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 (1970)
장르 : 스릴러,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34분
연출 : Karel Kachyňa
각본 : Jan Procházka, Karel Kachyňa
시놉시스
파티에서 위험한 대화를 하지 않았는지 한번 의심하기 시작하면 모든 것이 의심스러워 보인다. 그리고 부엌의 틈새에 떨어뜨린 포크를 집으려다 도청 마이크를 발견한다. 화장실에서도, 다른 방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그러나 이미 말해서는 안 되는 것들을 말해 버린 후였다. 베란다에서 보낸 두 사람은 아침을 맞이한다. 아내가 불안함을 흘리며 화면이 점점 어두워지다 영화는 끝난다.
파티에서 위험한 대화를 하지 않았는지 한번 의심하기 시작하면 모든 것이 의심스러워 보인다. 그리고 부엌의 틈새에 떨어뜨린 포크를 집으려다 도청 마이크를 발견한다. 화장실에서도, 다른 방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그러나 이미 말해서는 안 되는 것들을 말해 버린 후였다. 베란다에서 보낸 두 사람은 아침을 맞이한다. 아내가 불안함을 흘리며 화면이 점점 어두워지다 영화는 끝난다.
In post-WWII Communist Czechoslovakia, several characters considered bourgeois are sentenced to work in a junkyard for rehabilitation. Among them is a young man who pines for a female convict.
An allegory set in an archetypal Czech village, it tells of what happens when a sequence of mysterious events take place, including the disappearance of the stationmaster. While everything has a rational explanation, collective paranoia takes hold and everyone’s worst instincts are released. Interrogations, the abolition of rights and the search for scapegoats ultimately lead to murder
A day in the life of Arnošt, a soldier staying in Josefov. A sense of desperation permeates the environment as well as the mind of the protagonist. It is sunday, and saturday left just a hangover. Days go by, nothing changes. A metaphor for the political situation in the Czech lands at a time where depicting a soldier as a drunk was considered out of place to say the least.
Matylda (Jaroslava Ticha), who lives in the Czech countryside, is trying to arrange burial plans for her dying husband, Jan (Ludvik Kroner). While Matylda hopes to have a funeral for Jan in the small town where they once lived, there are complications. Years earlier, Jan spoke out against the Communist government and was consequently expelled from the town. When Matylda fails to convince a local politician to allow the ceremony, she uses her husband's funeral as a public show of dissent.
A run-of-the-mill family is terrorized by strangers dressed in military garb who invade their private realm.
한물간 포르노 스타 밀로스는 큰 돈을 벌기 위해 ‘예술적’포르노 영화 출연제의를 받아들인다. 하지만 영화촬영장 분위기와 내용이 심상치 않음을 느끼고 촬영장에서 자리를 박차고 나오지만, 차를 타고 집으로 가던 중 기억을 잃게 되고 잃어버린 사흘간의 충격적인 행적을 찾아가는데...
This is the last of the infamous German "Schoolgirl Report" movies. The story involves a bunch of teenagers and their teacher rehearsing "Romeo and Juliet" and discussing tales of modern love.
자신이 근무하는 중학교에서 어린 딸 ‘마나미’를 잃은 여교사 ‘유코’(마츠 다카코)는 봄방학을 앞둔 종업식 날, 학생들 앞에서 차분하면서도 단호한 목소리로 자신의 딸을 죽인 사람이 이 교실 안에 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고백한다. 경찰은 사고사로 결론을 내렸지만 사실 마나미는 자신이 담임인 학급의 학생 2명, 범인 A와 B에 의해 살해되었다는 것. 유코는 청소년법에 의해 보호받게 될 범인들에게 그녀만의 방법으로 벌을 주겠다고 선언한다. 이후 사건을 둘러싼 이들의 뜻밖의 고백이 시작되는데……
잘 나가는 변호사 맷. 그의 아내가 어느 날 보트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진다. 아내의 사고에 절망한 맷은 막내 딸과 함께 기숙사에 있는 큰 딸 알렉산드라에게 엄마의 상태를 전하러 가지만, 그간 일에 매달려 가족에게 소홀했던 사이 부쩍 커버린 딸들과의 소통이 법정에서의 변론보다 어렵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큰 딸은 아내가 다른 남자를 만나고 있었다고 맷에게 고백 하는데…
죽은 여인의 유서를 정리하기 위해 외딴 마을의 텅 빈 저택을 찾은 변호사 아서 킵스(다니엘 래드클리프). 안개로 뒤덮인 낯선 마을, 사람들은 이방인 아서를 경계하며 그의 접근을 피한다. 그러던 중 아이들이 하나 둘씩 사라지기 시작하고, 마을 사람들은 아서에게 마을을 떠날 것을 요구한다. 영문을 모르는 아서 앞에 자꾸만 나타나는 검은 옷의 여인, 그녀가 감추고 있는 비밀은 무엇인가. 마을을 집어삼킨 공포의 실체에 아서는 서서히 다가간다. 30년 간 전 유럽을 공포로 몰아넣은 그녀의 정체를 밝힌다!
저명한 저널리스트 미구엘은 아름답고 수줍음 많은 언론학도 안젤라를 만나 집에서 인터뷰를 하던 중 사고로 욕실 문이 고장나 둘은 욕실에 갇히게 된다. 그렇게 시작된 두 사람의 치열한 설전. 둘은 여러 가지 주제를 놓고 현학적 토론을 벌이며 상대방을 조금씩 알아가고 가까워진다. 매우 좁고 한정된 공간 안에서 펼치는 문학과 언론, 삶, 욕망과 영감 등 사적이면서 특별한 대화가 펼쳐지는데...
Fourteen-year–old Megan and her best friend Amy spend a lot of time on the internet, posting videos of themselves and chatting with guys online. One night Megan chats with a guy named Josh who convinces her to meet him for a date. The next day, Megan is missing—forever. Based on actual cases of child abduction.
딸과 생활하는 마가렛은 우연히 만난 월터 킨과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게 된다. 마가렛이 그린 독특한 그림 ‘빅 아이즈’를 월터가 미술계에 팔기 시작하면서 ‘빅 아이즈’는 전 세계를 뒤흔드는 최고의 인기를 얻게 된다. 마가렛은 월터 덕분에 부와 명성을 얻게 되지만, 사람들 앞에서는 물론 딸 앞에서까지 ‘빅 아이즈’의 진짜 화가 행세를 하는 월터를 보며 충격에 빠진다. 결국 마가렛은 그림에 숨겨진 모든 진실을 밝히기로 결심하게 되는데…
인간 저항군의 리더 존 코너의 탄생을 막기 위해 스카이넷은 터미네이터를 과거로 보내고, 이를 저지하기 위해 부하 카일 리스가 뒤를 따른다. 젊은 사라 코너와 그녀를 보호하고 있던 T-800은 로봇과의 전쟁을 준비하며 이미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시간의 균열로 존 코너 역시 과거로 오지만 그는 나노 터미네이터 T-3000으로 변해있었던 것. 이제 인류는 인간도 기계도 아닌 그 이상의 초월적인 존재, 사상 최강의 적에 맞서 전쟁을 벌여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