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aLMahwBwOeubl2rD4CEKBZolxE.jpg

Life O The Party: On the Road with Prince and the New Power Generation (2005)

장르 : 음악, 다큐멘터리

상영시간 : 37분

연출 : James A. Curry

시놉시스

On the road documentary with Prince and the New Power Generation during their 2004 Musicology tour from the west coast Los Angeles' House of Blues to the east coast's Madison Square Garden in New York City with press stops along the way and behind the scenes concert footage.

출연진

Prince
Prince
John Blackwell
John Blackwell
Rhonda Smith
Rhonda Smith
Renato Neto
Renato Neto
Maceo Parker
Maceo Parker
Candy Dulfer
Candy Dulfer
Greg Boyer
Greg Boyer
Mike Phillips
Mike Phillips
Mike Scott
Mike Scott
Chance Howard
Chance Howard
Dan Aykroyd
Dan Aykroyd
Himself
Wayne Brady
Wayne Brady
Himself
Kenneth Edmonds
Kenneth Edmonds
Himself
Dave Chappelle
Dave Chappelle
Himself
Maria Bartiromo
Maria Bartiromo
Herself
Tiger Woods
Tiger Woods
Himself
Holly Robinson Peete
Holly Robinson Peete
Herself
M.C. Hammer
M.C. Hammer
Himself
Spike Lee
Spike Lee
Himself
Tavis Smiley
Tavis Smiley
Himself
Erykah Badu
Erykah Badu
Herself
Patti LaBelle
Patti LaBelle
Herself
Morris Day
Morris Day
Jerome Benton
Jerome Benton
Wendy Melvoin
Wendy Melvoin
Sheila E.
Sheila E.

제작진

James A. Curry
James A. Curry
Director
Afshin Shahidi
Afshin Shahidi
Cinematography
James A. Curry
James A. Curry
Editor
Prince
Prince
Executive Producer

비슷한 영화

스파클
스파클은 가족의 유대감과 성공의 어두운 면, 그리고 음악의 힘에 대한 이야기이다. 이 영화가 데뷔작인 '아메리칸 아이돌'의 센세이션 조딘 스파크스가 불가능처럼 보이는 커다란 꿈을 꾸는 젊은 여성 스파클을 연기한다. 보호심 강한 그녀의 엄마 (휘트니 휴스턴) 는 음악계의 위험에 대해 경고하지만, 멋지고 야망 있는 스틱스 (데릭 루크)의 지도하에 스파클은 그녀의 자매들(티카 섬터와 카르멘 에요고)과 함께 트리오를 결성한다. 그들은 스파클이 작곡한 영혼을 울리는 노래들을 부르는데... 하지만 인기를 얻을수록 시기와 회의감, 교활한 욕망의 함정에 빠질 위험은 커진다. 이 장대한 드라마는 마이크 엡스, 오마리 하드윅, 씨로 그린 같은 화려한 출연진에 의해 생생하게 그려진다.
스텝 업 4: 레볼루션
‘MOB’의 리더 션은 유튜브 댄스 배틀에서 천만 조회수를 돌파해 십만 달러의 상금을 받는 것이 목표이다. 반면, 거대 호텔 사장의 외동딸인 에밀리는 후계자가 되길 바라는 아버지의 뜻과는 달리 정식 무용단의 프로댄서가 되는 것이 꿈이다. 에밀리는 호텔 클럽에서 완벽한 댄스를 선보이는 션을 만나고, 서로 사랑에 빠진다. 화려한 퍼포먼스로 세상을 향해 메시지를 던지다! 어느 날, 션이 살고 있는 동네가 에밀리 아버지로 인해 강제 철거된다는 소식을 듣고, 그는 ‘MOB’의 멤버들을 하나로 모으기 시작한다. 춤 안에 자신들의 외침을 담아 대항하는 그들의 열정적인 모습을 본 에밀리는 신분을 숨긴 채 팀에 합류하게 되는데…
피니와 퍼브 무비: 2차원을 넘어서
피니와 퍼브, 그리고 페리는 두펀스머츠 박사의 시간 이동 기계를 타고 다른 세계로 이동하게 된다. 이 곳에서 그들은 로봇 기계들과 싸움을 하면서 페리가 비밀의 P요원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페리를 구해야 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이 모든 상황에는 악마와도 같은 두펀스머츠 박사의 음모와 계략이 숨겨져 있는데... 피니와 퍼브는 무사히 페리를 구하고 현실 세계로 돌아올 수 있을까?
머펫 대소동
어린 시절부터 ‘머펫 쇼’를 좋아하던 월터와 게리. 친한 친구 한명 없이 오직 동생 게리만을 친구로 둔 월터는 동생 게리와 그의 여자 친구 기념일에도 같이 여행을 가야하는 불쌍한 처지다. 로스앤젤레스로 여행을 가는 게리와 메리의 기념 여행에 동참하게 된 월터는 머펫 스튜디오에 방문할 생각에 들뜬 마음을 감출 수 없다. 이제 폐허가 되다시피한 머펫 스튜디오에 도착한 월터와 게리, 메리는 실망을 감추지 못하고, 월터는 우연히 머펫 쇼의 메인 호스트인 커밋의 옛 사무실에서 석유왕 텍스 리치맨이 이 스튜디오를 인수해 유전 사업을 시작하려는 음모를 듣게 되는데...
American Pie: Revealed
Documentary about the making of American Pie (1999), American Pie 2 (2001) and American Wedding (2003).
허니 2
춤은 배신하지 않아! 어려운 환경에서 춤이 인생의 전부가 된 마리아. 꿈을 펼치기 위해 유명 댄스 배틀 프로그램에 나가기로 한다. 그래, 나와 우리 팀, 해낼 수 있을 거야!
Sex Story: Fifty Shades of Grey
A look at the phenomenal success of novel, Fifty Shades of Grey.
크리스탈 호수의 추억: 13일의 금요일의 완전한 역사
같은 이름의 피터 M. 브 래케 (Peter M. Bracke)의 최종작에서 영감을 얻은이 장엄한 7 시간짜리 다큐멘터리 (Never Sleep Again : 엘름 스트리트 레거시 (Never Sleep Again : 엘름 스트리트 레거시)와 같은 팀)는 12 번째 금요일 13 번째 영화 제작에 뛰어 들어, 캐스트와 승무원의 새로운 인터뷰. (구글번역)
비긴 어게인
싱어송라이터인 그레타는 남자친구 데이브가 메이저 음반회사와 계약을 하게 되면서 뉴욕으로 오게 된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 오랜 연인이자 음악적 파트너로서 함께 노래를 만들고 부르는 것이 좋았던 그레타와 달리 스타가 된 데이브의 마음은 어느새 변해버린다. 스타 음반프로듀서였지만 이제는 해고된 댄은 미치기 일보 직전 들른 뮤직바에서 그레타의 자작곡을 듣게 되고 아직 녹슬지 않은 촉을 살려 음반제작을 제안한다. 거리 밴드를 결성한 그들은 뉴욕의 거리를 스튜디오 삼아 진짜로 부르고 싶었던 노래를 만들어가는데...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이퀘스트리아 걸스
셀레스티아 공주가 다스리는 이퀘스트리아의 포니 마을에 살고 있는 유니콘 포니 ‘트와일라잇 스파클’은 공주의 왕관을 물려 받아 포니 마을의 평화를 지키려고 하지만 질투심 많은 욕심쟁이 포니 ‘선셋 쉬머’가 왕관을 훔쳐간다. 트와일라잇 스파클은 왕관을 되찾기 위해 선셋 쉬머가 숨어있는 다른 세계로 가고 그 곳에서 이퀘스트리아의 포니들과 똑 닮은 친구들을 만난다. 왕관을 되찾기 위한 트와일라잇 스파클의 모험은 계속 되지만 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친구들과 함께 선셋 쉬머에 맞서 우정의 힘을 배워가는데…
그레이스 언플러그드
A talented young singer and aspiring songwriter’s Christian faith and family ties are tested when she defies her worship-pastor father and pursues pop-music stardom in GRACE UNPLUGGED, a moving and inspiring new film that explores the true meaning of success.
Monster High: 13 Wishes
It’s a new school year at Monster High™, and the little sister of Clawdeen Wolf™, Howleen, is determined to be more fangtastic than ever. Her dream of popularity turns out to be easier than anyone imagined when she stumbles upon a genie named Gigi Grant™ who grants her not 3, but 13 Wishes! But the ghouls quickly learn to be s-careful what you wish for because each wish comes with a dark side, and soon the student disem-body of Monster High™ is turned upside-down! Join Frankie Stein™, Clawdeen Wolf™, Draculaura™ and the rest of their creeperiffic ghoulfriends as they journey deep inside the magic lantern to save the very soul of Monster High™… while flashing their killer style every step of the way!
베어스
침팬치를 제작한 디즈니 네이쳐가 베어스로 돌아왔다. 곰 가족의 일년의 생활이 엄마곰 스카이가 그녀의 귀여운 두 아기곰 앰버와 스콧에게 인생에 필요한 중요한 교육을 하는 모습을 통해 보여진다. 장엄한 알래스카를 배경으로 겨울의 끝에서 시작된 그들의 여정은 겨울잠에서 깨어나 조금 춥고, 흥미롭지만 매우 위험하기도 한 바깥 세상을 만나면서 펼쳐진다. 사랑스러운 동물 가족이 지구에서 가장 광활한 야생에서 살아내기 위한 노력들이 놀라운 영상으로 담아졌다.
저지 보이즈
뉴저지의 가난한 노동자에서 최고의 스타가 되기까지! 그 시절 원조 아이돌, 전설의 밴드 ‘포 시즌스’가 온다! 서른이 채 되기 전 1억 7천 5백 만장의 앨범을 판매하며 1960년대를 뒤흔든 전설의 아이돌 ‘포 시즌스’. 뉴저지의 가난한 노동자 집안 출신의 이들 네 명은 최고의 인기로 상승 가도를 달리는 화려한 모습 뒤로 유명세의 빛과 어둠을 체감한다. 어느 순간부터 서로의 관계가 조금씩 삐걱거리고 멤버의 부채로 밴드가 와해될 위기까지 처한다. 최고의 위치에서 돈과 명예, 행복과 좌절 사이를 오가는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는데…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특별 공연
유령이 있다는 소문이 도는 파리의 오페라 하우스. 새로운 오페라 한니발의 리허설이 한창이다. 리허설 도중 또 다시 무대 장치가 떨어지는 사고가 발생하자 주인공인 칼롯타는 무대에 설 수 없다며 공연을 거부한다. 발레 감독인 마담 지리는 무용수인 크리스틴을 추천하고, 그녀는 모두의 우려와는 달리 멋지게 공연을 해낸다. 공연을 본 오페라 하우스의 새로운 재정 후원자 라울은 크리스틴이 어린 시절 소꿉 친구였다는 사실을 알아챈다. 공연을 축하하러 온 라울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크리스틴은 하얀 가면으로 얼굴을 가린 팬텀에게 이끌려 거울 속 미궁으로 사라지는데...
태양의 서커스: 월드 어웨이
삶에서 탈출구를 찾으려는 미아는 혼자서 카니발을 구경하러 간 곳에서 광대가 준 전단지를 보고 서커스를 관람한다. 미아는 그곳에서 공중 곡예사에게 한눈에 반하고, 두 사람의 눈길이 마주쳤을 때 남자는 줄에서 미끄러져 땅으로 추락해 다른 세상으로 들어간다. 자신도 모르게 그를 돕기 위해 일어선 미아는 그와 함께 미지의 세상으로 빨려들어가고 만다. 신비와 환상으로 가득 찬 7개의 세상에서 미아는 공중 곡예사를 찾아 헤매고, 남자도 미아를 찾아 떠돈다.
스트리트댄스 2 : 라틴 배틀
무대 위 영웅을 꿈꾸는 비보이 애쉬(폴크 헨쉘)는 세계적인 스트리트댄스 대회를 앞두고 에디(조지 샘슨)와 함께 최고의 팀을 결성하기 위한 유럽 투어에 나선다. 런던, 로마, 이비자, 베를린, 암스테르담을 돌며 최정예 멤버들과 팀을 꾸린 애쉬와 에디는 마지막 멤버를 찾기 위해 도착한 파리에서 정열의 라틴 댄서 에바(소피아 부텔라)를 만난다. 라틴과 힙합을 결합한 ‘라틴팝’이라는 새로운 댄스로 배틀을 준비하는 애쉬와 에바. 하지만 낯선 라틴팝을 반대하는 멤버들과의 갈등에 에바는 자취를 감춰버리고, 결전의 날은 점점 다가온다.
인사이드 르윈
뉴욕의 시린 겨울에 코트도 없이 기타 하나 달랑 매고 매일밤 지인들의 집을 전전하는 무일푼 뮤지션 르윈. 듀엣으로 노래하던 파트너는 자살을 하고, 솔로앨범은 팔리지 않은 채 먼지만 쌓여간다. 어느 날 르윈은 클럽 밖으로 한 남자가 불러내 나갔다가 영문도 모른 채 몇대 얻어터지는 봉변을 당한다. 그의 이상한 곤란은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남의 고양이를 실수로 잃어버리고 말더니, 하룻밤 같이 잤던 친구의 아내는 임신을 했다며 그게 네 아이인지도 모른다고 통보를 해온다. 시카고로 오디션을 보러 가던 중에는 괴이한 짝패들과 동행하게 되는데...
배틀 오브 비보이
비보이들의 월드컵이라 불리는 세계 최대의 댄스배틀 ‘배틀 오브 더 이어’! 미국 비보이의 명성을 되찾고 싶은 힙합 프로듀서 ‘단테’는 우여곡절 끝에 젊은 시절 동료인 ‘제이슨’을 코치로 영입하여 ‘드림팀’을 모집한다. 미국 전역의 오디션을 통해 각양각색의 비보이들이 모이고, ‘제이슨’의 지휘 하에 혹독한 훈련을 거치면서 점차 하나의 팀이 되어가는데… 전세계 20여 국가의 최고 비보이팀들과 배틀을 펼쳐야 하는 그들 앞에 가장 넘기 힘든 상대는 다름아닌 대한민국의 ‘서울 어쌔신’! 과연 그들은 한국을 넘어 세계 최강이 될 수 있을까?
Avatar: Creating the World of Pandora
The Making-of James Cameron's Avatar. It shows interesting parts of the work on the s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