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 Mills

참여 작품

여기보다 어딘가에
Key Makeup Artist
크리스마스 이브날 아빠가 엄마, 아델(수잔 서랜드 분)과 심하게 다투고 집을 나간 뒤 딸, 앤(나탈리 포트만 분)은 엄마와 단 둘이 살게 된다. 엄마는 요란한 옷차림, 단정치못한 몸가짐, 그리고 폭포수처럼 쏟아지는 말 등 어른이라기 보다는 천방지축 아이와 같은 모습이다. 앤은 그런 엄마가 늘 못마땅할 뿐만 아니라 불안하다. 그러던 어느날, 딸을 배우로 만들고 싶어하는 엄마는 가진 재산을 모두 통털어 벤츠를 산 후 비버리힐즈로 떠나자고 한다. 그러나 딸인 앤은 정든 고향을 떠나는게 못내 불만으로 둘의 다툼은 시간이 갈수록 심각해진다. 결국 그들은 라스베가스에 정착하고 침시링 하나밖에 없는 서민 아파트에 보금자리를 꾸민다. 둘 뿐인 이들 모녀... 아델은 늘 이방인처럼 꿈속의 세상을 동경하며 욕구불만에 차 있지만 현실주의의 앤은 세상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며 낯선 이국 땅에서의 생활을 시작한다. 항상 의견차이로 대립하는 모녀. 비버리힐즈는 과연 그녀들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것인가?
The Other Sister
Makeup Artist
A mentally challenged girl proves herself to be every bit as capable as her "perfect" sister when she moves into an apartment and begins going to college.
데스퍼레이트
Makeup Artist
[위험한 독신녀(1992)]로 상업적인 성공을 거둔 바벳 슈로더 감독이 만든 액션 스릴러 영화.샌프란시스코의 형사 프랭크의 아홉살난 아들 매튜는 백혈병으로 시한부 생명 판정을 받는다. 생명이 꺼져가는 매튜에게 남은 유일한 희망은 골수이식을 받는 방법뿐인데, 매튜에게 골수를 줄 수 있는 유일한 인물은 살인죄로 기소된 맥케이브임이 밝혀진다. 냉정하고 잔인한 살인자 맥케이브는 골수이식 수술을 기회로 탈출할 계획을 세우는데...[배트맨]의 마이클 키튼이 도덕감이라곤 전혀 없는 냉정한 범죄자로 출연한다
재키 브라운
Makeup Artist
독신녀 재키 브라운은 멕시코와 미국 간 노선의 민항기 스튜어디스다. 그녀는 무기 밀매상인 오델 로비의 돈을 미국으로 밀반입해주며 부수입을 올린다. 어느날 재키가 공항 세관에서 체포된다. 혐의는 현찰 5만 달러와 코카인 소지죄다. 특별 수사관 레이 니콜렛은 재키를 집요하게 신문하고 재키는 졸지에 직장을 잃고 알거지 신세가 된다. 레이 니콜렛은 재키가 오델이 있는 아지트를 불면 혐의를 벗겨 주겠노라며 미끼를 던진다. 한편 오델의 하수인인 보만이 음주운전과 불법무기 소지죄로 구속된다. 오델은 보만의 입을 틀어막기 위해 맥스를 보석금 위탁 중개인으로 위장시켜 보만을 석방시킨다.
스피치리스
Makeup Artist
In the midst of election season in New Mexico, political speechwriters Julia Mann and Kevin Vallick begin a romance, unaware they are working for candidates on opposite sides.
마이 라이프
Makeup Artist
밥 존즈는 미시간 주 디트로이트의 고물상을 하는 아버지의 아들로 태어나 항상 아버지와 식구들을 챙피하게 생각하며 성공하기 위해 집을 도망쳐 나온다. 그리고 LA로 진출, 그곳에서 광고업자로서 큰 성공을 거둔다. 아름답고 세련된 도시의 여성 게일과의 행복한 결혼생활도 잠시, 아내가 임신한 후 신장암이 이미 다른 곳으로 전이되어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는다. 밥은 태어날 아기에게 자신의 모습과 또 아기에게 가르쳐 주고 싶은 인생에 필요한 것들을 기회가 있을 때마다 비디오에 담아놓는다. 마지막 희망으로 호선생이라는 중국의 명의를 찾아간 밥은 마음의 분노를 없애라는 말을 듣고는 고향을 찾아간다. 그러나 그곳에서 가족들과 또 논쟁을 벌이게 된다. 아직 태어나지는 않았지만 아기에게 벌써부터 한없는 사랑을 갖고 있던 밥은 하나님에게 아기가 태어날 때까지만이라도 살게 해달라고 간절히 애원하는데...
배트맨 리턴즈
Makeup Artist
배트맨은 고담시를 구하러 돌아와 이제까지 보지 못한 막강한 악당들과 대결하게 된다. 천재적인 두뇌를 가진 복수의 화신 펭귄맨과 부도덕한 백만장자 사업가 맥스 슈렉이 그 장본인들. 펭귄맨은 충성스러운 펭귄 군단과 붉은 서커스단을 동원, 고담시와 고담시의 수호신 배트맨을 없애려 한다. 그러나 배트맨에게 더 큰 위협을 주는 존재는 신비하고 매력적이지만, 몹시 위험한 캣우먼의 도전이다. 배트맨처럼 아픈 과거를 간직한 캣우먼은 막강한 파워, 지성, 그리고 신비스러운 비밀을 가지고 배트맨에게 접근하고, 배트맨과 캣우먼은 서로 묘한 감정을 느낀다.
어떤 정의
Makeup Artist
경찰이란 직업을 천직으로 여기고 법과 정의를 위해 자신의 임무에 충실한 아티. 어느 날 마약 범죄를 수사하던 중 둘도 없는 친구이자 파트너인 스티비가 목숨을 잃자 그의 세 딸들을 맡아야할 난처한 상황에 직면한다. 아이를 키워본 경험고 없는데다 좁은 아파트에서 세 아이를 제대로 돌볼 수 없다고 생각한 아티는 아이들의 양육과 장래를 위해 범죄자들의 검은 돈을 갈취하게 되는데...
광란의 시간
Makeup Artist
볼티모어의 법정에서 흉악범 마이클 보스워스(Michael Bosworth: 미키 루크 분)를 변호하던 미모의 여성 변호사 낸시 부레여스(Nancy Breyers: 켈리 린치 분)는, 마이클의 소란으로 잠시 피고와 단둘이 의논을 하겠다고 정회를 요청한다. 단둘이 되자, 낸시는 숨겨가지고 들어온 권총을 마이클에게 주고 자진해서 인질이 되어, 마이클의 탈주를 돕는다. 재판소 밖에 기다리고 있던 마이클의 동생 윌리(Wally Bosworth: 엘리아스 코티스 분)의 차에는 윌리와 그의 친구 앨버트(Albert: 데이비드 모즈 분)가 마이클을 기다리고 있었다. 인질로 삼았던 낸시를 팽개치고 마이클과 앨버트, 윌리 세 사람은 남쪽으로 달아난다. 볼티모어 남쪽 몇 마일에 위치한 벅스카운티의 한 집안에서는 여자 관계로 별거 중인 남편 팀(Tim Cornell: 안소니 홉킨스 분)이 찾아와 아내 노라(Nora Cornell: 미미 로저스 분)와의 재결합을 논의하고 있었다. 문제가 됐던 젊은 여자와의 관계를 청산한 남편 팀은 진심으로 재결합을 원하지만 쉽지않다. 노라의 집 앞을 지나던 마이클은 '매물'이라는 간판을 보고, 우연히 그 집을 이용하기로 결심하고 집안으로 들어간다. 한편, 마이클의 사건을 맡은 FBI의 챈들러(Chandler: 린제이 크로즈 분)는 낸시가 마이클과 결탁했으리라는 심증하에 낸시를 풀어놓고 마이클과 만나기를 기다리며 감시한다. 챈들러의 예측대로 낸시는 마이클의 연락을 받고 벅스카운티로 향한다. 한편, 노라의 집에는, 팀과 학교에서 돌아온 아들 잭크(Zack Cornell: 대니 제라드 분), 그리고 저녁이 되어서 남자 친구와 헤어져 온 딸 월리(May Cornell: 샤우니 스미스 분) 등 집안 식구가 모두 인질이 된다. 그리하여 집안에서는 탈주자 마이클 일당으로부터 식구의 안전을 유지하려는 가장의 기백도 만만치 않아서 순간 순간이 불꽃 튀는 위기와 폭력이 벌어진다.
귀여운 여인
Makeup Artist
에드워드는 망해가는 회사를 사들여 나누어서 비싸게 파는 일을 하는 부유하고도 냉정한 사업가다. 사업차 LA로 간 그는 그 곳에서 비비안이라는 매춘부를 만나 하룻밤을 지낸다. 그는 영화를 보면서 웃거나 목욕을 하며 노래를 부르는 그녀의 모습을 보고 한 주 동안 자신과 같이 지낼 것을 제안하고, 비비안은 에드워드와 중요한 자리에 참석하기 위해 완전히 딴 사람으로 변신한다. 함께 지내게 된 리차드와 비비안은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고, 에드워드는 비비안과 함께 잠시 일에서 벗어나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며 회사를 나누어 팔기만 하는 자신의 일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된다.
Men Don't Leave
Makeup Artist
After her husband John dies unexpectedly, Beth Macauley is unprepared for life without him. She is unemployed with no job skills and $60,000 in debt from on-going renovations to their house located in suburban Bingham. She doesn't know what to do but sell what material possessions she has, such as the family pick-up truck and the house, and move into an apartment in the city, namely Baltimore. Beth just wants to survive by finding a job she doesn't dislike, and keep her family together while trying to maintain her sanity and sense of self-worth
KGB의 아들
Makeup Artist
과속 운전을 즐기는 게 흠이지만 All `A`의 우수한 성적과 밝은 성격으로 친구들에게 인기도 많은 제프는 공군사관학교 입학을 꿈꾸는 평범한 고등학생이다. FBI 요원인 로이는 공군 사관학교 입학원서를 검토하다가 이상한 점을 발견한다. 바로 제프의 인적사항 이었는데, 1891년에 이미 사망한 그의 부모가 1968년 현재 파운틴 그로우브에서 원예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 것이다. 한편, 이중 스파이로 악명높은 살인범이 돈을 요구하며 미국에서 생활하는 전직 KGB요원들인 슬리퍼들을 모두 죽이겠다고 KGB를 협박한다. 이미 4명의 슬리퍼들이 잔혹하게 살해당한 상황에서 파운틴 그로우브의 마지막 슬리퍼는 바로 제프의 부모! 부모님이 KGB요원이었다는 사실에 혼란스러워 하던 제프는 그의 부모를 끌어드리려는 악당에게 인질로 잡혀가게 되는데...
포춘
Makeup Artist
세계적인 연기 지도자 스타니 슬라브의 문하생이 된 샌디(Sandy: 베티 미들러 분)와 로렌(Lauren: 셜리 롱 분)는 서로의 애인인 마이클(Michael: 피터 코요테 분)의 사망 소식을 듣고 영한실로 달려가지만 그가 아님을 확인하고 찾아나선다. 결국 CIA요원이었던 마이클은 KGB의 유혹에 빠져 가공할 생화학무기인 '톡신'의 입수를 위해 그녀들을 이용했음이 밝혀지게 되니, 이를 안 두 여자의 분노는 극에 달하고 죽음을 무릅쓰고 추적하는데...
Return to Mayberry
Makeup Artist
After being away for awhile, Andy Taylor returns home to Mayberry to visit Opie, now an expectant father. While there he ends up helping Barney Fife mount a campaign for sheriff.
비버리 힐의 낮과 밤
Makeup Artist
비버리 힐즈에 살고 있는 졸부 데이브와 바바라는 추수감사절을 맞아 파티를 연다. 하지만 그 파티에 소문난 부랑자 제리가 와서 난장판이 되어버리고, 자살하려는 그를 설득한 데이브는 그에게 함께 살것을 권유한다. 그러나 집안의 모든 여성 들이 거지와다름없는 제리를 은근히 사모하자 화가 난 데이브는 거칠게 제리를 몰아세우지만 쫓아내지는 못한다. 이때 휴가를 위해 집으로 돌아온 큰 딸제니가 제리와 결혼하겠다는 폭탄 선언을 해버리자 참다 못한 데이브는 제리와 크게 한바탕 싸움을 벌이게 되고 급기야 제리는 그 집을 떠나려한다. 하지만 막상 제리가 집을 떠나는날 모든 식구들이 그를 따라 나서자 데이브는 마음을 바꾸어 모두 같이 새로운 삶을 가꾸게 된다.
사랑의 스파이
Makeup Supervisor
모로코에서 미 CIA 요원이 마약 밀매에 관련되어 체포된다. 그러자 국회 상원의 특별위에서는 CIA 국장 로스(Ross: 찰스 듀닝 분)에게 이에 관해 해명할 것을 요구한다. 한편, CIA 국장 자리를 노리던 쿠퍼(Cooper: 다브니 콜만 분)는 기회를 놓칠세라 사방에 도청장치를 해놓고 로스의 일거일동을 감시한다. 그러나 맹한 쿠퍼보다 한발 앞선 로스는 이를 역 이용할 계략을 짠다. 이에 따라 로스의 부하 브라운은 공항에 나가 좀 모자라 보이는 리차드에게 다가가 쓸데없는 헛소리만 잔뜩 늘어놓고 줄행랑을 친다. 한편, 바이올리니스트로서 연주 여행을 다녀오던 리차드(Richard: 톰 행크스 분)는 짖꿎은 친구의 장난으로 구두 한짝을 잃어버리곤 한쪽에 구두, 한쪽에 빨간 운동화를 신고 셔츠 자락을 휘날리며 트랙을 내려오던 중이었던 것이다. 리차드가 미끼라는 사실을 까맣게 모르는 쿠퍼는 자신의 정보팀 요원들을 리차드에게 붙여놓고 끈질기에 괴롭힌다. 순진한 리차드는 아무것도 모르는 채 자신에게 접근해온 쿠퍼의 부하이자 미녀 스파이 매디(Maddy: 로리 싱어 분)와 그만 찐한 사랑을 하게 되는데.
씨프 하트
Makeup Artist
A woman trapped in a boring marriage begins an affair with a handsome man who seems able to read her mind. She doesn't know that he has broken into her house and read her diaries, where she has recorded her deepest thoughts and fantasies.
Zorro, The Gay Blade
Makeup Artist
George Hamilton stars in a dueling dual role as twin sons of the legendary Zorro. Soon after the dashing Don Diego Vega inherits his father's famous sword and costume, a broken ankle prevents the masked avenger from fulfilling his heroic duties. When his flamboyantly fashion-conscious brother assumes the secret identity to continue an ongoing fight for justice, the results are nothing short of hilarious!
블랙 로드
Makeup Artist
A prostitute and a drifter find themselves bound together as they make their way through the rural South, doing what they have to do to survive.
블랙 마블
Makeup Artist
바니컴 형사(Sgt. A.M. Valnikov: 로버트 폭스워스 분)는 경찰에 근무하던 중 웨펠드 부인의 애완견 바비를 훔쳐간 스키너(Mavis Skinner: 미릴린 크리스 분)를 추적한다. 스키너는 웨펠드 부인이 아끼는 애완견 비키를 볼모로 부인에게 거액을 요구한다. 바니컴 형사는 어린 시절에 블랙마블이라는 애완 토끼에 대한 아픈 기억을 통해, 웨펠드 부인의 심정을 이해하고 동정하게 되는데...
최후의 카운트다운
Makeup Department Head
옐란드 함장(Capt. Matthew Yelland: 커크 더글러스 분)이 지휘하는 미 해군 소속 항공모함 니미쯔호는 태평양 하와이 군도로부터 인력 관리 전문가이자 역사 학자인 래스키(Warren Lasky: 마틴 쉰 분)를 동승시켜 그로 하여금 함정의 제반 근무 여건을 파악보고하도록 해달라는 요청을 받는다. 그를 태운 니미쯔호는 평상시처럼 순항 업무를 수행하던 도중 일기 예보상으로도 예측할 수 없었던 이상한 기상 현상에 휩쓸려 그만 전혀 엉뚱하게도 40년전인 1941년 12월 5일로 간다. 과거로 거슬러 올라간 그들은 그곳에서 당시 일본의 침공 가능성을 경고했던 상원의원 새뮤얼 채프먼(Senator Samuel Chapman: 찰스 듀닝 분)과 그의 여비서 로렐(Laurel Scott: 캐서린 로스 분)을 일본 전투기로부터 구출해 주게 된다. 채프먼은 원래 루즈벨트 대통령의 유력한 부통령 후보로 1945년 루즈벨트가 죽은 후 대통령 자리를 승계할 것으로 후세 역사가들에 의해 조망된 사람이지만 실제로는 진주만 기습이 있을때 그도 역시 실종되어 죽은 것으로 추정되어 오고 있다. 그런데 다시금 그를 살려주게 되면 미국의 역사가 바뀌어지기 때문인데. [스포일러] 고심 끝에 옐란드 함장은 오웬 중령의 견해를 따라서 상원의원 일행을 외딴 섬으로 피신시키려 하나 성급한 채프먼의 실수로 그의 일행이 탄 헬기가 공중 폭파해 버리고 그를 수행하고 갔던 오웬 중령은 로렐과 함께 외딴 섬이자 과거의 세계에 그대로 남고 만다. 일본의 진주만 기습이 임박해 오고, 레이다에 엄청난 수의 일본기가 나타나자 옐란드 함장은 출격 명령을 내린다. 이때 또다시 기상 현상이 다가오게 되자 함장은 공격 명령을 취소하고, 다시 현재로 돌아온다. 무사히 돌아온 래스키는 자신이 배에 오를 때 마중 나왔던 의문의 리무진에 있는 사람을 만나는데 그들은 오웬 중령과 로렐로, 40년이 흐른 늙은 모습을 하고 있었다.
웬 어 스트레인저 콜스
Makeup Artist
A psychopathic killer terrorizes a babysitter, then returns seven years later to menace her again.
And Baby Makes Six
Makeup Artist
A middle-aged couple with three grown children discovers that they soon will be parents once more and faces a variety of emotional responses from friends and family.
Vampire
Makeup Artist
Vampire Anton Voytek's lair is disturbed by the ground breaking for a new church. Anton attempts to start a modern life using his hoarded wealth, but finds it's been confiscated by the authorities. He takes revenge on the architect responsible, who in turn, aided by a retired detective, tries to hunt down and destroy Anton.
Players
Makeup Artist
A rising tennis star falls for an older woman engaged with a wealthy man she doesn't love.
사랑이 머무는 곳에
Makeup Artist
한때 스케이트 선수였던 의붓 어머니로부터 피겨 스케이트를 배운 렉시(Alexis Winston : 린-홀리 존슨 분)는 지역 예선에 나가 우승은 하지 못했으나 큰 인기를 얻게 되고 그녀의 재능을 눈여겨 본 한 유명한 여자 코치가 그녀를 찾아와 자신의 훈련을 받을 것을 제안한다. 아버지의 반대를 무릅쓰고 미 중서부의 유명한 스케이트 선수 훈련소에 들어가 자신의 기량을 쌓는다. 코치와 그녀의 애인인 텔레비전 스포츠 기자는 그들의 야망을 위해 그녀를 단시일안에 올림픽 유망주로 키우기 위해 강훈련과 함께 언론의 주목의 대상이 되도록 한다. 이를 통해 미중서부예선을 우승한 렉시는 일약 스포츠계의 떠오르는 신인으로 떠오르나 그녀가 스포츠 기자와 사랑에 빠져 남자친구가 떠나자 실망한 끝에 파티장에서 스케이트를 타다가 사고로 실명을 하고 만다. 이들로부터 버림받은 렉시는 다시 고향으로 돌아와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실의에 찬 나날을 보내다 남자친구의 도움으로 재기에 도전한다. 비록 앞이 잘 보이지 않지만 힘든 연습을 통해 결국 경기에 출전하게 되는데...
The Bad News Bears Go to Japan
Makeup Artist
In this third film version of the Bad News Bears series, Tony Curtis plays a small time promotor/hustler who takes the pint-sized baseball team to Japan for a match against the country's best little league baseball team which sparks off a series of adventures and mishaps the boys come in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