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gnWZMWPBFBLraWj8L5WcG1eI1u.jpg

세이안스 (2021)

장르 :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32분

연출 : Simon Barrett
각본 : Simon Barrett

시놉시스

At an elite boarding school for girls, six friends jokingly engage in a late night ritual, calling forth the spirit of a dead former student who reportedly haunts their halls. Before morning, one of the girls is dead, leaving the others wondering what they may have awakened.

출연진

Suki Waterhouse
Suki Waterhouse
Camille Meadows
Ella-Rae Smith
Ella-Rae Smith
Helina
Madisen Beaty
Madisen Beaty
Bethany
Inanna Sarkis
Inanna Sarkis
Alice
Stephanie Sy
Stephanie Sy
Yvonne
Djouliet Amara
Djouliet Amara
Rosalind
Jade Michael
Jade Michael
Lenora
Seamus Patterson
Seamus Patterson
Trevor
Marina Stephenson Kerr
Marina Stephenson Kerr
Mrs. Landry
Megan Best
Megan Best
Kerrie
Cliff Sumter
Cliff Sumter
Police Officer
Colleen Furlan
Colleen Furlan
Ms. Duncan
Leah Mitchell
Leah Mitchell
Hallway Girl

제작진

Simon Barrett
Simon Barrett
Director
Simon Barrett
Simon Barrett
Screenplay
Adam Wingard
Adam Wingard
Executive Producer
John Schoenfelder
John Schoenfelder
Producer
Russell Ackerman
Russell Ackerman
Producer
Tomas Deckaj
Tomas Deckaj
Producer
Alex Mace
Alex Mace
Producer
Hal Sadoff
Hal Sadoff
Executive Producer
Marlena Feehery
Marlena Feehery
Production Design
Karim Hussain
Karim Hussain
Director of Photography
Tobias Vethake
Tobias Vethake
Music
G. Andrew Hussey
G. Andrew Hussey
Art Direction
Brittany Morrison
Brittany Morrison
Set Decoration
Leslie Kavanagh
Leslie Kavanagh
Costume Design
Alisha Talbot
Alisha Talbot
Key Makeup Artist
Tenille Shockey
Tenille Shockey
Makeup Designer
Andy Hay
Andy Hay
Sound Re-Recording Mixer
Jeffrey A. Pitts
Jeffrey A. Pitts
Supervising Sound Editor
Jeffrey A. Pitts
Jeffrey A. Pitts
Sound Designer
Andy Robinson
Andy Robinson
Visual Effects Compositor
Matthew Baker
Matthew Baker
Producer
Isaac Clements
Isaac Clements
Producer
Constance L. Hoy
Constance L. Hoy
Executive Producer
Chloe Katz
Chloe Katz
Executive Producer
Daryl Katz
Daryl Katz
Executive Producer
Phyllis Laing
Phyllis Laing
Executive Producer
Alex Mace
Alex Mace
Executive Producer
Daniel Negret
Daniel Negret
Executive Producer
Andrea Scarso
Andrea Scarso
Executive Producer
Marie-Gabrielle Stewart
Marie-Gabrielle Stewart
Executive Producer
Devan Towers
Devan Towers
Executive Producer
Peter Watson
Peter Watson
Executive Producer

비슷한 영화

낙타의 눈물
고비사막을 건너온 감동적이고 따뜻한 이야기. 몽골 남부의 고비사막. 한 유목민 가족의 낙타 한 마리가 새끼를 출산한다. 그런데, 출산과정이 너무 힘들었던 탓인지, 어미 낙타는 새끼를 멀리 한다. 새끼를 살려야 하는 유목민 가족은 마지막 방법으로 몽골의 전통악기 연주자를 불러다가 어미에게 들려준다. 그리고, 신기하게도 어미 낙타는 눈물을 흘리면서 새끼를 받아들인다.
시즌 오브 더 위치: 마녀호송단
14세기 중세 유럽, 십자군 전쟁의 전설로 불리우는 기사 ‘베이맨’(니콜라스 케이지)은 고향으로 향하던 중 흑사병으로 폐허가 돼버린 유럽을 마주한다. 흑사병의 원인이 ‘검은 마녀’의 저주 때문이라고 믿는 교회의 추기경과 사제들은 흑사병의 대재앙을 멈추려면 신성한 수도원에서 마녀의 저주를 푸는 것만이 유일한 방법이라고 믿는다. 이에 ‘베이맨’은 마녀로 의심되는 소녀를 수도원으로 호송하는 임무를 맡게 되는데… 대재앙에 맞설 6인의 기사단이 온다! ‘베이맨’은 말보다 주먹이 앞서는 기사단의 행동 대장 ‘펠슨’, 신앙심이 강한 사제 ‘데벨자크’, 허풍이 심한 떠돌이 장사꾼이지만 길 눈이 밝아 기사단의 가이드를 맡은 ‘하가마’, 흑사병으로 딸을 잃고 냉소적으로 변한 기사 ‘에크하르트’, 마지막으로 기사를 꿈꾸며 기사단에 합류한 소년 ‘카이’까지 6명의 ‘마녀호송단’을 꾸려 길을 떠난다. ‘마녀호송단’은 수도원으로 향하던 중 예기치 못한 적들의 공격을 받으며 세상을 위협하는 거대한 세력과 맞서게 되는데…
Horn of Plenty
An unclaimed fortune, grown for centuries in a British bank account, becomes a potential windfall for Bernadito Castiñeiras and the residents of the tiny village of Yaragüey, Cuba. To receive his massive inheritance check, Bernadito must prove his lineage to the Castiñeiras nuns who first populated the region. In an isolated and impoverished town where many residents share the same surname, a feud breaks out between the "Castiñeiras" and "Castiñeyras" families.
Chemical Wedding
A shy, stuttering professor brings satanist Aleister Crowley back to life.
말이라 불리운 사나이
In 1825, English peer Lord John Morgan is cast adrift in the American West. Captured by Sioux Indians, Morgan is at first targeted for quick extinction, but the tribesmen sense that he is worthy of survival. He eventually passes the many necessary tests that will permit him to become a member of the tribe.
우리친구 래시
영국 요크셔 지방에서 광부로 일하던 아버지가 가족의 사랑을 받던 개 래시를 백작에게 팔고, 스코틀랜드로 옮겨진 래시가 극적으로 탈출에 성공해 가족에게 돌아오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가족영화.
에스칼로프리오
After a chance encounter with a mysterious couple claiming to be old friends, Andrés and Ana are invited to spend the evening at a beautiful, secluded old villa. As the night winds down, they begin to sense that there are some rather strange things going on around them and, after agreeing to sleep over, find themselves unwittingly pulled into a series of bizarre sexual encounters which they slowly discover are part of a horrifying Satanic ritual designed to make them slaves to the Prince of Darkness!
The Mole People
A party of archaeologists discovers the remnants of a mutant five millennia-old Sumerian civilization living beneath a glacier atop a mountain in Mesopatamia.
To the Devil a Daughter
An American occult novelist battles to save the soul of a young girl from a group of Satanists, led by an excommunicated priest, who plan on using her as the representative of the Devil on Earth.
나이트 데몬
A professor and his students have a grisly encounter with a sasquatchlike creature that prowls the backwoods.
하우스 오브 더 데블
대학교 2학년에 접어드는 사만다는 기숙사에서 벗어나 교외의 아파트로 이사가려 하지만, 집세를 마련하기에 돈이 턱없이 부족하다. 일자리를 구하던 사만다는 보모(baby-sitter) 일을 하기로 결심하고, 교내 구인 게시판을 통해 보모를 구하는 집으로 연락한다. 광고를 낸 남자는 사만다와 통화를 한 즉시 학생회관 근처에서 만나기로 하지만, 왠일인지 약속에 나타나지 않고 사만다는 낙담하고 만다. 하지만 뜻밖에도 그날 저녁, 광고를 낸 남성은 다시 사만다에게 연락하여 정중히 사과하며 오늘 밤에라도 일을 하지 않겠냐고 제안한다. 그리하여 사만다는 친구 메건과 함께 교외에 있는 남성의 집으로 가게된다. 남성의 이름은 빈센트 울만. 그러나 빈센트는 어이없게도 아이를 보는 일이 아닌, 자신의 장모를 돌보는 일이었다고 고백한다. 사만다는 실망하여 집을 나서려 하지만, 빈센트는 보통의 보모 일보다 몇 배에 해당하는 급여를 제안하며 일을 간곡히 부탁한다. 결국 사만다는 집세를 해결하기 위해 일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만다. (obrian8790님)
일리언
Set primarily in 1975 in the fictional town of Gatlin, Nebraska this remake of the 1984 original (based on Stephen King's 1977 short story) centers around traveling couple Burt and Vicky as they fight to survive a cult of murderous children who worship an entity known as He Who Walks Behind The Rows, which had years earlier manipulated the children into killing every adult in town.
펌프킨헤드 4
에드 할리의 전설이 살아숨쉬는 산골 마을에서 해필드 가문과 멕코이 가문이 앙숙 지간이 되어 서로 반목하고 있는 가운데 조디 해필드와 리키 멕코이가 가문의 반대를 무릅쓰고 연인이 되어 비밀리에 만나서 사랑을 속삭였지만 그 현장을 조디의 양아치 오빠들에게 걸려서 도주하던 중에 망을 봐주던 리키의 여동생 세라가 비명횡사하자, 복수심에 불타오르는 리키가 검은 숲의 마녀를 찾아가 연인 조디를 제외한 멕코이 가문의 사람 전부를 몰살시켜 달라는 한을 품고 펌프킨 헤드를 다시 부활시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Satan's Slave
A young girl is caught up in a devil cult run by her evil uncle and cousin. She can trust no one and even people she thought were dead comes back to haunt her.
블러드 크릭
주인공의 형은 군대에서 실종되었다. 꽤 오랜 시간이 흐른 뒤 주인공은 우연히 형을 만나게 된다. 죽은 형이 살아있는 상황....그러나 형에겐 무언가 비밀이 있고, 어찌나 고문을 당했던지 형의 몸은 아주 만신창이가 되어있다. 동생은 영문도 모른 채 너무나 급박한 형을 따른다. 총을 들고 한 오두막 집을 쳐들어가 둘이서 사람들을 인질로 잡고 난동을 피운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이들은 형과 관계가 깊다는 것. 알고 보니 이곳엔 신비한 돌이 있는데 그것은 나찌 히틀러의 관심이었던 영생의 돌. 히틀러는 아주 오래 전 그 돌에 관한 연구를 하기 위해 한 학자를 보냈었던 것. 그러나 그 학자는 돌의 비밀을 자신에게 적용해 영생을 얻고 악마가 되어 살아있던 것이었다. 그리고 그 가족들은 그 학자를 봉인하기 위해 그 오두막집에서 피의 제사를 드리며 그를 봉인해왔던 것이다. 그리고 그 제물 중 하나가 형이었던 것. 잠시 후 그 악마가 봉인에서 풀려나게 되는데...
헐리웃 전기톱 매춘부
‘마스터’가 이끄는 이집트 컬트 집단에서 매춘부 신도들이 숭배하는 신을 기쁘게 하기 위해 제물로 바치려고 전기톱으로 남자들을 썰어버리는 연쇄 살인 사건이 벌어진 가운데, 사립 탐정 잭 챈들러가 10대 가출 소녀의 행방을 좇던 중 그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장례식
함께 CF 촬영을 하던 배우 부부 이노우에 와비스케와 아마미야 치즈코에게 치즈코의 아버지가 갑작스럽게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전해진다. 본가가 아닌 그들 부부가 살고 있는 이즈에서 장례를 치르자고 고집하는 장모의 제안에 따라 장례식을 차례 차례 준비해나간다. 문상객들로부터 고인의 살아 생전 이야기를 듣기도 하고, 와비스케의 내연녀가 찾아와 소동을 일으키기도 하면서 우왕좌왕 생전 처음 겪는 장례식을 치뤄나가던 그들은 장례식 마지막날 장모가 왜 이곳을 장례 장소로 고집했는지 깨닫게 되는데...
빌리버스
뉴욕의 정신병 의사가 어린 아이의 희생을 믿는 부두교 집단이 자신의 아들에게 지대한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메데아
이 영화는 남편 제이슨이 더 이상 자신을 사랑하지 않으며 코린트 왕의 딸 크레우사와 결혼하기를 바란다는 것을 알게 된 여자 마법사 메데아의 이야기이다. 메데아는 복수하기로 결심하고 크레우사와 자신이 제이슨에게 낳아준 두 아들을 독살할 책략을 꾸민다.
Don't Go Near the Park
In the prehistory of man, 12,000 years ago, two members of a superhuman tribe abuse the treasured secret of eternal youth. They use the methods of ritual cannibalism on the children of their own tribe and when discovered by the 'Queen' of the tribe, they are cursed to an eternity of old age with no chance to ever die. Now, in present day Los Angeles, their only hope to recapture eternal youth is the ritualistic sacrifice of a 16-year-old female virgin. Their existence is discovered by an investigative reporter and a young runaway child and this leads to an unexplained and terrifying confrontation

추천 영화

47 로닌의 검
In this sequel to "47 Ronin," a new class of warriors emerges among the Samurai clans to keep a sought-after sword from falling into the wrong hands.
더 프리빌리지
최고급 사립학교에 다니는 부유한 10대 소년과 친구들. 초자연적인 일들이 연달아 일어나자 사건의 실체를 추적하기 시작하고, 마침내 추악한 음모가 모습을 드러낸다.
마지막 노예선, 그리고 후손들
1860년에 미국 앨라배마주에 도착한 불법 노예선의 잔해가 발견된다. 당시 노예로 끌려간 아프리카인들의 후손이 정의를 위한 사투와 치유를 향한 여정을 시작한다.
스마일 어게인
특수경찰대원 카밀라는 슬럼가에 숨은 갱단의 아지트를 급습하는 과정에서 갱단의 습격으로 대부분의 대원들이 희생당하는 사고를 당한다. 카밀라는 때마침 벌어진 사이비 교주 알비노의 강령술 한가운데에 떨어져 온몸에 심한 화상을 입은 채로 혼수상태에 빠진다. 기억을 잃고 깨어난 그녀는 친구인 파티마의 도움을 받는다. 하지만 기억을 잃은 카밀라의 주변에는 사악한 기운이 맴돌고 주변 사람들이 웃음을 지으며 자살하는 기이한 사건들이 벌어진다. 저주를 받은 카밀라와 파티마와 얽힌 끔찍한 비밀이 밝혀지고 사이비 종교 알비노 일당들과 최후의 대결을 벌이게 된다.
더 터닝
퇴학을 당해 집으로 돌아온 ‘마일스’, 대저택의 밖을 한번도 나가본 적 없는 ‘플로라’, 대저택의 마지막 주인이 된 두 아이의 새로운 가정교사 ‘케이트’. 대대로 집안을 보살핀 가정부 ‘그로스’ 부인은 ‘케이트’에게 알 수 없는 말로 아이들을 소개한다. 낯선 환경, 기묘한 분위기의 아이들 그리고 발견된 이전 가정교사 ‘제슬’의 일기까지 ‘케이트’는 아이들을 만난 후부터 매일 밤 악몽에 시달리는데…
그 숲에선 누구도 잠들 수 없다 2
피로 얼룩진 그날의 생존자. 친구들이 모두 죽은 후, 홀로 남은 그녀에게 끔찍한 일이 생겼다. 또 한 번의 살육이 벌어질 것인가. 한 신입 경찰이 두려움을 무릅쓰고 숲으로 향한다.
샤크프렌지
린지는 모험 채널을 운영하는 친언니 페이지, 그리고 팀원들과 함께 해상 보호 구역으로 지정된 레드 록 만으로 떠나게 된다. 비행기를 타고 만에 진입하려던 중 추락사고로 모두 바다에 빠지고 추락했던 친구들과 바다에서 어렵사리 재회하지만, 주변에서 기승을 부리던 상어 떼와 마주하게 된다.
방법: 재차의
살인사건 현장에서 피해자와 함께 용의자도 사체로 발견된다. 그러나 용의자의 시신은 이미 3개월 전 사망한 것으로 밝혀져 경찰은 혼란에 빠진다. 한편 미스터리를 추적하는 기자 임진희는 라디오 출연 중 자신이 바로 그 살인사건의 진범이며 생방송 인터뷰를 진행하고 싶다는 전화를 받게 된다. 경찰과 네티즌은 '임진희' 기자의 온라인 생방송을 일제히 주목하고 인터뷰 당일 그 곳에 나타난 범인은 되살아난 시체 재차의에 의한 3번의 살인을 예고하는데…
딥 하우스
프랑스의 외딴 호수에서 다이빙을 하던 중, 수중 탐사 영상 전문 유튜버 커플이 깊은 물 속에 잠겨 있는 집을 발견한다. 집 내부를 탐험하다 곧 그 집이 흉악한 범죄 현장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집 밖으로 나가려 시도하지만 상황은 점점 악몽으로 변해간다. 산소 잔량은 위험 수위까지 떨어지고, 그들은 집에 다른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깨닭게 되는데...
데드 캠프: 리부트
젠 과 그녀의 다섯 절친들은 버지니아의 마을 애팔레치안에서 하이킹과 캠핑을 하고 있다. 남북전쟁 요새를 방문하러 가는 길에 경로를 벗어났다는 걸 알았을 때 그들은 ‘재단’이라 불리는 공동체 마을을 우연히 발견하게 된다. 그곳 사람들은 1800년대 이후, 미국 전역으로부터 자신들을 차단한 채 산 중턱에서 정착하여 살아가고 있었다. 결국 외딴곳에서 외부 영향으로부터 자신들을 보호하기 위해 그 어떤 일도 서슴없이 저지르는 마을 주민들과 엮이며 끔찍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
바이올런트 나잇
크리스마스 이브에 부유한 가정에 침입한 용병들이 가족을 인질로 삼아 많은 돈을 요구하지만, 산타클로스의 등장으로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지켜내려는 산타의 활약을 그린 코미디 장르의 액션 영화
맨 프롬 토론토
'토론토 사나이'라 불리는 악명 높은 암살자와 어딘가 어설픈 사업가가 한 팀이 됐다. 정체를 오해받은 이상, 살아남기 위해서는 이것이 최선이다.
할로윈 킬즈
할로윈 밤의 살아 있는 공포 ‘마이클 마이어스’로 인해 오래도록 고통받으며 살아온 ‘로리 스트로드’ 그녀는 딸 ‘캐런’, 손녀 ‘앨리슨’과 함께 ‘마이클’을 자신의 집 지하실에 가두고 불을 지르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모든 것이 끝났음을 실감하기도 잠시, 그가 지하실을 탈출했다는 절망적인 소식을 듣게 되고 이어 ‘마이클’의 살인이 벌어지면서 해든필드 주민들은 또 다시 공포와 혼란에 빠진다. 더 이상의 피해를 막기 위해 ‘로리 스트로드’와 ‘캐런’, ‘앨리슨’은 해든필드 주민들과 그를 사냥하기 위한 추적을 시작하는데… “악마는 오늘 밤 죽는다!”
라스트 나잇 인 소호
패션 디자이너의 꿈을 안고 런던 소호로 온 엘리(토마신 맥켄지)는 매일 밤 꿈에서 1960년대 소호의 매혹적인 가수 샌디(안야 테일러조이)를 만나게 되고, 그녀에게 매료된다. 엘리는 샌디에게 화려한 삶이 펼쳐질 것이라 생각했지만 꿈은 점점 악몽이 되어가고 샌디는 누군가에게 살해당하고 만다. 유일한 목격자가 된 엘리, 샌디를 죽인 범인은 엘리의 시간 속에 살고 있다.
아미 오브 더 데드
좀비들이 점령한 라스베이거스, 최후의 도박이 시작된다. 도시의 격리 구역으로 침투하는 용병 무리. 사상 최고의 강도 작전은 어떤 결말을 맞을 것인가.
애나벨: 인형의 주인
인형장인과 그의 아내는 비극적인 사고로 어린 딸을 잃는다. 그리고 12년 후, 그 집에 고아원 소녀들과 수녀가 함께 살게 되는데…
콰이어트 플레이스
인류 종말의 초기 단계로 보이는 가까운 미래, 이미 폐쇄된 뉴욕 주에서 간신히 살아남은 부부와 세 자녀가 맨발로 숨죽인 채 시골 마을의 식료품점을 헤맨다. 작은 소리에도 민감하게 반응해 소리의 근원지를 파괴하러 달려오는 괴 생명체가 곳곳에 도사리고 있기 때문. 전 세계를 파괴해 버린 무차별적인 공격과 숨통을 조여 오는 거대한 위협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주인공 가족은 일상에서 발생하는 모든 소리를 최소화하며 위태롭게 살아간다. 숨소리조차 마음 편히 낼 수 없는 극한의 상황, 아버지 리(존 크래신스키)와 어머니 에블린(에밀리 블런트)은 아이들과 자신들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