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22lWzOU3loTFuMWsGFhPt6xItm.jpg

Wallander 02 - The Village Idiot (2005)

장르 : 범죄, 스릴러

상영시간 : 1시간 32분

연출 : Jørn Faurschou
각본 : Petra Revenue

시놉시스

In the second film with Krister Henriksson as Kurt Wallander, a man enters a bank and threatens to blow it up in the air unless his demands are met. Henning Mankell's sharp-eyed commissioner has the assistance of daughter Linda, newly graduated police officer, and criminal inspector Stefan Lindman.

출연진

Krister Henriksson
Krister Henriksson
Kurt Wallander
Johanna Sällström
Johanna Sällström
Linda Wallander
Ola Rapace
Ola Rapace
Stefan Lindman
Angela Kovács
Angela Kovács
Anna-Britt Höglund
Fredrik Gunnarsson
Fredrik Gunnarsson
Svartman
Chatarina Larsson
Chatarina Larsson
Lisa Holgersson
Douglas Johansson
Douglas Johansson
Martinsson
Mats Bergman
Mats Bergman
Nyberg
Stina Ekblad
Stina Ekblad
Rättsläkare
Marianne Mörck
Marianne Mörck
Ebba
Anders Ekborg
Anders Ekborg
Göran / Bror
Amanda Ooms
Amanda Ooms
Henriette Leike
Johan Rabaeus
Johan Rabaeus
Eric Leike
Linus Jardert
Linus Jardert
David Leike
Toni Rhodin
Toni Rhodin
Michael Sandell
Anette Lindbäck
Anette Lindbäck
Signe
Petra Brylander
Petra Brylander
Mathilda Johansson

제작진

Petra Revenue
Petra Revenue
Screenplay
Henning Mankell
Henning Mankell
Story
Jørn Faurschou
Jørn Faurschou
Director
Adam Nordén
Adam Nordén
Original Music Composer
Peter Mokrosinski
Peter Mokrosinski
Director of Photography
Hélène Berlin
Hélène Berlin
Editor
Louise Gylling
Louise Gylling
Production Design
Gabriella Ekman
Gabriella Ekman
Costume Design
Kimmo Rajala
Kimmo Rajala
Stunt Coordinator
Lars Björkman
Lars Björkman
Producer
Peter Bose
Peter Bose
Executive Producer
Jenny Gilbertsson
Jenny Gilbertsson
Executive Producer
Ole Søndberg
Ole Søndberg
Producer
Mikael Hansson
Mikael Hansson
Casting
Tusse Lande
Tusse Lande
Casting
Mikael Hansson
Mikael Hansson
First Assistant Director

비슷한 영화

편승자
부부를 헌팅한 강도. 개봉당시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이지만 우리나라 미개봉작이다. 충격적인 영화이자, 완성도도 높은 스릴러.
엑소시즘 오브 에밀리 로즈
부푼 희망을 안고 대학생이 된 에밀리 로즈(제니퍼 카펜터 분)는 기숙사 생활 중 끔찍한 환영과 마주치게 된다. 매일 새벽 3시마다 어김없이 점점 더 끔찍한 모습으로 그녀를 찾아오는 환영과 극심한 발작으로 에밀리는 갈수록 쇠약해진다. 신경과를 비롯한 현대의학은 그녀에게 아무런 도움도 되지 못하고, 마침내 가톨릭 교회는 리처드 무어 신부(톰 윌킨슨)를 통해 신체적, 정신적 고통이 극에 달한 에밀리에게 엑소시즘의 최고단계인 ‘리투알 로마니’를 행하도록 허락한다. 하지만 엑소시즘 도중 에밀리가 사망하는 사고가 벌어지고, 무어신부는 가혹한 엑소시즘과 에밀리를 죽게 방치했다는 혐의로 재판까지 받게된다. 무어신부의 변호를 맡은 유능한 여변호사 에린(로라 리니)은 무신론자였지만 사건을 맡은 이후 자신도 예상치 못한 공포를 겪으면서 과실치사 혐의로 신부를 고소한 검사측과 치열한 변론으로 치달으며 TV로 생중계되기에 이르자 전국이 충격과 공포에 휩싸이게 되는데… 과연 에밀리 로즈를 죽인 것은 악령인가, 신부인가?
언더 씨즈
미 해군의 가장 큰 순향함이자 가장 강력한 전함 미조리호가 드디어 오랜 임무를 마치고 마지막 항해에 들어간다. 한때는 바다에 뜬 거대한 도시답게 2,400명의 승무원을 태우고 대양을 누비던 270미터 길이의 이 군함은 이제 항해에 필요한 최소인원만 태운 채 진주만을 떠나 샌프란시스코로 가고 거기서 영원히 쉬게될 것이다. 그러나 은퇴를 향한 마지막 항해는 순조롭지가 못했다. 정신이 이상한 CIA 출신의 윌리엄은 크릴 대령과 결탁하여 무시무시한 음모를 꾸몄으니, 바로 이 미조리함을 납치하여 적재되어 있는 핵무기를 탈취하려는 것이다. 그들은 계획대로 미조리를 장악했고, 핵미사일로 전세계를 위협한다. 미국은 이를 막기 위해 전투기와 특공대를 투입하지만 실패를 거듭하고, 결국 악당들은 모든게 자신들의 계획대로 되는 기분에 싸인다. 그러나 악당들은 이 군함의 요리사를 깜빡 잊었다. 이 미조리함의 요리사 케이시는 20년간이나 해군에 복무하면서 해군특전대 네이비 씰의 특수요원으로 월남, 중동, 파나마를 누빈 베테랑 요원인데, 몇년 전의 작전에서 대원을 모두 잃은 뒤 회의를 느껴 그만두고, 이제는 그 모든 것을 혼자만의 추억으로 간직한채 요리사로 일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의 비밀을 아는 것은 오직 아담스 함장 뿐이었다. 우리의 요리사는 악당들을 퇴치하기 위해 온갖 수단과 방법을 다 동원한다. 결국 미전함 미조리호는 마지막 전투를 하게되는데, 전투 지역은 바로 미조리호의 내부였다.
리버 와일드
아이들과 함께 휴가 여행을 떠나기로 한 게일(Gail: 메릴 스트립 분)은 남편 톰(Tom: 데이비드 스트래던 분)이 회사일로 바쁘자, 남편을 떼어놓은 채 아이들만 데리고 할머니, 할아버지가 사는 타본 강가로 떠난다. 결혼전 래프팅 가이드였던 게일은 여행객 웨이드(Wade: 케빈 베이컨 분)를 만나 그들과 함께 강을 따라 래프팅하기로 한다. 그러나 남편 톰은 우여곡절 끝에 이 팀에 합류하고, 아이들은 소극적인 아빠보다 웨이드와 함께 있는 것을 즐긴다. 여행을 계속하는 동안 톰은 웨이드 일행에 불안을 느낀다. 게일과 톰은 이들을 떼어놓고 가족만의 여행을 하려 하나, 강도였던 웨이드 일행은 이들을 협박, 강의 하류로 도망치려 한다. 평온하던 가족 여행은 일순 인질극으로 변하고, 가족을 지켜야할 운명에 놓인 게일은 용감히 현실을 이겨낸다.
퍼니 게임
오스트리아의 여름은 아름답지만 약간 서늘하다. 티롤계곡의 저녁은 예고 없이 어두워지곤 한다. 호숫가 별장으로 향하는 게오르그 가족의 자동차를 내려다보는 높은 카메라는 이들의 왜소함을 강조하는 듯하다. 그들은 헨델, 모짜르트를 좋아하고, 함께 휴가를 즐길 이웃이 기다리고 있다. 그러나 그들을 맞이한 이웃의 태도는 어딘가 냉랭한 기운이 감돈다. 이상한 느낌이지만 크게 신경 쓸 일은 아니다. 게오르그의 부인 안나는 짐을 대충 정리하고 저녁을 준비한다. 이때 찾아든 낯선 청년 피터, 이웃의 에바가 보냈다며 달걀 4개를 빌려 달라고 한다. 이웃 에바의 사촌이라고 나타난 피터, 청년의 행동이 어딘가 이상하다. 전화기를 물에 빠뜨리지 않나, 달걀을 깨먹질 않나, 달걀을 더 내놓으라고 태연자약하게 요구하질 않나, 낯선 청년 폴의 등장은 더욱 안나를 불쾌하게 하고 신경이 날카로워진 안나는 그들에게 나가라는 요구를 하게 된다. 악의라고는 찾아볼 수 없던 청년들의 태도가 돌변하고 안나와 게오르그는 어쩔 줄 몰라한다. 골프채로 가볍게 게오르그의 다리를 부러뜨리고 관객을 향한 눈짓과 함께 재밌는 게임이 시작된다. 도저히 상상할 수 없는 게임이 펼쳐진다. 폴과 피터는 안나가족을 내일 오전 9시까지 모두 죽인다는 전제 아래 게임을 시작하며 관객에게도 참여할 것을 요구한다. 객석을 향한 폴의 눈길이 한없이 불편하지만, 조종권은 이미 그들에게 있다. 그리고 차례차례 죽어가는 살인 파티. 왜 이들은 반항하지 않는가라는 의문은 쓸데없는 일, 리모트 콘트롤을 이용한 반전은 왜 이들이 무기력하게 죽어갈 수 밖에 없는지 설명한다.
네고시에이터
인질범과의 협상전문가(네고시에이터) 대니 로먼(사무엘 L 잭슨)은 경찰내 부정사건을 조사하던 파트너가 살해당하자 살인 용의자로 몰려 체포당할 위기에 처한다. 자신이 음모에 빠졌고 경찰 내부수사과에 결백을 밝혀줄 증거가 있다고 생각한 대니는 수사과의 문을 걸어 잠근채 그 안에 있는 사람들을 인질로 잡아 경찰과 대치한 가운데, 또 다른 유명한 네고시에이터인 크리스 사비안(케빈 스페이시)을 자신의 상대자로 요구하는데...
에어 포스 원
미국 대통령인 제임스 마샬(President James Marshall: 해리슨 포드 분)은 러시아의 고관들이 운집한 대형 룸에서 파시스트 독재자인 라덱 장군이 최근 카자흐스탄에서 저지른 인권을 유린하는 폭거는 더이상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는 열정적인 연설을 한다. 아울러 마샬은 정치적 독재를 겨냥한 총체적 전쟁의 포성을 알리는 조치로 라덱 장군을 체포하기 위해 전개한 러시아와 미국의 합동 작전의 성과를 치하한다. 이 연설이 끝난 후 마샬은 아내(Grace Marshall: 웬디 크로슨 분)와 딸(Alice Marshall: 리슬 매튜스 분)과 함께 워싱턴으로 돌아가기 위해 대통령 전용기, '에어 포스 원'에 오른다. 그러나 이 비행기는 러시아의 저널리스트로 위장한 발레라(Valera: 게리 올드만 분)가 이끄는 테러리스트들에 의해 공중 납치를 당하게 된다. 이들의 목적은 억류 중인 독재자 라덱 장군을 석방하려는 것. 그러나 라덱 장군이 석방될 경우 수백, 수천 명이 더 죽임을 당하게 된다는 것을 아는 백악관의 부통령(Vice President Kathryn Bennett: 글렌 클로즈 분)은 속수무책의 상황에 빠지고 미국의 막강한 군사력도 난감한 상황에 봉착하게 된다. 이들 테러리스트의 만행을 저지시키는 임무는 전적으로 단 한 사람, 미국 대통령 제임스 마샬의 어깨에 달려 있다. 테러리즘과는 추호의 타협도 용납하지 않겠다는 그의 용기와 확신은 대통령 전용기 안에 그의 가족이 함께 억류되어 있는 상황에서 시험대에 오르게 되는데.
스트리트 파이터
동남아의 신비한 국가 '샤달루'는 7개월째 내전에 휩싸이고 있다. 여기에 각국에서 파견된 63명의 구호반을 인질로 잡은 채 20조달러의 거액을 요구하는 한 장군, 단 2명의 동료와 함께 인질들을 구출해야 할 임무를 떠맡은 연합국 대령, 위기가 고조될 때 와일드카드처럼 나타나 도움을 주는 신비로운 방송 여기자 등이 등장한다.
아이 스파이
미국의 초대형 비밀 프로젝트 ‘스위치 블레이드’. 레이더는 물론 적외선과 눈으로도 식별할 수 없는 초음속 투명 스텔스기 ‘스위치 블레이드’가 국제적으로 악명 높은 무기 밀매상 건다즈의 손에 들어간다. 정부는 부다페스트에서 있을 비밀 경매에 첩보원 알렉스(오웬 윌슨)를 파견하기로 결정하지만, 어리버리한 알렉스 외에 건다즈가 절대 의심하지 않을 사람이 필요하다. 이때 건다즈가 57승 무패 경력의 세계 미들급 챔피언인 켈리(에디 머피)의 열렬한 팬이라는 정보가 입수된다. 오늘부터 나도 스파이?! 위장 스파이로 세계 평화를 지켜달라는 대통령의 부탁을 흔쾌히 승낙한 켈리. 허구헌날 동료에게 치이고 변변한 장비도 받지 못하던 자급자족 스파이 알렉스에 비해 얼떨결에 된 켈리는 능수능란하게 임무에 적응한다. 서로 물먹이기 바쁜 와중에서도 부다페스트에서 접선한 섹시한 요원 레이첼(팜케 얀센)과 함께 임무를 수행해 나가던 두 사람은 차츰 실종된 스텔스기를 찾는 것 이상으로 거대하고 위험한 국제적 음모에 휘말리게 되는데…
존 큐
단란한 가정의 자상한 아버지였던 존 큐. 어느 날 그의 아들이 야구 시합도중 쓰러져 병원으로 실려간다. 심장 수술을 하지 않으면 아들은 살아날 가망이 없다는데 막대한 수술 비용이 문제다. 보험 혜택도, 정부 지원금도 받을 길이 없다. 아들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아버지 ‘존 큐'는 절망한 나머지 최후의 방법을 선택한다. 아들이 수술받을 병원을 점거하고 인질극을 벌이며 오직 아들의 이름을 수술 대기자 명단에 올려달라고 부르짖는다. 경찰이 투입되고 네고시에이터까지 등장하면서 존 큐는 사살될 위기에 처한다.
머니 몬스터
세계 금융 시장을 좌지우지하는 최고의 경제 쇼 머니 몬스터 생방송 스튜디오에 On Air 불이 켜진 그 순간 총성과 함께 괴한이 난입해 진행자 리 게이츠를 상대로 폭탄 테러를 벌인다. 그의 요구는 단 하나, 하룻밤에 8억 달러를 날린 IBIS의 주가 폭락 진실을 밝혀내는 것! 월스트리트를 충격으로 몰아넣은 라이브 쇼가 시작된다!
인사이드 맨: 모스트 원티드
An NYPD hostage negotiator teams up with a federal agent to rescue dozens of tourists held hostage during a 10-hour seige at the U.S. Federal Reserve.
글라트베크 인질극
1988년 8월 은행에 들이닥친 2인조 무장 강도가 벌인 인질극. 이들은 54시간 동안 독일 경찰의 접근을 막는 데 성공했으며, 총격전 끝에 3명이 목숨을 잃었다.
캠퍼스 군단
미국의 한 고등학교에 침입한 컬럼비아의 테러리스트에 의해 90여 명의 학생과 교사들이 인질 상태에 놓인다. 이들 두목의 아버지가 마약범으로 체포되어 미국으로 호송된 것으로 담당판사의 아들이 이 학교 학생임을 알고 온 것이었다. 하지만 이미 그 학생이 정부에서 데려간 것을 안 테러리스트들은 석방에 응하지 않으면 전체 학생들과 더불어 학교를 폭파, 자폭하겠다며 위협한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빌리 등 악동들은 평상시에는 교장 선생님과 기숙사 사감을 골탕 먹이는데 이용하던 지혜와 천재성을 테러리스트들의 위협에서 벗어나는데 한껏 사용하며 통쾌한 승리로 이어간다. 평상시에는 악동들에게 엄하던 사감은 학교밖에서 머물면서 이러한 악동들의 지혜와 순수성이 반드시 좋은 결과를 갖고 올 것이라는 강한 믿음과 애정을 보여준다. 빌리 등 친구들은 마침내 자신들과 학교를 테러리스트들에게서 구하면서 자신들의 순수성과 용기, 우정을 그동안 자신들을 문제아들로만 바라보던 모든 사람들에게 한껏 보여준다.
메트로
샌프란시스코의 도심. 샌프란시스코 경찰국의 강력계 형사가 무참하게 살해당한다. 그로부터 얼마 후 보석상을 턴 살인 강도가 인질을 미끼로 협상을 요구하는 사건이 터지고 일촉즉발의 불길한 기운이 감도는 가운데 강력계 형사이자 인질 협상가인 스캇 로퍼(Scott Roper: 에디 머피 분)가 협상을 위해 범인에게 접근한다. 범인은 치밀한 작전과 두뇌 플레이로 저격망을 뚫고 도주에 성공하지만, 스캇은 범인을 자신의 동료 형사를 살해한 용의자임을 확신하고 결국 체포한다. 감옥에 갇힌 범인은 자신의 사촌 동생에게 청부하여 스캇의 애인인 로니(Ronnie Tate: 카르멘 에조고 분)를 살해하려고 했으나 범인의 사촌 동생은 스캇에 의해 저지당한다. 이에 격분한 범인은 탈옥을 강행하고 로니를 납치한 후 증발해버린다. 범인의 보복은 시작된 것이다. 이로 인해 스캇의 분노는 극에 달했으나 경찰국은 스캇을 로니의 유괴범 체포작전에서 제외시킨다. 결국 스캇은 단독행동에 들어간다. 이제부터 스캇은 자신의 생명은 물론 사랑하는 로니의 목숨까지 범인에게 저당잡혀야 하는 상황에 처한다. 거대한 쇳덩이를 마치 종이를 자르듯 썰어내는 기계에 묶인 로니는 촌각을 다투는 위기에 빠지며, 범인은 스캇에게 거액의 보석을 교환하는 조건을 제시하고 스캇을 유인한다. 스캇의 파트너이자 1급 저격수 출신이며 원거리에서 입술의 움직임만 보고도 대화의 내용을 읽어낼 수 있는 맥콜(Kevin McCall: 마이클 래파포트 분)이 유일한 지원자로 나서고 두 사람은 일생일대의 위험천만한 도박에 몸을 던지게 되는데...
리노의 도박사
존은 도박으로 얼마 안되는 재산을 모두 날린다. 그런 그의 앞에 한 노신사가 와서 존에게 커피와 담배를 준 후 놀라운 제안을 한다. 시드니는 존에게 50불을 준 뒤 카지노에서 돈을 딸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알려준 것이다. 결국 시드니가 가르쳐 준 기술이 적중해 2년 뒤 두 사람은 아버지와 아들같은 관계로 호화로운 생활을 즐기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존이 친구 지미를 데려오면서 이들의 평화로운 관계는 금이 가기 시작한다.
지하의 하이젝킹
무장을 한 코트 차림의 남자들에 의해 손님을 가득 실은 지하철이 납치된다. 그들은 지하철 본부로 연락해서 승객들의 목숨의 댓가로 현금 백만불을 요구한다. 그리고 승객 두 명을 그 자리에서 사살한다. 이에 경찰은 백만불을 건네주고 거기다 속수무책으로 범인들을 놓친다. 범인들은 속임수를 쓰기 위해 자신들은 하차하고 지하철 브레이크를 파괴한다. 경찰은 이제 범인들을 잡아야하고 위험에 빠진 승객들도 구출해야 한다. 하지만 그 안에는 한 명의 영웅, 지하철의 도사 가버가 이 범인을 따라 추격한다.
연애 특강
오로지 차를 파는 것이 생의 유일한 보람인 자동차 세일즈맨 조이 오브라이언(로빈 윌리엄스 분)은 묘지로 가던 장례차가 고장나 서 있는 것을 보고 장의사 주인에게 명함을 건네고, 곁에서 발을 구르는 죽은 남자의 미망인에게도 명함을 주려다가 쓰레기같은 놈이라는 험한 소리를 듣는다. 그의 또 하나의 낙은 여자를 즐겁게 해주는 것이다. 이혼한 전처 티나(파멜라 리드 분)는 아직 조이에게 유감이 많지만, 다른 두 여인 죠이(프란 드레스쳐 분)와 라일라는 조이 없이는 못 산다고 호소하는 열성파다.
피랍
인질 협상 전문가 아서는 시리아에서 납치된 미국인 기자의 행방을 추적하던 중, 마찬가지로 시리아에서 실종된 사진작가 다니엘의 가족들의 연락을 받게 된다. 아서는 수소문 끝에 다니엘이 ISIS에게 납치되어 고문받고 있다는 충격적 사실을 알게 된다. 이제 다니엘의 목숨은 아서에게 달린 상황. 아서는 목숨 건 최후의 협상을 시작한다.
대사건
얀 일당을 잡기 위해 잠복근무 중이던 홍콩 경시청의 청 반장과 경찰들은 시내 한복판에서 시가전을 벌이게 된다. 시가전은 인근 교통사고 현장에까지 이르게 되고 결국 사고현장에서 교통사고를 취재 중이던 방송기자들에 의해 얀 일당의 총구 앞에서 겁에 질린 모습으로 목숨을 구걸하는 경찰의 모습이 잡힌다. 마치 홍콩경찰의 나약한 모습을 대변하듯 TV에 긴급뉴스화 되어 시민들의 불신을 사게 된 것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이 사건의 부지휘관으로 투입된 검사관 레베카 퐁. 그녀는 이번 사건이 홍콩경찰에 대한 시민들의 불신이라는 하나의 대사건으로 전개된 것에 오히려 힌트를 얻어 문제 해결을 위해 방송을 역이용하게 된다. 그것은 레베카 퐁 자신이 생방송 TV 긴급뉴스의 연출자가 되는 것이었다. 퐁은 방송을 진행해 나가면서 결국 한 아파트에서 인질극을 벌이는 얀 일당과 심리전을 펼쳐가게 된다

추천 영화

Wallander 01 - Before The Frost
A fanatical sect is suspected to be behind some horrific violent crimes in Ystad. Henning Mankell's sharp-eyed commissioner receives assistance from her daughter Linda, a newly-graduated police officer, and criminal inspector Stefan Lindman. The first of 32 films with Krister Henriksson as the popular commissioner Kurt Wallander.
Wallander 08 - The Photographer
When an American tourist is found murdered after visiting an internationally renowned photographer, her husband believes she was having an affair. Kurt Wallander decides to investigate.
Wallander 11 - The Black King
Following an argument with her lover on her boat, a woman is found dead. Wallander and the Ystad police investigate; their inquiries lead them to a farm commune and to an old friend of Linda's.
Wallander 16 - Kuriren
After the murder of a motorcyclist, an investigation reveals that bikers are being used as drug couriers from Denmark to Sweden and that the killing was part of a cartel power struggle.
Wallander 14 - The Revenge
Kurt Wallander has bought a dream house by the sea, but his peace and quiet is soon shattered when a man is murdered and an explosion in one of Ystad's power grids shuts down the electricity in the whole city.
Wallander 03 - The Brothers
In the third Wallander film, starring Krister Henriksson, a bestial double murder is investigated in which the victims have been subjected to torture and where many point to the act of revenge. Henning Mankell's sharp-eyed commissioner has the assistance of daughter Linda, newly graduated police officer, and criminal inspector Stefan Lindman.
Wallander 04 - The Overdose
Krister Henriksson plays the lead role as Henning Mankell's sharp-eyed Commissioner Kurt Wallander at the Ystad Police. After a girl's suicide, they come across a tangle on the track that affects several girls at the same school, a case that deeply affects Linda Wallander. Linda's closest colleague is Detective Stefan Lindman.
Wallander 10 - The Castle Ruins
Kurt Wallander and the team are stumped when they find an old man, Greger Stehn, dead due to poisoning. It appears that Stehn, who looked like a vagrant, was in fact very wealthy.
Wallander 25 - The Collector
A young woman is killed and robbed in her apartment. The trail leads to her indebted ex-boyfriend, a bouncer. In the investigation, the police officer Pontus notices that his colleague is nervous. Isabell carries around a dark secret: one of the suspects, in this case, has a means of pressure against her in her hand. Commissioner Wallander has a great deal on the capable young policewoman, whose loyalty to her fatherly superior is subjected to a hard test of endurance.
Wallander 32 - The Sad Bird
When a restauranteur is abducted, Wallander's investigation leads him to suspect the Malmö police might be involved.
Wallander 31 - The Arsonist
When an arsonist is released from prison, the villagers do not want him anywhere near them. Soon they take matters into their hands and Wallander has to investigate whether their fear is justified.
Wallander 17 - The Thief
Homes are being burgled in Ystad and three neighbors form their own vigilante group. Soon Wallander is convinced the group has committed a double murder, although no bodies have been found.
Wallander 24 - The Heritage
When Manfred Stjarne is stabbed to death outside the Brada cider factory his wife Claire has inherited - suspicion falls on Polish worker Jan Kowalski, with whose wife Manfred was having an affair, but Jan is found hanged - later evidence suggesting foul play. Benjamin Wilkes, an ex-psychologist who helped Manfred select redundancy candidates, is killed in the same way as Manfred, putting disgruntled ex-Brada employees in the frame, but a third slaying implicates a former patient of Wilkes, who has connections to the Stjarne family. A newly loved-up Isabelle and Pontius start to fool around whilst on surveillance, taking their eye off the ball and allowing this suspect to confront Claire.
Wallander 15 - Skulden (The Guilt)
When a young boy disappears from pre-school, Wallander joins a desperate search to find him. Suspicions immediately fall on a pedophile recently released from prison.
Wallander 26 - The Witness
A girl goes missing somewhere in Ystad. It is obvious that she has seen something terrible and that someone wants her silenced. At the same time, a trial of human traffickers begins.
Wallander 05 - The African
Kurt Wallander receives a murder case from the Polish police, it turns out that the victim was shot dead on board a train in Sweden. Most of his face is shot away and for Wallander personally the case gets an unexpected turn. His two closest police colleagues are the daughter Linda, newly graduated police officer, and criminal inspector Stefan Lindman.
Wallander 07 - The Trickster
While Kurt Wallander works on a murder case involving a charming yet evil horse dealer who plays on the vulnerability of lonely women, he finds himself romantically involved with a married woman.
Wallander 20 - The Leak
The seemingly random murder of a jogger in woodland and the detonation of car bombs in central Ystad are but diversions to busy the police whilst a security van are robbed of 15 million kroner. Isabelle and Portus witness this and give chase but are attacked by the criminals and hospitalized. Given the security firm's meticulous contingency plan Wallander suspects a leak from the inside and aims for Micke Sterner, a compulsive gambler and the only staff member to know the encoded transit schedules. But some private sleuthing by over-worked Svartman, who has found the robbers' den, and Wallander's suspicions of an ex-cop turned security officer with connections to the firm provide the real break-through.
Wallander 30 -  The Loss
A young woman is found dead in Ystad. When the police begin the case, they are told that the woman came from Moldova and that she worked as a prostitute in Sweden. Kurt, who leads the case, decides to seek out the woman's family in Moldova. When he returns to Sweden, he is involved in a car accident and takes a leave of absence from work. Around the same time, Kurt finds where his forgetfulness comes from.
Wallander 21 - The Sniper
When a small-time crook is killed by a sniper, Wallander and the Ystad police investigate. Meanwhile, trainee policeman Pontus is forced to reconsider his care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