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uUXR07rBLxYKfmOPaBUVYxLuD5.jpg

True Osaka Grit (1965)

장르 :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27분

연출 : Norifumi Suzuki
각본 : Norifumi Suzuki, Sadao Nakajima

시놉시스

Based on a novel by Kôen Hasegawa

출연진

Makoto Fujita
Makoto Fujita
Hiroyuki Nagato
Hiroyuki Nagato
Sumiko Fuji
Sumiko Fuji
Kon Omura
Kon Omura
Kusuo Abe
Kusuo Abe
Akira Tani
Akira Tani
Michiko Shinjo
Michiko Shinjo
Chieko Naniwa
Chieko Naniwa
Yukio Aoshima
Yukio Aoshima
Hiroshi Inuzuka
Hiroshi Inuzuka
Kei Tani
Kei Tani
Meichô Soganoya
Meichô Soganoya

제작진

Norifumi Suzuki
Norifumi Suzuki
Director
Kôen Hasegawa
Kôen Hasegawa
Original Story
Norifumi Suzuki
Norifumi Suzuki
Screenplay
Sadao Nakajima
Sadao Nakajima
Screenplay

비슷한 영화

The Rocky Horror Picture Show: Let's Do the Time Warp Again
A straitlaced, square couple, seeking shelter from a storm, find themselves in the castle of a transsexual alien mad scientist intent on creating a buff bodybuilder.
쿵푸팬더: 두루마리의 비밀
운명의 장난으로 인해 예상 밖의 조합을 이룬 5마리의 동물은 자신들만의 쿵푸 스타일을 합쳐 한 팀을 이루면 완벽한 무기로 활용할 수 있음을 알게 된다
슈렉 더 뮤지컬
Shrek The Musical is a musical with music by Jeanine Tesori and book and lyrics by David Lindsay-Abaire. It is based on the 2001 DreamWorks Animation's film Shrek and William Steig's 1990 book Shrek! It was nominated for 8 Tony Awards including Best Musical.
더 힐러
이 영화는 암을 가진 십대를 만나는 치유를 위해 원치 않는 선물을 가진 남자를 따라 간다. (구글번역)
언니는 투명인간
클리오는 인기 많은 언니 몰리의 그늘에 늘 가려져서 살아왔다. 클리오의 핼러윈 과학 실험이 잘못되면서 몰리는 투명 인간이 된다. 이젠 몰리가 누구의 눈에도 띄지 않는 존재가 된 것. 몰리가 투명 인간 상태를 벗어나게 하기 위해 힘을 합치면서 두 자매는 서로의 차이를 극복하고 뜻밖에 서로 공통점이 많다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어드벤처 인 베이비시팅
Two teen rival babysitters, Jenny and Lola, team up to hunt down one of their kids who accidentally ran away into the big city without any supervision.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상사들은 모르고, 비서들만 아는 큐피드 대작전! 일중독 상사들 밑에서 한시라도 벗어나고픈 두 비서가 뭉쳤다. 부디 우리 상사들이 서로에게 눈멀게 해주세요, 네?
데드풀 2
암 치료를 위한 비밀 실험에 참여한 후, 강력한 힐링팩터 능력을 지닌 슈퍼히어로 데드풀로 거듭난 웨이드 윌슨은 여자친구 바네사와 더없이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 눈 앞에서 소중한 연인을 잃어버리고 삶의 의미를 상실하지만 자기 치유 능력 때문에 죽고 싶어도 죽지를 못한다. 밑바닥까지 내려간 데드풀은 더 나은 사람이 되기로 결심한다. 한편 미래에서 온 케이블은 러셀을 집요하게 쫓는다. 데드풀은 팀 엑스포스를 결성하고, 뭘 해도 운이 따르는 도미노가 엑스포스에 합류하는데...
마르티나
10대 시절 첫사랑이던 마르티나와 루시오는 25년 만에 우연히 마주치게 된다. 시간이 흘렀지만 서로에 대한 그리움을 간직하고 있던 두 사람. 하지만 두 사람은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친구의 임신한 부인, 술주정뱅이 세입자를 각각 부인과 남편이라 소개하고 만다. 아슬아슬한 줄다리기 속에서 이어지는 식사자리. 과연 마르티나와 루시오는 이 난관을 극복하고 서로에게 솔직해질 수 있을까?
레고 스쿠비-두!: 혼티드 할리우드
The gang find themselves in a tinsel-town twist! While on a VIP tour of the legendary Brickton Studios, Scooby and friends get a first-hand experience of the rumored hauntings when classic movie monsters drop in for a creepy casting call.
El día de los albañiles
Just arrived from his village to the capital, Roberto calls hosting its ambitious relatives. As not bring money is forced to work as a bricklayer in a construction in which a host of dangerous adventures live.
킬러의 보디가드
영국 최고 실력을 자랑하는 사설 경호원 마이클 브라이스(라이언 레이놀즈)는 어이없는 실수로 의뢰인을 죽게 만든 후 하루아침에 일감이 뚝 끊긴다. 한편 역사상 최악의 독재자로 악명을 떨치던 벨라루스의 두코비치 대통령(게리 올드먼)이 인터폴에 체포되어 헤이그에서 국제사법재판을 받게 된다. 재판 시효가 다가올 때마다 범죄를 증명할 증인이 하나둘 죽어나가자, 사태의 심각성을 파악한 인터폴은 두코비치 대통령의 민간인 학살 범행을 증명할 희대의 킬러 다리우스(새뮤얼 L. 잭슨)를 교도소에서 빼내와 법정에 세울 계획을 세우는데...
어메이징 메리
해변가 조용한 마을에서 삼촌 프랭크(크리스 에반스)와 함께 살아가는 7살 수학 천재 소녀 메리(맥케나 그레이스). 메리가 학교에 들어가면서 그녀의 천부적 재능은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하고, 세계적인 수학계 저명인사이자 메리의 할머니인 에블린(린제이 던칸)은 그녀가 세상을 바꿀 수학자가 되기를 희망한다. 바닷가에서 뛰어놀기 보다 어려운 수학문제 풀기를 즐거워하는 메리 그리고, 그녀에게 세상이 필요로 하는 수학자의 길을 열어주고자 하는 할머니. 촉망받는 천재 수학자였지만 불행한 죽음을 맞은 여동생과 약속한 메리의 평범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이를 반대하는 삼촌 프랭크. 이들의 바람은 결국 특별한 천재 소녀 메리를 둘러싼 법적 분쟁으로 번지는데… 7살 사랑스러운 천재 소녀 메리의 선택은 어느 쪽일까? 과연 그녀는 행복해질 수 있을까?
데스 레이스 2050
The year 2050 the planet has become overpopulated, to help control population the government develops a race. The Death Race. Annually competitors race across the country scoring points for killing people with their vehicles.
변태 가면2: 잉여들의 역습
속옷 실종사건 뉴스가 쏟아지는 동안에도 쿄스케는 아이코의 팬티를 입고 악당을 물리친다. 그녀가 쿄스케에 미묘한 감정을 느낄 때 즈음 전세계의 속옷이 모두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하고, 변태가면은 무시무시한 악당을 마주하는데!
아메리칸 비치 하우스
전 세계 각지에서 온 남자 셋 여자 셋. 한 인터넷 회사의 경품여행 당첨으로 캘리포니아 말리부의 고급 저택에 모이면서 벌어지게 된 이야기.
쥬만지: 새로운 세계
학교 창고를 청소하다가 낡은 ‘쥬만지’ 비디오 게임을 발견한 네 명의 아이들. 게임 버튼을 누르는 순간 화면 속으로 빨려 들어가버렸다! 거대한 몸집의 고고학자 닥터 브레이브스톤(드웨인 존슨)으로 변한 공부벌레 스펜서, 슈퍼 여전사 루비 라운드하우스(카렌 길런)가 된 운동신경 제로 마사, 저질체력의 동물학 전문가 무스 핀바(케빈 하트)가 된 예비 풋볼선수 프리지, 중년의 지도 연구학 교수 셸리 오베론(잭 블랙)으로 변해버린 SNS 중독 퀸카 베서니까지. 이들은 자신의 아바타가 가진 능력으로 게임 속 세계를 구하는 미션을 수행하고 현실로 돌아가야만 하는데….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마법 장치의 퍼레이드
어린 시절에 본 마녀 샤이니 샤리오의 쇼에서 마법의 매력에 매료되어 유럽의 전통 있는 마녀 육성 명문교 루나 노바 마법학교에 입학한 앗코. 그러나 아직 빗자루조차 타지 못할 뿐더러 수업에서도 제멋대로 소동만을 일으키고 있다. 그런 앗코와 친구이자 뒷일 감당 전문 롯테, 빈정대길 좋아하는 수시 3명은 벌로써 마녀사냥의 역사를 재현한 퍼레이드에 참가할 수 밖에 없게 된다! 같은 문제아 그룹의 아만다, 콘스탄체, 야스민카 3명과 함께 퍼레이드를 성공시키지 않으면 낙제 결정. 그러나 정해야만 한다면 샤이니 샤리오의 쇼처럼 해피한 퍼레이드를 맘껏 즐기고 싶어!! 거리 전체를 휘말리게 하는 앗코 일행의 마법장치의 퍼레이드의 출발이다!
더 프레데터
다른 종의 DNA를 이용해 더욱 영리하고 치명적으로 진화한 외계 빌런 프레데터. 더욱 무자비해진 그의 등장으로 지구는 위협에 휩싸이게 된다. 특수 부대원 출신 퀸은 비밀 정부 미션에 참여 중인 진화생물학자 케이시를 만나게 되고 범죄 전력이 있는 전직 군인들과 함께 프레데터에 맞서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신서유기 : 몽키킹의 부활
천상의 계율을 어긴 죄로 500년간 봉인 속에 갇혀 있던 손오공 ‘몽키킹’ 가까스로 봉인에서 몸은 깨어 났지만 예전의 전지전능하던 마법의 힘은 여전히 갇혀 있다. 한편, 악당과 숲 속 괴물들은 어린이들의 순수한 영혼을 빼앗아 세상을 지배하려 하고, ‘몽키킹’은 자신을 봉인에서 깨워 준 동자승과 함께 이에 맞선 험난한 모험을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