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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족: 라멘샵 (2018)

오직 당신을 위해 요리합니다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29분

연출 : Eric Khoo
각본 : Tan Fong Cheng, Wong Kim Hoh

시놉시스

아빠의 요리 ‘라멘’과 엄마의 요리 ‘바쿠테', 둘이 만나 가족 레시피가 탄생했다. 오직 당신을 위해 요리하는 깊고 진한 가족의 맛, 따뜻한 한 그릇을 대접합니다.

출연진

Takumi Saitoh
Takumi Saitoh
Masato
Seiko Matsuda
Seiko Matsuda
Miki
Jeanette Aw
Jeanette Aw
Mei Lian
Tsuyoshi Ihara
Tsuyoshi Ihara
Kazuo
Mark Lee
Mark Lee
Ah Wee
Tetsuya Bessho
Tetsuya Bessho
Uncle Akio
Beatrice Chien
Beatrice Chien
Madam Lee
Gisele Chiam
Gisele Chiam
Ah Wee's Younger Daughter
Keisuke Takeda
Keisuke Takeda
Keisuke

제작진

Eric Khoo
Eric Khoo
Director
Tan Fong Cheng
Tan Fong Cheng
Screenplay
Wong Kim Hoh
Wong Kim Hoh
Screenplay
Yutaka Tachibana
Yutaka Tachibana
Executive Producer
Hiroyasu Kitagawa
Hiroyasu Kitagawa
First Assistant Director
Sabrina Poon
Sabrina Poon
Script Supervisor
Brian Gothong Tan
Brian Gothong Tan
Director of Photography
Kevin Mathews
Kevin Mathews
Original Music Composer
Christine Sham
Christine Sham
Original Music Composer
Natalie Soh
Natalie Soh
Editor
Leslie Kee
Leslie Kee
Still Photographer
Bert Tan
Bert Tan
Executive Producer
Lim Teck
Lim Teck
Executive Producer
Eric Le Bot
Eric Le Bot
Co-Producer
Masa Sawada
Masa Sawada
Co-Producer
Hideki Akiyoshi
Hideki Akiyoshi
Co-Producer
Huang Junxiang
Huang Junxiang
Producer
Yutaka Tachibana
Yutaka Tachibana
Producer
Tan Fong Cheng
Tan Fong Cheng
Producer
Kazz
Kazz
Sound Designer

예고편 및 다른 영상

[우리가족: 라멘샵] 메인 예고편

포스터 및 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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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암각화를 보러 가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핀란드 유학생 여자. 무르만스크 행 기차 ‘6번 칸’에서 만난 낯설고 무례한 남자. 거리를 두려는 여자 ----------- 가까워지려는 남자. 목적지에 다다를수록 두 사람의 관계는 미묘한 변화를 겪게 되고…
텐
디지털 영화 실습이라는 과목에서 교수님께서 이 키아로스타미라는 감독의 텐이라는 영화를 보여주셨었다. 이 영화를 보고 제일 놀랐던 점은 영화 속에서는 주인공들의 굉장히 사사로운 사생활을 다큐멘터리 같이 보여주고 있다. 운전하는 여자의 집안이야기, 이별한 여자의 슬픔 등 그런데 영화를 다 보고 나면, 나는 전혀 몰랐던 이란의 사회적 문제점도 알게되고 이란 사회의 어떤 흐름을 알게 었다. 영화 하나하나의 에피소드들은 굉장히 사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는 데도 영화 전체를 보게 면은 사회적인 문제점이 보인다는 점에서 굉장히 충격적이었고 감독의 의도가 좋았던 영화였다.이 감독처럼 차에 카메라 두 대를 설치하고 똑같이 찍는 다고 해도 절대 이 텐처럼 영화가 나오기가 어려울것 같다. 다큐멘터리는 현실의 재생물이 아니라 우리가 이미 점하고 있는 세계의 재현이다. 다큐멘터리는 세계에 대한 특정 시각을 나타내는데, 그 안에서 재현되는 세계의 면면이 익숙하다 하더라도 그 시각은 처음 접하는 것일 수 있다. 나는 이 영화를 처음 접하고 이란 영화를 처음 접하는 것이었지만, 이 영화에서는 이미 차도르를 두르고 있는 한 여자를 주인공으로 설정함으로써 이 주인공이 아들과 대화할 때 이 여자는 지금 어떤 상황이고, 어떤 문제점을 가지고 있는지 알수 있게 된다. 또한 이 영화는 등장인물들의 사사로운 사생활을 보여주지만, 열가지의 이야기를 보고나면 이란 사회의 전체적인 흐름을 알 수 있는 영화이다. 여자는 운전을 계속하고 조수석에 앉은 사람들과 대화를 하는 내용이다. 대화의 주인공으로는 여자의 아들이 나오고 아들과 대화를 하는 부분이 영화의 대부분을 차지한다. 또 여자의 언니, 여자가 잘못 태운 창녀, 기도하러 가는 할머니, 이별한 여자가 등장한다.
개 같은 인생
영화 에는 ‘비참한 생활'이란 의미가 담겨있다. 이 영화에서 찰리가 들개 스크랩을 버리지 않고 보살피는 까닭은 그 개를 통해 자기 자신을 보기 때문일 것이다. 길거리에서 잠을 자는 떠돌이 생활은 채플린 자신의 체험에서 온 것이기도 하며 당시 사회모습의 반영이기도 하다. 가난한 찰리는 공터에서 살고 있다. 일자리를 구하려고 애쓰지만 번번히 실패하는 찰리. 실의에 빠져 돌아오던 찰리는 다른 떠돌이 개들한테 공격을 받던 암캐 스크랩을 구해주고 집으로 데려온다. 스크랩의 도움으로 소시지를 훔치는 데 성공한 찰리는 댄스홀에 가지만 돈이 없어서 쫓겨나고 만다. 그런데 스크랩이 땅에 묻힌 지갑을 우연히 파내자, 찰리는 그 안에 든 돈으로 댄스홀에 간다.
더 휴먼스
추수감사절에 브리지 브리지드 블레이크(비니 펠드스테인)과 그녀의 남자친구 리차드(스티븐 연)가 사는 아파트에 블레이크의 부모님 (리차드 젠킨스, 제인 하우디셜), 다른 가족들이 모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특별한 사건, 사고가 있다기 보다는 금방 폭할 것 같은 가족들간의 미묘한 심리를 담은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