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aPtmhVFgieG021OwoEPTkbltI.jpg

우주 스파이 짐: 지구를 삼켜라! (2019)

장르 : 가족, 애니메이션, 코미디, SF, TV 영화

상영시간 : 1시간 11분

연출 : Jenny Goldberg, Jake Wyatt, Jhonen Vasquez

시놉시스

사악한 웃음소리가 울려 퍼진다. 무서운 계획이 꿈틀댄다. 로봇이 행동을 개시한다. 딥에게 알려라, 우주 스파이 짐이 돌아왔노라고! 잠깐, 근데 플로퍼스 홀은 대체 뭐람?

출연진

Jhonen Vasquez
Jhonen Vasquez
Computer / Minimoose (voice)
Melissa Fahn
Melissa Fahn
Gaz (voice)
Wally Wingert
Wally Wingert
Almighty Tallest Red (voice)
Richard Steven Horvitz
Richard Steven Horvitz
Zim (voice)
Olivia d'Abo
Olivia d'Abo
Tak's Ship (voice)
Rosearik Rikki Simons
Rosearik Rikki Simons
GIR / Bloaty (voice)
Andy Berman
Andy Berman
Dib (voice)
Rodger Bumpass
Rodger Bumpass
Professor Membrane (voice)
Kevin McDonald
Kevin McDonald
Almighty Tallest Purple (voice)
Eric Bauza
Eric Bauza
Bracelet Monster / Announcer / Angry Man / Boy (voice)
Breehn Burns
Breehn Burns
Hot Dog Guy (voice)
Justin Roiland
Justin Roiland
Foodio 3000 / Weird Alien #1 / Excited Audience Member (voice)
Fred Tatasciore
Fred Tatasciore
Peace Day Host / Comms Officer / Ham V.O. / Alien Guard / Man (voice
Jenny Goldberg
Jenny Goldberg
Floopsy / Martha / Happy Lady / Weird Alien #3 / Girl / Pizza Kid (voice)
Mo Collins
Mo Collins
Robo-Mom (voice)
Michael McDonald
Michael McDonald
Robo-Dad (voice)
Paul Greenberg
Paul Greenberg
Poonchy (voice)

제작진

Breehn Burns
Breehn Burns
Writer
Jhonen Vasquez
Jhonen Vasquez
Story
Gary Wilson
Gary Wilson
Writer
Breehn Burns
Breehn Burns
Supervising Producer
Jhonen Vasquez
Jhonen Vasquez
Executive Producer
Jonathan Sims
Jonathan Sims
Editor
Jenny Goldberg
Jenny Goldberg
Art Direction
Kurt Anderson
Kurt Anderson
Storyboard Designer
Andrew Gaskill
Andrew Gaskill
Storyboard Designer
Tyson Hesse
Tyson Hesse
Storyboard Designer
Brian Hogan
Brian Hogan
Storyboard Designer
Megan Lawton
Megan Lawton
Storyboard Designer
Sherie Pollack
Sherie Pollack
Animation Director
Joe D. Suggs
Joe D. Suggs
Animation Director
Jonathan Hylander
Jonathan Hylander
Music Editor
Mitch Watson
Mitch Watson
Story Editor
Jenny Goldberg
Jenny Goldberg
Director
Jake Wyatt
Jake Wyatt
Director
Jhonen Vasquez
Jhonen Vasquez
Director

추천 영화

우당탕탕 로코와 친구들 - 멋진 신세계
우주에서 20년을 떠돌던 로코가 돌아와서 예전의 "팻 헤드"를 다시 부활 시켜서 타운을 살린다는 이야기
Ed, Edd n Eddy's Big Picture Show
When a scam goes horribly wrong and leaves the neighborhood kids furious, the Eds embark on a journey to find Eddy's brother in the "Ed, Edd, n Eddy" series finale.
앵그리 비디오 게임 너드: 더 무비
Based on the hit web series of the same name, the science fiction/adventure/comedy, Angry Video Game Nerd: The Movie, follows a disgruntled gamer who must overcome his fear of the worst video game of all time in order to save his fans. Hilarity ensues as a simple road trip becomes an extravagant pursuit of the unexpected.
톰과 제리: 윌리 웡카와 초콜릿 공장
천재 초콜릿 발명가 윌리웡카가 제멋대로 듀오 톰과 제리를 만나다! 톰과 제리는 찰리가 초콜릿 공장에 들어가기 위한 골드 티켓을 얻도록 도와준다. 그리고 그들은 윌리웡카의 라이벌이 소중한 사탕을 훔쳐가는 것을 막아야하는데…
Not Cool
Former prom king Scott returns home for Thanksgiving break and gets dumped by his long-term girlfriend. With his world turned upside down, Scott strikes an unlikely friendship with former classmate Tori, an ugly duckling who blossomed in her first semester of college, and they embark on an outrageous adventure through their hometown. But when Scott and Tori start falling in love, they realize that a few months away may have changed them more than they realized.
고블린 슬레이어 -고블린즈 크라운-
검의 소녀의 의뢰를 받고 북쪽의 설산으로 향하는 고블린 슬레이어 일행. 습격당하는 겨울의 마을, 수수께끼의 예배당과 이번 고블린 무리의 행동에서 위화감을 느끼는 고블린 슬레이어. '되찾는다... 빼앗긴 것, 전부를!' 붙잡힌 영애 검사를 구하기 위해 눈에 둘러싸인 고대의 성을 무대로 압도적인 강함을 자랑하는 '뭔가'에 의해 통솔되는 고블린들과 고블린 슬레이어 일행이 격돌한다!!
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 : 인연
대학생 타이치와 다른 '선택받은 아이들'은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저마다의 삶을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전 세계의 '선택받은 아이들'에게 의문의 사건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에오스몬이라 불리는 디지몬에 그 원인이 있음을 알게 된 타이치 일동은 에오스몬을 제압하려 하지만 이내 아구몬을 비롯한 디지몬들의 진화에 문제가 발생하는데… 세상의 이변에서 다시 한 번 친구들을 구할 수 있을까?
사이다처럼 말이 톡톡 솟아올라
열일곱 여름, 그 빛나던 계절에, 너를 만났다. 하이쿠를 좋아하는 과묵한 소년과 명랑하지만 콤플렉스가 있는 소녀. 작은 우연이, 평생 못 잊을 마법 같은 여름을 둘에게 선사한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외전: 영원과 자동수기인형
소중한 동생을 지키는 대가로 요크 가문에 입성한 ‘이자벨라’. 더 이상 꿈도 희망도 없는 그녀의 앞에 나타난 자동 수기 인형, ‘바이올렛 에버가든’. 언니의 편지를 받고 C.H 우편사를 찾아온 ‘테일러’는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우편배달 일을 시작하고, ‘이자벨라’에게도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바이올렛’에게 대필을 부탁하는데…
너와 파도를 탈 수 있다면
평화로운 바닷가 마을. 불투명한 미래를 두려워하는 대학생 히나코와 그녀와의 영원을 약속한 소방관 미나토. 바다에서 시작된 그들의 사랑은 파도와 함께 물거품처럼 사라진다. “내가 그 노래를 부르면 물 속에 나타나는 거지?” 미나토의 죽음 이후 슬픔에 가라앉은 히나코. 그리운 마음으로 노래를 부르는 그녀의 물 잔 속에 미나토가 나타난다. “사라지지 마!” 손을 잡을 수도, 안을 수도 없는 두 사람. 히나코 앞에 다시 나타난 미나토에게는 그만의 비밀이 있는데…
천재소년 지미 뉴트론
레트로빌의 천재소년 지미 뉴트론은 어느날 외계로부터 기이한 메시지를 받는다. 은하계 건너 욜크스 제국에서 보낸 메시지의 내용을 확인하게 위해 지미는 토스터를 개조한 메신저를 우주로 쏘아 올린다. 지미의 메신저로 지구 인간에 대한 정보를 입수한 욜크스 제국의 구보왕은 레트로빌 아이들이 놀이공원에 놀러간 틈을 타 우주 괴물 풀트라에게 제물로 바치기 위해 지구의 부모들을 납치한다. 사사건건 잔소리에 간섭만 하는 어른들이 없어지자 기뻐 날 뛰던 아이들은 방종한 생활에 금방 지치고 어른들을 구하기 위해 욜크스 제국으로 출동한다.
French Fried Vacation 3: Friends Forever
After the Club Med and skiing, what happened to the Bronzés 27 years later? Early response: the same, and worse.
에반게리온 파
세컨드 임팩트의 충격으로 인류의 절반이 사라진 이 곳에 정체불명의 사도들이 다시 공격해 오기 시작한다. 특무기관 네르프 소속의 14세 파일럿들은 각자의 에반게리온을 타고 사도의 위협에 맞서 싸운다. 자신이 왜 타야 하는지도 모른 체 에반게리온을 타는 신지와 자신의 임무를 묵묵히 수행하는 레이. 그리고 에반게리온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표출하고 싶은 아스카까지! 같은 운명을 타고난 그들은 조금씩 마음을 열고 연대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사도들 시시각각 새로운 모습으로 그들에게 공격을 가해오는데...
청춘 돼지는 꿈꾸는 소녀의 꿈을 꾸지 않는다
하늘과 바다가 반짝이는 마을 "후지사와"에 사는 고등학생 아즈사가와 사쿠타는 같은 학교 선배이자 연인인 사쿠라지마 마이와 설레는 일상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어느 날 첫사랑인 마키노하라 쇼코가 등장하면서 그 일상은 완전히 뒤바뀌어 버린다. 알 수 없는 이유로 '중학생'과 '어른', 두 명이 존재하는 쇼코와 부득이한 동거를 하면서 사쿠타와 마이의 관계가 삐걱거리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중학생 쇼코'가 위중한 병을 앓고 있다는 것을 알고 사쿠타의 가슴 흉터는 다시 벌어지는데...
별을 쫓는 아이: 아가르타의 전설
소녀 아스나는 아버지의 유품인 광석 라디오를 통해 우연히 듣게 된 신비한 음악에 매료된다. 다시 그 음악을 듣기 위해 자신만의 비밀장소로 향하던 길에 괴물에게 습격을 받게 되고, 슌이라는 소년이 나타나 아스나를 구해준다. 아가르타라는 곳에서 왔다는 슌에게 두근거리는 감정을 갖게 된 아스나. 이튿날 그를 만나기 위해 약속 장소로 다시 가지만 슌은 나타나지 않는다. 실망감으로 슬퍼하던 아스나는 신임 교사 모리사키로부터 지하 세계의 신화에 대해 듣게 되고 그것이 슌과 관련이 있음을 직감한다. 슌과 꼭 닮은 신과 그를 쫓는 비밀 조직 아크엔젤의 추격전에 휘말리게 된 아스나는 지하세계로 가는 문 앞까지 이끌려오게 되는데...
메리와 마녀의 꽃
도시에서 시골 친척집으로 이사온 후 지루한 일상을 보내던 소녀 메리는 어느 날, 길 잃은 고양이를 따라갔다가 신비로운 숲을 발견한다. 그 곳에서 7년에 한 번 밖에 피지 않는 비밀스러운 마녀의 꽃 '야간비행'과 마법으로 봉인된 낡은 빗자루를 발견하는 메리. '야간비행'을 통해 메리는 마법의 힘을 얻고, 낯선 마법세계에 도착한다. 그러나 마녀의 꽃 '야간비행'의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면서 메리는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평범한 소녀 메리의 환상적인 모험 가슴 뛰는 마법이 시작된다!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별 없는 밤의 아리아
그날, '너브기어' 를 우연히 머리에 쓴 '유우키 아스나' 는 원래 인터넷 게임과는 무관하게 살고 있는 중학교 3학년 소녀였다. 게임 마스터는 통보했다. '이건 게임이지만 놀이가 아니다' 게임 속에서의 죽음은, 그대로 현실에서의 죽음으로 이어진다. 그 말을 듣게 된 모든 플레이어들이 혼란에 빠지고, 게임 속은 아비규환의 도가니가 되었다. 그중 한 사람이었던 아스나였지만, 그녀는 세계의 룰조차 모른 채 정상이 보이지 않는 강철의 부유성 '아인그라드' 공략에 나선다. 죽음과 맞닿아 있는 세계에서 살아나가던 와중에 아스나에게 찾아온 '만남'. 그리고 '이별'. '눈앞의 현실'에 휘둘리면서도 꿋꿋이 싸우는 그녀 앞에 나타난 건, 고독한 검사 키리토였다....
이 세상의 한구석에
히로시마 출신의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한 평범한 소녀 ‘스즈’는 열여덟 살이 되어 산 너머 동네의 ‘호죠 슈사쿠’와 결혼한다. 평범하고도 따뜻한 가정을 꾸리던 ‘스즈’의 삶에 태평양 전쟁이라고 불리는 전쟁이 들이닥치게 되고, ‘스즈’에게 익숙하고 소중했던 것들이 하나둘 빛을 잃어가는데…
French Fried Vacation
Holidaymakers arriving in a Club Med camp on the Ivory Coast are determined to forget their everyday problems and emotional disappointments. Games, competitions, outings, bathing and sunburn accompany a continual succession of casual affairs.
언어의 정원
구두 디자이너를 꿈꾸는 고등학생 다카오는 비오는 날 오전에는 학교 수업을 빼먹고 도심의 정원으로 구두 스케치를 하러 간다. 어느 날 그는 우연히 유키노라는 여인과 정원에서 만나게 된다. 그녀는 그보다 연상으로 보이지만 세상과 동떨어진 듯한 삶을 살고 있는 여인. 나이 차이가 나는 그들의 예상치 못한 우연한 만남은 비가 오는 날이면 그 정원에서 계속 이어진다. 이름도 나이도 알지 못하지만 걷는 법을 잊어버린 그녀를 위해 다카오는 구두를 만들어 주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장마가 끝나갈 무렵 그들 사이에는 뭔가 말하지 못한 것들이 남아 있는데... 과연 다카오는 그의 감정을 행동이나 말로 옮길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