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DMwPrlIBrgMcuQEnliJ0or548.jpg

Yap! Bun Bun (1987)

장르 : 애니메이션, 모험

상영시간 : 1시간 5분

연출 : Toshio Hirata
각본 : Yoshio Takeuchi

시놉시스

Abandoned in a wooden box, Bun-Bun is an innocent new born puppy. Picked up by a stray dog called Uncle Tyke, Bun-Bun is taught how to look for food, heal sickness, fight off other stray dogs and, in general, how to live on the edge of society.

출연진

제작진

Toshio Hirata
Toshio Hirata
Director
Kinichi Ishikawa
Kinichi Ishikawa
Cinematography
Yoshinori Kanemori
Yoshinori Kanemori
Character Designer
Yoshinori Kanemori
Yoshinori Kanemori
Animation Director
Yoshio Takeuchi
Yoshio Takeuchi
Screenplay
Akihiro Komori
Akihiro Komori
Music
Moribi Murano
Moribi Murano
Author
Katsushi Aoki
Katsushi Aoki
Art Direction
Harutoshi Ogata
Harutoshi Ogata
Editor
Tensai Okamura
Tensai Okamura
Key Animation
Yasuhiro Seo
Yasuhiro Seo
Key Animation
Takuo Noda
Takuo Noda
Key Animation
Reiko Kurihara
Reiko Kurihara
Key Animation
Nobuyuki Kitajima
Nobuyuki Kitajima
Key Animation
Nobumasa Shinkawa
Nobumasa Shinkawa
Key Animation
Koichi Tsuchida
Koichi Tsuchida
Key Animation
Kengo Inagaki
Kengo Inagaki
Key Animation
Kazuko Shibata
Kazuko Shibata
Key Animation
Itaru Saito
Itaru Saito
Key Animation
Hiroshi Oikawa
Hiroshi Oikawa
Key Animation
Hajime Shin
Hajime Shin
Key Animation
Atsuko Fukushima
Atsuko Fukushima
Key Animation
Akio Sakai
Akio Sakai
Key Animation
Kunihiko Sakurai
Kunihiko Sakurai
Key Animation

비슷한 영화

신데렐라 2
꿈 같은 신혼 여행을 마치고 왕자님과 함께 성으로 돌아온 신데렐라. 이제는 더 이상 다락방 소녀가 아닌 성의 안주인으로서 새로운 생활을 배워 나가야 하지만, 그녀에게 엄격하고 까다로운 성의 예법은 낯설기만 하다. 품위있는 몸가짐을 익히고 화려하지만 거추장스러운 드레스를 입고 성대한 파티를 준비한다. 그러나 신데렐라는 무거운 성의 분위기와 격식으로 가득 찬 파티가 마음에 들지 않아, 재치있는 지혜를 발휘하여 성을 밝고 화사하게 바꿔 나간다. 한편 신데렐라를 못살게 굴던 이복언니 아나스타샤는 마을의 빵집 청년과 사랑에 빠지고 계모는 이를 못마땅해 하는데.
초시공요새 마크로스: 사랑, 기억하고 있습니까
남자들로만 이루어진 젠트라디군과 여자들로만 이루어진 멜트란디군은 지구를 둘러싸고 계속해서 전쟁을 해오고 있었다. 갑자기 시행된 공격을 피하다 우주에서 표류하게된 초거대 요새전함 '마크로스'는 지구로의 힘겨운 여정을 진행하고 있다. 젠트라디의 또 다른 습격이 있던 어느날, 발키리 편대의 이치조 히카루는 우연히 유명 아이돌 린 민메이를 구해내게 된다. 이를 계기로 서로에게 빠져드는 두사람. 하지만 격화되는 전화 속에서 히카루는 항상 티격태격하던 상관 하야미 미사와 표류하게 되고, 히카루는 미사의 진지한 모습에 또 다른 호감을 느끼게 된다. 히카루와 민메이, 미사는 그런 마음의 동요를 가진 채 반복되는 전쟁을 겪어나가게 되는데..
업
평생 모험을 꿈꿔 왔던 칼 할아버지는 재개발 공사 현장의 인부를 실수로 다치게 하고 집을 빼앗길 위기에 처한다. 그 동안 미뤄 왔던, 먼저 세상을 떠난 아내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그는 수천 개의 풍선을 매달아 집을 통째로 남아메리카로 날려 버린다. 하지만 이 위대한 모험에 초대 받지 않은 불청객이 있었으니, 바로 황야의 어린이 탐험가 러셀.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남미에서 칼은 어린 시절의 우상이었던 위대한 모험가 찰스 먼츠를 만나게 되는데... 그들은 과연 남미의 잃어버린 세계에서 사라져 버린 꿈과 희망, 행복을 다시 찾을 수 있을까?
2012
고대 마야 문명에서부터 끊임없이 회자되어 온 인류 멸망. 2012년, 저명한 과학자들은 오랜 연구 끝에 실제로 멸망의 시기가 다가오고 있음을 감지하고 각국 정부에 이 사실을 알린다. 그리고 곧 고대인들의 예언대로 전세계 곳곳에서는 지진, 화산 폭발, 거대한 해일 등 각종 자연 재해들이 발생해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최후의 순간이 도래한다. 한편, 이혼 후 가족과 떨어져 살던 소설가 잭슨 커티스(존 쿠삭)는 인류 멸망에 대비해 진행되어 왔던 정부의 비밀 계획을 알아차리고 가족과 함께 살아남기 위한 필사의 사투를 벌이는데…
드래곤볼 에볼루션
평범한 고등학생이었지만 사실은 가공할만한 위력으로 지구를 구할 유일무이한 존재임을 알게 되는 손오공. 손오공의 무공을 이끌어내는 스승으로 젊은 여자와 하와이언 셔츠를 좋아하는 무천도사. 자존심 강하고 콧대 센 미녀지만 뛰어난 두뇌로 드래곤볼 레이더를 제작한 부르마. 처음에는 적이었지만 손오공의 절친한 친구가 되는 야무치. 그리고 엄청난 무술 내공을 숨긴 실력자로 손오공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치치. 이들은 오래된 봉인을 풀고 7개의 드래곤볼을 모아 지구를 지배하려는 피콜로에 맞서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역대 최강의 모험 속으로 뛰어든다. 이제, 인류의 운명을 건 사상 초유의 대격돌이 시작된다!
발리언트
호기심 많은 꼬마 발리언트. 메신저 특공대가 되고 싶지만 아직 너무 어리고 키도 작아 주위의 비웃음만 살 뿐이다. 그러나 이에 굴하지 않고 무작정 입대 시험을 보고 운 좋게 시험을 통과하는데. 들어가기는 쉬웠지만 훌륭한 메신저 특공대가 되는 과정은 지옥훈련(?) 그 자체다. 그러던 어느날, 드디어 초보 부대원 발리언트에게 적의 비밀 문서를 가져오라는 긴급 미션이 떨어진다. 꿈은 크지만 아직은 작은 날개뿐인 발리언트! 빵 부스러기 보다 꿈을 사랑하는 발리언트!! 그토록 기다리던 이 중대한 미션을 과연 끝까지 완수해 낼 수 있을까?
샤크 보이와 라바 걸의 모험
상어가 된 소년, 불을 뿜는 화산소녀, 그리고 그들을 쫓는 100만 볼트 전기악당!모든 모험은 샤크보이와 만났을 때부터 시작되었습니다...상상력이 뛰어난 맥스는 10살. 친구들과 떨어져 여름방학을 보내던 맥스는 샤크보이와 라바걸을 만난다. 어려서부터 상어들과 함께 자라난 샤크보이는 뛰어난 잠수능력과 강력한 이빨과 지느러미를 가졌고, 보라색 머리의 라바걸은 손에 닿는 모든걸 녹여버릴 수 있는 신기한 능력을 지닌 화산소녀. 라바걸의 고향별 드룰 행성이 위험에 빠졌다는 사실을 알게된 맥스는 드룰 행성을 구하기 위해 샤크보이, 라바걸과 함께 아주 특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거대한 롤러코스터로 이루어진 드룰 행성을 어둠에서 구하기 위해선 멀리 얼음별 공주의 목걸이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게된 샤크보이 일행은 ‘우유와 쿠키의 강’을 건너게 되고, 난생 처음 겪는 신비한 모험을 통해 맥스는 상상력의 소중함을 깨닫게 된다. 하지만 이때, 드룰 행성을 어둠에 빠뜨린 닥터 일렉트릭은 100만 볼트 전기를 뿜으며 전세계 어린이 모두가 꿈을 꾸지 못하도록 해서 자신의 제물로 만들려고 하는데...
월드 트레져 - 운명의 창을 찾아서
메트로폴리탄 공립도서관에서 일자리를 구하게 된 플린은 도서관에 연약궤, 판도라의 상자,엑스칼리버등 엄청난 유물이 숨겨져있다는것과 자신이 그것을 지켜야한다는것을 알게 된다. 그런데 도서관에서 보관중인 '운명의 창' 한조각을 도둑맞고, 나머지 두조각마저 빼앗기기전에 먼저 찾아 안전한곳에 보관하도록 명령받는다. '운명의창'조각들을 찾을수 있는 유일한 단서인 책을 갖고 아마존과 히말라야의 신비한 왕국에서 나머지 두조각을 찾은 플린과 동료, 그러나 그 두조각마저 빼앗기고마는데...
쿨 월드
인간이 되고 싶어하는 만화 세계의 섹시걸 홀리(킴 베이싱어)는 교통 사고를 당해 만화 세계로 건너온 해리스(브래드 피트)에게 접근한다. 하지만 해리스가 전혀 관심을 보이지 않자 그녀는 쿨 월드의 만화 작가 잭(가브리엘 번)에게 접근한다. 잭은 홀리의 섹시함에 반해 사랑을 나눈다. 잭과 사랑을 나눈 후 인간이 된 홀리는 여러 남자들한테 교태를 부리던 중 만화세계로 돌아가려고 하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고 당황한다. 홀리는 빌딩 옥상에서 만화세계 주인공이 인간세계를 드나들 수 있는 유일한 기구인 스파이크가 빛나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옥상 위로 올라간다. 한편 해리스는 인간이 된 홀리를 만화세계로 잡아오기 위해 인간 세계로 내려온다. 해리스는 홀리를 잡기 위해 옥상에서 줄다리기를 하다가 그만 홀리의 잔꾀에 속아 밑으로 떨어진다.
이고르와 귀여운 몬스터 이바
말라리아 왕국의 똑똑한 얼짱 이고르! 평생 과학자들의 조수로만 살아야 하는 ‘이고르’이지만 우리의 이고르는 ‘사악한 과학 품평회’에서 1등을 해 도시 최고의 과학자가 되길 꿈꾼다. 꿈을 향해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던 어느 날.. 드디어 거대한 여자 몬스터 이바가 탄생한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이바가 어째 약간 이상하다..? 몬스터 본연의 사악함은 전혀 눈 씻고 찾아볼 수도 없을 뿐더러 품위 있고 아름다운 여배우가 되고 싶다며 연기 연습을 시작하는 이바! 헐~~ 넌 거울도 안 보니? “이바, 너는 사악해져야 되! 그래야만 내가 최고의 과학자가 될 수 있다구!!” 결국 오디션장에 갈 계획이라며 이바를 속여 사악한 연기를 가르치는 이고르! 그 둘 사이에 묘한 로맨스가 꽃피려는 찰나에.. 아뿔싸! 이 모든 과정을 지켜 보고 있던 사악한 과학자 사우든 프라우드가 이바를 납치해 가는데.. 과연 이고르는 왕국 최고의 과학자가 될 수 있을까? 최고의 과학자가 되기 위한 이고르와 친구들의 좌충우돌 도전과 모험 이야기가 지금부터 펼쳐진다!
밤비 2
전편에서 사냥꾼들에게 엄마를 잃은 아기 사슴 밤비는 자신의 아버지인 숲속을 다스리는 큰사슴과 함께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그러나 큰사슴은 숲속을 다스리는 일을 하는 것만으로도 벅찬데 밤비까지 돌본다는 것은 무리라며 올빼미에게 밤비를 키워줄 암사슴을 찾아 달라고 부탁한다. 밤비는 아버지와 함께 생활하게 되자 자신도 아버지처럼 모든 이들에게 존경을 받을 수 있는 사슴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한다. 그리고 제일 먼저 아버지에게 인정을 받기 위해서 자신의 용기를 보여 주려고 노력하지만, 오히려 번번히 실수하는 모습들만 아버지에게 보여주게 된다. 밤비의 둘도 없는 친구인 아기 토끼 덤퍼와 아기 스컹크 플라워는 고민하는 밤비를 위로하며, 우선 숲속의 심술쟁이 고슴도치를 혼내주는 용감한 모습을 아버지에게 보여 주자며 머리를 맞대고 계획을 세우는데….
요정 크리스타
아름답고 푸른숲 펀걸리에는 요정들과 갖가지 동물들이 오염되지 않은 자연을 가꾸며 풍요롭고 재미있게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날 호기심이 많은 요정 크리스타가 마법사 매지의 당부를 어기고 펀걸리 밖의 숲까지 날아간다. 그곳에선 검은 연기를 내뿜는 기계를 동원한 벌목꾼들이 나무를 베어내고 있다. 신기한듯 두리번 거리던 크리스타는 잭이란 소년과 부딪치게 되는데,그만 실수로 잭을 조그만 요정처럼 만들어 버린다. 펀걸리로 돌아온 잭과 크리스타는 아름다운 자연을 벗하며 행복한 시간을 갖는다. 한편 벌목꾼들은 펀걸리 숲까지 다가와 나무들을 베어내기 시작한다. 게다가 공해와 쓰레기를 먹고 자란 괴물 헥서스까지 나타나 펀걸리는 삽시간에 지옥처럼 변하고, 잭과 크리스타는 숲과 동물들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걸고 싸우는데...
Bah, Humduck!: A Looney Tunes Christmas
In this adaptation of Charles Dickens' A Christmas Carol, Daffy Duck is the greedy proprietor of the Lucky Duck Mega-Mart and all he can think about is the money to be made during the holiday season.
바비공주와 숲속 친구들
Barbie plays Rosella in this new musical film. Shipwrecked as a child, Rosella grows up on the island under the watchful eyes of her loving animal friends. The arrival of Prince Antonio leads Rosella and her furry pals to explore civilization and ultimately save the kingdom by uncovering a secret plot.
Barbie: Fairytopia
Elina is a flower fairy who discovers that her home of Magic Meadow has been overcome by a horrible malady that is killing the flowers and making the fairies unable to fly. With the help of Bibble, a puffball and a giant butterfly named Hue she attempts to find Azura, a Guardian Fairy. She's challenged along the way by the evil Laverna who wants to usurp the Enchantress, the ruler of Fairytopia.
바비 : 머메이디아
In this animated follow-up to Fairytopia, Elina enlists the help of a mermaid, Nori, to save her friend Nalu, a merman prince who has been captured by the wicked Laverna.
미녀와 야수 : 마법의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준비로 바쁜 이브날. 사람이 된 루미에르와 콕스워스는 작년 크리스마스 때를 떠올리며 둘 다 자신이 아니었다면 마법이 풀리지 않았을 것이라고 우겨댄다. 그러자 칩이 엄마인 팟츠 부인에게 그 때 이야기를 해달라고 조른다. 아버지 대신 마법에 걸린 성에 갇혀 있던 벨은 크리스마스 이브가 되자 파티를 열자고 제안한다. 신이 난 루미에르는 성의 장식가였던 안젤리크를 소개하지만 지금은 트리장식으로 변한 그녀는 시큰둥하기만 하다. 크리스마스 무렵에 찾아온 착한 마녀를 박대한 죄로 벌을 받고 있던 야수는 크리스마스를 싫어했던 것. 그래도 벨은 크리스마스에 전하는 사랑의 의미를 일깨워주고 싶은 마음에 열심히 트리를 장식한다.   하지만. 튼튼한 트리를 구할 수 없자 속상해 하는데, 파이프 오르간으로 변한 성의 지휘자 포르테가 벨에게 숲에서 트리를 구하라고 한다. 야수에게 그곳에는 가지 않겠다고 약속했지만, 아름다운 트리를 만들고 싶은 마음에 숲으로 떠나는 벨. 다른 식구들처럼 마법에서 풀리기를 원하지 않았던 포르테는 벨과 야수가 서로 가까워지는 것을 무슨 수를 써서라도 방해하려 한다.   한편, 얼음구덩이에 빠진 칩을 구하려던 벨은 위험에 처하고, 이를 알고 달려온 야수에 의해 간신히 구해진다. 약속을 어긴 벨에게 심하게 화를 내며 가두어 버리는 야수. 그러나, 벨이 선물한 이야기책을 펼쳐보자 그 책을 만들며 자기를 생각한 벨의 사랑을 마음 속 깊이 느끼고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성의 식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즐긴다.
해롤드와 쿠마 2: 관타나모만 탈출
해롤드와 쿠마는 해롤드의 사랑 때문에 비행기에 오르지만 쿠마가 테러범으로 의심을 사고 만다.
서유기: 월광보합
손오공은 당삼장과 서경을 구하러 가지 않고 사부 담상장을 먹으면 불로장생한다는 말에 혹해 우마왕과 결탁, 당삼장을 죽이려 한다. 이에 관세음이 나타나 손오공을 꾸짖지만 손오공은 잘못을 뉘우치지 않고 오히려 큰소리를 치자 격분한 관세음은 손오공을 소멸시킨다. 이에 당삼장이 자신의 목숨을 바치면서 손오공의 환생을 간청하자 손오공을 인간으로 환생시키기로 약속한다. 그로부터 500년 후, 손오공은 오악산 산적무리들의 우두머리인 지존보로 태어난다. 그런 어느날 춘삼십랑과 백정정이라는 두 요괴가 나타나 지존보에게 발바닥에 점이 세 개 있는 사람을 찾으라고 협박한다. 이들은 당삼장을 먹으면 불로장생한다는 사실에 당삼장이 환생한다는 소식을 듣고 분명히 손오공과 만날 것이라고 판단, 손오공을 찾아온 것이다. 그리고 얼마 후에 우마왕까지 합세해 요괴들간의 결전이 벌어진다.
Scooby-Doo and the Ghoul School
Scooby, Shaggy and Scrappy Doo are on their way to a Miss Grimwood's Finishing School for Girls, where they have been hired as gym teachers. Once there, however, they find that it is actually a school for girl ghou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