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iJG3qDH3rGUr6EpwOUGkN1ZJqL.jpg

비와 당신의 이야기 (2021)

희미하던 내 하루가 선명해졌다

장르 : 로맨스,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57분

연출 : Cho Jin-mo

시놉시스

뚜렷한 꿈도 목표도 없이 지루한 삼수 생활을 이어가던 영호, 오랫동안 간직해온 기억 속 친구를 떠올리고 무작정 편지를 보낸다. 자신의 꿈은 찾지 못한 채 엄마와 함께 오래된 책방을 운영하는 소희는 언니 소연에게 도착한 영호의 편지를 받게 된다. 소희는 아픈 언니를 대신해 답장을 보내고 두 사람은 편지를 이어 나가는데...

출연진

Kang Ha-neul
Kang Ha-neul
Young-ho
Chun Woo-hee
Chun Woo-hee
So-hee
Kang So-ra
Kang So-ra
Soo-jin
Lee Sul
Lee Sul
So-yeon
Lim Ju-hwan
Lim Ju-hwan
Young-hwan
Lee Hang-na
Lee Hang-na
Mother
Lee Yang-hee
Lee Yang-hee
Father
Park Se-hyun
Park Se-hyun
Student
Kim Sung-kyun
Kim Sung-kyun
Teacher
Ko Gun-han
Ko Gun-han
Jong-guk
Nam Hyun-woo
Nam Hyun-woo
Student
Kim Min-seo
Kim Min-seo
Student
Kang Yeong-seok
Kang Yeong-seok
Book Worm
Go U-rim
Go U-rim
Young Young-ho
Choi Myeong-bin
Choi Myeong-bin
Young So-hee
Won Ji-u
Won Ji-u
Young So-yeon

제작진

Cho Jin-mo
Cho Jin-mo
Director
Yu Seong-hyeob
Yu Seong-hyeob
Writer
Hwang Keun-ha
Hwang Keun-ha
Executive Producer
Lee Jin-sung
Lee Jin-sung
Producer
Yoo Il-seung
Yoo Il-seung
Director of Photography
Yoo Seok-moon
Yoo Seok-moon
Lighting Director
Kim Hyun-ok
Kim Hyun-ok
Production Design
Yeom Jin
Yeom Jin
Art Direction
Jin Hoon
Jin Hoon
Props
Kim Sang-bum
Kim Sang-bum
Editor
Kim Jun-seok
Kim Jun-seok
Music
Gong Tae-won
Gong Tae-won
Sound
Kim Jung-won
Kim Jung-won
Costume Design
Lee Seo-jin
Lee Seo-jin
Makeup & Hair
Shon Yong-ik
Shon Yong-ik
Production Sound Mixer
Kim Dae-jun
Kim Dae-jun
VFX Supervisor
Yoon Dae-won
Yoon Dae-won
Special Effects Supervisor

예고편 및 다른 영상

[비와 당신의 이야기] 1차 예고편 공개!
[비와 당신의 이야기] 30초 예고편 공개!
[비와 당신의 이야기] 2차 예고편 공개!
[비와 당신의 이야기] 메이킹 비하인드 영상 1편 공개!
[비와 당신의 이야기] 메이킹 비하인드 영상 2편 공개!
[비와 당신의 이야기] 감성 편지 클립 '너에게 쓰는 편지' 영상 공개!

포스터 및 배경

/8iJG3qDH3rGUr6EpwOUGkN1ZJqL.jpg
/5sNRwx5rn8w98oScy9E6sCKIx3I.jpg

비슷한 영화

캠퍼스 레전드 2 - 파이널 컷
순탄하게 하늘을 나르던 비행기가 요동을 치고 승무원 한 명이 느닷없이 승객들을 닥치는 대로 살해하기 시작한다. 살인마에게 쫓기던 여주인공이 조종실로 급히 몸을 피하지만 이미 기장들 역시 난도질당한 상태였다. 갑자기 조종실 창 밖에 한 남자의 얼굴이 나타나고 여주인공이 비명을 지르는 순간 ‘컷’하는 소리가 들리며 화면이 비행기 밖으로 빠져나온다. 이 정신 없는 오프닝은 한 영화학교 학생들이 졸업 작품을 찍는 장면이었던 것. 영화학교의 학생들은 모두 최고의 졸업 작품에 주어지는 ‘히치콕상’을 타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 에이미 메이필드는 교내에 떠도는 연쇄 살인마에 대한 괴담을 영화로 찍기로 하고 촬영에 들어간다. 그러나 얼마 후 에이미의 영화에 주인공을 맡은 산드라가 실종되고 영화과의 킹카 트래비스가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트래비스의 죽음에 의문을 품은 에이미는 자살 장소인 영화과 건물의 옥탑에 올라갔다가 그와 꼭 닮은 쌍둥이 동생 트래버를 만나게 된다.
Main Hoon Na
An army major goes undercover as a college student. His mission is both professional and personal: to protect his general's daughter from a radical militant, and to find his estranged half-brother.
엽기 캠퍼스
밴 와일더는 쿨리지 대학에 벌써 7년을 다니고 있다. 그리고 앞으로도 졸업을 할 계획이 없다. 대학에서 파티 플래너로서의 밴의 명성은 거의 전설적이다. 진지하고 성실한 학생 그윈 펄슨은 내키지 않지만 쿨리지 대학의 왕 밴 와일더의 취재를 맡는다. 밴의 아버지 밴스 와일더는 더 이상은 못봐준다며 아들의 학비를 끊기로 결정한다. 그러자 밴은 가장 친한 친구 허치와 외국인 교환학생 타지와 공모해서, 회심의 파티들을 계획한다. 즉, 즐기면서 학비 모금도 하는 그야말로 일석이조. 취재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밴의 세계속으로 뛰어 들어간 그윈은 뜻밖에도 밴 와일더의 신화 뒤에 감춰진 진실된 밴의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그레이브댄서
무덤을 더럽혀 세 유령을 화나게 만든 세 친구의 이야기.
캐빈 피버
다섯 명의 청춘 남녀가 대학 졸업을 축하하는 여행을 떠난다. 숲으로 들어간 일행, 난데없이 피부가 타들어가는 이상한 남자가 찾아완다. 남자의 피부를 너덜너덜하게 만들어놓은 것은 미지의 바이러스. 그들은 바이러스를 피해 숲에서 도망쳐 나오려 노력하지만...
그랑 부프
파리에 사는 중년의 네 남자, 파일럿인 마르첼로, 방송국 종사자 미첼, 주방장 우고 그리고 판사 필립. 그들의 삶은 부유하고 안락해 보이지만, 반복되는 삶에 대한 권태와 남모르는 정신적인 박탈감을 안고 있다. 필립의 외딴 빌라에 모여 그들은 먹고 마시고 섹스만 하는 이상한 게임을 시작한다. 마르코 페레리 감독은 이 영화에서도 이유도, 목적도 없는 유럽사회의 천박한 소비주의를 끔찍하게 묘사하고 있다.
Flickering Lights
Four small gangsters from Copenhagen trick a gangster boss: they take over 4,000,000 kroner which they were supposed to bring him. Trying to escape to Barcelona they are forced to stop in the countryside, in an old, wrecked house, hiding there for several weeks. Slowly, one after another, they realize, that they would like to stay there, start a new life.
토이 스토리 3
모든 장난감들이 겪는 가장 슬픈 일은 바로 주인이 성장해 더이상 자신들과 놀아주지 않는 것. 우디와 버즈에게도 그 위기가 찾아온다. 앤디가 대학에 진학, 집을 떠나게 된 것. 헤어짐의 불안에 떨던 토이들은 앤디 엄마의 실수로 집을 나오게 되고 우여곡절 끝에 탁아소에 기증된다. 앤디가 자신들을 버렸다고 생각하는 장난감들. 게다가 어린이집의 아이들은 난폭하고 험한 데다가, 상상도 못했던 거대한 음모까지 숨겨져 있는 어린이집 장난감의 세계. 앤디가 여전히 자신들을 사랑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장난감들은 앤디 곁으로 돌아가기 위해 생애 가장 큰 모험을 결심하는데...
대통령의 딸
제목처럼 대학에 진학한 현직 대통령의 딸이 대학 신입생으로 겪는 친구 관계와 첫 사랑의 감정을 그렸다는 면에서 소재와 내용 모두 8개월 일찍 개봉한 워너 브러더즈 사의 (당초 이 영화의 가제가 'First Daughter'였음)의 쌍둥이 동생이라고 불릴 만한 20세기 폭스의 로맨틱 코메디물. 18세의 사만사 맥킨지가 다른 또래의 친구들과 가장 차별되는 점이 있다면 항상 그녀의 뒤를 여러 명의 경호원들이 따라다닌다는 점이다. 바로 사만사가 대통령의 딸이기 때문이다. 대학입학과 함께, 여느 신입생들과 마찬가지로 집과 부모님으로부터 떨어져 사는 생활을 경험해보고 싶은 사만사는 지신에게 경호원을 따라 붙히지 말 것을 요구하고, 마지못해 아빠(대통령)는 이를 허락한다. 하지만, 못내 딸이 걱정되는 아빠는 가장 젊은 비밀요원, 제임스를 대학생으로 위장시켜 그녀를 경호하게끔 한다. 문제는 하루종일 그녀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하는 제임스가 급기야 사만사를 사랑하게 되고, 그의 정체를 모르는 사만사 역시 제임스를 좋아하게 된것. 둘의 사랑은 이루어질 수 있을 것인가?
칼리지
미친 듯이 놀아보자! 상상초월! 오감야릇! 모두가 꿈꾸는 19금 대학생활! 모범생이라는 이유로 여친에게 차인 고등학교 졸업반 케빈(드레이크 벨). 그는 실연의 상처를 잊고 화끈한 주말을 다짐하며 절친인 카터(앤드류 캘드웰), 모리스(케빈 코베이스)와 함께 지역 내 대학교 탐방을 시작한다. 기숙사대신 정체 불명의 사교클럽에 머물게 된 세 친구는 너무 ‘잘 노는’ 선배들에 이끌려 간 파티에서 쭉쭉 빵빵 섹시 누나들과 폭탄주, 바디샷 등 광란의 시간을 불 태우며 꿈꾸던 대학생활의 참맛을 느끼는데…!
하우스 버니
플레이보이의 인기 모델이었던 쉘리 달링턴은 그동안 휴 해프너 회장의 저택인 플레이보이 맨션에서 다른 모델들과 함께 생활해왔으나, 27세가 된 생일날, 플레이보이 모델로는 너무 고령이라는 이유로 맨션에서의 퇴출을 통보받는다. 9년간이나 지내온 맨션을 떠나 갈곳도 없고 특별한 기술도 없는 쉘리가 마주친 것은, 캠퍼스에서 가장 인기없는 여대생 동아리 '제타 타우 제타'의 대책없는 멤버들. 이들 멤버들은 조만간 자신들의 기숙사를 다른 동아리 '파이 요타 뮤'에게 빼앗길 처지에 놓여있다. 우여곡절 끝에 쉘리가 이들 동아리 기숙사의 사감이 되고 멤버들에게 화장법과 남자 다루기 등에 대해 가르치기 시작하면서, 쉘리와 동아리 멤버들 모두에게 큰 변화가 일어나는데…
부키스
Four college friends become small-time bookies, only to find their world spinning dangerously out of control when their greed attracts the attention of organized crime.
어뮤즈먼트
'쉘비' '타비샤' '리사'는 어릴적부터 단짝 친구로 지내왔다. 같은 초등학교로 진학하게 되지만, 그들의 주위에는 의문의 싸이코 기질을 가진 친구가 있었고 얼마간의 세월이 흐른 후... 남자친구와 여행중인 '쉘비'는 휴게소에서 고속도로가 막혔다는 트럭운전사의 말에 국도를 택하게 되고, 한적한 국도로 가던 그들은 우연히 여자가 납치된 차량 뒤를 따라가게 되지만... '타비타'는 여행 중인 이모의 조카들을 돌봐주기 위해 이모 집으로 가지만, 베이비시터는 온데 간데 없고 자신이 써야 할 방엔 온통 삐에로 인형으로 가득차 있을 뿐이다. '리사'는 자신의 룸메이트가 연락도 없이 돌아오지 않자, 그녀가 마지막으로 갔었던 공원옆 저택을 둘러보러 갔다가 어딘가 낯익은 괴한에 의해 포박 당하고 마는데...
범죄자 2
Two contract killers cross paths in the middle of the same job and realize they are childhood friends. Together they take a break from killing and visit the small island they once called home. After reflecting on their past lives they decided to team up and use their talents in killing for good... much to the upset of the crime syndicates.
풋볼 대소동
퀸시 아담스 웨그스태프(그루초 막스)는 헉슬리 대학의 새 총장으로 임명되고, 그의 아들 프랭크(제포 막스)는 헉슬리 대학이 풋볼 경기에서 우승하기 위해서는 선수를 영입해야 한다고 권유한다. 한편, 웨그스태프 부자는 한 미망인을 두고 치열한 사랑 경쟁을 펼치기까지 한다.
어벤던
시험과 졸업논문, 그리고 입사를 위한 엄격한 면접으로 인해 과도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대학졸업생 케이티 버크는 2년 전 실종된 남자친구 엠브리에 대한 수사가 진행되고, 형사 핸들러가 학교까지 찾아오자 극도로 신경이 예민해진다. 그녀의 남자친구 엠브리는 재벌학생이자 천재적인 작곡가였지만 독특한 행동으로 세간을 놀라게 했던 유명인사였다. 그런 그가 어느날 갑자기 수증기처럼 증발해버린 실종사건을 정식으로 수사하게 된 것이다. 그러나 엠브리가 사망한 것으로 수사가 종결될 무렵 엠브리가 다시 케이티 앞에 나타난다. 케이티를 소유물처럼 생각하고 있는 그는 다른 사람들의 눈을 피해 케이티를 미행하고 괴롭힌다. 게다가 평소 케이티를 흠모하고 있었다며 사랑고백을 한 동급생 해리슨마저 사라져 버린다. 엠브리의 수사를 진행하면서 핸들러 형사와 가까워지게 된 케이티는 핸들러에게 엠브리가 돌아왔음을 알리고, 자신을 데리고 어디론가 떠나달라고 부탁하는데.
데이
After witnessing a horrific and traumatic event, Julia Lund, a graduate student in psychology, gradually comes to the realization that everything which scared her as a child could be real. And what's worse, it might be coming back to get her..
편지
서머셋 모옴의 원작을 영화화한 것으로 살인을 한 여인이 자신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서 그것이 정당방위였음을 주장하는 이야기. 치정살인 이후에 이어지는 재판과정을 통해 보여지는 베티 데이비스의 뻔뻔하게도 평온한 베티 데이비스의 연기 일품이고, 예상치 못한 사적인 복수과정으로 끝나는 결말도 상당히 충격적인 마무리.
못 말리는 사위
Country girl Rebecca has spent most of her life on a farm in South Dakota, and, when she goes away to college in Los Angeles, Rebecca immediately feels out of place in the daunting urban setting. She is befriended by a savvy party animal named Crawl, who convinces the ambivalent Rebecca to stay in the city. When Thanksgiving break rolls around, Rebecca, no longer an innocent farm girl, invites Crawl back to South Dakota, where he pretends to be her fianc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