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8CjAqb58H3pmqVN8jysrO3sZXJ.jpg

대특명 3 (1988)

He's fighting for everyone who can't fight back.

장르 : 액션, 전쟁

상영시간 : 1시간 43분

연출 : Aaron Norris

시놉시스

1975년 4월, 월남의 패망으로 미군이 철수하는 사이공의 거리는 피난민들로 인한 아수라장이 되어 있다. 대사관에 근무하던 월남 여인 린(Lin Tan Cang: 미키 킹 분)과 결혼한 미군 대령 브래독(Braddock: 척 노리스 분)은 그녀와 함께 미국으로 떠나기 위해 집으로 향한다. 그러나 지비에 도착한 브래독은 폭격을 받아 파괴된 집에서 자신이 선물로 준 팔찌를 낀 여인의 시체를 발견하게 된다. 그후 12년이 지난 어느날, 군복을 벗은 브래독에게 월맹 치하에서 고아원을 경영하는 신부 폴란스키(Reverend Polanski: 예후다 에프로니 분)가 찾아와 아내와 아들이 살아있다는 소식을 전해준다. 곧이어 CIA에서도 같은 연락이 오자 그는 신변을 걱정한 CIA측의 만류도 뿌리친 채 월맹으로 단신 입국, 아내와 아들을 구출할 결심을 하게 된다. 방콕에 도착한 그는 동료의 도움을 받아 베트남에 침투한다. 그리고 곧 폴란스키 신부를 통해 아내와 아들을 만나게 되지만, 월남군에 잡히게 된다. 이때 아내가 죽고, 그는 고문을 천신만고 끝에 뚫고 탈출하여 아들과 신부가 데리고 있는 미국 아이들을 데리고 국경을 넘는 액션을 펼치는데...

출연진

Chuck Norris
Chuck Norris
Col. James Braddock
Aki Aleong
Aki Aleong
Gen. Quoc
Roland Harrah III
Roland Harrah III
Van Tan Cang
Miki Kim
Miki Kim
Lin Tan Cang
Yehuda Efroni
Yehuda Efroni
Rev. Polanski
Ron Barker
Ron Barker
Mik
Floyd Levine
Floyd Levine
Gen. Duncan
Jack Rader
Jack Rader
Littlejohn
Melinda Betron
Melinda Betron
Thuy
Rick Prieto
Rick Prieto
CIA Agent
Jan Michael Shultz
Jan Michael Shultz
CIA Agent
Keith David
Keith David
Embassy Gate Captain
Robert Jochheim
Robert Jochheim
Embassy Guard
Thuy Lin Samora
Thuy Lin Samora
Embassy Secretary
Pita Liboro
Pita Liboro
Lin's Friend
Jeff Habberstad
Jeff Habberstad
U.S. Helicopter Pilot
Howard Jackson
Howard Jackson
U.S. Helicopter Pilot
BJ Davis
BJ Davis
Helicopter Crew Member

제작진

Aaron Norris
Aaron Norris
Director
James Bruner
James Bruner
Writer
Chuck Norris
Chuck Norris
Writer
Steve Bing
Steve Bing
Characters
Larry Levinson
Larry Levinson
Characters
Arthur Silver
Arthur Silver
Characters
Menahem Golan
Menahem Golan
Producer
Jay Chattaway
Jay Chattaway
Original Music Composer
João Fernandes
João Fernandes
Director of Photography
Ken Bornstein
Ken Bornstein
Editor
Michael J. Duthie
Michael J. Duthie
Editor
Yoram Globus
Yoram Globus
Producer
Jon Curtis Price
Jon Curtis Price
Hair Designer
Jon Curtis Price
Jon Curtis Price
Additional Photography

비슷한 영화

아이 엠 브루스 리
이소룡에 관한 다큐멘터리
Honor and Glory
FBI agent Tracy Pride is on a mission to capture businessman Jason Slade, who is involved in extortion and murder. Teaming up with her is her sister Joyce, a news reporter; Dragon, Tracy's partner in Hong Kong, and Jake, a bodyguard who worked for Slade. Can they stop Slade before it's too late
The Northville Cemetery Massacre
Mayhem starts when a gang of bikers is accused of a sadistic rape in a small town.
Model by Day
Lady X is a woman who works during the day as a model but turns into a fighter for justice at night with the help of her karate master Chang.
화이터
Former cop Jake 'Tiger' Sharp returns to his old hometown after having been in prison for the murder of his wife's killer. Illegal hunting seems to be widespread and inbred rednecks control the city with an iron fist. Jake manages to make himself an enemy to hillbillies and he and his newly found daughter had to flee for their lives. Fortunately, Jake a GAT that can shoot grenades and rockets ...
Crimson Bat, the Blind Swordswoman
A young girl named Oichi is abandoned by her mother and blinded by a lightning strike. When her guardian is killed, she learns to wield a sword from a traveling ronin. As she develops into a master swordsman, her profession becomes that of a bounty hunter. Many test her sword and many die by her skills. She travels throughout the countryside to seek her mother and her revenge.
The Big Bounce
A Vietnam veteran and ex-con is persuaded by a shady woman to rob a $50,000 payroll account on a California produce farm. But who is playing who?
용문객잔
명나라 말기, 궁정의 실세인 환관 세력들은충신 우겸을 처형하고 그의 후손들을 용문 밖으로 추방한다. 그러나 환관들은 이에 그치지 않고 후손들을 암살하기 위해 자객을 보낸다. 우겸을 따르던 검객들은 이 사실을 알게 되고, 우겸의 아이들을 지키기 위해 용문에 있는 객잔으로 향하여 최후의 결전을 준비한다. 복원판으로 새롭게 만나는 호금전의 위대한 걸작.
Seven Black Heroines
A group of women with various criminal skills are thrown into prison during World War 2. They escape and proceed to head off to destroy a chemical lab in a well fortified valley.
닌자터틀
악당 슈레더와 그의 조직 ‘풋 클랜’이 장악해버린 후 범죄와 폭력이 난무하는 뉴욕시. 열혈 방송기자 에이프릴은 카메라맨 번과 함께 그들의 음모를 파헤치기 위해 나서고, 슈레더와 손 잡은 사업가 에릭 삭스의 정체가 점점 드러나게 된다. 한편, 하수구에 살던 ‘닌자터틀’ 레오나르도, 도나텔로, 라파엘, 미켈란젤로는 암흑으로 변해가는 도시를 구하기 위해 거리로 나오게 되는데....
Curse of Evil
13 family members are murdered and then dumped in a well. 30 years later their descendants are cursed...
The Magic Ring
Taiwanese martial arts movie by Karen Yang Chia-Yun
정봉적수
액션배우 견자단이 원화평 감독과 함께 출연한 코믹 액션물. 원화평은 이 영화의 연출과 함께 오갈 데 없는 불쌍한 노총각으로 연기까지 함께 선보였다.
오하임 컴퍼니
A strong, human tale about a boy growing up with an alcoholic father, but also an energetic story about teenage lust, pain and passion – about liberation and redemption.
비룡참
불로장수의 비약을 놓고 강호인들이 사투를 벌이는 내용. 칼, 부메랑 등의 다양한 무기가 등장한다.
금모사왕
강호의 대도 금모사왕 대소요(조웅)를 둘러싸고 그를 잡으려는 설이방의 방주 왕건초(왕협)와의 쫓고 쫓기는 와중에 왕건초의 오독침을 맞은 금모사왕을 치료해주려는 명의 여국정(방면)과 그의 딸 문방(리칭) 그리고 철없는 아들 문엽(남궁훈)의 이야기...
Getting Even
After being betrayed by a fellow Marine and spending five years in a POW camp, homeless Vietnam vet Roy Evans reunites with his commander, Dundee, and is tasked by the FBI to find his betrayer, Slisko, who is suspected of slaying several women. Slisko has also become an arms dealer, and Evans and Dundee endure the trauma of returning to Southeast Asia to apprehend their old comrade
The Dwarf Sorcerer
After seeing his father murdered and his mother abducted by a caveman-like martial arts cult, a small boy is taken in by a wizened old kung fu master, who rigorously trains him until he is endowed with almost supernatural fighting skills. This training, however, takes much less time than it would in most martial arts films, in which the kid would attain mastery at about the same time he reaches adulthood. Instead what we get is a sword-wielding 5 year old waging a bloody war of revenge against an assortment of adult-sized demons and people in heartbreakingly threadbare monster costumes.
배반사문
무관의 문하생인 원덕은 고아인 막내로 매일 선배들로부터 따돌림을 당하고, 스승에게서도 낙오자로 여겨진다. 협객 진관태는 극악무도한 왕룡위 3인조 일당을 쓰러뜨리다 덫에 빠져 상처를 입는다. 그러나 간신히 원덕의 무관으로 피한다. 스승 몰래 진관태를 숨겨온 원덕은 그가 옛 스승을 쓰러뜨린 정도 무술인임을 알게 된다. 스승 이외의 사람으로부터 가르침을 받는 것은 무술계의 법도에 거스르기는 해도 강해지고 싶은 일념으로 진관태에게 특별 훈련을 받는 원덕. 단련이 끝나고 진관태는 무관을 떠난다. 그러나 상처가 완치되지 않은 진관태는 다시 만난 왕룡위에게 생명을 뺏긴다. 한편 "스승을 등 진" 것으로 파문된 원덕은 무관이 극악 3인조에 의해 공격당하고 납치돼 진관태도 그들에게 죽은 것을 알게 되는데...
Little Orphan Annie
Millionaire Daddy Warbucks goes bust in the Great Depression and is forced to abandon his adopted daughter, Annie. While he's out west working on another fortune, Annie finds an orphaned boy on the streets and helps him find a home.

추천 영화

대특명
월남 전쟁 중 실종된 미군 병사들의 소재 파악을 위해 호지명 시에 도착한 브래드덕 대령(Braddock: 척 노리스 분)은 월맹 관리들의 철저한 부인 때문에 뜻을 이루지 못한게 되자 독자적인 방법을 택하기로 결심한다. 국무성 보좌관인 미모의 앤(Ann: 레오어 캐스도프 분)과 함께 태국으로 잠입한 후 옛 군대 동료인 터크(Tuck: M. 에머렛 월쉬 분)를 설득시켜서 작전을 수행하게 된다. 터크는 무기 암거래상으로서 각종 화기와 상륙정까지 가지고 있었다. 포로들의 소재를 파악한 후 월맹을 벗어 나려는 찰나 검은 세단을 탄 정체 불명의 스파이들에게 습격을 당하게 된다. 아슬아슬한 위기를 넘긴 브래드덕은 트럭을 바다 속에 수장시킨 후 상륙정에 몸을 싣고 유유히 시동을 건 후 적지하를 벗어나 귀국길에 오른다.
대특명 2
전투 도중 실종된 것으로 알려진 브래독 대령(Colonel Braddock: 척 노리스 분)와 그의 부하들은 월남전이 끝난 지 10년이 다 되어가도록 전쟁이 끝난 지도 모른 채 포로 수용소에서 생활한다. 그들은 베트남 두메 산골 기암 절벽 위에 있는 수용소에 갇혀 온갖 고문과 말라리아 등으로 인간 이하의 생활을 해 오다가 통쾌한 복수전 끝에 수용소를 탈출한다.
레드 스콜피온
니콜라이(Nikolai : 돌프 룬드그렌 분)는 아프리카의 몸바카지도자 선대타를 제거하는 작전에 투입된다. 니콜라이는 선대타의 환심을 사기 위해 선대타의 친구 칼룬다(Kallunda : 알 화이트 분)를 구출해내지만 선대타는 니콜라이를 의심한다.
델타 포스
승객 144명을 태운 미국의 ATW 항국 282편이 레바논의 신세계 혁명기구의 일원에 의해 공중납치된다. 이에 미국측에서는 이들을 구출할 목적으로 '델타 포스'라는 특공대를 중동지역에 파견하게 된다. 납치범들은 그들의 동지를 풀어주는 대신 여자와 아이들을 풀어줄 것을 제의하고 이들의 제의에 따라 여자와 아이들은 무사히 비행기에서 풀어나게 된다. 이 곳에서 인질 구출작전을 펴려던 특공대는 작전개시 직전에 비행기에 다른 납치범들이 합류했으며 유대인들은 이미 사전에 다른 곳으로 이송시켰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작전은 일단 보류되고 만다. 범인들이 인질들을 베이루트 전역에 분산 수용시켰다는 소식을 입수하게 된 특공대는 3개 부대로 나누어 인질 구출작전을 펴게 되는데...
코브라
강력계 형사인 코브레티는 강력 사건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얻은 명성으로 코브라라는 별명을 얻게 된다. 코브라는 큰 도시의 경찰서에서 계속적으로 강력반에 근무하면서 거리의 무법자들을 속속 체포하여 질서 유지에 혁혁한 공을 세운다. LA의 어느 슈퍼마켓에서 숏 건을 가진 사나이가 난입, 여러 명의 고객을 인질로 삼아 은신한다. LA 시경측은 민완형사 코브라를 부른다. 범죄의 온상으로 알려진 LA는 광신적인 폭력 집단에 의한 살인 사건이 연발하고 있다. 주범은 나이트 스랏샤로 성격 파탄자이며 수법은 잔악성이 극에 달하고 있었다. 어느날 밤 그들이 귀가하는 한 여인을 습격, 살해하는 장면을 잉그릿드라는 모델이 목격한다. 그러나, 목격자의 처치에 혈안이 된 범인들은 그녀에게 마스를 뻗친다. 너무나 충격을 받은 잉그릿드는 경찰에 보호를 요청, 그녀를 위한 코브라 즉 고브레티 형사의 눈부신 활약이 전개된다. 코브라의 곁에는 동료 형사인 곤잘레스가 계속 따라 다니며 행동을 함께 한다.
델타 포스 2
리오의 가면 무도회에서 존 페이지(John Page: 리차드 재켈 분)의 기관원이 이끄는 미국 마약 단속관들이 은밀히 잠입해서 살인자들과 마약 두목 라몬 코타(Ramon Cota: 빌리 드라고 분)를 체포하려 시도하지만 체포는 실패로 끝나고 세명의 관리들만 죽는다. 라몬의 도망에 화가 난 데이는 스캇 멕코이 대령(Colonel Scot McCoy: 척 노리스 분)과 보비 소령(Major Bobby Chavez: 폴 페리 분)의 도움을 구한다. 그들은 스위스에서 비행하는 동안 드라마틱하게 라몬을 체포한다. 보석으로 풀려난 라몬은 보비의 임신한 아내와 어린 남동생을 무참히 살해한다.
지옥의 반담
캘리포니아 검찰청의 포글러(Tom Vogler: 죠지 딕커슨 분)는 벽지 교도소에서 일어나는 연속 살인 사건을 수사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포글러는 마침 범인을 추적해서 LA에서 온 캐나다의 경찰관 버크(Louis Burke: 쟝-끌로드 반담 분)에게 문제의 교도소에 잠입해서 진상을 규명토록 한다. 교도소에 잠입한 버크는 죄수들과 손잡고 연속살인사건을 파헤쳐 악덕 교도관 디그라프 경사(Sergeant DeGraf: 아트 라플러 분)가 외부의 권력층과 손잡고 연속 살인을 하는 것 같다고 여긴다. 포글러의 비서격인 여류 변호사 아만다(Amanda Beckett: 신시아 깁 분)는 자료를 수집하며 협력하다 고군분투하는 버크를 사랑하게 된다. 마침내 버크는 포글러가 연속 살인의 원흉이며, 불치병에 걸린 아내(Helen Vogler: 도로시 델스 분)에게 인간의 간을 먹이려 했음을 알아낸다. 이에 당황한 포글러는 살인귀 샌드맨(Naylor, "The Sandman": 패트릭 킬패트릭 분)을 교도서에 넣어 버크를 없애려 한다. 그러나 오히려 그가 버크에게 살해되어 모든 흑막이 공개된다.
이탈자
프랑스 외인 부대 병사인 리온(Lyon: 쟝-끌로드 반담)은 형이 중태에 빠져있다는 소식을 듣고 휴가를 신청하자 거절당하고 끝내는 탈영을 하게 된다. 외인 부대에서는 리온을 잡기 위해 추적자를 보내고, 리온은 뉴욕에 도착한 후 여비 마련을 위해 우연히 만난 죠슈아(Joshua: 해리슨 페이지 분)와 지하 주먹 싸움계에 뛰어든다. 혈전을 거듭하면서 돈을 마련한 리온은 죠슈아와 LA로 가지만 형도 이미 숨을 거두고 형수(Helene: 리사 펠리칸 분)는 리온을 오해해 그를 받아들이지 않는다. 그러나 리온은 신시아(Cynthia: 데보라 레나드 분)의 소개로 주먹싸움을 하며 번 돈을 계속 형수에게 익명으로 보낸다. 형수와의 관계를 오해한 신시아는 무적의 아시아 챔피언과의 싸움을 계략적으로 준비해 그를 함정에 빠뜨리려고 하나 리온은 그의 힘과 의지를 다해 시합에서 이긴다. 한편 그를 찾아온 추적자들은 형수와 조카딸을 위하는 리온을 풀어주고 화해를 한다.
어벤저
킥복싱 챔비언인 에릭 슬로운(Eric Sloane : 데니스 알렉시오 분)은 동생 커트 슬로운(Kurt Sloane : 쟝-끌로드 반 담 분)과 함께 킥복싱의 본고장 태국에 도착한다. 태국의 챔피언인 동 포(Tong Po : 동 포 분)와의 시합에서 무참히 짓밟힌 에릭은 평생을 휠체어에 의지해야 하는 신세가 되었다. 커트는 형의 복수를 하기 위해 태국의 전통 무술을 배우러 스승을 찾아 나선다. 기이한 스승 시안 초우(Xian : 데니스 찬 분)을 만나 그 곳에서 혹독한 훈련을 받는다. 훈련 도중 그는 스승의 조카 딸인 마이리(Mylee : 로첼 애쉬어나 분)와 사랑에 빠지게 되고 그들 사랑이 더해감이 따라 훈련도 거의 마무리 단계에 이르게 된다. 드디어 생명을 건 동 포와의 결전의 날이 다가온다. 하지만 마이리와 형을 납치, 커트에게 시합에서 질 것을 요구, 커트는 거의 초죽음이 되도록 맞기만 하지만 마침내 그를 멋지게 꺾고 승리한다.
하드 타겟
20년만에 아버지를 찾아온 넷 빈던(Binder: 척 패러 분)는 아버지가 어머니와 이혼한 후 부랑자로 거리에 살았으며 얼마전 실종된 것을 알아낸다. 도시를 잘 아는 사람을 고용해 아버지를 찾아보라는 형사의 충고에 따라 전직 해병정찰대원이었고 지금은 특정한 일자리가 없는 챈스(Chance Boudreaux: 쟝-끌로드 반담 분)를 우연히 만나게 되어 그를 안내인으로 고용한다. 부친을 찾던 둘은 화재사건으로 부친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지만 챈스가 빈더의 구멍뚫린 인식표 한 장을 찾아내어 살인 사건이었음을 밝힌다. 한편 연고없는 부랑자들을 사냥감으로 삼아 특권계층의 부자들에게 인간사냥을 알선해주던 푸촌(Fouchon: 랜스 헨릭슨 분) 일당은 빈더가 살해됐다는 증거가 나타나는 바람에 자신들의 사업이 노출될까봐 전전긍긍하게 된다. 그후 또다른 사냥감인 한 흑인이 죽게 되고 그를 아는 챈스와 빈더가 딸은 포우(Randal Poe: 엘리엇 키너 분)라는 사람을 찾아 그들에 대해 알아내려고 형사(Police Detective: 로버트 파브로비치 분)와 가지만 형사는 그 자리에서 죽고 둘은 푸촌 일당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다. 삼촌이 있는 곳까지 도망친 챈스는 삼촌과 넷을 딴 곳으로 보내고 푸촌 일당을 유인하지만 20대 1의 열세에 몰리게 된다.
오버 더 톱
탄탄한 체력 하나가 전재산인 트럭 운전사 호크(Lincoln Hawk: 실베스타 스탤론 분)는 소년 군사 학교 졸업식장에서 12살의 아들 마이클(Michael Cutler: 데이비드 멘덴홀 분)를 만난다. 대부호인 커틀러(Jason Cutler: 로버트 로기아 분)는 자기 딸이 호크와 결혼한 것이 못마땅해서 호크를 집에서 몰아냈지만 이제 다시 유일한 핏줄인 외손자 마이클이 호크와 만나는 것이 불안하여 다시 호크를 쫓아내려고 애쓴다. 귀하게 자란 마이클은 뜨내기 트럭 운전사가 아버지라는 사실에 수치심을 느끼지만 시간이 흐를 수록 부자지간의 진한 정을 느낀다. 그러다 병으로 앓던 아내가 죽자, 커틀러는 마이클을 집으로 데려오고, 호크는 접근을 막는 저택의 문을 부수고 들어간다. 곧 체포되고, 할아버지와 사는 것이 더 좋겠다는 마이클의 말에, 양육권을 포기하는 조건으로 석방된다. 호크가 팔씨름 세계 선수권 대회에 나가서 결승에까지 오른다. 하지만 결승 상대가 워낙 강해서 불안을 느낀다. 그러나 집을 빠져나온 아들 마이클의 격려에 자극을 받아 상대를 꺽고 우승하고, 커틀러도 부자의 정을 갈라놓을 수 없음을 깨달아, 호크와 마이클의 행복한 새출발을 시작된다.
람보 3
존 람보(John Rambo : 실베스터 스탤론 분)는 태국의 불교 사원에서 은둔 생활을 하고 있었다. 람보의 정신적 지주이자 친구인 트로트만 대령(리차드 크레나)은 그에게 찾아와 아프가니스탄에서의 은밀한 임무를 제의한다. 하지만 람보가 거절하게 되고 대령은 직접 그 곳을 향하게 된다. 대령은 그곳에서 무자비한 소련 지휘관에 의해 생포된다. 그에 따라 람보는 그의 평온한 삶을 떠나 대령을 구하러 가기로 한다. 람보는 약간의 탄약만을 들고 파키스탄에 들어와 그곳에서 만난 무자헤딘(Mujaheddin)이라는 저항군의 도움으로 아프가니스탄으로 넘어가려고 한다. 람보는 저항군 친구와 깍아지른 사막의 절벽과 동굴 등을 통과하여 아프가니스탄에 접근한다. 하지만 그들은 대령이 잡혀 있는 곳에 이르기 전에 험준한 골짜기에서 러시아 헬기에 의해 가로막히게 된다. 람보는 맨손으로 절벽을 오르고 건장한 러시아 병사와 맞붙으며 전방위로 로켓을 날린다. 아프칸 병사들은 미국이 제공했던 로켓을 들고 러시아 병사들과 싸운다. 람보는 배에 박힌 총알을 빼고 화약을 상처에 뿌려 태우는 응급조치도 보여준다.
매트 한터
쿠바 난민들이 배를 타고 미국으로 향하던 중 미국 배를 만나지만 무참히 살해된다. 그들이 노린 것은 배에 숨겨진 마약이었다. 수많은 시체로 가득한 배는 쿠바 근해 보카 라톤 해안에서 밀수 단속 순찰반에 의해 발견된다. 한때 뛰어난 특수부대 대원이었지만 지금은 은퇴하고 조용히 살아가는 맥과이어(척 노리스 분)에게 비밀기관의 요원이 찾아온다. 바로 악명 높은 살인마 로스토브(리처드 린치 분)가 밀입국했다는 것. 로스토브는 미국 전체를 혼란에 빠뜨릴 테러 계획을 세우고 있지만 오래 전 맥과이어와의 대결로 계속 악몽에 시달린다. 로스토브가 기억하는 그의 이름은 ‘매드 헌터’. 지금 로스토브를 제거할 수 있는 사람은 바로 맥과이어 뿐이다. 맥과이어는 요원의 제안을 거절하지만 이웃 노인이 놈들에 의해 희생당하자 복수를 결심한다. 한편 로스토브 일당은 해안을 통해 은밀히 요원들을 침투시킨다. 평온한 주택가, 상가, 교회 할 것 없이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나타나 무차별 살상과 폭발을 일삼는 것. 미국의 도시 곳곳은 화염에 휩싸이고 모든 치안은 마비된다. 수많은 병력이 투입되지만 놈들은 경찰과 군인으로 위장하고 있어 누가 적인지 구분할 수 없는 상황. 결국 직접 로스토브와 그 일당 제거에 나선 맥과이어의 눈부신 활약이 시작되는데...
복수무정
1983년 LA. 어느 고위 정치인의 부패와 살인 음모를 알아낸 로스앤젤레스의 형사 메이슨 스톰(Mason Storm: 스티븐 시걸 분)은 그 정치가와 악당, 그리고 부패 경찰의 표적이 된다. 그들의 기습을 받은 스톰은 외부에는 죽은 것으로 알려진 채 무의식 상태로 7년을 보낸다. 그가 다시 의식을 돌린 순간, 그는 곁에 아름다운 간호원 앤디 스튜워트(Andy Stewart: 켈리 르브룩 분)가 있는 걸 보게 된다. 무의식 환자 병실의 담당 간호원인 스튜워트는 그동안 의식 불명의 스톰이 누군지도 모른 채 간호를 하면서 가까워졌던 것이다. 스톰이 깨어났다는 것을 안 악당들의 기습에서 간신히 병원에서 빠져 나온 스톰은 스튜워트의 도움으로 건강을 회복하며 복수의 칼을 간다. 그러나 악당들은 집요하게 그를 해치우려 덤벼온다. 하지만 아내와 아들의 복수를 다짐한 그의 앞길을 아무 것도 막을 수는 없었다.
코만도
특수부대 코만도의 대령 매트릭스(아놀드 슈왈제네거)는 은퇴 후 산 속에서 10살 된 딸과 함께 생활한다. 그러나 딸은 납치 당하고, 매트릭스에게 딸의 교환 조건으로 남미 한 나라의 대통령을 제거해 독재 정권 수립을 도우라는 지시가 내려진다. 매트릭스는 비행기에서 탈출하고 착륙 전까지 딸을 구해야 하는데...
투혼
프랭크(쟝-끌로드 반담)는 동양무술 쿠미데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부대를 탈영, 홍콩으로 향한다. 현역 군인으로서는 대회 출전이 불가능하지만 와병 중인 사범을 기쁘게 하고, 타나카류의 명예를 떨치려는 것이 그의 목적이었다. 한편 군당국은 헬머(노먼 버튼)와 로렌스(포레스트 휘테커)에게 그의 체포를 명령한다. 대망의 쿠미데 대회가 열리고 연일 체급을 무시한 무제한적인 대전이 벌어진다. 프랭크와 잭슨(도날드 깁)은 연승을 거듭한다. 그러나 잭슨이 챔피언 자리를 5년이나 석권한 청리(양사)에게 무참히 패하고, 큰 부상을 입자 드디어 프랭크와 결승전이 벌어진다. 프랭크는 비열한 공격을 가하는 청 리에게 시력을 잃으면서까지 대응, 마침내 항복을 받아내고 월계관을 움켜쥔다
모건
거대기업의 스폰서를 받는 연구소에서 태어난 모건은 놀라운 스피드로 성장한다. 한달만에 언어를 완벽하게 배우고, 6개월이 지나자 성인이 된다. 하지만 특별한 능력을 가진 그녀가 갑자기 연구소 사람들을 공격하고 살해함으로서 위협적인 존재가 되어 버린다. 그러자 연구소를 후원하는 기업에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해결사 리가 연구소로 찾아오게 된다.
람보 2
복역 중인 람보(John Rambo: 실베스타 스탤론 분)는 트로트먼(Trautman: 리차드 크레나 분) 대령에 의해 특수 임무인 냉전 지대에 잠입, 포로의 사진만을 촬영해 오는 조건으로 석방되어 위험 지구로 낙하한다. 현지 연락원인 소녀 코 바오(Co Bao: 줄리아 닉슨 분)를 만나고 악명높은 해적 드론의 협조로 목적지에 당도한다. 포로 수용소에 잠입, 옛동료 반크스(Banks: 앤디 우드 분)를 만남 람보는 임무 내용과 달리 동료를 구출해 계획된 구출 장소로 가나 반크스와 동행임을 안 본부는 작전 중지 명령을 내린다. 고립된 람보와 반크스는 게릴라 부대의 포도스프키(Podovsky: 스티븐 버코프 분) 일행에 의해 고문과 신문을 당한다. 이때 코의 도움으로 수용소를 탈출, 추격전을 전개하다 코가 죽게 된다. 이에 람보의 분노와 슬픔이 폭발한다.
플래툰
크리스 타일러(찰리 쉰)는 대학 생활의 권태로움에서 벗어나 영웅의 모습을 꿈꾸며 자원 입대해 월남전에 참가한다. 그러나 전쟁의 참혹함과 인간의 양면성, 전우들 사이의 갈등을 목격을 목격하고 정신적 충격을 받는다. 동료들이 죽어가는 현실 속에서 반즈 중사(톰 베린저)와 일라이어스 분대장(웰렘 데포)은 반목하게 되고, 이것을 이유로 반즈 중사는 일라이어스를 베트콩 지역에서 참혹하게 죽도록 놔둔다. 크리스는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반즈의 짓임을 알고, 킹(케이스 데이빗), 프랜시스(코리 글로버) 등과 반즈의 처치 여부를 놓고 의논하는 것을 반즈가 엿듣는데...
윌로우
{공포의 시대에...예언자들은 마의 여왕 바브몰다(Queen Bavmorda)를 멸망시킬 한 아이의 탄생을 예언했다. 영토의 모든 임산부들을 한데 모아, 악의 여왕은 태어나는 아기들을 모두 없애라는 명령을 내렸다.} 노크밀성에 사는 악의 여왕 바브몰다(Queen Bavmorda: 진 마쉬 분)는 자기를 압도할 특별한 아기가 태어나리라는 예언이외에는 두려운 것이 없다. 예언의 아기를 데리고 산모가 도망쳤음을 안 그녀는 딸 소샤(Sorsha: 조안 휄리 분)와 카엘 장군(General Kael: 팻 로치 분)에게 잡아오라고 명령한다. 난쟁이들만이 모여 평화롭게 살고 있는 네르윈 부락의 윌로우는 우연히 마을 입구에서 아기를 발견한다. 매드마티칸의 꼬임에 아기를 넘겨주지만, 요정의 여왕 첼린드리아(Cherlindrea: 마리아 홀보 분)가 기적의 아기 에로라를 자기에게 맡기려는 것임을 깨달은 윌로우는 에로라를 데리고 아스린으로 향한다. 평화를 되찾으려는 첼린드리아가 바브몰다의 마법으로 아스린에 유배된 레지엘(Fin Raziel: 패트리시아 헤이스 분)에게 마술 지팡이를 갖다주라고 부탁했기 때문이다. 다시 수수께끼의 인물 매드마티칸(Madmartigan: 발 킬머 분)을 만나 아스린에 가지만 레지엘은 이미 마법에 걸려 있고 윌로우 일행은 소야와 카엘에게 잡힌다. 간신히 탈출하나 아기를 잃은 윌로우는 레지엘의 마술을 풀어준 뒤 노크밀 성으로 향한다. 결전의 날, 윌로우와 레지엘은 에로라의 처형이 행해질 바브몰다의 의식탑에 잠입한다. 불꽃튀는 바브몰다의 위세에 레지엘과 윌로우는 일순 무력해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