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s7YamnYxTYYn5Pfycf7F0Ofyb.jpg

세일즈 걸 (2022)

장르 :

상영시간 : 2시간 3분

연출 : Sengedorj Janchivdorj

시놉시스

사룰은 조용한 성격으로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지만 부모님의 권유로 적성에도 맞지 않는 원자력공학과를 다니고 있다. 어느 날 바나나에 미끄러져서 넘어지는 바람에 하던 일을 못 하게 된 친구가 대신 아르바이트를 해달라고 부탁한다. 그곳은 다름 아닌 섹스숍. 사룰과는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곳이지만 친구는 자신의 비밀을 가장 잘 지켜줄 것 같은 사룰을 설득한다. 온갖 모양과 종류의 성인용품을 판매하고 가끔 배달을 하며 영업 종료 후에는 가게 주인 카티야에게 정산금과 고양이사료를 가지고 찾아가는 것이 일이다. 사룰은 시간이 지날수록 스스로 겪어보지 못하고 알지 못하는 많은 것들을 아는 듯한 카티야에게 흥미를 느낀다. 그리고 두 사람의 특별한 우정은 서로의 삶에 변화를 일으킨다.

출연진

Bayartsetseg Bayarjargal
Bayartsetseg Bayarjargal
Saruul
Enkhtuul Oidovjamts
Enkhtuul Oidovjamts
Katya

제작진

Sengedorj Janchivdorj
Sengedorj Janchivdorj
Director

예고편 및 다른 영상

Trailer | BIFF2022 세일즈 걸 The Sales Girl | 아시아영화의 창

비슷한 영화

아멜리에
오랜만에 느끼는 아빠의 다정한 손길에 두근거리는 심장을 심장병이라고 오해한 아빠 덕분에 학교는 구경도 못해본 아멜리에. 노틀담 성당에서 뛰어내린 관광객에 깔려 엄마가 하늘 나라로 가 버리고, 유일한 친구 금붕어마저 자살을 기도한 뒤 그녀는 정말로 외톨이가 된다. 하지만 어느날 빛 바랜 사진과 플라스틱 군인, 구슬이 가득 담긴 낡은 상자를 우연히 발견하면서, 그녀에게 마법 같은 일들이 시작된다. 주변 사람들에게 행복을 찾아주는 기쁨을 통해 삶의 행복을 발견했다고 굳게 믿던 그 순간 그녀의 심장이 또다시 두근거리기 시작하는데...
어덜트 월드
시인이 되고 싶어 하는 에이미는 자신에게 재능이 있다고 믿고 여러 응모전에 도전하지만 모두 거절당한다. 부모님은 독립하라고 재촉하고 일이 쉽게 구해지지 않자, 그녀는 성인용품 가게 ‘어덜트 월드’에 취업한다. 가게 매니저로 일하는 알렉스는 성실하지만, 에이미는 가게에서 일하는 걸 수치스럽게 생각하고 머릿 속엔 온통 시 생각뿐이다. 그러던 중 자신이 광적으로 좋아하는 시인, 랫 빌링스를 우연히 만나 제자로 받아달라고 조른다. 당연히 가게 일은 뒷전으로 밀리고, 알렉스와도 다투게 된다. 랫은 그녀를 제자로 받아주지만, 집안일만을 시킬 뿐 자신의 시를 평가해 달라는 에이미의 요구에는 요지부동이다. 그러던 어느 날 새롭게 준비하는 시선집에 에이미의 시를 넣고 싶다고 말하는 랫. 하지만 그녀의 생일 선물로 받은 그 책의 제목은 ‘최악의 시, 형편없는 시 모음집’이다. 유명한 작가들의 신랄한 평가를 보고 충격을 받은 에이미는 계속해서 시를 쓸 수 있을까?
버닝
유통회사 알바생 종수는 배달을 갔다가 어릴 적 같은 동네에서 살았던 친구 해미를 만난다. 종수는 해미에게서 아프리카 여행을 간 동안 자기가 키우는 고양이를 돌봐 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여행에서 돌아온 해미는 아프리카에서 만난 벤이라는 정체불명의 남자를 종수에게 소개한다. 어느 날 벤은 해미와 함께 종수의 집으로 찾아와 자신의 비밀스러운 취미에 대해 고백한다. 그때부터 종수는 무서운 예감에 사로잡히게 되는데...
8미리
세기적인 갑부 크리스티앙이 죽자 사설 탐정 탐 웰즈(Tom Welles : 니콜라스 케이지 분)가 호출되어, 크리스티앙의 금고 속에 은밀하게 보관되어 있던 8미리 필름의 정체를 조사해 달라는 의뢰를 받는다. 펜실베니아의 조그만 마을에서 아내 에이미(Amy Welles : 케서린 키너 분)와 딸 신디와 함께 무난하게 살아가는 탐은 외도 남편 미행 조사 등 별 위험도 없고 위협도 없는 자질구레한 일을 처리하는 흥신소 직원이다. 그에게 이번에 의뢰받은 일은 다소 생소한 것이었다. 그러나, 한 10대 소녀의 애절한 초상이 든 이 필름이 그를 당혹스럽게 만든다. 그리고 그녀가 누구인지, 왜 이 필름에 찍혀있는지, 지금은 어디에 있는지 조사하기 시작한다. 가출 조사 보고서를 샅샅이 뒤지던 탐은 필름 속의 소녀가 이미 오래 전에 사라져버린 매리앤이라는 여자아이임을 알아낸다. 그리고 그녀의 집을 방문하고는 씁쓸하게 혼자 매리앤을 기다리는 어머니를 만난다. 매리앤이 배우가 되고자 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탐은 헐리웃으로 무대를 옮긴다. 여느 가출 소녀들처럼 헐리웃의 싸구려 비디오 배우로 전락했으리라 예상한 탐은 포르노잡지를 면밀히 조사한다. 그러나 매리앤을 닮은 소녀는 어느 곳에도 없다. 이 때 맥스를 만나게 되는 탐. 가수가 되는 것이 꿈인 맥스(Max: 조아퀸 피닉스 분)는 생계를 위해 섹스숍에서 일하며 몰래 대부를 탐독한다. 세상물정에 밝은 맥스의 도움을 받아 탐은 또 하나의 세계를 탐험한다. 포르노 영화의 암시장, 섹스숍의 뒷방, 그리고 온갖 종류의 폭력과 강간이 나무하고 녹화되는 음란한 지하세계는 핑크빛 조명 아래서 적나라하게 술렁거린다. 이 때, 매리앤이 마지막으로 들렀던 직업 소개소를 찾아내는데...
에드몬드의 범죄
맨해튼의 어느 회사에서 퇴근하는 한 남자, 에드몬드. 그는 행복해 보이지 않는다. 어느날 그는 우연히 길가 타로점을 보게 되고, '당신이 있어야 할 곳은 여기가 아니다'라고 이야기를 듣는다. 그날 밤 집으로 돌아온 그는 아내에게 결별을 선언하고, 뉴욕의 거리로 뛰쳐나와 방탕한 행위를 일삼는다. 그러다 어느 작은 식당에서 한 웨이트리스를 만나게 되고, 그녀의 아파트에서 잠자리까지 하게 되며 그녀에게 자신의 내면을 이해해주길 바라게 되는데…
섹스 마네킹
유능한 샐러리맨인 케네스는 연애에 약하다. 어느 날 우연히 알게 된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이상형에 가깝게 선택하여 주문하는 맞춤형 섹스 인형 ‘니키’를 주문한다. 케네스의 니키는 자신의 비서인 ‘리자’와 닮아있는데, 그는 그 인형을 사람처럼 대하게 된다. 그러나 실제 생활에서 리자와 가까워질수록 케네스의 생활은 엉망이 돼 간다. 리자와의 관계를 니키가 질투한다고 생각한 케네스는 인형을 잘라 버리게 되고, 리자는 케네스가 자신을 인형과 똑같이 만들어 놓고 즐긴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에, 직장까지 잘리게 된 케네스는 리자를 집에 가두고, 그녀를 니키처럼 미라로 만들려고 하는데...
Seven Years of Marriage
After seven years of marriage, a couple of professional workers (he, a doctor and she, a banker) try to refresh their sex life.
Locked Out
Once upon a time, somewhere... a homeless guy finds a policeman's uniform...
워킹걸
남편과의 섹스보다 업무성과가 좋을 때 쾌감을 느끼는 워커홀릭 보희 직장에서는 최고 에이스, 가정생활은 형편없는 보희는 승진을 앞둔 중요한 프레젠테이션에서 치명적인 실수를 저질러 해고를 당한다. 엎친 데 덮친 격, 집에서 그녀를 기다리는 건 남편의 이별통보가 담긴 메세지뿐. 섹스샵 오너이자 제대로된 엔조이(?) 세계의 전도사 난희. 여자는 그것(?) 느껴본 여자와 못 느껴본 여자로 나뉜다는 그녀만의 철학으로 누구보다 섹스에 대해 박학다식하다. 그러나 정작 본인의 섹스샵은 빨간딱지로 가득한데…… 누구보다 완벽할것 같지만 정작 실체는 허당인 그녀들 하루 아침에 쪽박 인생이 된 두 워킹걸의 은밀한 동업이 시작된다!
A Four Letter Word
Six people in New York are adrift. Zeke and Luke work in a sex shop: Zeke takes gay liberation seriously, Luke likes to sparkle and takes nothing seriously. He's offended when Stephen calls him a gay cliché, then, surprisingly, they find each other attractive and interesting. Stephen, it turns out, has a great apartment, trust fund, and artwork he's painted on his walls. Meanwhile, Peter, a neat-freak, and Derek, nice to everyone, move in together. Peter's compulsiveness threatens the relationship. Last, newly-engaged Marilyn, a recovering alcoholic stuck at step 2, can't stop obsessing about wedding details. Can these folks sort out civilization and its discontents?
Schoßgebete
A comedy centered on a sexually adventurous young woman who is trying to be the perfect wife, mother, and lover.
G - Lost in Frankfurt
Kris cant land a job in Warsaw and is now trying his luck in Frankfurt, where he ends up in a design underwear store for men. After some initial difficulties he explores the foreign city in which he must now find his way around. When he gets to know Damiano at the shop, a young extremely attractive guy who wants to show him Frankfurt, he accepts the offer gladly. After tentative touches and intense eye contact a passionate affair ensues within one day. G is a small study on the excitement a new life can bring. The film talks about the many levels of sensing and experiencing the complexity of the big city with its electronic music, clubs and the licentious sex between men under the influence of the fashionable drug G (GBL). Trying to find the very essence of life and love without ever getting enough of each, and the sneaking onset of disillusionment.
Dream Doll
A lonely man living in a large city buys a life-size sex doll. His relationship with his dream doll causes a certain reaction in the community. A bizarre adaption of Le Ballon Rouge.
Miss Wet T-Shirt
"Miss Wet T-Shirt" is a humorous and thought-provoking story of a widowed man in his fifties who rebels against the degradation of the world around him, full of corruption and moral ambiguity. Władysław did not always act honestly in life, so his wife left him. Soon she was gone forever and only after her death did he understand his mistake. He tries to redeem guilt, adhering to the principle that no one can escape from responsibility for committed sins, for existence in the world of evil. The hero heads a group of so-called defenders of morals, actively participates in combating the progressive demoralization of society.
Japon : L'Empire du sexe virtuel
Please
Please is a short documentary film about Sid Azmi, the owner of Please, an educated pleasure shop, located in Brooklyn, NY.
세일즈 걸
사룰은 조용한 성격으로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지만 부모님의 권유로 적성에도 맞지 않는 원자력공학과를 다니고 있다. 어느 날 바나나에 미끄러져서 넘어지는 바람에 하던 일을 못 하게 된 친구가 대신 아르바이트를 해달라고 부탁한다. 그곳은 다름 아닌 섹스숍. 사룰과는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곳이지만 친구는 자신의 비밀을 가장 잘 지켜줄 것 같은 사룰을 설득한다. 온갖 모양과 종류의 성인용품을 판매하고 가끔 배달을 하며 영업 종료 후에는 가게 주인 카티야에게 정산금과 고양이사료를 가지고 찾아가는 것이 일이다. 사룰은 시간이 지날수록 스스로 겪어보지 못하고 알지 못하는 많은 것들을 아는 듯한 카티야에게 흥미를 느낀다. 그리고 두 사람의 특별한 우정은 서로의 삶에 변화를 일으킨다.
Sexe Shop : une affaire de famil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