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c Mills

출생 : 1932-05-10, London, England, UK

참여 작품

포인트 맨
Cinematography
팔레스타인 테러리스트를 추적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첩보 요원 토니(크리스토퍼 램버트 분). 그는 기관으로부터 악명 높은 테러리스트 아마르를 사살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토니는 임무의 수행을 위해 동료와 함께 아마르의 미행에 들어간다. 그러나 그는 마지막 방아쇠를 당기려고 하던 순간, 미행하던 남자가 아마르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아채게 된다. 토니는 동료의 총구를 막으려 하지만, 이미 동료는 방아쇠를 당겼고, 미행하던 남자는 즉사한 상태. 그렇게 토니가 당황하고 있는 순간, 느닷없이 나타난 자동차 한대는 기관총을 난사하며 토니와 동료를 위협한다. 토니는 순식간에 일어난 위급의 상황에서 간신히 벗어나지만 동료는 과다 출혈로 숨을 거둔다. 기관으로 돌아와 이 모두가 아마르가 만든 함정이라고 주장하지만 그의 주장은 기관에서 먹혀들지 않는다. 결국 토니는 조사과정 중 좌천당하기에 이르고 되고, 그가 이끌던 팀도 뿔뿔이 흩어지게 된다. 시간이 흐른 어느날 토니는 과거 팀 동료들이 하나씩 죽어가고 있음을 알게 되고, 아마르의 위협을 직감하게 된다.
Inside 'Licence to Kill'
A behind the scenes look at the James Bond film 'Licence to Kill'.
Inside 'The Living Daylights'
Self
A behind the scenes look at the James Bond film "The Living Daylights"
Inside 'Octopussy'
Documentary looking at the production of the James Bond movie 'Octopussy'. Narrated by Patrick Macnee.
Designing Bond: Peter Lamont
A documentary about the work of Peter Lamont.
Inside 'Moonraker'
Documentary looking at the production of the James Bond movie 'Moonraker'. Narated by Patrick Macnee.
Inside 'The Spy Who Loved Me'
A behind the scenes look at the James Bond film "The Spy Who Loved Me"
Inside Q's Lab
Inside the lab of Q
Inside 'On Her Majesty's Secret Service'
A behind the scenes look at the James Bond film "On Her Majesty's Secret Service"
크리스토퍼 콜럼버스
Director of Photography
어린 시절부터 바다와 바람에 심취해 향해에 놀라운 재능을 가지고 있던 크리스토퍼 콜럼버스는 타는 듯한 정열과 커다란 포부로 중국과 일본으로의 새로운 향로를 개척하려 한다. 향해를 위해서는 우선 튼튼한 배와 강인한 선원이 필요했고 이것들을 얻기 위해 콜럼버스는 향해를 통해 얻어지는 부를 담보로 포루투칼의 존왕과 스페인의 이사벧 여왕에게 후원을 요청한다. 그러나 5년의 세월이 흐르도록 배 한척없이 향해하기를 원하는 콜럼버스는 아이들에게 조차 비웃음의 대상이 된다. 그때 오랜 무어인과의 싸움에서 승리한 스페인은 신대륙에 기독교를 전파한다는 조건으로 그의 후원을 맡고,콜럼버스는 선원을 찾아 나선다. 그러나 미지의 바다와 신대륙에 대한 미신이 사로잡혀 있던 대부분의 젊은이들은 배를 타기를 꺼렸고 콜럼버스는 죄수들에게 죄를 사하여 주겠다며 회유한다. 드디어 산타마리아호의 출항,하지만 콜럼버스에게 경쟁심을 느끼고 있던 마틴 피젼의 도전과 존왕의 부하로 향해를 방해하도록 사주받은 곤잘로의 위협, 그리고 무엇보다도 땅 한덩이 보이지 않는 광막한 바다는 콜럼버스의 의지를 뒤흔들어 놓는다.
Dead Sleep
Director
A nurse uncovers the terrifying truth about a renowned doctor whose patients have become permanently maimed by his special dose of a drug called "Dead Sleep."
아이언 이글 3
Director of Photography
세계 제2차대전 중 용맹을 떨친 역전의 공군 조종사인 미국 공군 대령 채피(Chappy : 루이스 고셋 쥬니어 분)는 영국 공군의 나이첼, 독일 공군의 라이흐만(Leichman : 호스트 버흐홀즈 분) 그리고 일본 공군의 호리코시(Horikoshi : 소니 치바 분)와 함께 왕년의 에이스들이 모여 평화롭게 지난 날의 2차대전 공중전을 재현하는 에어 쇼를 하며 지낸다. 어느날 현역 공군 중위인 모라레스(Luis Morales : 데이비드 헤레라 분)가 비행기와 함께 추락하고 그 잔해에서 마약을 운반하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밝혀진다. 페루에서 인질로 잡혀있다가 탈출하여 오빠 모라레스 중위를 찾아온 안나로부터 안나(Anna : 레이첼 맥리쉬 분)와 그의 아버지, 그리고 마을 사람들을 인질로하여 모라레스 중위가 공군기를 이용하여 공군기지를 통해 마약운반을 하도록 강요당한 사실을 채피 대령은 알게 된다. 공군기지를 통한 마약밀매를 은폐하려는 일당으로부터 안나와 채피 대령은 생명의 위협을 받는다. 한편 페루에서 마약 제조, 밀매를 하는 클라이스(Kleiss : 폴 프리맨 분)는 2차대전 독일 전범으로써 마약 밀매뿐 아니라 무기밀매 등으로 세계전복을 꾀하는 불온세력을 모으고 있으며 페루 정부 관리마져도 매수하여 비호를 받고있다. 안나의 탈출로 인해 클라이스는 마을 사람들을 모두 학살하고 산속으로 본거지를 옮기려 한다.
Bloodmoon
Director
In the small town of Coopers Bay, there are two high schools situated right next to each other. There’s Winchester, an all boys comprehensive and St Elizabeth’s, a girl’s only Catholic faculty. They are separated by woodland where pupils from both can meet and engage the things that attract the attention of maniac killers. It’s not surprising then that an unseen one begins murdering the youngsters as they fornicate, strangling them with a length of barbed wire before removing their eyes and burying them under the soil. Mary, the daughter of a Hollywood movie actress, becomes involved when the killer targets her and Kevin, her boyfriend. But who is this twisted psychopath and why does he want to kill all the kids?
007 살인 면허
Director of Photography
플로리다의 어느 화창한 휴일, 제임스 본드의 오랜 친구인 펠릭스 라이터의 결혼식. 007이 막 결혼식에 참석하려던 찰나, 억만장자 마약왕 산체스가 근처에 있다는 보고를 받는다. 한때 CIA 요원이었던 라이터는 남 플로리다의 마약소속반으로 활약하면서 산체스를 법정에 세우기 위해 필사의 노력을 기울였지만 산체스에게 매수된 정치인들의 비호 때문에 매번 실패를 거듭했다. 드디어 산체스를 잡을 기회가 온 것. 본드와 라이터는 산체스를 잡기 위해 육상과 공중을 오가며 숨막히는 추격전을 벌이는데...
라이온하트
Director of Photography
A young knight sets out to join King Richards crusaders. Along the way, he encounters The Black Prince who captures children and sells them as slaves to the Muslims. It is Robert Narra's sworn duty to protect the children and lead them to safety.
007 리빙 데이라이트
Director of Photography
지브롤터에서 00섹션 요원들의 모의훈련 도중 004가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 한편 소련 고관 코스코프가 체코에서 망명을 하려하는데 이에 007이 돕게 된다. 이 과정에서 코스코프를 사살하려는 첼리스트 여자 저격수를 처치하려하나 이상한 예감에 가벼운 상처만 입힌다. 영국 정보부는 코스코프에게서 소련의 푸쉬킨 장군이 영국과 미국의 스파이를 암살하는 스미어트 스피어넘 작전을 진행 중이라는 정보를 얻게 되지만 이 모든 것은 무기 판매상 휘태커와 손잡은 코스코프가 푸쉬킨을 제거하려는 게획이었는데...
킹콩 2
Director of Photography
거대한 빌딩에 올라갔던 킹콩(King Kong)이 헬기에서 쏘는 기관총 세례를 맞고 떨어진 10년 후 조지아주 애틀랜타 연구소(Atlanta Institute, Georgia). 킹콩의 심장의 박동을 재생시키기 위해서 인공 심장 이식 수술 준비를 하게 된다. 그러나 의학 박사인 에이미(린다 헤밀턴 분)는 수혈할 피를 찾지 못해서 수술을 포기할 지경에 이른다. 멀리 보르네오의 정글에서 레이디콩(Lady Kong)이 잡혀와서 드디어 킹콩은 정상으로 회복되어 레이디콩과 함께 산속으로 달아난다. 레이디 콩이 분만하고 군대의 공격이 시작되어 킹콩은 쓰러지고 만다. 킹콩의 두눈에는 오랜만의 평화와 안도의 모습이 드리운다. 마침내 오랜 고난의 일생을 마치는 킹콩. 레이디콩과 베이비콩은 보르네오 섬의 원시로 돌아가 행복하게 살게 된다
Hot Target
Director of Photography
Wife of successful NZ businessman is seduced by fellow American after "chance" meeting in park. However, Greg has more than love-making with the beautiful Christine in mind.
Space Riders
Director of Photography
Adrenaline junkie Roger Gilbert leads an otherwise ordinary life until one day he rides to where no man had ridden before.... the planet Stardust 420.
스타워즈 에피소드 6: 제다이의 귀환
Cinematography
루크와 그의 일행은 우주해적 자바 더 헛에게 잡혀간 한 솔로를 구하기 위해 그들의 본거지이자 그의 고향행성인 타투인으로 향한다. 한편 제국군은 반란군을 멸하기 위해 엔도 행성의 상공에서 2번째 데스스타를 건조하기 시작한다. 이제 포스의 모든 것을 터득한 루크가 정면으로 도전해 자바 일당을 물리치고 한을 무사히 구출해 낸다. 데고바로 돌아간 루크는 뜻하지 않게 요다의 임종을 맞이하게 되고, 그 자리에서 베이더와의 관계와 함께 또 다른 비밀인 자신의 쌍둥이 누이에 대하여 전해 듣게 되는데...
James Bond in India
The making of the James Bond movie Octopussy (1983) in Udaipur, India during 1982.
Biddy
Cinematography
Beginning in 1864 England, and moving through a number of years, a maid helps raise two children, a boy and a girl, all the time talking about her methods in doing so.
바늘구멍
Camera Operator
2차 대전이 끝날 무렵 헨리 파버(도널드 서덜랜드)는 '바늘'이라는 이름으로 라디오 통신을 이용해 나치에 정보를 전달하는 스파이다. 연합군의 중요한 정보를 가지고 히틀러에게 가던 그는 배가 부서지는 바람에 외딴 섬으로 흘러 들어간다. 이 섬에 사는 사람은 등대지기와 젊은 부부, 그리고 부부의 어린 아들이 고작이다. 다리를 잃은 후 알코올 중독에 빠져 허송 세월을 보내는 남편에게 질린 여인(케이트 넬리건)은 새로운 인물 헨리에게 매력을 느끼게 되는데...
The Appointment
Camera Operator
Prophetic nightmares precede a family's confrontation with an evil, unseen force.
007 나를 사랑한 스파이
Camera Operator
해저 500피트에 있던 소련의 핵잠수함 포템킨호가 사라진다. KGB는 잠수함이 사라진 이유를 밝히기 위해 첩보원 트리플 X를 파견한다. 한편 영국 정보부에도 비상이 걸린다. 16개의 핵탄두가 실린 핵잠수함 1척이 사라진 것. 모처럼 오스트리아에서 휴가를 즐기던 제임스 본드는 긴급 지시를 받고 본부로 돌아온다. 사건조사를 위해 이집트로 간 본드. 영국은 자신들과 마찬가지 상황인 KGB와 협력해 사라진 핵잠수함을 찾기로 합의한다. 무지막지한 킬러 죠스로부터 빼앗아 온 필름을 조사한 그들은 칼 스트롬버그라는 인물에 접근하게 되는데...
샤우트
Camera Operator
모잠비크의 잔지바르 지방은 독일군이 식민통치를 하고 있는 지역이다. 술고래인 미국인 상아 밀렵꾼 플린은 영국 상류층 출신인 올드 스미스를 끌어들여 독일군 점령지 내에서 현지인을 매수해 코끼리 밀렵을 한다. 올드 스미스는 플린의 딸 로사와 가까워 결혼해 딸을 낳는다. 그런데 독일군 행정관은 점령지 내에서 벌어지는 외부인들의 활동을 저지하기 위해 플린 일행을 공격하여 죽음 직전까지 몰고 간다. 이 사건을 계기로 독일군과 플린 일행은 두 진영은 적대적인 관계에 놓이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서로가 상대방의 본거지를 기습 공격하게 되고 이 과정에서 딸을 잃은 로사는 독일 행정관에 대한 복수를 다짐한다. 때마침 영국해군이 이 지역에 익숙한 이들을 이용해 근처에 정박 중인 독일군 전함을 파괴하려고 협조를 요청하고, 올드 스미스는 이를 복수의 기회로 삼는다.
Alfie Darling
Camera Operator
Alfie meets his romantic match when the modern-day Casanova falls in love with a career woman. Alfie soon realises that Abby, a magazine editor, is just as romantically ruthless as he is.
골드
Camera Operator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손더디치 광산의 대표를 맡고 있는 맨프레드는 현장 총감독으로 로드 슬레이터(로저 무어)를 스카우트한다. 우연히 맨프레드의 집에 방문한 로드는 그의 아내 테리와 눈이 맞고 두 사람은 불륜에 빠진다. 그러던 어느 날, 지하의 수맥이 터지는 바람에 광산에 대형사고가 터지고 로드는 인부들을 구하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지하로 내려가는데… (채널더무비)
맥베스
Camera Operator
스코틀랜드의 명장 맥베스(존 핀치)는 노르웨이와의 전투를 승리로 이끈 후 고향 코더 지방으로 향하는 길에 오른다. 어느날 맥베스는 광야에서 세 명의 마녀를 만나 예언을 듣게 되는데 맥베스가 곧 코더의 왕이 될 것이라는 것과 그의 부하 뱅코우(마틴 쇼우)가 낳는 자식이 맥베스 다음으로 코더의 왕을 될 것이라는 말이었다. 멕베드는 영주민들의 열렬한 환대를 받으며 당당한 개선 행진을 하면서 자신의 권력이 한층 강해 진 것을 깨닫고 코더의 왕 덩컨(니콜라스 셀비)과 그 일족을 제거하여 자신이 왕이 되려는 음모를 꾸민다. 그리고 결국 마녀의 예언대로 스스로 왕위에 오른다. 그러나 또 하나의 예언, 뱅코우의 자손이 왕이 될 것이라는 걸 염두에 두고는 뱅코우 마저도 죽이지만 뱅코우의 아들 풀리언스는 맥베스의 간계에서 벗어난다. 얼마후 아일랜드로 도망쳤던 덩컨왕의 아들 말콤(스티븐 체이스)이 영국왕 에드워드의 도움을 받아 스코틀랜드를 침입할 것이라는 소문을 듣고 맥베스는 전쟁준비에 열을 올린다. 다시 한번 마녀를 만난 맥베스는 이웃 영주인 맥더프(테렌스 베일러)를 경계하라는 주의에 따라 맥더프의 아들과 부인을 사형 시킨다. 맥더프는 아일랜드로 망명하여 말콤 왕자와 만나고, 역시 아일랜드로 망명한 스코틀랜드 귀족 로스(존 스트라이드)와도 조우한뒤 합심하여 맥베스를 치자는 의견을 모은다. 멕베드가 전쟁 준비로 아내에게 소홀한 탓에 멕베드 부인(프란시스 애니스)은 병에 걸리고, 맥베스가 전투에 나가있는 동안 그녀는 스스로 목숨을 끊는다.
헌팅 파티
Camera Operator
A ruthless rancher, and his gang, use extremely long range rifles to kill the men who kidnapped his wife.
Guns in the Heather
Camera Operator
An American foreign exchange student in Ireland, Rich Evans (Kurt Russell), gets caught up in espionage when a dying man gives him a message to pass to his older brother, who is an American intelligence agent unbeknownst to Rich. Rich and his friend are then kidnapped by an Eastern Bloc agent pretending to be from the American Embassy in the hopes that they will lead him to a scientist who is attempting to defect to the West. Originally aired in 3 parts on 'Walt Disney's Wonderful World of Color' TV series, then re-edited into a theatrical feature in Europe under the title, 'The Secret of Boyne Castle.'
Lost
Focus Puller
U.S. Embassy employee Lee Cochrane and his wife, Sue, receive a shock when they discover that their 18-month-old son, Simon, has disappeared in London. He was last seen with their nanny, and the couple seemingly have no leads that might help police Detective Craig in his investigation. The media sensationalizes the incident, causing an unnecessary distraction as the couple prepares to confront the culprit face-to-face.
The Limping Man
Clapper Loader
An American veteran returns to England after WWII to learn that his London lover has become involved with a dangerous spy ring and their search for a limping sni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