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TxQBtnMpneZf8QzH1dqONQocx.jpg

와일드 이즈 더 윈드 (2022)

장르 : 범죄, 드라마

상영시간 : 2시간 3분

연출 : Fabian Medea

시놉시스

젊은 여성이 잔인하게 살해된 채 발견되면서 부패 경찰 두 명이 사건 수사에 착수한다. 그와 함께, 인종차별이 만연한 소도시에서는 사람들의 갈등이 극에 달하는데.

출연진

Mothusi Magano
Mothusi Magano
Vusi Matsoso
Chris Chameleon
Chris Chameleon
Wilhelm
Frank Rautenbach
Frank Rautenbach
John Smit
Izel Bezuidenhout
Izel Bezuidenhout
Melissa
Phoenix Baaitse
Phoenix Baaitse
Slick
Deon Coetzee
Deon Coetzee
Martin Van Der Walt
Brendon Daniels
Brendon Daniels
Mongo
Michelle Douglas
Michelle Douglas
Lizette Van Der Walt
Nicola Hanekom
Nicola Hanekom
Marie Smit
Campbell Meas
Campbell Meas
Olivia Green
Mona Monyane
Mona Monyane
Abigail Matsoso
Louw Venter
Louw Venter
Erica Wessels
Erica Wessels

제작진

Fabian Medea
Fabian Medea
Director
Fabian Medea
Fabian Medea
Writer
Bert Haitsma
Bert Haitsma
Cinematography
Alastair Orr
Alastair Orr
Editor

비슷한 영화

The End of the Game
Robin Lehman presents an intimate view of the panorama of African wildlife, giving a sense of what it is really like to be there, and in a dramatic climax makes a poignant plea for conservation. Filmed in Zaire, Kenya and Tanzania, the film takes the viewer from deep inside an anthill, to the majestic giraffes suckling their young, African storms, dung beetle ritual dances, duels for supremacy, feeding time and playtime all end, as the animals disappear one by one while the sound of a rifle shatters the existing magic of life.
Among Wild Birds
Finland’s first nature documentary. The filmmakers’ expedition leads them all the way to the Åland Islands and the Karelian Isthmus.
판다 - 야생으로의 여정
중국 사천 성, 산 속에 있는 한 연구원이 처음으로 야생에 첫 발자국을 떼는 팬더 첸첸(Qian Qian) 과 유대감을 맺어가는 과정을 보여준다.
In the trail of the bat bear
Early sound film documentary about the Utterström brothers' expedition in British Columbia, Canada. In search of grizzly bears, the brothers meet a number of other animals that they film and shoot.
Příběh z rákosiny
The Living Forest
Documentary about Swedish wildlife.
DOC Voice of Land an Inner Journey Feature Length

추천 영화

멕시좀비
A group of teenagers must face a zombie apocalypse, and help reestablish order.
블랙 아담
기원전 가장 번성하고 위대한 고대 국가였지만 현재는 국제 군사 조직 인터갱의 독재 국가로 전락한 칸다크. 인터갱의 눈을 피해 고대 유물을 찾던 '아드리아나'는 우연히 5000년 동안 잠들어 있던 '블랙 아담'을 깨우게 된다. 엄청난 괴력과 스피드, 방탄 능력과 자유자재의 고공비행, 번개를 쏘는 능력까지. 온몸이 무기인 '블랙 아담'은 자신의 앞을 막아서는 인터갱들을 모조리 쓸어버리고 칸다크 국민들은 이에 열광한다. 한편, 그의 폭주를 막기 위해 호크맨, 닥터 페이트, 아톰 스매셔, 사이클론으로 구성된 히어로 군단 '저스티스 소사이어티'가 칸다크에 나타나는데...
옛날 옛적 서부에서
프랭크가 보낸 세명의 총잡이가 기차역에서 누군가를 기다린다. 드디어 그들이 기다리던 한 남자가 하모니카를 불며 기차역에 도착하고, 그들 세 총잡이는 모두 이름 없는 그 남자의 총에 쓰러진다. 한편, 프랭크와 그 부하들은 아일랜드 출신인 맥베인 일가를 잔인하게 살해하는데, 뉴올리언즈에서 이제 막 도착한 맥베인의 새 아내 질로서는 황망할 수밖에 없다. 두 사람은 한달 전 이미 결혼을 한 상태였다. 다시 뉴올리언즈로 돌아가려던 질은 마음을 고쳐먹고 맥베인과 아이들의 시체만 있는 그 집에서 혼자 생활을 시작한다.
투 킬 더 비스트
열일곱 살 에밀리아는 이모 이네스의 호스텔에 도착하는데, 그곳에는 위험한 야수가 어슬렁거린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성(性)에 눈을 뜨기 위한 여정을 떠난 에밀리아는 야수를 죽이기 위해 자신의 과거와 맞서야만 한다.
스나이퍼: 화이트 레이븐
미콜라는 친환경적인 삶을 살기 위해 아내와 시골로 내려와 물리 교사를 하며 지내던 중, 러시아 무장 단체의 공격을 받아 임신한 아내가 사망하게 된다. 쓰러진 미콜라를 발견한 우크라이나 군은 군대에 미콜라를 데려가고, 분노에 찬 미콜라는 복수를 위해 저격수가 될 결심을 하는데…
미디벌
The story of 14th century Czech icon and warlord Jan Zizka who defeated armies of the Teutonic Order and the Holy Roman Empire.
스마일
기괴한 미소를 지으며 자신의 눈 앞에서 목숨을 끊는 환자를 목격한 정신과 의사 ‘로즈’. 그날 이후로 ‘로즈’의 일상에 설명할 수 없는 끔찍한 일들이 잇따라 발생한다. 일상을 덮친 공포에 발버둥치던 ‘로즈’는 이전에도 자신과 같은 일을 겪은 사람들이 있었고 그들 모두 끔찍한 죽음을 피할 수 없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시시각각 다가오는 죽음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투를 벌이던 로즈는 잊고 싶던 과거와 마주하게 되는데…
폴링 포 크리스마스
스키 여행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철없는 상속녀. 아내와 사별 후 힘든 상황에 놓인 남자와 딸의 포근한 보살핌 속에 크리스마스를 보낸다.
이리스: 사라진 그녀
한 부유한 은행가의 부인이 갑자기 실종되자 여지껏 내려졌던 커튼이 올라간다. 커튼 뒤로 드러나는 것은 비밀 페티시와 절박한 행동, 교묘한 사기, 이 모든 것으로 점철된 세계.
Chaplin Today: 'Limelight'
A short documentary about the making of Chaplin's "Limelight."
그 남자, 좋은 간호사
과도한 업무로 지친 중환자실 간호사. 다행히 새로 온 동료가 직장과 집에서 힘이 되어주고 있다. 하지만 한 환자가 의문사를 당하면서 좋은 사람인 줄 알았던 동료 간호사가 달리 보이기 시작하는데.
신의 구부러진 선
편집증에 시달린다며 정신병원에 입원하는 사립 탐정. 사실 그녀의 목적은 다른 환자의 미스터리한 죽음을 파헤치는 것이다.
The Chalk Line
After a couple finds a traumatized child of unknown origins, wife Paula must decipher the girl's strange behaviors to unlock her identity and dark past.
오버도즈
툴루즈 경찰서의 사라 벨라이슈 경감은 파리에서 온 리샤르 크로스 반장의 지휘하에 긴밀하게 얽힌 두 10대의 살인 사건을 수사한다. 상반되는 수사 방식에도 범인을 찾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합동 수사를 벌여야 하는 사라와 리샤르는 스페인과 프랑스에서 시간에 쫓기는 싸움을 벌인다.
테이크오버
개인정보 탈취 음모를 발견한 뒤 살인 누명을 쓰게 된 화이트 해커. 경찰로부터 도주 중인 그녀가 자신을 협박하는 범죄자들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싸운다.
신들의 봉우리
에베레스트를 처음 정복한 것은 누구인가? 실종된 위대한 산악인과 그가 남긴 진실을 찾아, 한 사진기자의 집요한 추적이 시작된다.
마이 네임 이즈 벤데타
과거의 적들이 아내와 아내의 오빠를 살해하자, 딸과 함께 밀라노로 도망친 전직 마피아 집행자. 그곳에서 몸을 숨긴 채 복수를 계획한다.
더 브릿지
군인 린지(제니퍼 로렌스)는 사고로 인한 상처를 입고 고향인 뉴올리언스로 돌아와 적응하려고 고군분투한다. 동네 자동차 정비공 제임스(브라이언 타이리 헨리)를 만나고 둘은 예상하지 못한 유대감을 형성하기 시작한다.
더 나이트 클럭
사회 적응의 발달이 지연되는 아스퍼거 장애가 있는 청년 바트. 호텔 프런트에서 야근 근무자로 일하는 그는 호텔 방에 카메라를 설치해 다른 사람들의 말과 행동을 보고 따라 하며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연습한다. 그러던 어느 날, 바트의 카메라가 설치된 호텔 방에서 살인 사건이 벌어진다. 이를 보고 있던 바트는 당장 사건 현장으로 달려가고, 이 때문에 살인범으로 의심을 받게 된다. 이후 다른 지점 호텔로 옮기게 된 바트는 투숙객으로 온 안드레아와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안드레아는 살인범과 내연 관계에 있었고, 바트는 안드레아를 구하려 애쓰다가 위험에 빠지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