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 Stark

Don Stark

출생 : 1954-06-05, New York City, New York, USA

약력

Don Stark was born on July 5, 1954 in New York City, New York, USA as Donald Stark. He is an actor and director.

프로필 사진

Don Stark

참여 작품

워크 투 베가스
Angry Jim
Inspired by a true story about Hollywood big shots who will bet on anything.
그린 북
Jules Podell
1962년 미국, 입담과 주먹만 믿고 살아가던 토니 발레롱가는 교양과 우아함 그 자체인 천재 피아니스트 돈 셜리의 운전기사 면접을 보게 된다. 백악관에도 초청되는 등 미국 전역에서 콘서트 요청을 받으며 명성을 떨치고 있는 돈 셜리는 위험하기로 소문난 미국 남부 투어 공연을 떠나기로 결심하고, 투어 기간 동안 자신의 보디가드 겸 운전기사로 토니를 고용한다. 거친 인생을 살아온 토니와 교양과 기품을 지키며 살아온 돈. 생각, 행동, 말투, 취향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은 그들을 위한 여행안내서 그린북에 의존해 특별한 남부 투어를 시작하는데...
스카이 라인: 더 비욘드
Bill Johnson
철저한 외계 존재 비관론자인 크리스는 외계인 납치설을 반증하는 다큐멘터리를 찍기 위해 로즈웰로 향한다. 우연히 찾아간 외계인 납치 피해자 모임에서 크리스는 7살 생일 때부터 7년마다 외계인에 납치됐다고 주장하는 에밀리를 만나게 되고, 여러 기이한 현상을 목격하면서 신념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외계인들이 다시 찾아올 에밀리의 28살 생일이 점차 다가오는데…
Holiday Hostage
Gary
It’s Thanksgiving night and all Abby and David want to do is quickly eat their turkey and ditch their overbearing “still has their umbilical cords” Jewish mother. Before they can make their getaway, Gary, a deranged ex-convict, breaks in and takes the family hostage. Tensions are high, family secrets are revealed, and Gary just forced everyone to go the bathroom with him. At least Grandma is here to calm everyone down. Just kidding, she’s batshit crazy. Can this family make peace with each other before they’re offed? Oy vey!
Roswell FM
Ralph Cheeks
The only "normal" guy at a paranormal talk radio station quits his dream profession and takes a higher paying, but soul crushing job, to pay for his oddball nephew's college tuition.
C Street
Super
A power hungry intern pimps out his apartment to sex-starved politicians, only to find his boss using it to have an affair with the girl of his dreams.
카페 소사이어티
Sol
성공을 꿈꾸며 할리우드로 입성한 뉴욕 남자 바비는 매력 넘치는 할리우드 여자 보니에게 첫눈에 반한다. 열정적인 그의 사랑에 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한 보니. 바비는 그녀에게 청혼하며 자신의 고향인 뉴욕으로 함께 돌아갈 것을 제안하지만 결국 거절당한다. 그로부터 몇 년 후, 바비와 보니는 뉴욕에서 다시 재회하는데...
헬로, 마이 네임 이즈 도리스
Uncle Frank
뉴욕의 의류 회사에서 경리로 일하는 도리스(샐리 필드)는 오랫동안 어머니를 모시며 평생을 싱글로 살아왔다. 최근 어머니를 여읜 도리스는 새로 부임한 수십 년 연하의 아트 디렉터 존(맥스 그린필드)에게 첫눈에 반한다. 동기부여 연설가의 강연에 고무되어 “난 가능해”라는 신념을 갖게 된 도리스는, 절친한 친구의 13살짜리 손녀의 도움을 받아 가짜 계정을 만들고 존의 페이스북 친구가 된다. 페이스북으로 존의 취향을 파악한 도리스는 그가 좋아하는 일렉트로닉 밴드의 콘서트에 가고, 그곳에서 존과 그의 힙스터 친구들을 만나서 색다른 경험을 맛본다. 그날 이후 도리스는 존과의 본격적인 로맨스를 기대하지만, 그의 데이트 장면을 목격하면서 희망은 산산조각 난다. 심술이 난 도리스는 존의 페이스북에 거짓 댓글을 달아 두 사람을 헤어지게 만드는데...
Safelight
Jack Campbell
A teenage boy and girl discover a renewed sense of possibility as they go on a road trip to photograph lighthouses along the California coast.
배드 캅
Gary
범죄율이 제로에 가까운 도시, 경찰은 마약을 거래하고 부인들에게는 성희롱을 일삼는다. 와 로 PiFan을 찾았던 쿠엔틴 듀피욱스 감독이 경찰의 부조리함을 담은 블랙 코미디로 돌아왔다. 세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 작품은 전작들에 비해 더 날카로워지고 더 짓궂어졌다. 부끄러움이 많은 십대 소년을 연기한 마릴린 맨슨을 비롯하여 별난 캐스팅만으로도 웃음을 주는 작품. (2014년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Random Encounters
Dr. Tim
What seems to be a chance encounter one day at a coffee shop leads to a full-fledged romance, but the couple must fight for their relationship to survive the craziness that is show business.
존 카터: 바숨 전쟁의 서막
Dix the Storekeeper
신비의 행성, 바숨 이 곳은 외계 종족간의 계속된 전쟁으로 서서히 파괴되고 있다. 시공간 이동을 통해 우연히 이곳에 오게 된 존 카터(테일러 키취)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특별한 능력을 갖게 되고, 그로 인해 행성의 운명이 걸린 거대한 전쟁에 뛰어들게 되는데… 2012년 3월, 전 우주를 뒤흔들 거대 전쟁의 서막이 오른다!
Penny
Lamarche
An expert plumber, on a quest to save an aging city fountain, learns that with a little faith, a single penny can make even the most unlikely of wishes come true.
Meeting Spencer
Wolfie
After a series of Hollywood flops, famed director Harris Chappell (Jeffrey Tambor) returns to New York to relaunch his Broadway career. But Chappell's triumphant comeback begins to spiral out of control into a wild night of comic misadventure after meeting struggling actor Spencer (Jesse Plemons) and his old flame Didi (Melinda McGraw).
My Name Is Jerry
David
As a forty-something door-to-door book salesman, Jerry is used to having doors shut in his face. However, a chance meeting with Jordan, an engaging young punk rocker, opens the door into a new world.
That '70s Show: The Final Goodbye
Self
A look back at the early episodes of That '70s Show, interviews with the cast and crew, and a preview of the series finale.
Goosed
Dick
Jennifer Tilly plays a woman who's told by her psychic that the man of her dreams is a doctor named Steve.
아메리칸 드래곤
Rocco
뉴욕의 저패니즈 타운. 한밤중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능수능란한 칼부림에 한 남자의 목이 날아가고, 유일한 목격자는 겁에 질려 떨고 있는 금발의 창녀뿐. 그리고 살인 현장에는 하얀 연꽃 한 송이가 유일한 단서로 남겨져 있다. 이 살인 사건 수사에 두 강력계 형사가 파견된다. 마피아 조직원이었던 아버지 때문에 범죄에 대한 증오심을 키우며 형사가 된 루카(마이클 빈)와 아버지의 뒤를 이어 국제적 형사가 되었지만 일급 킬러에게 아내와 아들의 목숨을 내주고 심한 자책감과 복수심에 사로잡혀 있는 김형사(박중훈). 이 두 형사는 각각 아픈 과거를 지닌채 연쇄 살인 사건에 뛰어든다. 수사가 제 자리를 맴돌고 있는 사이 마피아 야쿠자 조직원들이 연쇄적으로 살해되는 사건이 또다시 발생한다. 여전히 사건 현장에서 발견되는 유일한 단서는 하얀 연꽃 한 송이 뿐. 그러나 루카와 김형사가 죽음의 위협 속에서 암흑가를 수사하는 가운데 두 사람의 아픈 과거가 조금씩 드러나고, 그들 사이에는 우정이 싹트기 시작하는데...
킬러가 보낸 편지
Geary
레이스(Race Darnell: 패트릭 스웨이지)의 아내가 네 번째 손가락이 무참하게 잘려나간 채 누군가에게 살해당했지만 범인의 정체는 알 수가 없다. 무죄를 증명할 길 없는 레이스는 살인마의 혐의를 뒤집어쓰고 감옥에 투옥된다. 범인이 잡히지 않는 한 언제 죽을지도 모르는 두려움의 날들 속에 유일한 희망은 그의 무죄를 위해 애쓰는 미모의 여변호사와 매일 배달되는 위로와 격려를 담은 네명의 여성팬들의 녹음 테이프이다. 7년이 흐른 후, 마침내 극적으로 레이스의 무죄가 입증되고 그는 자유인의 기쁨을 만끽하게 된다. 하지만 곧 레이스의 주변에 있는 여자들이 아내와 똑같은 방법으로 네 번째 손가락이 잘려나간 채 살해되고 만다.
스타 트렉 8: 퍼스트 콘택트
Nicky the nose
24세기. 기계인간 보그 집단은 우주 연방의 영토를 침입한 후 지구로 향한다. 우주전함 엔터프라이즈호의 함장 피카드는 중립지대를 정찰하라는 본부의 명령을 하달 받지만, 보그와 전투를 벌이던 다른 전함의 지원요구에 위험을 불사하고 전장으로 이동한다. 결국 피카드는 다른 전함과 힘을 합해 저항하는 보그 함대를 궤멸시킨다. 그러나, 비상탈출에 성공한 보그 퀸을 비롯한 일부 보그들은 시간여행을 통해 2063년의 지구로 향한다. 2063년 4월 4일, 시간 여행을 통해 지구 상공에 도착한 보그들은 몬타나에 주재해있는 미사일 기지에 대대적인 공격을 퍼붓는다. 이 날은 인류가 외계와 처음으로 만나는 계기가 됐던 초광속 우주선 "피닉스"의 발사를 하루 앞둔 날로 보그들은 이 우주선을 파괴해, 우주연방 창설의 계기가 됐던 인류와 외계의 첫 만남을 좌절시켜, 우주의 역사를 뒤바꾸기 위함이었다. 보그들의 움직임을 주시하던 피카드는 보그들의 음모를 파악하고 시간여행을 통해 엔터프라이즈호를 2063년의 지구 상공으로 이동시킨다. 그리고 지구를 공격하는 보그 일당을 물리치고, 지상으로 내려와 손상된 "피닉스"호를 점검한다. 그러나 세계 제3차 대전으로 폐허가 되다시피 한 2063년의 인류는 미래에서 온 피카드 일행의 이야기를 믿지 못하고 "피닉스"호의 발사가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도 알지 못한다. 게다가 전멸한 것으로 알았던 보그 퀸을 비롯한 보그 일당이 손상된 보호막을 뚫고 엔터프라이즈 호에 침입한다. 전함에 이상이 발생했다는 보고에 보그들의 침입을 직감한 피카드는 지상에 피닉스 발사를 위한 일부 인원을 남기고 엔터프라이즈로 돌아온다. 그리고 피카드는 고민 끝에 자신의 우주선과 함께 보그를 파괴하기로 결심한다. 모두들 엔터프라이즈호를 떠나가자 피카드는 보그 여왕에게 잡혀있는 부하 로봇 데이터를 구하러 가지만, 오히려 데이터의 기지로 목숨을 건진다. 곧 지구에서 발사된 광속 우주선이 광속 비행을 마치고 무사히 귀환하자 우주 조사단이 지구인과 역사적인 ‘첫 만남’을 갖는다.
산타 클로스
Lenny
노스 폴이라는 작은 마을. 한때는 평화롭고 아름다운 곳이었지만 포스터 박사 일당이 흉계를 꾸며 마을 사람들의 재산을 빼앗기 시작하자 사람들은 다른 곳을 찾아 떠나거나, 힘겨운 생활을 이어나갈 수 밖에 없게 되었다. 노스 폴 고아원의 6살 소녀 엘리자베스(Elizabeth: 아리아 노엘 커즌 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크로스에게 편지를 쓴다. "포스터 박사는 이제 고아원이 있는 땅까지 빼앗아버릴 계획을 짜고 있어요. 어서 저희를 도와주세요 산타 할아버지. 제 소원은 친구들과 함께 행복하게 사는 거랍니다." 은퇴한 프로레슬링 챔피언으로 지금은 거대한 사업을 꾸리고 있는 블레이크(Blake: 헐크 호간 분)는 회사의 직원이나 집에 고용한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에조차 휴가를 주지 않는 나쁜 갑부이다. 서바이벌 게임을 즐기며 산 속을 질주하다가 경찰에게 붙잡힐 위기가 된 블레이크가 전속력으로 달려간 곳은 노스 폴의 어느 쇼핑몰. 군인 복장의 서바이벌 복을 감추기 위해 행사용으로 준비된 산타크로스의 옷을 훔쳐 입는 순간 경찰에게 목격된다. 경찰의 추격을 피해 달아난 곳은 쓰레기장. 거대한 쓰레기 더미에 맞은 블레이크는 그만 기억을 상실하고, 노스 폴 사람들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산타의 등장에 환호성을 올린다. 쇼핑몰을 빠져 나와 길을 가던 블레이크는 고아원 원장님을 괴롭히는 포스터 박사 일행과 마주치게 된다. 블레이크는 이미 예전의 깐깐하고 몰상식한 성격을 모두 잊고 착한 사람들을 돕는다. 고아원 아이들과 원장 선생님은 블레이크가 진짜 북극에서 온 산타크로스라고 믿게 되는데.
Heaven's Prisoners
Eddie Keats
A hardened New Orleans cop, Dave Robicheaux, finally tosses in the badge and settles into life on the bayou with his wife. But a bizarre plane crash draws him back into the fray when his family is viciously threatened.
Earth Minus Zero
John Wayne "J.W."
An alien searching for a human specimen for an intergalactic zoo gets more trouble than he bargained for in this family adventure.
덴버
Gus
선댄스영화제 출신 감독인 게리 플리더의 데뷔작. [카사블랑카]의 험프리 보가트 같은 주인공이 등장하며 40년대 필름누아르에서 영감을 받은 듯한 장면이 많다. 미국 평론가 로저 에버트에 따르면 "걸작을 기대하는 게 아니라면 또는 타란티노 영화의 대사를 좋아한다면 즐길 수 있는 영화." 타란티노의 영화처럼 왁자지껄한 대사가 폭포수처럼 쏟아진다. 메이저 영화사의 작품이 아니지만 앤디 가르시아, 크리스토퍼 로이드, 가브리엘 앤워, 크리스토퍼 월켄, 스티브 부세미 등 스타급 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한때 폭력조직에서 일했던 지미는 공손한 말과 예의바른 태도로 "성자"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지미는 폭력조직에서 나와 죽기 전 모습과 유언을 녹화하여 비디오테이프에 담는 화상유언회사를 다니며 평화로운 날을 보내지만 어느 날 보스의 부름을 받게 된다. 보스는 자금압박을 받고 있는 지미에게 한 가지 일을 부탁한다. 그러나 보스가 시킨 일이 제대로 처리되지 않으면서 지미는 생명의 위협을 받게 된다.
3 닌자 키드
Sheriff
올 여름방학에는 닌자 날으는 법을 배울 수 있으리라는 기대감을 안고 할아버지 댁으로 향하던 콜트, 탐탐, 록키 3형제는 인디언 보호구역 내에서 무장경찰들과 맞서고 있는 인디언 시위대와 마주친다. 인디언들의 식수인 지하수 바로 위에 쓰레기 매립장이 들어서면서 유독성 폐기물을 비롯한 온갖 쓰레기들이 버려졌고, 그로인해서 병들어 죽어가는 사람들이 속출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에 반대하는 대모가 한창 벌어지고 있었다. 쓰레기 처리장 사장인 잭 하딩은 그동안 시장은 물론 보안관까지 매수해서 인디언들의 호소를 물살해 왔는데, 결국 인디언들은 그들이 유독 화학페기물을 버리고 있다는 증거가 담긴 컴퓨터 디스켓을 입수해 환경청 직원들이 참관하는 공청회를 요구하고 나선다. 한편 닌자 3형제는 할아버지와 시내에 나갔다가 인디언 소녀 조를 희롱하는 불량배들과 싸움을 벌이다가 이번 사건에 관련하게 된다. 3형제는 조를 도와 쓰레게 처리장으로 잠입해 문제의 컴퓨터 디스켓을 가지고 있다가 행방불명된 조의 아버지 챨리를 구해낸다. 드디어 운명의날, 잭은 부하들을 동원해 인디언들의 참석을 방해하나 공청회는 열리고 챨리는 디스켓을 가지고 증언석에 오르는데 잭이 조를 납치해서 찰리를 협박하자 갈등에 빠진 찰리는 결국 디스켓을 잭에게 넘겨주는데...
나이트 런닝맨
Rodney
라스베이거스에서 택시 기사로 일하는 제리(Jerry Logan: 앤드류 맥카시 분)는 어느 날 새벽, 공항으로 가자던 남자 손님이 괴한의 총에 맞아 숨지고, 우연히 그가 차에 남긴 백만불이 든 손가방을 얻게 된다. 제리는 횡재를 좋아할 겨를도 없이 괴한의 추적을 받게 되고, 라스베이거스에서 밴쿠버로, 다시 LA로의 도피 여행길에 오른다. 그를 쫓는 괴한은 잔혹한 일급 킬러 데이빗(David Eckhart: 스콧 글렌 분)으로, 그의 동료에 의해 끊는 물에 두 발이 데이지만 간신히 탈출하여 병원에서 치료를 받게 된다. 이때 간호사 크리스(Chris Altman: 자넷 건 분)와 만나 두 사람은 첫눈에 반하고 그녀의 도움을 받게 된다. 마침내 호텔 지하실에서 제리의 임기응변과 재치로 승리를 거머쥐는데...
Revenge of the Red Baron
Detective Lewis
The Red Baron returns in a toy plane to kill the former World War I ace that shot him down.
매버릭
Riverboat Poker Player (uncredited)
미국의 옛 서부. 그 시대는 황야를 개척해야 하는 남자, 여자 모두에게 뛰어난 자질들을 요구했다. 황야라는 환경이 가져다주는 역경을 헤쳐가기 위해선, 적어도 한가지의 특별한 기술을 필요로 했다. 매버릭은 매력적인 외모, 직업적인 도박가, 그리고 낭만적인 모험을 사랑했던 사람. 이 타고난 방랑자는 여기 저기서 문제를 일으키고 빠져나가곤 하며, 서부 역사상 가장 재미있고 화려한 인물로 남게 되었다. 매버릭은 타고난 도박가로 이름을 날리게 된다. 그런 명성이 쌓여갈때 전국에서 포커대회인 '루크러 챔피언 쉽'이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매버릭은 그 대회에 참석할 것을 결심한다. 대회를 향해 가던 매버릭은 뜻밖에 애너벨리라는 콧대높은 귀족 아가씨에게 사랑을 느끼고, 그녀의 환심을 사기위해 노력한다. 이전부터 매버릭을 체포하려고, 안간힘을 써 오던 쿠퍼 보안관은 출발부터 매버릭을 바짝 좇으며, 매버릭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하는데.
닌자 키드 2 - 돌아온 닌자 키드
Umpire
미국 교외에 사는 세명의 소년 콜트, 록키, 텀텀은 일본계 미국인인 할아버지에게 어렸을 때부터 무술지도를 받았다. 다른 미국 소년들과는 달리 야구보다 무술에 더 자신있는 이 소년들에게 바쁜 일이 생긴다. 50년 전 일본에서 열린 닌자 무술 대회에서 우승했던 할아버지가 그때 대상으로 받은 오래된 일본 칼을 다시 일본으로 돌려보내기로 한다. 50년전 이 칼을 두고 맞닥뜨렸던 숙적은 아직도 일본 무술계를 휘어잡고 있는 장군. 아직도 이 칼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한 사악한 장군은 미국에 있는 조카와 그의 두 친구들을 동원해 칼을 빼앗으려 한다.# 미국에서 12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린 의 속편. 제작과 각본에 참여한 신상옥 감독에 의해 서태지와 아이들의 음악이 삽입되기도 했다.
Bloodfist V: Human Target
Agent Cory Blake
Don "The Dragon" Wilson struggles to regain his memory, not knowing who to trust, or even which side he's fighting on.
Arcade
Finster
Alex Manning and her friends decide to visit the local video arcade known as "Dante's Inferno" where a new virtual reality arcade game called "Arcade" is being test marketed by a computer company CEO. However, it soon becomes clear that the teenagers who lose are being imprisoned inside the virtual reality world by the central villain "Arcade" and takes over their minds.
The Baby Doll Murders
Eric Green
A Los Angeles cop tracks a serial killer who leaves a broken baby doll at the site of each grisly crime.
Liquid Dreams
Escort to Penthouse
In a slightly future America, a woman goes to the big city to visit with her sister, who is dead in her apartment. In order to find out what happened to her sister, she gets a job working at a dance club, a lower notch in the strip joint circuit. Some of her colleagues begin showing up dead as she uncovers a sinister hierarchy in the strip club management that is harnessing the sexual activity for their own twisted ends.
9 1/2 Ninjas!
Sledge
When corrupt real estate mogul Arnold Gruber evicts Joe and Lisa from their dwellings to make way for new buildings, martial arts-trained Joe turns sexy Lisa into his ninja disciple, and the two team up to fight back in this erotic action comedy. Gruber sends his own ninjas to eliminate Joe and Lisa, who may have trouble focusing on the enemy as they're consumed by their lust for each other.
Feds
Willy
Ellie DeWitt and Janis Zuckermann are admitted to the very strict FBI Training Academy. They get a hard course, in which they learn to deal with guns and to recognise crimes. They also get a physical training. It appears that Ellie is a real fighting- machine, in contrast with Janis, the great student. They have to help each other, all the way to graduation.
Under the Gun
Joey
A St. Louis cop, Mike Braxton (Sam Jones), receives an urgent call for help from his brother Tony (Nick Cassavetes), a small time thief in Los Angeles. Mike rushes to LA and finds that his brother has been murdered and his brother Tony's girlfriend gunned down right in front of him. Mike quickly learns Tony was a courier for an arms smuggler, Simon Stone (John Russell). When Mike meets Stone's lawyer, Samantha Richardson (Vanessa Williams), the two team up to bring down Stone's arms smuggling empire. However, Mike's infatuation with Samantha keeps putting them in greater danger.
비밀의 목소리
Peterson
시세로군 주립 정신 감호 시설의 번스(John Burns: 댄 애크로이드 분)는 담당 의사 베어드(Lawrence Baird: 데이빗 클레넌 분)에게 장난치는 데 천부적인 소질을 발휘한다. 약이 오를대로 오른 베어드는 번스를 강도 높은 정신병원의 모르모트로 제공하려 하는데, 이때 마침 번스에게 좋은 기회가 다가온다. 비버리 힐스의 저명한 정신과 의사 매이틀린(George Maitlin: 찰스 그로딘 분)이 심한 우울증에 빠져 잠시 모든 일을 쉬고 여행을 즐기는 동안 그를 대신할 사람을 구하다가 베어드에게 연락을 취한 것. 물론 베어드 대신 그 연락을 받은 번스는 그날 밤으로 병원으로부터 탈출을 감행한다. LA에 온 번스는 매이틀린의 변호사 마이클(Harvey Michaels: 리차드 로마너스 분)과 롤린스(Laura Rollins: 도나 딕슨 분) 박사의 융숭한 대접을 받게 된다.매이틀린을 대신하여 라디오 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하던 번스는 상담자들이 감히 입 밖으로 내어놓지 못하고 고민하는 이야기를 과감하게 건드림으로써 일약 스타로 떠오르는데...
페기 수 결혼하다
Doug Stell
마흔 넷의 중년 여성 페기(캐서린 터너 분)는 밝은 성격의 소유자로 쾌활하고 낙천적인 여성이다. 고교시절 졸업반 댄스파티에서 퀸과 킹으로 뽑혔던 그녀와 찰리는 결혼하였지만 이제는 찰리의 바람기때문에 결혼생활에 위기를 맞고 이혼을 생각하고 있다. 내키지 않는 마음으로 25주년 고교 동창회에 참석한 그녀는 그날의 여왕으로 뽑히게 되는데, 그 순간 실신하고 만다. 그녀가 깨어났을 때 그녀는 고등학생으로 돌아가 있었다. 그러나 몸만 17세이지, 마음은 이미 인생을 음미할 줄 아는 43살의 그녀는 눈에 보이는 모든 것에 감동하고, 감상에 젖는다. 미래를 알고 있는 그녀는 10대 때의 잘못된 선택으로 다시 불행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찰리와 헤어지려고 애를 쓴다. 그럼에도 운명은 점점 그녀의 의도와는 달리 빗나가는데...
Choices
Lance
A popular high school student seems to have it all; a spot on the football team, the love of playing music in the school orchestra and a girlfriend. His world seems to come apart when the school doctor discovers he is partially deaf, causing him to be cut from the football team on the advice of the doctor. The student's friends fight to keep him on the team; while he struggles with his problem by withdrawing from everything he loves and starts falling in with the wrong crowd.
Evilspeak
Bubba
Bullied by classmates, a pudgy military-school student fights back by computer with the devil.
The Gift
Punk 1
A sailor (Gary Frank) on Christmas leave visits his boozing, one-legged father (Glenn Ford) and dreamer mother (Julie Harris) in 1950s Brooklyn.
Tilt
Gary Laswitz
Tilt is the story of a precocious young girl who is a pinball wizard. Because she does not get on with her parents, Tilt is contemplating running away from home. Skipping school one day, she decides to go to to Mickey's Bar. Mickey, who is Tilt's good friend, helps her set up a gambler for a pinball game. Because the gambler is unaware of Tilt's pinball wizardry, he is easily hustled out of his money. While watching the confrontation, a young man named Neil Gallagher, who is an aspiring musician, is impressed with Tilt's ability, congratulating her after the win. Neil invites Tilt to watch him sing at a rock concert, and after his performance she believes he can become a great singer. Because Neil needs money for a demo tape of his songs, he has an idea of taking Tilt with him and having her hustle would-be gamblers.
제저벨스
Hook
A tough gang of teenage girls are looking for love and fighting for turf on the mean streets of the city! Bad girls to the core, these impossibly outrageous high school hoodlums go where they want ... and create mayhem wherever they go!
Outrage
Carl Dibble
One man decides to wage war against a gang of teenage punks besieging an affluent California community. Based on a true incid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