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kae Hirosawa

참여 작품

Abandoned
Screenplay
The film tells the story of a man who was washed ashore on an uninhabited island after a ship wrecked by a storm, and after twelve years, he returned to human society.
산다칸 8번 창관, 망향
Writer
A young journalist interviews an elderly woman about being forced into prostitution in Borneo at a brothel called Sandakan No. 8.
적모
Writer
1868년. 적보대사의 겐미쓰는 대관의 저택에서 연공미를 백성에게 돌려주고, 창기들을 풀어주는 등 민중을 위해 일어서지만, 관군에게 제지당하고 만다. 천지개벽을 꿈꾸는 호쾌한 남자. 적보대의 일개 병사를 주축으로 민중의 힘과 체제의 비상을 그린 막부말기 액션 영화. (2011년 한국영상자료원 - 오카모토 기하치 감독전)
일본의 청춘
Writer
2차대전 당시 상관에게 폭행 당해 청력을 잃어버린 주인공. 전쟁이 끝난 후 발명가로 살아가던 그는 특허청에서 자신을 폭행했던 상관을 다시 만난다. 엔도 슈사쿠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 1969년 칸영화제 경쟁부문 상영작.
Brand of Evil
Screenplay
A Japanese detective, Kikuchi, is framed for a murder and sent to prison. When he is paroled, he joins a private detective agency to investigate his case and investigates Mitsue Takazawa, the wife of a local trading firm whom is really a crime lord responsible for Kikuchi's imprisonment and now sets sights on Setsuko, a woman Kikuchi becomes romantically involved with.
딸, 아내, 엄마
Assistant Director
딸이자 아내이자 엄마로 살아가야 하는 여성의 삶을 그린 영화. 장남 유이치로는 어머니와 동생들, 그리고 자식들을 보살펴야 한다는 책임감에 어깨가 무겁다. 그리고 이 책임은 유이치로의 아내인 가즈코에게 더욱 무겁게 다가온다.
여자가 계단을 오를 때
Assistant Director
교통사고로 남편을 잃은 게이코는 긴자의 고급 바에서 얼굴마담으로 일한다. 하지만 게이코는 수완이 좋지 않아 돈 많은 단골을 옛 동료의 가게에 빼앗기고, 사장은 매상이 좋지 않다며 게이코를 질책한다. 밝은 미래를 꿈꾸지만 뜻대로 되지 않아 절망에 빠진 게이코는 오늘도 하는 수 없이 손님을 맞기 위해 바의 계단을 오른다.
취우
Assistant Director
료타로와 후미코 부부는 요즘 부쩍 다투는 일이 많아졌다. 아내가 읽지도 않은 신문의 요리란을 먼저 자르는 것이나, 남편이 혼자 주말에 외출하는 것 등 서로에게 서운함을 느끼는 일이 계속 벌어지는 것이다. 그런데 옆집에 젊은 부부인 넨키치와 히나코가 이사 오면서 자신들의 관계를 돌아볼 기회가 생긴다.
7인의 사무라이
Assistant Director
일본의 전국시대. 주민들은 황폐한 땅에서 어렵게 수확한 식량으로 한해 한해를 넘기는 빈촌에 살고 있다. 이 빈촌엔 보리 수확이 끝날 무렵이면 어김없이 산적들이 찾아와 모든 식량을 모조리 약탈해 간다. 싸워도 애원해도 소용이 없었다. 가만히 있을 수만은 없던 촌장의 결단으로 사무라이들을 모집하는데, 이들은 풍부한 전쟁 경험을 가진 시마다 칸베에를 포함한 7명이었다. 시마다의 지휘하에 마을은 방위태세를 갖추고 전투훈련도 시작한다. 이윽고 산적들의 공격이 시작되어 치열한 사투가 벌어진다.
Their Father's Wife
Assistant Director
恐妻時代
Assistant Director