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Boyle

Peter Boyle

출생 : 1935-10-18, Norristown, Pennsylvania, USA

사망 : 2006-12-12

약력

Peter Lawrence Boyle, Jr. (October 18, 1935 – December 12, 2006) was an American actor, best known for his role as Frank Barone on the sitcom Everybody Loves Raymond, and as a comical monster in Mel Brooks' film spoof Young Frankenstein (1974). Boyle, who won an Emmy Award in 1996 for a guest-starring role on the science-fiction drama The X-Files, won praise in both comedic and dramatic parts following his breakthrough performance in the 1970 film Joe.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Peter Boyle,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Peter Boyle
Peter Boyle
Peter Boyle
Peter Boyle

참여 작품

AGFA Mystery Mixtape #4: Follow Your Own Star
Self
Unleashed from the video vaults of the American Genre Film Archive (AGFA), AGFA MYSTERY MIXTAPE #4: FOLLOW YOUR OWN STAR is a brand new compilation of the most electrifying found footage mayhem that you’ll see this week. For this latest tape, our deep dive into behind-the-scenes horror is complemented by an even deeper dive into television from Dimension X.
올 로드 리드 홈
Poovey
The story is about a 12 year old girl who loses her mother in an automobile accident. Her father struggles with the loss of his wife and trying to raise his young daughter who believes her father is partly responsible for her mother's death. Belle's maternal grandfather is a changed man since losing his daughter in the accident. He finds it difficult to have a relationship with Belle since she is a constant reminder of her mother. It is Atticus the new puppy who will change Belle's life and the lives of those who love her
산타 클로스 3
Father Time
산타클로스는 만삭이 된 부인 캐롤을 기쁘게 해주기 위해서 북극 마을이 노출될 수 있다는 위험에도 불구하고, 장인과 장모를 비롯한 전부인 로라의 가족들을 크리스마스 파티에 초대한다. 한편 사악한 잭 프로스트는 산타클로스 대신에 자신이 크리스마스의 대표인물이 되기 위해서 273회에 걸쳐서 산타클로스의 명절인 크리스마스를 빼앗으려고 한 혐의로 ‘동화 주인공 위원회’에 회부된다. 이 자리에서 잭 프로스트는 처벌 대신 산타클로스의 장난감 공장에서 사회 봉사를 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스캇에게 부탁하는데...
스쿠비 두 2: 몬스터 대소동
Old Man Wickles
정체불명의 악당 마스크맨이 미스터리 주식회사가 제거했던 익룡, 흑기사, 타르, 좀비, 1만볼트 몬스터 등을 몬스터 제조기를 이용해 재창조해 쿨스빌을 습격한다. 갑작스런 몬스터들의 등장으로 대외 신용도가 급격히 추락한 미스터리 주식회사는 냉혹한 TV 리포터 헤더 재스퍼-하우(알리시아 실버스톤)와 쿨스빌 시민들의 성화에 떠밀려 사건 수사에 착수하게 된다. 한편, 사고커플 섀기(매튜 리라드)와 스쿠비는 자신들 역시 명탐정이라는 사실을 입증하기 위해 단 둘이서 사건 해결을 위한 단서를 찾아 나서고, 가장 유력한 용의자로 옛날 미스터리 주식회사에 의해 교도소에 보내진 흑기사 몬스터 위클스 영감(피터 보일)을 지목한다. 과연 그가 미스터리 주식회사에 복수하기 위하여 괴물들을 만들어 쿨스빌을 습격한 것일까? 엎친 데 덮친 격, 미스터리 주식회사의 아이디어 뱅크 벨마(린다 카델리니)는 또 다른 용의자이자 쿨스빌 범죄박물관 총책임자인 패트릭 와이즐리(세스 그린)에게 빠져들고, 꽃미남 리더 프레드(프레디 프린즈 주니어)와 얼짱 다프네(새라 미셸 겔러)는 몬스터들을 이용해 쿨스빌을 파괴하려는 음모를 가진 마스크맨의 정체를 밝히는 데 총력을 다한다.
Master Spy: The Robert Hanssen Story
Howard Hanssen
True story about the cat and mouse game between the FBI trying to find a Soviet mole in their ranks and Robert Hanssen, one of the top FBI agents and said mole
산타 클로스 2
Father Time (uncredited)
북극 요정 마을을 이끌며 행복한 산타 생활을 하던 스콧에게 어느 날 달갑지 않은 소식이 전해진다. '나쁜 어린이 명단'에 아들인 찰리의 이름이 올라왔다는 것과 크리스마스이브까지 아내를 구하지 못하면 산타를 그만둬야 한다는 것! 산타가 자리를 비웠다는 것을 들키지 않기 위해 커티스는 복제 산타를 만들고 스콧은 복제 산타에게 요정 마을을 맡기고 찰리를 만나기 위해 떠난다. 스콧은 찰리를 보살피던 중, 찰리가 다니는 학교의 교장 선생님인 캐롤과 사랑에 빠지고, 본인이 산타라고 밝힌 순간, 자신을 놀린다고 생각한 캐롤은 화를 내며 그를 외면한다. 한편, 복제 산타는 세상에는 못된 아이들 천지라며 아이들 모두에게 석탄을 선물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이 소식을 들은 스콧은 복제 산타의 횡포를 막으려 북극으로 향하는데...
플루토 내쉬
Rowland
2087년 지구상에서 필요한 모든 자원을 공급하는 달. 돈이면 다 해결되는 무법천지로 변해가는 달 정착촌에 플루토가 나타났다!! 2087년. 지구의 천연 자원이 고갈되고, 모든 자원은 달에서 공급 받아하는 시대가 되었다. 돈이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무법천지의 세상이 되어버렸다. 지구의 라스베가스 못지 않은 화려한 달 표면의 정착도시 이름은 '리틀 아메리카'. 이 리틀 아메리카에서 가장 유명한 클럽을 경영하는 플루토 내쉬(에디 머피 役)는 밀수, 폭력, 마약 등 화려한(?) 과거를 가지고 있지만 이제는 모든 일에서 손을 떼고 합법적이고 정의로운 사람이 되려고 한다.
몬스터 볼
Buck Grotowski
사형수인 남편 로렌스를 11년째 면회해온 레티샤. 이번 면회를 마지막으로 왠지 그의 사형날짜가 가까이 다가오고 있다는 불길한 예감이 든다. 못다받은 아빠의 사랑을 초콜릿으로 해소하는 어린 아들은 점점 더 초콜릿 중독이 되어 가고... 그녀는 아들이 '검둥이인 것도 모자라 뚱뚱하기까지 하다'는 주위의 놀림을 받을까 늘 속상하기만 하다.남편이 사형장의 이슬로 사라지고, 찌든 가난으로 레스토랑 웨이트리스 생활을 시작한 레티샤. 설상가상으..
닥터 두리틀
Calloway
동물의 얘기를 알아듣는 독특한 능력을 타고난 존 두리틀(에디 머피)은 어릴 적 아버지에게 호된 야단을 맞고는 자신의 능력을 까맣게 잊고 성장한다. 어느날 두리틀은 러키라는 개가 하는 말을 알아듣고는 혼란에 빠지는데 이 일을 안 동네의 아픈 짐승들이 모두 두리틀의 집으로 몰려온다. 두리틀은 처음엔 당황하지만 자신이 동물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사실에 의사로서의 보람을 새롭게 느낀다. 한편 마크, 진과 함께 운영하던 병원을 의료업계 재벌 캐넷사가 인수하려 하자 두리틀은 처음엔 돈을 벌수 있는 기회라며 좋아한다. 하지만 동물들과 얽히는 과정에서 두리틀은 의사로서 타성에 젖은 자신을 반성하게 된다.
스피시즈 2
Dr. Herman Cromwell
인류의 새로운 역사로 기록될 화성탐사가 한창 매스컴을 통해 방송되는데, 그 첫발을 디딘 이는 상원의원 아들이자 예일대 풋볼스타 패트릭 로스. 패트릭과 화성 탐사팀들은 모두 세계적인 영웅으로 떠오른다. 대통령의 축하 메시지를 접수하고 귀의 환양하려던 차 7분간의 암흑의 순간을 맞이한다. 끔찍한 외계인 DNA가 이들의 몸 속으로 침투하게 되는데...
머더 인 마인드
A waitress who has psychic visions of murders before they happen is asked by a police detective to help find a serial killer.
명탐정 디씨
Pa
에지필드라는 따분한 마을에서 시시한 일상을 반복하고 있는 16세 소녀 패티 랜달(Patti: 크리스티나 리치 분)은 그녀의 애완 고양이 디씨(Darn Cat)만이 관심 대상이다. 디씨는 상상을 초월할만큼 주인의 뜻을 잘 따라서 패티를 따분한 마을 생활에서 해방시켜준다. 그러던 어느 날, 디씨가 목에 시계를 하나 걸고 나타났고, 에지필드에는 의문의 실종 사건이 발생한다. 디씨에게서 뭔가 결정적인 단서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 패티는 부모님께 자신의 생각을 말하지만 먹히지 않는다. 결국 패티는 FBI에 전화를 걸어 지원을 요청한다. 곧 FBI 요원 지키 켈소가 사건의 진상을 파악하기 위해 에지필드로 파견된다.
Sweet Evil
Jay Glass
A couple unable to naturally conceive recruit a young woman to act as their surrogate. She falls pregnant with their baby and moves into their home. But sweet Jennifer has a secret, and she soon traps the couple in a terrifying hell with little chance of escape.
In the Lake of the Woods
Tony Carbo
John Waylan is a candidate for U.S. senator; near the end of the campaign he is accused of ordering and participating in a massacre in a Vietnamese village. The accusation kills his career, and severely endangers his marriage. When he and Kathy flee to an isolated cabin, he awakes one morning to find her gone. Questions are asked, answers are given or hinted at, as the tension and suspense build.
Making Frankensense of Young Frankenstein
Frankenstein's Monster (archive footage)
Via reminiscences from writer/actor Gene Wilder and others, this documentary recalls the making of the 1974 film Young Frankenstein.
당신이 잠든 사이에
Ox Callaghan
루시는 비록 초라한 아파트와 고양이 한 마리 그리고 토큰 판매부스에서 일하는 친구가 몇 명 있을 뿐 정작 가장 소중한 사람들인 부모나 가족이 없다. 그런 루시는 지금 넋이 나갈 정도로 잘 생긴 남자와 사랑에 빠져 있다. 그러나 루시는 그를 단 한번이라도 만난 적도 없고, 얘기를 나눠보지도 못했다. 루시가 짝사랑하는 그 남자는 어느날 아침 불량배들에게 떠밀려 플랫폼의 철도 위로 떨어지고 결국 혼수상태로 빠진다.
나를 사랑한 고릴라
Gus Charnley
아버지가 떠난 후, 14살짜리 릭(Rick Heller: 윌 호네프 분)과 엄마 마가렛(Margaret Heller: 헬렌 샤버 분)은 서로 사이가 서먹해졌다. 마사렛은 행동심리를 연구하는 과학자였는데 고릴라 연구에 온 정신을 쏟고 있었고, 릭은 동네 최고의 비행 청소년이 되었다. 릭이 또한번 말썽을 피우자 마가렛은 벌로 방과 후 고릴라 실험실을 청소하도록 시킨다. 그는 청소가 싫었고, 무엇보다도 털복숭이 고릴라가 싫었다. 그러나 그 털복숭이는 평범한 고릴라가 아니었다. 장난을 좋아하고, 영리하며, 수화를 잘할 수 있는 3살박이 아가씨 케이티. 고향을 떠나 우리에 갖힌 케이티와 하나뿐인 엄마를 고릴라에게 뺏긴 릭, 둘은 M&M's 쵸코렛과 손그림을 그리며 금세 친해진다. 그러나 둘이 서로를 충분히 신뢰하게 되었을 때 케이티의 주인, 거스 챈리(Gus Charnley: 피터 보일 분)가 자신의 벼룩시장에 케이티를 전시하기 위해 우리에 가두었다. 케이티를 찾아 갔을 때, 필사적으로 나가고 싶다고 수화로 얘기하는 게이티를 보고 릭은 친구가 그렇게도 굴욕적인 환경에서 사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릭은 케이티를 우리에서 꺼내 케이티의 고향인 캐나다 숲으로 떠난다. 그곳에서는 챈리의 손길도 법적 소유권도 존재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고속도로를 달리는 소년과 고릴라는 케이티의 실수와 타고난 호기심 뿐만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릭은 케이티에게 아버지가 떠난 이후 한번도 열어보이지 않던 가슴을 열어 보인 것이다. 그리고 릭은 다른 이의 삶에 책임을 진다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게된다. 그리고, 그 삶은 꼭 사람의 삶일 필요는 없다. 중요한 것은 케이티가 친구라는 사실이다.
The Surgeon
Lt. McEllwaine
Dr. Julian Mater is suspended and gets his license revoked for performing experiments on dying patients in cellular regeneration. A couple of years later, he returns to the hospital that condemned his work to begin practicing his grizzly experiments once more.
산타 클로스
Mr. Whittle
완구 회사의 마케팅 팀장 스캇(Scott Calvin: 팀 알렌 분)은 최근 아내와 이혼하며 혼자 살며 전처 로라(Laura: 웬디 크루손 분)와의 사이에 찰리(Charlie: 에릭 로이드 분)란 아들이 있다. 이혼 후 스캇과 찰리의 어색하고 부자연한 관계는 '희한한' 운명의 장난에 의해 스캇이 산타 클로스가 되어버린 이후부터 따뜻하고 다정한 관계로 바뀌게 된다. 어느 크리스마스 이브, 산타 클로스가 스캇의 지붕에서 떨어져 죽었을 때, 스캇은 그의 옷 속에 간직된 카드의 조항대로 산타의 옷을 입게 된다. 그 순간 스캇과 찰리는 순록이 있는 마차에 이끌려 북극에 도착하게 된다. 그곳에서 이들 부자는 요정들의 대장인 버나드(Bernard: 데이비드 크룸훌츠 분)를 만난다. 버나드는 산타의 옷을 입는 순간, 그 옷을 입는 사람은 반드시 산타의 의무와 책임을 떠맡아야 한다는 조항을 스캇에게 들려준다. 스캇은 갑작스러운 자신의 신분 변화에 황당해 한다. 반면 찰리는 어떠한가? 당연히 날뛰듯 좋아한다. 졸지에 산타가 된 스캇은 그후 12개월 동안 몸무게가 늘더니 급기야 엄청나게 비대해져 버린다. 게다가 아침에 말끔히 면도를 해도 오후가 되면 덥수룩하게 턱수염과 구렛나루가 자라난다. 그는 나름대로 고군분투하며 자신의 모습을 변호하려고 애쓰지만 결국 산타의 모습을 인정하고 만다. 스캇은 찰리, 그리고 여덟 마리의 순록과 함께 산타의 존재를 증명하기 위한, 신나는 모험을 펼친다. 그리하여 마침내 스캇은 진짜 산타가 되어버린다.
Killer
George
Cynical hit man Mick is tiring of his job and asks his boss George for time off. However, George gives him the assignment of his life, prompting Mick's soul-searching to reach new heights. Mick is asked to kill sultry Fiona, who owes George money and claims she wants to die. But as Mick spends time with her, he finds himself falling for her.
Royce
Huggins
Royce is a member of the ultra-secret service "Black Hole", working for the US Government on top-secret missions. When the senator responsible for forming Black Hole disbands the organization, Royce's fellow Black Hole members plot revenge on the man responsible for them losing their jobs. Royce decides not to join them, instead deciding to thwart their attempts to exact revenge on the senator.
샤도우
Moe Shrevnitz
티벳에서 아편재배를 하며 그곳 아편시장의 한 구획을 갖고 있는 러만트 크랜스턴은 어느날 티벳의 성자인 털쿠의 부름을 받고 간다. 털쿠는 그의 몸속에 내재한 마성에 대해 언급하며 잉코라 불리웠던 그가 구원받는 길은 마성을 이용해 악과 싸우는 것뿐이라는 말을 하며 그가 잉코의 사부라고 자청한다. 털쿠의 가르침을 받은 잉코 즉, 러만트는 뉴욕으로 돌아와 악당들에게 벌을 주는 신비의 사나이 쉐도우가 된다. 그는 여러 도시에 비밀요원들을 배치해 악이 행해지는 곳은 어디든 나타나 징벌한다. 그러던 어느날 그는 마고 레인이라는 여인을 만나고, 티벳에서 징기스칸의 마지막 후예이며 털쿠의 제자였다는 슈완 칸이 나타난다. 그러나 칸은 러만트와는 달리 징기스칸이 이루지 못한 꿈인 세계정복을 꾀하며 러만트에게 합세할 것을 종용한다.
Taking the Heat
Judge
When Michael Norell witnesses a murder, he doesn't want to testify but he is forced to by the police. A cop is ordered to bring him to the court, but before they get there they have to deal with several attacks from killers.
말콤 X
Captain Green
말콤X(덴젤 워싱턴)는 젊은 시절에는 말콤 리틀이라는 본명을 가진 그저 그런 뒷골목 흑인 건달이었다. 약물을 이용해 곱슬거리는 머리를 펴고 백인처럼 굴고 싶어하던 말콤은 돈을 위해 마약 밀매에 관여하다 경찰에 체포된다. 말콤은 감옥 안에서 비로소 이슬람교의 교리와 흑인 인권 사상을 접하고 스스로 이름을 말콤 X로 바꾼다. 흑인의 잃어버린 뿌리를 찾을 때까지 성을 'X'라고 정한 것이다. 마틴 루터 킹 목사와 달리 보다 급진적인 흑인 인권 운동을 주장하던 말콤 X는 차츰 적이 늘어나고 결국 연단에서 암살당한다.
허니문 인 베가스
Chief Orman
별볼일 없는 사립탐정 잭 싱어(Jack Singer: 니콜라스 케이지 분)는 결혼을 하지 말고 혼자 살라는 괴팍한 어머니의 유언에 애인 배시(Betsy/Donna: 사라 제시카 파커 분)와의 결혼을 망설인다. 이에 격분한 배시가 결별을 선언하자 잭은 결혼을 결심하고 라스베가스에서 식을 올리자고 그녀를 설득, 함께 여행을 떠난다. 이들이 머물게 된 호텔의 유명한 프로 도박사 토미(Tommy Korman: 제임스 칸 분)는 죽은 자기의 아내와 너무 닮은 배시를 본 순간 반하게 되어 그녀를 빼앗을 계략을 꾸민다. 어리숙한 잭을 일부러 포카 게임에 초대해 엄청난 빚을 지게 한 토미는 이를 미끼로 배시와 주말을 함께 하게 되고 그녀를 유혹한다. 잭이 돈에 자기를 팔아버린거라 생각한 배시는 토미의 청혼을 받아들이고 토미는 잭이 배시곁에 오지못하도록 여러가지 방해 공작을 펴기 시작하는데...
Death and the Compass
Lonnrot
In a totalitarian future, in a nightmare metropolis, inhabited only by criminals and police, Erik Lonnrot, a gifted detective, investigates a series of strange murders and disappearances that seem to implicate a insane crime lord. (Re-released in 1996 as a feature film, 86 minutes.)
In the Line of Duty: Street War
Det. Dan Reilly
In this gritty cops-and-crooks drama, two detectives hunt a gang leader suspected of murdering a New York cop. The detectives enlist the help of the dead cop's partner, who is also the brother of the gangster. There's nothing civil about this war that has two brothers squaring off against each other. The strong cast includes Mario Van Peebles, Ray Sharkey and Peter Boyle.
Nervous Ticks
Ron Rudman
A comedy about a man (Bill Pullman), who is on the run after his mistress (Julie Brown) confesses to her husband (Peter Boyle) that the two of them have been having an affair.
어벤져 2
Justin Maciah
태국까지 가서 킥복싱 헤비급 세계 챔피언에 도전한 커트 슬론(Kurt Sloan: 엠마뉴엘 커빈 분)은 챔피언인 통포(Tong Po: 미셀 퀴시 분)를 물리치고 세계 챔피언이 되지만 킥복싱의 본고장에서 왕좌를 빼앗긴데 굴욕감을 느낀 통포의 손에 의해 방콕의 밤거리에서 동생 에릭, 애인 메이와 함께 숨을 거둔다. 형들의 귀환을 기다리던 막내동생 데이비드(David Sloan: 사샤 미첼 분)는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은 슬픔을 딛고 일어서서 형들이 남긴 도장을 맡아 운영한다. 그러나 타고난 교육자로 돈벌이와는 인연이 먼 그는 점점 더 빚더미에 올라앉게 된다. 에릭의 친구이기도하며 도장의 총무인 잭크는 빚을 갚을 유일한 길은 데이비드가 시합을 하는 것이라고 압력을 가하지만 데이비드는 이 제안을 완강히 거절한다. 한편, 굴욕감에 못이긴 통포가 커트를 죽여버려서 명예를 회복할 길이 없어진 태국 흥행사 상가(Sanga: 캐리-히로유키 타가와 분)는 데이비드와 통포와의 시합을 주선하지만 데이비드는 이 역시 거절한다. 그러자 상가의 동업자인 저스틴 메이셔(Justin: 피터 보일 분)는 자기 수하의 킥복싱 선수인 버거스(Vargas: 매티아스 휴스 분)를 시켜 도장을 불지르게 하지만 불을 지르던 버거스는 데이비드에게 발각되자 데이비드의 무릎에 총을 쏘고 그런 소란 중에 한 소년이 불에 타죽는다. 버거스가 데이비드의 무릎을 상하게 하여 시합을 할 수 없에 만들자 노발대발한 상가는 버거스가 자신의 계획을 모두 망쳐 놓았기 때문에 메지셔에게 그를 죽이도록 시킨 후 데이비드가 사랑하는 수제자 브라이언(Brian Wagner: 빈스 무도코 분)을 스카웃하여 혹독한 트레이닝과 고행으로 온몸이 흉터 투성이가 된 통포와 시합을 시키고는 브라이언을 관중이 보는 앞에서 죽여 버린다.
최후의 승자
Matt Duffy
In this modern day version of Shakespeare's Macbeth, a hitman heeds a spiritualist's prophesies that he will rise to the head of his family. He starts his ascension by clandestinely executing the heads of the family and casting the blame on others. However, with power comes consequences that are also predicted by the seer.
스타 파이어
Arnold Teague
A huge solar flare is predicted to fry the Earth. Astronauts aboard the spaceship Helios must go to the Sun to drop a bomb equipped with an Artificial Intelligence and a Japanese pilot at the right time so the flare will point somewhere else.
Poochinski
Stanley Poochinski
The talking bulldog at a policeman's feet turns out to be his late partner.
Challenger
Roger Boisjoly
A profile of the astronauts, crew, and civilians who were involved in the January 28, 1986 flight of the spaceship, Challenger, that resulted in its explosion upon takeoff. The center point of the film is the safety inspections and arguments surrounding the use of the o-rings that ultimately were blamed for the explosion.
27 Wagons Full of Cotton
Jake
In order to boost his own cotton ginning business, Jake Meighan sets the local Syndicate Plantation ablaze. the superintendent of the Syndicate Plantation sends over 27 wagons full of cotton for ginning, and turns aside his suspicions that Jake is the arsonist in exchange for apparent sexual favors from Jake's wife, Flora.
The Tragedy of Flight 103: The Inside Story
Examination of the events that led to the 1988 bombing of Pan Am flight 103 over Lockerbie, Scotland.
Guts and Glory: The Rise and Fall of Oliver North
Adm. John Poindexter
Guts and Glory: The Rise and Fall of Oliver North follows the military career of Marine Lt. Col. Oliver North, beginning with his Naval Academy days through to his role in the Iran-Contra scandal.
Speed Zone
Police Chief Spiro T. Edsel
An illegal race that takes place over the United States and nothing will stop this bunch of racers except for the occasional cop or a damsel in distress. Jackie Chan's car is not in this one, but many new cars make up for that. Who will win? Who will crash? Who will not even finish? Sit down and buckle up for the ride of your life.
4인의 방랑자
Jack McDermott
정신병 의사와 함께 야구 구경을 가려던 4인의 정신병자들이 뉴욕 거리에서 길을 잃었다. 우연히 살인 현장을 목격한 담당의사가 범인들에 의해 폭행당하고 병원에 실려가자, 4명의 정신병자들이 의사를 찾고자 거리를 뒤지기 시작했다.
Disaster at Silo 7
Gen. Sanger
During routine maintenance of a liquid-fuelled ICBM, the fuel tank is penetrated by a falling spanner. The film traces the efforts of the maintenance crew and associated military and civilian personnel to recover the potentially disastrous situation before the fuel tank is sufficiently depressurised that the stack collapses and explodes.
레드 히트
Lou Donnelly
1980년대 말, 소련의 문호가 개방되기 시작하고 서방의 자유화 문물이 소련사회에 유입되기 시작하자, 그 부작용의 하나로 모스크바 뒷골목에서 마약이 밀거래 되기 시작한다. 덕분에 바빠진 모스크바 경찰국의 당코 형사는 그루지야인들과 이루어진 마약범죄단의 두목 빅토르 라스코를 검거하려다 친한 동료를 빅토르의 총에 잃는다. 미국으로 도주하여 대규모 마약거래를 계획중이던 빅토르가 교통위반으로 시카고 경찰에 입건되었다는 전문이 들어온 날, 모스크바 경찰국은 그를 압송해 오라는 임무를 주어 당코를 미국으로 보낸다.
Superman's 50th Anniversary: A Celebration of the Man of Steel
Jimmy Malone
A humourous telling of the history of the comic book superhero.
인 크라우드
"Uncle Pete" Boyle
A young man of the rock and roll generation is in his senior year of high school. When one day he successfully gets on a popular teen dance television show he becomes a star. The plot follows him as he lives his new life in his new world. What he finds are adoring fans, jealous rivals, bitter friends left behind, and the girl of his dreams...his dance partner.
Walker
Cornelius Vanderbilt
William Walker and his mercenary corps enter Nicaragua in the middle of the 19th century in order to install a new government by a coup d'etat.
Echoes in the Darkness
Sgt. Joe Van Nort
Based on the true life story that took place in the 1970s, this movie follows the murder of Susan Reinert and her two children in Upper Merion Township in Pennsylvania, a case that lasted seven years
서렌더
Jay
A wealthy writer who has had terrible experiences with money-hungry girlfriends & ex-wives pretends to be a broke, washed-up novelist to see if the woman he loves wants him for himself or just for his money.
Conspiracy: The Trial of the Chicago 8
David Dellinger
A made-for-cable-TV docudrama about the trial of the men accused of conspiring to cause protesters to riot at the 1968 Democratic National Convention in Chicago. Combines in an innovative manner dramatic recreations (largely faithful to the actual trial transcripts) with documentary footage and interviews with the actual defendants.
Turk 182!
Det. Ryan
After New York City firefighter Terry Lynch is unable to receive any compensation for an injury incurred during the off-duty rescue of a young girl, he grows suicidal. Furious, his brother Jimmy attempts to have Mayor Tyler intervene, but the corrupt politician instead denounces Terry as a drunk. Determined to get justice, Jimmy begins a graffiti campaign of embarrassing slogans mocking the mayor, which soon captivates the city.
갱 파티
Jocko Dundee
가난한 이민 2세인 자니(Johnny Dangerously: 마이클 키튼 분)는 홀어머니 밑에서 동생 토미(Tommy: 그리핀 던 분)와 함께 신문을 팔며 어렵게 살아간다.어머니는 사형 당해 죽은 남편과는 다르게 아이들을 키우려고 무척 애를 쓴다. 자연히 자니는 어린 가장답게 억척스럽고 생활력 강하게 자라난다. 어느날 의사는 아픈 어머니에 대해 엄청난 어머니의 수술비를 요구하고, 자니는 비용 마련을 위해 던디(Dundee: 피터 보일 분)의 갱단에 입단한다. 형이 지하 세계에서 돈을 벌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동생 토미는 그 돈으로 법학을 공부해 검사의 길로 나간다. 범죄를 뿌리뽑겠다는 결의를 가진 토미는 자신의 형이 '위험한 자니'라는 갱 두목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채 그를 구속하기 위해 증거를 수집한다. 우연한 기회에 자신의 형이 '위험한 자니'라는 사실을 안 토미는 형과 주먹 대결로 담판을 지어 형으로부터 손씻겠다는 약속을 받아낸다. 그러나 자수를 하러 간 자니는 버민(Vermin: 죠 피스코포 분)의 계획에 말려들어 범죄위원회 위원장 살인범으로 몰리고 토미는 형을 사형수로 교도소에 보내게 된다. 나중에 진범은 버민이라는 사실을 알아낸 토미는 형을 구하기 위해 백방으로 애를 쓰는데...
붉은 해적단
Moon
모두가 무서워하는 해적 옐로비어드(Captain Yellowbeard: 그레엄 채프먼 분)이 영국군에게 잡혀 20년의 징역살이를 한다. 그러나 영국군들의 생각과는 달리 원래 건장했던 옐로비언이 20년 후에도 말짱하자 영국군은 140년 연장을 명령한다. 20년을 참고 살아온 옐로비언의 분노가 드디어 폭발, 그는 감옥에서 뛰쳐 나온다. 그는 감춰둔 보물을 찾기위해 애를 쓰는데 그를 추격하는 영국 군인들에 의해 그의 아들이 잡히게 되어 해군 사령관의 프리깃 함대에 노예로 끌려간다. 배에 잠입한 옐로비언의 숨은 도움 때문에 노예들이 반란을 일으키고 그의 아들을 대장으로 추대한다. 그들 부자는 보물을 찾아 아일랜드로 향한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그의 부인을 협박하여 뒤쫓아온 영국군에게 보물들은 넘어간다. 보물을 빼앗긴 그들은 다시 배를 습격해 모든 것을 되찾고 옐로비언은 다시 해적선 깃발을 올리며 끝없이 항해에 나선다.
Group Madness
Self
A behind-the-scenes documentary of the making of 1983's Yellowbeard
Hammett
Jimmy Ryan
Chinatown, San Francisco, 1928. Former private detective Dashiell Hammett, a compulsive drinker with tuberculosis who writes pulp fiction for a living, receives an unexpected visit from an old friend asking for help.
아웃랜드
Mark Sheppard
목성의 세번째 위성인 이오(IO: Eye-Oh) 행성은 산업국가연합(League Of Industrial Nations)에서 인정한 콘앰사(Con-Amalgahate)의 독점 채굴 지역으로 티타늄(Titantum) 광산인 27광구에는 1년 기간으로 이천명 이상이 근무하고 있다. 치안(Security)을 담당하고 있는 연방보안관(Ferderal District Marshall)으로 새 보안관 오닐(숀 코너리)이 부임해온다. 곧은 성격의 소유자인 오닐은 이 지역 내에 의문의 사망 사건이 꼬리를 잇자 사건 조사에 착수한다. 오닐은 회사 고용 의사인 래저러스(프랜시스 스턴하겐)의 도움으로 인부들이 마약을 복용해왔으며, 그것이 사망 사건의 원인이었음을 알게 된다. 마약의 공급책은 이 광산의 지배인인 셰퍼드로 생산성을 높여 돈을 버는 것이 목적이다. 셰퍼드는 오닐에게 눈감아 줄 것을 요구하지만, 오닐이 이를 거부하자 그를 제거할 킬러를 고용하는데...
In God We Tru$t
Dr. Sebastian Melmoth
A naive monk, named Brother Ambrose, is sent by the abbot on a mission to raise $5,000 in order to save their monastery from closing. He goes to Hollywood where he encounters a number of eccentric characters.
웨어 더 버팔로 로움
Carl Lazlo, Esq.
Semi-biographical film based on the experiences of gonzo journalist Hunter S. Thompson.
포세이돈 어드벤쳐 2
Frank Mazzetti
작은 예인선 선장인 마이크 터너는 아버지와도 같은 친구 윌버, 그리고 윌버가 술집에서 우연히 만난 젊은 아가씨 셀레스트와 함께 바다를 항해한다. 운 나쁘게도 새해 전날 밤 큰 폭풍우를 만나 싣고 가던 화물을 다 잃어버린 그는 목적지에 도착하는 대로 저당 잡힌 배만 빼앗길 처지에 놓인다. 이때 근처에 침몰중인 호화 유람선 포세이돈호가 있음을 알게 되고 일행은 그 안에 들어가 재물을 찾기로 결심한다. 난파선을 먼저 발견한 사람이 그 난파선에 있는 재화의 소유자가 된다는 소위 재화 구출법을 알고 있던 마이크 일행이었다. 한편 마이크와 거의 같은 시각에 닥터 스테판 스베보의 조난 구조 팀이 포세이돈호에 도달한다. 생존자 구출에만 목적이 있음을 밝힌 그는 마이크 일행과 함께 배 안으로 들어가지만 곧 독자적으로 행동하기 시작한다. 마이크 일행은 재화를 찾는 도중 생존자들을 하나 둘씩 만나게 되고, 도움이 필요한 곳이면 언제든 달려가는 간호사 지나, 시각 장애자인 남편을 버릴 수 없어 탈출을 포기한 헌신적인 부인 해나 등을 통해 급박한 위험 속에서의 인간애를 경험한다. 원래 계획했던 대로 곧 재화를 얻은 마이크 일행은 생존자들과 함께 급히 포세이돈에서 빠져 나가려 하는데 그 과정에서 닥터 스베보를 다시 마주치게 된다. 원래 처음부터 다른 의도가 있었던 스베보는 그들의 길을 막고 드디어 본성을 들어내는데...
금지구역
Andy Mast
폴 슈레이더의 두번째 작품으로, 실종되었던 딸이 우연하게 본 포르노 테입에 출연을 하게된 것을 알게 된 아버지가 딸을 찾기위해 벌이는 고군분투를 그렸다.
브링크 도난 사건
Joe McGinnis
1950년 보스턴에서 발생한 당시 미국 역사상 최대규모의 현금 도난 사건을 범인들의 시각에서 영화화한 작품. 이 사건은 전후의 어수선한 사회에서 미국전역에 큰 충격을 준 대사건이었으며, 범인들의 실수와 FBI의 끈질긴 추적이 없었다면 완전범죄로 기록될뻔 했던 사건이었다.
투쟁의 날들
Max Graham
노동 운동이 서서히 기지개를 켜기 시작하던 1937년의 오하이오주. 윈 탈보트(헨리 윌콕슨)의 트럭 회사에서 일하는 쟈니 코박스(실베스타 스탤론)는 트럭 운전사다. 탈보트의 회사에선 하루 14시간 노동을 하고, 노동자의 복지는 전혀 이루어지고 있지 않으며, 일하다가 파손된 트럭마저도 개인이 보상해야 하는 등 노동 조건이 상당히 열악한 곳이었다. 노동자들의 불만이 점점 강해지면서 노동조합이 생기는데 그 대표로 마이크 모나한(리차드 허드)이 선출된다. 쟈니 역시 불합리한 노동 조건에 불만을 느끼던 터라 노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노동자들에게 각성의 호소를 높이고 있다. 곧이어 노동자들의 시위가 벌어지고 회사 측에선 시위를 막기 위해 군대를 동원한다. 노동자들과 군대 사이에 큰 싸움이 벌어지면서 많은 부상자들이 속출하는 가운데 노조 대표 모나한이 살해당하고 만다. 이 일에 대한 수습과 새롭게 노조를 이끌 주도자 역이 쟈니에게 맡겨진다. 지역 갱단의 일원인 빈스 도일(케빈 콘웨이)과 협력하여 대규모 파업을 주동하는 쟈니는 확고히 빈스와 한 팀이 되어 시위를 이끈다. 갱단들의 지지로 노조의 힘은 강해지고 재정 또한 넉넉해지지만 이것을 빌미로 빈스의 갱단들은 노조 일에 손에 대고, 점점 깊이 간섭을 하려 한다. 1950년대 되고, 쟈니는 이제 노동계에서는 대단한 거물이 되어 있다. 쟈니는 국제적인 노동조합의 리더인 맥스 그래엄(피터 보일)을 협박하여 그 자리를 차지하고는 노동계 최고의 자리에 오른다. 하지만 노동계에도 온갖 비리와 권모술수는 난무해 있었다. 얼마 후 미국 상원의원인 앤드류 매디슨(로드 스타이거)는 법의 이름으로 쟈니의 노동조합이 벌인 비리를 조사하기 시작한다.
Tail Gunner Joe
Joseph McCarthy
Senator Joseph McCarthy from Wisconsin accuses prominent people of Communist sympathies in order to give him a national power base when he later planned to run for President.
카리브해의 대해적
Lord Durant
A pirate and a hot-tempered noblewoman join forces to protect Jamaica from a tyrant.
택시 드라이버
Wizard
트래비스는 베트남전에서 귀환한 후 불면증에 시달리며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다. 그래서 그는 택시 운전기사로 일하며 뉴욕의 밤거리를 다니며 타락한 사회를 보고 자신이 직접 이 악들을 제거하려고 마음 먹는다. 어느 날 트래비스는 우연히 12살 짜리 창녀 아이리스를 만나게 되고 그녀의 인생을 구하려 하지만 그녀는 집으로 돌아가길 꺼려 한다. 자신은 아무 것도 할 수 없다는 생각에 무기력해진 트래비스는 4개의 권총을 구입하고 상원의원 팔렌타인을 저격하러 나선다. 하지만 엉뚱하게도 사창가에서 피비린내 나는 총격전을 벌인 끝에 아이리스를 묶어두고 있던 포주 스포츠를 살해하고 마는데...
영 프랑켄슈타인
Frankenstein's Monster
공포물 을 멜 브룩스 감독이 패러디하여 코미디로 만든 작품. 자욱한 안개와 폭풍이 마을을 휘감고 있는 가운데 산꼭데기의 트랜실비아성은 심상치 않은 기운이 감돌고 있다. 프랑켄슈타인 경의 유언이 친척들에 의해 읽혀지고 그의 재산이 증손자이며 촉망받는 뇌전문 외과의사인 프레드릭 프랑켄슈타인, 일명 '프롱켄쉬틴'에게 상속되어 있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프레드릭은 그의 상속분을 물려받기 꺼려하면서 탐욕에 가득찬 약혼녀 엘리자베스와 절교를 선언한다. 어느날 밤, 프레드릭은 잠결에 '자신의 운명으로부터 벗어나지 못할 것이라'는 목소리를 듣고 깨어난다. 그는 하녀와 함께 기괴한 음악 소리를 듣고 출처를 알아보기 위해 소리가 나는 곳으로 찾아가 본다. 그러다 책상 뒤의 비밀 통로를 따라 가다가 꼽추인 조수 아이고와 마주치게 되고, 그 곳에서 조부가 남긴 비밀실험에 관한 노트를 우연히 발견해 낸다. 책에서 읽은 대로 실험을 해보기 위해 프레드릭은 교수형당한 한 거구의 시체를 몰래 빼내서 성으로 가져온다. 다음으로 프레드릭은 조수 아이고에게 커다란 뇌를 가져오도록 시키는데 아이고가 그만 운반 도중 뇌를 떨어뜨리고 만다. 온갖 노력 끝에 생명을 얻는 마지막 단계까지 완성된 기괴한 모양의 인조 인간. 그러나 이 괴물은 움직이기 시작하자마자 다짜고짜 프레드릭을 죽이려고 덤벼드는데...
Crazy Joe
Joe
The rise and fall of a Mafia gangster, based on the life of murdered New York gangster "Crazy" Joey Gallo.
Ghost in the Noonday Sun
Ras Mohammed
A pirate crewman kills his captain after learning where he has hidden his buried treasure. However, as he begins to lose his memory, he relies more and more on the ghost of the man he just murdered to help him find the loot.
The Man Who Could Talk to Kids
Charlie Datweiler
An emotionally disturbed young boy shuts out all of his family and friends. A counselor tries to help bring him and his family together again.
에디 코일의 친구들
Dillon
1970년대 미국의 일부 작가들은 프렌치 누아르의 피를 물려받았으면서도 일말의 낭만성조차 부정하며 건조한 삶으로 뛰어들었다. 보스턴 지하세계의 지옥도를 그린 이 영화는 현실을 두고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세 아이와 부인을 둔 코일은 쉰을 갓 넘긴 중년 남자다. 그는 총 밀반입자와 은행 강도단 사이에 위치한다. 애송이 밀반입자는 돈을 위해 얼치기 은행털이들과 따로 거래하고, 범죄 기록에서 풀려나려는 코일은 경찰과 거래하는 과정에서 총 밀반입자를 넘긴다. 코일이 들르는 술집의 딜런은 친구처럼 굴지만 경찰의 끄나풀이자 킬러다. 코일이 조직의 윗선까지 건드리려 하자, 조직은 딜런과 접촉해 처리를 요청한다. 은행 강도로 인해 긴장감으로 시작하나 총격장면은 한번밖에 안 나오는 영화다. 제목에는 친구라는 단어가 붙어 있으나 기실 친구는 눈을 씻고 봐도 찾지 못할 영화다. 경찰은 딜런에게 “우리는 오랫동안 친구로 지냈습니다. 그런데 나는 친구에게 그가 할 수 없는 것을 부탁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가 하지 못하리란 걸 알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한다. 에디 주변의 모든 남자들이 그렇듯, 그들 또한 친구가 아니었던 거다. 역설적인 제목인 거다. 조직은 의리의 서클이 아닌, 돈을 주고받는 직업적 동료의 집합에 불과한 거다. 70년대 미국영화는 동부의 도시를 사랑했다. 도시와 서부는 공히 황량하지만, 따뜻하고 정의로운 서부의 세계는 싸늘하고 추악한 동부 앞에서 사라지고 만다. 배신에 익숙하고 인생에 지친 남자의 역할에 로버트 미첨만 한 배우는 없다(은 얼마나 부당한 배역인가). 에서 에 이르는 수많은 영화에서 그가 슬픈 표정을 짓는 이유를 깨달았을 때, 나는 존 웨인보다 미첨을 더 사랑하게 됐다.
Slither
Barry Fenaka
While searching for a small fortune of embezzled money, an ex-con, a small-time bandleader, his doting wife and a kooky drifter find themselves being followed. Their chase takes them to trailer camps, bingo halls, laundromats and ultimately, a showdown with a group of unconventional bad guys.
키드 블루
Preacher Bob
무법자 킷 블루(본명 빅)는 열차강도 짓을 하다가 실패하자 텍사스의 다임박시로 진출하여 평범한 노동자로 땀 흘리며 살아간다. 이발소의 청소부, 닭 잡는 일, 도자기 공장의 노동자 등을 전전하며 성실하게 살아가고자 애쓰지만 가는 곳마다 주위의 냉대로 인하여 많은 고초를 겪는다.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도 리스씨와 그의 젊고 아리따운 아내 몰리와의 친교로 많은 위안을 얻는데.
스틸야드 블루스
Eagle Thornberry
A group of misfits decide to leave for a place that they can all be free. There mode of transportation is a PBY flying boat. The only problem is that the PBY needs a lot of work and they will need jobs to pay for the parts. When they find that they have only 10 days before the PBY is sold for scrap, they decide on borrowing the parts for their trip
FTA
Self
A documentary about a political troupe headed by actors Jane Fonda and Donald Sutherland which traveled to towns near military bases in the US in the early 1970s. The group put on shows called "F.T.A.", which stood for "F**k the Army", and was aimed at convincing soldiers to voice their opposition to the Vietnam War, which was raging at the time. Various singers, actors and other entertainers performed antiwar songs and skits during the show.
후보자
Marvin Lucas
빌 매케이(Bill McKay: 로버트 레드포드 분)는 뮤료 법률상담과 사회사업을 하는 젊은 변호사다. 직업 선거꾼인 대학 동창 루카스(Marvin Lucas: 피터 보일 분)가 총선출마를 강권하자 빌은 자기 소신대로 선거전을 펴겠다는 약조를 받고 캘리포니아 상원의원 민주당 후보로 출마한다. 참신하고 솔직한 유세로 각광을 받던 빌은 선거 양상이 자신에게 불리해지자 점점 자기 목소리를 내지 못하고 선거전문가들의 각본대로 움직이게 되는데...
T.R. Baskin
Jack Mitchell
Enthusiastic young woman runs away to Chicago to start a new life. She is soon confronted with the emotional coldness of the big city and has to search for her place in the scheme of things.
Diary of a Mad Housewife
Man in Group Therapy Session
Tina Balser is a bored New York housewife-mother married to Jonathan, a pompous, social-climbing lawyer who ridicules her in front of their children, criticizing everything she does or wears. She begins an affair with George Prager, a dashing, successful, and blatantly sadistic writer.
죠
Joe Curran
생활과 사고 방식이 다른 비즈니스맨과 노동자 사이에 색다른 우정이야기
The Monitors
Production Manager
Earthlings chafe at the peace established by a benevolent alien race and set about to rebel.
미디엄 쿨
Gun Clinic Manager
John Cassellis is the toughest TV news reporter around. After extensively reporting about violence and racial tensions in poor communities, he discovers that his network is helping the FBI by granting them access to his footage to find susp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