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Q95W5LPHW9FHlPj3QX3jvM9Z7.jpg

빌리 아일리시: 조금 흐릿한 세상 (2021)

장르 : 다큐멘터리, 음악

상영시간 : 2시간 20분

연출 : R.J. Cutler

시놉시스

첫 등장부터 전 세계를 놀라게 했던 빌리 아일리시. 수상에 빛나는 감독 R.J. 커틀러는 무대 위와 밖에서 이 비범한 10대 아티스트를 가까이에서 포착하며, 그 여정의 시작부터 따라가본다

출연진

Billie Eilish
Billie Eilish
Self
Finneas O'Connell
Finneas O'Connell
Self
Maggie Baird
Maggie Baird
Self
Justin Bieber
Justin Bieber
Self
Orlando Bloom
Orlando Bloom
Self
Katy Perry
Katy Perry
Self
Claudia Sulewski
Claudia Sulewski
Self
Zoe Donahoe
Zoe Donahoe
Self
Brandon 'Q' Adams
Brandon 'Q' Adams
Self
Carlos López Estrada
Carlos López Estrada
Self

제작진

R.J. Cutler
R.J. Cutler
Director
R.J. Cutler
R.J. Cutler
Producer
Mark DiCristofaro
Mark DiCristofaro
Producer
Matthew Harper
Matthew Harper
Producer
John Janick
John Janick
Producer
Michelle An
Michelle An
Producer
Chelsea Dodson
Chelsea Dodson
Producer
Anthony Seyler
Anthony Seyler
Producer
Greg Finton
Greg Finton
Editor
Lindsay Utz
Lindsay Utz
Editor
Trevor Smith
Trevor Smith
Producer
Steven Avila
Steven Avila
Sound Effects Editor
Jason Gaya
Jason Gaya
Sound Re-Recording Mixer
Robert Getty
Robert Getty
Dialogue Editor
Gabriel Andy Giner
Gabriel Andy Giner
Sound Mixer
Jae Kim
Jae Kim
Sound Mixer
Elmo Ponsdomenech
Elmo Ponsdomenech
Sound Re-Recording Mixer
Mike Regan
Mike Regan
Sound Mixer
Jeffrey Roy
Jeffrey Roy
ADR Mixer
Matt Wallace
Matt Wallace
Foley Recordist
Richard E. Yawn
Richard E. Yawn
Supervising Sound Editor
Jenna Rosher
Jenna Rosher
Director of Photography
Christina Wade
Christina Wade
Post Production Supervisor
Steve Berman
Steve Berman
Executive Producer

예고편 및 다른 영상

'빌리 아일리시: 조금 흐릿한 세상' - Billie Eilish: The World’s A Little Blurry — 공식 예고편 | Apple TV+

비슷한 영화

바이 바이 버디
징집 영장을 받은 록스타 콘라드 버디(Conrad Birdie: 제시 피어슨 분)는 마지막 순회공연을 하게 된다. 버디를 위해 작사와 작곡을 하는 피터슨의 비서이자 오랜 연인 사이였던 로지(Rosie DeLeon: 자넷 리 분)는 피터슨이 버디를 위해 마지막 작별곡을 쓸 거라 확신한다. 순회 공연 도중 중서부의 작은 도시에 도착했을 때, 사람들은 버디에게 열광하고 그 결과 작은 도시 전체가 큰 혼란에 빠진다. 그러나 사실 그 혼란은 버디가 군대에 가게 된 후의 자신의 미래를 걱정한 피터슨(Albert Peterson: 딕 반 다이크 분)이 부추긴 것인데...
크레이지 하트
한때 잘 나가던 뮤직 스타 배드 블레이크. 수 차례 결혼실패와 오랜 방랑 생활로 이제는 시골 작은 바에서 술에 쩔어 노래하며 근근이 살아가고 있다. 어느날 자신을 취재하러 온 기자 진 크래독과의 첫 만남부터 그녀에게 빠져드는 배드는 그녀를 돕기 위해 재기의 의지를 불태운다. 하지만 진의 고된 삶까지 책임지기엔 자신의 열정과 노력에 한계를 느끼는 배드. 어깨를 짓누르는 인생의 고단함은 그를 음악에 더욱 빠져들게 하는데...
핫 텁 타임머신
지금의 삶에 만족하지 못하는 남자들이 우연한 기회에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가게 된다는 이야기.
The American Mall
The executive producers of High School Musical keep the good times rolling with this upbeat musical comedy set in the one place every American teenager's home away from home - the local shopping mall. Ally (Nina Dobrev) is an optimistic adolescent singer/songwriter whose hard working mother owns the mall music shop frequented by every teen in town. When Ally shares her music with Joey (Rob Mayes), a janitor in the mall who harbors rock star ambitions, she is thrilled to find someone who can truly relate to her songs as well as her heart. Trouble looms on the horizon, however, in the form of the mall owner's spoiled rotten daughter Madison (Autumn Reeser). Madison is the kind of girl who's used to getting whatever she wants, and what she wants now could prove disastrous for both Ally's ambitions, and her mother's popular music store.
Matti: Hell Is for Heroes
Four Olympic gold medals, seven World Championship titles, four World Cup tour championships, and forty six World Cup circuit victories. Once his career as a professional athlete ended however, the other side of his personality emerged into public view in all of its vulgarity. An alcohol dependency, several marriages accompanied by numerous marital problems, petty crime, uncontrolled acts of violence, and greedy hangers-on.
Pardes
Kishorilal wants an Indian bride for his westernised son. He gets him engaged to Ganga, his friend's daughter, and brings her to USA. But she shares a deeper bond with Arjun, Kishorilal's foster son.
버디 홀리 스토리
A film about the life and career of the early rock and roll star.
컴 백 록스타
LA로 고고! 한물 간 락스타의 화려한 컴백이 시작된다! 영국의 락스타 ‘앨도우스 스노우’는 아프리카의 문제를 노래한 노래 ‘아프리칸 차일드(African Child)’가 ‘남아공화국의 아파르트헤이트 이후 아프리카에서 발생한 최악의 사건’이라는 혹평을 받으면서 몰락의 길을 걷는다. 이때부터 스노우는 알코올과 마약에 취해 살게 되고, 이에 여자친구인 모델 겸 팝스타 잭키 Q마저 떠나버리면서 그녀와의 사이에 태어난 네이플스를 혼자 돌보는 신세가 된다. 한편, 캐피톨 레코드사에서 인턴으로 일하는 24살의 대학원생 아론 그린버그는 의사인 여자친구와 함께 살지만 둘의 관계는 소원하다. 최근 들어 심각한 경영 적자에 빠진 캐피톨 레코드의 간부 써지오 로마는 회사를 살릴 아이디어를 모집하고, 이에 그린버그는 스노우의 데뷔 10주년 기념 컴백 공연을 LA의 명소 그리크 극장에서 개최할 것을 제안한다. 써지오는 아론에게 그 작업을 일임하고, 이제 아론은 약에 찌들은 스노우를 런던에서 LA까지 데리고 와야만 한다. 절대로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사람의 기나 긴 여정이 이제 시작되는데...
세르주 갱스부르
프랑스의 싱어송라이터 세르주 갱스부르(1928-1991)의 전기영화.
The Rose of the Rascal
The life of Irwin Goodman, a Finnish singer.
대병소장
기원전 227년. 양나라와 위나라의 치열한 전투가 밤새 벌어지고, 전장에는 오로지 두 사람만이 살아 남는다. 양나라의 백전 노병 (성룡)은 부상당한 위나라의 장군(왕리홍)을 포로로 잡아 그에 대한 보상금을 받고자 양나라로 향하던 중 장군의 신분을 증빙할 수 있는 유일한 물건인 옥패를 묘령의 여자에게 빼앗기는가 하면, 가지고 있던 물과 음식을 피난민들이 훔쳐가는 바람에 두 사람은 옴짝달싹 못하는 상황에 처하기도 한다. 한편, 위나라의 왕자이자 장군의 동생인 문공자는 형을 제거해 왕위를 차지할 욕심으로 정예부대를 이끌고 양나라 노병과 장군의 뒤를 쫓는데...
존레논 비긴즈 - 노웨어보이
리버풀의 가난한 항구 노동자의 아들로 태어난 존은 부모의 불화로 이모 미미의 손에서 자라난다. 아빠처럼 든든하게 지켜주던 이모부가 갑자기 세상을 떠나자 상실감에 빠진 존은 이모 미미 몰래 엄마 줄리아를 찾아간다. 자유분방한 성격으로 자신을 이해해주는 줄리아를 따르며 기타를 배우기 시작하는 존. 그러나 미미는 동생 줄리아의 무책임한 행동에 존이 다시 상처받을까 걱정하고 둘의 만남을 반대한다. 한편, 전세계적인 열풍이 불고 있는 엘비스 프레슬리의 공연을 접한 존은 그의 노래와 패션은 물론, 로큰롤 세계에 흠뻑 빠져든다. 이모와 엄마의 불편한 관계 속에서 혼란과 불안감에 힘겨워 하던 존은 음악에 더욱 깊이 빠져 들고, 마침내 친구들과 함께 밴드를 결성하기로 한다. 밴드 멤버를 구하던 중 수줍은 소년 폴 매카트니를 만나 음악을 향한 열정과 깊은 우정을 나눈다. 마침내 존은 전설적인 록그룹 비틀즈의 전신 쿼리멘 밴드를 결성하고 리버풀의 작은 클럽에서 연주를 시작하는데...
The Naughty Nineties
In the gay '90s, cardsharps take over a Mississippi riverboat from a kindly captain. Their first act is to change the showboat into a floating gambling house. A ham actor and his bumbling sidekick try to devise a way to help the captain regain ownership of the vessel.
Mexican Hayride
Two con men selling phony stock flee to Mexico ahead of the law, where they run into a woman friend from their earlier days, who is now a bullfighter.
파리 블루스
During the 1960s, two American jazz musicians living in Paris meet and fall in love with two American tourist girls and must decide between music and love.
팔 조이
주인공 조이 에반스는 입담과 가무 솜씨가 능수능란한 잘 생기고 젊은 쇼 비즈니스계의 완벽 남으로 전형적인 바람둥이 청년이다. 그는 늘 자신의 나이트클럽을 갖고자 하는 야망을 품고 있었는데 어느 날 일하고 있는 클럽에 찾아 온 부유한 유부녀 베라 심슨을 유혹하게 되면서 그의 꿈을 이루게 된다. 꿈꿔오던 클럽을 손에 쥐었지만 사랑과 인간애를 잃고 결국 클럽마저 손에서 떠나보내게 되면서 그는 처량하고 허무하게 시카고를 떠난다.
영 맨 위드 어 혼
독창적인 백인 트럼펫 연주자 빅스 바이더벡의 삶과 사랑을 담고 있다.
애니 홀
뉴욕의 스탠드업 코미디언이자 희극 작가인 앨비 싱어는 친구와 테니스를 치다 패션감각이 뛰어난 미모의 애니를 보고는 한눈에 반해 버린다. 가수가 꿈인 애니 역시 앨비를 싫어하지는 않는 눈치. 그렇게 사랑에 빠져든 두 사람은 마치 10대들처럼 서투르게 관계를 시작하고, 서로의 성과 정체성에 대해 혼란스러워 한다. 차츰 관계가 깊어가면서 두 사람은 어쩔수 없이 서로의 단점들을 보게 된다. 앨비는 자신만만하고 세속적이며 다소 신경질적인 반면 애니는 주의가 산만하고 끈질긴 구석이 있다. 앨비는 가수가 되겠다는 꿈을 간직하고만 있던 애니에게 꿈을 이루도록 복돋워주고, 공부를 하라고 권유한다. 주위에서는 그런 애니를 선망의 시선으로 바라보지만 애니는 그녀의 일에 사사건건 간섭을 하고 트집잡는 앨비가 못마땅하기만 하다. 동료들의 부러움을 사던 앨비와 애니의 사이는 벌어지기 시작하고, 마침 애니에게 앨범을 제작하자는 제안이 들어온다. 애니는 평소에 원하던 가수의 길을 걷기 위해 앨비와 헤어져 캘리포니아로 떠나는데...
하이힐
12살 때 헤어져 15년 만에 다시 만난 엄마 ‘베키’(마리사 파레데스)처럼 유명한 팝 가수가 되고 싶은 ‘레베카’(빅토리아 아브릴)는 연습에 몰두하지만 부질없는 것임을 깨닫는다. 엄마 ‘베키’에 대한 그리움은 증오심으로 변해 엄마의 옛 애인 ‘마누엘’(페오도르 아킨)과 결혼해 버린다. 하지만 예기치 못하게 ‘마누엘’이 사망하고 형사는 ‘베키’와 ‘레베카’를 용의 선상에 올리는데…
Pete Seeger: The Power of Song
Interviews, archival footage and home movies are used to illustrate a social history of folk artists Pete Seeger.

추천 영화

멕시좀비
A group of teenagers must face a zombie apocalypse, and help reestablish order.
해피어 댄 에버 - 어 러브 레터 투 로스앤젤레스
음반 ‘해피어 댄 에버’가 나온 직후, 전설적인 할리우드 볼 무대에서 음반에 수록된 모든 곡을 순서대로 공연한다. 로버트 로드리게스와 패트릭 오즈번이 연출한 이 영화에는 관객들이 빌리의 고향인 LA의 명소들을 꿈속에서 둘러보는 듯한 애니메이션도 들어있다. 또한, 가수이자 작곡가인 피니즈, LA 어린이 합창단, 구스타보 두다멜이 지휘하는 LA 필하모닉, 브라질의 세계적인 기타리스트인 로메로 루밤보가 특별 출연한다.
인간 지네 2
영화에 푹 빠져 영화처럼 실제로 인간지네를 만들고픈 욕망에 푹 빠져 있는 마틴. 주차관리원으로 일하는 그 는 사람들을 납치하기 시작하여 그의 욕망을 이루려고 한다. 2010년 PiFan을 찾았던 의 속편으로 이번에는 3명이 아닌 10명이 거대한 지네로 둔갑한다. 입과 항문을 잇는 또 다른 기술(!)이 궁금하시다면 놓치지 말 것.
벨벳 언더그라운드
전설의 록 밴드, 그들의 이야기. 토드 헤인즈 감독이 연출을 맡아, 단독 공개 인터뷰와 아카이브 영상을 엮어낸다. 밴드의 눈부신 역사를 돌아보는 다큐멘터리
백조의 노래
가까운 미래의 어느 날, 불치병 판정을 받은 가장 캐머런은 주치의로부터 남겨질 가족의 슬픔을 막을 방법을 제안받는다. 가족의 운명을 두고 고뇌하는 과정에서 캐머런은 삶과 사랑에 대해 큰 깨달음을 얻게 된다.
컴 프롬 어웨이
911테러가 발생함과 함께 미국 영공은 폐쇄 되었고, 그 당시 미국 영공을 떠다니던 국제항공기는 우회하여 캐나다 뉴펀들랜드의 간더공항에 비상착륙을 하게된다. 처음에 영문을 모른채 비상 착륙했던 그들은 착륙후에 테러소식을 접하게 되고, 승객들은 필사적으로 가족과 연락하며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할 때, 마을 사람들은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그들을 돕기 위해 밤새 일한다. 그리고 마을 주민들과 그 인근 도시 주민들은 ‘비행기 피플’에게 그들의 집을 개방하고 승객의 인종, 국적, 성별에 관계 없이 받아들인다. 승객들은 처음에는 마을 사람들의 흔치 않은 환대에 깜짝 놀라지만, 천천히 경계를 늦추고 마을 사람들과 융화되기 시작한다. 하지만 테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그들은 공포의 시간을 직면하는 시간을 지내게 된다. 시간이 지나면서 승객들은 하나·둘씩 자기의 자리로 돌아가고, 10여년이 지나 ‘비행기 피플’들이 다시 간더공항에서 만나게 된다. 그들은 10년전의 시간을 회고하며 현재의 시간에 감사하고 테러리스트의 공격에도 두려워하지 않고 함께 도왔던 마을 주민에게 감사하는 시간을 보낸다.
빌 버: 레드 록스 라이브
코미디언 빌 버의 새로운 스탠드업 스페셜. '손절' 문화, 페미니즘, 아내에게 듣는 혹평, 인생을 바꿔놓는 통찰 등에 관한 거침없는 견해로 무대를 뜨겁게 달군다.
CATO
뱅커
1960년대, 두 사업가(안소니 마키와 사무엘 L. 잭슨)가 기발한 사업 계획을 세워 주택 통합에 맞서 싸우고, 평등한 기회 속에서 아메리칸 드림을 실현하려 한다. 실제 사건에 영감받아 제작된 드라마
플립
건너편에 이사 온 브라이스를 보고 첫 눈에 사랑을 직감한 7살 줄리. 그 후로 줄리는 브라이스에게 끊임없이 마음을 표현하지만, 나무가 잘리는 걸 막기 위해 시위를 하는 등 남다른 행동을 하는 줄리의 모습이 이상할 뿐이다. 그런 줄리를 요리조리 피해 다니기를 6년. 어느 날, 줄리가 정성들여 키운 닭의 계란을 선물 받고 바로 쓰레기통에 버리던 브라이스의 모습을 줄리에게 들키고 만다. 브라이스는 화가 난 줄리에게 미안함을 느끼며 자꾸 신경이 쓰인다. 철없는 브라이스에 비해, 가난하지만 화목한 가정 속에서 현명하게 살아가는 마음이 예쁜 줄리. 그런 그녀를 보며 사랑임을 확신하는데...
The Family
Anna happily lives with her husband, their two boys, and Simon, 6 years-old, who was placed with her by the Social Care services when he was only 18 months. When Simon’s father decides that he is ready to take his son back with him, the family’s balance is at stake. Anna is torn apart: how could she possibly let go a of child who has always called her ‘Mom’?
앙젤
벨기에 팝스타 앙젤이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고 희망을 말한다. 글로벌 스타로 등극한 후 겪어야 했던 슬픔, 기쁨 그리고 외로움의 순간들. 앙젤이 직접 들려주는 내밀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숀 멘데스 스토리
월드 투어를 떠난 뮤지션, 숀 멘데스가 자아를 찾는 여정을 따라간다. 어린 나이에 큰 성공을 거두며 육체적, 정신적 부담을 느끼는 숀 멘데스. 최근의 투어는 그가 인간적으로, 그리고 음악적으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 다큐멘터리는 세계의 주목을 받는 스타이자 성인으로 성장한 뮤지션이 중압감과 싸우는 모습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바라본다. 집에서 보내는 개인적인 시간뿐만 아니라 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호주 각국을 오가는 투어를 따라가다 보면, 지금까지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손 멘데스의 진솔한 삶을 만나게 된다. 조숙한 음유시인이 세계적인 스타로 성장하는 과정을 담은 기록 또한 함께 볼 수 있다.
Rubius X
On the 10th anniversary of the publication of his first video on the Internet, "Rubius X" is a documentary that deals with the origin, motivation and secrets behind Rubius, one of the most followed Spanish content creators in the world. A review of the history of a pioneer, the icon of a whole generation, who represents like few others the revolution of the new digital media.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
학교에서 제일 빨리 달리는 것이 소원인 평범한 12살 제시. 그는 소원을 이루기 위해 매일 쉬지 않고 달리기 연습을 할 정도로 꿈 많은 소년이다. 어느 날, 비밀을 간직한 듯한 신비한 소녀 레슬리가 전학을 오고 옆집으로 이사 오면서 그녀와 친구가 된 제시는 지금껏 상상하지 못했던 신비한 세계, 비밀의 숲으로 초대된다. 상상하면 환상의 세계가 보인다는 레슬리의 말에 반신반의하던 제시는 속는 셈 치고 눈을 감는다. 그리고 눈을 뜨자 눈앞에는 거짓말처럼 거대하고 환상적인 세계가 펼쳐져 있다. 제시와 레슬리는 상상하는대로 이루어지는 그곳을 ‘테라비시아’로 이름 짓고 둘만의 비밀로 간직하기로 약속한다. 그리고 환상의 세계 ‘테라비시아’를 탐험하기 위한 멋진 모험을 계획하는데…
리추얼: 숲속에 있다
스웨덴 원시림으로 하이킹을 간 네 명의 오랜 친구. 마냥 신날 수만 없는 이들의 신경이 더욱 곤두서게 된 까닭은 무엇인가. 이유는 하나, 이 숲에 뭔가 있다.
테리파이어 2
악의 주체에 의해 부활한 아트 더 클라운은 마일즈 카운티로 돌아와 할로윈 밤에 10대 소녀와 그녀의 남동생을 사냥하고 살해한다. 시체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형제자매들은 아트 더 클라운의 악한 의도의 진면목을 들춰내면서 생존을 위해 싸운다.
메이의 새빨간 비밀
엄마의 착한 딸, 아니면 미운 13살? 성적도 우수하고 친구들과 사이도 좋은 데다 부모와도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똑 부러지면서도 엉뚱한 매력의 소유자 메이는 요즘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느라 고민이 많다. 이 나이에 엄마의 과잉보호를 받자니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 데다, 관심사, 인간관계, 신체 등 그녀의 모든 것이 변하고 있기 때문. 그런데 이 와중에 흥분하면 거대한 레서판다로 변신하는 비밀까지 떠안게 되다니! 아침도 먹어야 하고 학교도 가야 하는데, 이 엄청난 비밀을 어떻게 숨겨야 할까?
맨 인 더 다크 2
끔찍한 일이 벌어졌던 그날 밤 이후, 비밀스러운 과거를 가진 소녀 ‘피닉스’와 함께 세상과 단절된 일상을 보내던 눈 먼 노인 ‘노먼’ 어느 날 밤, 정체불명의 괴한들이 침입해 ‘피닉스’를 납치하고 소녀를 되찾기 위해 잠들어 있던 그의 광기가 다시 깨어나는데… 그는 과연 소녀의 수호자인가 괴물인가? 9월, 어둠 속 진실이 밝혀진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
한국으로 가족 여행을 다녀왔다. 대학 입시는 결과만 기다리면 된다.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라라 진. 하지만 새로운 고민이 시작된다. 나의 미래, 거기에도 피터가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