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ert De Mora

참여 작품

더블 로맨스
Costume Design
이혼한 지 10년이 된 부부 릴리(Lilly Leonard: 배트 미들러 분)와 댄(Dan De Mora: 데니스 파리나 분)이 딸 몰리(Molly De Mora: 폴라 마샬 분)의 결혼식에 함께 참석한다. 유명한 영화배우인 릴리와 저명한 저널리스트인 댄은 서로간에 애정은 있지만 지기 싫어하는 성격이 강해 헤어진 후 각각 재혼해 살고 있다. 이들은 딸의 결혼식장임에도 불구하고 하객들 앞에서 심하게 다투는데, 화가 난 몰리는 급기야 그들을 결혼식장 밖으로 쫓아버린다. 쫓겨나서도 여전히 다투던 그들은 어느 순간 서로에 대한 옛 감정이 남아 있음을 느끼고 격렬한 사랑에 휩싸인다. 결국 그들은 딸의 결혼식을 망쳐버리고 그날 밤 아무도 모르게 여행을 떠난다. 몰리는 신혼여행도 마다하고 엄마인 릴리를 쫓아다니는 파파라초 조이(Joey Donna: 대니 누치 분)를 고용하여 릴리와 댄을 찾아 나선다. 몰리는 어렵게 부모를 찾는데 성공하지만, 곧 댄과 릴리는 다시 몰리와 조이를 따돌린다. 한편 신랑인 케이스는 몰리가 아무런 상의도 없이 부모를 찾아 나선데 불만이 많던 중 다음날 몰리로부터 연락이 오자 그녀를 의심한다. 몰리는 부모를 찾아다니면서 그들의 갑작스런 재결합이 매우 진지하다는 것을 깨닫고는 서서히 그들을 이해하게 된다. 그리고 파파라초인 조이도 내면에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임을 느끼기도 한다. 하지만 몰리와 케이스가 있는 자리에서 릴리와 댄은 사소한 일로 다시 한번 심하게 다투고 각자 제자리로 돌아간다. 다음날 몰리와 케이스는 미뤘던 신혼여행을 떠나기 위해 공항으로 나가고 댄과 릴리도 이들을 배웅하러 나온다. 그런데 공항에서 말다툼 도중 케이스의 부정이 밝혀지자 댄과 릴리는 몰리를 조이와 함께 신혼여행길에 오르게 하는데...
클리포드
Costume Design
서기 2050년. 아이들과 친구처럼 지내는 노신부 클리포드(Clifford: 마틴 쇼트 분)는 가출하려던 소년 로저(Roger: 벤 세비지 분)를 데리고 자신의 어린시절 얘기를 들려준다. 어린 클리포드는 공룡에 열중해있는 장난기 넘치는 소년. 부모님과 함께 하와이로 향하는 비행기에 탄 그는 LA에 들려서 다이노서 파크를 구경하게 해달라고 조르다가 야단을 맞는다. 그런데 그들이 탄 비행기가 갑작스럽게 계기 고장으로 LA에 비상 착륙하게 되고 클리포드의 부모는 그가 원하는 대로 그를 LA의 마틴 삼촌에게 부탁하고 떠난다. 다이노서 파크에 가게된 것을 기뻐하는 클리포드. 마틴 삼촌은 약혼녀 사라(Sarah Davis: 매리 스틴버겐 분)와 함께 그를 반갑게 맞는다. 그러나 삼촌 집에 도착한 순간부터 그는 말썽을 피우기 시작한다. 더구나 마틴이 회사일이 바빠져 다이노서 파크에 데려갈 수 없다고 하자 클리포드의 말썽은 장난의 정도를 넘는다. 사라 부모님의 결혼기념일 파티에서 마틴(Martin Daniels: 찰스 그로딘 분)의 칵테일을 핫소스와 바꿔치고 그의 자동응답기에 녹음된 목소리를 조작해서 시청에 폭탄을 장치했다는 내용의 협박 테이프를 경찰에 보내 파티장소에서 마틴을 경찰에 끌려가게 한다. 간신히 풀려난 마틴은 클리포드에게 얌전히 해줄 것을 약속받지만 그의 장난은 갈수록 정도를 더해 가는데
추억의 첫 사랑
Costume Design
프로야구 선수였던 빌리(Billy Wyatt: 마크 하몬 분)는 은퇴 후 실의에 바져 우울한 날들을 보내 다. 그러던 어느날, 그의 사촌누이 케이티(Katie Chandler: 조디 포스터 분)의 자살 소식이 전해진다. 빌리의 손으로 자신의 시신을 거두어 달라는 케이티의 유언에 따라 빌리는 고향으로 향하면서 그녀와의 추억에 잠긴다. 어린 시절 6살이나 연상이었던 그녀에게 품었던 사랑과 다정했던 그녀의 손길들. 빌리는 평소 케이티가 말했던 하늘을 날고 싶다는 귀절을 떠올리며 해변 전망대로 향하는데..
Heartbeat
Costume Design
A surrealistic journey into the experiences and reflections of a documentary filmmaker as he evaluates the people and places that have made up his life. Alternatively, a 65 minute feature made up of songs from Don Johnson's record of the same name.
A Different Affair
Costume Design
A single radio psychiatrist takes in a runaway boy she sponsors in a foster parents program.
공모 지대
Costume Design
악명높은 플로리다주립 감화원에서는 이너시티 프로그램이라는 감화 프로그램을 선정, 월남전 참전용사이자 이 감화원출신인 조(Joe: 스티븐 랭 분)를 리더로 5명의 인원을 선출, 죽음의 생존교육을 거쳐 마이아미에서 자유로운 생활을 하게 한다. 그런데 마이아미를 주름잡는 암흑계의 거물 네스터(Nestor: 제임스 레마 분)의 부하들과 시비가 붙은 조는 이들과의 전쟁을 선포한다.
라스트 드래곤
Costume Design
리로이는 쿵후무공을 익혀 고수가 되었지만, 보다 높은 상승무공을 익히기 위해 딴 스승을 찾아 나선다. 그러다가 길가에서 악한들에게 당하고 있는 여자를 구출한다. 이 와중에서 그는 스승찾는 징표인 메달을 분실한다. 어느날, 리로이는 동생 리치가 이 여자를 좋아하며 그날 그 여자의 방송 스튜디오로 가려하는 걸 우연히 알게 된다. 그는 동생을 따라 그녀를 만나러 간다. 마침 그녀가 또다시 악한들에게 납치되는 순간이었다. 이에 리로이는 악한 일당을 추적하여 그녀를 다시 구해낸다. 여기서 악한 일당이란 연예계 깡패 두목 에디가 이끄는 집단으로 이들은 앤지라는 무명 여가수를 방송에 태우라고 인기 디제이 로라에게 협박한다. 이 순간 들이닥친 리로이는 눈부신 활약으로 로라를 구출한다. 번번히 실패한 에디는 앙심을 먹고 뉴욕 시내의 건달 깡패를 모조리 동원하여 리로이를 제거하려 한다. 특히, 자기가 할렘구역 최고의 강자라고 자부하며 항상 리로이를 꺾으려고 벼르며, 리로이를 괴롭혀 오던 깡패 쇼너프는 에디가 주는 거액도 사절해가며 자진해서 리로이 제거에 나선다. 결전의 그날, 리로이는 단신으로 수많은 적을 상대하여 싸운다. 그러나 뒤늦게 달려온 자신의 체육관 소속 제자들이 합세해 줌으로써 리로이는 수적인 열세를 극복하고 적을 완전 퇴치한다. 특히 막판에 등장한 쇼너프와의 대결에서 리로이는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상승경지의 무공을 발휘하여 쇼너프를 제압하고, 에디가 쏜 총알을 정말로 이빨로 받아내는 신기를 발휘한다.
위험한 청춘
Costume Design
시카고, 고등학교에 다니고 17세 소년 조엘 굿슨은 원하는 어느 대학에 들어가도 될만한 머리를 가지고 있는 젊은이로, 윤택한 중류계급의 양친에게 있어서는 귀여운 자식이다. 어느날 여행을 떠난 부모가 갑자기 돌아왔고 대소동이 일어난다. 집에는 라나라고 하는 아름다운 창부가 있고 정학을 먹은 친구도 있다. 수습을 할 수 없는 죠엘은 경제적 필요를 쫓아서 갑부가 되어 이방면의 기업가로 변신하는데...
징크스트!
Costume Design
Harold, a professional gambler, and his girlfriend Bonita, a lounge singer, follow Willie, a young blackjack dealer, around the western U.S. Harold has a jinx on Willie and can't lose with him. Bonita and Willie meet and fall for each other and plot to do away with Harold and collect on his life insurance.
그리스 2
Costume Design
오리지널 그리스 갱들이 졸업하고 이년 후. 라이델 고등학교의 졸업반이 된 젊은이들에게도 갈등의 시기가 다가온다. 미모를 자랑하는 그룹 핑그레이디의 리더 스테파니와 새 얼굴 마이클의 만남은 이 학교에 새로운 사건을 몰고 온다. 새 클래스메이크가 된 마이클은 영국에서 온 샌디의 사촌으로 스테파니를 만나자마자 반하게 된다. 마이클은 스테파니와 가깝게 지내려 하지만 핑크레이디는 이곳의 갱들인 티버드의 여자라서 아무도 건드릴 수 없다는 게 지역의 불문율이다. 어떻게든 스테파니의 사랑을 얻으려는 마이클은 스테파니를 그 친구들에게서 떼어놓거나 아니면 스스로 그들의 세계에 들어가야만 하는 처지가 되는데...
Soup for One
Costume Design
A neurotic young New Yorker believes he has found his perfect match and desperately tries to win her over.
타임 스퀘어
Costume Design
사회로부터 절대적 보호가 필요하다고 판명된 13세 소녀 파멜라(Pamela Pearl: 트리니 알바라도 분). 권위적이고 냉혈적인 아버지 데이비드(David Pearl: 피터 코필드 분)에 의해 청소년 재활 병원에 보내졌으나 어른들 생각과는 달리 자신은 무엇이든지 할 수 있으며 춤도 출 수 있고 친구도 사귈 수 있다고 믿는다. 또 한명, 하드락에 심취해있는 무서운 10대 반항아 니키(Nicky Marotta: 로빈 존슨 분)는 더티한 사회를 경험한 성인들 조차 두손든 진짜 문제아이다. 이 정반대 성격의 두소녀가 장차 큰일을 하겠다고 병실을 뛰쳐나와 도박, 매춘, 절도행위를 저지르고 다니는데.
Divine Madness
Costume Design
Divine Madness is a 1980 concert film directed by Michael Ritchie, and featuring Bette Midler during her 1979 concert at Pasadena's Civic Auditorium. The 94-minute film features Midler's stand-up comedy routines as well as 16 songs, including "Big Noise From Winnetka," "Paradise," "Shiver Me Timbers," "Fire Down Below," "Stay With Me," "My Mother’s Eyes," "Chapel of Love/Boogie Woogie Bugle Boy," "Do You Want to Dance," "You Can’t Always Get What You Want/I Shall Be Released", "The E-Street Shuffle/Summer (The First Time)/"Leader of the Pack" and "The Rose".
광란자
Costume Design
강가에서 사람의 팔 하나가 발견된다. 곧이어 한 남자가 온몸이 칼로 끔찍하게 난자당한 채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수사진들은 살해자의 주변을 조사하 다가 동성연자자 그룹에 접근해간다. 경찰의 끈질긴 추적에도 불구하고 살인 사건은 연이어 벌어진다. 범인을 잡기위해 스티븐 형사는 동성 연애자로 가장하고 잠복 근무에 들어간다. 그가 잠복근무에 들어간 동성연애자들의 세계는 일반인들이 상상 할 수 없는 충격의 세계였다. 그리고 그가 잠복근무 중에도 살인 사건은 계속 발생하는데...
배회자
Costume Design
The streets of the Bronx are owned by '60s youth gangs where the joy and pain of adolescence is lived. Philip Kaufman tells his take on the novel by Richard Price about the history of the Italian-American gang ‘The Wanderers.’
윈터 킬
Costume Design
국민들의 신임을 한 몸에 받고 있던 미 현직 대통령 티모시 키건이 윌리 아놀드에 의해 살해된다. 그리고 배후 세력이 밝혀지지 않은 채 윌리의 단독 범행으로 수사는 종결된다. 19년 후, 티모시의 이복 동생 닉은 온몸이 붕대로 감긴 수수께끼의 인물을 알게 된다. 그는 자신이 대통령을 저격한 살해범이며, 그 당시 사용했던 총의 소재와 배후 인물을 말한뒤 숨진다. 그리고 완전 범죄의 음모 속에 증인들이 하나 둘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
A Different Story
Costume Design
A gay man and a lesbian enter into a marriage of convenience in order to prevent his deportation, and then gradually fall in love with one another.
American Hot Wax
Costume Design
This is the story loosely based on Cleveland disc jockey Alan Freed, who introduced rock'n'roll to teenage American radio audiences in the 1950s. Freed was a source of great controversy: criticized by conservatives for corrupting youth with the "devil's music"; hated by racists for promoting African American music for white consumption; persecuted by law enforcement officials and finally brought down by the "payola" scandals.
마라톤맨
Costume Design
마라톤이 유일한 취미인 베이브(더스틴 호프만)는 어렸을 때 아버지의 자살 장면을 목격하게 되어 충격을 받고는 성격이 내성적으로 변한다. 그는 어느날 도서관에서 프랑스 여인 엘자(마티 켈러)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 이 때부터 지극히 평범했던 베이브의 일상 속에 예기치 못한 사건들이 발생한다. 베이브는 괴한들로부터 납치되어 심한 고문을 당하지만 친구의 도움으로 구출된다. 또한 그를 고문한 범인은 과거 유태인 수용소의 고문 담당자였던 악명 높은 스젤임을 밝혀내며, 이 나치 전범을 찾아나서게 된다. 결국 내성적인 베이브는 성격마저 변화하면서 사건의 전모를 밝혀 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