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gi6LmLxfdTJanOOCWJF5SjnhMs.jpg

Kidnapping – Ein Vater schlägt zurück (1998)

장르 : TV 영화, 범죄

상영시간 : 0분

연출 : Cinzia TH Torrini

시놉시스

출연진

Heinz Hoenig
Heinz Hoenig
Max Klausner
Michael Degen
Michael Degen
Werner Schröder
Dalila Di Lazzaro
Dalila Di Lazzaro
Anwältin Iorio
Hanns Zischler
Hanns Zischler
Dieter
Luca Zingaretti
Luca Zingaretti
Tonino Sanna
Santo Bellina
Santo Bellina
Furio

제작진

Cinzia TH Torrini
Cinzia TH Torrini
Director

비슷한 영화

헬 독스
무장 강도가 신주쿠 슈퍼마켓에서 여직원과 여고생 3명을 살해하고 달아난다. 신입 경찰 이데즈키 고로가 10년 간의 추적 끝에 3명의 강도를 처단하고 자수한다. 경시청 아나이 반장이 체포된 이데즈키에게 관동 최대 야쿠자 '토쇼카이'에 잠입하라고 제안한다. 이데즈키는 카네타카라는 가명으로 헬 독스의 무로오카를 통해 토쇼카이에 침투한다. 카네타카는 뛰어난 격투 실력으로 조직에 반기를 든 파문자들을 제거하며 회장과 코즈 3인방으로 불리는 두목 토키, 회장 비서 쿠마자와 그리고 이사장 오마에다의 눈에 든다. 카네타카는 유혹하는 토키의 아내 에미리와 겁없는 사랑을 나눈다. 카네타카는 무로오카와 함께 마침내 토아케 회장의 경호원으로 선택된다. 카네타카가 강도에게 죽은 네 명의 가족에게 거액의 현금을 보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파문자의 마지막 생존자 조지가 최고의 용병 올리버 핸드릭슨을 고용했다는 정보가 입수된다. 회장은 클럽에서 만난 타와라야에게 3억 엔을 주고 내부 정보를 빼내오라고 제안한다. 얼마 후 호스티스로 위장한 여자 암살자 루카가 회장에게 독이 든 술을 권하는데...
레스틀리스
극단적인 방법으로 사건을 은폐해 버린 부패 경찰. 정체불명의 목격자로부터 협박을 받으면서 그의 인생은 걷잡을 수 없는 소용돌이 속으로 빠져든다.
The Darker the Lake
When strange, supernatural murders suddenly become the talk a peaceful town, two detectives must solve a deadly game, but will the myth of this game reveal secrets too close to home.
Curious Caterer: Dying for Chocolate
Goldy is a spirited single mom who’s thrust into the role of town sleuth to help solve a friend’s mysterious death. With the clock ticking to find the culprit, Goldy strikes up an unlikely partnership with Detective Tom Schultz, who leans into Goldy’s local knowledge. As their relationship shows signs of becoming something more, the suspect list rises. Will Goldy narrow in on the killer before the killer narrows in on her?
웨어울프 바이 나이트
칠흑같이 어두운 밤, 비밀리에 활동하던 괴물 사냥꾼들이 어둠 밖으로 나온다. 그들은 불길한 기운을 풍기는 블러드스톤 사원에 모여, 기이하면서도 섬뜩한 방식으로 세상을 떠난 리더를 추모한다. 바로 강력한 유물을 놓고 벌이는 사냥꾼들 간의 목숨을 건 대결이었다. 그러나 유물을 놓고 싸우던 사냥꾼들 앞에 위험천만한 괴물이 나타난다.
데이트 앱 사기: 당신을 노린다
전 세계를 여행하는 부유한 다이아몬드 사업가 행세를 한 남자. 온라인에서 만난 여성들의 마음을 훔치고, 그들에게서 수백만 달러에 달하는 돈을 사취했다. 이제 피해자들이 복수를 위해 뭉쳤다.
FBI: 마약전쟁
타투이스트 지미 제인은 자신의 가게 라이터가 살인사건 현장에서 발견되며 용의자로 지목된다. 사건을 맡은 형사 프리먼과 바가스는 사건 피해자 중 한 여자인 ‘스타’를 마지막으로 마주친 지미를 찾아와 추궁한다. 한편, 누명을 벗으려는 지미가 사건을 파헤치자 목숨을 위협하는 누군가가 나타난다. 이를 계기로 용의선상에서 벗어나 형사들과 협력하는 지미는 사건의 진실과 충격적 배후에 대해 알게 되는데…
Pseudoscorpion
Just days after settling into her new suburban life, Grace is inexplicably roped into a brutal murder case where all evidence points to her.
언더 랩스 2
약혼자 칼과 핼러윈 테마 결혼식을 올리려는 아버지를 돕던 에이미는 길버트, 마셜과 함께 미라 친구인 해럴드와 그가 사랑하는 로즈가 위험에 처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절친에서 원수가 된 해럴드에게 천 년 동안 원한을 품어온 사악한 미라 소벡이 예상치 못하게 깨어나 복수를 위해 길을 나서고, 최면에 걸린 래키 래리의 도움으로 로즈를 납치하는 데 성공한다. 에이미와 길버트, 마셜, 버지, 해럴드는 또 한 번 그들의 실력을 발휘해 로즈를 구하고 결혼식에 늦지 않게 참석해야 한다.
모니카, 오 마이 달링
뜨거운 밀회를 즐기던 잘나가는 로봇 공학자. 급작스럽게 뜻밖의 상황이 전개되자 살인 계획에 가담한다. 그러나 그 무엇도, 심지어 죽음마저도 믿어서는 안 된다.
아무도 믿지 마라: 암호화폐 제왕을 추적하다
추락하던 암호화폐 거래소의 젊은 설립자가 갑자기 사망한 사건. 분노에 휩싸인 투자자들은 그의 죽음이 미심쩍다며 의심하기 시작한다.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은퇴 후 성공적인 재테크로 호화롭게 생활하는 전설의 킬러 ‘의강’이 제멋대로 행동하는 여고생 ‘윤지’를 떠맡게 된다. 단기간 보호자 역할만 하면 될 거라고 가볍게 여긴 순간 ‘윤지’가 납치되는 사건이 일어나는데… “걔는 다치면 안 되는 아이야” 애써 잠재운 ‘의강’의 본능이 깨어난다!
L'oubliée d'Amboise
A violinist is found dead not far from the tomb of DaVinci, in a suspicious position. Captain of the Orléans research section, Alban Dutertre teams up with Officer Bérénice Amarillo. Alban and Bérénice will have to solve the puzzle.
The Minute You Wake Up Dead
A stockbroker in a small southern town gets embroiled in an insurance scam with a next-door neighbor that leads to multiple murders when a host of other people want in on the plot. Sheriff Thurmond Fowler, the by-the-book town sheriff for over four decades, works earnestly to try and unravel the town’s mystery and winds up getting more than he bargained for.
A Prince in Paradise
Olivia, struggling with writer's block after a break up, takes a tropical holiday in hope of some inspiration and meets Prince Alexander, who needs some distance from his duty to marry royalty.
컬리전
어느 불길한 운명의 날, 부패한 사업가와 사교계 명사인 그의 아내가 악명 높은 범죄 조직의 보스에게서 딸을 구하기 위해 정신없이 움직인다.
우리의 아버지
가정용 DNA 검사를 통해 자신에게 이복 형제자매가 여럿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여성. 유명한 불임 전문의와 정자 기증을 둘러싼 충격적인 음모를 밝혀낸다.
1등 복권 구출 작전
운도 지지리 없는 다섯 명의 오합지졸. 당첨금 수천만 밧짜리 복권을 되찾아오려면 힘을 합쳐야 한다. 그런데 누구한테서? 악랄한 조폭 보스한테서!
와일드 이즈 더 윈드
젊은 여성이 잔인하게 살해된 채 발견되면서 부패 경찰 두 명이 사건 수사에 착수한다. 그와 함께, 인종차별이 만연한 소도시에서는 사람들의 갈등이 극에 달하는데.
불릿 프루프
마약조직 보스를 상대로 강도행각을 벌인 아마추어 초짜 도둑은 어쩌다 보스의 아내를 납치하는 꼴이 되어버린다. 그는 돈을 갖고 튀는 일과, 보스의 아내를 돕기 위해 우회하는 일 사이에서 괴로워한다. 하지만 일단, 이 레이싱에서 빠져나가는 길만이 살길. 그 후는 나중에 생각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