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월도설야섬구 (1977)
장르 : 액션, 드라마, 판타지
상영시간 : 1시간 33분
연출 : Chor Yuen
시놉시스
흑의의 남자 부홍설이 주루에 들어간다. 다른 남자 엽개가 염소를 데리고 들어와 염소에게 술을 마시게 하고, 염소를 상대로 이야기한다. 그것을 본 남자들은 엽개에게 시비를 걸지만 엽개는 상대를 물리친다. 엽개는 부홍설에게 술을 사려고 하나 부홍설은 술값을 대신 지불하고 가게를 나간다. 사내가 부홍설을 불러 세우고 만마당 주인이 집으로 초대한다는 말을 전한다. 만마당주는 부홍설 뿐만 아니라 엽개와 모두 7명의 협객을 집에 끌어들였다. 당주는 그가 죽인 신도당의 생존자가 복수를 꾸민다며 그게 누군지 찾아 달라고 7명에게 말한다. 사실 만마당주가 두려워하는 것은 또 하나의 복수. 전에 살해한 백대협의 아들이 아버지의 사후 20년째 기일에 원수를 갚으러 오는 것인데...
48시간 안에 폭탄을 해체하지 못하면 디트로이트 시 전체가 사라질지도 모르는 일촉즉발의 상황. 정부는 특수요원 데미안에게 ‘브릭 맨션’ 잠입을 지시한다. 그 누구도 성공하지 못했던 잠입 작전을 위해 데미안의 파트너로 선택된 인물은 ‘브릭 맨션’ 출신의 범죄자 리노. ‘브릭 맨션’을 장악하고 있는 트레민 일당에게 반기를 들었다가 누명을 쓴 그는 인질로 잡혀있는 애인 롤라를 구하기 위해 데미안과 손을 잡는다. 범죄자라면 치를 떠는 데미안과 정부를 믿지 못하는 리노는 사사건건 대립하지만, 트레민을 잡겠다는 목적 하나로 의기투합하여 결국 ‘브릭 맨션’ 잠입에 성공한다. 이제 폭발까지 남은 시간은 단 48분! 하지만 이것이 끝이 아니다! ‘브릭 맨션’의 폭탄 해체 임무 뒤에는 데미안과 리노가 상상치도 못한 거대 음모가 도사리고 있는데…
어느 건물의 옥상. 그곳에서는 두 여인이 목숨을 건 싸움을 하고 있다. 하지만 슈(Muriel Hofmann)와 와이(Kathy Wu)라 불리는 그들은 승부를 내지 못했고, 주최측에서는 두 사람에게 제자를 거둬 결판을 내도록 결정한다. 한편 18년 전 '쿠미테(각주1)'라는 불법 격투기 대회에 참가했던 아버지가 돌아오지 않은 후 제인(에이미 존스턴)은 아버지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던 중 자신에게도 날아온 쿠미테 초대장. 하지만 그것은 괴한들에 의해 빼앗기고, 제인은 슈에 의해 구출이 된다. 그리고 또 한 명. 와이 역시 자신의 제자가 되면 숙식을 제공한다는 광고를 내게 되고, 어느 날 싸움에 소질을 보이는 링 차우(Jenny Wu)라는 제자를 얻게 된다. 이제 쿠미테를 위한 판은 짜여졌고, 이제는 사부들의 원수를 위한 그녀들의 한 판 승부가 열리려 한다. 과연 죽고 죽이는 이들의 결과는 누구의 승리로 끝나게 될 것인가?
단편적인 기억밖에 떠오르지 않는 남자(케인 코스기)가 무장된 사나이들에게 납치되어 테큰 시티 외곽으로 끌려간다. 그곳에서 조직을 운영하는 신부(라드 세르베드지야)는 남자에게 ‘K'라는 이름을 지어주는 한편 몸속에 폭탄을 넣었기 때문에 자신을 위해 일할 것이라고 단언한다. 어쩔 수 없이 암살자가 된 K는 타깃인 퓨리(게리 다니엘스)를 제거하는데 실패한다. K를 알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퓨리는 다시 보자는 말을 남기고 자리를 뜬다. 이후 K에게 연락을 취한 퓨리는 신부가 상상도 할 수 없이 지저분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폭로한다. 임무 실패 때문에 신부에게 쫓기게 된 K는 파트너인 로나(켈리 웬햄)에게 신부의 실체를 알려주면서 그를 제거하자고 설득하는데...
부두를 장악하고 온갖 악행을 저지르는 거대한 악의 세력 ‘흑호방’... 이를 지켜보던 마스터 황비홍과 그와 함께 하는 협객단은 그들을 무너뜨릴 작전을 세운다. 바로 적의 본거지와 외부에서 동시에 공격하는 것. 몇 년 후, 황비홍은 적진에 잠입해, 뛰어난 실력으로 신뢰를 얻으며 ‘흑호방’의 2인자로 거듭나고, 엘리트 킬러 적화, 비밀 요원 소화, 브레인 춘옥으로 구성된 협객단은 ‘흑호방’의 거대한 은괴 창고를 훔치기 위해 본격적으로 움직이는데...
There's a war going on in ancient Kyoto. A war fought in shadows, between the forces of the Shogunate's armed enforcers, the Shinsengumi, and the vampire-like Ronin warriors known as the Rasetsu or Furies. And trapped in the middle is a young woman disguised as a man. Seeking her missing father, Chizuru Yukimura comes to Kyoto only to find her fate forever intertwined with the destinies of Shinsengumi Vice commander Toshizo Hijikata and his elite force of swordsmen. Because Chizuru's father has created a secret elixir that enhances the user's strength, speed and healing, and the furies will do anything and kill anyone in order to control that power!
변절자 수도승 파이는 강력한 형태의 기를 가진 골든 넥타를 정복하면 영생을 얻을 수 있다고 믿어 그곳으로 공격을 감행한다. 골든 넥타를 지키던 수많은 수도승들을 죽이고 그것을 손에 넣을 찰나에 나타난 강력한 제미나이 쌍둥이 쿵푸 고수. 자신의 힘을 과신한 나머지 잡히고 마는 파이. 정글촌에서의 기나긴 여정을 ..
홍콩에 정착하게 된 영춘권 최고수 엽문은 뛰어난 무예와 올곧은 성품으로 무술인들은 물론, 주민들에게도 존경 받는 지도자이다. 마을에 들어 닥친 외세의 부정부패 속에 사업장 부지를 위해 학교부지를 뺏으려는 암흑조직이 어린 학생들을 위협하는 것을 막기 위해 조직원들을 일망타진하고 암흑가의 보스를 찾아가 일대일 결전을 벌인다. 밤낮 없는 싸움이 계속 되는 상황, 엽문의 아내 장영성(웅대림)은 홀로 병마에 괴로워하는 가운데 스스로를 영춘권 정통 계승자라 칭하며 일대종사의 자리를 넘보는 장천지까지 그에게 도전장을 내미는데...
아내와 사별한 영춘권 최고수 엽문은 아들의 미래를 위해 미국으로 향한다. 그곳에는 자신의 제자 이소룡이 점점 유명세를 이어가며 세상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학교 입학을 위해 추천서가 필요하지만 중화회관의 사부들과 대립하게 된다. 특히 엽문을 인정하지 않는 태극권의 고수 만종화와는 갈등 끝에 대결까지 벌이게 된다. 그러던 중 엽문은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만종화의 딸을 돕게 되고, 중국인들을 탐탁지 않게 여기는 미국 이민국과 해병대 장교와의 충돌이 일자 약자를 보호하기 위해 다시 한번 대결에 나서는데...
죽거나, 죽이거나, 살아남거나! 범죄조직 테러범의 탈출을 도운 후 배신당한 파이유(토니 자) 테러범들을 잡기 위한 미끼로 이용된 롱페이(타이거 첸) 갑작스런 공격에 아내의 시신과 함께 정글에 버려진 자카(이코 우웨이스) 그들의 복수가 하나가 된 순간, 생존을 건 리얼 액션이 시작된다!
요괴 이야기로 아이들을 놀리는 재미로 살아가는 ‘포송령’ 어느 날, 마을의 소녀들이 사라진다는 소문을 듣고 기상천외 요괴들과 함께 사건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음양의 붓으로 퇴마를 시도하지만 미녀 요괴에게 번번이 당하고 인간과 미녀 요괴의 기이한 사랑을 알게 되는데… 상.상.초.월 신화 속 요괴들이 깨어나기 시작했다! 천년의 전설이 부활한다!
사악한 게마가 마계의 문을 열고자 한다. 그의 손에서 어머니를 구해야 한다. 아버지의 유언을 따라, 모험을 떠나는 류카. 천공의 검을 휘두를 진정한 용자는 누구일까.
A review of Dragon Ball Z from the Saiyan Saga all the way to the Trunks Saga.
도성의 무술 대회에 부족 대표로 나선 사생아 청년. 어리고 비천하다는 논란이 일지만, 실력으로 가벼이 누르고 출전 자격을 따낸다. 이제 다음 목표는 최종 승자가 되는 것. 그리하여 부족의 명예를 높이고 잃어버린 뿌리도 찾는 것이다.
세계를 붕괴시킨다는 '마왕인자'를 가진 마왕후보 '카스가 아라타'는 트리니티세븐의 한 명인 아사미 리리스와 함께 유적을 조사하고 있었다.
갑작스레 날아가게 된 곳은 세계의 모든 지혜를 관장하는 곳, '천공 도서관'이었다. 그 곳에 붉은 벼락과 함께 아라타와 닮은 진홍의 마왕, 어비스 트리니티가 나타나는데.
그는 마왕을 멸망시키기 위한 마왕이자, 막강한 힘의 소유자로 오랫동안 천공 도서관에 봉인돼 있었다.
아라타의 마왕인자에 반응해 봉인이 풀린 그는 마왕으로서의 힘을 되찾고 세계를 멸망시키겠다고 하는데, 그 열쇠가 되는 것이 그의 딸 리리스였다. 아비스의 위험한 힘에 사로잡힌 리리스를 구하고 최강인 마왕을 쓰러뜨리기 위해 아라타는 마왕 병기를 찾지만,
그것을 사용하면 사람으로서의 마음을 잃고 완전한 마왕이 되어버린다는데. 아라타에게 역대 최고의 위기가 찾아온다!
혜성이 지구에 나타나고 제이크는 미지의 존재를 피해 달아나다 칼을 맞고 절벽 밑 바다로 떨어진다. 미얀마의 한 어부가 정신을 잃은 제이크를 발견하고 어부의 아내가 그를 치료한 뒤 미군 기지로 향한다. 그녀는 6년마다 혜성이 지구를 지날 때 죽음의 전사가 사원의 구멍을 통해 나타난다고 말하고 제이크를 넘겨준 뒤 미군 기지를 떠난다. 제이크의 몸에서 방사능이 검출되는 것을 수상히 여긴 육군 정보부 요원은 제이크를 심문하지만 제이크는 이전 일을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다. 얼마 후 쿠엥이 나타나 수많은 미군을 제압하고 제이크를 구해 기지에서 달아난다. 해리건, 마이라 등의 동료들과 재회한 제이크는 외계 존재 브랙스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그리고 브랙스와 대결하지 않고 도망가면 마을 사람들이 대신 죽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제이크와 연인 마이라, 아버지 와일리 카르멘 9명의 전사는 치유능력과 첨단 무기로 무장한 브랙스와의 일전을 준비하는데...
초인적인 능력을 가진 텐 링즈의 힘으로 수세기 동안 어둠의 세상을 지배해 온 웬우. 샹치는 아버지 웬우 밑에서 암살자로 훈련을 받았지만 이를 거부하고 평범함 삶을 선택한다. 샌프란시스코로 떠나와 자신의 진짜 이름을 숨긴 채 션이란 가명으로 살아가는 샹치. 웬우가 수장으로 있는 조직 텐 링즈의 일원인 레이저 피스트가 찾아와 샹치의 펜던트를 훔쳐가자 샹치는 친구 케이티와 함께 연이 끊겼던 동생 샤링을 염려하며 그녀가 숨어 지내는 마카오로 찾아간다. 텐 링즈의 마법 같은 힘을 통해 수천년 동안 지구의 역사를 혼란에 빠뜨렸던 웬우는 자신의 아들딸을 다시 불러들여 새로운 계략을 꾸민다.
좀비 바이러스가 런던의 한 교도소로부터 퍼진 이후 살아남은 사람들은 남쪽 장벽 안에 피신 중이다. 점점 좀비들의 전투 능력이 향상되는 가운데 장벽이 무너지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 이 와중에 좀비 사태를 해결할 과학자가 런던에 생존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이 사람을 구하기 위해 8명의 특공대가 파견된다. 주어진 시간은 72시간... 이들의 임무는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이소룡의 스승이자 영춘권의 전설적인 고수 ‘엽문’ 그는 젊은 시절 사회의 정의를 지키기 위해 광저우에서 경찰로 복무하던 중 광저우의 암흑가를 주름 잡던 ‘도끼파’의 방주 ‘삼야’를 살해했다는 누명을 쓴다. 하지만 ‘삼야’는 친일파를 죽였다는 이유로 암살 당한 것이었고 그 배후에 부패한 경찰과 광저우를 침공한 일본군이 있음을 알게 된 ‘엽문’은 ‘삼야’의 딸이자 도끼파의 새 당주 ‘청천’과 힘을 합쳐 맞서기로 한다. 그들의 앞을 막는 일본 상인회 회장 ‘사사키’와 가라데 고수 ‘도쿠가와’! ‘엽문’은 정의를 위해 모든 것을 거는데… 언제 죽느냐보다 어떻게 사느냐가 중요하다! 정의를 위해서 모든 것을 바친 영웅의 이야기가 버라이어티 액션으로 펼쳐진다!
어린 시절 아버지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신의 존재를 부정하고 자기 자신만 믿기로 한 용후. 세월이 흘러 세계 격투기 챔피언이 된 용후는 어느 날 자신의 손바닥에 생긴 성흔을 발견한다. 고통스런 성흔을 없애기 위해 안 신부를 찾아간 용후는 구마 의식 중인 안 신부를 만나고, 위기에 처한 안신부를 자신의 성흔과 격투기 실력으로 구하게 된다. 용후는 자신의 능력을 부인하면서도, 점차 성흔의 힘을 알게 되고, 안신부와의 유대감도 조금씩 깊어지며, 구마동행을 하게 된다. 사악한 절대 악 ‘지신’은 안 신부와 용후가 구마했던 민주를 결국 죽이고,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을 이용하며 사람들을 죽일 계획을 세운다. 안신부와 용후는 지신을 처단하려 하지만, 안신부는 지신의 공격을 받고 죽을 위기에 처하고, 용후는 거부하던 신의 힘을 받아들이고 지신과 맞서는데…
극악무도한 사형수들을 격리시켜 놓은, 어떠한 법도 상식도 통하지 않는 죽음의 섬 수라도. 이곳을 지배하는 절대악 쿤을 잡기 위해 스스로 악마가 되는 길을 택해 사형수가 되어 수라도에 들어온 전직 특수경찰 율. 율은 쿤의 아지트를 찾던 중 우연히 마주친 말리와 바우로 인해 과거의 신분이 들통나게 되고 모두가 죽이고 싶어하는 살해 대상으로 지목된다.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는 율은 복수를 위해 목숨을 건 반격을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