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3hMfWq0AXFUgMatJEDaKKkyJy.jpg

Going Down (1983)

This town is our town!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34분

연출 : Haydn Keenan

시놉시스

Karli's over the Sydney scene and its small-pond bohemian excesses. That's why she's moving to New York City in the morning. But over the course of one unforgettable night, Karli's best friends will show her that a little Sydney goes a long way .

출연진

Tracy Mann
Tracy Mann
Karli
Vera Plevnik
Vera Plevnik
Jane
Julie Barry
Julie Barry
Jackie
Moira MacLaine-Cross
Moira MacLaine-Cross
Ellen
Esben Storm
Esben Storm
Michael
David Argue
David Argue
Greg / Trixie
Ian Gilmour
Ian Gilmour
Shadow
Lou Brown
Lou Brown
Adam
Mercia Deane-Johns
Mercia Deane-Johns
Ned
Tim Burns
Tim Burns
Newlywed Dave
Ralph Cotterill
Ralph Cotterill
Karli's father
Hugh Keays-Byrne
Hugh Keays-Byrne
Bottom
Richard Moir
Richard Moir
Hotel night manager
Claudia Karvan
Claudia Karvan
Disgruntled Child

제작진

Julie Barry
Julie Barry
Writer
Moira MacLaine-Cross
Moira MacLaine-Cross
Writer
Haydn Keenan
Haydn Keenan
Director
Melissa Woods
Melissa Woods
Writer
Malcolm Richards
Malcolm Richards
Director of Photography
Robert McFarlane
Robert McFarlane
Still Photographer
Gai Steele
Gai Steele
Assistant Editor
David Bracks
David Bracks
Fight Choreographer
Frank Lennon
Frank Lennon
Stunts
Rhys Robinson
Rhys Robinson
Stunts

비슷한 영화

죽음의 항해
해군 장교 존 잉그램은 아내와 아들이 교통 사고를 당했다는 연락을 받고 병원으로 달려간다. 아들은 이미 숨졌고 아내는 의식 불명 상태에 빠져있다. 아내 레이는 퇴원한 후에도 교통사고의 충격에서 헤어나지 지 못하고 존은 아내를 위해 몇달의 휴가를 받아 요트 여행을 떠나게 된다. 그는 조용한 바다에서 둘 만이 지내는 조용한 생활이 아내의 상처를 씻어 주리라 확신하지만 레이는 좀처럼 악몽과 같은 사고의 기억에서 깨어나지 못한다. 그러던 중 예기치 않은 불청객이 나타난다. 그는 침몰하는 자기 배를 버리고 존의 요트로 건너온 휴이라는 젊은이다. 그를 수상히 여긴 존이 휴이의 배를 점검하러 가지만...
베이트
평화로운 오후, 순식간에 불어 닥친 끔찍한 쓰나미는 아름다운 해변 도시를 휩쓸어 버린다. 폐허가 된 대형 마트에서 생존자는 단 13명. 이미 헤어졌던 연인과 현재의 연인, 그리고 사이가 좋지 않은 부녀, 마트에 침입했던 강도와 경찰까지, 저마다의 사연이 있는 그들을 미끼로 노리는 포식자의 공격이 시작된다!
펠로니
위험한 작전을 훌륭하게 끝 마치고 인생 최고의 날을 보낸 경찰 맬(조엘 에저튼). 축하 파티 후 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자전거를 타고 가던 소년을 차로 치게 된다. 소년은 깨어나지 않고, 사고 후 당황한 맬은 사건의 조사를 위해 도착한 경찰관들에게 자신의 음주 운전과 소년의 사고에 대해 거짓 진술을 해버린다. 사건 현장에서 맬의 진술에 수상함을 느낀 형사 짐(제이 코트니)은 이상함을 느끼고 그를 조사한다. 그러나 짐의 선배 형사 칼(톰 윌킨슨)은 맬을 의심하는 짐에게 지나친 의심이라며 짐에게 강압적으로 수사를 종료하라 명령한다. 그럼에도 짐의 의심은 사라지지 않고 이런 짐의 시선을 눈치챈 맬의 죄책감도 점점 깊어져 간다. 설상가상으로 혼수상태이던 소년은 점점 위독해지고 맬의 고뇌는 점점 깊어져만 가는데…
킬링 그라운드
외딴 지역으로 캠핑을 떠나온 한 커플. 그들은 이미 자리를 잡은 텐트 하나를 발견하지만, 사람의 흔적이라곤 없다. 다른 캠핑족이 도착하는 가운데, 그들은 길을 잃은 아이를 발견하고 불길함에 휩싸이는데…
울프 크릭
영국에서 온 크리스티와 리즈는 젊고 매력적인 배낭여행객. 호주의 바닷가 도시 브룸에서 유쾌하고 호탕한 시드니 출신의 청년 벤을 만나 함께 아웃백을 여행하기로 하고, 낯선 여행지에서 로맨스와 쾌락을 맘껏 즐긴다. 한바탕 파티를 끝낸 후 그들이 향한 다음 여행지는 ‘울프크릭’. 사막 한가운데 운석이 떨어진 거대한 크레이터 ‘울프크릭’은 미스터리한 사건들로 전설이 된 장소이기도 하다. 여행의 기분에 들뜬 젊은이들은 두려움마저 흥분으로 받아들이지만, 농담처럼 주고받던 이야기들이 현실이 되고, 사막한가운데 고립된 그들에겐 상상할 수 없는 지옥이 펼쳐지는데..
서부의 사나이 퀴글리
서부의 사나이 퀴글리(Matthew Quigley: 톰 셀릭 분)는 미국에서 서부 제일의 장거리 명사수를 구한다는 광고를 보고 호주로 간다. 그는 도착한 첫날 항구에서 미친 여자 코라(Crazy Cora: 로라 산 지아코모 분)를 만나게 되고 같이 광고를 낸 마스튼(Elliott Marston: 알란 릭맨 분) 목장으로 가는데 그 목장에 도착한 퀴글리는 훌륭한 솜씨를 보여 모든 사람을 놀라게 한다. 그러나, 마스튼이 원주민을 죽이려고 자신을 고용했음을 알고는 마스튼에 반대하여 싸우다가 그를 도우려는 코라와 함께 사막에 버려지게 되는데...
아큐페이션 2: 레인폴
은하간의 지구 침공 2년 만에 호주 시드니에서 생존자들이 필사적인 지상전으로 반격하고 있다. 사상자가 하루하루 늘어나면서 저항군과 뜻밖의 동맹군들은 전쟁이 결정적인 결말을 가져올 단서를 알아낸다. 외계인 침략자들이 지구를 그들의 새로운 보금자리로 만들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 가운데, 인류를 구하기 위한 경주가 시작된다.
파괴자 모랜트
1901년 남아프리카. 모란트 중위와 두 명의 호주 군인이 보어인(남아프리카공화국의 네델란드계 백인) 살해 혐의로 재판에 회부되는데 이 재판 이면에는 보어 전쟁을 평화롭게 끝내고 싶은 영국군 상부의 다른 의도가 숨겨져 있다. 보어인의 공격으로 희생된 동료들의 복수를 위해 그들을 학살 했던 군인들의 증언을 통해 새로운 진실들이 드러나면서 공방은 치열해지고 희생양이 된 모란트와 그의 동료들의 유죄를 결정해놓은 재판부도 재판을 그들의 의도대로 진행시키지 못한다.
투 핸즈
스트립 클럽 호객꾼인 19살의 지미는 어느 날 그 지역의 갱인 판도와 일하다 갱단의 돈을 잃어버리고 엄청난 빚을 지게 된다. 없어진 돈을 차지한 두 소매치기들이 쇼핑에 빠져 있는 동안 지미는 마약상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는데, 도주 중에 시골에서 올라온 여자를 만나게 되고 둘 사이에는 로맨스가 시작되는데...
찰리농장의 저주
사람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네 명의 친구들은 호주의 오지에 있는 찰리의 농장을 탐험하러 떠난다. 찰리의 농장은 살인을 일삼던 한 가족이 성난 마을사람들에 의해 죽임을 당한 곳이다. 그곳에서 탐험 하러 온 다른 그룹을 만나게 되고 함께 그들은 찰리를 마주하게 된다. 레전드는 결코 죽지 않았다! (2015년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골드스톤
호주, 골드스톤 지역의 경찰인 조쉬(Alex Russell)는 순찰 도중, 낮에 술을 마시고 운전 중이던 호주 원주민 스완(Aaron Pedersen)을 발견하고 경찰서로 연행한다. 스완에 대한 조사를 하던 중 그가 연방경찰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조쉬는 마을의 면장으로부터 채광 회사인 '퍼니스 크리크'가 공사 규모를 확장하려고 하니 협조해 달라는 부탁을 받게 되는데...
인 허 스킨
Tale of a 15-year-old Australian girl who went missing.
성
미하엘 하네케의 숨겨진 영화 중 하나다. 카프카의 원작에 충실하면서도 등에서 찾아볼 수 있는 마을 사람들의 싸늘한 시선이 영화 속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여인과의 섹스에서 탈출구를 찾던 카프카의 세계관 역시 하네케의 해석에서 명징하게 구현된다. (2013년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
Gone
A contemporary psychological thriller in which a young British couple travelling through the Australian outback become involved with a mysterious and charismatic American whose motive for imposing his friendship upon them becomes increasingly suspect and sinister.
알리의 웨딩
이슬람 성직자의 아들인 호주 청년 알리. 부모님의 뜻에 따라 의사가 되고, 결혼도 해야 한다. 가족의 기대와 자신의 열망 사이에서, 알리는 길을 잘 찾을 수 있을까?
A Night of Horror Volume 1
Whether you’re a fan of Sydney's iconic genre film festival A Night of Horror, or just a fan of the best and bloodiest in new horror cinema, you can’t afford to miss this fright-filled anthology. Zombies, demonic entities, self-surgery, cannibalism and more await in the dark corners of this terrifying offering from some of the most talented filmmakers working in the genre today.
알렉스
Alex, a Greek Orthodox schoolteacher, falls for Lebanese Muslim lawyer, Eve. The relationship is forbidden by both families, and thus the emotional dilemma of 'Alex and Eve' is created.
더 보이즈
Brett Sprague is a violent and psychopathic man, who is released on parole after serving a sentence for assault. As he returns to his family house and we watch him and his brothers, Stevie and Glenn, for the next 24 hours, it becomes clear this day will not end well.
Dead End Drive-In
In the near future, drive-in theatres are turned into concentration camps for the undesirable and unemployed. The prisoners don't really care to escape because they are fed and they have a place to live which is, in most cases, probably better than the outside. Crabs and his girlfriend Carmen are put into the camp and all Crabs wants to do is escape.
Red Billabong
In the Australian Outback, two brothers discover old secrets and family lies. As their friends start to go missing they fear they are being stalked by someone or something from their worst nightmares - But is it just - A story? A legend? A hoax? Or is it re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