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fwEvVqxDUtwOjBJH2R6s7jy7mP.jpg

Bloody Hell (2023)

장르 : 코미디,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46분

연출 : Molly McGlynn

시놉시스

A teenage girl gets diagnosed with a reproductive condition that upends her plans to have sex and propels her into exploring unusual methods to have a sex life, challenging her relationships with everyone in her life, but most importantly, herself.

출연진

Maddie Ziegler
Maddie Ziegler
Lindy
Emily Hampshire
Emily Hampshire
D'Pharaoh Woon-A-Tai
D'Pharaoh Woon-A-Tai
Ki Griffin
Ki Griffin
Djouliet Amara
Djouliet Amara
Dale Whibley
Dale Whibley
Chad
Dennis Andres
Dennis Andres
Coach Mike
Michael Therriault
Michael Therriault
Dr. Doheny

제작진

Molly McGlynn
Molly McGlynn
Director
Molly McGlynn
Molly McGlynn
Writer
Brendan Brady
Brendan Brady
Executive Producer
Liane Cunje
Liane Cunje
Associate Producer
Molly McGlynn
Molly McGlynn
Executive Producer
Mikael Moore
Mikael Moore
Executive Producer
Jennifer Weiss
Jennifer Weiss
Producer
Janelle Monáe
Janelle Monáe
Executive Producer
Maureen Grant
Maureen Grant
Editor
Casey Manierka-Quaile
Casey Manierka-Quaile
Original Music Composer
Thea Hollatz
Thea Hollatz
Production Design
Nina Djacic
Nina Djacic
Director of Photography
Steve Munro
Steve Munro
Sound Designer
Lana Marie Hattar
Lana Marie Hattar
Sound Re-Recording Mixer
Dann Campbell
Dann Campbell
Hair Department Head
Ksenia Stassiouk
Ksenia Stassiouk
Script Supervisor

비슷한 영화

헬렌
잘나가는 교수가 우울증에 빠지며 겪는 일들을 다룬 영화
Naked
Nackt is the story of three couples, one of which just broke up, one that seems to be about to and one perfectly okay. They are all friends and from time to time they gather to talk about everything.One time they gather for dinner at the second couple's "mansion" - the husband became rich with his business. We see each couple as they prepare themselves for the party and learn a lot about their relationships.At the dinner they get to talking about recognizing each other's peer with closed eyes and decide to try it (thus the title "Nackt"=naked in German).
지저스 캠프
Jesus Camp follows children at a Christian summer camp as they hone their "prophetic gifts" and are schooled in how to "take back America for Christ." The film is a first-ever look into an intense training ground that recruits born-again Christian children to become an active part of America's political future.
앨빈과 프랑켄슈타인
알빈과 그의 형제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화스튜디오의 테마공원에서 공연을 마치고 난 후 테마공원 안을 이리저리 구경하다가 스튜디오 관광버스에 올라탄다. 이때부터 개구쟁이 알빈 형제들의 말썽 많은 모험이 시작되는데... 한편 테마공원의 일부인 프랑켄슈타인의 성에는 프랑켄슈타인 박사가 새로운 관리자로 부임하고 그가 사랑하는 실제괴물인 프랑켄슈타인을 몰래 데리고 온다. 개구쟁이 알빈 형제들은 폐장시간도 모른채 이곳저곳을 헤매다 테마공원에 갇히게 된다. 이때 우연히 불켜진 프랑켄슈타인 성을 발견하고 그곳에 들어가 프랑켄슈타인의 탄생을 숨어서 지켜보던 중 박사에게 발견된다. 프랑켄슈타인에게 이리저리 쫓기게 된 알빈 형제는 우여곡절 끝에 집으로 도착하지만 막내인 피토의 곰인형을 잃어버린 것을 알게된다. 프랑켄슈타인은 주운 곰인형의 냄새를 맡고 알빈 형제의 집으로와 피토에게 인형을 찾아주고 프랑켄슈타인과 알빈 형제는 친구가 되어 신나는 나날을 보내게된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알빈이 없어지고 프랑켄슈타인과 형제들은 알빈을 찾아 나서게 된다. 한편, 알빈을 납치한 박사는 새로운 괴물을 만들고자 알빈에게 무서운 실험을 하게 되는데.
베즈 무아
비르지니 데팡트(Virginie Despentes) 감독 본인의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직접 영화화한 작품으로 두 여성의 섹스, 마약 그리고 살인행각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있다. 두 주연 배우는 실제 포르노 배우 출신이며, 프랑스에서 X 등급을 받는 등 논란이 되었다. 르몽드지는 "섹스와 죽음의 절망을 적절히 배합했다"라는 평과 함께 실제 포르로 배우 출신인 두 주인공 라파엘라 안드르송과 카렌 바하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연스러움"을 호평했다. 감독 카트린 브레이아와의 대담에서 감독 비리지니 데스팽은 "그림으로 표현하면 인정되는 장면을 영화로는 표현할 수 없다는 것은 억지이다"라고 분노를 감추지 않았다.
Frankenstein General Hospital
A mad doctor puts together a new body by using body parts he steals from a mortuary at the hospital where he works.
밤비
평화로운 봄의 숲속. 모든 동물들은 숲속의 왕자가 될 밤비의 탄생을 축하하러 몰려온다. 모든 이들의 축복속에 밤비는 걸음마부터 점프까지 모든 것들을 배운다. 아기토끼 덤퍼와 스컹크 플라워를 사귀고 엄마 사슴과 함께 간 초원에서 암컷 아기사슴 펠린을 만나며 숲 속 생활에 적응해 간다. 그러던 여름의 어느 날, 사슴들이 일제히 달려가는 것과 뿔달린 수사슴들이 싸우는 것을 보고 덩달아 따라간 그곳에서 엄마와 함께 숲속의 왕자로 존경받는 수사슴의 위엄을 감상한다. 아름다운 뿔이 달린 커다란 수사슴은 밤비를 의미심장하게 보며 지나간다. 그러던 와중 수사슴은 사냥꾼들이 온 것을 알게 되고 사슴들을 대피시키는데...
Maid to Order
Spoiled Jessie Montgomery, whose wild behavior and spending excesses cause her well-meaning but exasperated millionaire father Charles to wish he never had her, is visited by fairy godmother Stella. In an effort to save Jessie, Stella casts a spell which causes Charles to no longer have a daughter. Jessie, now penniless and without a friend, must take a maid's job to earn a living, and hopefully to learn her lesson.
다시 사랑할까요
건설업에 종사하는 밥과 동물원에서 동물들을 관리하는 그의 아내는 모두에게 잘 알려진 잉꼬 부부다. 그의 아내가 주최한 세미나가 성황리에 끝난 어느 날, 갑작스러운 사고로 아내가 응급실에 실려가고 밥은 망연자실한다. 하루 아침에 아내를 떠나보내고 밥은 의욕을 잃는다. 그러던 중 밥은 친구들을 만나러 간 이태리 식당에서 성격이 밝고 유머있는 웨이트레스 그레이스를 만난다. 밥이 카페에 핸드폰을 두고 온 것을 계기로 그 둘은 만남을 시작하고 그는 서서히 예전의 생활과 성격을 되찾는다.
플레전트빌
서로 다른 TV프로그램을 보려고 다투던 데이빗(토비 맥과이어)과 여동생 제니퍼(리즈 위더스푼)는 TV 시트콤 속으로 빨려들어가게 된다. 시트콤의 무대가 되는 마을 플레전트빌은 화면처럼 흑백으로 된 세상이었다. 등장인물인 파커 가족의 일원이 된 데이빗과 제니퍼는 마을 사람들이 성적으로 무지한데다 획일적인 사고 방식을 가진 것을 발견한다. 개방적인 사고 방식을 지닌 데이빗과 성적으로 분방한 제니퍼는 마을 사람들에게 사랑,성욕,분노,질투 등의 원색적인 감정을 퍼뜨리고 그 둘 덕에 마을 사람들은 '인간다움'을 배워가기 시작한다. 더불어 무채색의 플레전트 빌에도 하나둘 씩 색채가 물들기 시작하는데...
지옥의 체험
테크노 리듬에 맞추어 춤을 추고 있던 남자들이 서로를 욕망하며 인스턴트 관계를 맺는다. 아름다운 여자 주인공은 그 곳에서 한 게이에게 끌리지만 거절당하고, 화장실에 들어가 면도칼로 손목을 긋는다. 그녀를 발견한 그 남자는 그녀를 구하고 집까지 바래다 준다. 그녀는 남자에게 자신의 집으로 와서 자신이 볼 수 없는 몸의 부분을 봐달라고 제안하고 남자는 돈을 원한다. 외딴 해변의 벼랑 끝에 위치한, 기묘한 분위기인 그녀의 집에서 둘은 나흘 밤을 보내게 되고, 그 곳에서 그가 탐험하게 된 것은 이제껏 남자들에겐 보여지거나 말해질 수 없었던 여성의 비밀스러운 성적인 모습이었다.
너를 보내는 숲
아이를 잃은 상처를 지닌 마치코는 시골의 한 요양원에서 노인들을 보살피는 일을 시작한다. 시게키라는 노인을 눈 여겨 보던 마치코는 그를 아내 마코의 무덤이 있는 숲으로 데려다 주기 위해 길을 떠난다. 하지만 사고로 차가 움직일 수 없게 되고, 마치코가 도움을 구하러 마을에 간 사이 시게키가 사라진다. 시게키를 찾아 헤매던 마치코는 숲을 향해 가고 있는 시게키를 발견하게 되고 그들은 결국 마코의 무덤에 도착하게 되는데….
페르세폴리스
테헤란, 펑크록에 심취한 차도르 소녀 '마르잔'. 마이클 잭슨과 아바를 좋아하는 마르잔은 정의감에 불타는 용감한 소녀다. 하지만 보수적인 이란 사회에서 마르잔의 대담함은 종종 그녀를 곤경에 처하게 하고 고민 끝에 마르잔의 부모는 그녀의 안전을 위해 오스트리아로 보내기로 결심한다. 비엔나, 청춘을 즐기는 자유 소녀 '마르잔'. 고국을 떠나 낯선 땅에서 살게 된 마르잔은 술, 담배, 쇼핑과 함께 자유를 만끽한다.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첫사랑도 경험하며 꿈같은 하루 하루를 보내는 마르잔. 하지만 달콤한 행복도 잠시, 가족의 사랑이 그리운 마르잔은 지독한 향수병을 앓게 되는데... 과연, 비범한 소녀 마르잔의 평범한 어른되기 프로젝트는 성공할 수 있을까?
Tanguy
Tanguy is 28 years old and still living with his parents. They think it's time he moves out. He doesn't, so they hatch a plan.
How to Cook Your Life
A Zen priest in San Francisco and cookbook author use Zen Buddhism and cooking to relate to everyday life.
낙타의 눈물
고비사막을 건너온 감동적이고 따뜻한 이야기. 몽골 남부의 고비사막. 한 유목민 가족의 낙타 한 마리가 새끼를 출산한다. 그런데, 출산과정이 너무 힘들었던 탓인지, 어미 낙타는 새끼를 멀리 한다. 새끼를 살려야 하는 유목민 가족은 마지막 방법으로 몽골의 전통악기 연주자를 불러다가 어미에게 들려준다. 그리고, 신기하게도 어미 낙타는 눈물을 흘리면서 새끼를 받아들인다.
슈팅 라이크 베컴
베컴의 팬이자 축구선수를 꿈꾸는 인도계 제스와 역시 축구선수를 꿈꾸는 줄스라는 18살짜리 두 소녀에 관한 이야기. 어디서나 그렇지만 이들이 사는 곳에서도 여자들이 축구를 한다는 사실에 대해서 가족들의 시선이 곱지만은 않다. 제스의 부모는 딸이 축구를 그만두고 요리나 배워 시집가기를 바라고, 줄스의 부모는 딸이 적당한 직업을 찾아 보편적인 기준의 삶을 가기를 바라고 있다. 하지만 질풍노도의 시기를 살고 있는 두 소녀는 부모의 말에는 관심이 없고, 축구코치인 조를 통해 자신들의 꿈을 키워간다.
36살의 작은 소녀
14살짜리의 첫경험에 대한 강박관념을 다룬 작품. 40대의 중년 남자와 사랑에 빠져, 육체적 쾌락을 배우면서, 어른들의 세상을 잔인하게 들여다보는 여자 아이를 다뤘다. 28회 로테르담 국제 영화제 출품작.
몬순 웨딩
라리트(50)와 피미(45)는 딸 아디티(24)의 결혼 준비로 분주하다. 아디티는 직장상사 비크람(42)과 이루지 못할 사랑에 빠져있으나, 휴스톤 출신 엔지니어 헤만트(32)와 결혼하기로 한다. 신부의 사촌인 아이샤(17)는 매우 개방적인 인도여성이다. 시드니 대학에서 공부하며 5년만에 인도를 찾은 라훌(19)은 아이샤에게 사로잡힌다.
5시부터 7시까지의 클레오
암 진단 결과를 기다리던 가수 클레오는 곧 죽음을 맞이한다는 점괘를 받는다. 불안에 잠긴 클레오는 의사의 최종 진단을 기다리는 동안 끊임없이 파리 곳곳을 배회하기 시작한다. '파리에서 만들어진 가장 아름다운 영화'라는 평가를 받았던 이 영화는 감독인 아녜스 바르다에게 최초로 국제적인 명성을 가져다주었다. 클레오의 모든 행동과 사건들은 실제로 물리적 시간의 흐름에 따라 묘사됨으로써 그녀가 죽음에 대한 두려움에 사로잡혀 있는 모습과 그 두려움을 벗어나게 되는 과정이 동시적으로 포착된다. 영화 속에서 점차로 그녀는 자기 자신은 물론이고 죽음과 삶에 대한 새로운 시선과 통찰을 향해 나아가기 때문이다. 바르다는 이 작품에서 관습적인 이야기 전개 대신에 사진적인 것과 영화적인 것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는데, 미와 추는 조우하고 그로테스크함(살아있는 개구리를 먹는 남자)과 사랑스러움(클레오의 공적 이미지)은 병치되며, 빛과 어둠, 인공적인 것과 자연적인 것은 시각적 대조를 이루고, 밝은 뮤지컬 코미디와 비극적 드라마가 서로 엮어 들어감으로써 영화는 전반적으로 대립을 통해서 미묘한 결을 구성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