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5nJRVD24bUxF2Nx6BoyZkYPYu.jpg

오네짱바라 (2008)

Sharp as a sword. Sexy as hell.

장르 : 액션,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25분

연출 : Yôhei Fukuda
각본 : Yasutoshi Murakawa, Yôhei Fukuda

시놉시스

보다 강력하고 섹시한 좀비 액션블록버스터!!.서기 20XX년. 생명공학기업인 D3 코퍼레이션의 창시자이자 수수께끼의 과학자 스키다 박사는 죽은 사람을 소생하는 기술을 개발했고, 이로 인해 전세계는 광란의 소용돌이에 삼켜진다. 거리에는 스키다 박사에 의해 만들어진 좀비가 넘쳐 돌아다니고 있었고, 그런 가운데 황폐한 세계를 구원하기 위해 일본도를 한쪽 손에 들고 비키니 수영복 차림으로 다니는 여자 검객 아야는 거침없이 좀비를 쓰러뜨리면서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이복 여동생 사키에게 복수하기 위해 그 행방을 쫓고 있다. 그리고 아야와 항상 함께하는 또 한 명의 동반자는 여동생을 스키다 박사에게 유괴당한 가츠. 어느 날 두 사람은 좀비를 사냥하던 중 역시 딸을 좀비에 의해서 잃고, 그 원흉인 스키다 박사에게 복수하려는 샷건의 명수인 또 한 명의 좀비 사냥꾼 레이코와 만나게 된다. 그녀의 입으로부터 아야의 여동생 사키가 스키다 박사의 밑에 있는 것을 알게 되고, 이들 좀비 사냥꾼 3명은 의기투합하여 스키다의 연구소를 찾아가 모든 것을 파괴하려는 것을 공동목표로 하고, 눈 앞에 등장하는 좀비 무리를 쓰러뜨려 그곳으로 향한다. 우여곡절 끝에 좀비들의 본거지인 스키다의 연구소에 도착하지만 그들 앞을 막아서는 것은 좀비 사냥꾼 아야만큼 최강의 무술실력과 내공을 보유한 아야의 여동생 사키. 전사의 숙명을 타고난 종족의 후예인 아야와 사키는 오직 살아남는 최후의 승자가 종족의 숙명을 잇는다는 운명 때문에 최후의 결전을 벌이게 되는데….

출연진

Eri Otoguro
Eri Otoguro
Aya
Chise Nakamura
Chise Nakamura
Saki
Manami Hashimoto
Manami Hashimoto
Reiko
Taro Suwa
Taro Suwa
Dr. Sugita
Tomohiro Waki
Tomohiro Waki
Katsuji
Tetsu Watanabe
Tetsu Watanabe
Sari Kurauchi
Sari Kurauchi

제작진

Yôhei Fukuda
Yôhei Fukuda
Director
Yasutoshi Murakawa
Yasutoshi Murakawa
Screenplay
Yôhei Fukuda
Yôhei Fukuda
Screenplay
Yôhei Fukuda
Yôhei Fukuda
Cinematography
FUJINO Tomoka
FUJINO Tomoka
Music
Hideki Ikari
Hideki Ikari
Music
Tomoya Imai
Tomoya Imai
Production Design
SAKURAI Hideyuki
SAKURAI Hideyuki
Producer
Kyôsuke Ueno
Kyôsuke Ueno
Producer
Masaki Kawashima
Masaki Kawashima
Producer
Ryo Murata
Ryo Murata
Producer

비슷한 영화

28일 후
영국의 한 영장류 연구시설에 무단 잠입한 동물 권리 운동가들은 여러 대의 스크린을 통한 폭력 장면에 노출되어 있는 침팬지들이 쇠사슬에 묶여 있거나 우리에 갇혀 있는 것을 발견한다. 침팬지들이 '분노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는 한 연구원의 공포어린 경고를 무시한 채, 동물 권리 운동가들은 그들을 풀어주게 되고, 그 즉시 감염된 동물들로부터 피의 공격이 시작된다. '분노 바이러스'가 유출된 28일 후, 교통사고를 당해 의식을 잃었던 '짐'(실리언 머피 분)이 런던의 한 병원에서 깨어난다. 텅 빈 병원에서 어리둥절하며 밖으로 나온 짐은 런던 시내 어느 곳에서도 사람 그림자 하나 보이지 않자 경악한다. 날이 어두워질 때까지 사람들을 찾아 거리를 헤매던 짐은 성당에 들어갔다가 겹겹이 쌓여있는 시체 더미를 발견한다. 짐이 다가오는 신부에게 말을 걸려는 순간, 두 눈이 핏빛으로 물든 신부와 감염자 무리들이 그를 뒤쫓는다. 필사적으로 달아나던 짐은 또 다른 생존자 '셀레나'(나오미 해리스 분)와 '마크'(노아 헌틀러 분)의 도움으로 간신히 위기를 모면한다. 그들로부터 영국을 완전 황폐화 시킨 후 전 세계로 퍼졌을 바이러스의 재앙을 알게 된 짐은, 혹시라도 무사할지 모를 가족을 찾아 갔다가 오히려 감염자의 공격을 받고 마크를 잃는다.
킬 빌: 2부
악명높은 데들리 바이퍼의 최고 암살단원 더 브라이드는 임신 사실을 알고 태어날 아이를 위해 피묻은 과거를 청산하고자 한다. 동료들의 눈을 피해 평범한 남자와 결혼식을 올리려는 찰나, 다섯명의 데들리 바이퍼가 그녀를 찾아와 총알세례를 퍼부었다. 5년간의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더 브라이드는 아이가 죽었다는 사실에 분노의 눈물을 흘리고 복수를 맹세한다. 버니타 그린과 오렌 이시이를 처치한 그녀에게 이제 버드와 엘, 그리고 최종목표인 빌 이렇게 셋이 남았다. 그런데 죽은 줄 알았던 자신의 딸이 살아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고...
사일런트 힐
30년 전, 화재로 모든 것이 사라진 전설의 마을 ‘사일런트 힐’. 그곳에서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로즈는 미스터리한 마을로 들어서게 된다. 저 멀리 사라져가는 딸의 뒷모습을 따라 안개 속에서 헤매던 로즈. 그때 마을을 뒤덮은 안개와 잿빛 속에서 갑자기 사이렌이 울리자 거대한 어둠이 밀려오고 ‘사일런트 힐’은 전혀 다른 공간으로 바뀌어 버린다! 그리고 어둠 속에서 서서히 다가오는 무시무시한 크리쳐들! 이제 그녀는 거대한 비밀을 숨기고 있는 그곳으로부터 딸을 되찾아야만 한다. 사일런트 힐을 움직이는 거대한 저주와 미스터리는 딸과 어떤 관계가 있는 것인가?
더블 드래곤
서기 2007년, 진도 8.5의 후기 대지진이 지나간 남부 캘리포니아의 뉴 앤젤리스(NewAngeles). 거대한 해일이 삼켜버린 도시는 반이상이 물에 잠겨 버렸고 헐리우드의 대로에는 자동차가 아닌 유람선이 떠다닌다. 스모그 가득한 답답한 도시에서 산소 박스는 필수가 되었고 밤이 되면 NAPD(경찰)들도 모르는 척하는, 악당들이 들끓는 무법천지가 되어 버린다. 용의주도하고 빈틈없는 형 지미 리(Jimmy Lee: 마크 다카스코스 분)와 자유분방한 철부지 동생 빌리 리(Billy Lee: 스콧 울프 분) 형제는 폐허가 된 도시에서 낡아빠진 포드 자동차에 로케트처럼 요란한 시동을 걸며 부서진 빌딩숲 사이사이를 누비고 다닌다. 음울한 미래의 도시도 이들 형제에겐 신나는 놀이터이다. 신나는 랩 비트의 음악, 스케이트보드, 섹시한 거리의 미녀들, 싸구려 햄버거까지. 그러던 중 우연히 그들의 아름다운 스승 사토리(Satori Imada: 줄리아 닉슨-소울 분)가 두 마리의 용이 새겨진 고대 중국의 황금 메달 반쪽을 맡기면서 형제의 목숨건 모험이 시작된다. 메달의 나머지 반쪽을 가지고 있던 싸이코 악당 슈코(Koga Shuko: 로버트 패트릭 분)는 자신을 신적인 존재라고 굳게 믿으며 메달의 반쪽을 찾아 지상 최고의 괴력을 완성하려고 한다. 끈질기게 사토리와 자신들을 따라붙는 슈코를 따돌리기위해 형제는 지하 갱조직의 리더인 마리안(Marian Delario: 알리사 밀라노 분)의 도움을 받게된다. 동생 빌리가 가지고 있는 메달을 빼앗기 위해 형 지미의 몸속으로 들어간 슈코는 빌리의 목숨을 위협하고 어쩔수 없이 형을 공격해야만하는 빌리. 형제는 일생일대의 위기를 맞게된다. 결국 악당 슈코는 나머지 반쪽을 손에 넣어 두 마리의 용이 새겨진 메달을 완성하고 마는데.
플래닛 테러
평화롭던 텍사스의 한 시골마을. 클럽의 고고댄서 체리 달링은 댄서일에 염증을 느끼고 마을을 떠나려던 중 알 수 없는 존재들에게 습격 당하면서 그녀의 매력 No.1인 늘씬한 다리를 잃게 된다. 한편 의사인 윌리엄과 마취의 다코타 부부가 근무하는 병원에는 한번도 본 적 없는 증세를 호소하는 환자가 들이닥치고 이를 치료하던 중 병원은 몇 시간 사이 같은 증세를 호소하는 마을 주민들이 넘쳐나게 된다. 병원으로 옮겨진 체리는 정신이 들자 자신의 다리를 잃었음을 알고 슬퍼하지만, 슬퍼할 새도 없이 이미 병원은 정체불명의 DC-2 바이러스 감염자들로 위험에 빠져있는데...
툼 레이더
고고학자였던 아버지가 실종된 몇 년 후, 라라 크로프트는 아버지가 숨겨놓은 유물 중에 시간과 우주를 여는 열쇠가 있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이를 이용해 우주를 정복하려는 비밀 조직에 대항하기 위해 라라는 그들보다 먼저 미스터리를 풀고 우주를 구해야만 하는데.
툼 레이더 2: 판도라의 상자
알렉산더 대왕때 지어진 루나 신전에서 발굴 작업을 하던 라라는 신비한 구슬을 발견하게 된다. 그러나 구슬은 곧 정체 모를 괴한에게 뺏아기고, 라라의 대원들은 살해 당한다. 라라가 빼앗긴 신비의 구슬은 알렉산더 대왕의 페르시아 제국을 멸망시킨 전지전능한 힘을 가진 '판도라의 상자'를 찾을 수 있는 유일한 열쇠였던 것! 라라는 과연 신비의 검은 구슬을 되찾아 '판도라의 상자'에 숨겨진 힘을 지배할 수 있을 것인가... '판도라의 상자'의 상자가 열리면, 전세계를 제압할 라라의 모험이 다시 시작된다
공포의 묘지 2
영화 배우인 엄마 레니(Renee Hallow: 다란느 프러겔 분)가 촬영 현장에서 감전사하는 불의의 사고를 당한 후 열세살 소년 제프(Jeff Matthews: 에드워드 펄롱 분)와 그의 아버지(Chase Matthews: 안소니 에드워즈 분)는 LA에서의 생활을 청산하고 낙향, 그곳에서 새로운 삶의 둥지를 튼다. 그러나 도시에서 나고 자란 제프는 시골 생활에 쉽게 적응하지 못하고, 학교 친구들과도 잘 어울리지 못한다. 그러던 그가 드루(Drew Gilbert: 제이슨 맥과이어 분)라는 친구를 사귀게 되는데, 그의 얼굴엔 늘 수심이 드리워져 있다. 마을의 보안관인 드루의 계부(Gus Gilbert: 클랜시 브라운 분)가 습관적으로 그에게 폭력을 휘드르며 학대를 일삼는 탓이다. 그러던 어느날 드루의 양아버지가 술김에 그만 그 개를 총살하는 사건이 벌어지고 드루는 실의에 빠진다. 실의에 빠져 있는 드루를 위로하던 제프는 죽은 동물을 묻으면 다시 살아난다는 전설이 내려오는 묘지(Pet Sematary) 얘기를 떠올리곤 그를 그 묘지로 인도한다. 그저 개가 되살아나기만을 기도하는 두 아이, 그러나 돌아온 것을 개의 혼령을 빌려 되살아난 무덤 속의 저주였는데.
바탈리언
1984년 7월 3일, 유니다(Uneeda) 의료용품 공급업체에 갓 취업한 프레디는 이곳에서 오랫동안 일해온 프랭크에게 여러가지 시체들에 얽힌 믿을 수 없는 괴상한 이야기를 듣는다. 15여 년 전인 1969년 피츠버그 재향군인 병원에서 화학 물질이 땅 속에 흘러들어 시체들이 깨어일어난다. 그 화학 물질은 데럴 화학이 미군을 위해 개발 중이었던 약품인데 오염된 시체들을 파내고 극비에 붙여 사건을 수습했다고 한다. 그런데 수송국의 착오로 시체들을 데럴사가 아닌 유니다로 가져왔다는 이야기였다. 그러면서 믿기지 않는 표정의 프레드를 지하실로 데려가 직접 살아있는 시체를 보여준다
28주 후
인간을 좀비로 만드는 '분노 바이러스'가 영국을 휩쓸고 지나간 후 6개월이 지난 시점. 미국 군대가 바이러스와의 전쟁을 선언한 뒤 마치 그들이 승리를 거둔 듯해 보인다. 그리고 점차 도시는 질서를 되찾는다. 런던을 떠났던 시민들은 점차 도시로 돌아오고, 헤어졌던 가족은 재회의 기쁨을 나눈다. 하지만, 사실 바이러스는 죽지 않았고, 사람들이 모르는 사이 다시금 도시를 초토화 시키려고 하는데..
레지던트 이블
21세기 초 엄브렐러 제약회사(the Umbrellr Corporrtion)는 미국의 가장 큰 대기업으로 발전한다. 엄브렐러는 모든 가정 뿐만 아니라 정치 경제에도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한다. 또한 컴퓨터 의약 보건 분야에서 세계를 이끌어가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고 고용인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막대한 자금은 무기기술(Military Technology), 유전실험(Genetic Experimentation), 생체병기(Viral Weaponry) 등으로 개발되어진다.
레지던트 이블 2
내 이름은 앨리스. 소속은 엄브렐라 코퍼레이션(Umbrella Corporation). 세계 최대규모의 회사다. 난 보안 책임자였다. 하이테크 시설인 하이브(The Hive)는 거대한 규모의 지하 실험실로써, 바이러스 무기를 만들었다. 그러나 사고 때문에 세균이 누출, 모두 사망했다. 문제는 그들이 죽지 않는다는 것! T-바이러스(T-virus)가 되살려냈다. 나와 환경학자 매트는 생존했다. 우린 엄브렐라 과학자한테 잡혔고, 따로 격리됐다. 우린 공포가 끝난 줄 알았다. 하지막 착각이었다.
히트맨
검은 정장, 하얀 셔츠, 붉은색 넥타이가 트레이드 마크이며 한치의 오차도 없는 정확함과 단호함, 그리고 긍지를 가지고 있는 프로페셔널 킬러 ‘에이전트 47’. ‘니카’라는 여자를 암살하라는 지령을 받지만 이내 그를 음모에 빠뜨리기 위한 계략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러시아 군대와 인터폴에 쫓기는 신세가 된다. 이에 ‘에이전트 47’은 배후를 밝혀 내기 위해 고군분투를 벌이는데 이런 과정에서 ‘니카’를 향한 낯선 감정에 혼란을 겪게 된다.
왕의 이름으로
사랑스런 아내, 아들과 함께 평범한 농부로 사는 파머(제이슨 스타뎀 분)는 어느 날 세상을 지배할 야욕에 찬 마법사 갤리언(레이 리오타 분)이 보낸 크러크 군단들이 마을을 습격하자 가족을 지키기 위해 싸우지만 아들은 죽고 아내는 납치당한다. 정복전쟁에 참가한 탓에 뒤늦게 도착한 왕과 왕의 군대에 불만을 느낀 파머는 콘레드 왕(버트 레이놀즈 분)의 제안을 거절하고 자신의 힘으로 아내를 구하고자 그의 스승인 노릭(론 펄만 분)과 함께 원정대를 만들어 크러그 군단들을 추적한다. 한편 왕은 마법사 갤리언이 크러그들을 조종해서 군대를 만들고 왕의 조카인 듀크 공작을 앞세워 왕국을 차지하려는 계획을 눈치채지만 대규모 전투 중 갤리언에게 독살당하고 왕국은 위기를 맞게 되는데..
데이 오브 더 데드
좀비 영화계의 거장 조지 로메로의 시리즈 중 3번째 작품인 를 리메이크 한 작품이다. 미국의 한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군부대에서 비밀리에 진행되던 실험에서 문제가 생기게 되고, 좀비 바이러스가 온 마을에 퍼지면서 마을 사람들이 좀비로 변해간다. 이 마을이 고향인 여군 사라는 특별훈련 임무를 배정받아서 마을에 오게 되지만, 자신의 가족과 마을 사람들이 끔찍하게 변해가는 모습을 보고 일행들과 함께 마을을 빠져나갈 계획을 세우며 좀비에 맞서게 된다.
레지던트 이블: 디제너레이션
바이러스에 침투된 사람들이 괴물로 변하여 다른 사람들을 공격하여 계속 바이러스를 퍼트리게 되는 사건이 공항에서 발생하게 되는데, 라쿤시티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안젤라에게 바이러스에 오염된 안제랄의 오빠 커티스가 원인을 알려주게 된다. 결국 T바이러스를 이용한 테러범의 소행으로 밝혀진다.
Attack of the Blind Dead
500 years after they were blinded and executed for committing human sacrifices, a band of Templar knights returns from the grave to terrorize a rural Portuguese village during it's centennial celebration. Being blind, the Templars find their victims through sound, usually the screams of their victims. Taking refuge in a deserted cathedral, a small group of people must find a way to escape from the creatures.
포켓몬스터 극장판 - 루기아의 탄생
오렌지제도를 여행하던 지우 일행. 그들 앞에 의문의 수집가 「라단」이 나타나 불의 신이라고 불리는 「특별한 파이어」를 붙잡아 버린다. 그것이 원인이 되어 자연계의 균형은 망가지고, 세계에는 천재지변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지우 일행은 세계를 구할 수 있을 것인가... 그리고 이 순간에 나타난 환상의 포켓몬 「루기아」는 과연 적인가 아군인가?!
모탈 컴뱃 2
아웃 월드의 황제인 샤오 칸(Shao Kahn: 브라이언 톰슨 분)은 아웃월드와 지구를 합병시켜서, 파멸시키려는 음모를 꾸민다. 모탈 컴뱃에서 류캉(Liu Kang: 로빈 쇼 분)과 선택된 파이터들이 이긴 후, '지구는 한 세대 동안 평화를 누려야한다'는 전 우주 세계의 이 신성한 규칙을 깨고, 샤오 칸은 아웃월드로부터 지구로 통하는 게이트를 열어 침략해온다. 이에 대항할 힘을 모으기 위해, 레이든(Rayden: 제임스 레마 분)은 류캉과 파이터들을 집합시킨다. 자신의 야욕을 채워줄 악의 파이터(인간이 아닌 무리들)들을 데리고 레이든 앞에 나타난 샤오 칸. 류캉은 샤오 칸에 맞서, 평화의 결정적인 열쇠를 가진 키타나 공주(Princess Kitana: 탈리사 소토 분)와 함께 그들의 소굴로 찾아간다. 그러나, 키타나 공주는 그들의 손에 빼앗기고 류캉은 그들의 함정에 걸려든다. 정신없이 일격을 가해 오는 샤오 칸 일당들은 마침내, 레이든을 죽이고 만다. 이에 분노한 파이터들은 류캉을 앞세우고, 6일 째의 마지막 전투에 임하게 된다. 키타나 공주는 샤오 칸의 일당으로 악의 화신이 되어 환생한 어머니와, 류캉은 샤오 칸과, 잭스(Jax: 린 레드 윌리암스 분)는 나이프울프(Nightwolf: 라이트풋 분)와, 소냐 블레이드(Sonya Blade: 산드라 헤스 분)는 몬타로(Motaro: 데론 맥비 분)와 각각 맞수가 되어, 목숨을 건 전투를 벌인다. 결국 샤오 칸은 신성한 규칙을 어긴 죄로 피를 흘리며 죽는 운명에 처하게 된다. 결국 지구는 악의 손길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신들로부터 다시 생명을 부여받은 레이든은 신의 자리에 오르게 된다.
화성의 유령들
2176년, 지구의 식민지가 된 화성. 샤이닝 캐년 광산으로 떠났던 경찰 특수부대 열차가 텅텅 빈 채 돌아온다. 유일한 생존자는 멜라니 발라드. 그녀는 다그치는 조사단에게 광산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진술한다. 그들이 광산에 도착했을 때 기지는 이미 폐허가 돼있었고 멜라니는 광산 참극의 실체에 접근해 간다

추천 영화

아시안 스쿨 걸즈
시험이 끝난 후 클럽에 놀러 간 네 명의 동양인 여학생 메이, 비비안, 해나, 수지는 잘생긴 명문 대학생들의 접근에 같이 술을 마시며 즐긴다. 다른 곳에서 더 놀자며 파티 장소로 유혹하는 남자들을 따라 의심 없이 따라가는 그녀들. 클럽을 나와 차에 타지만 그 길로 여학생들은 외진 모텔로 납치 된다. 의문의 사건이 발생하면서, 그들은 그에 연루된 범인들을 모두 찾아내 복수를 하기 위해 그들의 조직으로 뛰어들게 되는데...
I Am Frigid...Why?
Sultry Sandra Julien stars as a teenage virgin who is traumatized after being raped by her 2 "friends", a young man and his sister, leaving her with no interest in sex. Discouraged, she embarks on a journey of sexual awakening in hopes of curing herself.
The Sister of Ursula
While searching for their estranged mother, two beautiful sisters, Dagmar and Ursula, arrive at a luxurious seaside hotel. At the same time, a mysterious killer starts murdering promiscuous women in the area.
Kunoichi Hunters
Benimaru, is a Kunoichi, a professional female ninja assassin. Her latest mission is to get close enough to a feudal lord to assassinate him and steal a secret scroll. However, what happens when the hunter becomes the hunted?
Erotic Games in the Third Galaxy
The crew of a space ship confronts an evil galactic ruler out to rule the universe. Also known as "Escape from Galaxy 3", "Starcrash II" or "Star Crash II" dubbed in English
Electrical Girl
Centers around a horny young woman who has electrical genitals. When young Jan gets sexually aroused, she emits bolts of electricity from various orifices. Any unfortunate males in the vicinity of her nude form invariably end up singed and smoky, and that’s if they’re lucky. It also seems that Jan sees visions of lottery balls as she climaxes. In order to have a premonition of all six lottery balls, Jan sets out to find a lover who can really rock her world.
비키니 혹성
우주 노예선에서 탈주한 두 명의 미녀가 도착한 별은 인간 사냥을 즐기는 싸이코가 있는 별로 처음엔 잘해주다가 인간 사냥을 벌인다는 내용
나바론 요새
독일군은 당시 중립을 지키고 있는 터키에 위협을 가해 전쟁에 끌어들이려 했다. 그들은 자신들의 힘을 과시하기 위한 장소로 터키에서 몇 킬로미터 밖에 떨어지지 않은 군사적인 가치도 없는 케로스라는 섬을 택한다. 독일 군대 중에서 최정예 부대가 출전할 준비를 끝내고 케로스의 영군 병사들은 대공세에 빠져나오지 못한다면 몰살당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그러나 케로스로 가는 유일한 길은 그 근처에 있는 '나바론'이라는 섬의 두대의 거포가 막고 있었다. 최신 레이다 장비를 갖춘 두 대의 거포는 연합군의 어떠한 전함도 당할 수가 없었다.
킹콩
기록영화 제작자 데남은 공룡과 싸우면서 신장 18미터의 섬의 왕자, 킹콩을 사로잡아 뉴욕으로 데리고 돌아온다. 하지만 카메라 플래쉬에 놀란 킹콩은 창살을 부수고 뛰쳐나와 사랑하는 앤을 붙잡아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옥상으로 오른다. 그러나 복엽기로 공격을 받고, 앤을 지키면서 부상입은 킹콩은 떨어져서 죽는다.
루스에게 생긴 일
간호 조무사인 루스(멜라니 린스키)의 일과는 오늘도 평범하다. 다만 자신의 집에 도둑이 든 것을 빼면 말이다. 도둑질을 당한 것 만으로도 억울한데, 경찰은 루스가 집 단속을 잘 하지 않은 탓을 한다. 설상가상으로 자신의 집 앞에 매일 같이 개똥을 방치하고 가는 누군가까지. 참다 못한 루스는 개똥남(일라이저 우드)을 찾아가 한바탕 소리를 친 후 자신이 직접 도둑을 잡기로 결심힌다. 그러다가 개똥남과 인사까지 나누고, 두 사람은 의기투합하여 도둑놈을 잡아 정의 실현을 하기로 한다. 그러면서 점점 윤곽이 좁혀지고, 드러나는 범인의 정체. 그러나 경찰은 또다시 나몰라 시전을 하고, 결국 직접 응징을 가하기로 마음 먹는 루스. 과연 그녀의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유령과 섹스하고 오르가즘 느끼기
돌아가신 이모의 집에 살게 된 앰버는 동료인 캐시와 브랜디를 초대한다. 그 집에 살고 있는 변태 유령의 존재를 알게 된 셋은 유령과의 놀이에 푹 빠져 버리고, ...
양철북
1924년 단찌히에서 오스카가 태어난다. 놀랍도록 조숙한 아기는 독일인과 폴란드인이 섞여 살고 있는 단찌히에서, 독일인인 알프레도와 폴란드인 얀, 두 아버지 사이에서 자라 세번째 생일을 맞던 날 사다리에서 고의적으로 추락, 성장이 정지된다. 오스카는 생일날 선물로 받은 양철북을 두드리면서 나치의 행동을 분열시키는등 끊임없는 소동을 일으킨다. 서커스단 친구들과 함께 연주 여행을 떠난 오스카는 매혹적인 소녀와 사랑에 빠진다. 오스카의 악마적인 요소는 두 아버지와 어머니를 죽음으로 몰고 간다. 어떤 의무로부터도 자유로운 오스카에게도 성과 죽음은 두려운 난제로 다가온다.
Ice Palace
In a remote Norwegian mountain-area in the thirties, two 12 year old girls Siss and Unn meets. They are friends, but for Unn it is more serious, she admits to have secret and indecent fantasies about her girlfriend.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역사상 최악의 폭군들과 범죄자들이 모여 수백만 명을 학살하기 위한 전쟁을 모의하는 급박한 상황 속, 그들을 막아야 하는 한 사람이 있다. 비밀에 쌓여 있던 독립 정보 기관 ‘킹스맨’의 탄생을 확인하라!
돈 룩 업
천문학과 대학원생 케이트 디비아스키(제니퍼 로렌스)와 담당 교수 랜들 민디 박사(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태양계 내의 궤도를 돌고 있는 혜성이 지구와 직접 충돌하는 궤도에 들어섰다는 엄청난 사실을 발견한다. 하지만 지구를 파괴할 에베레스트 크기의 혜성이 다가온다는 불편한 소식에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다. 지구를 멸망으로 이끌지도 모르는 소식을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언론 투어에 나선 두 사람. 혜성 충돌에 무관심한 대통령 올리언(메릴 스트립)과 그녀의 아들이자 비서실장 제이슨(조나 힐)의 집무실을 시작으로 브리(케이트 블란쳇)와 잭(타일러 페리)이 진행하는 인기 프로그램 출연까지 이어가지만 성과가 없다. 혜성 충돌까지 남은 시간은 단 6개월. 24시간 내내 뉴스와 정보는 쏟아지고 사람들은 소셜미디어에 푹 빠져있는 시대이지만 정작 이 중요한 뉴스는 대중의 주의를 끌지 못하는데...
이미테이션 게임
매 순간 3명이 죽는 사상 최악의 위기에 처한 제 2차 세계대전. 절대 해독이 불가능한 암호 에니그마로 인해 연합군은 속수무책으로 당하게 된다. 결국 각 분야의 수재들을 모아 기밀 프로젝트 암호 해독팀을 가동한다. 천재 수학자 앨런 튜링은 암호 해독을 위한 특별한 기계를 발명하지만 24시간 마다 바뀌는 완벽한 암호 체계 때문에 번번히 좌절하고 마는데... 과연, 앨런 튜링과 암호 해독팀은 암호를 풀고 전쟁의 승리를 끌어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