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LiLEX5Tq1AhQYZjr8toLFIbHH.jpg

Son of Ingagi (1940)

Terror reigns when the giant of the jungle breaks loose!

장르 : SF,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10분

연출 : Richard C. Kahn

시놉시스

A newlywed couple is visited by a strange old woman who harbors a secret about the young girl's father.

출연진

Zack Williams
Zack Williams
N'Gina
Laura Bowman
Laura Bowman
Dr. Helen Jackson
Alfred Grant
Alfred Grant
Robert Lindsay
Daisy Bufford
Daisy Bufford
Eleanor Lindsay
Arthur Ray
Arthur Ray
Zeno Jackson
Spencer Williams
Spencer Williams
Detective Nelson
Earle Morris
Earle Morris
Bradshaw
Jesse Graves
Jesse Graves
Chief of Detectives
Maggie Hathaway
Maggie Hathaway
Party Guest

제작진

Richard C. Kahn
Richard C. Kahn
Director
Spencer Williams
Spencer Williams
Story
Alfred N. Sack
Alfred N. Sack
Producer
Herman Schopp
Herman Schopp
Director of Photography

비슷한 영화

혹성탈출
지구 시각 2673년 3월 26일, 삭막해진 세상에 모든 미련을 버린 테일러 일행을 태운 우주선이 1년 6개월만에 어느 행성의 바다에 불시착한다. 그들은 이곳이 지구에서 320광년 떨어져 있고, 오리온좌의 태양 주위를 돌고 있는 어느 이름 모를 행성으로 추측한다. 행성의 생명체 유무를 위해 사막 위의 긴나긴 탐사 여행을 하던 그들은 곧 원시인의 무리를 발견하지만, 곧 말을 타고 총을 쏘아대는 원숭이들 무리에 쫓기게 된다. 이 행성은 바로 원숭이들의 지배 하에 있었고, 인간의 모습과 거의 비슷한 원시인들은 야생 동물처럼 살고 있었다.
혹성탈출
서기 2029년, 우주정거장에서는 인류의 종의 기원을 밝히기 위한 연구가 진행 중이다. 인간들은 훈련 받은 침팬지를 이용해 비밀을 밝힐 소 우주선을 은하계로 내려보낸다. 하지만 우주선이 레이더에서 사라지는 사고가 발생하고, 공군 대위 레오 데이비슨(마크 월버그)이 긴급 출동하지만 계기판이 작동을 멈추고 이상한 힘에 이끌려 우주선은 이름 모를 행성의 늪지대에 추락한다. 레오가 도착한 행성은 원시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암울한 곳으로, 그곳에 살고 있는 인간들은 유인원에게 길들여져 멸시당하고 노예와 같은 비참한 생활을 하고 있는데…
배드 트립
평범한 여행은 재미없잖아? 뉴욕으로 가는 길, 두 친구가 못된 장난을 꾸민다. 몰래카메라로 사람들을 놀라게 해주자. 진짜 일반인들을! 그리하여 탄생한 기절초풍 코미디.
Mighty Joe Young
A young woman, Jill Young, grew up on her father's ranch in Africa, raising a large gorilla named Joe from an infant. Years later, she brings him to Hollywood to become a star.
혹성탈출: 종의 전쟁
전 세계에 퍼진 치명적인 바이러스인 시미안 플루로 인해 유인원들은 나날이 진화하는 반면, 살아남은 인간들은 점차 지능을 잃고 퇴화해 간다. 멸종 위기에 처한 인간들은 유인원의 리더 시저를 찾아 없애려 하지만, 숲에 머물고 있다는 시저는 몇 년째 은신한 채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다. 어느 날 인간 군대의 리더 대령(우디 해럴슨)이 시저의 거처를 급습해 그의 가족을 죽이는 사건이 일어난다. 분노한 시저는 오랫동안 함께해 온 동료 모리스(카린 코노발), 로켓(테리 노터리) 등과 함께 복수의 여정을 떠난다.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치명적인 바이러스 시미안 플루로 인류가 거의 멸망하고 소수만이 살아남은 시대. 유인원들은 도시를 떠나 숲에서 그들의 세상을 만들었다. 도시는 폐허가 되었고, 10년간 인간과 유인원은 서로 다른 공간에 머물며 마주치지 않고 살아왔기 때문에 유인원들은 인간이 멸종한 것이 아닐까 추정하고 있다. 그 평화가 깨진 것은 도시의 비상전력이 다 소진되면서부터. 전력 공급을 위해서는 유인원이 거주하는 숲에 있는 댐을 재가동해야 한다. 우연히 두 존재가 마주치게 되자, 유인원과 인간은 평화를 지킬 것인가 무력을 써서 주도권을 가져야 하나를 두고 내부 마찰을 겪는데...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
아버지의 알츠하이머 치료약 개발을 위해 유인원을 이용, 임상시험에 몰두하는 과학자 윌(제임스 프랭코). 실험에 참가한 한 유인원에게서 어린 시저(앤디 서키스)가 태어나자 연구를 위해 그를 집으로 데려와 가족처럼 함께 지내게 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시저의 지능은 인간을 능가하게 되고, 어느 날 이웃집 남자와 시비가 붙은 윌의 아버지를 본능적으로 보호하려는 과정에서 인간을 공격한 시저는 결국 유인원 보호시설로 보내진다. 시저는 자신이 인간과 다른 존재라는 것을 서서히 자각하게 되고, 유인원 집단과 그들을 적대시하는 인간과의 전쟁은 피할 수 없게 되는데...
콩고
TC 통신회사에서 레이저에 쓸 흠없는 다이아몬드를 찾기 위한 탐험대를 아프리카로 파견하였다. 마지막 통신후 원정대에선 연락이 끊기고 TC 통신사 사장 트래비스(죠 돈 베이커 분)는 원격 조정 카메라로 캠프의 시체들과 고릴라 형체를 한 이상한 그림자를 확인하고 대원들을 찾기 위해 새 원정대를 로스 박사(로라 리니 분)에게 맡긴다. 원정대를 이끌고 갔던 찰스는 사장 트래비스의 아들이었고 로스 박사는 찰스의 약혼녀였다. 찰스를 찾아 원정을 떠나는 로스 박사는 외부에 사고가 알려져서는 안된다는 트래비스 사장의 충고를 받고 말하는 고릴라인 에이미가 아프리카로 귀향하는 것을 구실로 함께 아프리카로 떠난다. 여러 가지 비싼 장비와 돈 챙겨서. 아무 영문도 모르는 에이미와 그 고릴라를 가르쳤던 대학교수 피터(딜란 월쉬 분)는 로스 박사와 아프리카행 비행기에 몸을 싣고, 거기에 또다른 탑승자가 있었는데 자칭 루마니아 박애주의자라고 하는 호몰카(팀 커리 분)였다. 각기 목적은 다르지만 공동의 목적지인 콩고로 향하는 사람들. 이들은 아프리카외 정치적 상황이 악화되어 우여곡절을 겪은 뒤 자이레 국경을 넘게 되고 드디어 찰스가 있었던 캠프를 발견하게 되는데...
혹성탈출 5 - 최후의 생존자
2670년, 노예 반란군들의 지도자 시저가 이끄는 원숭이들과 살아남은 인간들은 서로 함께 공존하며 살아가는 평화로운 삶을 살아간다. 그러나 폭력적인 성향이 강한 고릴라 군대의 장군 알도는 이러한 평화를 깨고 반란을 노린다. 한편 시저는 맥도날드로부터 자신의 부모에 대한 기록이 남아있다는 말을 듣고, 그들의 흔적을 찾기 위해 원자력 방사능에 의해 폐허가 된 도시로 떠난다. 그러나 그들은 인간들에게 노출되고, 지하세계의 인간들은 두려움과 식량확보 및 쟁탈을 위해 전쟁을 벌이기로 한다. 시저는 간신히 그곳을 탈출하지만 인간들은 그들을 추적해 전쟁을 일으키는데...
킹콩의 대역습
인도네시아에서 붙잡힌 거대한 고릴라가 전시장소로 가는 도중, 선체를 탈출하고 인천 해변에 다다른다. 먼저 고릴라는 인천 해변으로부터 인천시를 휩쓸고 촬영 온 미국 여배우 마릴린을 스키장에서 사로잡는다. 고릴라의 손아귀에서 마릴린은 고릴라와 함께 서울의 한강까지 휩쓸며 지나간다. 출동해서 줄곧 고릴라를 추적하던 기동대는 모든 장비를 동원해 거대한 고릴라를 쓰러뜨린다. 쓰러지는 순간 마릴린은 킹콩에 의해 안전지대로 놓여지게 되며 불덩이가 된 킹콩은 처절한 울음으로 한강의 수심으로 가라 앉는다. 그와의 싸움은 끝났지만 마릴린은 인간의 무엇이 그를 그의 땅에 내버려두지 않았는가에 대해 생각한다.
대역전
증권 중개 회사를 경영하는 대재벌 듀크 형제 랜돌프(랄프 벨러미 분)와 모티머(돈 에머치 분)는 내기를 건다. 그것은 밑바닥 인생을 사는 흑인 거지 빌리(에디 머피 분)와 앞날이 창창한 듀크 회사의 전무인 루이스(댄 애크로이드 분)의 처지를 서로 바꾸는 것이었다. 이들은 한낱 재미에 불과한 장난이지만 본인들은 서로 인생이 바뀌는 모험 속에 빠지고 만다. 졸지에 마약 거래범으로 체포되어 거지가 된 루이스는 결국 자살 시도까지 하고, 또 거지에서 증권 중개인으로 성공한 빌리는 상류 사회에 빠져든다. 결국 두 사람은 자신들의 인생이 듀크 형제에 의해 놀아난 것을 알고 복수를 계획한다. 루이스의 집사인 콜먼(덴홀 엘리오트 분)과 거지가 된 빌리를 도와준 창녀 오필리아(제이리 리 커티스 분)의 힘을 빌린 두 사람은 듀크 형제가 돈을 벌 계략을 알아내어, 이것을 이용, 마침내 듀크 형제의 전재산을 날리게 하고 자신들은 일약 거액의 돈을 버는데 성공한다.
타잔
배가 난파되고 젊은 부부와 어린 아기는 야수들이 들끓는 정글에 가까스로 도착한다. 얼마 뒤 표범에게 새끼 고릴라를 잃은 칼라가 밀림 속에 버려진 아기를 발견한다. 아기의 부모는 이미 표범에게 잡아 먹힌 뒤. 아기를 살려낸 칼라는 고릴라의 지도자 커착에게 아기를 데려가고, 밀림의 동물을 흉내내며 타잔은 청년으로 성장한다. 이 무렵, 정글에 총성이 울려 퍼진다. 총성의 진원지를 찾아간 타잔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인간을 만나게 된다. 고릴라를 연구하기 위하여 온 포터 교수, 그의 딸 제인, 안내자로 동행한 클레이튼을 만난 타잔은 또 다른 세계가 존재한다는 것을 깨우치게 된다.
정글북
늑대 무리에서 길러진 인간 소년 모글리는 정글이 자신의 보금자리이고, 어미 늑대 락샤와 늑대들의 리더 아킬라가 자신의 부모라 여기며 살고 있다. 하지만 인간이 휘두른 횃불에 큰 상처를 입고 인간을 증오하게 된 정글의 무법자 쉬어칸은 모글리를 정글에서 쫓아내려 한다. 모글리는 쉬어칸의 위협을 피해 인간 세상으로 향하고, 그 여정에 든든한 멘토 바기라와 유쾌한 곰 발루가 동행한다. 정글을 떠나는 여정은 끝없는 위협으로 가득 차 있고, 쉬어칸 역시 그를 바짝 쫓는데...
오직 하나뿐인 아이반
아주 특별한 고릴라에 관한 뉴베리상 수상작 원작의 작품인 디즈니의 '오직 하나뿐인 아이반'은 아름다운 우정, 시각화가 갖는 힘 그리고 집(보금자리)이라는 곳의 중요성에 대해 그린, 언제까지나 기억에 남을 이야기다. 아이반은 180킬로그램의 실버백 고릴라로 교외의 한 쇼핑몰 내 우리에서 코끼리 스텔라, 유기견 밥과 다른 여러 동물들과 살고 있다. 어릴 때 잡혀온 정글의 기억은 거의 남아있지 않은데 어느 날 아기 코끼리 루비가 서커스단에 도착하자 내면 깊숙이 감춰져 있던 감정이 깨어난다. 루비는 얼마 전 자연 속의 가족과 헤어졌는데 이로 인해 자신의 삶, 자신이 어디서 왔고 또 어디로 가고 싶은지에 대해 의문을 갖게 된 것. 2013년 출간되어 뉴베리상을 비롯한 다수의 시상식 수상작이 된 캐서린 애플게이트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실사와 CG를 잘 조화시켜 만들어낸 감동적인 모험극.
램페이지
유인원 전문가 ‘데이비스(드웨인 존슨)’는 사람들은 멀리하지만, 어릴 때 구조해서 보살펴 온 영리한 알비노 고릴라 ‘조지’와는 특별한 감정을 공유한다. 어느 날, 유순하기만 하던 조지가 의문의 가스를 흡입하면서 엄청난 괴수로 변해 광란을 벌인다. 재벌기업이 우주에서 무단으로 감행한 ‘프로젝트 램페이지’라는 유전자 조작 실험이 잘못되면서 지구로 3개의 병원체가 추락했던 것. 조지뿐만 아니라 가스를 마신 늑대와 악어 역시 변이시키고 끝도 없이 거대해진 이들 포식자들이 도심을 파괴하며 미국 전역을 쑥대밭으로 만들어 놓는다. 데이비스는 괴수들을 상대로 전지구적인 재앙을 막고 변해버린 조지를 구하기 위한 해독제를 찾아야만 하는데…
베이비 데이 아웃
막대한 유산을 상속받을 부잣집 도련님 아기 빙크는 여느날과 같이 하루를 시작한다. 아침을 먹고 목욕을 한 후 가장 좋아하는 그림책 베이비스 데이 아웃을 읽는다. 이렇듯 안정되고 편안한 생활을 하는 빙크는 언제나 그림책 안의 모험을 동경하고 있다. 이런 소원을 이루어주듯 빙크의 조용한 생활에 변화를 가져다 줄 커다란 사건이 터진다. 빙크가 사진사로 변장한 유괴범들에게 납치당한 것이다. 그러나 정작 혼줄이 나는 사람은 아기가 아닌 유괴범들인데..
조지 오브 정글
아프리카의 오지에 비행기가 추락하고 혼자 살아 남은 어린 조지(브렌든 프레이저)는 정글 속에 미아로 남는다. 시간이 흘러 조지는 정글의 왕으로 성장한다. 미모의 우르술라(레슬리 만)는 약혼자인 라일과 정글을 탐험하던 중 사자를 만나 의식을 잃는다. 의식에서 깨어난 우르술라는 조지에게 사랑을 느낀다. 겁쟁이에다 약아빠진 라일은 밀렵꾼을 동원하여 우르술라를 찾아낸다. 밀렵꾼들과 난투극을 벌인 조지는 부상을 입는데, 우르술라는 그런 조지의 치료를 위해 샌프란시스코로 데려간다. 라일은 밀렵죄로 아프리카에 수감된다. 도시에 적응하지 못한 조지는 다시 정글로 돌아가지만...
혹성탈출 2 - 지하도시의 음모
테일러(찰톤 헤스톤)가 원숭이 무리들에게 쫓기던 중 사라지자 브렌트(제임스 프란시스커스)는 테일러의 여자친구 노바(린다 해리슨)와 함께 테일러를 찾아 나선다. 며칠을 헤매던 브렌트는 잿더미 속에 뒤덮혀 있는 지하로 들어가게 되고, 그곳이 핵폭탄을 숭배하는 돌연변이 인간들의 지하도시라는 것을 알게 된다. 얼굴이 모두 일그러진 돌연변이 인간들은 핵폭탄이야말로 원숭이 무리들을 제거해 줄 유일한 도구라고 믿으며 신격화하고 있었다. 그 곳에는 사라졌던 테일러가 감금되어 있었고, 기회를 엿보던 브렌트는 테일러와 함께 탈출을 시도하는데...
마이티 조 영
조는 고아인 질과 마치 한가족처럼 함께 자란다. 중앙아프리카 정글을 탐사하던 동물학자 그레그 오하라는 키가 15피트나 되는 조를 보고 깜짝 놀란다. 그레그는 질와 함께 밀렵꾼의 표적이 된 조를 보호하기 위해 조를 캘리포니아의 동물보호소로 옮기지만, 밀렵꾼들의 추적은 그칠 줄 모른다. 하지만 밀렵꾼들은 돈이 되는 조를 쫓아 질의 일행을 추격한다. 새로운 환경과 스트레스로 탈출한 조. 거대한 덩치로 LA 도시 한 복판에 떨어진 조는 당황하고, LA는 혼란에 휩싸인다. 질과 그렉은 조를 안심시키고 보호소에 안전하게 데려다 주기 위해 동분서주 하는데...
정글 속의 고릴라
여류 인류학자인 다이안 포시(시고니 위버)는 희귀종이 된 고릴라 연구원으로 아프리카에 도착한다. 다이안은 낙원같이 아름다운 숲속에서 고릴라 무리를 찾고 서서히 고릴라와 유대를 형성해 간다. 그리고 고릴라에 대한 그녀의 애정과 관심은 열정을 넘어서 병적인 집착으로까지 변해버린다. 다이안은 애인 캠벨(브라이언 브라운)과의 삶을 포기하고 고릴라와의 삶을 선택한다. 고릴라에 대한 다이안의 열정은 고릴라 밀수출자들과의 불화를 초래한다. 오직 고릴라에게 헌신했던 다이안은 밀수출자들에 의해 살해당한다.

추천 영화

The Lucifer Complex
An intelligence agent discovers a Nazi plot to revive the Third Reich by using clones.
Damaged Lives
An extramarital affair leads to a young couple contracting venereal disease.
Frankenstein Reborn!
Thirteen-year-old Anna is intrigued by the secret experiments of her eccentric uncle Victor, but her curiosity soon turns to total terror when she's confronted by Uncle Victor's latest creation - a hideous-looking monster with the soul of a man, stitched together and reanimated from the bodies of the dead.
Teenage Thunder
Teenagers rebel and race cars.
Five Loose Women
Five inmates break out of a remote minimum security prison for women. Four are hardened convicts, the fifth was wrongfully convicted. As the authorities chase them down, the cons terrorize or kill anyone who gets in their way.
Monaco Forever
An American jewel thief in Monaco encounters various characters while trying to set up a robbery.
Treasure Island
This film has nothing to do with Robert Louis Stevenson's classic story, but rather a naval base of the same name located in San Francisco Bay. Set amid WWII, TREASURE ISLAND follows two American code specialists that are hard at work trying to decipher Japanese messages and sending confusing messages back to deceive the enemy. The film explores sexual themes that were prevalent during the period, but not shown in the movies of that era.
Bosko's Fox Hunt
Bosko joins a wacky fox hunt. But if the hunt worries anyone, it isn't the fox.
Sabaka
A fire worshipping cult of Indian is disbanded by a man, his elephant and tiger.
A Morning Stroll
In three distinct eras, a man walking down the street has an unexpected encounter with a chicken.
Going Home
Pvt. Snafu's unit suffers the consequences of blabbing military secrets while on leave at home.
Baby Face Morgan
When crime boss Big Mike Morgan is killed, his lieutenant, "Doc" Rogers, learns that Morgan has a son named Edward living in the country with his mother. Rogers has naïve Edward brought to the city and installs him as the head of Acme Protective Agency. Good-hearted Eddy assumes his company provides insurance, rather than extortion-- But don't be too hard on the guy, he still doesn't know he's Baby Face Morgan, the most feared gangster in the city!
The Boxer
Boxer Teddy Wilcox leaves his manager and relocates. He finds Nick, a manager/trainer. Before Wilcox's first fight, Nick receives a threat-- Wilcox loses, or Nick will die.
Machine Gun Mama
Two Americans stranded in Mexico with an elephant try to sell their animal to a traveling carnival. Low-budget comedy with songs and a misleading title.
Das Bad auf der Tenne
A Ride for Cinderella
Cinderella must arrive home in her new coach by midnight, or else she will lose her coach, her new dress, and the prince.
Angry Tiger
Chang Chen-Wai, a martial arts expert who runs a jade-importing business, follows his missing brother to Thailand and learns he has been murdered. Chang vows revenge.
The Beau Brummels
Vaudeville team Shaw & Lee sing songs and tell jokes in hilarious deadpan.
Wagon Wheels
A wagon train heads west from Independence, Mo., along the Oregon Trail, led by proud cowboy Clint Belmet. On board are feisty young widow Nancy Wellington and her toddler, Sonny, as well as the older Abby Masters, who begins a romance with scout Jim Burch. Along the way, the wagon train battles Indians led by Kenneth Murdock, a trapper who doesn't welcome competition for Oregon's lucrative fur trade. Wagon Wheels is a 1934 remake of 1931's Fighting Caravans, using stock footage from the original.
Flash Future Kung Fu
Imagine an old-school martial arts melodrama about competing fighting schools dropped into the grungy sci-fi world of Blade Runner, and you have an idea of the curious mix of styles in Flash Future Kung Fu. Eddy Ko is the maverick star pupil of an honorable school who secretly engages in underground "Black Boxing" bouts, a black market sport off limits to the school. The ambitious X-Gang, a bloodthirsty neo-Nazi-like organization, plots to take care of Ko and his friends and take over the city with their army of mind-controlled zombie soldiers. In true Hong Kong fashion, it boils down to a showdown of champions, and this one takes place in a boxing ring in an eerily empty warehouse with video coverage broadcasting the event all 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