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7DgeZgD4GGPNQrw8jWBPzYEEUM.jpg

Zhiguli (2004)

장르 :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21분

연출 : András Szőke

시놉시스

The investigation of the melon affair, to remain undisclosed for thirty years, is led by Major Piroska Szabó, the secret girlfriend of Mr. Kálmán, the boss, with a charge against the policemen Lajos Endúros and Richard Wagner. Sitting on the terrace of their favourite snack bar, the two policemen, along with Sergeant-Major Badár, take an oath not to testify against each other, and to mislead the authorities by giving false evidence.

출연진

Sándor Gáspár
Sándor Gáspár
Kálmán
Tibor Gazdag
Tibor Gazdag
Ric
Anna Györgyi
Anna Györgyi
Piroska
András Szőke
András Szőke
Üveges professzor
József Szarvas
József Szarvas
Endúrós
Sándor Badár
Sándor Badár
Badár törzsőrmester és Krisztián
Gábor Zelei
Gábor Zelei
Szigorú alias Horváth Csabáné Margitka
Frederic Lilien
Frederic Lilien
Kocsmáros
Sándor Fábry
Sándor Fábry
Oldalkocsis és utasa
Kovács Kokó István
Kovács Kokó István
Kokó
András Hajós
András Hajós
TV bemondó
Ferenc Demjén
Ferenc Demjén
"Memini" együttes
Jakupcsek Gabriella
Jakupcsek Gabriella
Rendőrnő
Tamás Somló
Tamás Somló
Memini együttes tagja
Gábor Boka
Gábor Boka
Zorró
András Szegő
András Szegő
Kokó segítője
Attila Bársony
Attila Bársony
Memini együttes
Gábor Madarász
Gábor Madarász
Memini együttes
Péter Geltz
Péter Geltz
Liszt Ottó, zenetanár
Attila Tárnai
Attila Tárnai
Öngyilkos
Emma Bornai
Emma Bornai
Stoppos lány
Veronika Fazekas
Veronika Fazekas
Riporternő
Zsolt Királyvári
Zsolt Királyvári
Mérközésvezető

제작진

András Szőke
András Szőke
Director
András Szőke
András Szőke
Writer
Bálint Hegedűs
Bálint Hegedűs
Writer
István Demeter
István Demeter
Producer
Ferenc Szohár
Ferenc Szohár
Producer
Sándor Tisza
Sándor Tisza
Original Music Composer
Gábor Halász
Gábor Halász
Director of Photography
Gitta Rajnai
Gitta Rajnai
Editor
Károly Szalai
Károly Szalai
Editor
Csaba Nagy
Csaba Nagy
Production Design
Zoltán Torda
Zoltán Torda
Production Design
István Balogh
István Balogh
Set Decoration
Mónika Frankl
Mónika Frankl
Costume Design

추천 영화

핑크 팬더 8 - 핑크 팬더의 아들
루가쉬의 공주 야스민(Princess Yasmin: 데보라 파렌티노 분)이 납치되자, 왕(King: 올리버 코튼 분)에 의해 이 사건을 맡도록 임명받은 장관 드레이퓨즈(Dreyfus: 허버트 롬 분). 그에게 그를 도울 사람으로 어느 한 지방에서 근무하는 헌병이 할당되어진다. 그러나 드레이퓨즈는 자신의 조수가 톡톡튀는 별난 성격의 소유자임을 알아차린다. 발음도 정확히 구사못하는데다가, 쉴새없이 사고를 꽁무니에 달고다니는 사고뭉치. 그리고 그의 이름은 자크(Jacques: 로베르토 베니니 분)라는 것. 순간 드레이퓨즈의 시야에는 순식간에 하나의 장면이 재현되는데. 한편 자크는 드레이퓨즈에게 그의 어머니 마리아(Maria: 클로디아 카디날 분)를 소개한다. 그녀는 드레이퓨즈에게 이 헌병이 클로소의 숨겨놓은 사생아임을 확인시켜준다.
나는 영국왕을 섬겼다
Prague, Czechoslovakia, during the inter-war period. Jan Dítě, a young and clever waiter who wants to become a millionaire, comes to the conclusion that to achieve his ambitious goal he must be diligent, listen and observe as much as he can, be always discreet and use what he learns to his own advantage; but the turbulent tides of history will continually stand in his way.
나를 차버린 스파이
생일날 문자 이별 통보도 모자라 엿 같은 미션을 남기고 떠난 CIA 구남친 덕에 오드리와 절친 모건은 국제적인 범죄에 연루된다. 얼떨결에 스파이가 되어버린 이들이 유럽 전역을 누비는 가운데, 정체를 알 수 없는 영국 요원들이 접근하고 최정예 킬러까지 따라붙으며 두 절친의 입담과 액션이 터지기 시작하는데… 올여름, 이들의 근본 없는 액션이 당신을 깨운다!​
알 카포네
브루클린 지역의 마피아 두목 프랭키 예일(Frankie Yale: 존 카사베츠 분)로부터 능력을 인정받아 그의 밑에서 일하게된 카포네(Al Capone: 벤 가자라 분)는 밀수사업을 함께 운영하게 된다. 그는 대단한 거물로서 엄청난 부를 축적하나 보스들 사이에서 알력이 갈수록 심해진다. 성질 급한 아일랜드인 오배넌(Dion O'Banion: 존 오차드 분)은 카포네와 트리오(Johnny Torrio: 해리 가디노 분)가 경영하는 호텔에 피를 부르는 총탄을 퍼부은 그 대가로 즉시 사살된다. 카포네는 경호원을 새로 채용, 유리한 위치를 고수하는 한편 트리오로부터 구억을 인계받아 시카고의 총 두목으로 등장한다. 그러나 오배넌가로부터 보기좋게 항복받은 카포네는 경호원 니티(Frank Nitti: 실베스타 스탤론 분)의 배신으로 형무소 신세를 지고 만다. 급기야는 오랜 형기를 마친 카포네는 정신착란증을 일으키는데...
리브 앤 다이
성질 급하고 다혈질적인, 미국 재무부 소속 특수 수사요원 리차드 첸스는 오랫동안 파트너이자 선배로서 함께 일을 해온 지미 하트가 정년퇴임을 이틀 앞두고 악명 높고 교활한 위조지폐범 릭 매스터스의 손에 죽자 복수심에 불타올라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고 매스터스를 잡으려고 안간힘을 쓴다. 그러나 매스터스는 보통 교활한 자가 아니어서 결정적인 순간에 항상 경찰에 치명타만 입히고 수사망을 빠져나간다. 이에 새로 짝이 된 소심한 원칙주의자 존 부코비치와 함께 매스터스에게 접근하여 결정적인 증거를 확보하려고 한다. 마침 그 때 챈스의 정부이자 하수인인 술집 여자 루쓰는 샌프란시스코의 장물아비가 훔친 보석을 사기 위해 현금 5만달러를 가지고 로스앤젤레스로 온다는 정보를 준다. 챈스는 그 장물아비의 돈을 털어 매스터스에게 접근하여 위조지폐를 얻어낼 계획을 세우고 부코비치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일을 감행하여 돈 5만달러를 빼앗는다. 그러나 알고 보니 그 장물아비는 FBI특수요원이었고 뒤따라 온 패거리들 손에 죽음을 당한다. 일이 틀어진 걸 안 부코비치는 매스터스의 변호사 그라임스를 찾아가 사실대로 털어놓고 도움을 청하고 그 사실을 모른 챈스는 매스터스를 만나 거래를 성사시킨다. 마침내 돈을 건네주고 위조지폐를 넘겨 받기로 한 날 밤, 부코비치도 할 수 없이 챈스를 따라가지만 그라임스를 통해 사실을 이미 알고 미리 대비하고 있던 매스터스 일당에게 챈스는 죽음을 당하고 매스터스는 도망을 친다. 격분한 부코비치는 매스터스의 화실로 찾아가 격투 끝에 매스터스를 처치한다. 매스터스와 챈스가 죽자 각각 두 사람 편에 섰던 사람들은 자기 이익을 챙기기에만 급급하고 부코비치마저 루쓰를 찾아가 자기 소유로 만드는 비정함을 보여준다.
인 더 더스트
유럽 곳곳에서 진도 6.7의 지진이 발생하며 혼란이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프랑스 파리에 지진과 함께 미세먼지가 차오르는 사상 초유의 자연재해가 발생한다. 이미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하며 파리 인구의 60%가 사망한 상황. 마티유는 아내 안나와 함께 건물 상층부로 간신히 대피하지만 미세먼지는 빠른 속도로 차오른다. 모두가 높은 지대로 대피하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 상황 속 마티유는 집 안에 갇혀 있는 딸을 구해야만 한다. 선천성 질환으로 인해 집 안의 밀폐된 캡슐 안에서만 살아갈 수 있는 딸을 구하기 위해 마티유와 안나는 필사의 사투를 벌이는데…
퍼스트맨
우주 경쟁에서 러시아에 뒤처지고 있다는 열패감이 팽배한 1960년대. 닐 암스트롱은 NACA의 엔지니어 겸 시험 비행 조종사로, 대기권을 넘어 우주로 가기 위한 시험비행을 계속한다. 혁신적인 기술로 만든 기계의 결함을 점검하고 보완하는 일을 하는 것이 그의 주요 임무로, 암스트롱은 회사와 집을 오가며 성실하게 자신의 역할을 수행한다. 마침내 이제껏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세계에 도전한 우주비행사 닐은 거대한 위험 속에서 극한의 위기를 체험하게 된다. 전 세계가 바라보는 가운데, 그는 새로운 세상을 열 첫 발걸음을 내딛는데...
The Hound of the Baskervilles
Director Paul Morrissey applies a hefty dose of humor to Sir Arthur Conan Doyle's classic detective story in this interpretation of The Hound of the Baskervilles. Comedian Peter Cook takes on the role of brilliant detective Sherlock Holmes, who's not so gifted here as he relegates much of the investigation of demonic dogs to his bumbling sidekick, Watson (Dudley Moore), while he spends time with his mother and searches for an assistant.
바스키아
낙서주의 화가로 일컬어지는 바스키아의 불꽃 같은 생애를 담았다. 27살로 마감한 그의 생애를 담은 이는 신표현주의를 대표하는 화가 줄리앙 슈나벨 감독. 슈나벨의 데뷔작이다. 영화 곳곳에는 슈나벨 감독의 애정이 진하게 배어 있다. 영화를 보는 것이라기보다는 한장한장의 회화를 이어가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다.피카소의 [게르니카]를 응시한 채 어머니의 손을 부여잡은 한 소년을 보여주며 영화는 시작된다. 피카소의 작품을 보며 눈물을 흘리던 소년은 어느새 성인이 되어 뉴욕의 거리에서 벽에 그림을 그리며 화가를 꿈꾸는 청년으로 바뀐다. 마약을 대가로 그려준 그림 한장이 미술평론가 르네 리카드의 눈에 들면서 바스키아는 스타 화가로의 길을 다져나간다. 그러나 스타가 된 그의 곁에는 당대 최고의 화가이자 아방가르드였던 앤디 워홀만이 쓸쓸히 자리를 지켜 줄 뿐이다. 그마저 세상을 떠나자 마약에 묻혀 살다가 마침내 생을 마감한다.앤디 워홀 역을 영국의 명뮤지션 데이비드 보위가 맡았다는 사실은 또 하나의 흥밋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