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chu Otsuka

Hochu Otsuka

출생 : 1954-05-19, Tsuyama, Okayama Prefecture, Japan

약력

Hochu Otsuka (大塚 芳忠, Ōtsuka Hōchū, born Yoshitada Ōtsuka [same kanji], May 19, 1954) is a Japanese voice actor and narrator affiliated with the talent management firm Crazy Box. He is best known for his roles as the voices of Kyao Mirao in Heavy Metal L-Gaim; Yazan Gable in Mobile Suit Zeta Gundam; Akira Sendō in Slam Dunk; SignalMan in Gekisou Sentai Carranger; Imagin, Deneb in Kamen Rider Den-O, Abuto in Gintama, Makoto Sōda in Captain Tsubasa and Jiraiya in Naruto. He is also the famous official dubbing roles for Jean-Claude Van Damme, Donnie Yen (especially in Ip Man series), Jeff Goldblum, Ray Liotta, Tim Robbins, John C. McGinley, Brent Spiner, Kiefer Sutherland, Robert Patrick and many more.

프로필 사진

Hochu Otsuka

참여 작품

ダメな奴 ~ラッパー紅桜 刑務所からの再起~
Narration
블랙 클로버: 마법제의 검
Edward Avalaché (voice)
마법이 곧 모든 것인 세계에서 마력이 없이 태어난 소년 아스타. 역경을 딛고 자신의 힘을 증명하기 위해, 그리고 친구와의 맹세를 지키기 위해 마도사의 정점인 ‘마법제’가 되고자 한다.
극장판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홍련의 인연편
Hakurou (voice)
[템페스트]의 서쪽에 위치한 [라자 소아국]. 한때는 금 채굴로 번영했지만 지금은 번영의 그림자는 찾아볼 수조차 없고, 호수는 광산의 독에 오염되어 나라는 위기 상황에 처했다. 여왕 '토와'는 왕가에 대대로 전해 오는 왕관의 마력을 사용해 독을 제거하며 백성을 지키고 있었지만, 그 대가로 왕관에 걸려 있던 저주가 온몸에 퍼져 수명이 단축되고 있었다. 그러던 중, 템페스트에 갑자기 나타난 오거의 생존자 '히이로'. 베니마루 일행의 형님뻘이었다는 히이로는, 토와의 도움으로 살아남았던 것이었다. 자신을 구해 준 토와와 [라자 소아국]을 지키기 위해, 템페스트의 리무루에게 도움을 청하기 위해 온 히이로는 베니마루와 운명의 재회를 한다. 라자를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그리고 토와에게 걸린 저주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리무루는 라자로 향하는데...... 그곳에는 놀라운 음모가 기다리고 있었다!
은혼 더 파이널
Abuto (voice)
해결사 긴토키 일행이 뿔뿔이 흩어진 지 2년 후, 지구 멸망을 향한 카운트다운이 시작된다. 부활한 ‘우츠로’를 막기 위해 긴토키 3인방과 예전의 동료들, 라이벌들까지 모두 합세하는데... 모두의 운명을 건 최후의 결전! 복근과 눈물샘을 파괴하는 美친 연출! SF판타지 대환장 블록버스터 은혼, 그 마지막 이야기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
Chief
아름다운 호주의 한 섬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짱구네 가족. 즐거운 시간도 잠시, 수수께끼 원주민 가면족에게 사로잡혀 아빠가 사라진다. 이 섬에는 50년에 한 번 엄청난 보물을 얻을 수 있다는 전설이 있는데, 그 보물을 여는 열쇠가 바로 아빠라고? 여기에 보물을 노리는 트레저 헌터들까지 합세해 치열한 아빠 쟁탈전이 벌어지는데...! 위기에 처한 짱구네 가족은 무사히 아빠를 되찾을 수 있을까? 올여름, 짱구의 스펙타클 액션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
Sakonji Urokodaki (voice)
혈귀의 습격으로 가족을 잃은 소년 ‘탄지로’. 유일하게 살아남은 여동생 ‘네즈코’마저 혈귀로 변해 버리고 마는데…. ‘탄지로’는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그리고 가족을 죽인 혈귀를 심판하기 위해- ‘귀살대’의 길을 가기로 결의한다. 혹독한 훈련 끝에 귀살대 대원으로 거듭난 ‘탄지로’는 복수의 칼날을 들고 목숨 건 사투를 시작하는데… 소년이여, 여동생을 구하기 위해 칼날을 들어라! 인간과 혈귀가 엮어낸 애절한 오누이의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시티헌터: 신주쿠 프라이빗 아이즈
Vince Englert (voice)
의대생이자 유명한 모델인 ‘신도 아이’는 의문의 괴한들로부터 목숨의 위협을 받던 중, 업계 최고의 해결사인 시티헌터 ‘사에바 료’에게 경호를 의뢰한다. 사에바 료는 파트너 ‘마키무라 카오리’와 함께 그녀를 보호하지만, 악당들은 포기하지 않고 더욱 거세게 그녀와 시티헌터 일당을 위협한다. 적들이 상상 이상으로 위험한 집단이라는 것을 알게 된 사에바 료는 그들의 야욕을 막기 위해 위험천만한 전투에 뛰어드는데…!
극장판 유녀전기
Hans von Zettour (voice)
전장의 최전선에 있는 어린 소녀. 금발, 벽안, 그리고 투영하리만치 새하얀 피부의 소녀가 하늘을 날며 사정없이 적을 격추한다. 소녀답게 혀 짧은 말로 군을 지휘하는 그녀의 이름은 타냐 데그레챠프... 하지만 그 안에 든 것은 신의 폭주 탓에 여자로 다시 태어난 엘리트 샐러리맨. 열강 사이의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우연히 발발한 전쟁. 마침내 "세계대전"으로 발전하는 파괴의 소용돌이 속에서, 일의 효율과 자신의 출세를 무엇보다 중시하는 데그레챠프는 제국군 마도사들 사이에서도 가장 위험한 존재가 되어가는데...
K: Seven Stories Movie 5 - Memory of Red - Burn
Tenkei Iwafune
K: Seven Stories Movie 3 - Side:Green - The Overwritten World
Tenkei Iwafune
닌자 배트맨
Alfred Pennyworth (voice)
배트맨과 조커가 칼싸움을? 퀘이크 엔진에 의해 과거로 시간 여행을 하게 된 배트맨. 도착한 곳은 사무라이 시대의 일본. 게다가 동료들과 적들은 한참 전에 와 있었다나. 여기서도 못된 짓을 일삼는 악당들, 가만히 두고 볼 순 없다!
Zero 21  Hi-Vision Master Version
Narrator
A6m zero from WAC. highlights the Mitsubishi Zero-Sen in action.
우주전함 야마토 2202 사랑의 전사들
Shiro Sanada
때로는 서기 2202년.그 장대한 편도 16만8000광년에 달하는 의자 캔 달에게의 대항해로부터 우주 전함 야마토가 귀환하고, 이미 2년--. 〈코스모 리버스·시스템〉에 의해 이전의 푸른 모습을 되찾은 지구는, 가미라스 제국과도 평화 조약을 체결. 부흥의 한편, 방위 때문에 최신예 전함 안드로메다를 포함한 신예 함대의 정비가 진행되고 있었다. 의자 캔 달의 스타 샤의 소원도 허무하고, 지구는 군비 확장으로의 길을 걷기 시작하고 있던 것이다. 과연 이것이, 둘도 없는 수많은 희생의 끝에 야마토가 완수한, 진정한 평화인 것인가? 우주의 평온을 바라는 여신 테레사의 기도가, 야마토를 새로운 항해에 권한다.지금, 우주를 석권하는 가트란티스의 위협이, 지구에 가까워지고 있었던--.
아인 극장판 제3부 충극
Satō (voice)
사토를 막기 위하여 토사키와 손을 잡은 나가이 케이. 사토가 후생대신을 살해하러 나서는 순간을 노려 사토를 붙잡겠다는 게 이들의 계획이었지만, 예기치 못한 돌발사태로 인해 그 계획은 수포로 돌아간다. 한편 점점 폭주해가는 사토는 무슨 생각인지 도저히 가늠하기 어려울 지경이었다.
키즈모노가타리 II 열혈편
Guillotinecutter (voice)
고등학교 2학년 봄 방학, 아름다운 흡혈귀 키스샷 아세롤라오리온 하트 언더 블레이드와 만난 아라라기 코요미. 사지를 잃고 빈사 상태였던 그녀를 구한 코요미는 뜻밖에도 자신까지 흡혈귀가 되고 만다. 인간으로 돌아가려면 빼앗긴 키스샷의 사지를 되찾아야만 한다. 괴이 전문가 오시노 메메의 조언을 받은 코요미는 가혹한 싸움에 뛰어 들게 된다. 그의 앞을 가로막고 있는 것은 신장이 2미터를 넘는 거한이자 흡혈귀를 사냥하는 흡혈귀, 드라마츠루기. 거대한 십자가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반흡혈귀(뱀파이어 하프), 에피소드. 그리고 흡혈귀 퇴치를 전문으로 하는 과묵한 인간, 길로틴 커터. 과연 코요미는 세 명의 적으로부터 키스샷의 사지를 빼앗을 수 있을 것인가? 거센 비가 쏟아지는 3월의 마지막 밤 혈전의 막이 조용히 올라간다
아인 극장판 제2부 충돌
Satō (voice)
사토는 실력행사를 통하여 아인에 대한 차별을 철폐시키고 살기 좋은 나라를 만들겠다고 대대적으로 공표하고, 잇따른 실책으로 궁지에 몰린 토사키는 어떻게든 아인들을 붙잡기 위해 혈안이 된다. 한편 연구소를 탈출한 케이는 한 시골마을에 숨어 지내며 자기 능력을 시험해나가고 있었는데… 사토의 방침에 반대하는 또다른 아인, 나카노 코우가 케이를 찾아와 도움을 부탁한다.
키즈모노가타리 I 철혈편
Guillotinecutter (voice)
벚꽃이 흩날리는 3월 25일, 종업식 날의 오후. 고등학교 2학년인 아라라기 코요미는 자신과 같은 학교에 다니는 우등생 하네카와 츠바사와 조우한다. 하네카와로부터 ‘이 마을에 흡혈귀가 있다’는 소문을 듣게 된 코요미. 그날 밤, 거리에 나온 코요미는 지하철 승강장에서 피에 젖은 상태로 사지를 잃고 필사적으로 도움을 청하는 여자와 만난다. 그 여자는 하네카와가 말한 것처럼 금발 머리에 아름다웠고… 등줄기가 얼어붙을 정도로 차가운 눈을 갖고 있었다.
아인 극장판 제1부 충동
Satō (voice)
미스테리 스릴러 만화 의 극장판 1부. 주변의 시기질투에도 불구하고 씩씩하고 바르게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우등생 나가이 케이. 평범하게 살아가던 그는 어느날 하교길에서 심각한 교통사고를 당해 즉사해야 했으나 이를 통해 자신이 전세계에서 40명 정도밖에 되지 않는, 결코 죽지 않고 몸에서 나오는 가루로 보이지 않는 생명체를 만들어내는 신인류인 아인(亞人)이라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인간과 전혀 이질적인 존재에 대한 사람들의 경계, 그로 인해 나가이에게는 막대한 현상금이 걸리게 되고, 존재가 다르다는 이유만으로 아인에게 가해지는 폭력과 고문을 경험하게 되면서, 나가이의 도피가 시작되는데..
슈퍼 히어로 대전 GP 가면라이더 3호
Deneb (voice)
The evil organization Shocker alters history by sending their newest creation, Kamen Rider 3, to defeat Kamen Riders 1 and 2 back in 1973. In the alternate present, Shocker is more powerful than ever, and most of the Kamen Riders are now either imprisoned or brainwashed to work for them. One such brainwashed Rider is Shinnosuke Tomari who thanks to his partner Kiriko Shijima, remembers the truth and joins forces with the remaining Kamen Riders who are still at large to make a stand against Shocker and put history back on its proper course.
Kamen Rider Gaim: Final Stage
Maja / Kamen Rider Gaim Yami / Kamen Rider Maja
Those who have died - Hase, Sid, Yoko, Kaito, the Professor and Over Lords - are gathered together by a mysterious being known as Maja, who seeks to take over the world. He brainwashes them to do his bidding. Kamen Rider Maja once was a presence that witnessed the erosion of the Earth brought on by Helheim and Sagara, and now he takes action to claim the Earth for himself. Gaim attempts to rush in to stop Maja, but has his memory and combat ability taken away. He came to Zawame and met with Jonouchi and the others, having forgotten everything. With the invasion of Maja in progress, Gaim has to regain his memory and confront Maja…
우주전함 야마토 2199 별을 도는 방주
Shiro Sanada (voice)
TVA 애니메이션 우주전함 야마토 2199의 속편 극장판. 24화~25화 사이의 3개월간에 있었던 일을 다룬다.
우주전함 야마토 2199 - 추억의 항해
Shiro Sanada
2191년, 지구인류는 역사상 최초로 지구외 지적생명체인 가미라스인과 조우하게 되었으나, 이 조우는 곧바로 우주전쟁으로 발전한다. 압도적인 군사력을 가진 가미라스에 방위함대는 괴멸해버리고, 명왕성에서 발사한 유성폭탄에 폭격당한 지구는 바다가 증발하고 대기가 오염돼 죽음의 행성이 되어버린다. 인류는 지하도시에 대피하지만 지상의 오염이 점점 잦아들기 시작하고, 에너지 부족, 기아, 폭동등의 사태들에 괴로워하고 있었다. 인류멸망까지 딱 1년이 남은 2199년. 오키타 쥬조가 이끄는 UN 우주군 제1함대는 '아마테라스'라는 암호명을 가진 1척의 우주선이 화성에 추락한 한 것을 발견, 잔해에서 캡슐을 회수한다. 캡슐에는 외계행성 이스캔달에서 보내온 메시지와 파동엔진을 만들 수 있는 에너지원 파동 코어가 들어있었다. 이스캔달인은 오염물질을 정화할수 있는 시스템을 받아오길 희망하고 있었다. 인류는 우주전함 야마토에 파동 코어를 장착해 항성간 항해가 가능하도록 개조, 이스캔달에서 오염정화 시스템을 받아오는 '야마토 계획'을 발족한다. 남은 시간은 1년, 오키타 함장과 크루들은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것인가?
극장판: 타이거 앤 버니 - 더 라이징
Mark Schneider (voice)
전설의 여신이 슈테른빌트에 천벌을 내린다?! 진정한 정의를 위해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무엇인가! NEXT(초능력자)들이 지키는 도시 슈테른빌트에서, 2부 리그 히어로로 활동중인 코테츠(와일드 타이거)와 바나비 브룩스 주니어. 그러던 중, 스폰서사의 새로운 사장 마크 슈나이더가 바나비를 1부로 복귀시키고, 코테츠 대신 골든 라이언을 새로운 파트너로 콤비를 이루게 한다. 그 즈음, 전설의 여신의 천벌을 떠올리게 하는 듯한 기묘한 사건들이 연속해서 일어나고, 그 뒤에는 정체불명의 NEXT 3인이… 전설의 여신을 기리는 저스티스 데이가 임박해져 오고,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하려는 히어로들에게 또 다른 위기가 닥친다!!
아이돌 마스터 무비 : 빛의 저편으로!
Junjirou "President" Takagi (voice)
어딘가 허름한 건물 3층에 위치한 연예 기획사 765프로덕션. 그곳에는 신출내기 프로듀서와 한 때 아이돌 이었지만 지금은 프로듀서에 매진 중인 고참 아이돌 그리고 그곳에 소속되어 있는 12명의 소녀들이 최고 아이돌을 꿈꾸며 나날이 성장해 가고 있다. 수많은 우여곡절을 겪으며 정상을 향해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던 그녀들에게 찾아 온 또 다른 새로운 도전. 그것은 바로 최고의 무대라고 할 수 있는 ‘아레나 라이브’! 그녀들은 ‘아레나 라이브’를 성공시키기 위해 그녀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지만 댄서팀의 예상치 못한 갈등으로 위기를 맞는다. 하지만 결코 포기할 줄 모르는 그녀들, 자기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는데…
Space Battleship Yamato 2199: And Now the Warship Comes
Theatrical release of episodes 23-26 of Space Battleship Yamato 2199.
Kingdom Hearts 358/2 Days
Xigbar (voice)
(HD remastered cinematics from Kingdom Hearts 1.5) Covers the story of Roxas before the events of Kingdom Hearts II. On the day he is born as Sora's Nobody when Sora transforms into a Heartless in the original Kingdom Hearts, Roxas is found by Xemnas in Twilight Town, the leader of Organization XIII, who names him its thirteenth member. Each day he is sent on missions to other worlds, either alone or accompanied by his fellow members, to destroy Heartless with the Keyblade and release captive hearts, with which the Organization can fulfill their goal of summoning Kingdom Hearts and become complete beings. Roxas is placed under the care of Axel, who he befriends and spends his spare time with at the end of each day, sitting atop the clock tower in Twilight Town, speaking what's on their minds and eating sea-salt ice cream together.
원피스 필름 Z
Z
해적 말살!신세계 대 붕괴?! 모두의 운명을 건 마지막 전투가 펼쳐진다! 모든 해적 말살이 정의라고 믿는 전 해군대장 ‘제트’. 그는 부하인 아인, 빈즈와 함께 ‘NEO 해군’을 이끌며 막강한 고대 무기에 필적한다고 알려진, 거대한 에너지를 담고있는 광물 ‘다이나스톤’을 강탈한다. 그리고 신세계의 바다 전체를 불태워 없애려는 계획을 실행에 옮기는 제트! 한편 신세계의 바다를 순항 중이던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은 ‘노란 원숭이’ 보르살리노와의 혈투 끝에 정신을 잃고 표류하던 제트를 발견하고 구해준다. 하지만 의식이 돌아온 제트는 루피 일행이 해적이라는 걸 안 순간 다짜고짜 루피 일행에게 어마어마한 공격을 퍼붓기 시작하는데...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 그리고 신세계! 해적왕을 꿈꾸는 루피와 최강의 상대 제트와의 거대한 대결이 마침내 시작된다!
방과 후 미드나이터즈
Fred (voice)
명문 세인트 클레어 초등학교 견학회. 몰래 출입 금지 과학실에 들어간 유치원생 마코, 미코, 무츠코(통칭, 마・미・무)는, 유리 케이스에 갇혀 있는 인체 모형을 발견한다. 슈퍼 애어른인 이들은 “인체 모형이 못생겼으니까 예쁘게 해주자"며 온갖 기술을 발휘한다. 낮에는 꼼짝 할 수 없는 인체 모형 큔스트리크. 한밤중이 되자 분노가 폭발하면서 해골 표본 고스와 함께 복수 계획을 세운다. 이름하여 "방과 후 미드나잇 파티". 드디어 방과 후 자정. 과학실에서 대격돌이 시작된다!
나루토 질풍전 극장판 6기 - 로드 투 닌자
Jiraya (voice)
십 수년 전. 수수께끼의 닌자 가면 남자에 의해 거대한 마수 구미가 풀려나고 만다. 구미에 쫓겨 괴멸 위기에 처한 나뭇잎 마을. 마을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은 단 한가지. 리더인 4대 호카게 미나토와 아내 쿠시나가 함께 막 태어난 아들 나루토의 몸에 구미를 봉인하는 것 뿐. 자신의 생명을 희생한 두 사람에 의해 가까스로 마을은 구해지고, 그 미래는 나루토에게 맡겨지게 되는데. 시간은 흘러, 죽은 줄로 알고 있던 멤버까지 합세해 아카츠키가 나뭇잎 마을을 습격한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아카츠키는 별다른 반격도 없이 물러난다. 사투를 끝낸 나루토는 갑자기 나뭇잎 마을에 모습을 드러낸 가면 남자로부터 습격을 받는다. 사쿠라와 나루토는 가면 남자의 동술에 당해 정신을 잃게 된다. 그런데 눈을 뜬 두 사람 앞에 펼쳐진 나뭇잎 마을이 평소와 다르다는 것을 깨닫는다. 카카시나, 츠나데, 제7반의 멤버, 언제나 함께한 동료들이 마치 다른 사람인 것처럼 변해 있는 것이 아닌가. 게다가 사스케까지 마을에 돌아와 있다. 더 놀라운 것은 죽은 나루토의 부모 미나토와 쿠시나가 살아 있는 것!!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 난 걸까? 갑자기 눈앞의 현실이 변해버리고 만 것에 대해 당혹해 하는 나루토와 사쿠라. 하지만 나루토는 부모와 만날 수 있게 되었다는 기쁨을 감출 수가 없다. 한편, 이 세계는 또 한번 가면 남자에 의해 존망의 위기를 맞게 된다. 구미의 힘을 노리는 가면 남자. 또 한번 나뭇잎 마을에 멸망의 위기가 찾아오게 되는데…과연, 나루토는 가면 남자로부터 세계를 지켜낼 수 있을까?
Space Battleship Yamato 2199
Shiro Sanada (voice)
Compilation of episodes 1-2 of the Space Battleship Yamato 2199 TV anime.
베르세르크 황금시대편 I - 패왕의 알
Laban
친구도, 가족도, 돌아갈 집도 없는 그가 믿는 것은 단 하나, 그의 검뿐이다. 수백년간 지속된 전쟁으로 황폐해진 나라에서 용병으로 살아가는 가츠. 자신보다 긴 검을 자유롭게 휘두르며 강한 적들마저 쉽게 쓰러뜨리는 가츠는 ‘매의 단’의 리더인 그리피스의 관심을 끌게 된다. 뛰어난 리더쉽과 아름다운 외모 뒤에 숨겨진 엄청난 야망을 가진 그리피스는 그것을 이루기 위해 가츠와의 대결에서 승리함으로써 그를 매의 단으로 끌어들인다. 날이 갈수록 더욱 잔인해지는 전쟁으로 매의 단의 기세는 하늘을 찌르지만 결국 미들랜드의 군대에 합병하게 된다. 검을 휘두르는 것이 인생의 전부인 가츠는 이에 의문을 갖지만, 그리피스를 따르기로 하는데... 끝없는 욕망이 불러들인 무시무시한 운명은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고카이저 고세이저 슈퍼 전대 199 히어로 대결전
Signalman (voice)
고카이저 고세이저 슈퍼 전대 199 히어로 대결전
Kamen Rider × Kamen Rider × Kamen Rider The Movie Cho-Den-O Trilogy Movie Released Memorial Special Stage: Imagin Super Climax Tour 2010
가면라이더×가면라이더×가면라이더 THE MOVIE 초·덴오 트릴로지 / EPISODE RED 제로의 스타트윙클
Theme Song Performance
With the older Sakurai having sacrificed himself to ensure Airi’s future, Yuuto struggles with his own role in their story. Despite being told that he is no longer bound to his future, Yuuto finds himself continually drawn to Airi, and when another man contracts with an Imagin to woo her, Ryotaro and the Imgain are pulled into the situation, all while the DenLiner runs out of control through time!
가면라이더×가면라이더×가면라이더 THE MOVIE 초·덴오 트릴로지 / EPISODE RED 제로의 스타트윙클
Deneb (voice)
With the older Sakurai having sacrificed himself to ensure Airi’s future, Yuuto struggles with his own role in their story. Despite being told that he is no longer bound to his future, Yuuto finds himself continually drawn to Airi, and when another man contracts with an Imagin to woo her, Ryotaro and the Imgain are pulled into the situation, all while the DenLiner runs out of control through time!
은혼 신역홍앵편
Abuto (voice)
외계 침략으로 사무라이와 인터넷이 공존하는 에도시대. 해결사 사무소를 운영하는 긴토키에게 도난당한 검을 찾아달라는 의뢰가 들어오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시대물, SF, 사무라이 액션, 코메디 등을 넘나드는 스토리와 별난 캐릭터들에 적응될 때 즈음이면 어느새 진지하고도 인간적인 의 매력에 빠져들게 된다. 시리즈 중 최고의 에피소드로 평가받는 ‘홍앵’ 편이 첫 극장판으로 채택되었다.
레이튼 교수와 영원한 디바
Inspector Clamp Grosky (voice)
고교학자 레이튼 교수 연구실에 한 통의 편지가 도착한다. '영원한 생명'을 손에 넣은 소녀가 나타났다는 불가사의한 내용. 레이튼 교수와 루크, 레미는 사건을 풀기 위해 크라운 페토네 극장으로 떠나는데... '영원한 목숨'을 둘러싼 수수께끼 게임은 풀릴 수 있을 것인가?
극장판 초·가면라이더 덴오 & 디케이드 NEO 제네레이션즈 도깨비섬의 전함
Deneb (voice)
현재 세상은 대부분 오르페녹들이 지배하고 있는 반면 인간은 그들에게 쫓기고 있는 힘든 생활을 보내고 있다. 오르페녹에 저항하는 '인간해방군'의 리더이자 성녀라고 불리는 소노다 마리는 사라진 구세주 '파이즈'의 전설을 사람들에게 이야기하며 간신히 희망을 지켜나가고, 오르페녹에 대항하기 위해 오르페녹이 만들고 있는 최강의 벨트인 '제왕의 벨트'를 탈취할 계획을 짠다. 한편 '타카시(隆)'라는 이름의 청년은 어렸을 때부터 함께 살아온 소녀 미나와 함께 구두공으로서 힘들지만 편안한 삶을 누리고 있었는데...
사라바 가면라이더 덴오: 파이널 카운트다운
Deneb (voice)
사라바 가면라이더 덴오: 파이널 카운트다운
나루토 질풍전 극장판 2기 - 인연
Jiraiya (voice)
성악설과 성선설의 진부한 논쟁...나뭇잎 마을이 정체불명의 공병단의 공격을 받는다. 하늘은 나는 닌자들로 구성된 공병단은 놀랍게도 멸망한 것으로 알려져 있던 하늘의 나라 닌자들. 예기치 못한 공격에 나뭇잎 마을은 초토화 일보 직전까지 가고 5대 호카게 츠나데는 닌자들을 소집해 하늘의 나라 닌자들에 대항한다. 나루토 또한 전투에 참가하기 위해 가던 중 부상당한 나뭇잎 마을 사람들을 치료해주고 있던 떠돌이 의사 신노와 맞닥뜨리게 되는데...
스카이 크롤러
Honda (voice)
몇 번의 커다란 전쟁을 치르고 평화를 찾은 가까운 미래 세계. 인간들은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 전쟁을 쇼로 만들어 벌인다. 그리고 그 대리전을 펼치는 두 회사 로스톡과 라우테른이 있다. 유럽 전선의 기지 우리스로 배속되어 온 전투 파일럿 간나미 유이치. 로스톡 소속의 그에게 이전의 기억이란 없다. 그가 유일하게 알고 있는 것은 자신이 키르도레라는 것과 전투기 조정법 뿐이다. 그런 유이치를 맞이한 기지의 여사령관 구사나기 스이토는 의미심장한 눈길로 그를 쫓고, 계속되는 전투는 로스톡의 승리로 이어진다. 결국 라우테른은 티쳐라 불리우는 강력한 에이스 파일럿을 전투에 투입시키는데…
Kamen Rider Den-O: Final Trilogy Special Edition
Deneb (voice)
When Kai begins a multi-tier attack in order to eliminate Airi, both Ryotaro and Yuuto try to stop him, with a Imagin deciding to help in trying to make sure that the past and future is protected... Special director's cut edition of episodes 47-49 of Kamen Rider Den-O.
극장판 가면라이더 덴오 & 키바 클라이맥스 형사
Deneb (voice)
With Kai’s defeat, Ryotaro and the rest of the DenLiner crew resume their time-traveling adventures by founding a detective agency to keep any other surviving Imagin in check. But when a rogue Imagin swipes Owner’s spare Den-O Pass, it’s up to the DenLiner Police and rookie detective Kazuya, along with a little help from another Rider, to stop the evil Imagin and save the past, present, and future!
Kamen Rider Den-O: Final Stage
Deneb
DVD release of the final talk show from sci-fi live action series Kamen Rider Den-O includes footage from the January 26 and 27, 2008 shows at Nakano Sun Plaza.
Kamen Rider Den-O: Singing, Dancing, Great Training!!
Deneb (voice)
Ryotaro Nogami, Kohana, Momotaros, Urataros, Kintaros, Ryutaros, Deneb, and Sieg join in on a series of exercises to get Ryotaro into shape so he can fight. Unfortunately, the Spider Imagin, the Wolf Imagin, and the Anthopper Imagin interrupt the exercises, Ryotaro becomes Kamen Rider Den-O Liner Form to use his training against the evil Imagin!
극장판 가면라이더 덴오 이 몸, 탄생!
Deneb (voice)
보석 도둑에게 빙의한 이매진을 쫓다가 과거의 세계로 날아가버린 료타로 일행. 하지만 그것은 덴라이너를 뺏기위해 파놓은 함정이었다. 주모자는 시간의 열차만을 노리는 강도 집단의 수장 가오. 그는 "신의 노선"을 달리며 모든 시간을 지배할 수 있는 '신의 열차'를 손에 넣기 위해 오더들을 인질로 덴라이너를 과거로 향하게 한다. 남겨진 료타로와 하나에게 덴라이너로부터 탈출한 모모타로스가 합류하지만 료타로는 가오의 발길질에 당한 충격으로 덴오에 관한 기억을 잃어버린 상태. 이때 11살의 료타로가 지크와 함께 나타난다. 작은 료타로는 시간을 뛰어넘는 열차에 타고 싶다는 이유로 료타로들과 행동을 함께하기로 한다. 사쿠라이 유토의 도움을 받아 제로라이너로 가오의 뒤를 쫓는 일행. 여러 시대를 뛰어넘어, 료타로 일행이 덴라이너를 발견한 것은 에도시대 초기의 '오사카의 난' 시기. 그곳에서 가오는 신의 노선에 가기위한 최후의 봉인을 풀려고 하고 있었다.
Gintama
Abuto (voice)
Edo is a city that was home to the vigor and ambition of samurai across the country. However, following feudal Japan's surrender to powerful aliens known as the "Amanto," those aspirations now seem unachievable. With the once-influential shogunate rebuilt as a puppet government, a new law is passed that promptly prohibits all swords in public.
진구세주전설 북두의 권 : 라오우전 순애의 장
Shu
라오우는 자신의 동료인 소우가, 레이나와 함께 이 세상을 함께 구할 것을 맹세한다. 핵전쟁으로 세상은 모두 폐허가 되고 혼란스러운 세상에 라오우는 스스로 권왕이라 칭하며 자신의 존재를 드러내기 시작한다. 스스로 라오우의 친위대장으로 활약하던 레이나는 라오우를 사랑하고 있었고 소우가가 먼저 세상을 떠나게 된다. 이 사건을 계기로 레이나는 토키와 켄시로를 포섭하고자 하는데…
기동전사 Z 건담 : 연인들
Gable, Yazan (voice)
우주세기 0087년, 지구 연방군의 엘리트 조직 티탄즈와 반(反) 지구연방조직 에우고(A.E.U.G) 간의 내전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었다. 에우고에 몸을 바친 카미유는, 지구강하 작전 이후 티탄즈의 추격을 피하면서 에우고의 지휘 조직 '카라바'의 하야토 코바야시 일행과 접촉을 갖고 다시금 우주로 돌아올 기회만을 엿보고 있었다. 그러던 즈음 보급을 위해 들린 뉴홍콩에서 카미유는 신비로운 소녀 포와 운명적인 만남을 갖게 된다. 그러나 포는 티탄즈의 강화인간이었고, 허락받을 수 없는 두 사람의 만남은 카미유의 마음을 사랑과 고뇌로 가득차게 만든다. 그리고 슬픔으로 치닫는 싸움 끝에 포는 결사의 각오로 카미유를 우주로 보낸다. 우주로 돌아간 카미유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나날이 격렬해지는 전장과 신형 모빌수트 "Z(제타) 건담"이었다. 맘에 들지 않는 콜로니를 떨어뜨리거나 월면 도시에 폭탄 테러를 감행하는 등 격해지기만 하는 티탄즈의 전법. 그리고 커다란 변화가 찾아오기 시작한 정치 상황... 에우고는 결국 지도자인 브렉스 소장이 암살당했고, 티탄즈 내부에서는 목성으로 돌아온 시로코가 세력을 확대하고 있었다. 또 한편에서 드디어 움직임을 보이기 시작하는 제 3세력, 그것은 바로 구 지온군의 잔당인 액시스였다...
파이널 판타지 VII - 라스트 오더
The Turks - Martial Arts (voice)
In the events of Last Order, taking place five years before the beginning of Final Fantasy VII itself, Sephiroth was ordered to inspect the Mako Reactor outside the town of Nibelheim with a small entourage, consisting of one other member of SOLDIER and a few Shin-Ra MPs. Among this group was SOLDIER 1st Class member Zack and his buddy, a 16-year-old Shin-Ra trooper named Cloud Strife.
키노의 여행
Riku
In this 13-part mini-series, Kino and her talking motorcycle Hermes travel around the world, visiting different countries for three days each in order to learn about each one.
돌스
Matsumoto's Friend
마츠모토(니시지마 히데토시)는 부모의 강권에 못 이겨 사장 딸과 정략 결혼을 하려 한다. 마츠모토와 오랜 연인인 사와코(칸노 미호)가 실연의 아픔을 이기지 못하고 정신이 이상해지자 이 소식을 전해 들은 마츠모토는 결혼식장을 박차고 나온다. 마츠모토는 실성한 사와코와 자신의 몸을 끈으로 연결한 후 길을 떠난다. 마츠모토와 사와코는 정처 없는 여행 도중 자신들의 처지와 비슷한 커플들을 스쳐 지나가게 된다. 젊은 시절 성공을 위해 사랑을 버린 야쿠자 보스 히로(미하시 타츠야)는 40년이 지난 후 약속을 지키고, 교통사고로 재기 불능의 상태에 놓인 아이돌 스타 하루나(후카다 교코)는 팬으로서 자신을 연모해 스스로 장님이 된 남자 누쿠이(다케시게 츠토무)를 받아들인다.
Gensomaden Saiyuki: A Sin of Hope
Ni Jinyi (voice), Ukoku Sanzo (voice)
A mysterious light falls from the Heavens. It's the Pearl Jade. It can grant any wish. Dr. Ni tells Gyokumen Koushu about it. Lirin overhears and tells Kougaiji. Then Kanzeon Bosatsu (The Merciful Goddess) requests (orders) Sanzo and company to go and find and seal it before it falls into the wrong hands.
Inmu 2: Flesh Dreams
Kōsuke Satomi (ep 2) (Voice)
In First Night college girl Youri cannot make up her mind, whether to go all the way with her boyfriend. She hears a rumor that he is frequenting a massage parlor. Not only that, but the massage girl he has been seeing is said to be a dead ringer for Youri... In Second Night a man spies on the private life of a beautiful nurse, Megumi. The man's obsessive desire wanders between delusion and reality, giving life to a mysterious being. One day, the man has a sudden heart attack and is hospitalized. He comes under Megumi's care. Finally, his wild desire explodes...
Reign: The Conqueror Movie
Cleitus
Prince Alexander, son of King Philip, and heir to the Macedonian empire, must fend off political saboteurs, assassins, and the jealousy of his own father to ascend to the position of king. Once there, he begins his quest to conquer all nations and become known as the Great King, though an ancient prophecy foretells that he will be the destroyer of the world and forever remembered as the Devil King.
뱀파이어 헌터 D: 블러드러스트
Kyle (voice)
먼 미래, 마지막 전쟁 이후 마침내 뱀파이어들이 밤을 지배하게 된다. 그러나 그들은 알 수 없는 원인으로 점차 소멸해가고, 일부 남은 뱀파이어들만이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 한다. 사람들의 피해가 늘어감과 동시에 이러한 뱀파이어들을 잡기 위한 뱀파이어 헌터들이 탄생한다. 이 가운데 뱀파이어와 인간의 혼혈인 D는 뛰어난 사냥 솜씨와 출중한 외모, 그리고 알 수 없는 신비감으로 인해 사람들 입에 회자된다. 그러던 어느 날 존 엘본이라는 지주의 어여쁜 어린 딸, 샤를로트가 뱀파이어에게 납치된다. 존 엘본은 그녀를 되찾기 위해 최고의 헌터 D를 고용한다. 추적의 와중에 D는 샤를로트를 납치한 뱀하이에가 단 한번도 인간을 해친 적이 없는 귀족 뱀파이어 마이어 링크이며, 샤를로트를 태운 마이어의 마차가 오래 전 소멸한 것으로 알려진 뱀파이어 여왕 '카밀리아'의 성으로 향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이제 헌터 D와 마이어, 그리고 샤를로트를 호위하려는 괴수들의 목숨을 건 대격전이 시작되는데...
Otoko wa Tsurai yo: Torajirou Wasurenagusa
Anime adaptation of the "Otoko wa Tsurai yo (It's tough being a man)" film series by Youji Yamada. Kuruma Torajirou (or Tora-san), a traveling salesman whose sole possessions include only the contents of a small suitcase, the clothes on his back and some pocket money, wanders from town to town peddling his wares.
Gekisou Sentai Carranger vs Ohranger
Signalman
The team-up between Gekisou Sentai Carranger and Chouriki Sentai Ohranger.
천지무용! In Love
Sabato
갇혀있던 범죄자 카인은 탈출 후 갤럭시 본부를 날려버리고 지구로 향한다. 한편 지구의 천지라는 소년은 몸이 없어지는 현상을 겪고, 와슈 박사는 그 현상이 과거의 변화 때문이라는 것을 알아챈다. 이에 천지 일행은 과거로 향하는데...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핸더랜드의 대모험
Makao
우주를 돌아다니며 나쁜 짓을 하는 악당들이 드디어 지구까지 손에 넣으려고 한다. 그들은 핸더랜드라는 놀이공원을 본거지로 삼아, 본격적으로 지구 공략에 나선다. 우연히 핸더랜드에 놀러간 짱구는 토페마에게 악당들의 음모를 듣게 된다. 토페마는 짱구에게 힘을 합쳐 악당들을 물리치자고 하지만, 짱구는 겁을 먹고 주저한다. 하지만 악당들은 이미 짱구가 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짱구를 찾아온다. 엄마, 아빠까지 휘말리면서 짱구는 어쩔 수 없이 악의 무리에 대항해서 싸우게 되는데...
건스미스 캣츠
Bill Collins (voice)
Rally Vincent and Minnie May Hopkins are just a pair of gun shop owners who do a bit of bounty hunting to make ends meet when a Bureau of Alcohol, Tobacco, Firearms agent comes to them. Using the threat of arresting them for their lack of a retail license for their merchandise and the resulting unpaid taxes, he forces them to agree to cooperate in a sting to break a gun running ring. They have an initial success, but that brings new problems as the ring's leader brings in a merciless assassin to eliminate these new enemies. It will take all their skill, allies and some luck to come out this crisis alive.
Fencer of Minerva
Yajil (voice)
Princess Diana runs away from an arranged marraige and straight into the arms of slave traders who capture her and she is forced to become a slave. She finds her long lost childhood friend/love there, who happens to be the sworn enemy of her families throne, and becomes his, but of course with the family wanting her back all is not ideal.
유유백서 『명계 사투편・불꽃의 인연』
Kuronue
1994년 4월 9일 개봉. 감독은 이이지마 마사카츠. 작화로 유명한 극장판. TV판에서 인기를 얻은 애니메이터 칸노 히로키를 총작화감독으로 기용했다. 애니메이터로는 니시오 테츠야, 타나카 히로토, 엔도 유이치, 카나다 요시노리, 코즈마 신사쿠, 야마시타 마사히토, 모토하시 히데유키, 나베시마 오사무, 카메가키 하지메, 쿠로다 카즈야, 야마구치 스스무, 키자키 후미노리 등이 참여. 애니메이터 시절의 호소다 마모루도 참여했다. 카나다 요시노리 사단 멤버인 이이지마 마사카츠 감독이 불러온 덕에 카나다 요시노리와 그의 직계 제자들이 모조리 모인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하다.
Coo of The Far Seas
Jean (voice)
After a storm hits their island, Yusuke (driving his jet-ski) finds a baby dinosaur. He show it to his dad, they keep it and call it Coo. But there are other parties interested in a 65 million year old creature...
Bonobono
Sunadorineko-san
The first theatrical release, titled Bonobono, opened in theaters on 1993-11-13. The film has since been broadcast on domestic television in Japan, including on broadcast satellite channels such as NHK BS-2. The film has been released on VHS and DVD in Japan, including in a "no cut" edition.
프로젝트 A코 4 - 완결편
Hikari Daitokuji (voice)
우주에서 이변이 벌어지는 징조가 밝혀지자 방위군은 경계태세로 돌입한다. 그리고 얼마후, 거대한 우주전함의 대함대가 지구를 습격한다. 한편 K군은 다이도쿠지 히카루의 계획에 의해 아유미 선생님과 맞선을 보게 되고, A코, B코, C코는 맞선을 훼방놓으려한다. 여러 북새통의 와중에 우주선에서 한 여성이 내려와 C코 앞에 나타난다.
극흑의 날개 바르키사스
Thug C
고향인 카난을 불태우고 청동의 용자 메쉬를 잡아간 마도사 가딘의 흔적을 쫓아 여행중이던 은의 용자 레무니아가 노예상인 부안을 통해 가딘의 꼬리를 잡고, 그가 초대한 공중부양성 바르키사스에 올라 패왕의 야망을 지닌 금의 용자 바롤을 물리치는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다
비너스 전기
Will
거대한 얼음행성과 충돌한 금성은 지구와 같이 인간이 살 수 있는 행성으로 변한다. 지구로부터 금성에 이주해 온 사람들은 두 개의 자치구인 이슈탈과 아프로디아로 나뉘게 된다. 그러나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금성은 차츰 원래의 황무지로 돌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이슈탈이 아프로디아를 공격하면서 금성의 전쟁이 시작되는데...
데드 히트
Saburou
마코토는 하위권 D클래스에서 경쟁하는 래그 태그 포뮬러 X 레이싱 팀의 드라이버로, 언젠가 A클래스에 진출할 것이라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 신비로운 후원자가 그 안에서 잠재력을 발견하고 그는 오픈컵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그의 엔지니어링 서비스와 빛나는 새 엔진을 제공한다
프로젝트 A코 2 - 다이토쿠지 재벌의 음모
Mr. Daitokuji (voice)
거대 우주선은 파괴되어 시티 타워에 쳐박힌채로 사태가 마감되었다. 캡틴들은 우주선을 거대한 유원지로 삼아 돈을 벌며 A코, B코, C코에게 우주선을 수리해달라는 부탁을 한다. 한편, B코의 아버지인 다이도쿠지 히카루는 우주선에 담겨진 고도의 기술을 손에 넣기위한 계략을 세우고 자신을 방해하는 A코를 제거하기 위해 B코가 제작한 거대로봇 '퀸 마르가리타'를 출동시킨다.
디지털 데빌스토리 여신전생
Loki (voice)
Handsome high school student Akemi is a computer genius. One day a new girl, Yumiko, transfers to his class from another school. She quickly falls in love with Akemi but, absorbed in his computer, he pays her no attention at all. Akemi accidentally summons demons who wreak chaos on his enemies and friends.
천공의 성 라퓨타
Man in Black Glasses (voice)
광산촌 슬랙 계곡의 기계 견습공인 고아 소년 파즈는 어느날 빛이 나는 목걸이를 한 채 하늘에서 떨어지던 소녀시타를 구해준다. 소녀는 대대로 전해져 오던 목걸이(비행석)로 인해 정부군과 해적 도라 일당들에게 쫓기고 있던 신세. 시타가 이들로부터 무사히 도망갈 수 있게 도와주던 중 파즈는 비행석과 하늘에 떠 있는 성 라퓨타가 실제로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라퓨타의 존재를 믿고 있던 파즈는 시타와 함께 라퓨타를 찾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파즈와 시타는 그들을 쫓던 군대에게 잡히고, 시타는 정부 비밀 조사관인 무스카에게 파즈를 풀어주는 조건으로 협력을 약속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