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FDIlUCJkcpFxYKtE6OsGcAfQQ.jpg

47 로닌의 검 (2022)

장르 : 액션, 판타지, 스릴러

상영시간 : 1시간 46분

연출 : Ron Yuan

시놉시스

In this sequel to "47 Ronin," a new class of warriors emerges among the Samurai clans to keep a sought-after sword from falling into the wrong hands.

출연진

Anna Akana
Anna Akana
Luna
Mark Dacascos
Mark Dacascos
Shinshiro
Teresa Ting
Teresa Ting
Onami
Dustin Nguyen
Dustin Nguyen
Nikko
Dan Southworth
Dan Southworth
Yurei
Yoshi Sudarso
Yoshi Sudarso
Sun
Akira Koieyama
Akira Koieyama
Ikeda
Niino Furuhata
Niino Furuhata
Dash
Luna Fujimoto
Luna Fujimoto
Mai
Chikako Fukuyama
Chikako Fukuyama
Aya
Mike Moh
Mike Moh
Reo
Chris Pang
Chris Pang
Arai
Eniko Fulop
Eniko Fulop
Hana

제작진

Ron Yuan
Ron Yuan
Director
Tim Kwok
Tim Kwok
Producer
Aimee Garcia
Aimee Garcia
Writer
AJ Lee
AJ Lee
Writer
Claire Koonce
Claire Koonce
Casting
Charlene Lee
Charlene Lee
Casting
Gillian Hawser
Gillian Hawser
Casting
Charles Norris
Charles Norris
Editor
Joseph C. Nemec III
Joseph C. Nemec III
Production Design
L.T. Chang
L.T. Chang
Director of Photography
Virág Varga
Virág Varga
Line Producer
Ron Yuan
Ron Yuan
Co-Producer
Anne-Marie Roberge
Anne-Marie Roberge
Co-Producer
Jonathan Halperyn
Jonathan Halperyn
Co-Producer
Daniel Kresmery
Daniel Kresmery
Co-Producer
John Swetnam
John Swetnam
Writer
Alec Puro
Alec Puro
Original Music Composer
Joe Hahn
Joe Hahn
Original Music Composer
Tóth András
Tóth András
Costume Design
Godena-Juhász Attila
Godena-Juhász Attila
Costume Design

비슷한 영화

Bushido: The Cruel Code of the Samurai
After a salary-man's fiancée attempts suicide, he recounts his gruesome family history which saw generations of his ancestors suffer and sacrifice themselves for the sake of their cruel lords.
Amazons Dragon Woman vs. Kunoichi
One day, Rinrei also known as the Dragon takes on a mission from three sisters who live in the old estate down the road. Their mission is to act as the bodyguard of the sisters as they take their ill father to the doctors. The reward is vast.
Shinsengumi Chronicles
As winds of change sweep Japan, an honest man joins the Shinsenhumi out of admiration for its leader and because he wants to live and die as a samurai. However, as his involvement grows, reality and idealism come into deadly conflict.
Samurai Cop
When Japanese organized crime imbeds itself within LA, the police turn to one man to take down the deadly Yakuza — Joe Marshall, aka "The Samurai." With his fearless swagger and rock hard jaw, The Samurai tears a two-fisted hole through the mob and doesn't stop until the job is done.
Shoot First… Ask Questions Later
The White, the Yellow, and the Black (Italian: Il bianco, il giallo, il nero, also known as Shoot First… Ask Questions Later) is a 1975 Spaghetti Western comedy film. It is the last spaghetti western directed by Sergio Corbucci. Differently from his previous western films, this is openly parodic.
The Exam
Budapest, Hungary, Christmas 1957. The state, insecure after the defeated revolution of 1956 and increasingly put under the influence of a renewed Stalinist atmosphere, has decreed that all security officials must pass an exam to verify their loyalty. But to be actually effective in a shadowy world where suspicion and secrets reign, the subjects must be unaware that they are being tested.
마계전생
1638년, 시마바라의 난. 기독교 신자들에 대한 박해에 대항하는 마지막 몸부림. 도쿠가와 막부는 3만 7000몀의 농부에 대해 12만명에 달하는 군대를 동원한다. 아마쿠사 시로를 필두로 한 기독교 집단의 요술에 대한 두려움이 일으킨 과민반응이 었다. 100일에 거친 살육이 끝났을 때 그 땅에 살고 있던 모든 사람들의 머리는 잘려 있었고 그곳에 신은 없었다.
최후의 추신구라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던 아코(赤穗) 낭사(浪士)들의 봉기로부터 16년. 오이시 구라노스케(大石內藏助) 이하 47명 전원의 할복으로 모든 사건은 막을 내렸다. 그러나 47명 중 한 명의 생존자가 있었다. 이 사건의 진실을 세상에 알리고 낭사의 유족을 돕기 위한 사명을 오이시로부터 부여 받은 데라사카 기치우에몬이 그 장본인이다. 각지로 흩어진 유족을 찾아 헤매다 드디어 마지막 한 명을 찾아낸 기치우에몬은 교토(京都)에서 이루어지는 46낭사의 17주기 법회에 참례하기 위해 오이시의 종형제 신도 초호의 저택으로 향한다. 여행 도중에 기치우에몬은 오래 전 둘도 없이 가까웠던 친구를 발견하고 놀란다. 봉기 전날 도망친 세오 마고자에몬, 이른바 또 다른 생존자다. 일찌감치 아내를 잃고 아이도 없이 오이시를 모시는 것만이 삶의 보람이었던 남자가 충의를 위해 기쁘게 죽자고 맹세했던 기치우에몬에게 한 마디 말도 없이 사라진 이유를 지금도 알 수 없는데…
칼집 사무라이
기발한 수정주의 사무라이영화. 자신의 딸과 함께 정처 없이 떠도는 칸주로가 과거 사무라이였다는 유일한 증거는 허리 춤에 달려 있는 빈 칼집 뿐이다. 칸주로는 자신과 딸의 목숨을 그의 영주로부터 구하기 위해 30일 동안 주어진 임무를 전부 완수해야 한다. (2011년 16회 부산국제영화제)
The House Where Evil Dwells
At the prompting of his diplomat friend, Alex, writer Ted Fletcher takes his wife, Laura, and daughter, Amy, on an extended working holiday. Alex finds a house for them in Kyoto, Japan, and the Fletchers move in, laughing off rumors that the place is haunted. But the ghost of 19th-century samurai Shigero turns out to be very real, and is intent on making the family re-enact an ancient murder-suicide.
토카이도 요츠야 괴담
요츠야 괴담을 다룬 기존의 영화와는 달리 나카가와는 사랑과 성공을 갈망하는 인간의 고뇌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오이와와 결혼을 원하는 무일푼의 사라무라이 이에몽은 그녀의 아버지가 결혼을 반대하자 오이와의 아버지를 살해하고 그녀와 결혼한다. 하지만 그의 가난이 더 이상 나아지지 않자 이번엔 부유한 가문의 딸 우메와 결혼하기 위해 오이와를 독살시킨다. 억울한 죽음을 맞은 오이와의 영혼이 귀신이 되어 이에몽을 따라다니자 악몽에 시달리던 그는 점점 미쳐간다. 영화제 소개글. 일본 영화사에서 괴담 영화의 최고봉으로 꼽히는 나카가와 노부오의 걸작으로 츠루야 난보쿠의 “요츠야 괴담”을 영화화한 기존의 많은 영화들과는 달리 감독은 사랑과 성공을 갈망하는 인간의 고뇌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은 미술, 조명 그리고 촬영 기법에서 나카가와의 중요한 미학적 기준이 되는 영화이자 연출의 독창성을 보여주는 영화이다. 절에서 이에몽이 나오스케를 칼로 살해할 때 타다미가 늪으로 변하는 장면에서 볼 수 있듯이 일본 전형적인 아름다움에 실험적인 시도를 곁들여 틀에 밖이지 않은 방식으로 주인공들의 심리를 그려낸다. 오프닝 시퀀스의 롱테이크와 불꽃 이미지에서 그만의 강렬한 스토리텔링의 특징을 볼 수 있다. 아마치와 와카스기의 현실감 있는 연기는 인간의 고통과 비애를 그리기에 손색이 없다. 오이와와 결혼을 원하는 무일푼의 사라무라이 이에몽은 그녀의 아버지가 결혼을 반대하자 오이와의 아버지를 살해하고 그녀와 결혼한다. 하지만 그의 가난이 더 이상 나아지지 않자 이번엔 부유한 가문의 딸 우메와 결혼하기 위해 오이와를 독살시킨다. 억울한 죽음을 맞은 오이와의 영혼이 귀신이 되어 이에몽을 따라다니자 악몽에 시달리던 그는 점점 미쳐간다. (도쿄 필름엑스 카탈로그)
Crimson Bat, the Blind Swordswoman
A young girl named Oichi is abandoned by her mother and blinded by a lightning strike. When her guardian is killed, she learns to wield a sword from a traveling ronin. As she develops into a master swordsman, her profession becomes that of a bounty hunter. Many test her sword and many die by her skills. She travels throughout the countryside to seek her mother and her revenge.
The Lord's Lantern in Budapest
In the Kerepesi Street cemetery, three grave diggers contemplate the fate of the world, then they step out of this role and in a sequence of episodes they play the typical figures of contemporary Hungarian reality, the fat cat, the swashbuckler, the victim, underworld chieftains, and present little absurd dramas of love, marriage, friendship, public order and legal safety. The author and the film director walk among them all the time, contemplating, laughing at their plays. The stories starting from the graveyard and returning there warn of the inevitability of death. The author and the director (Gyula Hernádi and Miklós Jancsó) wisely make friends with death.
수라
가난한 로닌 겐고베이는 유명한 게이샤 고만에게 반한다. 주군의 복수를 이루고 명예를 찾아야 하는 겐고베이는 고만이 빚 때문에 팔려갈 상황에 처했음을 알고는 돈을 주지만, 곧 고만과 그 남편의 음모를 깨닫는다. <장미의 행렬>로 알려진 다큐멘터리 출신 작가 마츠모토 토시오의 또 다른 걸작이다.
A Long Weekend in Pest and Buda
Iván is living in exile from Hungary when he receives word that an old flame is ill. His return to Budapest rekindles old memories and reopens old wounds.
사무라이
미후네 도시로 주연의 통쾌시대극. 시현일류의 비책을 가진 검호 니이로시 쓰루치요는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알지못한채 유유자적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그런 그가 사무라이가 되기 위해 다이로・ 이이나오스케 암살 계획에 가담하게 되는데... (2011년 한국영상자료원 - 오카모토 기하치 감독전)
빙봉협: 중생지문
명나라 왕조 시기, 뛰어난 무술 실력을 겸비한 근위대 최고의 병사들 ‘영’과 친구들은 한 마을에서 함께 자란 소꿉친구들이다. 황제가 ‘영’에게 내린 명을 수행하기 위해, 길을 떠난 ‘영’은 눈보라 속에서 그를 죽이기 위해 나타난 친구들과 마주한다. 눈보라 속에서 격전을 벌이던 그들은 눈사태로 얼음 속에 갇히게 된다. 400년 후, 현대 홍콩에서 되살아난 ‘영’은 ‘메이’라는 여성을 만나 시공을 초월한 사랑을 나누게 되고, 잘못된 역사를 바로 잡기 위해 끝나지 않은 마지막 결전의 순간을 맞이 하는데…
후지산의 혈창
젊은 사무라이 고즈로는 하인 겐타와 곤파치를 데리고 귀중한 찻잔을 운반하는 중이다. 여정에서 만난 다양한 인간 군상과 예기치 못한 사건들을 통해 사람 사이의 정을 알게 되는 한편 사무라이계급의 위선에 분노하게 된 고즈로. 취중에 칼을 뽑아 소동을 벌이고 마는데...
할복: 사무라이의 죽음
전국 시대가 끝나고 드디어 평화가 찾아온 것처럼 보이는 에도(江戶) 시대 초기, 도쿠가와 치세. 그러나 그 밑에서는 다이묘(大名, 막부 직속의 유력 무사)들이 오이에(御家, 귀족이나 주군을 가리키는 호칭)의 토지를 몰수하는 일이 빈번하게 벌어지고 있었고, 일도 집도 잃고 생활이 힘들어진 로닌(浪人)들 사이에서는 '광언할복(狂言切腹)'이 유행하고 있었다. 그것은 유복한 다이묘들의 저택을 찾아가 "마당에서 할복하게 해달라."고 청원을 하는 것. 그러면 귀찮은 일이 벌어지는 것을 싫어하는 다이묘 집안이 직책과 돈을 내려주기 때문에 벌어지는 일이었다. 어느 날, 사무라이 하나가 할복을 요청했다. 이름은 츠쿠모 한시로(이치카와 에비조). 가로(집사 같은 역할) 사이토 가게유(야쿠쇼 코지)는 몇 개월 전에 똑같이 찾아온 젊은 로닌 치지이와 모토메(에이타)의 광언할복의 전말을 이야기하기 시작한다. 무사의 생명인 칼을 죽도로 바꿔 부끄러움도 없이 할복을 신청했던 젊은 로닌의 무참한 최후를 얘기한 것이다. 그런데 그 자리에서 한시로는 놀랄 만한 진실을 말하기 시작하는데…
망령의 괴묘저택
의사인 테츠이치로는 결핵에 걸린 아내 요리코의 건강을 위해 아내의 고향인 큐슈로 이사를 결심하고 허름하지만 넓은 저택으로 이사를 한다. 그리고 그 집에 병원도 열게 된다. 하지만 이사온 첫날부터 저택으로부터 이상한 기운을 느낀 요리코는 급기야 그녀의 목을 조르는 노파의 공격을 받는다. 처음에는 테츠이치로도 단순히 이사로 인한 스트레스와 요리코의 병이 원인이라고 생각하며 믿지 않았지만, 병원의 간호사까지 비슷한 경험을 하게 되면서 저택과 관련된 끔찍한 과거가 서서히 밝혀지게 된다.

추천 영화

테리파이어 2
악의 주체에 의해 부활한 아트 더 클라운은 마일즈 카운티로 돌아와 할로윈 밤에 10대 소녀와 그녀의 남동생을 사냥하고 살해한다. 시체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형제자매들은 아트 더 클라운의 악한 의도의 진면목을 들춰내면서 생존을 위해 싸운다.
마당을 나온 암탉
양계장을 탈출해 세상 밖으로 나온 암탉 ‘잎싹’과 청둥오리 ‘초록’의 꿈과 자유를 향한 용감한 도전 마당 밖 자유로운 세상을 꿈꾸는 암탉! 양계장 안에 갇혀 살며 알만 낳던 암탉 잎싹은 마당으로 나가 자유롭게 살면서 알을 품어보기를 꿈꾼다. 몇 날 며칠을 굶어 폐계 흉내를 내다가 드디어 뒷산의 폐계 웅덩이에 버려져 마당을 나오는데 성공하지만, 애꾸눈 족제비에게 잡아 먹히기 일보직전! 청둥오리 나그네의 도움으로 폐계 웅덩이에서 벗어나 가까스로 목숨을 구하게 되는데… 암탉, 오리알을 품다! 드디어 대자연으로 나온 잎싹은 나그네와 달수의 도움을 받아 자유를 만끽하며 서서히 적응해 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주인 없이 버려진 뽀얀 오리알을 발견하고 난생 처음 알을 품기 시작하는 잎싹. 애꾸눈 족제비로부터 잎싹과 알을 보호하던 나그네는 최후를 맞이하고 마침내 알에서 깨어난 아기 오리는 잎싹을 ‘엄마’로 여기게 되는데… 겁 없는 엄마와 아들의 용감한 도전!! 족제비의 위협으로부터 안전한 늪으로 여정을 떠나는 암탉 잎싹과 청둥오리 초록 과연 이들은 험난한 대자연 속에서 더 자유롭고 더 높이 날고 싶은 꿈을 이루어 낼 수 있을까?
블랙 아담
기원전 가장 번성하고 위대한 고대 국가였지만 현재는 국제 군사 조직 인터갱의 독재 국가로 전락한 칸다크. 인터갱의 눈을 피해 고대 유물을 찾던 '아드리아나'는 우연히 5000년 동안 잠들어 있던 '블랙 아담'을 깨우게 된다. 엄청난 괴력과 스피드, 방탄 능력과 자유자재의 고공비행, 번개를 쏘는 능력까지. 온몸이 무기인 '블랙 아담'은 자신의 앞을 막아서는 인터갱들을 모조리 쓸어버리고 칸다크 국민들은 이에 열광한다. 한편, 그의 폭주를 막기 위해 호크맨, 닥터 페이트, 아톰 스매셔, 사이클론으로 구성된 히어로 군단 '저스티스 소사이어티'가 칸다크에 나타나는데...
멕시좀비
A group of teenagers must face a zombie apocalypse, and help reestablish order.
테리파이어
After witnessing a brutal murder on Halloween night, a young woman becomes the next target of a maniacal entity.
지퍼스 크리퍼스: 리본
무시무시한 살인마 ‘크리퍼’의 존재에 푹 빠져 있는 호러 마니아 ‘체이스’와 그의 여자친구 ‘레인’. 그들은 마을에서 열리는 호러 마니아들의 축제, 호러 하운드 페스티벌에 참석한다. 순간 계속해서 떠오르는 정체 모를 기억과 소름 돋는 느낌에 레인은 혼란스러움을 느끼지만, 페스티벌 속 호러 이벤트에 당첨되어 신난 체이스를 따라 호러 저택 탐험을 떠난다. 한껏 고대하던 저택 탐험을 하게 된 설렘도 잠시, 무언가가 레인을 덮치고 체이스와 탐험 일행들은 피 비린내 나는 저택에 갇히게 되는데... 공포를 쫓던 호러 매니아들, 진짜 공포 ‘크리퍼’에게 쫓기다!
빙봉협: 중생지문
명나라 왕조 시기, 뛰어난 무술 실력을 겸비한 근위대 최고의 병사들 ‘영’과 친구들은 한 마을에서 함께 자란 소꿉친구들이다. 황제가 ‘영’에게 내린 명을 수행하기 위해, 길을 떠난 ‘영’은 눈보라 속에서 그를 죽이기 위해 나타난 친구들과 마주한다. 눈보라 속에서 격전을 벌이던 그들은 눈사태로 얼음 속에 갇히게 된다. 400년 후, 현대 홍콩에서 되살아난 ‘영’은 ‘메이’라는 여성을 만나 시공을 초월한 사랑을 나누게 되고, 잘못된 역사를 바로 잡기 위해 끝나지 않은 마지막 결전의 순간을 맞이 하는데…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국왕이자 블랙 팬서인 티찰라의 죽음 이후 수많은 강대국으로부터 위협을 받게 된 와칸다. 라몬다, 슈리 그리고 나키아, 오코예, 음바쿠는 각자 사명감을 갖고 와칸다를 지키기 위해 외로운 싸움을 이어간다. 한편, 비브라늄의 패권을 둘러싼 미스터리한 음모와 함께 깊은 해저에서 모습을 드러낸 최강의 적 네이머와 탈로칸의 전사들은 와칸다를 향해 무차별 공격을 퍼붓기 시작하는데…
세이안스
At an elite boarding school for girls, six friends jokingly engage in a late night ritual, calling forth the spirit of a dead former student who reportedly haunts their halls. Before morning, one of the girls is dead, leaving the others wondering what they may have awakened.
강철의 연금술사 완결편: 최후의 연성
엘릭 형제의 길고 파란만장했던 여정, 그 종지부를 찍을 완결편 2부작의 마지막 작품. 에드워드와 알폰스가 국가 전체를 뒤흔들 초월적인 위협에 맞선다.
제미나이: 지구 최후의 날
치명적인 바이러스로 지구의 식물들이 파괴된 지 3년 후 산소가 부족해지고 과학자들은 전 인류를 구하기 위해 새로운 행성을 찾는 미션을 받고 우주로 떠난다. 하지만, 우주선은 입력한 궤도와는 전혀 다른 방향으로 이끌려가 알 수 없는 행성에 고립되고 비행 멤버들은 상상할 수 없는 존재로부터 공격을 받기 시작하는데…!
R.I.P.D.:알.아이.피.디.  2
When Sheriff Roy Pulsipher finds himself in the afterlife, he joins a special police force and returns to Earth to save humanity from the undead.
시크릿 헤드쿼터스
방과 후 시간을 보내는 동안 찰리와 그의 친구들은 그의 집 아래에 숨겨져 있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슈퍼히어로의 본부를 발견한다. 악당이 공격하면 팀을 이뤄 본부를 지키고 세상을 구해야 한다.
장진호지수문교
In the follow-up to "The Battle At Lake Changjin", brothers Wu Qianli and Wu Wanli undertake a new task for the People's Volunteer Army, defending a bridge part of the American troops' escape route from the advancing Chinese.
새비지 맨
마약 중독을 이겨내고 새로운 삶을 살길 원하는 ‘존’(잭 휴스턴)과 ‘루비’(윌라 피츠제럴드). 둘은 결혼을 약속하고 루비의 형부 ‘피터'(존 말코비치)는 존을 가족으로 따뜻하게 맞아준다. 과거의 죄를 씻고 구원을 바라는 루비의 세례를 앞둔 날, 약물 과다 투여로 죽어 있는 루비를 발견한 존은 절망에 빠지고 그녀를 죽음에 이르게 한 마약 공급책을 끝장내기 위해 복수에 나선다. 마을의 ‘마이크’ 보안관(로버트 드 니로)은 존의 폭주를 막기 위해 뒤를 쫓는데...
디텍티브 나이트: 가면의 밤
미국 전역에서 강도 사건이 발생하고 현장에 나간 동료 형사 ‘피츠제럴드’가 목숨을 잃는다. 전직 스포츠 선수들이 범인이라는 단서를 찾은 ‘나이트’는 그들의 배후에 불법 도박업자 ‘위나’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복수와 정의를 위해 그들의 본거지인 뉴욕으로 향한 ‘나이트’는 과연 정의를 사수하고 복수를 실현할 수 있을까
용감한 자가 신부를 데려가리
영국에서 유학중인 라즈(샤룩 칸)와 인도 처녀 심란(까졸). 심란은 부모님이 정해주신 약혼자가 있는데 약혼을 앞두고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나게 된다. 여행 중 우연히 만남 샤룩과 까졸. 두 남녀의 연속된 우연과 좌충우돌 사랑 만들기. 그렇게 사랑하게 된 그들이지만 까졸은 약혼자가 있는 몸. 인도로 돌아가게 된다. 샤룩 또한 그녀를 못 잊어 인도로 뒤 따라 들어가지만 엄격한 까졸의 부모를 설득하기가 힘이 든다. 도망가자는 까졸의 제안을 거부하고 샤룩은 끝내 그녀의 부모님의 허락을 얻어 내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테이크오버
개인정보 탈취 음모를 발견한 뒤 살인 누명을 쓰게 된 화이트 해커. 경찰로부터 도주 중인 그녀가 자신을 협박하는 범죄자들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싸운다.
Three Wishes for Cinderella
Norwegian remake of the 1973 Czech film "Three Wishes for Cinderella" by Václav Vorlícek. Since her father's death, Cinderella lives with her cruel stepmother and spoiled stepsister, who treat her like a servant in her own house. During one of her daily escapes to the forest, Cinderella prevents a couple of men from hunting, amongst them the handsome Prince of the kingdom. Cinderella and the Prince immediately feel attracted to each other, but he is expected to find a suitable bride at the next royal ball, which Cinderella is not allowed to attend. Equipped with a great deal of courage and empowered by her three magical acorns, she decides to stand up for herself and determine her own fate. Will she be able to break free from her stepmother's tyranny and find true love?
미디벌
The story of 14th century Czech icon and warlord Jan Zizka who defeated armies of the Teutonic Order and the Holy Roman Emp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