지키려는 싸움속에서 소고는 가면라이더를 좋아하는 청년 아타루와 만난다. 한편, 티드에게 혼자 도전한 센토는 세뇌당해 조종당하고... 강대한 적을 앞에두고 신고를 구하려한 소고 일행이었지만 그러던중 아타루가 어느 고백을 한다. "가면라이더는, 현실의 존재가 아냐" 그는 수수께끼의 이매진 후타로스와 몰래 계약하고 있었다. 그 말의 진의란 대체? 왜, 언제부터 가면라이더는 허구(픽션)의 존재가 되버린걸까? 의문이 깊어지던 중 소고와 센토가 쫓던 티드는 초대 헤이세이 가면라이더 탄생의 땅. 쿠로가오카 유적지에 있었다. 당신의 기억속엔 그들은 살아있을까?
나의 유령 친구
탄탄한 구성력의 공포영화이면서 성장영화이기도 작품. 궁극적으로는 ‘우정’과 ‘사랑’의 가치를 재확인하는 작품이다. 12살의 차트리(Chatree)는 기숙사 학교로 전학을 간다. 아버지를원망하던 차트리는 위치엔(Vichien)이라는 친구를 사귀게 되고, 그가 사실은 유령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리고, 그의 비극을 끝내기 위해 무모한 시도를 하게 된다. 이 작품은 공포영화의 외형을 지녔으면서도 악인은 없는, 사랑과 우정으로만 가득 찬 특이한 영화이다. 제자를 사랑하는 선생님의 진심, 아들을 사랑하는 아버지의 마음, 친구를 위해 희생을 감수하는 차트리의 우정 등. 이런 밝고 긍정적인 가치관을, 정 반대의 어둡고 공포스러운 이야기의 틀 속에서 이야기하는 것이다. 이런 역설적인 배치 때문에 사랑과 우정의 가치가 더 소중하게 보여지기도 한다.
Browncoats Unite: Firefly 10th Anniversary Special
Science Channel reunites Joss Whedon, Nathan Fillion and the entire renegade crew of the Serenity for the first time ever to provide the complete oral history on the franchise that continues to explode in popularity — despite meeting its end a decade ago. The 60-minute special includes secrets from the set, exclusive cast interviews, and footage from this year's colossal Comic-Con panel that dominated the pop culture conversation.
Witchouse
On Mayday 1998 in the town of Dunwich, Massachusetts, Elizabeth gathers together a group of specially selected friends for a rather odd party. It turns out that she is the descendent of a malevolent witch named Lilith who was burned at the stake precisely three hundred years ago. Now Elizabeth hopes to resurrect her dreadful ancestor and has a specific (and murderous) need for the guests she has chosen
Town & Country
Porter Stoddard is a well-known New York architect who is at a crossroads... a nexus where twists and turns lead to myriad missteps, some with his wife Ellie, others with longtime friends Mona and her husband Griffin. Deciding which direction to take often leads to unexpected encounters with hilarious consequences.
슈퍼맨 75
An animated short about the 75 years of Superman.
고카이저 고세이저 슈퍼 전대 199 히어로 대결전
고카이저 고세이저 슈퍼 전대 199 히어로 대결전
You Are Not Alone
Young teenager Bo is too sensitive for the hothouse atmosphere of a boarding school run by a cold, unfeeling would-be man of the cloth. Lonely and scared, he finds a soulmate in the headmaster's son Kim with whom he forms a bond of friendship... that slowly grows into something more.
인피니트 맨
천재 과학자이만 좀 괴짜스러운 구석이 있는 딘은 여자친구를 위해 기념일 이벤트를 준비한다. 그런데 그녀의 전 남친이 등장해 이벤트가 엉망이 되고, 화가 난 딘은 이별을 통보한다. 곧 후회하게 된 딘은 고민 끝에 시간여행장치를 개발해 그녀를 되찾고자 한다. 하지만 시간만 되돌리면 해결될 것처럼 보이던 일이 쓸데없이 완벽을 추구하는 딘의 집착 때문에 수습할 수 없는 지경으로 이어지게 되는데. (2014년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Disneyland 60th Anniversary TV Special
Walt Disney, one of the ultimate dreamers, used his uninhibited imagination and determination to create what became the springboard for all of the Walt Disney Company's spirited and wildly successful creativity that followed -- his crowning achievement: Disneyland. Acclaimed actor Harrison Ford, who portrays Han Solo in the Star Wars film franchise, will give viewers an exclusive preview of Star Wars-themed lands being developed at Disneyland and Walt Disney World Resorts. New details of the ambitious plans to bring Star Wars to life at both resorts will be revealed during the show, with Master of Ceremonies Derek Hough.
오즈·덴오·올라이더 렛츠 고 가면라이더
괴인과 싸우는 오즈. 하지만 상대는 야미가 아니라 몰 이마진이었다. 거기에 덴라이너가 출현. 코타로가 이마진에 빙의된 소년에게 패스를 대자「1971년 11월 11일」표시가 뜬다. 어째서 이런 아이에게 40년 전의 기억이...? 그 혼잡한 틈을 타 에이지와 앙크는 덴라이너에 올라타 모모타로스들 덴라이너 일행과 함께 40년 전으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다. 앙크는 다른 그리드가 아무도 눈을 뜨지 않은 시대로 가서 마음대로 메달을 차지하려고 하지만 과거에의 개입은 허락되지 않아 모모, 우라, 킨, 류의 연계플레이에 붙잡혀 버린다. 하지만... 그 직전 NEW 덴오가 몰 이마진을 쓰러뜨린 뒤의 폭발의 충격으로 에이지가 팔 앙크를 눌러버려 셀 메달이 굴러떨어진 걸 아무도 눈치채지 못했다. 그리고 덴라이너가 떠난 뒤 남겨진 메달을 손에 넣는 것은... 때는 2011년 4월 1일, 에이지와 앙크를 기다리고 있던 건 쇼커가 세계의 대부분을 지배하는, 엄청나게 변해버린 현대였다!!! 앙크가 떨어뜨린 메달을 얻은 쇼커가 가면라이더 1호, 2호를 쓰러뜨리고 그 뒤의 가면라이더는 어느 누구도 탄생하지 않은 세계... 그 가운데 특이점 덕분에 과거로부터의 영향을 받지 않는 코타로 = NEW 덴오, 코타로와 함께 있었기에 아직 라이더로서 존재하고 있는 오즈. 그들은 역사의 수복을 시도하지만 사태는 더욱 혼미의 극에 달하고... 우여곡절 끝에 그들 앞을 가로막는 가면라이더 1호, 2호! 과연 오즈&덴오 팀은 세계를 구할 수 있는 것인가?
굉굉전대 보우켄저 VS 슈퍼전대
언제나 처럼 고돔과 싸우는 다섯명의 보우켄저. 하지만 대신관 가쟈와 손을 잡은 시간의 마인 크로노스에 의해 이공간으로 날아가 버리고 만다. 홀로 남겨진 타카오카 에이지 앞에 수수께끼의 붉은색 전사 '아카레드'가 나타난다. 단신으로 크로노스를 막아서는 아카레드의 말을 따라 선배 전사들을 찾아 나서는 에이지. 하지만 선배전사들의 힘으로도 크로노스를 이겨내지 못하는데...
Hyakujuu Sentai Gaoranger vs. Super Sentai
Hyakujuu Sentai Gaoranger vs. Super Sentai is a 2001 Super Sentai Series V-Cinema movie which celebrates the 25th anniversary of the Super Sentai Series. It features a team up of the protagonists of Hyakujuu Sentai Gaoranger with previous heroes of the Super Sentai Series over its twenty-five year history. It is the first vs. movie, followed by Boukenger vs. Super Sentai, in which the current team do not team up with the previous team, rather a veteran team composed of Rangers from various Sent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