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WsGMTY6NzeUr7S3S8Qp8JEGpS2.jpg

The Lumineers: III (2019)

장르 : 음악

상영시간 : 44분

연출 : Kevin Phillips

시놉시스

Three generations of the same family grapple with addiction and inherited trauma in this cinematic rendering of the latest album from American folk-rock band The Lumineers.

출연진

Anna Cordell
Anna Cordell
Gloria Sparks
Nick Stahl
Nick Stahl
Jimmy Sparks
Charlie Tahan
Charlie Tahan
Junior Sparks

제작진

Kevin Phillips
Kevin Phillips
Director
Wyatt Garfield
Wyatt Garfield
Director of Photography
Ed Yoniatis
Ed Yoniatis
Editor
Kevin Phillips
Kevin Phillips
Writer
Wesley Schultz
Wesley Schultz
Writer
Jeremiah Fraites
Jeremiah Fraites
Music
Wesley Schultz
Wesley Schultz
Music

비슷한 영화

Out of the Clear Blue Sky
Returning to Earth as an imitator, the legendary Mexican artist Pedro Infante must prove that he is no longer a womanizer to enter paradise.
녹턴
외향적인 쌍둥이 언니 비비언과의 경쟁에서 밀리던 내성적인 10대 후반의 피아니스트 줄리엣. 미스터리한 책을 발견한 줄리엣이 초 자연적인 현상을 겪고, 언니를 뛰어넘는 재능을 보이며 진행되는 기이한 공포 영화.
징글 쟁글: 저니의 크리스마스
화려하고 생기 넘치는 코블튼 마을을 배경으로, 전설적인 장난감 제작자 제로니커스 쟁글의 이야기를 보여준다. 상상 속에서나 볼 법한 그의 발명품들은 기발함과 경이로움으로 가득하다. 그런데 쟁글이 신뢰했던 수습생이 그가 가장 아끼는 장난감을 훔쳐 간다. 이제 희망은 쟁글 못지않게 영리하고 창의적인 손녀에게 달려있다. 그리고 오랫동안 잊고 있던 발명품에. 오랜 상처를 치유하고 내면의 마법을 다시 깨울 수 있을까?
로빈 로빈
쥐들이 키워낸 새 한 마리. 어느 날 그 새가 의문을 품는다. 내가 있을 자리는 진정 어디일까. 그렇게 자신을 찾아, 용감한 여정이 시작된다. 스톱모션 기법의 단편영화.
슈퍼스타 뚜루
알을 낳지 못해 놀림당하던 암탉 ‘뚜루’! 하지만 마음씨 착한 ‘이사벨’ 할머니는 그런 ‘뚜루’에게 노래하는 재능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음악을 알려준다. 농장에서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뚜루’와 ‘이자벨’ 할머니! 그러던 어느 날 할머니가 지붕에서 떨어지는 사고를 당해 기억을 잃어버리게 되고 ‘뚜루’마저 알아보지 못한다. 할머니의 기억을 찾기 위해 ‘뚜루’는 서커스단에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고 뛰어난 실력에 단숨에 슈퍼스타가 된다. 하지만 욕심쟁이 단장 ‘트래블리’는 ‘뚜루’를 차지하기 위해 음모를 꾸미는데…
오월천의 인생무한공사
외계 악당에게서 70억 지구인을 지켜라. 그리하여 70억 개의 인생에 빛나는 순간을 돌려주어라. 은퇴한 다섯 용사의 세계 평화 프로젝트. 중화권 최고 록 밴드 '오월천'의 4대륙 55개 도시 월드 투어를 스크린에 옮겼다.
워크 잇
우수하고 계획적인 고등학교 졸업반 학생.춤에는 어설픈 그녀가 하필 댄스 대회 우승을 목표로 삼는다. 게다가 괴짜 친구들과. 가능할까?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못된 계모와 언니들 덕에 현대판 신데렐라의 삶을 사는 캣. 가수가 꿈이지만 현실은 놀이공원에서 요정 복장으로 캐럴을 부를 뿐. 그런데, 그녀의 진가를 알아보는 이가 나타났다. 나에게도 왕자님이? 크리스마스, 달콤한 기적이 펼쳐진다.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새로운 희망
함께 할 때 가장 빛나는 우리! 반짝이는 희망을 찾아, 임무를 시작해볼까? 포니, 페가수스, 유니콘이 함께 조화를 이루며 살던 이퀘스트리아. 하지만 평화가 사라져버린 그곳, 신비로운 마법의 힘마저 잃었다. 예전처럼 모두가 친구가 될 수 있다고 믿는 어스 포니 ‘써니’에게 신비한 뿔을 가진 유니콘 ‘이지’가 나타나고, 운명처럼 친구가 된 둘은 잃어버린 이퀘스트리아의 마법과 우정을 되찾기 위해 머나먼 모험을 떠나는데... 과연, 친구들은 사라진 마법의 힘을 되찾을 수 있을까?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
19개 도시, 40회의 공연, 55만석 날개를 펼친 소년들의 역사. 성공적인 월드 투어로 마무리된 ‘2017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3 윙스 투어(2017 BTS LIVE TRILOGY EPOSODE III THE WINGS TOUR)’를 가장 가까이에서 담아낸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 지금, 우리 함께 빛나는 청춘의 순간이 스크린에 펼쳐진다.
메리 미
슈퍼스타 캣 발데즈는 화려한 공개 결혼식 콘서트 당일, 자신의 피앙세 바스티안이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진다. 한편 딸에게 이끌려 온 콘서트장에서 남이 주고 간 ‘Marry Me’ 플래카드를 우연히 들고 있던 수학 교사 찰리. 캣 발데즈는 그런 찰리를 향해 ‘Yes’를 외치고, 전 세계가 바라보는 가운데 두 사람은 무대 위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화려한 무대 위 삶이 익숙한 슈퍼스타와 평범한 무대 밖의 삶 밖에 모르는 슈퍼노멀 수학 교사, 두 사람의 특별한 선결혼 후연애 로맨스가 지금부터 시작된다.
하늘은 어디에나 있어
언니의 죽음으로 힘들어하는 10대 음악 영재 레니는 학교에 새로 전학 온 남학생과 언니의 죽음으로 슬퍼하는 언니의 남자 친구 사이에서 갈팡질팡한다. 레니가 풍부한 상상력과 혼란스러운 마음을 안고 첫사랑과 첫 상실을 경험하며 성장하는 이야기.
iParty with Victorious
Scorned girlfriends Carly and Tori hatch a plot against the boy that they are both dating.
좀비스
정부가 좀비들이 사람의 뇌를 먹지 않게 만드는 장치를 개발하자, 획일성과 전통, 단합을 중요시하는 시브룩 고등학교는 좀비타운 출신 학생들을 받게 된다. 인간 학생들과 좀비 학생들이 함께 어우러지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치어리더인 애디슨과 좀비인 제드 사이에 우정이 싹트면서 학교와 마을에 화합이 이루어진다.
Honey: Rise Up and Dance
Street dancer Skyler comes out of the shadow of her trained dancer sister, Tosha, & joins a dance competition with the Honey dance studio; the prize is a college scholarship.
예스터데이
하루하루 힘겹게 음악을 하던 무명 뮤지션 잭. 모든 것을 포기하려던 순간, 전세계가 동시에 정전이 된다. 다음 날 세상에선 비틀즈가 사라지고, 오직 잭만이 그들의 음악을 기억하게 된다. 특별한 기회를 만난 잭은 세계적인 스타가 될 운명에 섰는데…
그 여름의 일주일
문제투성이 10대 소년에게 더 나은 선택은 없다. 여름 캠프에 참가하는 수밖에. 원치 않게 따라간 그곳에서, 뜻밖의 사랑과 친구를 만나는 소년. 왜지? 집에 온 기분이야!
코다
함께 시간을 보내며 소리를 들을 수 없는 가족을 세상과 연결하는 코다 루비는 짝사랑하는 마일스를 따라간 합창단에서 노래하는 기쁨과 숨겨진 재능을 알게 된다. 합창단 선생님의 도움으로 마일스와의 듀엣 콘서트와 버클리 음대 오디션의 기회까지 얻지만 자신 없이는 어려움을 겪게 될 가족과 노래를 향한 꿈 사이에서 루비는 망설이는데…
소울, 영혼, 그리고 여름
1969년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음악축제 ′우드스탁′이 한창이던 여름날, 100마일 정도 떨어진 뉴욕시 외곽에서 ′할렘 컬쳐 페스티벌′이라는 음악 축제가 동시에 개최되었다. 스티비 원더, BB킹 등 그 당시 미국 음악계를 호령했던 뮤지션들의 공연과 30만이라는 어마어마한 관객들이 참여했던 이 페스티벌은 모두 녹화되었지만 단지 흑인들의 축제라는 이유로 그 어느 곳에서도 방영되지 못한 채 사장되고 말았다. 50년 후 을 통해 그 당시 생생했던 공연장면과 전국에서 몰려든 관객들의 환호와 갈채가 처음 공개된다. 마치 열광적인 공연을 본 것 같은 이 작품은 왜 그 당시 흑인 음악을 ′소울′이라고 불렀는지 여실히 보여준다.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Ballet Dragon Quest ~ Star Dancers Ballet
Inspired by the nationally popular video game series, the Tokyo-based ballet company Star Dancers Ballet's Ballet Dragon Quest was first produced in 1995. It was the first show that combined ballet with the video game. Ever since the ballet has been enthusiastically welcomed by not only ballet-lovers but also those who would otherwise never see a ballet, including Dragon Quest fans. It has been highly regarded as a unique and exceptional entertainment-ballet that successfully broadens the border of ballet. For the first time, this performance has been captured on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