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CDfYf3GNaiQ74plEGmvyKUFrF.jpg

3 닌자 키드 (1995)

Tum Tum, Colt and Rocky are back for all new non-stop Ninja action!

장르 : 가족, 모험, 액션,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25분

연출 : Shin Sang-ok

시놉시스

올 여름방학에는 닌자 날으는 법을 배울 수 있으리라는 기대감을 안고 할아버지 댁으로 향하던 콜트, 탐탐, 록키 3형제는 인디언 보호구역 내에서 무장경찰들과 맞서고 있는 인디언 시위대와 마주친다. 인디언들의 식수인 지하수 바로 위에 쓰레기 매립장이 들어서면서 유독성 폐기물을 비롯한 온갖 쓰레기들이 버려졌고, 그로인해서 병들어 죽어가는 사람들이 속출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에 반대하는 대모가 한창 벌어지고 있었다. 쓰레기 처리장 사장인 잭 하딩은 그동안 시장은 물론 보안관까지 매수해서 인디언들의 호소를 물살해 왔는데, 결국 인디언들은 그들이 유독 화학페기물을 버리고 있다는 증거가 담긴 컴퓨터 디스켓을 입수해 환경청 직원들이 참관하는 공청회를 요구하고 나선다. 한편 닌자 3형제는 할아버지와 시내에 나갔다가 인디언 소녀 조를 희롱하는 불량배들과 싸움을 벌이다가 이번 사건에 관련하게 된다. 3형제는 조를 도와 쓰레게 처리장으로 잠입해 문제의 컴퓨터 디스켓을 가지고 있다가 행방불명된 조의 아버지 챨리를 구해낸다. 드디어 운명의날, 잭은 부하들을 동원해 인디언들의 참석을 방해하나 공청회는 열리고 챨리는 디스켓을 가지고 증언석에 오르는데 잭이 조를 납치해서 찰리를 협박하자 갈등에 빠진 찰리는 결국 디스켓을 잭에게 넘겨주는데...

출연진

Victor Wong
Victor Wong
Grandpa
Charles Napier
Charles Napier
Jack
Michael Treanor
Michael Treanor
Rocky
Max Elliott Slade
Max Elliott Slade
Colt
Chad Power
Chad Power
Tum Tum
Crystle Lightning
Crystle Lightning
Jo
Patrick Kilpatrick
Patrick Kilpatrick
J.J.
Don Shanks
Don Shanks
Charlie
Sheldon Peters Wolfchild
Sheldon Peters Wolfchild
Lee
Nick Ramus
Nick Ramus
Chief Roundcreek
Donal Logue
Donal Logue
Jimmy
Vincent Schiavelli
Vincent Schiavelli
The Mayor
Selina Jayne
Selina Jayne
Jo's Mother
Kait Lyn Mathews
Kait Lyn Mathews
Theresa
Don Stark
Don Stark
Sheriff
Dennis Holahan
Dennis Holahan
EPA Man
Michael Hungerford
Michael Hungerford
Truck Driver
Cathy Perry
Cathy Perry
Reporter
Wayne Collins Jr.
Wayne Collins Jr.
Kid #1
Janie Melissa Gunderson
Janie Melissa Gunderson
Kid #2
Danuel Pipoly
Danuel Pipoly
Kid #3
Amanda Nicole Power
Amanda Nicole Power
Kid #4
Erin Treanor
Erin Treanor
Pizza Parlor Girl
Gary Epper
Gary Epper
Biker #1
Eric Mansker
Eric Mansker
Biker #2
Ted Pitsis
Ted Pitsis
Town Man
Stuart Proud Eagle Grant
Stuart Proud Eagle Grant
Indian #1
Jeff Cadiente
Jeff Cadiente
Indian #2
Thomas Rosales Jr.
Thomas Rosales Jr.
Thug Fighting Grandpa at Indian Ceremony (uncredited)
Gene LeBell
Gene LeBell
Red-Haired Waste Plant Worker Punching Rocky (uncredited)

제작진

Shin Sang-ok
Shin Sang-ok
Director
James Logan
James Logan
Special Effects
Alex S. Kim
Alex S. Kim
Writer
James Kang
James Kang
Producer
Martha W. Chang
Martha W. Chang
Producer
Shin Sang-ok
Shin Sang-ok
Executive Producer
Gary S. Scott
Gary S. Scott
Original Music Composer
Eugene D. Shlugleit
Eugene D. Shlugleit
Cinematography
Pamela Choules
Pamela Choules
Editor
Scilla Andreen
Scilla Andreen
Costume Design

비슷한 영화

그리니치의 건달들
찰리 모랜은 마피아가 경영하는 식당의 중간 지배인이다. 웨이터인 찰리의 이종 사촌인 폴리가 팁을 중간에 빼돌려 돈을 몰래 챙긴 사실이 드러나자 찰리는 덩달아 해고된다. 이들은 이태리계로 서로에 대한 우애가 깊다. 그러나 찰리의 애인 다이앤은 폴리를 싫어한다. 찰리는 또 이혼한 부인과 아들에게 수당을 보내야 하기 때문에 돈이 많이 드는 상태에서 실직이 된 것이다. 찰리는 꿈이 다이앤과 같이 식당을 차리는 것이었는데 어느날 다이앤이 임신한 것을 알게 되고 둘은 심하게 다투게 된다. 폴리는 고리대금업자에게 5000달러를 꿔서 다른 사람들과 몰래 훌륭한 종마의 씨를 받았다는 말을 15000달러를 주고 산다. 한편 또 한탕을 모색중이던 폴리는 아일랜드계 바니라는 시계공, 찰리와 함께 악명높은 마피아 에디의 소유인 줄 모르고 금고를 턴다. 그런데 금고를 터는 중 에디한테 돈을 받는 경찰인 벙키가 들어와 실족하여 죽는사고가 일어난다. 벙키는 에디에게 돈을 우려내려고 항상 녹음기를 가지고 다니던 사람인데 찰리는 그 테잎을 빼온다. 에디는 자기 금고를 턴 범인이 폴리인 줄 알고 부하를 시켜 폴리의 엄지 손가락을 자른다. 엄지손이 잘린 폴리는 바니의 이름만 대지만 어쩔 수 없이 찰리의 이름도 대게 된다. 그 와중에 폴리가 산 경주만는 경마에서 아깝게 2등을 하고 그 반대로 돈을 건 찰리는 2만달러를 번다. 그러는 중 다이앤은 정직하지 못한 찰리와 살수 없다며 금고털이 한 돈을 가지고 나가버린다.
여름의 수직선에서
베트남의 대도시 하노이. 23살의 리엔은 배우인 오빠와 함께 살면서 큰언니 수옹의 가게에서 일한다. 수옹의 남편 콕은 사진작가이며 작업을 위해 자주 여행을 떠나고, 둘째인 칸의 남편은 집에서 글을 쓰며 책을 준비한다. 어머니의 기일에 모여 식사를 준비하는 세 자매의 평화로운 모습처럼 그들은 든든한 가족애와 서로에 대한 신뢰로 충만되어 있는 것 같다. 그러나 뜨거운 햇살에 갈라지는 대지와 같이 그들의 관계와 내면에는 미묘한 균열이 있다. 리엔은 오빠 같은 남자와 결혼하고 싶다고 공공연히 말하고, 큰언니 부부는 각자 애인을 가지고 있지만 파경이 두려워 밝히지 못한다.
My Family and Other Animals
An English family relocates to sunny Greece in the months before WWII.
스플린터드
어릴적 정체 불명의 존재로부터 성폭행을 당한 소피는 성인이 되어서도 그 날의 일을 매일 꿈꾸며 악몽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이후 정체불명의 존재를 밝혀내기 위한 집착이 시작된다. 정체 모를 괴물이 농장을 습격하여 동물들을 죽인다는 뉴스 속보가 계속 되고 그녀는 그 사건이 자신의 어릴 적 일과 관련이 있을 거라 생각하고 현장으로 향하게 되는데...
컨빅션
서로를 의지해 살아가던 ‘베티 앤’과 ‘케니’ 남매. 그러던 어느 날, ‘케니’는 억울한 누명을 쓴 채 종신형을 선고받고 교도소에 수감된다. ‘베티 앤’은 사랑하는 오빠를 감옥에서 구해내기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지만 변호사들은 모두 끝난 사건이라고 말하며 사건 맡기를 거부한다. 점점 지쳐가는 오빠의 모습을 보고 있던 ‘베티 앤’은 자신이 변호사가 되어 오빠를 구해내기로 마음먹는다. 그렇지만 극복하기 힘든 냉혹한 현실과 자신의 곁을 떠나가는 가족들의 모습을 접하게 되면서 ‘베티 앤’은 자신의 삶에 좌절하고 지쳐가기 시작하는데...
율리시스
트로이 전쟁 이후 정처없이 바다를 항해하며 떠도는 율리시즈의 여정을 그렸다. 전쟁을 끝내고 사랑하는 아내 페네로페가 있는 곳을 찾아 많은 고난과 모험을 겪어 나간다.
와일드 타겟
은퇴를 앞둔 54살 살인 청부업자 빅터 매이너드(빌 나이)는 명문 킬러 집안 출신으로 신출귀몰하며 소리소문 없이 타겟을 처리하는 잘나가지만 사랑이라고는 해본 적 없는 외로운 킬러다. 어느 날 빅터는 퍼그슨(루퍼트 에버렛)에게 가짜 램브란트 그림을 팔아 엄청난 돈을 챙기고 달아난 로즈(에밀리 블런트)를 제거하라는 의뢰를 받고 그녀를 쫓기 시작한다. 하지만 로즈를 쫓던 빅터는 그녀의 묘한 매력에 빠지게 되고 설상가상으로 타겟이었던 그녀의 목숨을 구해주면서 그의 킬러 인생도 묘하게 꼬이기 시작한다. 한편, 우연히 위기에 빠진 로즈와 빅터를 구해준 청년 토니(루퍼트 그린트)는 졸지에 이들과 동행하게 되고 토니의 선천적인 킬러 본능을 확인한 빅터는 그를 제자로 받아들여 킬러 수업을 시작한다. 빅터와 로즈가 달아난 사실을 알게 된 퍼그슨은 새로운 킬러를 고용해 그들의 암살을 지시한다. 빅터는 위험을 피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로즈와 토니를 자신의 집으로 데려오고, 혼자 살며 적막함이 느껴졌던 빅터의 집에도 웃음과 행복이 피어나게 된다. 차가운 킬러 빅터도 점차 이 행복한 생활에 빠져들게 되고 타겟이었던 로즈에게도 사랑을 느끼게 되는데…… 냉철한 킬러와 말괄량이 사기꾼 아가씨, 어리버리 청년 토니의 좌충우돌 행복한 생활은 지속될 수 있을까??
Absolute Hundred
Igor Gordić was an Olympic champion in shooting, but now he is a junky without money and in debts to mafia. Saša is his younger brother and he is getting ready for the next World Championship. Since he's not getting enough terms to practice indoors, he has decided to go out and find himself a target to practice on.
Japan Japan
Nineteen year old Imri, a handsome ex-soldier, suffers from “Yellow Fever”. He was born in Israel but yearns to live in Japan.
마스
찰리, 행크, 케이시 박사가 이 붉은 행성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인공지능 로봇과 경쟁하면서 나사와 ESA 사이에 새로운 우주 경쟁이 생겨난다. '화성'은 이 세 명의 우주 비행사를 따라 우리 은하계 이웃으로 가는 첫 유인 임무를 수행한다. 도중에 이들은 생명을 위협하는 사고, 스스로에 대한 의심, 불쾌한 기자, 장시간 우주여행의 지루함을 경험하게 된다.
The Storekeeper
An elderly man owns a small, isolated general store, somewhere in rural South Africa. After suffering a series of burglaries, which culminate in the murder of a night-watchman, the Storekeeper finally takes the law into his own hands - with tragic consequences.
평원아
남북 전쟁 직후 존라티머가 인디언들에게 총을 밀매하려 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를 막기 위해 서부 개척자의 정의로운 사내 대장부인 빌 힉콕과 그의 친구 버팔로 빌 코디는 그를 쫓는다. 시끄러운 칼라미티 제인은 빌 힉콕을 사랑하지만, 빌은 그런 그녀를 피하고만 싶다. 그는 여자나 가정 그리고 결혼에 대한 생각보다 자유로운 생활이 아직 더 좋다. 빌은 인디언들과 평화롭게 지내려 했으나 칼라미티가 인디언들에게 붙잡히자 마음을 바꾼다. 그녀를 구하려 가다가 빌 힉콕 자신이 붙잡히게 되고 칼라미티가 그를 구한다. 결국 빌은 라티머를 처라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죽음을 당한다.
Santo Faces Death
A group of international criminals steal a large emerald from a heavily guarded Colombian mine and they plan to sell it on the black market. Unfortunately, the evil Dr. Igor is also manipulating other criminals, as well as the ones who stole the emerald, for his own benefit. Santo, a Mexican wrestler/Interpol agent works with the Colombian authorities in an attempt to recover the emerald and to stop Dr. Igor and his subordinates, as well.
흰 암말의 아들
A horse goddess gives birth to three powerful brothers who set out into the Underworld to save three princesses from three evil dragons and reclaim their ancestors' lost kingdom.
The Birch Wood
Takes place in a prewar Poland. A tubercular young man comes to stay with his brother on a farm. He is in love with life and constantly plays 1930's music on a piano. He gets involved with his brother's problems and also becomes the lover of a simpleminded farm girl. The brother's dead wife may have had an affair with the hired man who is to marry the farm girl. His daughter will not confirm his suspicions. But the brother's death leads to his acceptance of the past, forgiving his wife's memory and making up with his little daughter.
웨어스 파파?
When New York attorney Gordon Hocheiser meets Louise Callan, the girl of his dreams, he schemes to eliminate his aging, senile mother, even though he promised his late father that he'd always take care of her. He fears that his batty mom's eccentricities will shortly lead to Louise's departure.
써티 데이즈 오브 나이트: 다크 데이즈
뱀파이어 습격으로 남편과 친구, 이웃을 잃은 베로우의 생존자 스텔라. 그녀는 베로우에서 일어난 일을 고발하고 알리기 위해 이곳저곳을 다니며 강연을 한다. 하지만 사람들은 뱀파이어의 습격으로 사람들이 죽었다는 사실에 코웃음을 친다. 강연도중 이러한 사실을 확실히 알리기 위하여 인간으로 위장한 뱀파이어를 향해 빛을 보여주며 자신의 사실을 증명하려 하지만... 그녀를 기다리는 것은 FBI에 조사였다. 조사를 받고 돌아오는길, 의문의 세사람이 그녀의 방안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그 세사람은 그녀처럼 뱀파이어 습격에 가족을 잃은 사람들이었다. 그들은 뱀파이어 찾아 죽이고 있다며 함께 일을 하자며 스텔라에게 제안한다. 그들에게 확신이 가지 않고 그들과 함께 일하는 뱀파이어 데인을 보고 스텔라는 믿음이 가지 못한다. 스텔라는 뱀파이어들의 습격을 받고있는 자신의 상황과 베로우를 습격한 것이 여왕벌 릴리즈에 의한 것임을 알게되고 의기투합하기로 다짐한다. 하지만 첫번째 임무에서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한다. 팀내 동료를 잃게 된다... 릴리즈와 그녀의 부하들은 더 은밀하고 전략적으로 그들을 유혹하여 죽일 계획을 세운다. 과연 그들은 뱀파이어의 공포에서 릴리즈를 구하고 또 다른 희생자를 막을 수 있을까?
기젯 고즈 하와이안
Francis is desperate: her parents want to force her to come with them on vacation to Hawaii - just during the two weeks when her beloved "Moondoggy" is home from College. When he suggests her to go for it, she's even more in panic - doesn't he care to be with her? So she sets out for Hawaii in the worst mood. On the plane she meets the sociable Abby, who gives her the advice to forget about Jeff - and regrets it shortly after, when Francis follows the advice and steals her boyfriend Eddie, a famous dancer. But then Jeff discovers he's missing Francis...
경기병대의 돌격
A chronicle of events that led to the British involvement in the Crimean War against Russia and which led to the siege of Sevastopol and the fierce Battle of Balaclava on October 25, 1854 which climaxed with the heroic, but near-disastrous calvary charge made by the British Light Brigade against a Russian artillery battery in a small valley which resulted in the near-destruction of the brigade due to error of judgement and rash planning on part by the inept British commanders.
A Sense of Freedom
The true story of Jimmy Boyle, who was reputed to be Scotland's most violent man.

추천 영화

닌자 키드
어릴 적부터 할아버지에게서 무술을 전수받은 샘 쥬니어, 주프리, 마이걸 3형제는 훌륭한 무사가 되어 FBI 요원이되는 것이 꿈이었다. 그런데 3형제의 고민은 FBI요원인 아버지가 무술을 전수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늘 아버지와 할아버지 사이가 좋지 않다는 것이다. 3 형제는 방학을 이용하여 아버지 몰래 산 속에서 할아버지에게 무술을 열심히 배우는데 할아버지에게 무술을 배운 슈나이더가 찾아와 무기 밀매에 협조해 줄 것을 요구한다. 할아버지가 거절하자 슈나이더는 부하들에게 3형제의 납치를 명령하고, 3형제는 수련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와 아버지에게 자랑을 한다. 부모가 없는 날 슈나이더의 부하 3명이 3형제를 납치하기 위해 집으로 쳐들어 오는데 3형제는 온갖 채치를 동원하여 골려주다가 결국 납치되고 뒤늦게 이사실을 안 할아버지가 슈나이더의 소굴로 잠입, 3형제와 힘을 합쳐 슈나이더 일당을 물리치는데...
닌자 키드 2 - 돌아온 닌자 키드
미국 교외에 사는 세명의 소년 콜트, 록키, 텀텀은 일본계 미국인인 할아버지에게 어렸을 때부터 무술지도를 받았다. 다른 미국 소년들과는 달리 야구보다 무술에 더 자신있는 이 소년들에게 바쁜 일이 생긴다. 50년 전 일본에서 열린 닌자 무술 대회에서 우승했던 할아버지가 그때 대상으로 받은 오래된 일본 칼을 다시 일본으로 돌려보내기로 한다. 50년전 이 칼을 두고 맞닥뜨렸던 숙적은 아직도 일본 무술계를 휘어잡고 있는 장군. 아직도 이 칼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한 사악한 장군은 미국에 있는 조카와 그의 두 친구들을 동원해 칼을 빼앗으려 한다.# 미국에서 12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린 의 속편. 제작과 각본에 참여한 신상옥 감독에 의해 서태지와 아이들의 음악이 삽입되기도 했다.
닌자 키드 4 - 헐크 호간과 쓰리 닌자
못말리는 닌자 3형제, 록키(Rocky: 매튜 보투치스 분), 콜트(Colt: 마이클 오라스키 2세 분), 그리고 툼툼(Tum Tum Douglas: 제임스 폴 로에스크 2세 분)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가라데 검은 띠를 딴 무술 유단자들. 어느 날 이들은 컴퓨터의 귀재 아만다(Amanda Morgan-Green: 첼시 이어와인 분)와 함께 가장 좋아하는 놀이공원 메가 마운틴으로 놀러간다. 그곳에서 TV 스타인 그들의 진정한 영웅 데이브 드래곤(Dave Dragon: 헐크 호간 분)을 만날 수 있는 것이 더없이 기쁘기만 하다. 하지만 쓰리 닌자가 공원 한편에서 즐겁게 놀고 있는 사이, 공원은 악당들의 지배하에 놓이게 된다. 이는 악녀 메두사(Medusa: 로니 앤더슨 분)와 그녀의 심복 로사(Lothar Zogg: 짐 바니 분) 일당이 손님들을 인질로 메가 마운틴의 주인에게 천만달러를 받아내기 위해 저지른 일이다. 유일한 희망 데이브 드래곤 마저 마취제를 맞고 메두사에게 잡혀있는 상태. 한편 FBI 지부장인 록키의 아버지는 요원들과 함께 인질과 아들을 구하기 위해 공원에 도착하나, 중앙 전자 조정실을 장악한 메두사 일당이 공원의 출입구를 전부 닫아 들어가지도 못한다. 바야흐로 쓰리 닌자가 용기를 갖고 나서서 그들의 영웅과 공원에 붙잡혀 있는 사람들을 구해야 할 때. 메두사 일당이 탈출을 위해 보일러 탱크에 설치한 폭탄을 제거해야만 시민들이 다치지 않고 악당들을 붙잡을 수 있다. 하지만 그러기에는 힘이 모자라기만 한 쓰리 닌자. 바로 이때 탈출에 성공한 데이브 드레곤이 나타나 엄청난 격투 끝에 악당들을 제압하고 보일러 탱크에 설치된 폭탄을 제거하여 메두사의 계획을 저지하는데 성공하는데...
나 홀로 집에 2: 뉴욕을 헤매다
시카고에 살고 있는 케빈의 가족은 크리스마스에 플로리다에 가기로 되어있다. 그러나 공항의 소란 속에, 홀로 뉴욕행 비행기에 오르게 되어 거대한 도시에 혼자 남게 된 케빈은 기지를 발휘하여 아버지 카드로 플로리자 호텔에 묶게되고, 의심스러워 하는 종업원들을 멋지게 따돌린다. 한편, 감옥을 탈출한 2인조 강도 마브와 해리는 뉴욕의 장난감 가게를 털어 한 몫 잡을 꿈에 부풀어 있는데...
라이온 킹
아프리카의 평화로운 왕국 프라이드랜드. 이곳을 다스리는 사자 무파사의 아들 심바가 태어난다. 왕의 동생 스카는 자신이 왕위를 차지하기 위해 하이에나들과 결탁하여 무파사를 죽이고 심바에게 죄를 뒤집어 씌워 멀리 내쫓는다. 간신히 목숨을 건진 심바는 유쾌한 미어캣 티몬과 멧돼지 품바와 함께 생활하며 어른이 된다. 어느 날 심바는 옛 친구 날라를 만나 프라이드랜드가 파괴되고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하지만 자신이 저지른 실수 때문에 고향으로 돌아가기를 거부하는 심바. 결국 아버지의 가르침과 자신의 운명을 깨달은 심바는 스카와 하이에나들을 물리치고 평화를 되찾기 위해 왕국으로 돌아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