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c13CdBUJIidnIjyIwIRr6RF0.jpg

Get Well Soon (2001)

Being famous isn't all it's cracked up to be.

장르 : 코미디, 로맨스

상영시간 : 1시간 35분

연출 : Justin McCarthy

시놉시스

After having a nervous breakdown, a popular talk-show host confronts his ex-girlfriend who is dating a cross-dresser.

출연진

Vincent Gallo
Vincent Gallo
Bobby Bishop / Kevin Moss
Courteney Cox
Courteney Cox
Lily Charles
Jeffrey Tambor
Jeffrey Tambor
Mitchell
Elina Löwensohn
Elina Löwensohn
Cindy
Tate Donovan
Tate Donovan
Mark
Peter Jacobson
Peter Jacobson
Nathan
Peter Bartlett
Peter Bartlett
Louis
Reg Rogers
Reg Rogers
Keith Charles
Peter Appel
Peter Appel
Angry
Carolina Parsons
Carolina Parsons
Bridget Bower
Matt Malloy
Matt Malloy
Ronnie
Anne Meara
Anne Meara
Linda
Kasia Tambor
Kasia Tambor
Jeannie
Kelly De Martino
Kelly De Martino

제작진

Justin McCarthy
Justin McCarthy
Director
Justin McCarthy
Justin McCarthy
Writer
Michael Paseornek
Michael Paseornek
Executive Producer
Jeff Sackman
Jeff Sackman
Executive Producer
Randy Simon
Randy Simon
Producer
Daniela Taplin Lundberg
Daniela Taplin Lundberg
Producer
Joana Vicente
Joana Vicente
Producer
Joshua Zeman
Joshua Zeman
Line Producer
Galt Niederhoffer
Galt Niederhoffer
Producer
Eric Kopeloff
Eric Kopeloff
Associate Producer
Leah Di Bernardo
Leah Di Bernardo
Co-Producer
Andrew Charas
Andrew Charas
Co-Producer
Ric Markmann
Ric Markmann
Original Music Composer
Kip Bogdahn
Kip Bogdahn
Director of Photography
David Leonard
David Leonard
Editor
Stephen Beatrice
Stephen Beatrice
Production Design
Brenna Griffin
Brenna Griffin
Art Direction
Brenna Griffin
Brenna Griffin
Set Decoration
Jill Newell
Jill Newell
Costume Design
David Alvarez
David Alvarez
Sound Mixer
Sterling Moore
Sterling Moore
Boom Operator
Holly Unterberger
Holly Unterberger
Script Supervisor

비슷한 영화

The Star Wars Holiday Special
Luke Skywalker and Han Solo battle evil Imperial forces to help Chewbacca reach his imperiled family on the Wookiee planet - in time for Life Day, their most important day of the year!
캐쉬백
미술을 전공하는 대학생 벤은 여자친구와 헤어진 후, 불면증에 시달린다. 하지만 하루에 8시간, 인생의 3분의 1이 더 생겼다는 걸 깨달은 그는 잠 못 이루는 밤을 보내기 위해 동네 슈퍼마켓에서 야간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그곳에는 근무시간의 지루함을 예술적(?)으로 견디어내는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있다. 벤 역시 지루한 근무시간을 견디기 위해 시간을 멈추는 상상을 하게 된다. 멈춰진 시간 속에서 쇼핑중인 여자 손님들의 옷을 벗기고 나체를 스케치하는 환상에 빠져드는 벤. 그런 그에게 점차 동료인 샤론이 눈에 띄기 시작한다. 사랑을 되찾고 싶은 그의 소망은 과연 이루어질 수 있을까.
브레이크 업: 이별후애(愛)
시카고에서 관광 가이드를 하는 게리(빈스 본)와 갤러리 큐레이터인 브룩(제니퍼 애니스톤)은 사귄 지 2년 된 커플. 브룩은 처음에는 자신에게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치던 게리가 시간이 흐르면서 점점 자기 중심적인 행동을 보이고, 자신의 존재를 너무 당연히 여기게 되자 서운함을 느낀다. 어느 날 사소한 문제로 시작된 브룩과 게리의 말다툼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지고, 게리의 이기적인 생각과 변명들에 화가 머리 끝까지 치민 브룩은 강력한 한마디를 던진다. “우리 헤어져”
프리키 프라이데이
테스 콜만 박사(제이미 리 커티스)와 고등학교에 다니는 그녀의 딸 애나(린제이 로한)는 눈만 뜨면 티격태격한다. 두 사람은 옷을 고르는 눈, 헤어스타일, 음악 취향 그리고 급기야 남자를 보는 눈까지 한 마디로 극과 극이다. 어느 목요일 저녁, 두 사람은 금요일에 있을 각자의 중대한 계획-테스의 결혼식과 애나의 록 밴드 오디션-을 놓고 설전을 벌이다가 인내심의 꼭지에 도달하고 만다. 애나는 테스가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인정해주지 않는다고 붉으락푸르락하며, 재혼 날짜를 잡아둔 테스는 애나가 왜 자기의 약혼자인 라이언(마크 해먼)을 초지일관 냉랭하게 대하는지 서운하기만 하다. 그랬던 그녀들이, 중국 식당에서 받은 행운의 쿠키 속에 든 행운의 메시지를 읽고 난 다음 일생일대 최악의 악몽에 빠져버리고 마는데...! 다음날 아침, 애나와 테스는 서로의 몸이 뒤바뀌어버린 사실을 깨닫고는 경악을 금치 못한다. 하지만 기절초풍할 변신에도 불구하고 천만다행이면서도 놀라운 변화는 그 날 이후로 두 사람 사이의 한랭전선이 차츰 온난전선으로 바뀌기 시작하며, 서로에 관해서 미처 몰랐던 점들을 차츰 이해하게 된다는 점이다. 테스의 결혼식 날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고 아뿔싸, 엎친 데 덮치는 격으로 애나의 오토바이족 남자친구가 테스의 매력 넘치는 캐릭터(사실은 애나의 캐릭터)에 반해서 애정을 품기 시작하고, 테스의 약혼자는 모던하고 판타스틱하게 달라진 테스의 스타일(사실은 애나의 스타일)에 반하기 시작하면서 새로운 악몽이 시작되는데...! 과연 애나와 테스는 결혼식이 시작되기 직전까지 서로의 오리지널 모습으로 되돌아갈 수 있을 것인가!
레이트 나이트
점점 떨어지는 시청률때문에 자리를 잃을 처지가 된 쇼호스트 캐서린. 작가들이 백인 남성뿐이라는 사실을 인식한 그녀는 새로 합류한 인도계 여성 작가 몰리와 함께 자신의 쇼를 다시 인기작으로 만들기 시작한다.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헌팅톤 고등학교의 졸업식이 끝나고, 졸업 파티가 열린다. 작가 지망생인 프레스톤(Preston Meyers: 에단 엠브리 분)은 교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만다(Amanda Beckett: 제니퍼 러브 휴잇 분)를 1학년 때부터 짝사랑 해왔다. 입학 얼마 후 아만다를 본 바로 그 순간부터 그녀에게 홀딱빠진 그는, 졸업과 동시에 보스톤으로 떠나야만 한다. 지금이 그녀에게 사랑을 고백할 마지막 기회인 것! 게다가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아만다가 바람둥이 남자친구 마이크에게 막 채이는, 절호의 찬스가 온 것이다. 한편, 공상과학에 푹 빠져있는 윌리엄은 4년 동안 여자들의 인기를 독점해온 마이크를 골탕 먹이려는 계획을 꾸민다. 베리 메닐로우의 멋진 음악이 흐르며 파티는 무르익고, 자신들의 지난 과거를 털어놓는 가운데 상황은 전혀 예기치 못하게 흐르는데...
레드 라이트
세상에 존재하는 심령술은 모두 사기극에 불과하다고 믿는 천재 물리학자 톰 버클리(킬리언 머피)와 그가 보좌하고 있는 냉철한 심리학자 마가렛 매티슨(시고니 위버)는 은퇴 후, 30년 만에 돌아온 세기의 심령술사 사이먼 실버(로버트 드 니로)가 가진 경이적 능력의 정체를 파헤치기 위한 실험을 하게 된다. 그러나 절대 비밀을 풀 수 없는 실버의 심령술 앞에 버클리의 믿음은 서서히 흔들리기 시작하고, 아무도 상상치 못한 진실이 드러나는데...!
멋진 인생
조지 베일리는 베드폴드 마을 사람들을 위해 평생을 봉사하며 살아온 인물. 그는 항상 여행을 원했지만 마을 전체를 인수하려는 구두쇠 포터의 계략을 막기 위해서 그 기회를 버릴 수 밖에 없었다. 그를 저지하기 위해 그와 그의 아버지가 만든 대출회사는 애를 쓰지만, 크리스마스 이브에 빌리 삼촌이 사업비 8000달러를 은행에 예금하려던 중 돈을 잃어버린다. 포터는 돈의 위치를 알아내고 이를 숨긴다. 조지는 책임을 떠안고 감옥에 구속되고, 회사는 파산한다. 마침내 포터는 도시를 인수한 것이다. 사랑하는 아내, 자식 그리고 마을 사람들을 생각하며 조지는 자살을 생각하지만, 그의 앞에 수호천사 클라란스가 나타나는데...
에일리언 헌터
Government agents find evidence of extraterrestrial life at the South Pole.
Wristcutters: A Love Story
Zia, distraught over breaking up with his girlfriend, decides to end it all. Unfortunately, he discovers that there is no real ending, only a run-down afterlife that is strikingly similar to his old one, just a bit worse. Discovering that his ex-girlfriend has also "offed" herself, he sets out on a road trip to find her.
리틀 블랙 북
낮 시간대에 방송되는 한 TV 쇼의 제작팀에서 일하게 된 스테이시 홀트. 어린 시절부터의 꿈을 이루는 과정이라 생각하는 그녀는 모든 것에 열심이다. 어느 날 남자친구인 데렉이 예전 여자친구들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꺼리자 그에 대한 의심이 꼬리를 물고, 급기야 직장 동료 바브의 부추김에 데렉의 PDA를 뒤져 여자들의 행방을 찾아나서내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그의 과거를 알게 될 수록 그녀를 둘러싼 모든 상황은 점점 꼬여만 가는데...
웨인즈 월드 2
특유의 유머와 제스쳐로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웨인(Wayne Campbell: 마이크 마이어스 분)과 가스(Garth Algar: 다나 카비 분). 그들은 유선방송을 통해 방영되고 있는 심야 코믹 토크쇼 '웨인즈 월드'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절친한 친구 사이이다. 1편에서 성인이 되어서도 자립하지 못하고 부모와 함께 살아야 하는 자신들의 상황을 한탄하던 두 사람은 드디어 분가에 성공하고, 웨인은 여전히 헤비메탈 여가수 카산드라(Cassandra: 티아 카레리 분)와 사귀고 있다. 그러나 바비 칸(Bobby: 크리스토퍼 월켄 분)이라는 재력있는 음반 제작자가 등장하며 둘 사이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한다. 시간이 흐를 수록 카산드라는 더욱 성숙한 음악세계를 선보이고 결국 바비 칸의 지원하에 앨범 제작까지 하게된다. 그의 출현에 웨인은 점차 자신감을 잃게 되고, 설상가상으로 바비의 결혼작전에 휘말려 카산드라에게 결별을 선언한다. 그러나 날이 갈수록 카산드라에 대한 그리움이 짙어만 가는데...
웰컴 홈 로스코 젠킨스
잘나가는 토크쇼 사회자인 RJ가 어느날 부모님의 결혼 50주년 기념식에 참석하라는 연락을 받고 9년만에 고향을 찾게 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다.
웨이크필드
직장과 가정, 어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잘 나가던 변호사 ‘하워드 웨이크필드’. 어느 날 창고로 들어간 너구리를 쫓아내려다가 다락방에서 하룻밤을 지내게 된다. 아무 생각, 걱정 없이 오롯이 홀로 지낸 하루. 하지만 하룻밤만에 실종자가 되어 가족의 걱정거리가 되어버렸다. 일상으로 되돌아가지 않고, 잠시만 더, 조금만 더 모든 일상에서 떠나기로 결심하고, 집 바로 옆, 몇 년간 아무도 드나들지 않았던 창고 다락방에 살면서 가족들을 관찰하게 된다. 금세 자신이 없는 삶에 적응하는 가족들, 아내와 딸들의 행복한 일상 속에서 씁쓸함과 동시에 완벽한 자유를 느끼면서 잊고 지냈던 자신의 모습을 만나게 되는데… “난 얼마나 더 이렇게 살 수 있을까?” ‘하워드 웨이크필드’는 다시 평화롭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The Adventures of Pinocchio
One of puppet-maker Geppetto's creations comes magically to life. This puppet, Pinocchio, has one major desire and that is to become a real boy someday. In order to accomplish this goal he has to learn to act responsibly. This film shows you the adventures on which he learns valuable lessons.
피셔 킹
3년전까지만 해도 루카스는 뉴욕의 메이져 방송국의 잘 나가는 유명 DJ였다. 어느날 그의 청취자로부터 걸려온 전화에 루카스는 "여피족은 편한 것만 추구하는 악마들이야. 늦기 전에 쓸어버려야해!"라고 무심코 대답해 버린다. 그후 루카스는 뉴스에서 살인사건 소식을 접하고는 경악을 금치못한다. 바로 자신에게 전화했던 그 팬이 식당에서 총을 난사, 5명이나 살해한 것이다. 이 사건으로 루카스는 알 수 없는 양심의 가책에 시달리다 생활 감각을 상실하게 된다. 3년이 지난 지금도 그는 비디오집을 경영하는 한 여자에게 얹혀 살며 거의 폐인이 되었다. 깊은 좌절에 빠져 날마다 허드슨 강가를 헤매는 루카스. 어느날 그는 '집없는 부랑아들을 미국의 암적인 존재'라고 비난하는 젊은이들과 맞부딪쳐 위기에 빠진다. 이때 페리라는 인물이 나타나 갑자기 루카스를 구출해준다. 이 인연으로 루카스와 페리는 친분을 나누게 된다. 그리고 페리가 자신만의 세계에 빠져 잃어버린 성배를 찾아 헤매는 전직 역사학 교수라는 것과 페리의 부인이 3년 전 자신의 실수로 벌어진 살인 사건의 희생자라는 충격적인 사실까지 알게 되는데...
바틀 로켓
앤소니는 만성 피로로 입원해 있던 병원에서 퇴원한다. 그것도 의사가 보고 있는 가운데 침대 시트로 줄을 만들어 창문으로 탈출한 것이다. 왜냐하면 그의 둘도 없는 친구 디그난에게 신나는 재미를 보여주기 위한 단 한가지 이유로. 3명의 텍사스 소년들이 가치있는 우정과 좌절과 의기 투합의 면모를 보여 주지만 때때로 어리숙함을 피할 수 없다. 이들은 특히 서로간에 필요한 존재로 친하고 항상 무엇인가 색다르고 화끈한 것을 찾아 헤맨다. 그것은 물론 앤소니는 참사랑을 원하고, 밥은 가정을 항상 그리워하고 디그난은 자신의 위치를 못잡고 갈팡질팡 도둑과 음악가 사이에서 방황한다. 이때 괴노인 웬디를 만나고 이 세명의 악동은 도둑이 되기로 결심한다. 그렇게 사건들이 시작된다. 세명의 혈기 왕성한 소년 도둑들이 사회 생활을 하면서 우정과 명예, 의무에 대한 중대함을 깨닫게 되는데.
몰래츠
여자 친구들과 다투고 난후 몹시 기분이 상한 티에스(T.S. Quint: 제레미 런던 분)와 브로니(Brodie Bruce: 제이슨 리 분)는 자주가는 백화점에 들르게 된다. 이곳은 마침 티에스의 여자친구 브랜디(Brandi Svenning: 클레어 폴라니 분)의 아버지(Mr. Jared Svenning: 마이클 루커 분)가 TV 데이트 쇼를 준비하고 있었다. 브랜디는 이 쇼의 여자 출연자로 참가할 예정이었다. 브랜디의 아버지는 티에스와 브랜디의 사이를 알고 티에스에게 쇼를 진행하고 있을 때 자신의 딸에게 나타나지 말라고 경고한다. 또한 티에스가 쇼를 망칠까봐 경호인을 불러 그를 옴짝달싹하지 못하게 한다. 한편, 블로디의 애인인 르네(Rene Mosier: 셰넌 도허티 분)는 이 백화점의 직원이자 바람둥이인 새넌(Shannon Hamilton: 벤 애플렉 분)과 데이트 중이다. 이를 목격한 블로디는 두 사람 사이를 갈라 놓을 작전을 짜며, 참가자들을 빼돌리고 티에스와 함께 브랜디 아버지의 쇼프로그램에 참가자로 나서는데...
샘 워즈 히어: 살인 마을
인적이 느껴지지 않는 캘리포니아 모하비 사막. 하늘에는 이상하게 붉은 광선이 떠있다. 평범한 가정판매원 ‘샘’은 모텔을 전전하며 소원해진 아내에게 메시지를 남긴다. 그는 내일 있을 딸의 생일에 맞춰 하루 빨리 아내와 딸이 있는 집에 돌아가길 원하지만 마을에서는 인적을 전혀 찾아볼 수 없고, 아내도 전화에 응하지 않는다. 그에게 닿는 사람의 목소리는 지역 라디오 방송의 진행자 ‘에디’의 목소리뿐. ‘에디’는 계속해서 마을의 섬뜩한 아동 살인범에 대해 수시로 방송으로 내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의 호출기에 신원 불명의 욕설이 들려오기 시작하면서 점점 해괴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 하는데… 광활한 사막 한가운데 철저하게 혼자가 되는 공포, 감춰진 침묵 속 진실은 무엇인가!
패터슨
미국 뉴저지 주의 소도시 ‘패터슨’에 사는 버스 운전사의 이름은 ‘패터슨’이다. 매일 비슷한 일상을 보내는 패터슨은 일을 마치면 아내와 저녁을 먹고 애완견 산책 겸 동네 바에 들러 맥주 한 잔으로 하루를 마무리한다. 그리고 일상의 기록들을 틈틈이 비밀 노트에 시로 써내려 간다.

추천 영화

Blue Desert
After surviving rape, comic-book artist Lisa Roberts is moving from New York City to small town in Arizona. But there's danger in small towns too.
The Runner
A compulsive gambler finds his new family's safety seriously threatened by a ruthless gambling boss.
Drop the Dog
A park. A woman. A man. Two benches. Two conversations. A cell phone.
로드사이드
로큰롤 그룹인 죤 도우와 애담 호러비츠는 도시의 아웃사이더를 자칭하는 엉뚱한 사람들인 철학가와 문제아들과 함께 고속도로를 달리다가 '트윈 픽스'를 만난다.
Modern/Love
Two 20-somethings take the next step in their long-distance cyber romance: meeting in person for the first time during an exotic vacation in W Doha. Will their tech-enabled feelings hold true in real life?
Our Lady of Lourdes
Lourdes, a university student, is grateful to Bernard, the town drunk, when he comes to her aid in an uncomfortable situation. But when she offers to buy him a hot meal, she ends up getting involved in far more than she bargained for.
사랑의 조건
데이브와 앨리에게 있어 독신이란 선택의 문제이자 생존문제다. 독신으로 사는 사람들은 자신이 탄 배의 선장이나 다름없다. 데이브와 앨리는 무수한 여자의 유혹에도 불구하고 독신을 고수한다. 적어도 데이브가 보스톤의 한 바에서 캐리를 만나기 전까지는. 이제 독신자 원칙은 더 이상 의미가 없게 된다. 아름답고 스마트한 캐리를 처음 본 순간 데이브는 이것을 예감한다. 캐리 또한 자신이 발견한 남자를 좋아하고 싶지만 신중한 성격 때문에 무모하게 달려들지 않는다. 캐리는 바에서 만난 남자와의 관계는 길게 볼 게 못된다고 판단하고 데이브를 떠나버리고 이에 데이브는 낙담하는데..
Mr. Troop Mom
Public Defender Eddie is a widower with a 13 year-old daughter, Naomi. A classic workaholic, Eddie has been M.I.A. for most of Naomi's big moments. But when an unfortunately timed accident gives Eddie the opportunity to become the "Team Mom" for the Killer Bees, Naomi's team in the Spring Action Classic at camp Hulka's Rock, he grabs it.
Palookaville
Jerry and his two pals, Russ and Syd, are just looking for some easy money to help them break out of their nowhere lives in their nowhere town. Despite a bungled jewelry store heist which exposes their incompetence as criminals, a fateful event (and an old black-and-white film) convinces them that they can pull off an armored-truck robbery. While they are busy plotting their caper, their dysfunctional families spin out of control, all around them.
November
Sophie Jacobs is going through the most difficult time of her life. Now, she just has to find out if it's real.
The Shrink Is In
A young woman impersonates a shrink to win over her Prince Charming.
Hello, Again
Owen, after a sleepless night from his Mothers funeral the day before, decides to avoid his father and visit her grave. Through a misunderstanding he meets Maura, who's visiting her recently deceased Father's grave. Together they try to find a way to connect with the loved ones they've lost.
Freeway II: Confessions of a Trickbaby
After escaping from jail, a teenage prostitute and a 16-year-old serial killer both go on a destructive road trip to Mexico. Though initially the complete antithesis of one another, their risky behaviors bring them closer together than they ever could have imagined.
TalhotBlond
Thomas Montgomery, a married father of two young daughters, gets seduced by the world of online gambling and chat rooms where a virtual romance and sexual obsession ultimately leads to the murder of an innocent man.
Dial a Prayer
A troubled young woman working at a prayer call center makes a difference in other people's lives, forcing her to reconcile with her troubled past with the faith she brings out in others.
코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는 잭과 앤은 아이를 가지려고 노력하지만 계속되는 유산으로 절망에 빠진다. 시험관 시술로 아이를 갖게 되지만, 병원에서는 임신이 아니라는 진단을 받는다. 그러던 중 잭이 출장을 간 사이 앤이 사라지고, 앤의 차만이 불에 탄 채 발견되는 사고가 발생한다. 앤을 납치한 것은 프랭크와 헬렌 부부로, 이들은 아이를 너무나 원한 나머지 임신한 앤을 임신이 아닌 것처럼 속여 납치한 것이다
Love Under the Stars
Young at heart graduate student Becca strikes up an unlikely friendship with Emily, a quiet girl who recently lost her mother. With every passing play date chaperoned by Emily's father, Becca helps Emily come out of her shell and cope with her loss, and Emily teaches Becca to take on adult responsibilities. When a romance develops between Becca and Nate, though, the two must learn to balance their new relationship with Nate's responsibility to Emily, and with Becca's responsibility to finish her education.
Leading Lady
An idealistic British drama school teacher, Jodi Rutherford, persuades a cynical South African farmer to prepare her for a role in a major film as an Afrikaans war heroine. In return Jodi undertakes to direct the annual concert on the Willemse farm. Jodi's interaction with the quirky small town citizens and the stubborn Kobus, teaches her that: "there is more to life than lights... camera... and action!"
크리스마스의 열두 남자
뉴욕의 어느 홍보 대행사에서 성공가도를 달리던 EJ는 자신이 완벽한 삶을 살고 있다고 자신했지만, 직장 상사와 눈이 맞은 약혼자에게 버림을 받는다. 회사에서 나온 EJ는 다른 직장을 찾지만, 자신의 생각대로 잘되지 않는다. 실연과 실직의 아픔으로 힘들어하는 그녀에게 몬태나 주의 소도시 칼리스펠의 면장이 회사 워크숍 유치를 위해 1년간 같이 일하자고 제안한다. 따분한 시골 생활이 두려웠던 EJ는 기분 전환과 경력을 위해 면장의 제안을 수락하고 주민들과 함께 일하게 되는데, 그 와중에 지역의 안전을 책임지는 수색 구조단이 재정적 어려움을 겪는 걸 알고, 구조단원들의 나체 사진을 실은 달력을 판매하자고 제안한다. (캐치온)
Triassic Attack
A Native American owner of a kitschy roadside museum accidentally brings to life three dinosaur fossils. Now really annoyed, the giant dinos wreak havoc on the small town and the local univers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