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Appel

Peter Appel

출생 : 1959-10-19, New York City, New York, USA

약력

Peter Appel, born October 19, 1959 in New York City, New York, USA, is an American actor. He plays Alby Gold in Boardwalk Empire. He is a co-star in the third season episode "Ging Gang Goolie". He has been active since 1989 and has also appeared in the films Leon.

프로필 사진

Peter Appel

참여 작품

배드 에듀케이션
Eddie - Custodian
사랑받는 뉴욕 로슬린 학군의 교육감과 그의 직원, 친구 및 친척은 미국 역사상 가장 큰 단일 공립학교 횡령 스캔들의 전개에서 유력한 용의자가 되는데...
헨리스 크라임
Larry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 야간 매표원으로 일하는 헨리(키아누 리브스)는 야망도, 꿈도, 아내와의 애정마저도 보이지 않는 무기력한 남자다. 내세울 건 착한 성품 밖에 없는 그는 해명할 의지도 없이 은행 강도라는 억울한 누명으로 감옥살이까지 하게 된다. 출소 후에도 그를 반기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아내는 다른 남자와 사랑에 빠져 아이까지 임신한 상태. 홀로 거리를 헤매던 헨리는 문득 허무맹랑한 생각을 떠올린다. 이미 죄값도 치렀으니 진짜 은행을 털어보자는 것! 교도소 생활을 함께한 전설적인 사기꾼 맥스(제임스 칸)를 합류시켜 은행털이 작전에 들어간 헨리. 은행과 땅굴이 이어지는 소극장으로 잠입을 시도하던 헨리는 헐리웃을 꿈꾸는 무명 여배우 줄리(베라 파미가)와 점차 가까워지고, 의외의 재능으로 연극 무대까지 서게 되는데!
해프닝
Diner Owner
원인을 알 수 없는 미스터리 현상들이 뉴욕의 곳곳에서 발생되고, 사람들이 계속해서 스스로 목숨을 끊는 사태가 벌어진다. 이러한 엄청난 사태가 속출되자 모든 학교들이 임시 휴교에 돌입하고 뉴욕에는 대피령이 내려진다. 고등학교 과학 선생님인 엘리엇(마크 윌버그)은 정체 불명의 미스터리 현상들로부터 도망치기 위해 부인 알마(주이 디샤넬)와 수학 선생님 줄리앙(존 레귀자모), 그리고 그의 8살난 딸 제스(에슐린 산체스)와 함께 기차를 타고 펜실베니아의 시골로 향한다. 그러나 이 끔찍한 사건들은 뉴욕 뿐만 아니라 필라델피아, 뉴잉글랜드, 메사추세츠, 메릴란드를 시작으로 전 세계로 확산되고, 기차 안 사람들의 공포와 불안감 또한 극도로 커져만 간다. 그러던 중 갑자기 기차의 모든 시스템이 중단되고, 세상 모두와 연락이 끊긴 것을 알아챈 엘리엇은 어느 누구도, 어느 곳도 안전하지 못하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과연 이들이 두려워 하는 것은 무엇인가? 인류는 이러한 극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인가?
God Has a Rap Sheet
Josh Zmirov
8 men in a holding cell with a homeless man who claims to be God.
올챙이
Jimmy - Doorman
유창한 프랑스어 실력에 볼테르를 숭배하는 오스카는 평소 한 여성을 가장 잘 나타내주는 것은 손이라고 생각하는 감성적이며 인정 많은 청년이다. 추수감사절을 맞아 기차를 타고 학교에서 집으로 가던 그는 단짝 친구에게 이번에 집으로 돌아가서 행할 비밀스런 계획에 대해 털어놓는다. 그 계획은 바로 자신의 진정한 사랑을 쟁취하겠다는 것. 하지만 이 계획엔 약간의 문제가 있었다. 오스카의 진정한 사랑이란 바로 그의 새어머니 이브였던 것이다. 오스카는 일중독에 빠진 아버지보다 자신이 그녀의 대상으로 더 잘 어울린다고 확신하고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계획을 실행에 옮긴다.
로저 닷저
Alert Doorman
광고 카피라이터 로저 스완슨은 스스로 여자에 관한한 자신이 최고의 달인이라고 믿고 있다. 어느날 10대 조카 닉이 갑작스레 방문하고 그에게 여자꼬시기의 비법을 전수해달라고 부탁한다. 하지만 비법전수를 위해 닉과 함께 거리로 나간 로저는 오히려 자신이 아직도 여자에 관해 배울 것이 너무나 많다는 것을 깨닫는다.
스파이더맨
Cabbie
평범하고 내성적인 고등학생 피터 파커는 우연히 방사능에 감염된 거미에 물린다.그 후, 피터는 손에서 거미줄이 튀어 나오고 벽을 기어 오를 수 있는 거미와 같은 능력을 갖게 된다. 다가오는 위험을 본능적으로 감지하는 초감각과 엄청난 파워를 소유하게 된 것이다. 피터는 짝사랑하던 메리 제인의 관심을 끌기 위해 멋진 스포츠카를 구입하는데 초능력을 처음 사용한다. 그러다 사랑하는 벤 아저씨의 죽음을 계기로 그 힘을 악의 세력에 대항하는데 쓰기로 결심한다. 한편 피터의 절친 해리 오스본의 아버지인 노만은 실험 도중 가스에 중독되어 악의 화신 그린 고블린으로 변하는데...
Get Well Soon
Angry
After having a nervous breakdown, a popular talk-show host confronts his ex-girlfriend who is dating a cross-dresser.
Overnight Sensation
Chase Davis
About people making a movie to enter in the Sundance Film Festival.
Judy Berlin
Mr. V
Judy Berlin is an aspiring actress whose idealism is at odds with her small suburban community, where a solar eclipse induces town inhabitants (a lonely housewife, a frustrated schoolteacher, and a struggling filmmaker) to search for solace and understanding in themselves and one another.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Scandal of 1920
Ross
In the twenty-first film in the series, in 1920's New York, twenty-year-old Indiana Jones is working backstage at George White's Scandals. Having just arrived in the Big Apple, Indy manages to woo no less than three girls in as many days: singer Peggy, poet Kate and socialite Gloria. He manages to get Peggy a song to sing by his good friend George Gershwin, Kate and her friends at the Vicious circle will review the show and Gloria's father helps out to back the show when White needs financial help.
Above Freezing
A commitment-phobic flower shop wholesale worker struggles with his live-in girl friend in this standard sitcom-styled film.
Side Streets
Boomir
In 24 hours, 5 worlds collide in the forgotten neighborhoods of New York City.
Six Ways to Sunday
Abie Pinkwise
Norman Reedus stars as Harry Odum, a henpecked, 18-year-old momma's boy in Youngstown, Ohio, who -- with his violent temper -- impresses a local boss of the Jewish Mafia. Soon he's found his calling as a hit man alongside his crack addict partner Arnie Finklestein (Adrien Brody), and he discovers that his rage and complicated psychosis fuel his murderous abilities. Harry also falls for the organization's limping, Hungarian-born maid Iris (Elina Lowensohn), a romance complicated by Harry's Oedipal, sexual relationship with his domineering mother Kate (Deborah Harry).
슬리퍼스
Boyfriend
뉴욕의 뒷골목, 헬스 키친(Hell's Kitchen). 갱단이 판을 치고 부모들에게 보살핌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이 있다. 이곳에서 풋풋한 그들만의 우정을 쌓아 가는 네명의 꼬마. 별명이 세익스인 로렌조(조셉 페리노 분)와 마이클(브래드 렌프로 분), 존(조프 위그도어 분), 토미(조나단 터커 분). 이들은 성당에서 바비 신부를 돕는 복사로, 거리에서는 갱단 두목이며 레스토랑 주인인 킹 베니(비토리오 개스먼 분)를 따르는 꼬마 갱스터로 즐거운 소년 시절을 보낸다. 어느날, 그들의 인생이 송두리째 바꾸어 버리는 사건이 터진다. 장난으로 시작한 일이 어처구니 없게도 한 남자를 죽음 직전까지 몰고가는 사건으로 변한 것이다. 9개월에서 18개월의 형을 선고받은 네명의 소년들은 윌킨스 소년원에 수감되고 그곳에서 모든 악연의 끈은 엮어지기 시작한다. 아예 습관이 되어버린 구타, 독방 감금, 최루탄과 향정신성 약제 투여, 그리고 아무도 생각지 못한 어린 소년들에게 가해지는 간수들의 성폭행. 간수 녹스(케빈 베이컨 분)의 '룰(Rule)'이란 외침은 우리의 마음 속에 커다란 반감을 불러 일으킨다. 고통과 수치심 속에서 14년의 세월이 흐르고 그들 중 어느 누구도 윌킨스 소년원에서의 충격을 잊지 못한 채 청년이 되었다. 신문기자가 된 세익스(제이슨 패트릭 분), 이제 막 법학 학위를 따 검사가 된 마이클(브래드 피트 분), 지난날의 기억에서 헤어나지 못한채 마약과 폭력의 세계에 빠져 버린 존(론 엘다드 분)과 토미(빌리 크래덥 분). 우연히 레스토랑에서 녹스와 마주친 존과 토미는 이제는 늙어버린 그 잔인하고 악랄했던 간수 녹스를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죽여버린다. 이제 14년을 다짐한 그들의 복수가 펼쳐지고, 바비 신부와 킹 베니의 고용인 변호사 대니 스나이더(더스틴 호프만 분)가 이들을 돕게 되는데.
휴 그랜트의 선택
Det. Stone
숨돌릴 틈 없이 새로운 환자가 밀려드는 뉴욕 시립병원 응급실. 벌거벗은 채 밤거리를 질주하다 쓰러졌다는 환자를 맡게 된 기아는 도무지 종잡을 수 없는 증상에 당황한다. 중년의 나이, 대머리, 심각한 망상증을 보이던 그는 결국 사망하고, 환자의 시체는 물론 그에 관련된 모든 의료기록이 감쪽같이 사라져 버리는 사건이 발생한다. 마약 중독자에 무연고 부랑자로 추정되는 그 환자가 사라진 미스터리에 대해 병원측에서는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는데...
빅 나이트
Chubby
부푼 꿈을 안고 미국 뉴저지에 ‘파라다이스’라는 이태리 식당을 연 프리모와 세콘도 형제. 형 프리모는 이탈리아 전통을 중시하며 자신들만의 고유 요리를 고집하지만 동생 세콘도는 돈을 버는 데에 더 관심이 있다. 그러나 맞은 편의 이태리 식당 주인인 파스칼과 가브리엘라 부부가 간편한 스파게티와 스테이크로 손님들을 뺏어가 자 당장 식당이 압류될 위기에 처하게 된다. 이 난관을 극복하기 위해 세콘도는 파스칼의 권유로 주위 사람들과 유명 재즈 가수들을 초청해 그들만의 가장 멋진 ‘빅 나이트’를 준비한다.
아빠 수업
Tony, Renda Goon
영리한 11살짜리 벤 아처(Ben Archer: 조나단 테일러 토마스 분)는 심각한 고민에 빠져있다. 어떻게 하면 엄마 샌디(Sandy Archer: 파라 포셋 분)의 약혼자이자, 계부가 될 준비는 전혀 되어있지 않은 찰거머리같은 잭 스터지스(Jack Sturgess: 체비 체이스 분)를 쫓아낼 수 있을까? 벤과 엄마는 지난 5년간 단둘이서 꽤 잘 살았고 벤 생각엔 둘 사이에 누가 끼어들 필요는 없을 것 같다. 특히 '의붓아버지 되는 법'이란 책을 읽으면 모든게 해결된다고 믿는 아빠라면 말이다. 새 아빠를 쫓아낼 아이디어를 찾았다. 친구 먼로의 부추김을 받은 벤은 잭을 내몰 몇가지 묘안을 짜내는데, 그중 하나는 잭을 YMCA 인디안 캠프에 등록시켜 부자간의 애정을 돈독하게 하는 게임과 활동에 참여시키는 것. 인디안 가이드 캠프 생활 동안에 벤은 잭에게 모욕을 주어서 그와 샌디 사이의 쐐기를 뽑아내려고 한다. 그런데 그는 진짜 잭을 잡으러 온 불량배와 두 부하의 펀치에 거의 나가 떨어질 지경. 결국, 가이드 단원들은 일당을 덮치고 그들의 재치와 지혜로 잭의 추격자들을 잡고, 벤과 잭은 어른과 아이 사이의 믿음에 관한 귀중한 교훈을 얻는다.
The Jerky Boys
Sonny
When two unemployed telephone pranksters decide to use their vocal "talents" to impersonate a Chicago mob boss and curry favor with organized crime in New York, the trouble begins. It isn't long before Johnny and Kamal (the "Jerky Boys" of crank call fame) are wanted by the local mafia, the police, and their neighbor.
레옹
Malky
한 손엔 우유 2팩이 든 가방, 다른 한 손엔 화분을 들고 뿌리 없이 떠도는 킬러 레옹은 어느 날 옆 집 소녀 마틸다의 일가족이 몰살 당하는 것을 목격한다. 그 사이 심부름을 갔다 돌아 온 마틸다는 가족들이 처참히 몰살 당하자 레옹에게 도움을 청한다. 가족의 원수를 갚기 위해 킬러가 되기로 결심한 12세 소녀 마틸다는 레옹에게 글을 알려주는 대신 복수하는 법을 배우고, 그 사이 레옹에 대한 사랑을 키워나간다. 드디어 그녀는 가족을 죽인 사람이 부패한 마약 경찰 스탠스임을 알게 되고, 홀로 그의 사무실로 향하게 되는데...
Mr. Wonderful
Harry
Electrician Gus gets the chance to fulfil a childhood dream by buying an old bowling-alley with some of his friends, but first he must find his ex-wife a new husband so he can stop paying alimony.
원초적 본능
Detective
한 남자가 정사 도중 얼음 송곳으로 잔인하게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형사 닉(마이클 더글러스)은 살인 용의자로 여류추리소설가 캐서린 트러멜(샤론 스톤)을 지목하고, 그녀가 거주하는 바닷가의 별장을 찾는다. 닉은 캐서린이 자신에 관한 자료를 모으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고 그녀의 관능미와 자만심은 그에게 충동적인 욕망을 불러일으킨다. 그러던 중 캐서린의 작품 중에서 이번 살인과 동일한 책을 발견, 캐서린을 연행 심문한다. 취조실에 들어온 캐서린은 변호를 받을 권리를 거부하고 심리전과 증거 불충분으로 혐의를 벗지만, 닉크는 그녀가 범인임을 확신하고 계속 수사를 펼쳐나가는데...
그림자와 안개
Cop at Police Station
마을 전체를 공포에 젖게 만든 연쇄살인자가 피아노줄로 희생자를 교살하는 장면으로 영화는 시작한다. 곤히 자고 있던 클라인만은 문을 두드리는 요란한 소리에 깨어난다. 살인자를 잡으려 조직된 자경단원들이 그도 수색작업에 동참해야 한다며 찾아왔던 것. 클라인만은 자경단원들의 협박에 못 이겨 나가지만, 그들과 헤어져 거리를 헤매게 된다. 한편 이 마을에 온 유랑 서커스단에서 칼을 삼키는 재주를 보여주는 여인 어미는 남자친구와 싸우고 울면서 뛰쳐나간다. 하릴없이 마을을 방황하던 어미는 클라인만을 만나서 친해진다. 그러나 클라인만은 황당하게도 범인으로 몰려 마을 사람들로부터 쫓기는 신세가 되고 만다.
헨리의 이야기
Eddie the Doorman
헨리(Henry Turner : 해리슨 포드 분)는 아름다운 아내와 사랑스러운 딸을 가진 뉴욕의 성공한 변호사이다. 그러나 어느날 뜻하지 않은 사고로 헨리는 거의 식물인간 상태가 된다. 모든 것을 처음부터 시작해야 하는 헨리는 왕년의 축구선수 브래들리(Bradley : 빌 눈 분)의 눈물겨운 노력과 애정으로 조금씩 말도하고 걸을 수도 있게 되지만 아무 일도 처리 못하는 자신의 무능력으로 심적 괴롬움을 느낀다. 그러나 브래들리의 조언으로 힘을 얻은 헨리는 친한 친구들도 속으로는 그를 멀리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설상가상으로 아내의 부정을 알게 된다. 하지만, 자신도 같은 사무실의 린다(Linda : 레베카 밀러 분)와 부정을 저질렀던 것을 듣게 되면서 헨리는 비로소 과거의 위선적이었던 자신의 모습을 깨닫는데...
의혹
Glendenning
러스티 새비지(해리슨 포드 분)는 촉망받는 유능한 부장 검사로 컴퓨터 박사 과정을 밟고 있는 부인 바바라(보니 베델리아 분)와 괴여운 아들도 있는 행복한 가장이다. 그는 동료 검사이며 한때 불륜의 관계였던 캐롤린 팔히머스(그레타 스카치 분)의 살인 사건이 발생하면서 사건의 회오리 바람에 휘말리게 된다. 캐롤린의 사체에서 사비치와 관련된 증거물이 발견되자 사비치는 살인자로 몰려 법정에 서게 되는데...
폭풍의 질주
Cole's Crew
팀은 은퇴한 유명한 레이서 해리를 설득해 데이토나 레이스에 팀을 결성하기로 한다. 이러한 이들 앞에 현역 최고의 레이서 로디의 기록을 능가하는 콜이 나타난다. 그러나 콜이 시간에 지나치게 신경을 써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자 해리는 엄한 훈련을 실시, 그를 훌륭한 레이서로 키운다. 그런데, 사고로 중상을 입은 콜은 병원에서 아름다운 클레어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로디와의 사고로 레이스에 대한 공포를 갖게 된 데다, 새로 팀에 합류한 팀과의 라이벌 관계로 괴로워하는 그를 보살펴 준 것도 클레어였다. 다시 일어선 콜은 해리가 조립한 새 차로 데이트너 레이스에 도전하고...
Everybody Wins
Sonny
A seemingly good Samaritan hires a private detective to prove a teen sitting in prison on a murder charge is innocent. His investigation discovers deep corruption in a Connecticut town and finds the woman isn't everything she is pretending to be either.
Silence Like Glass
True story of two diametrically opposed young women dealing with terminal ill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