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의 봉우리 (2021)
장르 : 애니메이션, 모험, 미스터리
상영시간 : 1시간 35분
연출 : Patrick Imbert
각본 : Patrick Imbert
시놉시스
에베레스트를 처음 정복한 것은 누구인가? 실종된 위대한 산악인과 그가 남긴 진실을 찾아, 한 사진기자의 집요한 추적이 시작된다.
평범한 의대생 ‘케이’(사토 타케루)는 교통사고 사망 직후 되살아나, 공식 보고된 세 번째 아인으로 정부의 감시를 받는다. 한편, 죽지 않는 아인을 잔혹한 비밀 생체실험에 이용해 온 정부 산하의 연구소가 정체를 알 수 없는 아인, ‘사토’(아야노 고)의 공격을 받고 ‘케이’는 그 틈을 타 자취를 감춘다. 정부와 인간에 대한 끔찍한 복수를 계획한 테러리스트 ‘사토’는 전국의 아인들을 소집하고, ‘케이’는 이를 막기 위해 끝을 알 수 없는 전쟁을 선포한다. 죽을수록 더욱 강해지는 아인 VS. 아인 절대 죽지 않는 그들의 무한 대결이 펼쳐진다!
해군은 천룡인마저 탐내는 전설적인 보물 퓨어골드가 있는 알케미 섬의 위치를 알고 있는 소녀 오르가를 데리고 성지 마리조아로 향한다. 하지만 도중에 매드 트레저라는 트레저 헌터에게 습격 당하고 오르가는 혼란을 틈타 탈출한다. 탈출한 뒤 바다를 헤메던 도중 루피 일행을 만나게 되는데 원피스의 TV 스페셜이다. 원피스 필름 골드로 이어지는 이야기이며 시점은 드레스로자 이후다.
신비한 능력을 가진 고교생(야마자키 겐토)가 이상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
할머니,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는 ‘이’는 아버지가 죽기 전 함께 가고자 했던 여행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며 하루하루 돈을 모으고 있다. 그런 ‘이’ 앞에 악당인 동물학자와 사장의 손아귀에서 도망친 신비의 동물 ‘예티’가 나타난다. ‘이’는 ‘예티’를 가족의 품으로 돌려보내기 위해 ‘펭’ 그리고 진’과 함께 에베레스트로 떠난다. 하지만 ‘이’와 친구들 앞에 ‘예티’를 포획하고자 하는 동물학자, 사장이 나타난다. ‘이’와 친구들은 ‘예티’를 지키기 위해 있는 힘껏 도망치지만, 그들은 바짝 뒤를 쫓아오게 되는데… ‘이’와 ‘펭’ 그리고 ‘진’은 어느새 친구가 되어버린 ‘예티’를 무사히 에베레스트까지 데려다 준 뒤 집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
The city is infested with mysterious parasites that bore into their human hosts to increase their host's power and sexual desires. A beautiful girl, Suzune Arizono is a vet with a specialty in parasites, and who fights daily to end the plague. Before long, she learns that an evil organization, the Kito Zaibatsu, is behind the explosive growth of this ferocious parasite. She also learns that her long-missing father, Dr. Arizono, is also involved. In order to crush the Kito Zaibatsu's ambition and to see her father again, Suzune takes on the fight without regard to the danger involved.
에도 막부 말기, 천인이라 불리는 외계인의 습격으로 지구는 전근대와 미래가 공존하는 세상이 된다. 하지만 아직 사무라이 정신을 굳게 간직한 이가 있었으니, 그 이름은 은발의 무사 ‘긴토키’. 어리버리 조수 ‘신파치’와 왈가닥 괴력 미소녀 ‘카구라’와 함께 해결사 사무소 [요로즈야]를 운영한다. 어느 날, 긴토키의 옛 동료 ‘코타로’가 행방불명 되고, 불가사의한 의문의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하면서 그 뒤엔 신비한 힘을 가진 불멸의 검 「홍앵」이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되는데…
대히트 마작 청춘 코믹
드라마&영화화 미야나가 사키
하라무라 노도카
카타오카 유키
타케이 히사
소메야 마코 마작에 청춘을 건
소녀들의 이야기 정점을 두고 열정이 피어난다 앞길을 가로막는 최강의 적-
오대수는 어느 날 술이 거나하게 취해 집에 돌아가는 길에 누군가에게 납치, 사설 감금방에 갇히게 된다. 중국집 군만두만을 먹으며 8평이라는 제한된 공간에서 그가 할 수 있는 일이라곤 텔레비전 보는 게 전부. 1년이 지났을 무렵, 뉴스를 통해 나오는 아내의 살해소식. 게다가 아내의 살인범으로 자신이 지목되고 있음을 알게 된 오대수는 복수와 탈출을 위해 감금방 한쪽 구석을 쇠젓가락으로 파기 시작한다. 감금 15년을 맞이하는 해, 마침내 사람 몸 하나 빠져나갈 만큼의 탈출구가 생겼을 때, 어이없게도 15년 전 납치됐던 바로 그 장소로 풀려나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The critically acclaimed all-woman Japanese acting revue Takarazuka brings Rurouni Kenshin to life, creating a new twist on a globally loved story.
Set within a city where parasites rage, the parasites settled into their human hosts and increases their power and sexual desires. Dr. Suzune is a parasite expert who works daily to kill the parasites. A sinister demon organization exists behind the parasites. Dr. Suzune also realizes that her father, who went missing when she was a young child, is somehow connected with the group. Violence and madness awaits for her ...
미래복음 본편의 사건 이후 10년...
2008년의 모습은 어째선지 의외의 인물들이 함께 있는데?
extra chorus. dolce 미래복음 본편에 대한 외전격 에피소드 모음집.
작은 시골마을에서 아빠와 둘이 사는 평범한 여고생 코코네. 요즘 들어 자신을 닮은 소녀가 나오는, 똑같은 꿈을 계속 꾼다. 희한한 꿈과 대학 진학, 가족 등 고등학교 마지막 여름방학을 앞두고 생각이 많지만 그런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무뚝뚝한 아빠는 자동차 개조에만 열중한다. 그러던 어느 날 아빠가 경찰에 체포되어 도쿄로 연행된다. 코코네는 아빠를 찾기 위해 소꿉친구 모리오를 이끌고 무작정 도쿄로 향하고 반복되는 꿈속에 사건을 해결할 열쇠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결국 꿈속에서 ‘나’와 가족의 비밀을 보게 되는데… 그 여정의 끝에 있는 작은 진실은…?
After two-month-old kitten Chibi-neko is abandoned by her former owners, she is found by 18-year-old Tokio. Although his mother is allergic to cats and has a great fear of them, she agrees to let him keep the kitten because she fears he is becoming too withdrawn after failing his university entrance exams. Chibi-neko soon falls in love with Tokio. In her own mind, Chibi-neko is a small human who speaks in human words, although people only ever seem to hear her meow, and she believes that all humans were once kittens like her. A stray cat tells Chibi-neko of a paradise called Cottonland, where dreams can come true.
Movie based on the 1985 TV anime.
A postman in a small mountain village finds a woman and her son both dead in the "grotte aux loups" (cave of wolves). He soon begins to realize than it's not natural death, and that someone in the village in behind their murder, while tragic events occur.
19세기 영국. 명문귀족 팬텀하이브 가문의 집사 세바스찬 미카엘리스는 13살의 주인, 시엘 팬텀하이브와 함께 '여왕의 번견'으로서 뒷사회의 일을 처리하고 있었다. 어느 날, 시엘과 세바스찬은 '죽은 자를 소생시킬 수 있다'는 소문을 듣게 된다. 그들은 소문의 진위를 밝히기 위해 호화 여객선 캄파니아 호에 올라 타게 되는데… 과연,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새로운 달이 태양을 가리고 지구에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운다. 그러자 모습을 드러내는 악의 세력. 각자의 꿈을 좇던 세일러 전사들이 세상의 빛을 되찾으려 이제 다시 힘을 모은다.
Injectable anti-inflammatories, anticoagulants, anti-infectives, anticancer drugs and even cotton wools are in short supply. Like many others in France, the pharmacy at Rennes hospital is constantly on the edge. Over the past two decades, shortages of medicines and health products have increased twentyfold in Europe. With almost all laboratories affected, practitioners and health establishments are forced to juggle with quotas to make up for shortages. Some even have to prioritise patients in terms of access to treatments, according to scales established by the laboratories. In the Netherlands, hospital pharmacies have resigned themselves to manufacturing the molecules they lack.
웨스턴 블록과 이스턴 블록으로 나뉘어 대치 중인 근 미래의 지구. 웨스턴 블록과 이스턴 블록 사이에 위치한 군사경계 지역에는 여러 밀수조직이 불법적으로 인신매매, 장기매매, 밀입국 등을 하고 있다. 이런 암적 비지니스를 소탕하기 위해 웨스턴 블록에서 특수훈련을 받은 사이보그 요원인 ‘밀렌’이 파견된다. 그녀의 코드네임은 009-1. 암적인 밀수조직을 소탕한 009-1에게 웨스턴 블록의 핵심 과학자인 닥터 클레인을 구출하라는 임무가 주어진다. 인질을 구출하기 위해 현장으로 파견된 그녀는 자신보다 더 뛰어난 힘을 가진 사이보그에게 공격을 받게 되는데…
Seigaku travels to England to play a tournament representing Japan but they are attacked by a group of street tennis players who were banned from playing official tournaments because of their rough play.
빅토르 위고의 둘째 딸 아델은 런던에서 만났던 장교를 사랑하게 된다. 그리고 그 사랑을 위해서 그녀는 집을 떠나 미국의 할리 팩스로 발령난 핀슨 중위를 따라 미국으로 무작정 오고만다. 하지만 정작 핀슨의 마음은 떠나고 얼음장처럼 식은 상태이다. 그러나 아델은 거기에 굴하지 않고 어떻게든 그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미친 행동들을 한다. 그렇게 그녀는 포기하지 않고 그에만 집착해서 그만 돌이킬 수 없는 사람이 되고 만다.
뉴 멕시코의 작은 마을에서 잔혹한 범죄가 연속으로 일어난다. 곧이어 마을 사람들은 한 마리의 표범이 도망쳐 마을 공동묘지에 숨어있음을 알게 된다. 코넬 울리치의 단편 「블랙 알리바이」를 영화화한 작품. 화면에서 공포를 표현하기 위한 갖가지 시도와 탐구는 표현주의 영화를 연상케 할 정도로 다양하며, 히스패닉 문화를 지닌 뉴 멕시코 중류층의 풍속 탐구도 세심하다.
벨라 체리는 포르노 영화 배우의 꿈을 안고 로스앤젤레스에 도착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야망과 교활함을 활용하여 이 매혹적이고 독특한 세계의 정상에 오르기 위해 노력하지만 그런 명성이 쉽게 오지 않는다는 것을 곧 알게 된다.
BLACK TO TECHNO is a music documentary charting the anthropological, socio-economical, geopolitical roots of techno from Detroit and how it travelled and translated into becoming the soundtrack to the fall of the wall in Berlin.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나갈 무렵, 오합지졸 저항군 한 무리가 불가능에 도전한다. 바로, 밀라노의 파시스트 기지에 침입해 무솔리니의 보물을 훔치는 것!
두려움을 모르는 산악인 님스 푸르자의 놀라운 도전. 해발 8000미터 이상의 14개 봉우리를 7개월 만에 정복하라! 님스는 불가능해 보이는 미션을 완수할 수 있을까?
젊은 여성이 잔인하게 살해된 채 발견되면서 부패 경찰 두 명이 사건 수사에 착수한다. 그와 함께, 인종차별이 만연한 소도시에서는 사람들의 갈등이 극에 달하는데.
Antoine and Olga, a French couple, have been living in a small village in Galicia for a long time. They practice eco-responsible agriculture and restore abandoned houses to facilitate repopulation. Everything should be idyllic but for their opposition to a wind turbine project that creates a serious conflict with their neighbors. The tension will rise to the point of irreparability.
Husband does not understand his wife? Conflict with children? Do you want to be heard and stood in your place? Be afraid of your desires. In this family, everything changed places, including grandmother.
1940년대, 소위 ‘프릭쇼’를 선보이는 유랑공연단이 있다. 남들과 조금 다른 개성을 가진 이들은 타인의 구경거리로서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전쟁이 터지자 이들은 자신의 능력을 다른 곳에 쓰기로 한다. 2차대전을 배경으로 한 독특한 감성의 ‘슈퍼히어로’ 영화. 2021년 베니스영화제 경쟁부문 상영, 파시네티상 특별상 수상.
대이맘 (수니파 이슬람 율법의 최고 권위자) 선거를 앞두고 이집트의 정치인들은 ‘최적임자’로 생각되는 인물이 반드시 선출될 수 있도록 발 빠르게 움직인다. 어부의 아들로 태어나 국비 장학금을 받고 카이로의 대학에 진학한 아담은 위협적인 권모술수가 난무하는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다.
친애하는 길베르트 소령님, 오늘도 또 당신을 떠올리고 말았습니다. 무엇을 보든 무엇을 하든 당신이 떠오릅니다. 시간이 지나도 당신과 보냈던 기억은 선명하게 되살아납니다. 당신은 날 곁에 두었고 아무것도 모르는 제게 살아가는 방법을 가르쳐 주셨고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또 편지를 쓰게 됩니다. -언젠가 이 편지가 당신에게 닿기를 바라며-
죽음에서 깨어난 타케시 코바치. 이제 그는 거대한 음모와 관련된 타투이스트를 보호해야 한다. 냉혹한 CTAC와 함께 야쿠자 두목의 죽음을 둘러싼 비밀을 밝혀야 한다.
난 분명 살아있는데 내 심장이 뛰질 않는다고? 쉼 없이 인생을 달려온 중년 남자에게 찾아온 미스터리. 영매는 그가 세상으로 나온 출구, 인간의 기원에 답이 있다는데. 그렇다면 그곳은...
어린 시절 교통사고로 뇌에 티타늄을 심고 살아가던 한 소녀가 기이한 욕망에 사로잡혀 일련의 사건에 휘말린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가 10년 전에 실종된 아들을 찾고 있는 한 남자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호러, SF, 스릴러, 범상치 않은 러브스토리.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티베트 고원의 가장 높은 지역. 접근이 어려워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골짜기들 사이에 야생의 마지막 안식처가 존재한다. 그곳에는 여러 희귀 동물이 살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야생동물 사진작가 중 한 명인 뱅상 뮈니에가 모험가이자 소설가인 실뱅 테송과 함께 이곳으로 임무를 수행하러 떠난다. 몇 주 동안 두 사람은 보기 드문 동물들을 찾기 위해 골짜기들을 탐험하며, 지구상 가장 접근하기 어렵고 찾기 힘든 커다란 고양잇과 동물, 눈표범을 포착하려 애쓴다.
1972년 독일 쾰른, 유명 영화감독 피터 본 칸트는 그의 말이라면 죽는 시늉까지 마다하지 않는 어시스턴트 칼과 함께 살고 있다. 어느 날, 오랫동안 피터의 뮤즈였던 여배우 시도니가 찾아와 피터에게 아미르라는 청년을 소개하고, 연인과 이별한 상실감으로 고통스러워하던 피터는 어린 아미르에게 첫눈에 반한다. 아미르에게 영화계의 스타로 만들어 주겠다는 약속을 하며 사랑을 고백한 피터. 성공한 유명 감독과 무명 배우는 서로에게 이끌려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프랑스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 & 6주 연속 TOP10 기록! 끝이 보이지 않는 긴 무명 생활 끝에 운 좋게 히어로 무비 <배드맨>의 주인공 역에 캐스팅된 조금은 모자라지만 착한 배우 ‘세드릭’. 신나게 코스튬까지 맞추고 촬영장으로 향하던 중, ‘세드릭’은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를 당하고 만다. 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은 ‘세드릭’은 수트를 입은 자기 모습을 보고는 진짜 슈퍼 히어로로 착각하게 되는데… 교통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은 무명 배우! 의식을 되찾았더니 슈퍼 히어로가 되어 있다?
10년을 함께 보낸 라파엘과 쥴리는 이별을 앞두고 있다. 그녀들의 애정전선의 균열은 마침 프랑스에서 일어나고 있는 또 다른 균열과 시점을 같이하고 있다. 노란 조끼(Gilet Jaune) 시위가 한창인 파리, 쥴리를 쫓아가던 라파엘은 넘어져 팔에 골절상을 입고 응급실로 후송된다. 마침 병원 정신과의 휴진으로 정신과 환자들이 밀어닥치고, 시위에서 부상당한 사람들이 밀려들면서 병원은 아수라장이 된다. 이 혼란의 한복판에서 라파엘은 시위에 참가했던 부상당한 운송 노동자 얀을 만난다. 시위에 대해 서로 다른 시각을 가진 화이트칼라 라파엘과 블루칼라 얀의 이 만남은 소란스러운 소동으로 이어진다.
낭만을 잃었다 생각한 그곳에서 불현듯 사랑을 만났다. 사랑을 원하는 에밀리, 사랑이 두려운 노라, 사랑이 값비싼 앰버 스위트, 사랑을 몰랐던 카미유, 흔들리고 불안했던 그 사랑이, 우리는 전부라 생각했다. 여전히 사랑을 믿는 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