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xw4GFE3ZfzJfvuUsPyD5njAuI.jpg

멕시좀비 (2022)

장르 : 공포, 액션,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33분

연출 : Chava Cartas

시놉시스

A group of teenagers must face a zombie apocalypse, and help reestablish order.

출연진

Bárbara de Regil
Bárbara de Regil
Jefe Vargas
Iñaki Godoy
Iñaki Godoy
Tavo
Sara Maldonado
Sara Maldonado
Sara
Vincent Michael Webb
Vincent Michael Webb
Johnny
Mayra Batalla
Mayra Batalla
Mamá Tavo
Alejandro Puente
Alejandro Puente
Deivid
Daniel Tovar
Daniel Tovar
Lalo
Ricardo Polanco
Ricardo Polanco
Runner
Roberta Damián
Roberta Damián
Ana
Marcelo Barcelo
Marcelo Barcelo
Cronos
Alejandro Cuétara
Alejandro Cuétara
Papá de Netaflix
Pascacio López
Pascacio López
Matón tatuado
Mario Alberto Monroy
Mario Alberto Monroy
Vigilante
Anna Ciocchetti
Anna Ciocchetti
Mujer elegante
Raúl Villegas
Raúl Villegas
Manotas
Diego Jáuregui
Diego Jáuregui
Don Segis

제작진

Chava Cartas
Chava Cartas
Director
Luis Gamboa
Luis Gamboa
Writer
Santiago Limón
Santiago Limón
Writer
Beto Casillas
Beto Casillas
Cinematography
Jorge Macaya
Jorge Macaya
Editor
Anilú Pardo
Anilú Pardo
Casting Director
Sandra Cabriada
Sandra Cabriada
Production Design
Roxana Lojero
Roxana Lojero
Set Decoration
Amanda Cárcamo
Amanda Cárcamo
Costume Design
Alfredo Mora
Alfredo Mora
Makeup Department Head
Eddie Mounster
Eddie Mounster
Sculptor
Roberto Cárdenas
Roberto Cárdenas
Unit Production Manager
Carlos Martínez Valerio
Carlos Martínez Valerio
First Assistant Director
Ruth Cherem Daniel
Ruth Cherem Daniel
Producer
Francisco González Compeán
Francisco González Compeán
Producer
Concepción Taboada
Concepción Taboada
Producer

추천 영화

와일드 이즈 더 윈드
젊은 여성이 잔인하게 살해된 채 발견되면서 부패 경찰 두 명이 사건 수사에 착수한다. 그와 함께, 인종차별이 만연한 소도시에서는 사람들의 갈등이 극에 달하는데.
블랙 아담
기원전 가장 번성하고 위대한 고대 국가였지만 현재는 국제 군사 조직 인터갱의 독재 국가로 전락한 칸다크. 인터갱의 눈을 피해 고대 유물을 찾던 '아드리아나'는 우연히 5000년 동안 잠들어 있던 '블랙 아담'을 깨우게 된다. 엄청난 괴력과 스피드, 방탄 능력과 자유자재의 고공비행, 번개를 쏘는 능력까지. 온몸이 무기인 '블랙 아담'은 자신의 앞을 막아서는 인터갱들을 모조리 쓸어버리고 칸다크 국민들은 이에 열광한다. 한편, 그의 폭주를 막기 위해 호크맨, 닥터 페이트, 아톰 스매셔, 사이클론으로 구성된 히어로 군단 '저스티스 소사이어티'가 칸다크에 나타나는데...
테리파이어 2
악의 주체에 의해 부활한 아트 더 클라운은 마일즈 카운티로 돌아와 할로윈 밤에 10대 소녀와 그녀의 남동생을 사냥하고 살해한다. 시체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형제자매들은 아트 더 클라운의 악한 의도의 진면목을 들춰내면서 생존을 위해 싸운다.
투 킬 더 비스트
열일곱 살 에밀리아는 이모 이네스의 호스텔에 도착하는데, 그곳에는 위험한 야수가 어슬렁거린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성(性)에 눈을 뜨기 위한 여정을 떠난 에밀리아는 야수를 죽이기 위해 자신의 과거와 맞서야만 한다.
옛날 옛적 서부에서
프랭크가 보낸 세명의 총잡이가 기차역에서 누군가를 기다린다. 드디어 그들이 기다리던 한 남자가 하모니카를 불며 기차역에 도착하고, 그들 세 총잡이는 모두 이름 없는 그 남자의 총에 쓰러진다. 한편, 프랭크와 그 부하들은 아일랜드 출신인 맥베인 일가를 잔인하게 살해하는데, 뉴올리언즈에서 이제 막 도착한 맥베인의 새 아내 질로서는 황망할 수밖에 없다. 두 사람은 한달 전 이미 결혼을 한 상태였다. 다시 뉴올리언즈로 돌아가려던 질은 마음을 고쳐먹고 맥베인과 아이들의 시체만 있는 그 집에서 혼자 생활을 시작한다.
스나이퍼: 화이트 레이븐
미콜라는 친환경적인 삶을 살기 위해 아내와 시골로 내려와 물리 교사를 하며 지내던 중, 러시아 무장 단체의 공격을 받아 임신한 아내가 사망하게 된다. 쓰러진 미콜라를 발견한 우크라이나 군은 군대에 미콜라를 데려가고, 분노에 찬 미콜라는 복수를 위해 저격수가 될 결심을 하는데…
미디벌
The story of 14th century Czech icon and warlord Jan Zizka who defeated armies of the Teutonic Order and the Holy Roman Empire.
스마일
기괴한 미소를 지으며 자신의 눈 앞에서 목숨을 끊는 환자를 목격한 정신과 의사 ‘로즈’. 그날 이후로 ‘로즈’의 일상에 설명할 수 없는 끔찍한 일들이 잇따라 발생한다. 일상을 덮친 공포에 발버둥치던 ‘로즈’는 이전에도 자신과 같은 일을 겪은 사람들이 있었고 그들 모두 끔찍한 죽음을 피할 수 없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시시각각 다가오는 죽음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투를 벌이던 로즈는 잊고 싶던 과거와 마주하게 되는데…
폴링 포 크리스마스
스키 여행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철없는 상속녀. 아내와 사별 후 힘든 상황에 놓인 남자와 딸의 포근한 보살핌 속에 크리스마스를 보낸다.
47 로닌의 검
In this sequel to "47 Ronin," a new class of warriors emerges among the Samurai clans to keep a sought-after sword from falling into the wrong hands.
지퍼스 크리퍼스: 리본
무시무시한 살인마 ‘크리퍼’의 존재에 푹 빠져 있는 호러 마니아 ‘체이스’와 그의 여자친구 ‘레인’. 그들은 마을에서 열리는 호러 마니아들의 축제, 호러 하운드 페스티벌에 참석한다. 순간 계속해서 떠오르는 정체 모를 기억과 소름 돋는 느낌에 레인은 혼란스러움을 느끼지만, 페스티벌 속 호러 이벤트에 당첨되어 신난 체이스를 따라 호러 저택 탐험을 떠난다. 한껏 고대하던 저택 탐험을 하게 된 설렘도 잠시, 무언가가 레인을 덮치고 체이스와 탐험 일행들은 피 비린내 나는 저택에 갇히게 되는데... 공포를 쫓던 호러 매니아들, 진짜 공포 ‘크리퍼’에게 쫓기다!
테리파이어
After witnessing a brutal murder on Halloween night, a young woman becomes the next target of a maniacal entity.
디 인비테이션
가족이 없는 이비는 우연히 DNA 검사를 받기로 결정한 후, 그녀가 몰랐던 먼 친척이 있음을 발견한다. 새로운 친척의 초대를 받은 이비는 멋진 영국 시골 결혼식에 참석을 하게 된다. 대저택의 영주인 월터를 만나게 되면서 그녀가 몰랐던 자신의 끔찍한 배경과 가족의 과거에 대한 어둡고 뒤틀린 비밀을 알게 되는데...
제미나이: 지구 최후의 날
치명적인 바이러스로 지구의 식물들이 파괴된 지 3년 후 산소가 부족해지고 과학자들은 전 인류를 구하기 위해 새로운 행성을 찾는 미션을 받고 우주로 떠난다. 하지만, 우주선은 입력한 궤도와는 전혀 다른 방향으로 이끌려가 알 수 없는 행성에 고립되고 비행 멤버들은 상상할 수 없는 존재로부터 공격을 받기 시작하는데…!
장진호지수문교
In the follow-up to "The Battle At Lake Changjin", brothers Wu Qianli and Wu Wanli undertake a new task for the People's Volunteer Army, defending a bridge part of the American troops' escape route from the advancing Chinese.
호커스 포커스 2
누군가가 검은 불꽃 초에 불을 붙여 17세기에 활동했던 자매들을 되살린 지도 29년이 흘렀다. 이제 자매들은 원수를 갚으려 한다. 핼러윈 전날의 동이 터오기 전에 세일럼에서 대혼란을 일으키려는 마녀들을 막아설 사람은 세 고등학생뿐이다.
원피스 필름 레드
오직 목소리 하나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디바 ‘우타’. 그녀가 모습을 드러내는 첫 라이브 콘서트가 음악의 섬 ‘엘레지아’에서 열리고 ‘루피’가 이끄는 밀짚모자 해적단과 함께 수많은 ‘우타’ 팬들로 공연장은 가득 찬다. 그리고 이 콘서트를 둘러싼 해적들과 해군들의 수상한 움직임이 시작되는데… 드디어 전세계가 애타게 기다리던 ‘우타’의 등장과 함께 노래가 울려 퍼지고, 그녀가 ‘샹크스의 딸’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난다. ‘루피’, ‘우타’, ‘샹크스’, 세 사람의 과거가 그녀의 노랫소리와 함께 밝혀진다! 여기에서
더 벙커
영국 공군 조종사 싱클레어 대위는 아프가니스탄에서 정찰 임무를 수행하던 중에 반군의 스팅어 미사일에 맞아 격추된다. 싱클레어 대위는 사막에서 자신을 생포하려는 반군을 피해 달아나다 소련이 운영하던 비밀 연구소가 있는 지하 벙커에 떨어져 갇힌다. 그곳에서 괴생명체와 조우하고 사투를 벌이다 겨우 벙커를 빠져나온 싱클레어 대위는 아프간 전진 기지에서 파견 나온 미군에 구조된다. 그날 밤 괴물 무리가 미군 기지로 쳐들어오고, 설상가상으로 미군 정보부대 지휘관은 괴물을 말살하기 위해 비핵무기 중 가장 강력한 폭탄인 ‘모압(MOAB)’을 터뜨리려 폭격기를 출동시킨다. 과연 싱클레어와 대원들은 괴물을 제압하고 폭탄을 피해 살아 돌아갈 수 있을 것인가.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국왕이자 블랙 팬서인 티찰라의 죽음 이후 수많은 강대국으로부터 위협을 받게 된 와칸다. 라몬다, 슈리 그리고 나키아, 오코예, 음바쿠는 각자 사명감을 갖고 와칸다를 지키기 위해 외로운 싸움을 이어간다. 한편, 비브라늄의 패권을 둘러싼 미스터리한 음모와 함께 깊은 해저에서 모습을 드러낸 최강의 적 네이머와 탈로칸의 전사들은 와칸다를 향해 무차별 공격을 퍼붓기 시작하는데…
테리파이어
할로윈 밤. 술마시고 진탕 놀다 귀가하던 타라와 돈은 광대 복장의 남자와 맞닥뜨린다. 이들은 할로윈 코스프레를 한 찌질남으로 치부하지만, 그는 수년 전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든 광대 살인마였고 할로윈 밤에 다시 돌아온 것이었다. 두 사람은 광대 살인마의 표적이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