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Qx2KVmtCFM5r331SoLQtEKcuf.jpg

데드 히트 (1987)

장르 : 애니메이션, 액션

상영시간 : 31분

연출 : Toshifumi Kawase
각본 : Akinori Endo

시놉시스

마코토는 하위권 D클래스에서 경쟁하는 래그 태그 포뮬러 X 레이싱 팀의 드라이버로, 언젠가 A클래스에 진출할 것이라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 신비로운 후원자가 그 안에서 잠재력을 발견하고 그는 오픈컵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그의 엔지니어링 서비스와 빛나는 새 엔진을 제공한다

출연진

Kazuki Yao
Kazuki Yao
Makoto
Hochu Otsuka
Hochu Otsuka
Saburou
Kazuyuki Sogabe
Kazuyuki Sogabe
Natsu Sawai
Masako Katsuki
Masako Katsuki
Maria
Ryusuke Oobayashi
Ryusuke Oobayashi
Gou
Toshiharu Sakurai
Toshiharu Sakurai
Yoshio
Hiroshi Hashimoto
Hiroshi Hashimoto
Worker
Naoki Makishima
Naoki Makishima
Policeman
Ken'ichi Ogata
Ken'ichi Ogata
Kourigashi (voice)
Chieko Honda
Chieko Honda
Kaori (voice)

제작진

Toshifumi Kawase
Toshifumi Kawase
Director
Akinori Endo
Akinori Endo
Screenplay
Toshifumi Kawase
Toshifumi Kawase
Storyboard
Kouhei Tanaka
Kouhei Tanaka
Music
Shigemi Ikeda
Shigemi Ikeda
Art Direction
Toshimitsu Kobayashi
Toshimitsu Kobayashi
Animation Director
Koichi Chiba
Koichi Chiba
Sound Director
Katsuji Misawa
Katsuji Misawa
Director of Photography
Makoto Hasegawa
Makoto Hasegawa
Executive Producer
Yasumasa Fukushima
Yasumasa Fukushima
Executive Producer
Kenji Uchida
Kenji Uchida
Producer
Shigeaki Komatsu
Shigeaki Komatsu
Producer
Kazuo Inoue
Kazuo Inoue
Editor
Yoshinori Sayama
Yoshinori Sayama
Mechanical Designer
Toshimitsu Kobayashi
Toshimitsu Kobayashi
Character Designer

포스터 및 배경

/ihvjBFc6rtCwwgc9Vdu4E3JQnRn.jpg
/dEQx2KVmtCFM5r331SoLQtEKcuf.jpg

비슷한 영화

할렘 덩크
과거에 인기 절정에 올랐던 농구 선수 토미는 후배 선수 나쏘를 훈련시키던 중 사고가 발생하고 나쏘가 죽는다. 그후 토미는 죄책감을 느끼고 어느 도시의 체육관 경비로 취직하여 은둔 생활을 한다. 한편, 쥬니어팀의 선수인 카일(Kyle-Lee: 듀안 마틴 분)은 아주 뛰어난 선수로 장차 죠지 타운에 진출하여 NBA에서 뛰는게 소원이나 시합마다 실수를 연발하고 슬럼프에 빠지는데 시합 중 싸움까지 벌여 사람들을 실망시킨다. 토미는 사람들의 눈을 피해 밤에만 마을에 있는 농구 코트에서 연습을 한다. 우연히 토미의 연습장면을 본 카일의 코치는 토미에게 카일을 지도해 줄 것을 부탁하는데...
극장판 천원돌파 그렌라간: 나암편
하늘에 바람구멍이 열리는 날, 내일로 계속되는 길을 보았다. 이는 운명과 계속 싸울 수 밖에 없는 한 남자의 이야기. 카미나의 죽음을 이겨내고 왕도 텟페린을 공격하는 대그랜단. 수인군(괴물군대)과의 격전 속에 시몬은 나선왕 로제놈을 상대로 격렬한 일대일 승부에서 간신히 승리한다. 그 텟페린 전쟁으로부터 7년 후, 지상을 되찾은 인류는 눈깜짝할 사이에 문명을 구축하고 번영을 구가한다. 언제까지나 계속될 것 같았던 평화로운 세상. 그러나 인류의 손이 우주까지 뻗었을때 정체불명의 적이 나타난다. 저항을 해보지만 압도적인 힘에 어찌해보지도 못하고 유린당하는 인류. 모두가 절대적 절망에 빠져있을 때, 다시 그들이 일어선다. 시몬, 그리고 대그랜단 최후의 전쟁이 시작된다.
Bloodsport II
After thief Alex Cardo gets caught while stealing an ancient katana in East Asia, he soon finds himself imprisoned and beaten up by the crowd there. One of the guards, Demon, feels upset by Alex appearance and tortures him as often as he gets the opportunity. Alex finds a friend and mentor in the jailhouse, Master Sun, who teaches him a superior fighting style called Iron Hand. When a 'best of the best kumite' is to take place, Demon gets an invitation. Now Master Sun and Alex need to find a way to let Alex take part in the kumite too.
언디스퓨티드 3:  리뎀션
러시아 교도소의 격투기 선수가 자신의 지난 패배를 설욕하기 위해 교도소간의 격투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라이크 마이크 2
번개에 맞은 농구화를 신고 갑자기 농구를 잘하게 된 소년이 길거리 농구단에 들어가서 맹활약을 하게 되는 이야기.
위핏
새하얀 순백 드레스를 입고 얌전한 척 미소 지어야 하는 미인대회가 지겨운 블리스. 부모님은 오로지 미인대회에서 우승해야지만 탄탄대로 인생이 펼쳐진다지만, 블리스에게는 고리타분하기만 하다. 그러던 어느 날 블리스는 자신의 인생을 180도 바꿔줄 새로운 세계를 알게 된다. 파워풀한 에너지, 온 몸에 전율이 느껴지는 것만 같은 스피드로 가득 찬 ‘롤러더비’ 경기에 블리스는 단번에 매료도어 ‘헐 스카우트’ 팀에 지원한다. 21세 이상의 성인만 참여할 수 있다는 얘기에 자신도 모르게 거짓말을 하고, 부모님께도 사실을 숨긴 채 맹연습에 돌입한다. 그 동안 몰랐던 스피드 본능을 깨워 ‘롤러더비’ 세계에 첫 발을 디딘 블리스는 이제 최고의 대회를 눈앞에 두고 있는데…
블러드 앤 본
쌍둥이 동생의 살인 사건에 얽혀 억울하게 수감된 '본'은 누명을 쓰고 수감된 전직 경찰 대니와 한 방을 쓰며 친구가 된다. 하지만 그 친구는 감옥에서 살해당하고, 본에게 가족을 부탁한다. 출감 후 본은 그 약속을 지키고자 스스로 다짐한다. 지하조직들이 돈을 걸고 싸우는 스트리트 파이트에 참가한 본은 그 곳에서 게임을 운영하는 제임스에 대해 알게된다. 브로커 대릴을 통해 제임스의 정부인 앤젤라가 경찰관의 아내였고 제임스가 살인을 꾸며 경관에게 누명을 씌워 감옥으로 보내고 그녀를 자신의 여자로 만들었다는 사실을 듣는다. 그녀는 바로 대니의 아내였던 것. 한편 본은 스트리스 파이트의 새로운 히어로가 되어 승승장구하고 이런 그에게 제임스는 국제적인 스트리트 파이트 게임에 참가하자고 권유하는데
신세기 에반게리온 엔드 오브 에반게리온
네르프에 있는 마기가 미국, 프랑스 등지의 마기 5대의 파상공격으로 인해 해킹을 당하고 있었다. 그러나 슈퍼인공지능 컴퓨터도 그 파상공격을 당해내지는 못하는 상황. 결국 감금되어 있던 리츠코 박사를 다시 부르게 된다. 그는 처음에는 자신을 감금한 것에 대해 불만을 표시하지만, 결국 겐도우의 명령에 따르고 예전 사도에게 사용한 캐스퍼의 방법인 마지막 로직 코드를 변경하여 완전 몰아내기로 간신히 마기를 복구한다. 그리고 666프로텍트와 B다낭형 방벽을 세워 62시간은 막을 수 있게 조치하는데...
The Sandlot 2
A decade has passed in the small town where the original Sandlot gang banded together during the summer of ’62 to play baseball and battle the Beast. Now comes the sequel, a campy romp back to the dugout where nine new kids descend on the diamond only to discover that a descendant of the Beast lives in Mr. Mertle’s backyard--a monster of mythical proportions known as "The Great Fear."
신세기 에반게리온 데스 & 리버스
서기 2000년. 남극에 거대한 운석이 추락하여 엄청난 재난 세컨드 임팩트가 발생한다. 원래는 아담과 제 2사도의 접촉으로 일어난 일이지만, 이 사실을 숨기기 위해 비밀집단 제레의 정보 조작으로 운석의 추락으로 처리된다. 해수면의 상승과 천재지변, 경제의 붕괴, 민족분쟁, 내란 등이 연속해서 발생하고 결국 세계의 인구 중 절반만이 살아남는다. 그 사이 생체병기를 만들기 위한 E계획이 한창 진행중이었다. E계획의 주축은 세컨드 임팩트 이후 살아남았던 이카리 겐도, 이카리 유이와 아카기 나오코, 그 후 겐도의 권유로 새로 영입된 겐도와 유이의 학창 시절의 대학교수 후유츠키 코조였다.
루키
리틀야구팀에서도 변변히 주전 한번 못 뛰어본 헨리의 꿈은 엄마의 이야기 속에 등장하는 아빠처럼 메이저리그의 투수가 되는 것이다. 헨리는 그 꿈이 허황된 것임을 알지만 시간이 있을 때마다 투수 마운드에 우뚝 선 자신의 모습을 상상한다. 그러던 어느날, 운좋게 대타로 나서서 우익수 수비를 보게 되는 행운을 얻는다. 홈런성 타구를 못 잡았던 것은 당연하다고 해도 그 공을 홈이 아닌 장외로 던지는 웃지 못할 수비를 펼쳐 리틀야구 선수들의 조롱거리가 되고 만다. 다음날 헨리가 좋아하는 여자친구 베키앞을 걸어갈 때, 한 리틀야구팀 선수가 헨리에게 공을 던져 받을 것을 회유하고, 베키 앞에서 망신을 당하고 싶지 않은 헨리는 필사적으로 공을 향해 달리다가, 잔디에 놓인 또 다른 야구공에 미끄러지고 만다. 이 사고로 헨리는 넉달동안 기브스를 하게 되는데, 수술 결과는 뜻밖에도 힘줄이 잘못 당겨져서 헨리의 팔힘은 어마어마한 괴력을 발휘하게 된다. 우연히 친구들과 시카고 컵스 홈팀의 경기를 보러 간 날, 헨리는 관중석으로 날아든 홈런공을 자그마치 130m이상이 되는 거리에서 홈플레이트의 포수 미트 속에 던져 넣는다. 1945년 이래 최하위를 맴돌며 시름에 빠진 시카고 컵스 구단은 드디어 '황금팔' 헨리 로웬가드너를 찾아내어 그들의 투수 마운드에 세운다. 그리하여 12세 소년으로 메이저 역사상 최연소 신인선수가 된 헨리의 야구생활이 시작되는데...
우리가 꿈꾸는 기적: 인빅터스
첫 흑인 대통령으로 선발된 넬슨 만델라는 거의 백인으로 이뤄진 자국팀 ‘스프링복스’와 영국의 경기에서 흑인들이 상대팀 영국을 응원하는 것을 목격한다. 이에 인종과 국경을 초월하는 스포츠를 통해 모두의 마음을 하나로 연결할 것을 결심하고, ‘스프링복스’의 주장 프랑소와 피나르를 초대해 1년 뒤 자국에서 열리는 럭비 월드컵에서 우승해 달라고 제안한다. 그 누구도 믿지 않았고 불가능이라 여겨졌던 우승! 결코 굴하지 않았던 그들은 온 국민에게 기적 같은 경험을 선사하고 이 날의 경기는 흑과 백이 하나되는 역사적인 사건으로 기록되었다!
신데렐라 맨
미국의 최고 암흑기였던 경제 대공황 시기... 전도유망했던 라이트 헤비급 복서 브래독은 잇단 패배와 부상으로 복싱을 포기하게 되고, 아내와 아이들을 위해 각종 허드렛일을 하며 생계를 꾸려나간다. 하지만 복싱에 대한 꿈을 단념하지 못한 그는 결국 다시 링 위에 오르고,. 왜소한 체구, 끊임없는 부상에도 불구하고 연승행진을 이어간다. 이미 2명 이상의 상대를 사망 직전까지 몰아간 악랄한 챔피언 맥스 베어와의 결전을 눈앞에 둔 브래독... 생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를 경기를 위해 링에 오르는데... 스스로를 '헝그리 복서'라 칭하며 불황의 늪에서 허덕이던 미국인들에게 큰 희망을 선사한 전설적 복서 짐 브래독... 그의 진실된 이야기와 함께 가슴 벅찬 가을의 감동이 시작된다.
천공의 에스카플로네
가이아라고 불리는 세계에 떨어진 한 소녀의 이야기.. 이 행성의 밤하늘에선 지구를 볼 수 있다. 블랙드래곤 족들은 이 행성을 자신들이 정복하여 통치하기 위해 다른 영토를 침공하기 시작한다. 블랙드래곤 족들에 의해 멸망당한 한 나라의 젊은 왕자인 반은 이 침공에 맞서 하얀 날개 드래곤의 후예로써 블랙 드래곤에 대항하여 가이아를 구하려고 한다. 반은 이웃나라의 통치자인 아바하라키왕의 보호를 받게 되지만 그는 또한 블랙드래곤과 동맹을 맺고 있다. 반은 완전히 고립되었고 외톨이가 되었다.그리고 아무도 그의 마음을 열수 없다. 이때, 블랙드래곤족은 가공할 힘을 지닌 무기를 찾는다. 그들은 가이아의 모든것을 불태워 버릴수 있다는 고대 전쟁에 쓰였던 드래곤 아머(ARMOR)를 찾으려고 하는 것이다. 블랙드래곤의 계획은 이 강력한 무기를 부활시키는 것이다. 이것을 알게된 아바하라키는 블랙드래곤족이 뛰어난 이 힘을 얻는 것을 방해하기 위해 공격을 시도한다. 한편,지구에서는... 히토미는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에게 상처를 주고 헤어지게 만든 자신의 태도에 스스로 실망하여 세상에서 사라지고 싶어한다. 히토미는 이일로 상처받고 자신의 삶에 대한 의지조차 잃게 되었다. "차라리 없어져 버리는게 좋겠어..난.." 마치 그녀의 기도에 응답하듯이 신비한 힘이 히토미를 가이아로 인도한다. 히토미는 과연 이 이상한 세계를 보게 될것인가? 모든것의 멸망 혹은 재생을 보게 될까? 그녀는 자신이 가이아의 운명의 열쇠라는 것을 모르고 있다. 바로 이때,가이아의 운명을 쥔 또 하나의 열쇠인 전설의 드래곤 아머 에스카플로네가 반 앞에서 부활한다. 전설의 하얀 드래곤 아머(ARMOR).. 그것의 이름은 에스카플로네....
에반게리온 파
세컨드 임팩트의 충격으로 인류의 절반이 사라진 이 곳에 정체불명의 사도들이 다시 공격해 오기 시작한다. 특무기관 네르프 소속의 14세 파일럿들은 각자의 에반게리온을 타고 사도의 위협에 맞서 싸운다. 자신이 왜 타야 하는지도 모른 체 에반게리온을 타는 신지와 자신의 임무를 묵묵히 수행하는 레이. 그리고 에반게리온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표출하고 싶은 아스카까지! 같은 운명을 타고난 그들은 조금씩 마음을 열고 연대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사도들 시시각각 새로운 모습으로 그들에게 공격을 가해오는데...
블라인드 사이드
어린 시절 약물 중독에 걸린 엄마와 강제로 헤어진 후, 여러 가정을 전전하며 커가던 ‘마이클 오어’. 건장한 체격과 남다른 운동 신경을 눈여겨 본 미식축구 코치에 의해 상류 사립학교로 전학하게 되지만 이전 학교에서의 성적 미달로 운동은 시작할 수도 없게 된다. 급기야 그를 돌봐주던 마지막 집에서조차 머물 수 없게 된 마이클. 이제 그에겐 학교, 수업, 운동보다 하루하루 잘 곳과 먹을 것을 걱정해야 하는 날들만이 남았다.
리틀 야구왕 앤디
1932년 대공황을 겪고 있는 미국을 배경으로, 양키 스태디움의 경비원으로 일하는 아빠를 둔 소년 앤디. 뉴욕 양키스의 홈런 타자인 베이브 루스 (Babe Ruth)의 유명한 방망이를 도난당한 사건 때문에 아빠는 실직을 당하고, 소년 앤디는 ‘말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야구공인 스크루이(Screwie)와 함께, 방망이를 훔쳐간 시카고 컵스의 악랄한 투수를 찾아 나서는데... 작품 내내 좌충우돌 슬랩스틱 코미디의 공식을 따라가고 있는 가족영화.
어벤져 2
태국까지 가서 킥복싱 헤비급 세계 챔피언에 도전한 커트 슬론(Kurt Sloan: 엠마뉴엘 커빈 분)은 챔피언인 통포(Tong Po: 미셀 퀴시 분)를 물리치고 세계 챔피언이 되지만 킥복싱의 본고장에서 왕좌를 빼앗긴데 굴욕감을 느낀 통포의 손에 의해 방콕의 밤거리에서 동생 에릭, 애인 메이와 함께 숨을 거둔다. 형들의 귀환을 기다리던 막내동생 데이비드(David Sloan: 사샤 미첼 분)는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은 슬픔을 딛고 일어서서 형들이 남긴 도장을 맡아 운영한다. 그러나 타고난 교육자로 돈벌이와는 인연이 먼 그는 점점 더 빚더미에 올라앉게 된다. 에릭의 친구이기도하며 도장의 총무인 잭크는 빚을 갚을 유일한 길은 데이비드가 시합을 하는 것이라고 압력을 가하지만 데이비드는 이 제안을 완강히 거절한다. 한편, 굴욕감에 못이긴 통포가 커트를 죽여버려서 명예를 회복할 길이 없어진 태국 흥행사 상가(Sanga: 캐리-히로유키 타가와 분)는 데이비드와 통포와의 시합을 주선하지만 데이비드는 이 역시 거절한다. 그러자 상가의 동업자인 저스틴 메이셔(Justin: 피터 보일 분)는 자기 수하의 킥복싱 선수인 버거스(Vargas: 매티아스 휴스 분)를 시켜 도장을 불지르게 하지만 불을 지르던 버거스는 데이비드에게 발각되자 데이비드의 무릎에 총을 쏘고 그런 소란 중에 한 소년이 불에 타죽는다. 버거스가 데이비드의 무릎을 상하게 하여 시합을 할 수 없에 만들자 노발대발한 상가는 버거스가 자신의 계획을 모두 망쳐 놓았기 때문에 메지셔에게 그를 죽이도록 시킨 후 데이비드가 사랑하는 수제자 브라이언(Brian Wagner: 빈스 무도코 분)을 스카웃하여 혹독한 트레이닝과 고행으로 온몸이 흉터 투성이가 된 통포와 시합을 시키고는 브라이언을 관중이 보는 앞에서 죽여 버린다.
토너먼트
7년에 한번, 천 만 달러의 상금을 놓고 펼쳐지는 선택된 킬러들의 킬링 토너먼트! 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자폭 추적장치(GPS)를 몸에 삽입한 채, 피할 수 없는 게임을 시작하게 된 30명의 킬러들은 주어진 24시간 안에 모든 참가자를 제거해야만 하는 미션을 받게 된다. 우연히 킬러들의 토너먼트에 휘말리게 된 신부 맥커보이, 태생부터 킬러로 키워졌던 미모의 킬러 젠, 아내의 복수를 위해 다시 총을 든 전회 우승자 조슈아, 그리고 27인의 킬러들…… 단 한 명만이 살아 남을 수 있는 극한의 토너먼트에 참가한 최강 킬러들의 사투가 시작된다.
리틀 자이언트
When Danny O'Shea's daughter is cut from the Peewee football team just for being a girl, he decides to form his own team, composed of other ragtag players who were also cut. Can his team really learn enough to beat the elite team, coached by his brother, a former pro p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