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pa0bibAwI0SJItIU2na8zLUow.jpg

Vampire (1979)

No woman can resist him. No man can stand against him. A city trembles when he walks again... more romantic, more mysterious than ever!

장르 : TV 영화,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40분

연출 : E.W. Swackhamer

시놉시스

Vampire Anton Voytek's lair is disturbed by the ground breaking for a new church. Anton attempts to start a modern life using his hoarded wealth, but finds it's been confiscated by the authorities. He takes revenge on the architect responsible, who in turn, aided by a retired detective, tries to hunt down and destroy Anton.

출연진

Jason Miller
Jason Miller
John Rawlins
Richard Lynch
Richard Lynch
Prince Anton Voytek
E.G. Marshall
E.G. Marshall
Harry Kilcoyne
Kathryn Harrold
Kathryn Harrold
Leslie Rawlins
Barrie Youngfellow
Barrie Youngfellow
Andrea Parker
Michael Tucker
Michael Tucker
Christopher Bell
Jonelle Allen
Jonelle Allen
Brandy
Jessica Walter
Jessica Walter
Nicole DeCamp
David Hooks
David Hooks
Casket Salesman
Wendy Cutler
Wendy Cutler
Iris
Joe Spinell
Joe Spinell
Capt. Desher
Stu Klitsner
Stu Klitsner
Coroner
Scott Paulin
Scott Paulin
Father Hanley
Byron Webster
Byron Webster
Selby
Brendan Dillon
Brendan Dillon
Father Devlin
Herbie Braha
Herbie Braha
Felon
Adam Farrar
Adam Farrar
Tommy Parker
Tony Perez
Tony Perez
Precinct Cop
Nicholas Gunn
Nicholas Gunn
Dance Instructor
Ray K. Goman
Ray K. Goman
Detective

제작진

E.W. Swackhamer
E.W. Swackhamer
Director
Steven Bochco
Steven Bochco
Writer
Michael Kozoll
Michael Kozoll
Writer
David Anspaugh
David Anspaugh
Associate Producer
Steven Bochco
Steven Bochco
Executive Producer
Gregory Hoblit
Gregory Hoblit
Producer
Fred Karlin
Fred Karlin
Music
Dennis Dalzell
Dennis Dalzell
Director of Photography
Christopher Nelson
Christopher Nelson
Editor
James Hulsey
James Hulsey
Art Direction
Gregory Garrison
Gregory Garrison
Set Decoration
Bob Mills
Bob Mills
Makeup Artist
George Goodman
George Goodman
Production Manager

비슷한 영화

가위손
한 발명가가 만든 인조인간인 에드워드는, 발명가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가위가 달린 손을 가진 채 미완성으로 남아 있다. 화장품 외판원 펙은 마을 언덕 외딴 성에서 상처투성이 창백한 얼굴과 날카로운 가위손 때문에 외롭게 살고 있는 에드워드를 만나 자신의 집으로 데려온다. 평범한 일상에 무료해하던 마을 사람들에게 큰 관심거리가 된 에드워드는 펙의 딸 킴을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지지만, 그녀의 남자친구의 질투와 이웃들의 편견으로 도둑으로 몰리며 더 큰 오해에 빠지게 되는데...
언더월드
우리가 모르는 수 백년동안 인간 사회의 저편에서는 두 종족간에 세력다툼이 한창이다. 귀족적이고 세련된 뱀파이어와 거칠고 야생적인 라이칸(늑대인간), 이들은 하나의 종족이 살아남을 때까지 끊임없는 암흑의 전쟁을 치르고 있다. 늑대인간을 사냥해 온 아름다운 뱀파이어 여전사 '셀린느'(케이트 베킨세일)는 어느날 '마이클'(스캇 피드만)이란 인간이 라이칸에게 쫓기고 있음을 알고 지하철에서 총격전을 벌이게 된다. 싸움도중 마이클은 라이칸의 지배자인 루시안에게 어깨를 물리게 되고 그 뒤로부터 이상한 환상에 시달리게 된다. 늑대인간의 바이러스를 지닌 마이클의 피를 라이칸이 수혈하면 막강한 힘을 가지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셀린느는 뱀파이어의 권력자 크라벤에게 말하지만 오히려 그녀의 말을 일축하고 만다. 불길한 예감을 떨치지 못한 셀린느는 어둠의 지배자 '빅터'를 불러내고, 사건은 더욱 커져 오히려 두 종족으로부터 쫓기게 되는데.... 그녀는 과연 어느 편에 설 것인가?
콘스탄틴
인간의 형상을 한 혼혈 천사와 혼혈 악마가 존재하는 세상. 태어날 때부터 그들을 구분하는 능력을 타고난 존 콘스탄틴은 자신의 능력을 저주하며 운명에서 벗어나기 위해 자살을 시도하지만 실패하고 만다. 그 후 다시 살아난 그는 천국과 지옥의 경계를 넘나들며 세상에 존재하는 악을 지옥으로 돌려보내기에 나선다. 그래야만 지옥으로 가게 되어 있는 자신의 운명이 뒤바뀌어 천국으로 들어갈 수 있음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술, 담배에 쩔어 살면서 계속되는 전투에 지쳐만 가던 콘스탄틴. 그런 그에게 어느 날, LA 강력계 소속의 형사 안젤라가 찾아와 쌍둥이 동생의 죽음에 대한 의문을 풀기 위해 도움을 요청한다. 그러나 사건을 파헤칠수록 거대한 어둠의 힘 속으로 빨려 들게 되는데...
황혼에서 새벽까지
은행털이범 세스 게코(조지 클루니)와 리치 형제는 멕시코로 안전하게 탈출하기 위해 목사 가족을 인질로 삼는다. 목사 가족의 트레일러에 몸을 숨겨 무사히 국경을 통과한 후, 이들은 은신처를 제공할 조직과의 접선을 위해 술집으로 들어간다. 술집 안으로 들어서자 무희들이 춤추는 모습이 보이고, 일행은 테이블에 앉아 술을 마신다. 술이 조금씩 오르는 중에 바텐더와 시비가 붙어 격투를 벌어지고, 두 형제는 총으로 종업원들을 쏴 버린다. 댄서들은 피를 보는 순간 흡혈귀의 본성을 드러내고, 죽은 줄 알았던 이들이 모두 흡혈귀로 변해 손님들을 공격하는데...
이블 데드
휴가를 맞아 여행을 떠난 5명의 친구는 숙소로 빌린 깊은 산 속에 있는 집을 찾아간다. 낡은 집에서 여장을 푼 일행에게 밤이 되자 집 안에 점차 이상한 현상들이 일어난다. 이들은 지하실에서 녹음이 된 테잎을 발견하게 되고 무심코 이걸 재생해 보는데...
뱀파이어
여행 중이던 데이비드 그레이는 어느 여인숙에 머물게 된다. 여인숙 집안의 딸이 쇠약해져 있는 모습을 본 그는 집안의 불길한 기운에 불안을 느낀다. 경찰의 그림자는 그에게서 멀어져가고 배가 오기를 기다리던 농부는 돌연 낫을 휘두르는 죽음의 신이 된다. 이러한 악몽 같은 일들을 겪은 후 그레이는 그 여인숙을 운영하는 늙은 여자가 고대의 뱀파이어이며 자신이 위험에 처해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칼 테오도르 드레이어 최초의 유성 영화로 촬영을 맡은 루돌프 마테의 꿈인지 현실인지 불확실한 몽롱한 영상이 공포를 더욱 가중시킨다.
언더월드 2: 에볼루션
자신의 가족을 몰살시킨 뱀파이어 지배자 빅터를 제거한 셀린느는 뱀파이어, 늑대인간 모두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고 이제 그녀의 곁에는 혼혈인간 마이클만이 함께할 뿐이다. 빅터를 처단한 것에 대해 용서를 구하고자 뱀파이어의 왕인 마커스를 찾아 나서는 셀린느. 그러나 마커스는 돌연변이를 일으켜 세계정복을 꿈꾸는 변종 뱀파이어로 돌변한 뒤다. 셀린느가 빅터를 죽인 것을 알게 된 마커스는 셀린느와 마이클을 처단하려고 하면서도 마이클의 목에 걸려있는 펜던트를 뺏으려 숨막히는 일전을 벌인다. 간신히 탈출에 성공한 셀린느와 마이클은 펜던트의 비밀을 알고 있는 코르비누스를 찾아간다. 뱀파이어와 늑대인간 모두의 유전학적 조상인 그는 돌연변이를 일으키는 바이러스에 감염되었고, 이것은 자신의 두 아들에게 전이되었는데 마커스는 박쥐인간으로, 윌리엄은 늑대인간으로 진화된 것이다. 그리고 마이클의 펜던트가 윌리엄의 관을 여는 열쇠라는 사실이 밝혀지는 사이, 지하감옥에서 감금되어있던 윌리엄을 마침내 해방시킨 마커스는 셀린느와 전투부대원, 그리고 마이클을 상대로 최후의 전투를 벌이게 되는데.
써티 데이즈 오브 나이트
해가 뜨기 전 D-30 북아메리카 최북단 도시인 알래스카 배로우는 매년 겨울이면 30일 동안 해가 뜨지 않는 어둠의 도시가 된다. 이 기간이 되면 사람들은 잠시 마을을 떠나고, 움직이기 힘든 노약자나 마땅히 갈 곳 없는 사람들만이 도시에 남게 된다. 눈보라 치던 날, 놈들이 왔다! 마침내 마지막 석양이 지고, 30일간의 어둠이 시작되던 날 밤. 눈보라와 함께 정체 모를 습격자들이 도시에 당도한다. 알 수 없는 언어를 쓰며, 인간인지 동물인지 구별 할 수 없을 만큼 빠르고 강한 이들은 어둠을 틈타 도시를 피로 물들인다. 살아 남기 위한 한 남자의 처절한 사투가 시작된다! 하나 둘씩 습격자에 의해 희생당하는 배로우의 주민들. 이제 도망칠 수도 맞설 수도 없는 그들에게 기댈 곳은 마을에 유일하게 남은 보안관 에벤 뿐이다. 그는 자신에게 마지막 희망을 건 생존자들을 위해, 사랑하는 아내를 위해, 습격자와의 위험한 사투를 시작한다.
고티카
유능하고 아름다운 미란다는 에드워드 감호소에서 범죄자의 정신상담을 전담하는 정신과 전문의. 폭풍우가 몰아치던 어느날 밤, 미란다는 운전중 갑자기 나타난 소녀를 피하려다 사고를 내고 의식을 잃는다. 3일후 자신이 근무하던 감호소의 차가운 독방에서 깨어난 그녀는 사랑하는 남편이 처참하게 살해당했다는 것과 자신이 의사가 아닌 남편을 살해한 용의자라는 말을 듣고 경악한다. 결백을 주장하는 그녀의 팔에는 살해현장에 남편의 피로 씌였던 의문의 단서 “NOT ALONE”이 면도날로 자해한듯 새겨지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에게 폭행당하는 사건마저 발생하면서 그녀가 기억하지 못하는 모든것이 공포가 되기에 이른다. 점차 심해지는 환영과 공포에 시달리던 미란다는 마침내 “NOT ALONE”에 담긴 비밀을 풀어내야만 살아남을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는데…
비틀쥬스
신혼부부 아담(알렉 볼드윈)과 바바라(지나 데이비스)는 어처구니 없는 사고로 사망하고 행복했던 시절을 잊지 못해 유령이 되어 계속 집에 머문다. 그러던 어느날 찰스 가족이 이사오자 아담과 바바라는 그들을 쫓아낼 계획을 세운다. 찰스 가족을 쫓아내기 위해 유령소동을 벌였지만 번번이 실패한다. 아담부부는 찰스의 딸 리디아(위노나 라이더)와 친해지고 리디아와 결혼을 꿈꾸는 사악한 장난꾸러기 비틀쥬스(마이클 키튼)는 계속해서 사건을 벌이고, 일은 꼬여만 가는데...
Frankenstein, the Vampire and Company
Two screwballs get mixed up with monsters, mad scientists and vampires.
Rich and Scary: Independent Soap Movie Experience
The Horrible Sexy Vampire
Some kind of sadist, but not human, is murdering people. A doctor is convinced that the killings are the evil workings of a reclusive odd baron who died many years ago.
Titanic 2000
The luxury liner Titanic 2000 has set sail on its maiden voyage, and one of the passengers is the vampire Vladamina. Vladamina is searching for a woman she can turn into a vampire queen, and frustrated rock groupie Shari looks to be a perfect target. As various people get seduced and/or killed as the liner continues on its doomed voyage, Shari must chose between eternity as a living dead sex slave or a frigid grave at the bottom of the ocean.
Ring of Darkness
Once a Satanist who surrendered her soul and body to the devil himself, Carlotta Rhodes begins to regret her tryst with Lucifer when her teenage daughter, Daria, starts showing the evil influence of dear old Dad. Convinced that she can stop the devil's power on earth, Carlotta calls upon an exorcist for help.
The Tomb
An Egyptian princess rises from the dead and goes to California for the amulets she needs.
드라큘라
터키의 침공으로 유럽이 위기에 몰리자 드라큘라 왕자는 십자군을 일으킨다. 드라큘라는 피비린내 나는 아비규환 속에서 목숨을 건지고 귀향하지만 아내인 엘리자벳은 남편이 전사했다는 잘못된 전갈에 이미 자살한 후였다. 드라큘라는 추기경으로부터 자살한 영혼은 구원받지 못한다는 말을 듣고 신을 저주하며 복수를 결심한다. 400년이 지난 1897년 런던, 젊고 유능한 변호사 조나단에게 영국에 땅을 사고 싶다는 트란실바니아 영주 드라큘라로의 편지가 전달된다. 드라큘라는 트란실바니아에 도착한 조나단의 책상 위에서 엘리자벳의 환생한 미나의 사진을 발견하고는 눈물을 흘리는데...
Vampireland
A cataclysmic impact on the moon signals the beginning of the end for mankind as a vampire apocalypse sweeps across Earth. Four strangers are thrown together in a desperate attempt to stay alive as vampires and their human henchmen try to murder the world. The newly turned vampire Michael and the "Renfields" are but the tip of the spear as The Four Horsemen and Satan himself seek to rule the world. Directed by Indie horror mainstay John Vincent for Evil Genius Entertainment, VAMPIRELAND is a special effects thrill-ride filled with goons, guns, guts, and gore. Written by jdv (IMDB.com)
Chimères
A young couple, Alexander and Livia, take off on holiday to Romania. Hospitalized after being hit by a car, Alexander must undergo a blood transfusion—with horrifying consequences: upon his return, he seems afflicted with a strange disease.
I, Desire
A coroner's assistant, who is also a law student, gets involved in a strange case involving his girlfriend's place of employment (a hospital), prostitutes, a defrocked priest, and vampi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