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3RT3f8oOuPS2pMhgH47TKBPgu.jpg

은혼 신역홍앵편 (2010)

Gintama Wasshoi Festival!!

장르 : 액션, 코미디, SF, 애니메이션

상영시간 : 1시간 36분

연출 : Shinji Takamatsu
각본 : Akatsuki Yamatoya

시놉시스

외계 침략으로 사무라이와 인터넷이 공존하는 에도시대. 해결사 사무소를 운영하는 긴토키에게 도난당한 검을 찾아달라는 의뢰가 들어오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시대물, SF, 사무라이 액션, 코메디 등을 넘나드는 스토리와 별난 캐릭터들에 적응될 때 즈음이면 어느새 진지하고도 인간적인 의 매력에 빠져들게 된다. 시리즈 중 최고의 에피소드로 평가받는 ‘홍앵’ 편이 첫 극장판으로 채택되었다.

출연진

Tomokazu Sugita
Tomokazu Sugita
Sakata Gintoki (voice)
Daisuke Sakaguchi
Daisuke Sakaguchi
Shimura Shinpachi (voice)
Rie Kugimiya
Rie Kugimiya
Kagura (voice)
Akira Ishida
Akira Ishida
Katsura Kotarou (voice)
Takehito Koyasu
Takehito Koyasu
Takasugi Shinsuke (voice)
Yutaka Aoyama
Yutaka Aoyama
Okada Nizou (voice)
Takeharu Onishi
Takeharu Onishi
Murata Tetsuya (voice)
Keiko Nemoto
Keiko Nemoto
Murata Tetsuko (voice)
Chafurin
Chafurin
Henpeita Takeshi (voice)
Risa Hayamizu
Risa Hayamizu
Kijima Matako (voice)
Kiyonobu Suzuki
Kiyonobu Suzuki
Murata Jintetsu (voice)
Satsuki Yukino
Satsuki Yukino
Shimura Tae (voice)
Mikako Takahashi
Mikako Takahashi
Sadaharu (voice)
Susumu Chiba
Susumu Chiba
Kondou Isao (voice)
Kazuya Nakai
Kazuya Nakai
Hijikata Toushirou (voice)
Kenichi Suzumura
Kenichi Suzumura
Okita Sougo (voice)
Tetsuharu Ota
Tetsuharu Ota
Yamazaki Sagaru (voice)
Takumi Yamazaki
Takumi Yamazaki
Kawakami Bansai (voice)
Hochu Otsuka
Hochu Otsuka
Abuto (voice)
Satoshi Hino
Satoshi Hino
Kamui (voice)
Sumi Shimamoto
Sumi Shimamoto
Okita Mitsuba (voice)
Kujira
Kujira
Terada Ayano (voice)
Yuu Sugimoto
Yuu Sugimoto
Catherine (voice)
Yu Kobayashi
Yu Kobayashi
Sarutobi Ayame (voice)
Fumiko Orikasa
Fumiko Orikasa
Yagyuu Kyuubee (voice)
Koji Yusa
Koji Yusa
Toujou Ayumu (voice)
Fumihiko Tachiki
Fumihiko Tachiki
Hasegawa Taizou (voice)
Shin-ichiro Miki
Shin-ichiro Miki
Sakamoto Tatsuma (voice)
Norio Wakamoto
Norio Wakamoto
Matsudaira Katakuriko (voice)
Kouichi Sakaguchi
Kouichi Sakaguchi
Prince Hata (voice)
Shinji Takamatsu
Shinji Takamatsu
Elizabeth (voice)
Koichi Yamadera
Koichi Yamadera
Yoshida Shouyou (voice)
Shigeo Kiyama
Shigeo Kiyama
Additional Voices
Tsutomu Densaka
Tsutomu Densaka
Additional Voices
Masahiro Okazaki
Masahiro Okazaki
Additional Voices

제작진

Shinji Takamatsu
Shinji Takamatsu
Director
Akatsuki Yamatoya
Akatsuki Yamatoya
Screenplay
Fukashi Azuma
Fukashi Azuma
Producer
Keiko Kadokawa
Keiko Kadokawa
Editor
Rie Matsubara
Rie Matsubara
Editor
Hiromi Sasaki
Hiromi Sasaki
Editor
Takeshi Seyama
Takeshi Seyama
Editor
Megumi Uchida
Megumi Uchida
Editor
Katsuyoshi Kobayashi
Katsuyoshi Kobayashi
Sound Director
Ai Yoshimura
Ai Yoshimura
Second Unit Director
Shinji Takeuchi
Shinji Takeuchi
Character Designer
Yuki Nomura
Yuki Nomura
Art Direction
Shinji Takeuchi
Shinji Takeuchi
Animation Director
Hitomi Tsuruta
Hitomi Tsuruta
Animation Director
Youhei Sasaki
Youhei Sasaki
Animation Director
Yoko Sato
Yoko Sato
Animation Director
Ei Rouhei
Ei Rouhei
Director of Photography
Masataka Akai
Masataka Akai
Key Animation
Youhei Sasaki
Youhei Sasaki
Key Animation
Hideaki Sorachi
Hideaki Sorachi
Comic Book

비슷한 영화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SuperS
전세계에서 아이들이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범인은 아이들의 꿈의 힘을 흡수하여 블랙홀을 만들려고 하는 ‘바디안느’ 일당이었다. 일당 중 한 명인 ‘페를’은 이에 반박을 하고 형제들에게 쫓기게 된다. 도주를 하는 중 페를은 치비우사를 알게 된다.
The Elder Sister-like One
네코파라 OVA
유전자 개량으로 탄생한 인간형 고양이 '네코'의 존재가 일상이 되어버린 세계에서 네코들과 솔레이유를 운영하는 평범한 청년 주인공의 험난한 하루가 시작된다.
Yoshikazu Yasuhiko & Ichiro Itano: Collection of KeyAnimation Films
“Mobile Suit Gundam” series are still favored by various generations, passed its 35th anniversary. The animators who played the core roles in the memorable first series “Mobile Suit Gundam” are Yoshikazu Yasuhiko and Ichiro Itano: “We would like to leave the key animations as the film production to posterity to praise their achievements, which influenced not only on the audience but also on the current anime industry.”
Crayon Shin-chan Midsummer Night: I Have Arrived! The Storm is Called Den-O vs. Shin-O! 60 Minute Special!!
A sixty minute special of the Crayon Shin-chan anime featuring a crossover between Shin-chan and the live action tokusatsu series Kamen Rider Den-O, as well as three normal summer-themed episodes. The Den-O characters are drawn in the style of Shin-chan's regular characters. Another thing of note, inbetween commercial breaks, clips of a live action Shin-Chan onboard the Den-Liner or with characters from the Kamen Rider Den-O Series were shown. In most of these scenes it involves the Owner giving Shin a speech of sorts or making Shin feel uncomfortable.
하이카라씨가 간다 후편 ~꽃의 동경대 로망~ (극장판)
군 수뇌부와 결혼한 후, 베니오는 남편이 전쟁 중에 시베리아에서 죽었다는 소식을 듣는다. 하지만 그가 살아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의 고향과 싸운 후, 베니오는 그녀의 첫사랑을 찾기 시작한다. 그가 왜 돌아오지 않았는지 궁금해서 그를 환영하고 싶어했다. 고난이 닥칠 것이고, 마음이 무너질지도 모른다. 그가 앞으로 나아갔을지도 모른다.
프리큐어 올스타즈 DX the DANCE LIVE ~미러클 댄스 스테이지에 어서 오세요~
Contains footage of the "Precure All Stars DX 3D Theater" (プリキュアオールスターズDX 3Dシアター) events that were held throughout Japan. Released on DVD/BD on 25.11.2011.
Infinite Blue
Last minutes of HDN Pegasus overseeing the colossus movement, trough the eyes of only one survivor. But when and where?
키즈모노가타리 II 열혈편
고등학교 2학년 봄 방학, 아름다운 흡혈귀 키스샷 아세롤라오리온 하트 언더 블레이드와 만난 아라라기 코요미. 사지를 잃고 빈사 상태였던 그녀를 구한 코요미는 뜻밖에도 자신까지 흡혈귀가 되고 만다. 인간으로 돌아가려면 빼앗긴 키스샷의 사지를 되찾아야만 한다. 괴이 전문가 오시노 메메의 조언을 받은 코요미는 가혹한 싸움에 뛰어 들게 된다. 그의 앞을 가로막고 있는 것은 신장이 2미터를 넘는 거한이자 흡혈귀를 사냥하는 흡혈귀, 드라마츠루기. 거대한 십자가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반흡혈귀(뱀파이어 하프), 에피소드. 그리고 흡혈귀 퇴치를 전문으로 하는 과묵한 인간, 길로틴 커터. 과연 코요미는 세 명의 적으로부터 키스샷의 사지를 빼앗을 수 있을 것인가? 거센 비가 쏟아지는 3월의 마지막 밤 혈전의 막이 조용히 올라간다
키즈모노가타리 III 냉혈편
드라마츠루기, 에피소드, 그리고 킬로틴커터. 괴이의 전문가, 오시노 메메의 도움을 받고 3명의 강적과의 싸움을 이겨낸 아라라기 코요미. 그는 마침내 흡혈귀 키스샷 아셀롤라 오리온 하트 언더 블레이드의 사지를 모두 탈환하는 데 성공한다. 모든 것은 평범한 인간으로 되돌아가기 위해... 그러나 다시 키스샷의 곁으로 돌아온 코요미는 흡혈귀의 존재, 그 무서운 본질을 알게 된다. 결코 돌이킬 수 없는 자신의 행동에 대한 후회, 그리고 그 전말을 깨닫고 몸서리치는 코요미. 혼란에 빠져 있는 그의 앞에 나타난 건 다름 아닌 코요미의 친구 하네카와 츠바사였다. 하네카와는 코요미에게 어떠한 제안을 하는데...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론도 론도 론도
선택받은 능력자만 입학할 수 있는 명문 세이쇼 음악학원. 이곳으로 전학 온 카구라 히카리는 오랜만에 소꿉친구인 아이죠 카렌을 만난다. 그러던 어느 날 카렌은 학교의 지하극장에서 비밀스럽게 열리던 ‘레뷰 오디션’의 존재를 알게 되고, 위기에 빠진 히카리를 본 카렌은 그곳에 난입해 단 한 사람의 ‘무대소녀’가 슈퍼스타가 되는 싸움에 뛰어들게 된다.
극장판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스타라이트. 그것은 아득히 먼 별의、태고의 옛적에、머나먼 미래의 이야기. 이 희곡으로 무대의 반짝임을 받은 두 소녀는, 운명의 약속을 한다. "둘이서 스타가 되자." "무대에서 기다리고 있을께." 평범한 즐거움, 기쁨을 불살라, 운명을 이루기 위해, 겨우 5살의 두사람은 운명을 용광로에...
퍼펙트 블루
아이돌 소녀 그룹인 Charm의 리더인 미마는 본격적인 연기를 시작하기 위해 아이돌의 그늘을 벗어나려고 하지만,첫 출연작부터 난관에 부딪힌다. 누드 등을 통한 과격적인 홍보로 그녀를 더욱 알리려는 소속사 대표와 미마를 지켜주려고 노력하는 그녀의 담당 매니저의 갈등. 그리고 아직까지도 아이돌로서의 그녀를 그리워하는 팬들. 그 모든 것의 중심에 선 미마는 비록 대사는 한마디에 불과한 단역이지만 그래도 주어진 역할에 충실히 하기 위해 노력한다. 드라마에서 광기어린 살인을 저지르고 다니는 소녀 역할을 맡은 미마는 현실과 허구의 경계선에서 자신을 쫓아다니던 스토커를 해친다. 그러나 그 일 역시 사실인지 허구인지는 불분명하다. 이제 미마의 눈에는 또 다른 미마가 보이기 시작한다. 아이돌 시절 그대로의 모습으로 미마의 눈 앞에 나타난 또 다른 미마는 그녀에게 과거 인기 스타로의 회귀를 강요한다. 니가 나고, 내가 너야. 라고 말하는 또 다른 자아 앞에서 미마는 혼란에 빠진다. 그러던 중, 미마의 주변을 둘러싼 사람들이 하나 둘 살해당하고 범인을 알 수 없는 상황에서 극도의 불안감을 느끼는 미마는 누군가 끊임없이 자신을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느끼는데...
천공의 성 라퓨타
광산촌 슬랙 계곡의 기계 견습공인 고아 소년 파즈는 어느날 빛이 나는 목걸이를 한 채 하늘에서 떨어지던 소녀시타를 구해준다. 소녀는 대대로 전해져 오던 목걸이(비행석)로 인해 정부군과 해적 도라 일당들에게 쫓기고 있던 신세. 시타가 이들로부터 무사히 도망갈 수 있게 도와주던 중 파즈는 비행석과 하늘에 떠 있는 성 라퓨타가 실제로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라퓨타의 존재를 믿고 있던 파즈는 시타와 함께 라퓨타를 찾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파즈와 시타는 그들을 쫓던 군대에게 잡히고, 시타는 정부 비밀 조사관인 무스카에게 파즈를 풀어주는 조건으로 협력을 약속하는데...
Red Shoes
Arakure Junichi no Namida
구름의 저편, 약속의 장소
2차 세계대전을 겪고 난 일본은 미국의 통치 지역과 유니온 정부의 통치 구역으로 나뉘면서 남북이 분단된다. 미국의 통치 지역인 아오모리현에 사는 히로키와 타쿠야는 분단 때문에 갈 수 없는 유니온 구역 하늘에 떠 있는, 우주로 향해 있는 탑을 동경한다. 그들은 직접 비행기를 만들어서 언젠가는 높은 탑 근처까지 날아갈 계획을 세운다. 히로키가 흠모하는 소녀 사유리도 계획에 가세하지만 세 사람은 어떤 이유 때문에 탑으로 가지 못하고 훌쩍 자라버린다. 그로부터 3년이란 시간이 흐른 뒤 히로키는 다시 한번 유니온 하늘에 솟아 있는 탑으로 비행기를 타고 가야겠다는 결심을 한다.
Crush Gear Turbo The Movie: Kaiservern's Ultimate Challenge
Having gained great popularity as a TV series and toys, Crush Gear Turbo here becomes a movie for the first time. The very first Gear even made in the world is stolen. The gear, named Kaiservern, beats the prize winners of the Australia convention one after another. Kouya and Manganji, which won a prize in the Asia Convention, become targets too. When the unidentied gear fighter who handles Kaiservern appears in front of Kouya and Manganji, the two boys decide to fight together to win victory over their enemy.
극장판 학생회 임원들 2
소수의 남자와 다수의 여자가 있는 하렘 상태의 학원을 무대로, 잡담 섞인 개그가 작렬하는 탈진계 코미디 「학생회 임원들」 극장판 애니메이션 제2탄.
은하영웅전설 Die Neue These 성난 제1장
In humanity's distant future, two interstellar states-the monarchic Galactic Empire and the democratic Free Planets Alliance-are embroiled in a never-ending war. The story focuses on the exploits of rivals Reinhard von Müsel and Yang Wen Li as they rise to power and fame in the Galactic Empire and the Free Planets Alliance.

추천 영화

은혼 완결편: 해결사여 영원하라
수수께끼의 힘에 의해 자신이 없는 미래 세계에 버려진 긴토키는 혼란스럽고 통제불능인 에도 거리를 목격한다. 그는 그곳에서 성장한 모습의 신파치와 카구라를 만난다.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
10년 치 집세를 모으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게 된 해결사 3인방! [소심 오타쿠 칩]을 강제 이식받고 공격력을 완전히 잃어버린 신센구미 부장 ‘히지카타’를 만나게 된다. 위기에 빠진 신센구미, 그렇다면 무슨 일이든 해결해드리는 해결사 3인방이 출동한다! 2018년 12월, 설마 했던 역대급 실사화 파트 2가 시작된다, 해-
은혼
에도 막부 말기, 천인이라 불리는 외계인의 습격으로 지구는 전근대와 미래가 공존하는 세상이 된다. 하지만 아직 사무라이 정신을 굳게 간직한 이가 있었으니, 그 이름은 은발의 무사 ‘긴토키’. 어리버리 조수 ‘신파치’와 왈가닥 괴력 미소녀 ‘카구라’와 함께 해결사 사무소 [요로즈야]를 운영한다. 어느 날, 긴토키의 옛 동료 ‘코타로’가 행방불명 되고, 불가사의한 의문의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하면서 그 뒤엔 신비한 힘을 가진 불멸의 검 「홍앵」이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되는데…
Gintama: The Best of Gintama on Theater 2D
Movie version of the Shinsengumi Crisis arc (episodes 101-105) and the Kabukicho Four Devas arc (episodes 210-214) which were screened in selected theaters in Japan.
은혼 더 파이널
해결사 긴토키 일행이 뿔뿔이 흩어진 지 2년 후, 지구 멸망을 향한 카운트다운이 시작된다. 부활한 ‘우츠로’를 막기 위해 긴토키 3인방과 예전의 동료들, 라이벌들까지 모두 합세하는데... 모두의 운명을 건 최후의 결전! 복근과 눈물샘을 파괴하는 美친 연출! SF판타지 대환장 블록버스터 은혼, 그 마지막 이야기
원피스 필름 Z
해적 말살!신세계 대 붕괴?! 모두의 운명을 건 마지막 전투가 펼쳐진다! 모든 해적 말살이 정의라고 믿는 전 해군대장 ‘제트’. 그는 부하인 아인, 빈즈와 함께 ‘NEO 해군’을 이끌며 막강한 고대 무기에 필적한다고 알려진, 거대한 에너지를 담고있는 광물 ‘다이나스톤’을 강탈한다. 그리고 신세계의 바다 전체를 불태워 없애려는 계획을 실행에 옮기는 제트! 한편 신세계의 바다를 순항 중이던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은 ‘노란 원숭이’ 보르살리노와의 혈투 끝에 정신을 잃고 표류하던 제트를 발견하고 구해준다. 하지만 의식이 돌아온 제트는 루피 일행이 해적이라는 걸 안 순간 다짜고짜 루피 일행에게 어마어마한 공격을 퍼붓기 시작하는데...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 그리고 신세계! 해적왕을 꿈꾸는 루피와 최강의 상대 제트와의 거대한 대결이 마침내 시작된다!
용감한 자가 신부를 데려가리
영국에서 유학중인 라즈(샤룩 칸)와 인도 처녀 심란(까졸). 심란은 부모님이 정해주신 약혼자가 있는데 약혼을 앞두고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나게 된다. 여행 중 우연히 만남 샤룩과 까졸. 두 남녀의 연속된 우연과 좌충우돌 사랑 만들기. 그렇게 사랑하게 된 그들이지만 까졸은 약혼자가 있는 몸. 인도로 돌아가게 된다. 샤룩 또한 그녀를 못 잊어 인도로 뒤 따라 들어가지만 엄격한 까졸의 부모를 설득하기가 힘이 든다. 도망가자는 까졸의 제안을 거부하고 샤룩은 끝내 그녀의 부모님의 허락을 얻어 내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쉰들러 리스트
2차 세계대전 당시 독일군이 점령한 폴란드. 시류에 맞춰 자신의 성공을 추구하는 기회주의자 쉰들러는 유태인이 경영하는 그릇 공장을 인수한다. 그는 공장을 인수하기 위해 나찌 당원이 되고 독일군에게 뇌물을 바치는 등 갖은 방법을 동원한다. 그러나 냉혹한 기회주의자였던 쉰들러는 유태인 회계사인 스턴과 친분을 맺으면서 냉혹한 유태인 학살에 대한 양심의 소리를 듣기 시작한다. 마침내 그는 강제 수용소로 끌려가 죽음을 맞게될 유태인들을 구해내기로 결심하고, 독일군 장교에게 빼내는 사람 숫자대로 뇌물을 주는 방법으로 유태인들을 구해내려는 계획을 세우는데...
대부 2
아버지의 장례식 도중에 맏아들 파올로가 총에 맞아 죽고, 비토(로버트 드니로)는 겨우 도망쳐 미국으로 건너온다. 대부로 성장한 후 비토는 다시 치치오를 찾아 복수를 한다. 새롭게 등장한 젊은 대부 마이클(알 파치노)은 본거지를 라스베가스로 옮기고 가족의 사업을 가능한 합법적인 것으로 바꾸려고 애쓴다. 그런 과중 중에 자신을 제거하려는 음모를 알게되고 그는 냉혹하고 신속하게 반대파들을 제거, 조직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 이를 위해 마이클은 배신한 형마저 죽이고, 일 때문에 아내와 헤어지는 등 인간적으로는 계속 외로워져 가는데...
목소리의 형태
따분한 게 질색인 아이, 이시다 쇼야. 간디가 어떤 사람인지, 인류의 진화과정이라든지, 알게뭐람. 어느 날 쇼야의 따분함을 앗아갈 전학생이 나타났다. 니시미야 쇼코. 그 아이는 귀가 들리지 않는다고 한다. 쇼야의 짓궂은 장난에도 늘, 생글생글 웃고만 있다. 짜증난다. 그의 괴롭힘에 쇼코는 결국 전학을 갔고, 이시다 쇼야는 외톨이가 되었다. 6년 후, 더 이상 이렇게 살아봐야 의미가 없음을 느낀 쇼야는 마지막으로 쇼코를 찾아간다. 처음으로 전해진 두 사람의 목소리. 두 사람의 만남이 교실을, 학교를, 그리고 쇼야의 인생, 쇼코의 인생을 바꾸기 시작한다.
천공의 성 라퓨타
광산촌 슬랙 계곡의 기계 견습공인 고아 소년 파즈는 어느날 빛이 나는 목걸이를 한 채 하늘에서 떨어지던 소녀시타를 구해준다. 소녀는 대대로 전해져 오던 목걸이(비행석)로 인해 정부군과 해적 도라 일당들에게 쫓기고 있던 신세. 시타가 이들로부터 무사히 도망갈 수 있게 도와주던 중 파즈는 비행석과 하늘에 떠 있는 성 라퓨타가 실제로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라퓨타의 존재를 믿고 있던 파즈는 시타와 함께 라퓨타를 찾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파즈와 시타는 그들을 쫓던 군대에게 잡히고, 시타는 정부 비밀 조사관인 무스카에게 파즈를 풀어주는 조건으로 협력을 약속하는데...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혈귀로 변해버린 여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릴 단서를 찾아 비밀조직 귀살대에 들어간 탄지로. 젠이츠, 이노스케와 새로운 임무 수행을 위해 무한열차에 탑승 후 귀살대 최강 검사 염주 렌고쿠와 합류한다.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승객들이 하나 둘 흔적 없이 사라지자 숨어있는 식인 혈귀의 존재를 직감하는 렌고쿠. 귀살대 탄지로 일행과 최강 검사 염주 렌고쿠는 어둠 속을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모두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예측불가능한 능력을 가진 혈귀와 목숨을 건 혈전을 시작하는데...
쇼생크 탈출
촉망받는 은행 간부 앤디 듀프레인은 아내와 그녀의 정부를 살해했다는 누명을 쓴다. 주변의 증언과 살해 현장의 그럴듯한 증거들로 그는 종신형을 선고받고 악질범들만 수용한다는 지옥같은 교도소 쇼생크로 향한다. 인간 말종 쓰레기들만 모인 그곳에서 그는 이루 말할 수 없는 억압과 짐승보다 못한 취급을 당한다. 그러던 어느 날, 간수의 세금을 면제받게 해 준 덕분에 그는 일약 교도소의 비공식 회계사로 일하게 된다. 그 와중에 교도소 소장은 죄수들을 이리저리 부리면서 검은 돈을 긁어 모으고 앤디는 이 돈을 세탁하여 불려주면서 그의 돈을 관리하는데...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져스가 벌인 전투로 많은 사람들이 불의의 사고를 당하는 등 부수적인 피해가 일어나자 정부는 슈퍼히어로 등록제를 추진하려 한다. 어벤져스의 독자적인 판단에 맡기기보다 직접 관리, 감독하겠다는 게 정부의 속내. 아이언맨은 정부의 방침을 따라야 한다는 입장인 반면, 캡틴 아메리카는 정부의 감시 없이 자유롭게 지구를 지켜야 한다고 주장한다. 어벤져스 내부는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 팔콘, 호크아이, 스칼렛 위치, 앤트맨)와 아이언맨(블랙위도우, 워머신, 블랙 팬서, 비전, 스파이더맨) 두 입장으로 나뉘어 대립하게 되는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토니 스타크는 뉴욕전쟁 때와 같은 사태가 벌어지지 않도록 한때 가동하려다 중단된 휴면 상태의 평화 유지 프로그램을 작동 시키려 한다. 배너 박사와 함께 지구를 지킬 최강의 인공지능 울트론을 탄생시키게 되지만, 울트론은 예상과 다르게 지배를 벗어나 폭주하기 시작하고 어벤져스는 지구의 운명이 걸린 거대한 시험대에 오르게 된다. 울트론이 자신을 복제해 위협을 가하자 이를 저지하기 위해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블랙위도우, 호크아이 등으로 구성된 어벤져스와 새로 합류하게 되는 퀵 실버, 스칼렛 위치 남매와 불안한 동맹을 맺는다.
토르: 라그나로크
은하계를 탐험하던 토르는 오딘의 오랜 숙적 수르트와의 대결에서 승리하는데, 수르트는 라그나로크가 이미 시작됐고, 막을 수 없을 것이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긴다. 한편 오딘의 힘이 약해지며 그가 봉인했던 죽음의 여신 헬라가 나타난다. 오딘의 첫째딸인 그녀는 두 동생, 토르와 로키를 가볍게 제압하고 아스가르드를 정복한다. 헬라와의 전쟁에서 묠니르를 잃고 사카아르라는 미지의 행성에 불시착한 토르는 아스가르드 행성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행성의 통치자 그랜드 마스터는 행성 최고의 투사 챔피언과 싸워 이기면 행성을 떠나게 해주겠다고 토르에게 제안한다.
아이언맨
천재적인 두뇌와 재능으로 세계 최강의 무기업체를 이끄는 CEO이자, 타고난 매력으로 셀러브리티 못지않은 화려한 삶을 살아가던 억만장자 토니 스타크. 아프가니스탄에서 자신이 개발한 신무기 발표를 성공리에 마치고 돌아가던 그는 게릴라군의 갑작스런 공격에 의해 가슴에 치명적인 부상을 입고 게릴라군에게 납치된다. 가까스로 목숨을 건진 그에게 게릴라군은 자신들을 위한 강력한 무기를 개발하라며 그를 위협한다. 그러나 그는 게릴라군을 위한 무기 대신, 탈출을 위한 무기가 장착된 철갑수트를 몰래 만드는 데 성공하고, 그의 첫 수트인 Mark 1를 입고 탈출에 성공한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타노스는 6개의 인피니티 스톤을 획득해 신으로 군림하려 한다. 그것은 곧 인류의 절반을 학살해 우주의 균형을 맞추겠다는 뜻. 타노스는 닥터 스트레인지가 소유한 타임 스톤, 비전의 이마에 박혀 있는 마인드 스톤을 차지하기 위해 지구를 침략한다.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멤버들과 타노스를 상대한다. 지구에선 캡틴 아메리카, 완다, 블랙 위도우, 블랙 팬서 등이 비전을 지키기 위해 뭉친다.
어벤져스
에너지원 큐브를 이용한 적의 등장으로 인류가 위험에 처하자 국제평화유지기구인 쉴드의 국장 닉 퓨리는 어벤져스 작전을 위해 전 세계에 흩어져 있던 슈퍼히어로들을 찾아나선다. 아이언맨부터 토르, 헐크, 캡틴 아메리카는 물론, 쉴드의 요원인 블랙 위도우, 호크 아이까지, 최고의 슈퍼히어로들이 어벤져스의 멤버로 모이게 되지만, 각기 개성이 강한 이들의 만남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