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QeB03MoDoALf7qs5Qsul5HBNhl.jpg

The Last Confession of Alexander Pearce (2009)

Hunger Has No Limit

장르 : 역사

상영시간 : 1시간 0분

연출 : Michael James Rowland
각본 : Michael James Rowland, Nial Fulton

시놉시스

Eight men escape from the most isolated prison on earth. Only one man survives and the story he recounts shocks the British establishment to the core. This story is the last confession of Alexander Pearce.

출연진

Adrian Dunbar
Adrian Dunbar
Philip Conolly
Ciarán McMenamin
Ciarán McMenamin
Alexander Pearce
Dan Wyllie
Dan Wyllie
Robert Greenhill
Don Hany
Don Hany
John Mather
Bob Franklin
Bob Franklin
Mathew Travers
Chris Haywood
Chris Haywood
Robert Knopwood
Tony Llewellyn-Jones
Tony Llewellyn-Jones
William Sorrell
Richard Green
Richard Green
Edward Brown
Tony Goodfellow
Tony Goodfellow
Alexander Dalton
Peter Dowling
Peter Dowling
Thomas Bodenham
Matthew Preston
Matthew Preston
William Kennerly
Martin Jacobs
Martin Jacobs
John Cuthbertson
Bill Young
Bill Young
Gaoler Bisdee

제작진

Michael James Rowland
Michael James Rowland
Screenplay
Nial Fulton
Nial Fulton
Screenplay
Nial Fulton
Nial Fulton
Producer
Chris Hilton
Chris Hilton
Executive Producer
Fiona McConaghy
Fiona McConaghy
Line Producer
Roger Mason
Roger Mason
Music
Martin McGrath
Martin McGrath
Director of Photography
Suresh Ayyar
Suresh Ayyar
Editor
Anousha Zarkesh
Anousha Zarkesh
Casting
Felicity Abbott
Felicity Abbott
Production Design
Peter Foster
Peter Foster
Set Decoration
Xanthe Heubel
Xanthe Heubel
Costume Design
Michael James Rowland
Michael James Rowland
Director

비슷한 영화

하트 오브 더 씨
1819년 미국 뉴잉글랜드, 포경을 통해 얻은 고래기름이 큰돈이 되자 너도나도 고래를 잡기 위해 바다로 나선다. 포경선 에식스호도 일확천금의 꿈을 안고 낸터킷항을 출발한다. 그 배엔 선장 조지(벤자민 워커)와 베테랑 일등 항해사 오웬(크리스 헴스워스), 그리고 어린 막내 선원 토마스(톰 홀랜드)가 타고 있다. 하지만 1년 반만에 거대 고래의 공격을 받은 에식스호는 순식간에 침몰하고, 겨우 살아남은 21명의 선원들은 작은 뗏목 3대에 몸을 싣고 망망대해를 표류하기 시작한다. 물도 식량도, 육지로 항해할 방법도 없는 절망적인 이들 앞에 또 한번 거대 고래가 나타난다.
데드 캠프 3
죄수들을 호송하던 차량이 어떤 미친광이에 의해 전복되고 탈주범들은 교도관들을 인질로 잡지만, 미치광이 살인마에게 희생되고 만다. 한편 그 곳에 캠핑온 젊은 남녀들도 미치광이의 표적이 되는데...
벡키
아빠와 다툰 후 자신만의 공간에서 홀로 시간을 보내던 십 대 소녀 '벡키'. 같은 시간, 감옥을 탈출한 범죄자들이 무언가를 찾기 위해 벡키의 집으로 들이닥친다. 평소 벡키가 지니고 다니던 열쇠를 찾아, 벡키의 가족들을 위협하는 범죄자들. 그리고 이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던 백키는 의문의 총소리를 시작으로 혼란에 휩싸이게 되는데...! "난 너희들을 다치게 할 거야! 기대해도 좋아!"
라이언
5살, 형을 기다리다 기차에서 깜빡 잠들어버린 다섯 살 사루는 집에서 수천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 눈을 뜨게 된다. 낯선 기차역에 홀로 남겨진 사루는 보고 싶은 엄마와 형을 애타게 불러보지만 기억나는 것은 형 구뚜의 이름과 정확하지 않은 동네 이름뿐. 수 개월 동안 이곳 저곳을 떠돌며 힘겹게 살아가던 사루는 결국 인도를 떠나 호주에 살고 있는 새로운 가족 곁으로 가게 된다. 성인이 된 사루는 대학원에서 우연히 인도 친구들을 만나게 되면서 잊고 있었던 어린 시절에 대한 기억이 떠올라 혼란에 빠진다. 자신을 애타게 부르고 있을 엄마와 형에 대한 생각에 괴로워하던 사루는 구글어스로 전세계 어디든 찾을 수 있다는 친구의 말에 가느다란 희망을 붙잡고 25년 만에 집으로 가는 길을 다시 찾기 시작하는데…
스위니 토드: 어느 잔혹한 이발사 이야기
사랑하는 아내와 딸과 함께 행복한 남자 벤자민 바커(조니 뎁). 그러나 자신의 아름다운 아내를 탐한 악랄한 터핀 판사 때문에 억울한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힌다. 그 후로 15년. 아내와 딸을 되찾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온 그는 복수를 위해 스위니 토드로 거듭나 이발소를 연다. 그날 이후 수 많은 신사들이 이발하러 간 후엔 바람같이 사라져 나타나지 않고, 이발소 아래층 러빗 부인(헬레나 본햄 카터)의 파이 가게는 갑자기 황홀해진 파이 맛 덕분에 손님이 끊이지 않는데. 그런데 스위니 토드의 사랑하는 아내와 딸은 대체 어디로 사라진 걸까?
나이팅게일
호주 태즈메이니아의 마을. 아름다운 노랫소리로 나이팅게일이라 불리는 클레어는 어느 날, 폭주한 영국군 장교 호킨스에 의해 남편과 아이, 자신의 모든 것을 잃게 된다. 더 이상 잃을 것 없는 클레어는 처절한 복수를 다짐하며 대위가 되기 위해 북부로 떠난 호킨스를 맹렬히 뒤쫓기 시작하는데… 놈을 죽이기 전엔 멈출 수 없다!
양들의 침묵
FBI 요원 스탈링은 몸집이 비대한 여자들의 살을 도려내는 변태 살인마를 추적하라는 상부의 명령을 받는다. 스탈링은 사건 해결의 단서를 얻기 위해 인육을 먹은 죄로 감옥에 수감된 정신과 의사 렉터 박사를 찾아간다. 지능범인 렉터와 침착하게 대처하는 스탈링은 긴장감 속에서 협상을 한다. 이러한 와중에 상원 의원의 딸 캐더린이 납치된다. 결국 범인의 정체를 알려준다던 렉터는 다른 감옥으로 이송되고 스탈링은 수사에서 제외된다. 범인에 대한 단서를 알아낸 범죄 심리 전문가인 렉터는 이송 중에 도주하고, 스탈링은 렉터와 나눈 마지막 대화를 기억하고 수사를 계속하는데...
반 디에맨즈 랜드
The true story of Australia’s most notorious convict, Alexander Pearce and his infamous journey into the beautiful yet brutal Tasmanian wilderness. A point of no return for convicts banished from their homeland, Van Diemen’s Land was a feared and dreaded penal settlement at the end of the earth.
다크 패시지
아내를 죽인 죄로 종신형을 선고받은 빈센트는 탈옥해서 마침 지나가던 베이커의 차를 얻어 탄다. 그러나 그때 라디오에서 자신의 탈옥 속보가 나오자 엉겁결에 베이커를 폭행하고, 이때 아이린이라는 여자가 나타나 도움을 준다. 아이린의 호의를 의아해하던 빈센트는 그녀의 아버지 역시 아내를 죽였다는 누명을 써서 종신형을 살던 중 옥사했으며, 이로 인해 아이린이 자신을 도왔음을 알게 된다.
퍼펙트 월드
8살 소년 필립 페리(Phillip Perry : T.J. 로더 분)는 홀어머니 슬하에서 엄격하고도 비정상적인 교육을 받으며 자란다. 어머니는 '여호와의 증인'의 독실한 신자로 아들 필립에게 크리스마스나 생일 파티, 할로윈 카니발에 참가하는 것조차 금지한다. 필립은 다른 아이들처럼 평범해 보는게 소원일 뿐이다. 그 무렵, 버치 하인즈(Butch Haynes : 케빈 코스트너 분)가 동료 죄수 제리와 함께 감옥을 탈출한다. 버치 역시 아버지가 누구인지 모르는 어두운 과거를 가지고 있었고 이 과거는 그를 폭력적인 인물로 만들어버려서 청소년기에 이미 범죄자가 되었다. 탈옥수가 되어 도망하던 도중 필립의 집에 숨게 되고, 소년에게서 어릴적 자신의 모습을 발견한다. 버치는 필립을 인질로 삼아 도피하던 도중 소망해왔던 완전한 세상을 보게 되는데, 그것은 바로 아버지와 아들의 소원 목록을 만들고, 드라이브를 하고, 할로원 의상을 선물하는 평범한 삶을 누리는 것이다. 부정에 매말랐던 둘은 탈옥수와 인질이라는 세상의 판견을 뒤로하고 서로의 상처를 보듬는 친구요, 아버지와 아들이 되어 텍사스를 가로지르며 오랫동안 필요로 했던 상처를 치유하게 되는데...
포스트맨은 벨을 두 번 울린다
한 곳에 오래 머무르지 못하는 프랭크는 그날도 다른 도시로 가던 중 식당 겸 주유소에 들러 식사를 한다. 돈 한푼 없던 그는 식당 주인인 닉에게 사정을 말하고, 닉은 마침 정비공이 필요하니 자기네 집에서 일하라고 제의한다. 닉의 아내인 코라를 보고 한눈에 반한 프랭크는 닉의 집에 머물며 코라와 불륜의 관계를 갖는다. 결국 두 사람은 닉을 죽이기로 하고 닉의 머리를 내치지만 미수로 끝난다. 두 사람은 다시 자동차 사고로 위장해 닉을 죽이지만, 공교롭게도 프랭크마저 차와 함께 추락해 크게 다친다. 한편, 병원으로 발로 라는 검사가 찾아와 프랭크의 전과기록을 들먹이며 두 사람이 닉의 보험금을 타려고 그를 죽였다며 프랭크를 감옥에 처 넣겠다고 협박하기 시작한다. 보험금에 대해선 전혀 몰랐던 두 사람은 궁지에 몰리는데...
이스케피스트
종신형을 받고 복역 중인 프랭크는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이고 나름대로 모범적인 수감생활을 한다. 어느 날 그의 딸이 약물과다 복용으로 생명이 위험하다는 소식을 듣고 탈출을 결심한 프랭크. 그는 탈출에 동행할 동료 죄수들을 모으기 시작한다. 레니와 비브 등 젊은 죄수들을 합류시키고 그들의 탈옥 계획은 하나하나씩 진전을 보이지만 뜻하지 않은 난관에 부딪힌다.
사형수 탈출하다
퐁텐느는 독일군에게 포로로 붙잡힌 레지스탕스 대원. 수용소로 이송되는 과정에서 이미 탈출을 시도하지만 여의치 않다. 하지만 그는 탈출에 대한 집념을 버리지 않는다. 사방이 꽉 막힌 답답한 감방 안에서 퐁텐느는 치밀하고 집요하게 탈출 준비를 해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독일군 측으로부터 곧 처형을 당할 것이라는 통보를 받는다. 이제 퐁텐느에게 탈출이란 자신의 생명을 구할 절대절명의 과제로 다가온다. 그러던 그에게 또 다른 곤혹스런 문제가 생긴다 그의 방에 다름아닌 조스트라는 어린 소년이 갑자기 들어오게 된 것. 퐁텐느는 고민한다. 그는 스파이일까? 성공적인 탈출을 감행하기 위해선 그를 죽여야 하는 것일까?
스태그 나잇
총각파티를 즐기던 4명의 남성과 지하철에서 만난 2명의 여성이 실랑이를 벌이다 폐쇄된 지하철 역에 내리게 된 후 정체 모를 살인자 무리에 쫓기게 되는데...
광란의 시간
볼티모어의 법정에서 흉악범 마이클 보스워스(Michael Bosworth: 미키 루크 분)를 변호하던 미모의 여성 변호사 낸시 부레여스(Nancy Breyers: 켈리 린치 분)는, 마이클의 소란으로 잠시 피고와 단둘이 의논을 하겠다고 정회를 요청한다. 단둘이 되자, 낸시는 숨겨가지고 들어온 권총을 마이클에게 주고 자진해서 인질이 되어, 마이클의 탈주를 돕는다. 재판소 밖에 기다리고 있던 마이클의 동생 윌리(Wally Bosworth: 엘리아스 코티스 분)의 차에는 윌리와 그의 친구 앨버트(Albert: 데이비드 모즈 분)가 마이클을 기다리고 있었다. 인질로 삼았던 낸시를 팽개치고 마이클과 앨버트, 윌리 세 사람은 남쪽으로 달아난다. 볼티모어 남쪽 몇 마일에 위치한 벅스카운티의 한 집안에서는 여자 관계로 별거 중인 남편 팀(Tim Cornell: 안소니 홉킨스 분)이 찾아와 아내 노라(Nora Cornell: 미미 로저스 분)와의 재결합을 논의하고 있었다. 문제가 됐던 젊은 여자와의 관계를 청산한 남편 팀은 진심으로 재결합을 원하지만 쉽지않다. 노라의 집 앞을 지나던 마이클은 '매물'이라는 간판을 보고, 우연히 그 집을 이용하기로 결심하고 집안으로 들어간다. 한편, 마이클의 사건을 맡은 FBI의 챈들러(Chandler: 린제이 크로즈 분)는 낸시가 마이클과 결탁했으리라는 심증하에 낸시를 풀어놓고 마이클과 만나기를 기다리며 감시한다. 챈들러의 예측대로 낸시는 마이클의 연락을 받고 벅스카운티로 향한다. 한편, 노라의 집에는, 팀과 학교에서 돌아온 아들 잭크(Zack Cornell: 대니 제라드 분), 그리고 저녁이 되어서 남자 친구와 헤어져 온 딸 월리(May Cornell: 샤우니 스미스 분) 등 집안 식구가 모두 인질이 된다. 그리하여 집안에서는 탈주자 마이클 일당으로부터 식구의 안전을 유지하려는 가장의 기백도 만만치 않아서 순간 순간이 불꽃 튀는 위기와 폭력이 벌어진다.
다운 바이 로
삼류 건달 잭과 한물 간 라디오 DJ 잭은 억울한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히는 신세가된다. 하루하루를 무료하게 보내고 있던 중, 이탈리아인 밥이 그들의 감방 동료로 들어오고 밥은 잭과 자크와 어울려 감방 생활에 적응해 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도주로를 발견한 밥이 탈옥을 제안하고, 셋은 감옥에서 나와 또다른 방랑을 시작한다.
해나 개즈비: 나의 이야기
호주의 여성 코미디언 해나 개즈비. 그녀가 스탠드업의 역사를 바꾸러 무대에 오른다. 뻔한 농담으로는 말할 수 없는 진짜 이야기, 웃음 너머의 진실을 털어놓는다.
필사의 도망자
4년 전 고의적으로 경찰을 살해하고 투항했던 글렌 그리핀이 교도소를 탈출한다. 그리핀의 동생 할과 조비시란 죄수가 합세해 간수를 때려 눕히고 탈출에 성공한 이 세 사람은 한적한 주택가를 은신처로 삼아 어느 집에 침입한다. 갑작스런 탈주범들의 기습에 아내와 남편, 딸 그리고 어린 아들은 인질로 잡히고 이들은 자정까지 여자친구가 돈을 가져오면 떠날 거라 위협한다. 이에 족을 지키기 위한 가장과 탈주범들 사이에 불꽃 튀는 대결이 펼쳐진다.
흑과 백
폭풍우가 치는 어느 밤, 범죄자 호송차량이 산길을 달리던중 마주오던 차를 피하려다 길아래로 전복되고 만다. 경찰이 출동하고, 희생자를 옮기던 그들은 죄수 둘이 없어진 것을 알게 된다. 그들은 바로 조커 잭슨(토니 커티스 분)과 노아 컬렌(시드니 포이티어 분). 흑인과 백인으로 서로 증오하는 사이이기도한 이들은 두꺼운 사슬에 손목을 같이 묶인채로 도주를 시작한다. 사나운 사냥개와 맥스 경관의 수사팀이 그들을 바짝 뒤쫓아 오고, 외딴 마을에 도착한 두 사람은 사슬을 끊을만한 도구를 찾기위해 창고로 숨어들었다가 발각되고 만다. 그러나 마을의 한 노인의 도움으로 다시 도망치고, 모자 단 둘이서 사는 산속의 인가에 도착한다. 묶어있는 사슬을 끊고, 잠시 동안이지만 그곳에서 편안한 휴식을 맞게된 두 사람. 조커는 그곳에서 만난 여인과 짧은 연민에 빠지고, 결국 그녀의 곁에 남기로 한다. 혼자서 길을 떠나게 된 노아. 그러나 조커는 그녀와의 말다툼 끝에 흥분한 그녀의 어린 아들에 의해 총상을 입고, 노아를 찾아 다시 떠난다. 부상을 당한 노아와 만난 조커. 이제 사슬로 묶여있지 않지만 두 사람은 다시 하나가 되고, 서로에 대한 미움이 조금씩 우정으로 바뀌어 감을 알게 된다. 이제 두 사람의 마지막 희망은 달리는 기차에 몸을 싣는 것이다. 달리는 기차에 간신히 올라탄 노아, 그러나 부상당한 조커는 아슬아슬하게 올라타지 못하고, 결국 노아도 그와 함께 뛰어내리는데.
행잉록에서의 소풍
1900년 성 발렌타인 데이의 애플야드 대학, 행잉 록으로 소풍 온 미란다, 마리온, 어마, 에디스는 완만히 경사진 곳을 산책하게 된다. 오랫동안 산책을 한후 그들은 비석바위 아래에서 휴식을 취하던 중 잠이 든다. 그들이 깨었을 때 에디스를 제외한 세명은 몽롱한 상태에서 길을 떠나고 에디스는 공포에 떨며 경사길을 내려온다. 소풍객들은 학교로 되돌아오지만 미란다, 어마, 마리온은 돌아오지 않고 되돌아 온 에디스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다. 이 사건으로 애플야드 대학에 대한 부모들의 신뢰에 금이 가기 시작하는데...

추천 영화

The Demons Among Us
A dark and creepy horror set in rural Victoria, Australia on the eve of Christmas in the small isolated town of Miranda Falls, a beautiful and suspicious quiet country town, but not for long! Joe Melton has just moved into town and soon discovers an evil presence lurking both in the dark forest and in his home. Being chased by demons and suspected of murder, Joe becomes a man on the run. The only other person to witness the devil's work first hand is a local girl by the name of Kylie Fitzgerald. She is unwillingly swept up in Joe's desperate plight and together they must try to survive the ensuing horror.
Home at Seven
Unable to recall the past 24 hours, a British bank clerk is the prime suspect for a robbery/murder.
소림전인
황제는 두 왕자, 옥새와 보검을 궁궐에 난입한 역적의 마수에서 지키기 위해 신하들에게 맡기지만, 역적 "철지" 9왕야의 군사가 궁궐 내에 침입해 공격한다. 신하들과 9왕야의 군사는 대혼전, 결국 황제는 스스로 목숨을 끊는다. 신하들은 차례차례 죽고 둘째 왕자의 아들과 보검을 품은 신하는 은신처에 도착한다. 장남의 아들과 옥새를 나르던 신하들은 9왕야의 철지 공격을 받아 중상을 입은 채 도착한 곳이 소림사의 "계율원"인데...
태극기공
태극문파에서는 대대로 단한명만이 전수되는 태극기공이 있다. 어릴 때부터 시작하여 40대가 되어야만 전수되는 어려운 무공이지만 도창불입에 단단한 신체를 가지게 되는 가공할만한 기공으로 한세기에 한명만 전수받는 무공이다. 무림에 명망이 높은 사형문에 노쇠한 노인과 그의 딸이 피신을 해온다. 사형문주는 이들을 숨겨주는데, 태극문의 두 고수인 황가달과 나열이 뒤를 쫓는다. 실상은 피신한 노인은 팔기군 장군으로 역적을 토벌할 때 실수로 태극문을 몰살시킨 피맺힌 원한을 갚기위한 것이었는데, 노인은 자신의 도법으로 막으려고 하나, 태극기공을 익힌 황가달과 금도쇄를 가진 나열의협공으로 노인은 물론이고 태극문주도 피살이 된다. 사형문의 세 명의 제자들은 각자 무공을 익히는데, 대사형은 도에 금가루를 발라, 나열을 처치하나, 태극기공의 최고수인 태극진에 걸려 패하고. 기공으로 철구를 토해내는 둘째도 패하고 만다. 마지막 망나니 셋째는 황가달에게 도전하나 황가달은 조롱을 하며 살려준다. 낙심하는 차에 비구니의 의미심장한 말이 생각나는데, 웃게 만들어라, 웃게 만들어라 이 말을 명심하고 결전을 벌인다.
Golgo 13: Assignment Kowloon
Duke Togo (codename: Golgo 13) is a ruthless assassin who's accepted a tricky assignment from an American drug syndicate. His mission is to "rub out" Hong Kong's underworld kingpin. His main obstacle is the relentless Detective 'Smitty' Smith, determined to stop Togo no matter the cost. The result is an explosive adventure through the seamy, violent streets of Hong Kong.
풍류단검소소도
상대를 죽일 때 칼이 조금씩 부러지는 검술이나, 결투를 앞두고 상대방의 관을 미리 준비하는 등 독특한 무림의 고수 소소도가 한 기녀에게 매료되어 그녀의 복수를 위해 살인의원과 대결하고, 그 일당을 무찌른다는 내용.
Nocturna Artificialia
Enigmatic, stop-motion, animated story of a man's day.
The Savage Five
A pacifist village is beset by bandits in this martial arts thriller. "Savage Five" hands-down rivals the ornateness of "Kid With The Golden Arm" and the twist-heavy "Five Deadly Venoms". The always great David Chiang plays a lesser version of his Rover character from "Duel Of The Iron Fist", and Ti Lung, looking incredible here, is at his physical best. Accolades to Chen Kuan Tai and Wang Chung in great sympathetic roles, too. A kung fu classic where the actual martial arts display takes a back seat to the mesmerizing story.
Make Mine Mink
In a mansion block in Knightsbridge, a gang of middle-aged biddies decide to brighten up "the dullness of the tea time of life" by staging a series of robberies on furriers, then donating the proceeds to charitable concerns. Terry Thomas as a retired army officer leads the gang, which includes Athene Seyler and Hattie Jacques, on a series of capers that nearly go awry when their maid, Billie Whitelaw, an ex-con and also a resident of the block, falls for a police officer.
Charlie Chan in Paris
Charlie's visit to Paris, ostensibly a vacation, is really a mission to investigate a bond-forgery racket. But his agent, apache dancer Nardi is killed before she can tell him much. The case, complicated by a false murder accusation for banker's daughter Yvette, climaxes with a strange journey through the Paris sewers.
Crashout
Convict Van Duff engineers a large-scale prison break; the six survivors hide out in a forgotten mine working near the prison, then set out on a long, dangerous journey by foot, car, train and truck to retrieve Duff's bank loot. En route, as they touch the lives of "regular folks," each has his own rendezvous with destiny.
The Secret Glory
A British-produced documentary about the bizarre life of Nazi SS officer Otto Rahn, focused on his search for the mystical Holy Grail of Christ.
천잠변
대협 운비양(서소강 분)은 천하무적이 된 후 강호에 싫증을 느껴 은거하는데 우연한 기회에 육단과 소자를 만나게 된다. 육단은 본디 조정 충신의 후예인데 환관 유근의 모함으로 일가족이 피살되자 성격이 거칠게 변한다. 게다가 애인, 패패가 오라버니에 의해 강제로 입궐되어 왕비가 되자 천잠마공을 익혀 정덕황제에게 복수하려 한다. 한편 도둑인 소자는 잔꾀가 많고 정의감이 넘치는 젊은이로서 우연한 기회에 천잠신공을 익히게 된다. 나중에 운비양과소자는 모왕-륭고의 암습을 당해 중상을 입게 되는데 운비양은 애인 - 당녕의 희생으로 목숨을 건지게 되지만 삶의 의욕을 잃고 자신의 공력을 모두 소자에게 주입시켜 준다. 소자는 죽음의 문턱에서 천잠재변을 얻어 공력을 더욱 크게 증진된다. 육단은 마공을 터득한 후 더욱 사악하게 변해 황위까지 차지하려 하고 소자와 생사일전을 벌인다. 결전을 앞두고 승리를 쟁취하기 위해 그는 소자의 애인 주청조를 가해한다. 소자는 8할의 공력으로서 주청조의 목숨을 구하지만 결전이 벌어지면 영락없이 죽게 될 것이다. 헌데 천잠신공이 뜻밖에도 또다시 변화를 일으켜 소자는 한순간에 최고의 경지에 도달하게 되는데...
The Redsin Tower
A teen girl's psychotic ex-boyfriend follows her friends to Redsin Tower, where a night of partying quickly becomes a fight for their very lives.
Phantom Raiders
In this second Carter mystery, a mysterious rash of cargo ships sinking in Panama leads insurers Llewellyns of London to hire vacationer Nick Carter and his eccentric associate Bartholomew to investigate. Nick recognizes influential nightclub owner Al Taurez as a shady operator, but getting the goods on him depends on slick diversions involving the heavyweight champ of the Pacific Tuna Fleet, a Panamanian bombshell armed with American slang, a young couple in love and a whole raft of crooks and cutthroats.
신선조
Near the end of the nineteenth century, as the balance of power shifts from Shogunate towards the Emperor, Japan restlessly awaits the dawning of a new age. But not all are content...The Shinsengumi, a small army of samurai, farmers and peasants, band together to do battle against the tide of history. Their leader, Isami Kondo is a man who rises from farmer to fighter to head the fierce Shinsengumi brigade. Using a stern hand and a heart of gold, he rallies his men in defense of the tottering Shogunate. But bloodshed and treachery lurk around every corner.
Fixed Bayonets!
The story of a platoon during the Korean War. One by one, Corporal Denno's superiors are killed until it comes to the point where he must try to take command responsibility.
비도수
청룡장의 아들이 강간 살인을 행하자 우영이 살해한다. 청룡장의 장주 비도수 초뢰는 건곤검장을 몰살시키고 우영의 아버지인 건곤검장 장주 우원을 추적한다. 초뢰의 악행으로 위기에 처했을 때, 떠돌이 검객 양청이 나타나 우영을 도와 탁월한 비도 솜씨로 비도수 초뢰를 처단한다. 기다리겠다는 말을 전하는 우영을 뒤로하고 양청은 길을 떠나는데...
거인과 완구
밝게 웃는 얼굴과 건강함이 매력인 시마 교코. 엉뚱한 사건을 계기로 제과회사의 마스코트로 선택된 교코는 곧 스타덤에 오른다. 거대한 현대 소비사회에 희롱당하고 부딪치면서도 강한 의지를 관철하는 남녀를 그린 마스무라 야스조의 초기 대표작.
Dead Air
Logan Burnhardt is the ego-king of the airwaves, but his unflappable persona is put to the test when a terrorist bio-attack unleashes a plague of flesh-ripping maniacs on Los Ange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