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TKHUp9oFQV6HsSWCqsbrXys9JU.jpg

Richard the Lion-Hearted (1923)

장르 : 드라마, 모험, 역사

상영시간 : 1시간 20분

연출 : Chester Withey

시놉시스

Wallace Beery repeats his role of King Richard, a role he played so sucessfully in Robin Hood the previous year.

출연진

Wallace Beery
Wallace Beery
King Richard
Marguerite De La Motte
Marguerite De La Motte
Lady Edith Plantagenet
Clarence Geldart
Clarence Geldart
Conrade
Charles K. Gerrard
Charles K. Gerrard
Saladin
Wilbur Higby
Wilbur Higby
Sir Thomas de Vaux
Kathleen Clifford
Kathleen Clifford
Queen Berengaria
Tully Marshall
Tully Marshall
Archbishop of Tyre
John Bowers
John Bowers
Sir Kenneth, Knight of the Leopard
Melbourne MacDowell
Melbourne MacDowell

제작진

Chester Withey
Chester Withey
Director
Frank E. Woods
Frank E. Woods
Writer
Walter Scott
Walter Scott
Writer
Thompson Buchanan
Thompson Buchanan
Producer
Elmer Harris
Elmer Harris
Producer
Joseph Walker
Joseph Walker
Cinematography

비슷한 영화

Shameless Co-eds
A carefree co-ed invites her boyfriend and his buddy over for a day of partying, even though her serious roommate is determined to study for an anatomy test.
톰과 제리: 윌리 웡카와 초콜릿 공장
천재 초콜릿 발명가 윌리웡카가 제멋대로 듀오 톰과 제리를 만나다! 톰과 제리는 찰리가 초콜릿 공장에 들어가기 위한 골드 티켓을 얻도록 도와준다. 그리고 그들은 윌리웡카의 라이벌이 소중한 사탕을 훔쳐가는 것을 막아야하는데…
배틀타임트랩: 초시공간여행
고고학 교수 '하퍼'는 '청춘의 샘'을 조사하던 중, 중요한 단서가 되는 동굴을 발견한다. 더 자세한 연구를 위해 홀로 동굴에 들어간 ‘하퍼’. 한편, 그의 제자들은 위험하니까 따라오지 말라는 말을 무시한 채 그의 뒤를 쫓아간다. 그런데 동굴에 있어야 할 '하퍼'는 온 데 간 데 찾을 수가 없고, 설상가상으로 일행 중 한 명이 다치는 사고까지 발생한다. 무언가 잘못됐음을 느낀 제자들은 뒤늦게 밖으로 나가려고 하지만, 동굴 안과 밖의 시간은 전혀 다르게 흘러가고 있는데…
폴라
최고의 청부 살인자 덩컨. 은퇴를 준비하던 그는 막대한 퇴직금을 눈앞에 두고 음모에 말려든다. 잔혹한 킬러 군단과의 대결, 마지막 살인 게임의 방아쇠가 당겨졌다.
인 더 더스트
유럽 곳곳에서 진도 6.7의 지진이 발생하며 혼란이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프랑스 파리에 지진과 함께 미세먼지가 차오르는 사상 초유의 자연재해가 발생한다. 이미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하며 파리 인구의 60%가 사망한 상황. 마티유는 아내 안나와 함께 건물 상층부로 간신히 대피하지만 미세먼지는 빠른 속도로 차오른다. 모두가 높은 지대로 대피하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 상황 속 마티유는 집 안에 갇혀 있는 딸을 구해야만 한다. 선천성 질환으로 인해 집 안의 밀폐된 캡슐 안에서만 살아갈 수 있는 딸을 구하기 위해 마티유와 안나는 필사의 사투를 벌이는데…
죄 많은 소녀
같은 반 친구 경민의 갑작스런 실종으로 마지막까지 함께 있었던 영희는 가해자로 지목된다. 딸이 죽은 이유를 알아야하는 경민의 엄마, 사건의 진실을 밝혀야 하는 형사, 친구의 진심을 숨겨야 하는 한솔, 학생이 죽은 원인을 찾아야 하는 담임 선생님까지.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영희를 의심한다. 죄 많은 소녀가 된 영희는 결백을 증명해야만 하는데...
아르테미스 파울
오언 콜퍼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 영화는 12살 아르테미스 파울의 환상적인 모험을 담았다. 유서 깊은 천재적 범죄자 가문의 후계자 아르테미스 파울은 납치당한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온 힘을 다한다. 아버지의 몸값을 지불하기 위해서는 지하 세계에 사는 요정들의 고대 문명에 침투해 가장 강력한 요정의 마법 도구 아큘러스를 대령해야 한다. 잡기 어려운 아큘러스를 유인하기 위해 위험한 계획을 꾸미는 아르테미스. 하지만 이 계획은 아르테미스 자신마저 강력한 요정들과의 전쟁에 휘말릴 수 있는 위험한 계획이었는데…
어머니들
서른이 넘도록 어머니의 품에서 벗어나지 못한 남자, 다리오. 어떻게 해서라도 아이를 갖고 싶은 레즈비언 커플, 레나와 셀레스테. 어느 날, 클럽에서 처음 만난 세 사람. 셀레스테가 다리오에게 접근하면서 이들의 운명이 얽히기 시작한다.
이별의 아침에 약속의 꽃을 장식하자
10대 중반에 외모의 성장이 멈추고 수백년을 사는 장수 민족 이올프는 인간이 사는 마을에서 멀리 떨어져 조용히 살고 있었다. 하지만 그들의 온화한 일상은 장수의 피를 요구하는 메자테 군에 의해 파괴된다. 모든 것을 잃고 외톨이가 된 이올프의 소녀 마키아는 숲을 방황하던 중 부모를 잃은 아기를 운명적으로 만나 그를 키워 나가기로 결심한다.
Desire
Lucía and Ofelia, two sisters, finally meet after 7 years of cold relationships upon Lucia 's wedding. But when Juan, Lucia's husband, and Ofelia meet, they feel like a disruptive fantasy have enchanted their minds and bodies...
더 수베니어 2
불투명하기만 했던 앤소니와의 관계에서 헤어나지 못한 줄리는 그를 잊기 위해 다시 학교 프로젝트에 매진하기 시작한다. 자신이 경험했던 앤소니와의 과거를 토대로 영화를 만들기 시작하지만, 그 둘의 범상치 않았던 관계를 이해하지 못하는 스텝과 배우들 때문에 난항을 겪기 시작한다.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언컷 젬스
하워드 래트너는 뉴욕에서 보석상을 하는 유대인이다. 그러나 보석과 장물을 가지고 계속 돌려막기를 하는 탓에 여러 군데에 빚을 지고 있고, 심지어는 친척인 아르노에게까지 빚을 져 아르노의 빚쟁이에게 독촉을 당하는 상황. 어느 날 보스턴 셀틱스 소속 NBA 슈퍼스타 케빈 가넷이 하워드의 보석상에 구경을 오게 된다. 변변찮은 물건들에 가넷이 실망을 하고 돌아가려는 찰나 에티오피아에서 17개월을 걸려 공수한 큼지막한 오팔이 도착한다. 오팔을 본 가넷은 신비한 기운을 느끼고, 이건 신의 계시라며 자신에게 오팔을 팔아달라고 말하지만 하워드는 거절한다. 드마니와 가넷의 계속된 설득 끝에 하워드는 그의 우승반지를 담보로 오팔을 빌려주는데...
걸 온 더 트레인
완벽해 보이는 커플 한 쌍. 그리고 매일 열차의 창밖으로 그들을 지켜보는 한 여자. 철로를 사이에 두고 이어지던 이들의 일상이 함께 뒤틀리기 시작한다. 끔찍한 살인 사건으로 뒤얽힌 세 사람. 그날의 진실은 무엇인가.
그 여름의 일주일
문제투성이 10대 소년에게 더 나은 선택은 없다. 여름 캠프에 참가하는 수밖에. 원치 않게 따라간 그곳에서, 뜻밖의 사랑과 친구를 만나는 소년. 왜지? 집에 온 기분이야!
PAW Patrol: Mighty Pups
When their latest scheme goes awry, Mayor Humdinger and his nephew Harold accidentally divert a meteor towards Adventure Bay. The meteor's golden energy grants the PAW Patrol superpowers. The heroic Mighty Pups are on a roll to super-save the day.
런
태어날 때부터 장애 때문에 휠체어를 타고 외딴 집에서 엄마와 함께 살며 일상을 보내는 클로이. 딸을 사랑으로 돌보는 엄마 덕분에 힘들지만 매일을 긍정적으로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식탁에 놓인 장바구니에서 하나의 물건을 발견하게 되고 믿었던 모든 일상이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도쿄 리벤저스
기대 없는 매일매일을 살아가는 20대 청년 타케미치는 어느 날 뉴스를 통해 첫사랑 여자친구가 사고로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유일하게 자신을 있는 그대로 믿어주었던 그녀를 떠올리던 타케미치는 특별한 타임리프를 통해 10년 전 고등학교 시절로 돌아가게 되고 그녀를 살리고 운명을 바꾸기 위해서는 자신이 변해야만 한다는 걸 깨닫게 되는데…
미나마타
종군기자로 활약했던 사진작가 유진 스미스가 일본의 한 마을 사람들을 촬영한 사진을 보도하며 충격적인 진실을 세상에 폭로한 고발 실화
오버 더 문
믿는 사람에게만 펼쳐지는 세상 똑똑하고 호기심 넘치는 소녀 페이 페이, 엄마가 어린 시절 들려준 전설 속 달의 여신 항아 이야기를 늘 마음에 풀고 살아간다. 일찍 하늘나라로 간 엄마를 그리워하며 살아가던 페이 페이는 어느 날 항아의 전설이 지어낸 이야기일 뿐이라는 고모의 말에 울컥해, 항아의 존재를 증명하기 위해 달로 향하는 로켓을 만들기로 결심한다.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로켓 만들기에 성공한 페이 페이, 예상치 못한 모험을 떠나게 된 소녀는 신기한 생명체로 가득한 기묘한 세계를 발견하게 되는데…
Scooby-Doo! and the Curse of the 13th Ghost
Mystery Inc. withdraws from solving crimes after botching a case. When Vincent Van Ghoul contacts the gang about an unfinished investigation from Daphne, Shaggy and Scooby's past, the gang springs into action to finish the job that involves catching the 13th Ghost that escaped from the Chest of Demons and is still at lar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