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MGUwUFkcAKawdsT2q88Sdo2vv6.jpg

레드 라이딩: 1974 (2009)

An epic tale of murder, corruption and obsession.

장르 : 스릴러, 미스터리, 범죄,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42분

연출 : Julian Jarrold

시놉시스

1974년. 풋내기 기자 에디는 한 여학생의 실종 사건을 취재하게 된다. 에디는 취재를 하면서 이 사건이 6년전에 발생했던 다른 사건과 관련된것이 아닌지 의심하는데.. 소설 원작 영화로 총 3부작으로 이루어져있다.

출연진

Andrew Garfield
Andrew Garfield
Eddie Dunford
Warren Clarke
Warren Clarke
Bill Molloy
Sean Bean
Sean Bean
John Dawson
David Morrissey
David Morrissey
Maurice Jobson
John Henshaw
John Henshaw
Bill Hadley
Anthony Flanagan
Anthony Flanagan
Barry Gannon
Jennifer Hennessy
Jennifer Hennessy
Mrs Kemplay
Mary Jo Randle
Mary Jo Randle
Eddie's Mum
Rita May
Rita May
Aunty Win
Rachel Jane Allen
Rachel Jane Allen
Susan Dunford
Graham Walker
Graham Walker
Uncle Eric
Michelle Dockery
Michelle Dockery
Kathryn Tyler
Robert Sheehan
Robert Sheehan
BJ
Eddie Marsan
Eddie Marsan
Jack Whitehead
Daniel Mays
Daniel Mays
Michael Myshkin
Cara Seymour
Cara Seymour
Mary Cole
Peter Mullan
Peter Mullan
Martin Laws
Gerard Kearns
Gerard Kearns
Leonard Cole
Ian Mercer
Ian Mercer
Paul Booker
Rebecca Hall
Rebecca Hall
Paula Garland
Sean Harris
Sean Harris
Bob Craven
Steven Robertson
Steven Robertson
Sgt. Bob Fraser
Shaun Dooley
Shaun Dooley
Dick Alderman
Roger Morlidge
Roger Morlidge
Court Clerk
Mike Mitchell
Mike Mitchell
Henchman
Berwick Kaler
Berwick Kaler
George Greaves
Danny Cunningham
Danny Cunningham
Gaz
Katherine Vasey
Katherine Vasey
Steph
Margaret Blakemore
Margaret Blakemore
Rochdale's Neighbour
Tony Mooney
Tony Mooney
Tommy Douglas
Lynn Roden
Lynn Roden
Bet
Liz Hume Dawson
Liz Hume Dawson
Staff Nurse
Cathryn Bradshaw
Cathryn Bradshaw
Marjorie Dawson
Chris Walker
Chris Walker
Jim Prentice
Kelly Freemantle
Kelly Freemantle
Clare Strachan

제작진

Julian Jarrold
Julian Jarrold
Director
Tony Grisoni
Tony Grisoni
Writer
David Peace
David Peace
Novel
Wendy Brazington
Wendy Brazington
Producer
Andrew Eaton
Andrew Eaton
Producer
Hugo Heppell
Hugo Heppell
Executive Producer
Shuna Frood
Shuna Frood
Producer
Liza Marshall
Liza Marshall
Executive Producer
Norman Merry
Norman Merry
Executive Producer
Jamie Nuttgens
Jamie Nuttgens
Co-Producer
Kate Ogborn
Kate Ogborn
Co-Producer
Anita Overland
Anita Overland
Producer
Sarah Wheale
Sarah Wheale
Line Producer
Adrian Johnston
Adrian Johnston
Original Music Composer
Rob Hardy
Rob Hardy
Director of Photography
Andrew Hulme
Andrew Hulme
Editor
Nina Gold
Nina Gold
Casting
Cristina Casali
Cristina Casali
Production Design
Julie Ann Horan
Julie Ann Horan
Supervising Art Director
Duncan Wheeler
Duncan Wheeler
Set Decoration
Natalie Ward
Natalie Ward
Costume Design
Caroline Silk
Caroline Silk
Makeup Artist
Caroline Silk
Caroline Silk
Hairstylist
Paul Hyett
Paul Hyett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Andrew Hulme
Andrew Hulme
Second Unit Director
Joseph Stracey
Joseph Stracey
Sound Effects Editor
Danny Hambrook
Danny Hambrook
Sound Recordist
Danny Hambrook
Danny Hambrook
Supervising Sound Editor
Adam Gascoyne
Adam Gascoyne
Visual Effects Supervisor
Fabian Wagner
Fabian Wagner
Second Unit Director of Photography

비슷한 영화

Strange Behavior
When the teenagers in a small Illinois town start getting murdered, the police chief makes a connection to the mysterious scientific experiments being done at the local university and must stop them before his own son is dragged into the deadly scheme.
데인저러스 메소드
세상 모든 문제의 근원은 성에서 비롯된다고 주장한 정신 분석학의 대가 프로이트! 성적 접근만으로 모든 문제의 해결은 불가하다며 무의식세계를 주장한 정신 분석학자 융! 어릴적 아버지의 학대로 인해, 성 도착증을 앓았으나 프로이트와 융과의 만남을 통해 아동 정신 분석의가 된 슈필라인! 그동안 한번도 세상에 공개되지 않았던... 세 사람의 팽팽한 심리 게임과 그들이 주장했던 이론만으로는 설명할 수 없는 도발적이고, 위험했던 사랑이 시작된다!
내 어머니
17살의 피에르는 어머니에게 맹목적인 사랑을 퍼붓지만 정작 그의 어머니는 아들의 사랑을 받아들이지 못한다. 결국 그녀는 모든 비밀을 드러내고 비도덕에 탐닉하는 자신의 본래 모습을 아들에게 보여준다. 하지만 피에르는 자신도 그 환락의 세계로 들여보내줄 것을 부탁하고 그들의 게임은 점점 더 위험해져만 간다.
킬러 엘리트
영국의 자랑거리 SAS 최고 요원을 암살하라! 석유 전쟁 속에서 자신의 아들을 죽인 SAS 요원을 처치해 달라는 의뢰를 하는 오만의 부족장. 실패를 모르는 본능적인 킬러 대니는 파트너이자 멘토인 헌터를 구하기 위해 주위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임무를 받아들인다. 특수부대를 상대로 자백을 받아내고 사고로 위장하라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사랑하는 연인을 뒤로 한 채 타겟들을 하나씩 제거하기 위한 세밀하고 엄청난 계획을 세운다. 깃털처럼 가볍게, 모든 것을 흔적 없이 처리하라! 병적으로 철저한, 고문도 안 통하는 독종의 영국 특수부대 SAS 전직 요원인 스파이크. 그는 세계최강의 영국 특수부대 SAS 전, 현직 요원들의 연이은 죽음에 대한 의심을 품게 되고, 사고사로 위장된 살인 현장에 전문가가 개입됐음을 직감한다. SAS 본부까지 잠입해 요원을 살해하는 그들을 막기 위해 철저한 조사를 통해 배후를 캐내기 시작한다. 자존심을 건 최강 격돌이 시작된다! 스파이크의 추적마저 따돌리며 SAS 요원들을 암살해야 하는 대니의 공격과, 대니로부터 요원들을 지켜야 하는 스파이크의 숨막히는 반격! 여기에 결정적인 한 방을 지닌 전설적인 헌터까지 합류하면서 한치의 양보도 없는 대결이 펼쳐지는데…
러브 앤 프렌즈
뉴욕의 유명 로펌 변호사인 레이첼(지니퍼 굿윈)과 디자이너 달시(케이트 허드슨)는 20년 지기 친구. 화려한 결혼식을 몇 주 앞둔 달시와는 달리, 초라한 싱글로 서른살을 맞이하게 된 레이첼은 자신의 생일파티 날, 달시의 약혼자이자 법대 동기생으로 오랫동안 짝사랑해 왔던 덱스(콜린 이글스필드)와 술에 취해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다음날, 술에 취해 저지른 실수라며 어젯밤의 일을 잊으려 하는 레이첼. 하지만 덱스는 술에 취해서 한 행동이 아니라며 레이첼의 마음을 뒤흔들어 놓는다. 한편, 레이첼과 덱스의 하룻밤 사건을 모르는 달시는 오래 전에 계획해 놓은 마지막 싱글녀 자축 여행을 실행하기 위해 레이첼에게 휴가를 제안한다. 일 핑계를 대며 달시의 제안을 거절하는 레이첼. 하지만 그녀의 끈질긴 부탁에 레이첼은 결국 소꿉친구 에단(존 크래신스키)과 함께 달시, 덱스 커플 사이에 끼어 바닷가 별장으로 여행을 떠나는데…
호빗: 뜻밖의 여정
호빗족 빌보 배긴스는 어느 날 찾아온 회색의 마법사 간달프로부터 뜻밖의 제안을 받는다. 오래 전 난쟁이족의 영토였지만 무시무시한 용 스마우그에게 빼앗겨 지금은 황무지로 변한 동쪽의 외로운 산 에레보르 왕국을 되찾기 위해 함께 떠나자는 것. 빌보는 전설의 용사 소린이 이끄는 13명의 난쟁이족과 함께 위험 가득한 여정에 오른다. 외로운 산에 가기 위해서 반드시 거쳐야 하는 고블린 동굴에서 일행과 떨어져 헤매던 빌보는 그의 일생을 뒤바꿔놓는 존재인 골룸과 마주치게 되고, 골룸과의 수수께끼 대결 중에 대단한 힘을 지닌 골룸의 보물 절대반지를 얻게 되는데...
컬러풀
나는 죽었다. 하지만 사후세계에서 천사인 듯한 ‘프라프라’를 만나게 되었다. ‘당신은 큰 죄를 짓고 죽은 영혼이지만, 다시 한 번 세상에 돌아가서 재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나의 영혼은 다시 세상으로 돌아갈 수 있었다. 단, ‘6개월의 유예기간’ 동안 전생의 죄를 기억해야만 환생할 수 있다고 했다. 그리고 눈을 떴을 때… 나는 ‘고바야시 마코토’가 되어 있었다. 나는 살아났다. 자살한 지, 얼마 안 된 중학교 4학년 고바야시 마코토의 삶은 최악이었다. 무능력한 아버지, 춤 선생과 바람난 엄마, 나를 경멸하는 형, 학교 성적은 반에서 꼴찌, 게다가 왕따! 전생의 죄를 기억하기는커녕 마코토의 인생 자체가 만만치가 않다. 프라프라의 안내를 받아가며 하루 하루 마코토의 삶을 살아가지만, 유예기간의 끝은 점점 다가오고 있었다. 환생은 포기하고 얼마 남지 않은 삶을 즐기며 살기로 한 순간… ‘나’로 인해 ‘마코토’의 삶이 조금씩 변해가기 시작한다.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냉전의 긴장감이 팽팽하던 1973년, 영국 정보부 서커스의 수장 컨트롤은 정보국 고위 관료 네명 중 한명이 소련의 첩자가 아닐까 의심한다. 이를 밝혀내려던 요원 짐 프리도마저 작전 수행 중 살해되자, 컨트롤과 그의 오른팔인 조지 스마일리는 그 책임을 지고 은퇴한다. 단조로운 일상을 살아가던 조지에게 어느 날 서커스 요원 리키 타르가 찾아온다. 그는 서커스 내부에 소련의 첩자가 있다고 말한다. 이제 조지 스마일리는 어제까지의 동료였던 정보부 모든 이들을 상대로 자신의 임무를 들키지 않고 스파이를 가려내야만 하는데...
존 카터: 바숨 전쟁의 서막
신비의 행성, 바숨 이 곳은 외계 종족간의 계속된 전쟁으로 서서히 파괴되고 있다. 시공간 이동을 통해 우연히 이곳에 오게 된 존 카터(테일러 키취)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특별한 능력을 갖게 되고, 그로 인해 행성의 운명이 걸린 거대한 전쟁에 뛰어들게 되는데… 2012년 3월, 전 우주를 뒤흔들 거대 전쟁의 서막이 오른다!
비스틀리
그 화려함만큼 어둠이 공존하는 도시, 뉴욕. 완벽한 외모로 완벽한 삶을 누리던 카일은 한 순간의 실수로 돌이킬 수 없는 저주를 받게 된다. 창백한 피부를 뒤덮은 흉터와 문신, 남들과 다른 능력까지. 끔찍한 야수로 변해버린 그는 세상으로부터 버림받고 뉴욕의 어두운 그림자 속으로 숨어든다. 그런 그에게 다가오는 단 하나의 희망, 린디. 린디를 향한 거대한 위협은 카일의 앞을 가로막는데…
슈퍼 에이트
1979년, 기차 플랫폼 부근에서 슈퍼 8mm 카메라로 영화를 촬영하던 6명의 아이들은 열차를 향해 전속력으로 돌진해가는 의문의 트럭을 발견한다. 순식간에 벌어진 끔찍한 열차 탈선 사고로 현장은 초토화가 되고, 아이들은 자신들이 우연히 목격한 모든 것을 비밀에 부치기로 한다. 하지만 그 날 이후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언가의 공격이 시작되는데… 비밀 지역 51구역 폐쇄와 함께 그 곳의 모든 것을 옮기던 열차. 누군가가 의도한 사고를 틈타 탈출한 ‘그것’. 그리고, 그 날의 모든 것을 촬영한 슈퍼 8mm 카메라. 진실을 포착한 6명의 아이들! 정체불명 '그것'의 공격에 맞서기 시작한다!
소셜 네트워크
2003년 가을, 하버드대의 컴퓨터 천재 마크는 비밀 엘리트 클럽의 윈클보스 형제에게 하버드 선남선녀들만 교류할 수 있는 하버드 커넥션 사이트 제작을 의뢰 받는다. 하지만 여기서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생각해낸 마크는 인맥 교류 사이트 페이스북을 개발, 절친 왈도의 도움으로 사이트를 오픈한다. 페이스북은 순식간에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고, 유명한 냅스터의 창시자 숀의 참여로 전세계로 번지면서 마크는 기업가치 58조원, 전세계 최연소 억만장자가 된다. 하지만 그 순간 윈클보스 형제는 물론 왈도마저 전대미문의 소송을 제기하는데...
내 여자친구의 남자친구
제시는 한꺼번에 이단과 트로이 두 명의 남자를 만나게 된다. 작가 지망생인 이단은 아직 경제적인 능력이 부족하지만 제시의 남동생과도 잘 어울리는 가정적인 남자다. 비현실적이고 전형적인 글이라는 비판만 받던 그는 제시를 만나게 되면서 새로운 영감을 얻는다. 한편, 성공적인 광고회사의 공동 운영자인 트로이는 돈도 많고 자신감 넘치는 멋진 남성이다. 이단과 트로이 사이에서 양다리를 걸치게 되는 제시... 그녀는 어느쪽을 선택하게 될 것 인가...
크림슨 리버 2: 요한 계시록의 천사들
뤽 베송 제작군단의 미스테리 리얼 액션 | 이천년을 간직한 비밀이 깨어난다! | 7개의 봉인... 7명의 천사들... 예수의 12제자를 죽여라! 유서 깊은 수도원, 벽에 걸린 그리스도상에서 피가 흘러나오는 괴기한 사건이 일어난다. 사건을 맡아 파리에서 파견된 니먼 형사(장 르노 분)는 벽 뒤에 묻혀있는 사체와 의문의 암호를 발견한다. 마약반 신참형사 레다 형사 (브누와 마지멜 분)는 상처 입은 한 남자를 병원으로 데려가 치료를 받게 하던 중 검은 옷을 입은 수도승의 공격을 받게 된다. 도저히 인간이라고 믿어지지 않는 괴력의 수도승, 총으로도 잡을 수 없었던 레다 형사는 남자의 병실에서 니먼 형사와 마주치고 그들은 두 사건의 연관성을 직감하게 된다. 이제 이 둘은 전대미문의 미스터리를 간직한 사건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는데....
네버 렛 미 고
전원에 위치한 영국의 기숙학교 헤일셤. 캐시(캐리 멀리건)와 루스(키이라 나이틀리), 토미(앤드류 가필드)는 언제부터인지도 모르는 채 서로를 의지하며 함께 생활하고 있다. 외부 세계와 철저히 격리된 이곳의 학생들은 어떤 특별한 ‘목적’을 갖고 인위적으로 생산된 ‘클론’. 사려 깊고 총명한 캐시는 감정 표현에 서툰 토미를 돌봐주고, 토미 역시 그런 캐시를 아끼지만, 적극적인 루스가 토미에게 고백을 하면서 이들의 관계는 어긋나기 시작하는데…
블리츠
닉네임 블리츠, 연쇄살인이 시작될 것이다! 다소 과격하지만 정의감에 불타는 형사 브랜트. 흉악범들의 검거 태도로 인해 언론의 집중 화살을 받고 있는 그이지만 고칠 생각은 전혀 없다. 그러던 어느 날 경찰이 살해 되는 살인 사건이 발생하게 되고 범인은 신문사를 통해 자신이 범인이고 닉네임은 블리츠라고 소개하며 연쇄살인을 예고 한다. 브랜트는 자신의 절친한 선배 로버츠가 살해되자 더 이상 방관 할 수 없음을 알고 사건을 추적하게 되고 경찰만 골라 살인하는 범인 블리츠는 예고된 살인에 성공하며 시리얼 킬러로서 더욱더 악명을 떨쳐 나가게 되는데...
쓰리 데이즈
행복한 가정을 이루며 살고 있던 ‘존’의 가정에 불어닥친 위기! 어느 날 갑자기 아내 ‘라라’가 살해혐의로 경찰에 잡혀가게 된다. 종신형에 처하게 된 아내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존’은 온갖 노력을 다해보지만, 모든 증거와 법적 정황은 그녀에게 불리하기만 하다. 절망감에 빠진 ‘라라’는 자살을 시도하고, ‘존’은 결국 아내를 살리기 위해, 그녀를 탈옥시키겠다는 결심을 한다. 주어진 시간은 단 3일. 불가능한 5가지 미션… 전설적인 탈옥의 대가 ‘데이먼’을 찾아가 탈옥에 성공할 수 있는 5가지 미션을 전수받는 ‘존’! 교도소 이송조치로 아내를 구할 수 있는 시간은 단 3일뿐. 도저히 불가능해 보이는 미션을 완수하고 35분 안에 도시를 탈출해야 한다. 자신의 목숨을 잃을지도 모르는 위험 속에서 과연 그는 아내를 탈옥시키고 살아나갈 수 있을까?
원 포 더 머니
직장, 돈, 남자도 잃은 삼재인생의 스테파니 플럼(캐서린 헤이글)은 고향에 있는 범죄사무실에 겨우 취업하게 되고 인생을 한 방에 바꿀 5만 달러라는 엄청난 인센티브와 위험수당이 걸린 남자를 찾는 일을 맡게 된다. 그녀가 쫓는 그는 살해 용의자인 전직 경찰관 조 모렐리(제이슨 오마라)로서 우연케도 그녀의 첫 경험이자 첫 사랑! 그에 대한 숨겨진 애증이 남아 있던 그녀는 놓칠 수 없는(?) 그를 집요하게 쫓지만 그 와중에도10 여 년 전의 기억을 떠올리며, 뜨거운 밀당을 이어간다. 그러던 중 스테파니 플럼 주변의 목숨을 위협하는 또 다른 일들이 연쇄적으로 벌어지면서 그들 사이에는 이상한 기류가 감도는데…
하얀 궁전
지적이며 좋은 환경에서 자란 맥스(Max Baron: 제임스 스파이더 분)는 2년전에 사랑하는 아내 제니를 교통사고로 잃었다. 그 후 다른 여자들은 거들떠보지도 않고, 오직 제니 생각에만 젖어 지내는 27세의 유능한 청년이다. 친구 닐(Neil: 제이슨 알렉산더 분)의 총각파티 날, 맥스는 파티가 끝난 후 술집에 들렀다가, 몇 시간 전에 햄버거 문제로 한바탕 설전을 벌였던 식당 '하얀 궁전'의 웨이트리스 노라(Nora Baker: 수잔 서랜든 분)와 우연히 다시 마주치게 된다. 노라는 아들 챨리를 술과 마약중독으로 잃고 남편과도 헤어진 채, 인생을 포기하고 밑바닥 인생을 살아가는 43살 먹은 여자. 두 사람은 술잔을 주고 받다가 술에 취하게 된다. 노라를 집에 태워주러 갔다가 노라의 유혹에 하룻밤을 같이 보내게 되는 맥스. 처음에 노라를 하찮게 생각했던 맥스는 자신도 모르게 노라의 퇴폐적이면서도 묘한 매력에 끌리는 것을 발견한다. 결국 맥스는 다시 노라를 찾아가게되고, 16년이란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서로에게 아주 소중한 존재가 된다.

추천 영화

레드 라이딩: 1980
After 6 years of brutal murders, the West Yorkshire Police fear that they may have already interviewed The Ripper and let him back into the world to continue his reign of terror upon the citizens of Yorkshire. Assistant Chief Constable of the Manchester Police, Peter Hunter, is called in to oversee the West Yorkshire Police's Ripper investigation and see what they could have missed.
레드 라이딩: 1983
Detective Chief Superintendent Maurice Jobson is forced to remember the very similar disappearance of Clare Kemplay, who was found dead in 1974, and the subsequent imprisonment of local boy Michael Myshkin. Washed-up local solicitor John Piggott becomes convinced of Myshkin's innocence and begins to fight on his behalf, unwittingly providing a catalyst for Jobson to start to right some wrongs.
로스트 도터
그리스로 혼자 휴가를 떠난 대학 교수 레다는 딸을 가진 젊은 여자 니나를 보고 단번에 시선을 빼앗긴다. 매일 같은 해변에서 시간을 보내며 서로를 응시하던 두 사람, 갑자기 니나의 딸이 사라지고 레다는 옛 기억을 떠올린다.
Lord Jeff
Spoiled child Geoffrey Bramer teams up with a pair of small time crooks to pose as an aristocrat and steal jewelry from exclusive shops. During a a caper, Geoffrey is caught and is sentenced to a reformatory where young men are trained to be sailors. He is befriended by model in-mate Terry O'Mulvaney but soon starts to get them both in trouble.
Lord Montagu
As the youngest member in parliament and sole heir to his family's estate, Lord Montagu's life was rich and privileged. However, in 1954 he become the focus of a national scandal that changed his life forever and set him on course to be one of England's most controversial and iconic aristocrats.
Rik Mayall: Lord of Misrule
Comedian Rik Mayall died suddenly on 9 June 2014. Mayall's blend of rocket-fuelled physical comedy, surrealism, subversive satire and pompous punk wit left a body of work that spanned four decades. Mayall's characters include the Black Country's investigative nerd Kevin Turvey, Felicity Kendal-adoring student and 'People's Poet' Rik in The Young Ones, ruthless MP Alan B'Stard in The New Statesman, seedy loser Richie in Bottom and larger-than-life characters Robin Hood and flying ace Lord Flashheart from Blackadder. Narrated by Simon Callow, this programme salutes Rik Mayall and celebrates his part in the UK's comedy history using rare and unseen archive footage. It also features contributions from people who knew or admired him, including Michael Palin, Simon Pegg, Lenny Henry, Ben Elton, Alexei Sayle, Christopher Ryan, Tim McInnerny, Jools Holland, Ruby Wax and Greg Davies.
Lord Shango
A tribal priest returns from the dead to take his revenge on non-believers.
Lord, All Men Can't Be Dogs
Lord, All Men Can't Be Dogs is a riveting story of the lives of two people, Lisa and Tim Johnson, whose struggles are closely tied with the four spirits that reside in their home. It's a story of temptation, greed and finally, deliverance, mixed with just the right amount of humor! This show will keep you on the edge of your seat, saying, "Lord, All Men Can't be Dogs!"
Lord Don't Slow Me Down
A look back on Oasis' Don't Believe the Truth world tour which took place from May 2005 to March 2006.
소공자
An American boy turns out to be the long-lost heir of a British fortune. He is sent to live with the cold and unsentimental lord who oversees the trust.
Lord of the Dance
Filmed at the Point Theatre in Dublin 'Lord of the Dance' takes Irish dancing to spectacular new heights. Orchestrated and conducted by Anne Dudley, inspiring original music by Ronan Hardiman and exhilarating dance starring the sensational Michael Flatley with supporting characters Bernadette Flynn, Daire Nolan, Gillian Norris, Helen Egan and Anne Buckley - Lord of the Dance is a rare and magical experience. Michael Flatley takes to the stage in a stunning Celtic dance spectacular which re-tells Irish folk legend in a dazzling and updated style. Join us when time stood still and Erin was goddess of all... The stories had all been written and everyone knew their parts. But the ancient clans, sitting in their stone circles, heard mumblings and the spirits dream was troubled. A new dark power had emerged to challenge the Lord of the Dance.
Michael Flatley Returns as Lord of the Dance
Tells a timeless story based on Irish folklore of good versus evil, & through the media of dance & music it is understood and appreciated by every culture.
랜드로드
Alyssa moves into a luxury apartment complex but is unaware she is being watched by her disturbed landlord, Robert, via hidden cameras. Robert will do anything to fill the void left by his estranged daughter–even if that means replacing her.
Ringers: Lord of the Fans
'Ringers: Lord of the Fans' is a feature-length documentary that explores how "The Lord of the Rings" has influenced Western popular culture over the past 50 years.
Lord of Tears
Lord of Tears tells the story of James Findlay, a school teacher plagued by recurring nightmares of a mysterious and unsettling entity. Suspecting that his visions are linked to a dark incident in his past, James returns to his childhood home, a notorious mansion in the Scottish Highlands, where he uncovers the disturbing truth behind his dreams, and must fight to survive the brutal consequences of his curiosity.
소공자
An American boy turns out to be the heir of a wealthy British earl. He is sent to live with the irritable and unsentimental aristocrat, his grandfather.
VeggieTales: Lord of the Beans
Sunday morning values, Saturday morning fun! It’s a tale of good versus evil with beans! Lord of the Beans follows the fantastic journey of a Flobbit named Toto Baggypants (Junior Asparagus) who inherits a most unusual and powerful bean. With the help of his mentor Randall and a spirited group of friends, Toto embarks on a mission to discover how he should use his gift. On their quest, the group encounters many challenges, including crossing the mountains of Much-Snowia, and facing the dreaded Lord Scaryman – who seeks the bean for misguided, selfish reasons. Will Toto discover the purpose of his giver, or will the scary dude and his Spark army capture the bean and wield its awesome powers?
워 로드
A knight in the service of a duke goes to a coastal village where an earlier attempt to build a defensive castle has failed. He begins to rebuild the duke's authority in the face of the barbarians at the border and is making progress until he falls in love with one of the local women.
로드 짐
피터는 증기기관 항해선의 일등 항해사다. 그는 항해 도중 폭풍을 만나자 배가 침몰할 줄 알고 비겁하게 승객들이 탄 배를 포기한다. 그러나 배는 천신만고 끝에 침몰을 면하게 된다. 불명예의 멍에를 진 피터는 자신의 명예를 되찾기 위해서 노력하게 된다. 지도에도 없는 동양의 한 원주민들에게 다이너마이트를 배달하는 계약을 하게 된 것이다. 그러던 중 그는 억압받고 있는 마을 원주민들의 편에 서게 되어, 흉악한 유럽인 악당들과 맞서 싸운다. 마침내 스스로 죽을 결심을 하고 싸움에 휘말려든 피터는 결국 원주민 민족의 영웅이 되는데... - ebs 일요시네마 작품해설 20세기 모더니즘의 선구자라 불리는 조셉 콘래드의 소설을 원작으로 완성된 작품이다. 드넓은 세계와 미지의 인생에 대한 동경으로 선원을 지원한 청년 짐이 운행 중에 풍랑을 만나 혼란 끝에 승객을 버리고 탈출한다. 얼마 후 배가 침몰하지 않았음이 밝혀지고, 짐은 법적 처벌과 함께 세간의 도덕적 비난에 시달린다. 선원 자격을 박탈당한 짐은 동남아 각지를 떠돌다 어느 오지 마을에 정착해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게 되는 내용. 콘래드는 이 작품에서 성격적 견고성을 결하고 있을 뿐 아니라 난해할 정도로 복잡하며 인격적 분열까지 보이는 현대인의 전형을 훌륭하게 그려냈다. 자신의 꿈과 이상이 현실에서 실현될 수 없음을 깨닫고 절망하는 짐은 서구 사회의 급격한 변화와 심각한 정신적 위기를 대변한다. 현대적 인물의 복잡한 내면을 표현하기 위해서 이야기 속에 다양한 시점과 시간을 도입함으로써 재래 기법의 한계를 극복하고 짐의 행위 속에 개재된 도덕적 의미의 불확실성에 대한 독자의 인식을 부단히 일깨운다. - ebs 일요시네마
My Nightmare Landlord
Lydia moves into a new apartment after breaking up with her long-term boyfriend, finding herself more and more isolated as her apartment manager Drew becomes obsessed with her. Caroline Harris, Ignacyo Matynia , Sinéad D'arcy and Spencer Belko Star.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