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srBQZXGKc8bsdtZ7XllUMpz0Q0.jpg

Chronicle of a Homicide (1972)

장르 : 범죄,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39분

연출 : Mauro Bolognini
각본 : Ugo Liberatore, Ugo Pirro

시놉시스

Roma.During a clash between demonstrating laborers (whose fight the students have joined) a policeman and a student are both killed. The investigating magistrate - in charge of the case with two commissioners - wants to believe to the version of the police: the student was killed by one of the laborers, while the policeman would have been killed by Massimo Trotti.

출연진

Massimo Ranieri
Massimo Ranieri
Fabio Sola
Martin Balsam
Martin Balsam
Giudice Aldo Sola
Valentina Cortese
Valentina Cortese
Luisa Sola
Turi Ferro
Turi Ferro
Commissario Malacarne
Pino Colizzi
Pino Colizzi
Commisario Alberto Cottone (as Giuseppe Colizzi)
Salvo Randone
Salvo Randone
Procuratore Generale
Luigi Diberti
Luigi Diberti
Massimo Trotti
Petra Pauly
Petra Pauly
Carla Stale
Mariano Rigillo
Mariano Rigillo
Luca Binda
Carlo Valli
Carlo Valli
Alfio Ricci

제작진

Mauro Bolognini
Mauro Bolognini
Director
Ennio Morricone
Ennio Morricone
Original Music Composer
Giuseppe Ruzzolini
Giuseppe Ruzzolini
Director of Photography
Ugo Liberatore
Ugo Liberatore
Screenplay
Ugo Pirro
Ugo Pirro
Screenplay
Ugo Pirro
Ugo Pirro
Story
Gianni Hecht Lucari
Gianni Hecht Lucari
Producer
Guido Josia
Guido Josia
Production Design
Maria Baroni
Maria Baroni
Costume Design
Nino Baragli
Nino Baragli
Editor
Gianfranco De Dominicis
Gianfranco De Dominicis
Set Decoration

비슷한 영화

이연걸의 영웅
중국 공안국의 특수경찰 ‘공위’는 홍콩의 범죄조직을 섬멸하기 위해 범죄조직과 중국 관리들 사이의 비리를 조사하는 임무를 띠고 홍콩에 잠입한다. ‘공위’는 범죄조직의 두목, ‘보광’의 신임을 얻기 위해 무기 밀매를 하던 도중 여경찰 ‘방일화’를 인질로 잡는다. 시간이 지나면서 두 사람은 서로에게 숙명적인 사랑을 느끼게 된다. 그 후, 방경사는 부서를 옮겨 ‘공위’의 검거를 맡게 되고, 수사를 위해 중국으로 건너가 ‘공위’의 아들, ‘공고’를 만난다. 죽음이 임박한 ‘공위’의 아내 이하는 방경사가 경찰인걸 알면서도 ‘공위’에게 줄 편지를 맡긴다. ‘공고’와 친해진 방경사는 공고를 홍콩으로 데려온다. 그러나 이 사실을 알게 된 경찰은 ‘공고’를 이용해서 ‘공위’를 잡으려고 한다. 뒤늦게 이 사실을 안 ‘공위’는 아들을 구하기 위해 나타나지만 오히려 경찰에 쫓겨 보광의 아지트로 돌아온다. 그러나 이미 신분이 탄로난 ‘공위’는 의지할 곳이 없어지자 고민 끝에 방경사를 찾게 된다. 하지만 ‘보광’의 무리들에게 발견되어 습격을 당하지만 ‘공위’는 방경사와 함께 최후의 격전을 벌여 무사히 ‘공고’를 구해내고 범죄조직을 소탕하는데...
화소도
미국에서 경찰 수업을 받은 아위(양가휘 분)는 홍콩 경찰에 특수요원으로 들어오게 된다. 아위는 장인의 암살범을 수사하던 중 암살범이 4년 전에 사형 선고를 받았던 인물임을 알게 되고 그가 복역해 있던 화소도로 위장취업을 하게 된다. 한편, 카드 도박사인 아룡(성룡 분)은 애인의 치료비를 구하기 위해 폭력 조직의 보스 강주(유덕화 분)를 찾아가지만, 서로의 감정만 상하고 결투 도중 동생을 살해하게 된다. 동생의 원수를 갚기 위해 범죄를 저지르고 스스로 아룡이 갇힌 화소도로 들어온 강주는 아룡을 죽이기 위해 공개결투를 신청한다. 두 사람은 목숨을 내걸고 한판 결투를 하게 되지만 어느새 죄수들과 간수들의 싸움으로까지 사태가 심각하게 벌어지고 만다. 한편 이들 틈에 끼어든 괴짜 탈옥범 존. 이들 세 사람은 교도소 소장의 음모에 휘말려 암흑가 보스의 암살에 동원 될 전문 킬러로 팔리게 된다.
BB프로젝트
이건 아니잖아~~ 훔치기보다 더 어렵다, 훔쳤다 돌려주기?! 빚쟁이보다 더 무섭다, 우는 아기 달래기!! 상습 도박꾼 뚱땅(성룡)과 잔대가리 지존 난봉(고천락)은 돈 되는 것이라면 뭐든 훔치는 2인조 전문 털이범. 그러나 도박과 여자에게 번(?) 돈을 모두 탕진해버리고 빚쟁이에게 쫓기게 되자, 얼떨결에 거물급 갱단의 ‘BB프로젝트(빌리언 달러 베이비 유괴 계획)’에 합류한다. 유괴보다 유모에 더 소질 있다?! 아기를 훔쳐 오는데 가뿐히 성공한 이들은 그러나 협상의 타이밍을 놓치면서 한순간에 ‘유괴범’에서 ‘유모’로 변신하게 된다. 하지만, 애초 유괴를 의뢰했던 악명 높은 갱단의 진짜 목적이 아기의 목숨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급기야 본분을 망각한 채 인질 보호에 나서게 되는데...
캐리어스
전 세계가 치명적인 바이러스의 습격을 당하고, 그 누구도 안전하지 않고, 그 누구도 믿어선 안 되는 세계가 도래한다. 4명의 젊은이는 위기를 피해 멕시코만의 천국같은 해변으로 가려 한다. 하지만 그들의 차가 외딴 도로에 들어서고, 일련의 사건이 발생하면서 그들의 여행은 지옥같은 여정이 되어 버린다.
프레셔스
교실에서 하루종일 단 한 마디 말도 하지 않는 소녀, 엄마에게 세상에서 가장 쓸모 없는 것이란 욕을 먹어도 이제는 더 이상 아프지 않은 소녀, 프레셔스. 조용히 하지만 너무나 아프게 하루 하루를 죽은 듯 살아왔던 프레셔스는 대안학교에서 레인 선생님을 만나 처음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써내려 가면서 자신의 진정한 가치와 소중함 그리고 미래에 대한 벅찬 희망을 발견한다.
화이트 칙스
위장술 하나는 끝내주지만 정작 사건 해결은 못해본 FBI 명물 콤비 마커스(말론 웨이언스)와 케빈(숀 웨이언스)은 순간의 착각으로 거물급 마약상을 놓치는 일대 실수를 저지르고 만다. FBI에서 퇴출 위기에 몰린 둘은 얼떨결에 자선파티 참석을 위해 LA에 오는 호텔재벌 윌슨가 자매의 모두가 꺼려하는 경호를 떠맡게 된다. 하지만 첫날부터 호틀갑 자매의 귀하신 얼굴에 상처를 내는 대형사고(?)를 치고 마는데… FBI고 뭐고 발각되면 인생 끝장이다! 힙 올리고 가슴 더 키워!!! 길길이 날뛰는 자매 앞에 이들이 살아남는 방법은 딱 하나! ‘뽕 넣고 찍어 발라서라도’ 그녀들로 변신, 그녀들 대신 사교계를 휘어잡는 것! 이제 풍만한 가슴에 쭉빠진 바디라인의 금발미녀가 된 그들, 아니 그녀들은 알고보면 첩보전을 능가하는 칵테일 파티와 총격전보다 살벌한 패션쇼 등 재벌계의 엄청난 사생활에 말려들기 시작하는데…?!
천국보다 아름다운
소아과 의사 크리스(Chris Nielsen: 로빈 윌리암스 분)는 큐레이터인 사랑하는 아내 애니(Annie Nielsen: 아나벨라 시오라 분)와 아들 얀 딸 마리(Marie Nielsen: 제시카 브룩스 그랜트 분)와 행복하고 평온한 삶을 살고 있다. 그러나 크리스와 애니는 얀과 마리를 교통사고로 잃게 되고, 애니는 아이들을 잃어버린 슬픔에 정신적으로 고통 받던 중 자책감에 크리스에게 이혼을 요구하기에 이른다. 크리스는 애니를 사랑하지만 애니에게 조금이라도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이혼에 합의한다. 4년이 지나고 크리스마저도 교통사고로 죽게 되자, 더욱더 깊은 실음에 잠긴 애니를 안타까워 하며 크리스는 이승에서 애니의 주위를 맴돌게 된다. 크리스는 아내가 그린 훌륭한 풍경화 작품 중에 그려진 파라다이스 그림을 보고, 천상의 세계로 들어가게 된다. 사랑하는 아내가 그린 아름다운 천국은 크리스에게 어느 정도의 위안은 되지만 아내가 없는 천국도 공허하긴 마찬가지다. 현실의 세상에 남아 있는 애니는 크리스가 없는 슬픔 삶을 견딜 수가 없어 크리스를 만나는 방법으로 자살을 선택하게 되고 현실에서의 크리스에 대한 사랑도 이별을 고한다. 크리스는 애니의 죽음을 통보 받지만, 자살자는 지옥으로 가게 된다는 사실 때문에 두 사람은 서로 다시 만날 희망은 사라지고 만다. 하지만 아내에 대한 사랑을 포기할 수 없는 크리스는 알버트(Albert: 쿠바 쿠딩 주니어 분)의 도움으로 애니를 지옥에서 천국으로 데려오기 위해 천국과 지옥을 통과하는 위험하고 어려운 방랑의 모험 길을 떠나게 되는데.
와이어트 어프
애리조나 툼스톤의 OK 목장과 다지시티에서 펼쳐지는 와이어트 어프는 사랑과 모험 그리고 용기를 담은 스릴 만점의 서부활극.
허트 로커
바그다드에서 특수임무를 수행하는 폭발물 제거반 EOD, 예기치 못한 사고로 팀장을 잃은 EOD팀에 새로 부임한 팀장 제임스(제레미 레너)는 독단적 행동으로 팀원들을 위험천만한 상황에 빠뜨린다. 언제 터질 지 모를 급조폭발물과 시민인지 자폭 테러리스트인지 구분할 수 없는 낯선 사람들은 EOD팀을 극도의 긴장과 불안감에 빠뜨리고, 제임스의 무리한 임무 수행으로 팀원들간의 갈등은 깊어만 간다. 숨막히는 공포 속에서 하루하루 본국으로 돌아갈 날을 손꼽아 기다리지만, 킬 존에서의 시간은 더디게만 흘러가는데... 과연 이들은 무사히 본국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더 레슬러
현란한 테크닉과 무대 매너로 80년대를 주름잡은 최고의 스타 레슬러 랜디 '더 램' 로빈슨(미키 루크). 20년이 지난 지금, 심장이상을 이유로 평생의 꿈과 열정을 쏟아냈던 링을 떠나 식료품 상점에서 일을 하며 일상을 보내던 랜디는 단골 술집의 스트리퍼 캐시디(마리사 토메이)와 그의 유일한 혈육인 딸 스테파니(에반 레이첼 우드)를 통해 평범한 행복을 찾으려 노력하지만, 냉혹한 현실은 그에게 더욱 큰 상처로 돌아온다. 결국, 죽을 수도 있다는 의사의 경고를 뒤로 한 채 그의 생애 최고의 레슬링 매치를 위해 링에 오를 준비를 한다.
닉과 노라의 인피니트 플레이리스트
여자친구에게 버림받은 한 소년은 뉴욕 시내의 한 공연장에서 소녀를 만나고, 같은 음악 취향을 가진 그녀에게 이끌리게 된다.
캐쉬백
미술을 전공하는 대학생 벤은 여자친구와 헤어진 후, 불면증에 시달린다. 하지만 하루에 8시간, 인생의 3분의 1이 더 생겼다는 걸 깨달은 그는 잠 못 이루는 밤을 보내기 위해 동네 슈퍼마켓에서 야간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그곳에는 근무시간의 지루함을 예술적(?)으로 견디어내는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있다. 벤 역시 지루한 근무시간을 견디기 위해 시간을 멈추는 상상을 하게 된다. 멈춰진 시간 속에서 쇼핑중인 여자 손님들의 옷을 벗기고 나체를 스케치하는 환상에 빠져드는 벤. 그런 그에게 점차 동료인 샤론이 눈에 띄기 시작한다. 사랑을 되찾고 싶은 그의 소망은 과연 이루어질 수 있을까.
늑대 개
10대 소년 잭은 북미에서 가족들을 위해 금광을 개발하다가 돌아가신 아버지의 금광 채굴권을 찾아 혼자서 유칸 지방으로 들어간다. 그곳은 금광 열기로 온 세계 사람들이 몰려와 온갖 범죄가 무난하던 곳이었다. 여비까지 날치기 당한 잭은 다행히 아버지의 친구 알렉스를 만나 함께 개썰매를 이끌고 금광지대로 가게된다. 설원에서 어미를 여읜 새끼 늑대를 본 잭은 혼자 살아 남을 수 있을까 염려 하는데 마침 지나가던 인디언이 그 늑대를 데려다 흰 송곳니 이름을 따서 '화이트 팽'이라 이름짓고 키우게 된다. 그러나 늑대는 커가면서 용맹을 더해가서 인디언 추장을 따라 시내를 나갔다가 투견을 업으로 하는 사내의 개를 물어 보상금 시비가 벌어진다. 사내가 늑대를 달라고 하는 바람에 추장은 하는수 없이 늑대를 건네주고 만다. 투견을 하던 늑대는 처음엔 싸움에 이겨 돈을 많이 벌어 주지만 나중에 불독과 싸우다 목을 물려 위기에 빠진다. 물자를 사러 시내에 나왔다가 이광경을 본 잭은 띄어들어 늑대를 구해낸다. 알고보니 투견꾼 사내느 잭의 돈을 날치기한 사기꾼이었다. 이때부터 잭은 사나워진 늑대를 다시 사랑으로 돌보며 친구로 삼는데 성공한다.
바이커 보이즈
빠른자만이 살아남는다. 모터 사이글의 전설 Manuel Galloway의 이야기로 프레스코 대회에서 챔피언쉽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내용에 초점을 맞춘다.
적벽대전 1부: 거대한 전쟁의 시작
조조의 100만 대군에게 큰 타격을 입은 유비 진영. 유비의 책사 제갈량(금성무)은 손권(장첸)과의 동맹을 제안하지만 손권은 조조 대군의 규모 때문에 망설인다. 제갈량은 손권의 마음을 움직이기 위해 손권 휘하의 제일명장 주유(양조위)를 먼저 공략한다. 무기도 격한 언쟁도 없지만 제갈량과 주유의 팽팽한 심리대결은 긴장감을 더하고, 주유는 기예 대결을 통해 제갈량과의 연합을 결심하고 자신의 주군, 손권을 설득한다. 한편, 적벽으로의 출정을 앞둔 주유를 바라보는 그의 아내 소교는 자신을 흠모하는 조조의 100만 대군에 맞서야 하는 남편, 주유의 안위가 걱정되지만 이를 차마 말하지 못하는 가운데, 유-손 연합군은 적벽으로 향한다. 이제, 모두가 승리를 꿈꾸는 그곳…적벽에서의 전쟁은 막이 오르는데…
밀레니엄: 제1부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
전세계를 전율시킨 충격의 화제작! 진실을 파헤치는 기자와 용 문신을 한 천재 해커가 밝혀내는 충격적 진실! 40년 전 어느 날, 명망 있는 뱅거 가문 소유의 외딴 섬에서 가족 모임을 하던 중 뱅거 가문의 일원이었던 ‘하리에트 뱅거’가 실종된다. 그녀의 삼촌은 그녀가 살해당했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불명예로 기자 생활을 접어야 하는 ‘미카엘 블룸키스트’와 문신이 새겨진 반항적인 컴퓨터 해커 ‘리스베트 살란다’에게 이 사건 조사를 의뢰 한다. ‘하리에트’의 실종을 조사하던 이 둘은 40년 전에 일어난 끔찍한 연쇄 살인 사건과 그녀의 실종이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되고 음침하고도 간담이 서늘한 가족 역사의 비밀을 밝혀나가기 시작하는데…
언 에듀케이션
전쟁이 끝난 후 1961년 영국, 부모님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옥스퍼드 대학을 목표로 공부하는 17세 우등생 소녀 ‘제니’(캐리 멀리건). 보수적인 부모님의 엄격한 통제와 고리타분한 학교 교육에 염증을 느끼는 그녀에게 세상은 그저 지루하기만 하다. 어느 비 오는 하교길 ‘비싼 첼로가 비에 젖을까 봐’ 차에 태워준다며 나타난 연상남 ‘데이빗’(피터 사스가드). 위트와 배려심, 경제적 능력까지 갖춘 그는 호기심 가득한 제니에게 새로운 세상을 소개한다. 현실의 집과 학교가 더 이상 참기 힘들어진 제니는 ‘데이빗’과 함께 경험하는 달콤하고 화려한 세상의 유혹에 점차 빠져드는데…
The Cheetah Girls
A four-member teen girl group named the Cheetah Girls go to a Manhattan High School for the Performing Arts and try to become the first freshmen to win the talent show in the school's history. During the talent show auditions, they meet a big-time producer named Jackal Johnson, who tries to make the group into superstars, but the girls run into many problems.
팩케이지
베를린 외곽지대에서 중대한 군비축소 회의가 열리고 있는가운데 서로 협정을 체결하려는 찰나 테러리스트들이 들이닥친다. 이에 미국측 참모가 탄 차가 폭발하고 총격전이 벌어진다. 죠니 갤러퍼 중사는 보안실패에 대한 문책을 받고, 다시 "팩케이지"-군법회의에 회부된 군인을 미국으로 호송하는 문책성 인사를 받게 된다. 갤러퍼와 그의 포로인 월터 행크는 미 대통령과 소련 연방 사무총장이 크리스마스 이브에 최초의 통제된 핵 실험장소인 시카고에서 만나 냉전을 종식시킬 핵 협정을 맺는 것을 축하하는 날이 다가오는데...
이클립스
불멸의 사랑을 위해 뱀파이어가 되기로 결심한 벨라. 제이콥은 벨라의 선택을 가로막으며 자신을택하도록 종용하고 이로 인해 에드워드와의 갈등은 더욱 심해진다. 한편 시애틀에서 의문의 연쇄살인사건이 일어나고 에드워드는 곧 이 사건의 배후를 알게 되지만 벨라에게는 비밀로 하는데…

추천 영화

It Happened in the Park
Villa Borghese, Rome's biggest urban park, is the place where everyday laughs and dramas are consumed. The movie is made of six vignettes set there.
Dangerous Women
Federico, Bruno, Pirro and Benny are married. The first three have beautiful wifes, Benny instead is married to a ugly woman. Ornella is Bruno's wife, she is very jealous and maintains that all men are deceitful, granted the opportunity, while Claudine, Federico's wife, maintains the contrary point of view. So they bet that Tosca, a former dancer, will succeed in seducing Federico.
Holiday Island
Intersecting lives on an island holiday: A lawyer anxious he caused a youth's death.An engineer suspecting his wife after being teased by pranksters.A young man falling for a nurse.A Frenchman seeing his wife wooed by a local.
Blood, Sweat and Fear
Police believe that a respectable industrialist is actually the head of drug smuggling ring in Milan.
Spaghetti at Midnight
Savino La Gastra discovers his wife Celeste has a liaison with an architect: Andrea. Even if also Savino has a story with Elvira, a judge's wife, he decides anyway to ask to a mobster to kill his wife. In the mean time Celeste is organizing a surprise party for Savino's birthday, and that day things start to get complicated. First Savino kills accidentally the mafia killer in charge to kill Celeste; second his lover Elvira arrives to the party with the judge... not to mention the police and the mafia Don...
La moglie in bianco... l'amante al pepe
In order to get his hands on his father's inheritance and pay all his debts, Don Peppino must see his son Gianluca married and produce an heir within a year. Problem is everybody suspects the boy of playing for the other team.
카르타고의 여노예
Sold as slaves to a wealthy Roman, Lea and Esther, two Carthaginian sisters, are offered as gifts to the ambitious daughter of a proconsul and end up involved in spite of themselves in a dangerous game of power.
The Unfaithfuls
A group of "respectable" people are all partly responsible for the suicide of a servant girl. They are pounced upon by a wily blackmailer, who knows that these people will pay dearly rather than inform on themselves or others.
캘리포니아
남북전쟁 이후 감옥에서 풀려난 마이클 캘리포니아 랜덤은 미주리로 향한다. 그런데 그와 함께하던 파트너 윌리엄이 도적에게 죽임을 당하면서 캘리포니아는 그의 가족에게 유품을 돌려주고 무법자로부터 그들을 돕기로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