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zVLPSoLfs0U3JHeGW5RKvsRAO.jpg

이리스: 사라진 그녀 (2016)

장르 : 스릴러

상영시간 : 1시간 39분

연출 : Jalil Lespert

시놉시스

한 부유한 은행가의 부인이 갑자기 실종되자 여지껏 내려졌던 커튼이 올라간다. 커튼 뒤로 드러나는 것은 비밀 페티시와 절박한 행동, 교묘한 사기, 이 모든 것으로 점철된 세계.

출연진

Romain Duris
Romain Duris
Max Lopez
Charlotte Le Bon
Charlotte Le Bon
Claudia
Jalil Lespert
Jalil Lespert
Antoine Doriot
Camille Cottin
Camille Cottin
Capitaine Nathalie Vasseur
Adel Bencherif
Adel Bencherif
Capitaine Malek Ziani
Hélène Barbry
Hélène Barbry
Iris Doriot
Sophie Verbeeck
Sophie Verbeeck
Nina Lopez
Jalis Laleg
Jalis Laleg
Eli Lopez
Violetta Sanchez
Violetta Sanchez
Sarah
Gina Haller
Gina Haller
Laura
Alexandra Langlais
Alexandra Langlais
Gallery performer

제작진

Jalil Lespert
Jalil Lespert
Director
Andrew Bovell
Andrew Bovell
Writer
Jérémie Guez
Jérémie Guez
Writer
Jalil Lespert
Jalil Lespert
Writer

추천 영화

신의 구부러진 선
편집증에 시달린다며 정신병원에 입원하는 사립 탐정. 사실 그녀의 목적은 다른 환자의 미스터리한 죽음을 파헤치는 것이다.
Guilty
Investigates the corrupt judicial system under which Alain Mar'caux and his wife Edith were arrested on accusations of pedophilia horrific acts they never committed- and the years he spent fighting to get out of prison, clear his name and keep his family.
포인트 블랭크
사랑스런 아내와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던 사무엘. 어느날 이유도 없이 만삭인 아내가 납치된다. 그 순간 의문의 남자로부터 걸려온 전화, 사무엘이 일하고 있는 병원의 현재 의식 불명 상태인 환자 위고를 빼내면 아내를 살려주겠다고 한다. 하지만 그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세 시간뿐이다. 위기에 빠진 킬러 위고, 살아남기 위해선 ‘놈’이 필요하다! 함정에 빠져 정신을 잃은 채 응급실로 이송된 킬러 위고. 또다시 살해당할 위기에 처하지만 사무엘 때문에 목숨을 건진다. 하지만 사무엘 또한 납치된 아내를 살리기 위해 그를 노린다. 더 이상 선택의 여지가 없는 위고, 그를 노리는 사무엘을 이용해 자신을 죽이려는 자들을 먼저 찾아야 하는데…
The Roommates Party
An unusually cold winter forces the french government to push the best housed people to accommodate some poor fellow citizens. The decree called "Le Grand Partage" creates some trouble among the residents of a Paris upscale apartment block.
와일드 이즈 더 윈드
젊은 여성이 잔인하게 살해된 채 발견되면서 부패 경찰 두 명이 사건 수사에 착수한다. 그와 함께, 인종차별이 만연한 소도시에서는 사람들의 갈등이 극에 달하는데.
제르미날
에밀 졸라의 소설을 영화화했다. 프랑스 제2제정 시대. 젊은 실업자 에티엔느 랑티에(레노드 분)는 광부가 되면서 지옥같은 노동자의 삶에 발을 들여놓는다. 프랑스 북부에서 그는 가난과 알콜중독, 난잡한 성생활, 샤발같이 음탕하거나 투생 마유같이 너그러운 사람들 등 버림받아 고통에 빠진 인간성을 발견한다. 그는 사회주의 운동에 나서지만 광산 책임자로부터 찍히게 된다. 봉급이 깍이자, 대대적인 파업이 일어나고 광부들에게 굶주림과 죽음이 다가온다. 이런 속에서도 에티엔느와 카트린느(주디스 헨리 분)의 사랑은 아름답게 빛난다. 파업은 군대에 의해 진압되지만 에티엔느는 그 모든 피가 헛되지 않았다는 희망을 가슴에 담고 다시 떠난다.
Simone, The Journey of the Century
Simone Veil's life story through the pivotal events of Twentieth Century. Her childhood, her political battles, her tragedies. An intimate and epic portrait of an extraordinary woman who eminently challenged and transformed her era defending a humanist message still keenly relevant today.
르 브리오
Neïla Salah grew up in Créteil, a tower block suburb on the outskirts of Paris, and dreams of becoming a lawyer. She has been accepted into a major university in Paris and on her first day there she is confronted by Pierre Mazard, a professor known for his provocative behavior and blunders. To make amends for an incident, he accepts to help Neïla prepare for a prestigious competition in courtroom eloquence. Both cynical and demanding, Pierre could become the mentor who she needs... But first both must overcome their prejudices.
프렌치 커넥션: 마약수사
1975년 프랑스, 마피아들 간의 피 비린내 나는 영역싸움과 10대들에게까지 마약이 퍼진 무법천지 마르세유. 조직범죄 담당 치안 판사로 승진한 ‘미셸’(장 뒤자르댕)은 ‘프렌치 커넥션’ 사건을 맡아 마약 범죄를 뿌리뽑기 위한 전쟁을 시작한다. 그는 마르세유를 장악하고 대량으로 헤로인을 제조해 미국까지 유통하는 악명 높은 ‘잠파’(질 를르슈) 조직을 소탕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하지만 작전은 번번히 실패하고 경찰 내부까지 마피아 조직과 결탁한 세력이 있다는 것을 알아챈다. 그러나 결정적인 단서를 찾지 못한 채 수사는 미궁 속으로 빠져든다. 어느 날, 미국에서 ‘잠파’ 조직의 단서가 발견되면서 ‘미셸’은 다시 팀을 꾸려 수사를 진행한다. 궁지에 몰린 조직원들은 최후의 방법을 강구하게 되고, 이 칼날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향하게 되는데…
The Chalk Line
After a couple finds a traumatized child of unknown origins, wife Paula must decipher the girl's strange behaviors to unlock her identity and dark past.
시큐리티
해변가 마을에서 한 여학생이 폭행당했다. 친부가 용의자로 지목되며 온 동네가 떠들썩해지고, 보안 전문가가 진범 찾기에 나선다. 그리고 아름다운 마을의 추악한 비밀과 거짓이 하나둘 드러난다.
굿맨 조
부패한 전직 경찰 조는 6년의 형기 후 집으로 돌아와 새 삶을 일구려 애쓰지만 오랜 악연이 꼬리를 물고 끈질기게 이어진다. 과거의 수렁은 그를 어디까지 몰고 갈 것인가?
블랙웨이
벌목장 마을을 배경으로 고향으로 돌아온 릴리언이라는 한 젊은 여자가 그녀를 괴롭히는 사이코패스 전직 경찰관에 맞서 전직 벌목꾼 레스터, 그의 조수 네이트와 함께 싸우는데...
위험한 만남
옛 친구와 나눈 술 한잔, 단지 그뿐이었다. 하지만 그 때문에 집착의 그물에 갇혀버린 변호사. 쫓고 쫓기는 치명적 게임이 시작된다. 그녀가 사랑하는 모든 이가 위험하다.
내가 그 소녀들이다
어린 소녀들을 납치한 극악무도한 조직. 인신매매 단속반 형사가 그들을 쫓는다. 그러다 발견한 놀라운 사실, 누군가 범인들을 노리고 있다. 한 명씩 차례대로 처단하면서.
다운사이징
평생을 같은 집에 살면서 10년째 같은 식당에서 저녁을 때우며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폴. 아내의 유일한 소원인 더 넓은 집을 갖는 것도 대출 조건이 되지 않아 포기할 수 밖에 없다. 한편, 인구과잉에 대한 해결책으로 인간축소프로젝트인 다운사이징 기술이 개발된다. 이 기술은 단순히 부피를 0.0364%로 축소시키고 무게도 2744분의 1로 줄이는 것이 아니라 1억원의 재산이 120억원의 가치가 되어 왕처럼 살 수 있는 기회의 시작이기도 하다. 화려한 삶을 그리며 폴과 아내는 다운사이징을 선택하지만, 시술을 마친 폴은 아내가 가족의 곁을 떠나기 싫어 다운사이징 된 자신을 두고 도망갔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게 된다. 커다란 저택, 경제적인 여유, 꿈꾸던 럭셔리 라이프를 살아가지만 이혼 후 모든 것이 무의미해져 버린 폴. 그리고 모든 꿈이 실현되리라 믿은 다운사이징 세상에서도 또 다른 위기가 그를 기다리는데...
나의 집으로
한때 잘나가는 광고인이었다가 직장과 집 모두를 잃은 남자. 우연히 전에 살던 집 열쇠를 발견하곤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는다. 행복을 되찾기 위한 스토킹이 시작되고, 단란한 가정이 점차 그의 광기에 휩싸인다.
클로즈
하신 광업의 상속녀 조이를 보호 중인 샘. 경호 계약은 이미 끝났지만, 조이 곁을 떠나지 못한다. 무장 괴한들의 표적이 된 두 사람. 이들은 음모의 배후를 캐낼 수 있을까.
위험한 거짓말들
부유한 노인이 새로운 간병인에게 막대한 재산을 남기고 죽는다. 그 뒤에 숨은 진실은 무엇인가. 거짓과 기만, 살인이 웅크린 미궁에 빠진 그녀. 누구도 믿을 수 없다.
벨벳 버즈소
냉정한 갤러리 운영자와 그녀의 야심에 찬 비서, 그리고 악명 높은 미술 비평가. 이들이 무명 화가의 놀라운 유작을 손에 넣는다. 그 후에 닥칠 재앙은 짐작도 못 한 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