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EHXP4j8CNvPWJybdKv2YPhlWB.jpg

군도: 민란의 시대 (2014)

백성을 구하라

장르 : 액션, 드라마

상영시간 : 2시간 17분

연출 : Yoon Jong-bin
각본 : Jeon Cheol-hong

시놉시스

착취가 극에 달했던 조선 철종 13년. 힘 없는 백성의 편이 되어 세상을 바로잡고자 하는 의적떼인 군도, 지리산 추설이 있었다. 잦은 자연재해, 기근과 관의 횡포까지 겹쳐 백성들의 삶이 날로 피폐해 져 가는 사이, 나주 대부호의 서자로 조선 최고의 무관 출신인 조윤은 극악한 수법으로 양민들을 수탈, 삼남지방 최고의 대부호로 성장한다. 한편 소, 돼지를 잡아 근근이 살아가던 천한 백정 돌무치는 죽어도 잊지 못할 끔찍한 일을 당한 뒤 군도에 합류, 지리산 추설의 신 거성 도치로 거듭난다. 망할 세상을 뒤집기 위해 도치를 필두로 한 군도는 백성의 적 조윤과 한 판 승부를 시작하는데...

출연진

Ha Jung-woo
Ha Jung-woo
Dol Moo-chi
Gang Dong-won
Gang Dong-won
Jo-yoon
Lee Kyung-young
Lee Kyung-young
Ttaeng-choo
Lee Sung-min
Lee Sung-min
Dae-ho
Cho Jin-woong
Cho Jin-woong
Lee Tae-Ki
Ma Dong-seok
Ma Dong-seok
Chun-bo
Yoon Ji-hye
Yoon Ji-hye
Ma-hyang
Kim Hae-sook
Kim Hae-sook
Dol Moo-chi's Mother
Han Yeri
Han Yeri
Gok-ji
Jeong Man-sik
Jeong Man-sik
Butler Yang
Ju Jin-mo
Ju Jin-mo
Corrupt Official
Song Young-chang
Song Young-chang
Nobleman Jo
Kim Sung-kyun
Kim Sung-kyun
Jang
Lee Da-wit
Lee Da-wit
Jo Seo-in
Nam Da-reum
Nam Da-reum
Young Jo-yoon
Park Myung-shin
Park Myung-shin
Choi's Wife
Kim Kkob-bi
Kim Kkob-bi
Jung-shim
Kim Jae-young
Kim Jae-young
Geum-san
Lee Sang-won
Lee Sang-won
Military Officer
Kim Byeong-ok
Kim Byeong-ok
Investigator
Lee Dong-yong
Lee Dong-yong
Prisoner
Uhm Ji-sung
Uhm Ji-sung
Jung Man-yi
Yoon Kyung-ho
Yoon Kyung-ho
Jo-yoon's Servant
Jung Yi-seo
Jung Yi-seo
Si-ra

제작진

Yoon Jong-bin
Yoon Jong-bin
Director
Yoon Jong-bin
Yoon Jong-bin
Original Story
Jeon Cheol-hong
Jeon Cheol-hong
Screenplay
Choi Chan-min
Choi Chan-min
Director of Photography
Cho Sang-kyung
Cho Sang-kyung
Costume Design
Choi Hye-lim
Choi Hye-lim
Makeup & Hair
Yoon Jong-bin
Yoon Jong-bin
Producer
Park Elhen
Park Elhen
Production Design
Kim Sang-bum
Kim Sang-bum
Editor
Kim Jae-beom
Kim Jae-beom
Editor
Cho Young-wuk
Cho Young-wuk
Original Music Composer
Kim Chang-seop
Kim Chang-seop
Sound Supervisor
Jung Jae-woong
Jung Jae-woong
Writer
Lee Il-hyung
Lee Il-hyung
Assistant Director
Lee Il-hyung
Lee Il-hyung
Adaptation
Son Sang-bum
Son Sang-bum
Executive Producer
Kang Hyun
Kang Hyun
Producer
Jeong Eun-yeong
Jeong Eun-yeong
Art Direction
Kim Hyung-joo
Kim Hyung-joo
Adaptation
Kim Hyung-joo
Kim Hyung-joo
Assistant Director
Jung Doo-hong
Jung Doo-hong
Fight Choreographer
Kim Jung-gon
Kim Jung-gon
Set Dresser
Kim Min-soo
Kim Min-soo
Stunts
Cho Hee-ran
Cho Hee-ran
Costume Design
Kim Chang-seop
Kim Chang-seop
Sound Designer
You Jeong-hun
You Jeong-hun
Executive Producer
Kang Young-muk
Kang Young-muk
Fight Choreographer
Yoo Mi-jin
Yoo Mi-jin
Stunts
Yun Seong-gi
Yun Seong-gi
Production Sound Mixer
Yoon Jin-yul
Yoon Jin-yul
Stunts
Cho Yong-seok
Cho Yong-seok
VFX Supervisor
Jeon Jae-hyeong
Jeon Jae-hyeong
Stunts
Song Min-seok
Song Min-seok
Stunts
Choi Wun-jin
Choi Wun-jin
Key Grip
Ryu Jae-hwan
Ryu Jae-hwan
VFX Supervisor

예고편 및 다른 영상

군도:민란의시대 메인예고편
군도:민란의시대 제작기영상
군도:민란의시대 최초 예고편
군도:민란의시대 스틸동영상

포스터 및 배경

/dGEHXP4j8CNvPWJybdKv2YPhlWB.jpg
/6toHRI6Q8tRqGFlp91I8JbnS3Ro.jpg
/6lqYy2TIwVKzTXhiq8t8kMsROFT.jpg
/iSe4Aq1c22JT82fjkTxAdN4NPRk.jpg
/5Yt8emdrJzNLCN0HnAJi4HY5LcD.jpg
/zWuDjeDBPPZmQgpg7QnwayD3uQl.jpg
/lFWXOuTRo6yADe4m4uj26SfOwhb.jpg
/dTdJxtZoHrVBbTRD7GprFZx5Q3T.jpg
/4lSZzWO8oPTQuKtA9vl3DdbJOAj.jpg
/xVUP0n6ZFNfwB3oJuBvsuRVhiT3.jpg
/dvTVqmyeMHyWMSqFTkFvWeflOgW.jpg
/2BrlkspGRSocGm114kT0kel7xhr.jpg
/a0BlDTtLq2IRjjl6aXDOyNzwCpi.jpg
/uZ8uNnOCJ3qNkTAAp9dk7obaJsX.jpg
/ayqF0vaiJuofkdbHsa2cVFSIWrE.jpg
/x2OhayTk1BK75Ke140GSnOc51H.jpg
/d2ReulHmEhNRoR9SxTJHUAyZuBa.jpg
/2v5zRkafJDowWAnnKgSzg95berk.jpg
/oyfBkN0m3RMABgIbctmLym1JHfy.jpg
/7LdBVWudidfYuvMRXUcGdRuWnUU.jpg
/o1lcsta0vXjb89NBlk4oiPGvELH.jpg
/6bIqwI9joFlvJr6WaNPFkNmjcqm.jpg
/AinVTwrvxGg3bZ40BJF5M0NV9Lo.jpg
/v3gcnvHtGW2oTVFRt5I1hNl0TaH.jpg
/hNeL9I9dzwG6e1FnBj680dNLTmo.jpg

비슷한 영화

Home
On a hot summer night in Brooklyn, singles and couples converge in a brownstone apartment to flirt, fight, hook up and break up. A dreamy comedy-drama about sex, love and freedom, "Home" packs a lot of stories into just two floors.
D Day
A Russian remake of the '80s cult classic "Commando", where a retired special forces operative has to go on a final mission to rescue his daughter from the clutches of his old nemeses.
1981
Filmmaker Ricardo Trogi recalls the events surrounding his family moving to a new neighborhood when he was 11 years old.
천국으로 가는 계단
제2차 세계 대전이 끝날 무렵, 영국의 폭격기 조종사인 피터는 추락하는 비행기 속에서 죽음을 맞을 위기에 처한다. 죽음을 앞둔 피터는 지상에 있는 미국인 여성 무선사 준과 마지막 대화를 하게 되고 그녀의 목소리에서 사랑을 느끼지만 비행기에서 맨몸으로 뛰어내리는 선택을 한다. 하지만 피터가 정신을 차렸을 때 그는 무사히 생명을 건진 상태, 약간의 뇌 손상 외에는 별탈이 없다. 게다가 우연히 준과 마주쳐 사랑에 빠지기까지 한다. 하지만 두 사람의 사랑에는 문제가 있었다. 피터는 살아서는 안 되는 운명이었기 때문이다. 그가 살아난 것은 천국의 실수였고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천국에서는 비상이 걸린다. 천국의 사자는 사고를 수습하기 위해 급파되는데..
에어포트 75
When an in-flight collision incapacitates the pilots of an airplane bound for Los Angeles, stewardess Nancy Pryor is forced to take over the controls. From the ground, her boyfriend Alan Murdock, a retired test pilot, tries to talk her through piloting and landing the 747 aircraft. Worse yet, the anxious passengers — among which are a noisy nun and a cranky man — are aggravating the already tense atmosphere.
Girls for Rent
A team of girls go on a killing spree across the country.
어 보이프렌드 포 크리스마스
Holly Grant has learned a long time ago not to rely on Santa Claus leaving Mr. Right in her Christmas stocking. But Holly is in for a surprise when a handsome man arrives on her doorstep with a twinkle in his eye and Yuletide tree in tow.
창궐
밤에만 활동하는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은 도처에 창궐한 야귀떼에 맞서 싸우는 최고의 무관 ‘박종사관’ 일행을 만나게 되고, 야귀떼를 소탕하는 그들과 의도치 않게 함께하게 된다. 한편,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은 이 세상을 뒤엎기 위한 마지막 계획을 감행하는데…
Wo die alten Wälder rauschen
아워 뮤직
크게 지옥, 연옥, 천국의 세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다. 첫번째 지옥 부분은 베트남, 크림반도, 중동, 제 2차 세계대전 등 전쟁의 여러 가지 이미지들을 조합한 화면으로 이루어져 있다. 연옥 부분은 포화로 무너진 현재의 사라예보를 보여준다. 모스타 다리 건설현장을 방문해서 보여주는 화면은 그 자체가 죄에서 용서로의 점진적 발전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천국 부분에서는 연옥 부분에서 등장했던 한 여자가 다시 등장해, 미 해군병들이 보초를 서고 있는 작은 해안가에서 평화를 찾는 모습을 보여준다.
연악: 나의 운명
조선 초기, 예악으로 나라의 기틀을 세우던 시대 대왕 세종은 천재 음악가 ‘박연’에게 조선의 음률을 바로 세우라는 어명을 내린다 ‘박연’은 어명을 받들어 밤낮으로 연구에 몰두하지만 어려운 환경 속에서 좌절을 반복하게 된다 곁에서 그를 연모하던 가야금 명인 ‘백아’의 고백에도 ‘박연’의 마음은 더욱 혼란스럽기만 한데… 조선의 음악사를 뒤흔든 천재 음악가 난계 ‘박연’ 음악이 전부였던 그의 삶에 새로운 역사가 펼쳐진다!
Emanuelle in America
An American journalist travels throughout the world in search of a good story by joining a modern-day harem and traveling to Venice to see what really goes on at diplomatic parties. While trying to expose a corrupt government official, Emanuelle stumbles upon a group that uses kidnapped girls to make and sell snuff films
9mm
Home Movie
Reverend David Poe and his psychiatrist wife trade hectic New York life for an idyllic rural farmhouse; the perfect place for 10 year old twins Jack & Emily to run, play and imagine. Documenting this lifestyle change, David decides to film every holiday and special family event. To the Poe's horror their home movies reveal an increasing malice and evil within their children.
삼국지: 용의 부활
잦은 내전으로 인해 수많은 국가로 나눠진 중국 대륙. 촉나라의 비천한 신분으로 태어난 조자룡은 뛰어난 지략과 용기로 조조가 이끄는 위의 대군으로부터 혈혈단신 어린 유비의 아들을 구해 용맹함을 떨친다. 영웅으로 추앙받으며 오호장군의 자리까지 오른 조자룡은 삼국을 통일하려는 마지막 왕의 뜻을 받들어 일생일대 마지막 전투를 위해 진군하는데... 위나라의 1만 군대가 단 한 명이었던 조자룡에게 패하는 것을 무력하게 지켜봐야 했던 조조의 손녀 조영. 천하를 얻기 위한 야심으로 똘똘 뭉친 그녀는 북벌을 위해 봉명산으로 향하는 조자룡을 잡기 위해 위험한 계략을 꾸미는데... 이제 삼국 통일의 위업을 달성하기 위해 목숨을 건 마지막 전쟁을 준비하는 노장 조자룡과 그를 잡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위나라의 여장부 조영의 마지막 대결이 시작된다.
Broken Knuckles
A noir action thriller about an amateur MMA fighter who is quickly and unknowingly thrust into the world of a criminal organization.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한때는 모범 경찰, 지금은 잘 나가는 브로커 필재. 끊이지 않는 사건 수임으로 ‘신이 내린 브로커’로 불리는 그와 브로커 모시며 일하는 변호사 판수에게 어느 날, 사형수로부터 의문의 편지 한 통이 도착한다. 세간을 뒤흔든 인천의 재벌 대해제철 며느리 살인사건의 범인 순태는 자신의 억울함을 주장하고, 사건 브로커 필재는 점점 커지는 사건의 배후가 있음을 직감한다. 권력과 돈으로 살인까지 덮어버린 재벌가의 만행을 밝히기 위해 브로커 필재와 변호사 판수 아재콤비가 답답한 속을 뻥! 뚫어줄 특.별.수.사를 시작한다!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사건해결률 99%, 악당보다 더 악명 높은 탐정 홍길동에게는 20년간 찾지 못했던 단 한 사람이 있다. 그것은 바로 어머니를 죽인 원수 김병덕. 홍길동은 오랜 노력 끝에 드디어 그를 찾아내지만, 김병덕은 간발의 차로 누군가에게 납치되어 간 이후이고, 그의 집엔 두 손녀, 동이와 말순이만 덩그러니 남아 있다. 느닷없이 껌딱지처럼 들러 붙어 할아버지를 찾아달라는 두 자매를 데리고, 사라진 김병덕의 실마리를 쫓던 중, 홍길동은 대한민국을 집어 삼키려는 거대 조직 광은회의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데.... 기다렸던 복수의 순간, 성가시게 판이 커져버렸다!
Box 507
Modesto, an honest and responsible professional, is a manager of a small bank branch in Costa del Sol. His daughter died in a forest fire which he had thought to be accidental. One day he wakes up in his bank, after being locked and dragged by unknown men, and finds out in a safety-deposit box that the fire was plotted. From that day on, he sets on a personal crusade for justice.
나를 잊지 말아요
교통사고 후, 지난 10년의 기억이 지워진 남자 석원. 친구, 가족, 심지어 본인이 어떤 사람인지조차 흐릿해진 석원은 병원에서 우연히 자신을 보며 눈물을 흘리는 낯선 여자 진영을 만난다. 그녀에 대해 잘 알진 못하지만 진영과 함께하며 새로운 행복을 느끼는 석원. 스마트폰에 놀라고, 김연아, 류현진도 모르는 남자와 사랑에 빠진 진영. 10년 전 과거에 머물러 있는 그와의 시간이 소중하고 행복하다. 하지만 시간이 멈춘 것 같은 행복함도 잠시, 석원에게 조금씩 과거의 기억이 되살아나고 지금의 행복이 깨어질까 두려운 진영은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추천 영화

타임 패러독스
뉴욕을 초토화시킨 폭파 사건으로 대규모 사상자가 발생한다. 용의자 피즐 폭파범을 잡기 위해 범죄 예방 본부는 시간여행을 할 수 있는 템포럴 요원을 투입한다. 단서1. 템포럴 요원은 피즐 폭파범을 막다가 얼굴을 다쳐 이식수술을 한다. 단서2. 템포럴 요원은 바텐더로 위장 취업해 존을 만난다. 단서3. 존은, 고아원에서 자라나 우주비행사를 꿈꾸다가 의문의 남자를 만나 아이를 낳고 인생을 망친 소녀 제인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단서4. 존은 제인과 깊은 관련이 있다. 단서5. 템포럴 요원은 존을 제인이 의문의 남자를 만나기 바로 직전으로 데리고 간다. 단서6. 템포럴 요원은 존과 깊은 관련이 있다. 이제부터의 이야기를 당신은 상상도 못할 것이다!
베놈
진실을 위해서라면 몸을 사리지 않고 사회의 부조리를 취재하는 정의로운 열혈 기자 에디 브록. 거대 기업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생체실험에 의혹을 품고 뒤를 쫓던 그는 이들의 사무실에 잠입했다가 실험실에서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기습 공격을 받게 된다. 심비오트가 숙주의 몸과 정신을 지배할 때 능력을 발휘하는 베놈은 에디의 몸에 기생하며 갖가지 소동을 일으킨다. 한편 비밀리에 인간과 심비오트를 결합해 새로운 생명체를 만들려는 시도를 계속하던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회장 드레이크 또한 심비오트의 숙주가 된다.
부산행
별거 중인 펀드 매니저 석우는 소원해진 딸 수안의 생일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아내가 있는 부산행 KTX에 오른다. 이내 열차는 좀비의 침투와 감염으로 아수라장으로 변하고, 전국적 재난 뉴스를 차내에서 접한 승객들의 생존가능성은 유일하게 초기 대응에 성공한 도시 부산까지 살아남은 채 도착할 수 있느냐에 달리게 된다. 열차에 몸을 실은 석우와 딸 수안, 상화와 성경 커플, 고등학생 영국, 진희, 그리고 노숙자와 중년의 비즈니스맨 용석은 감염된 사람들의 공격을 피해 열차 안에서 사투를 벌인다.
나를 찾아줘
모두가 부러워하는 삶을 살아가는 완벽한 커플인 닉과 에이미. 결혼 5주년 기념일 아침, 에이미가 흔적도 없이 실종된다. 유년시절 어린이 동화 시리즈 어메이징 에이미의 실제 여주인공이었던 유명인사 아내가 사라지자, 세상은 그녀의 실종사건으로 떠들썩해진다. 한편 경찰은 에이미가 결혼기념일 선물로 숨겨뒀던 편지와 함께 곳곳에서 드러나는 단서들로 남편 닉을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한다. 미디어들이 살인 용의자 닉의 일거수일투족을 보도하기 시작하고, 시간이 갈수록 세상의 관심이 그에게 더욱 집중되는데...
더 울버린
사랑하는 사람들을 모두 잃고 혼자 남겨진 고통으로 괴로워하는 울버린. 어느 날 영원불멸의 삶을 버리고 유한한 삶을 얻을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제안 받는다. 처음으로 스스로의 약한 모습을 느낀 울버린은 극한의 상황에서 치명적인 적들과 대적하게 되고, 이제껏 본 적 없는 가장 강력하고 위험한 존재로 거듭나게 되는데!
살인의 추억
1986년 경기도. 젊은 여인이 무참히 강간, 살해당한 시체로 발견된다. 2개월 후 비슷한 수법의 강간살인사건이 연이어 발생하면서 사건은 세간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고, 일대는 연쇄살인이라는 생소한 범죄의 공포에 휩싸인다. 사건 발생 지역에 특별수사본부가 설치되고, 수사본부는 구희봉 반장을 필두로 지역토박이 형사 박두만과 조용구, 그리고 서울 시경에서 자원해 온 서태윤이 배치된다. 육감과 폭력으로 수사를 진행하는 박형사와 증거와 과학수사를 추구하는 서형사는 수사 내내 마찰을 일으키는데...
언세인
스토킹으로 인해 피해를 받은 소여 발렌티니(클레어 포이)가 정신과 상담을 받다가 정신병원에 강제입원하게 되는데 그곳까지 스토커가 나타난다. 소여가 아무리 말을해도 병원 직원들은 그녀의 말을 들으려하지 않고, 병원에서는 보험금을 더 받아내기 위해 입원기간까지 연장하게 된다. 병원에 환자로 입원해서 취재를 하고 있던 네이트 호프만(제이 파로아)의 도움을 받지만 상황은 점점 안좋아지기 시작한다.
드래곤 길들이기 2
바이킹과 드래곤이 친구가 되어 평화롭게 살아가는 버크섬. 청년이 된 히컵은 아버지 스토이크의 바람과는 달리 족장이 되는 것 보다 버크섬 밖의 더 넓은 세상을 보고 싶어한다. 그러던 어느 날, 신비로운 얼음대륙을 탐험하던 히컵과 투슬리스는 드래곤 사냥꾼들이 쳐놓은 덫에 걸리고, 드래곤들을 위협하는 강력한 어둠의 존재에 대해 알게 된다. 히컵과 투슬리스는 드래곤들의 평화를 위해 의문의 드래곤 군단과 맞서기로 결심하는데…
갱스터 스쿼드
1949년 냉혹한 갱스터 미키 코헨은 로스엔젤레스를 손아귀에 쥐고 있었다. 부정부패에 보호받는 갱에 대항하여 빌 파커 서장은 무력으로 맞서게 된다. 그는 엄격한 자경단의 정의를 확립하기 위해 노련한 경사 존 오마라 (조쉬 브롤린)를 일원으로 영입한다. 그들의 일은 체포하는 것이 아니라 전쟁을 하는 것이다. 도시가 총성에 휩싸일 때, 삶이 무료한 경사 제리 우터스는 마지못해 싸움에 휘말리게 되고 미키 코헨의 정부이자 우아한 미인 그레이스 패러데이와 정열적인 사랑에 빠지게 된다. 믿을 수 없는 실화에서 영감을 얻은 갱스터 스쿼드가 로스앤젤레스의 영혼을 위해 싸운 경찰들의 비밀 파일은 연다.
위 아 더 밀러스
납품업자에게 빚을 진 마리화나 판매상이 멕시코에서 마리화나를 대규모로 밀수하기로 동의하고, 이를 위해 가짜 가족 행세를 할 사람들을 모집한다.
22 점프 스트리트
위장 수사로 인정받은 젠코와 슈미트 콤비가 대학교에서 유행하는 신종 합성 마약 '와이파이' 공급자를 색출하는 임무를 맡는다. 이에 MC 주립대 학생으로 위장한 두 사람은 사건의 단서를 남기고 죽은 신시아의 주변을 탐문한다. 곧 풋볼팀의 주크를 의심하게 된 젠코는 풋볼 선수로 뛰면서 그의 동태를 살핀다. 그런데 젠코는 본분을 망각한 채 주크와 둘도 없는 콤비가 되고, 젠코에게 소외감을 느낀 슈미트는 예술전공 학생 마야와 가까워진다. 그러던 어느 날, 신시아를 딜러로 의심하고 그녀의 방을 수색하던 두 사람은, 마약 공급자가 도서관의 책을 이용하여 마약을 거래했음을 알게 된다. 이에 도서관으로 간 슈미트는 '유령'으로 불리는 남자의 마약 거래 현장을 목격한다. 하지만 슈미트와 젠코는 유령을 놓치고, 경찰은 다른 사람에게 혐의를 씌우고는 사건을 종료하는데…
더 씨닝
세계는 인구 과잉으로 자원고갈을 맞게 되고, 미국의 텍사스 주는 매년 시험을 치뤄 성적이 낮은 학생들을 처형하게 된다. 이 제도는 '더 씨닝'이라 부르며, 매년 수많은 학생들은 이 제도를 피하기 위해 온갖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게 된다
명량
1597년 임진왜란 6년, 오랜 전쟁으로 인해 혼란이 극에 달한 조선. 무서운 속도로 한양으로 북상하는 왜군에 의해 국가존망의 위기에 처하자 누명을 쓰고 파면당했던 이순신 장군이 삼도수군통제사로 재임명된다. 하지만 그에게 남은 건 전의를 상실한 병사와 두려움에 가득 찬 백성, 그리고 12척의 배 뿐. 마지막 희망이었던 거북선마저 불타고 잔혹한 성격과 뛰어난 지략을 지닌 용병 구루지마가 왜군 수장으로 나서자 조선은 더욱 술렁인다. 330척에 달하는 왜군의 배가 속속 집결하고 모두가 패배를 직감하는 순간, 이순신 장군은 단 12척의 배를 이끌고 바다를 향해 나서는데...
스파이 서바이버
런던 미 대사관으로 발령받은 보안담당 직원 케이트 애벗은 미국에 입국하려는 수상한 테러범들을 비자 신청 단계에서 미리 포착하고 체포하는 임무를 맡는다. 미국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은 애벗은 뛰어난 직감으로 의심스런 방문 목적을 가진 한 과학자를 발견하고 뒷조사에 들어간다. 그러던 중 비자 발급 팀이 식사하던 식당에서 폭탄 테러가 발생하고 애벗만 살아남은 채 전 직원이 사망하는 끔찍한 사고가 발생한다. 혼자 살아남은 애벗은 하루아침에 식당 테러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 되어 도망자 신세가 되고 경찰에게 쫓긴다. 영국 첩보부까지 투입돼 추적을 당하는 애벗과 점점 윤곽이 드러나는 거대한 테러음모. 수백 만 명의 무고한 시민들의 목숨을 살리기 위해 애벗은 죽음도 불사하는데....
인터스텔라
세계 각국의 정부와 경제가 완전히 붕괴된 미래가 다가온다. 지난 20세기에 범한 잘못이 전 세계적인 식량 부족을 불러왔고, NASA도 해체되었다. 나사 소속 우주비행사였던 쿠퍼는 지구에 몰아친 식량난으로 옥수수나 키우며 살고 있다. 거센 황사가 몰아친 어느 날 알 수 없는 힘에 이끌려 딸과 함께 도착한 곳은 인류가 이주할 행성을 찾는 나사의 비밀본부. 이 때 시공간에 불가사의한 틈이 열리고, 이 곳을 탐험해 인류를 구해야 하는 임무를 위해 쿠퍼는 만류하는 딸을 뒤로한 채 우주선에 탑승하는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악의 세력인 무자비한 퍼스트 오더가 은하계를 장악한 시대. 레아 장군의 저항군은 힘겨운 싸움을 이어가고 있다. 그들의 유일한 희망은 마지막 제다이 루크 스카이워커. 저항군은 승리의 불씨를 지필 마지막 희망을 찾아 레이를 과거의 영웅 루크에게 보낸다. 레이는 우여곡절 끝에 루크를 찾아내지만, 자신의 잘못으로 레아의 아들 벤 솔로가 퍼스트 오더의 실세 카일로 렌이 되었다고 생각하는 루크는 함께 떠나자는 레이의 제안을 거절한다. 한편 레이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카일로 렌과 교감할 수 있게 된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2번째 데스 스타가 파괴되고 다스 베이더가 사망한 지 약 30년 후, 마지막 남은 제다이인 루크 스카이워커가 사라졌다. 몰락한 은하 제국으로부터 일어난 퍼스트 오더는 루크와 공화국을 찾아내 제거하려 한다. 공화국과 루크의 쌍둥이 여동생 레이아 오르가나가 이끄는 저항군은 퍼스트 오더를 저지하고 루크의 도움을 받기 위해 루크를 찾는다. 저항군 최고의 파일럿 포 다메론은 자쿠 행성의 마을 장로를 만나 루크가 있는 장소의 지도를 얻는다. 카일로 렌이 이끄는 스톰트루퍼들은 마을을 파괴하고 포를 붙잡지만, 포의 드로이드 BB-8는 지도를 갖고 탈출하고 부랑자 레이를 만나게 된다.
데드풀
특수부대 요원 출신의 용병 웨이드 윌슨은 취향과 장난기마저 똑 닮은 바네사를 만나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하지만 행복은 광고처럼 짧은 법. 말기 암 선고를 받은 웨이드는 비밀 임상실험에 참여하며 재기를 노린다. 극한의 고문으로 이뤄진 실험 후 웨이드는 암을 치료할뿐더러 무한한 재생 능력을 얻으며 불사의 존재가 된다. 하지만 동시에 부작용으로 호러영화에 어울릴 법한 외양을 갖는다. 스스로 슈트까지 지어 입고 데드풀이 된 웨이드는 자신을 고문한 자를 찾아 제대로 복수한 뒤 당당히 바네사 앞에 나서려 한다.
조커
홀어머니와 사는 아서 플렉은 코미디언을 꿈꾸지만 그의 삶은 좌절과 절망으로 가득 차 있다. 광대 아르바이트는 그에게 모욕을 가져다주기 일쑤고, 긴장하면 웃음을 통제할 수 없는 신경병 증세는 그를 더욱 고립시킨다. 정부 예산 긴축으로 인해 정신과 약물을 지원하던 공공의료 서비스마저 없어져 버린 어느 날, 아서는 지하철에서 시비를 걸어온 증권사 직원들에게 얻어맞던 와중에 동료가 건네준 권총으로 그들을 쏴 버리고 만다. 군중들은 지배계급에 대한 저항의 아이콘이 된 그를 추종하기 시작하며 광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거리로 쏟아져 나오기 시작하는데...
싸이코
마리온 크레인은 그녀의 애인 샘과 결혼하길 원하지만 샘은 빚을 갚을 때까지 기다리라고 말한다. 그래서 그녀는 자신이 다니고 있는 회사 사장이 은행에 입금하라고 맡긴 돈을 들고 도망친다. 도주 첫날 밤 묵게 된 도로변의 낡은 모텔 주인인 노만 베이츠는 그녀에게 친절하게 대해주며 자신은 모텔 바로 뒤쪽 저택에서 몸이 불편한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고 말한다. 잠자리에 들기 전 마리온이 샤워를 하는 도중, 난데없이 검은 형상이 욕실에 나타나고 마리온은 실종된다. 마리온을 찾기 위해 그녀의 언니 릴라와 샘, 그리고 보험회사 측에서 고용한 탐정 등 세 사람이 추적에 나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